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요기어때ll조회 101898l 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런던 베이글 뮤지엄 매물로 나왔다 | 인스티즈

https://namdi.co.kr/?p=8011

추천  4


 
   
저기 맛있나..?
3개월 전
ㅇㅇ 마싯성ㅋㅋ
3개월 전
맛은 있지만 엄청 특별하진 않았어요 그냥 동네 맛있는 베이글집 정도라 줄 서서 먹을정도까진 아닌것 같았어요
3개월 전
22 저도 겨우 먹어보고 딱 이 생각. 요즘 베이글 맛집들 많이 늘어나고 있어서..
3개월 전
버터 많이 들어간건지 되게 부드럽긴했어요
맛은 있는데 이걸 이만큼 기다려서 먹어야해..? 이정도는 아닌거루

3개월 전
맛은 있는데 30분 이상 줄 서기는 아까워요
3개월 전
맛있고 대기 예약하고 다른곳에 있거나 집에 있다가 나오면 돼서 좋음
3개월 전
호불호 많이 갈릴 스타일이에요 저기 베이글은 뭔가 밀도가 엄청 있고 도넛 같은 느낌이라..
3개월 전
전 화덕베이글 좋아해서 별로였어요 소화도 안 되고ㅠ
3개월 전
저도.. 베이글이 너무 밀가루 압축해놓은것같아서 너무 무겁고 취향에 안맞아요
3개월 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3개월 전
걍 평범했는데 대국민몰카 같음..
3개월 전
웨이팅하고 먹을 맛은 아니었어요 ㅠㅠ
3개월 전
 
야구단 시세가 천억 정도라는데 베이글집이 3천억 ㅋㅋㅋㅋ
3개월 전
3천억..?
3개월 전
전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혹시 대안을 소개해주실 분 계신가여..
3개월 전
우주 그루브 룰루  프레스티지 에디션
저는 코끼리베이글 추천드립니닷
3개월 전
마더린러 짱맛이에여ㅜㅜ
3개월 전
줄서는 식당에 나온 맘모스빵이랑 베이글 같이 파는곳
3개월 전
수시  안수호 연시은
마더린러 추천합니다
3개월 전
헐 마더린러 맛없는데..... 전 아이엠베이글 좋아해요
3개월 전
코끼리 강추용
3개월 전
 
음... 저가격은 너무 오바 같은데
3개월 전
박수칠 때 떠나나..
3개월 전
LOVELYZ 김지연  인피니트 러블리즈
삼천억....?
3개월 전
3000억은 에바... 무슨 전국 프차도 아닌데
3개월 전
스은즈이  요원🚨🚔
이제좀 바짝벌고 넘기고 다른거하려나봉가
뭔가 속셈이라하긴뭐하지만 눈에보이는느낌

3개월 전
돈 세탁하는 것도 아니고 터무니없는 가격을 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3ce가 6000억에 매각한걸로 알고있는데..
3개월 전
딱딱하던데..
3개월 전
이번에 새로 만든 아티스트베이커리 분위기나 메뉴가 런던베이글이랑 비슷하던데 그럼 이것도 팔리는건가?
3개월 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3ce도 최고점일 때 로레알에 6천억 매각이었는데 전국 프랜차이즈도 아니고 일개 베이글집이 3천억? 무슨 속셈이지
3개월 전
..?
3개월 전
저걸 저 돈 주고 살 사람이 있을까요?
3개월 전
전에 팔렸던 3ce생각하심 될덧
3개월 전
거긴 외국계에서 사가서 가능한 가격이었던듯...
3개월 전
헐 프사어떻게똑같됴….?
3개월 전
반가워유....🥹🥹
3개월 전
도란나..
3개월 전
제2의 스타일난다 사장님이 되는건가...
3개월 전
ㅋㅋㅋ..
3개월 전
호구모집?
3개월 전
희망가 3000억...
3개월 전
호오
3개월 전
저거 결국 사모펀드가 살걸 그러면 가격은 더 오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사모펀드들이 돈은 많아서 팔리긴 할거에요….아마 지금 새로운거 한다던데 그것도 키워서 또 팔거고
3개월 전
ㄹㅈㄷ올려치기
3개월 전
갑부되는 방법인가
3개월 전
런던베이글뮤지엄인데 한국브랜드라 ㅋㅋㅋ
3개월 전
레이어드랑 아티스트는 계속 하고 런던베이글만 파는 건가
3개월 전
스타일 난다 처럼 기업 가치 메리트가 있는거도 아니고 베이글 하나 잘된다고 3000억이라 아무도 안살듯
3개월 전
포비가 훨씬 맛있음
3개월 전
ㅇㅈ
3개월 전
와 인정 포비 맛있어요
3개월 전
한테리  바부아기토끼
3ce는 애초에 중국 일본에서 대박났기에 로레알그룹이 그가격에 사간거였죵 심지어 코로나 전..
3개월 전
3천억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매니 몬타나 Manny Montana  매니몬타나 사랑혀 리오 사랑혀
3천억..?
3개월 전
한물 갔는데 3천억 ㅋㅋㅋㅋ
3개월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런던베이글 뮤지엄이 해외에서도 유명한 것도 아닌데 무슨 3천억..? ㅋㅋㅋ
3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여기 베이글 맛잇다는 분들은… 크림치즈가 맛있어서 착각하는거에요
데코 화려하게하는 이유가잇음
싸구려 밀가루 써서 베이글만 먹으면 진짜… 걍 이마트 빵이 나을정도…

3개월 전
기본베이글 짱맛.....
3개월 전
저는 그 참깨 많은 베이글은 좋았는데 나머지는 그냥 그랬어요 ㅋㅋ
3개월 전
3천억..?
3개월 전
대단하다
3개월 전
이노오 케이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인기가 많긴한데 그 인기만 믿고 샀다가 나중에 적자나고 망할수도 있는데 희망가가 너무 높은듯 해외에까지 팔수있는것도 아니고 국내에서만 판매하는 베이커리집이니까… 빵이라 미리 만들어두고 팔수있는것도 아니고 보관이 긴것도 묵혀둘수있는것도 아니라서..
3개월 전
이제 유행끝날때 됐지
3개월 전
100프로 차익실현이죠 한탕하려고 만든 브랜드. 애초에 바이럴로 떴으니ㅋㅋㅋ 끝물 빠지기전에 바로 팔려고하네
3개월 전
노키즈존에 노펫존인데 강아지 그림에 삐뚤ㅃㅐ뚤 애기 글씨는 갖다 쓰고... 뭐 노펫존까진 그럴 슈 있죠 근데 팁통 놔두기 시작한 것도 저기고 ㅋㅋ 참 비호감임
3개월 전
좀만 더 일찍 팔징...
3개월 전
잘은 모르지만 베이글집 브랜드 가치가 3000억이 맞나요...? 프랜차이즈도 아니지 않나요? 저 금액이면 프로 구단도 살 수 있는 돈인거 같은데..
3개월 전
차익실현이목적...끝물빠질때 팔려고하네ㅋㅋㅋㅋ
3개월 전
런던베이글 먹어봤는데 그렇게 특별한 맛도 아니고…유명해서 사람들이 사는거 같았음. 시간 지나면 인기물 쏙 빠짐 그때 매각하면 됨.
3개월 전
지금말고 더 지나면
3개월 전
하뜨하뚜  💜🖤
여러곳에 지점내기 시작한 이유가 이런 이유였나보네요
3개월 전
다른 브랜드 또 키우고 있다는 거 보니까 애초에 그냥 브랜드 키워서 유명해지면 팔고 또 키워서 유명해지면 팔고 그런 목적으로 사업하시는 거 같음....ㅇㅇ
3개월 전
진짜 비호감임..
3개월 전
런베뮤 무화과베이글이 진짜 개짱맛
3개월 전
아 이거 댓달려고 로그인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화과베이글 ㅇㅈ이에요 ㄹㅈㄷ맛있어요 진짜 ..
이건 처음엔 그냥 그런데 먹다보면 계속 생각나고 며칠지나도 계속 생각남 미치겠음

3개월 전
핫 혹시 크림치즈 어떤 걸루 발라드셨나용??
3개월 전
솔직히 3000억은 너무 아님 … ㅋ
파리바게트 뚜레쥬르도ㅠ3천억은 못갈거ㅜ같은데 ㅋㅋㅋ

3개월 전
핑구 그 잡채  밍밍!
매각희망가 장난하나 ㅋㅋㅋㅋㅋㅋ 저기 딜 맡게 될 pe나 회계법인은 고생 좀 하겠네용...
3개월 전
그래도 사람 많던데...
3개월 전
그나마 갈릭이 괜찮았고 나머지는 쏘쏘 플레인은 먹어본 베이글중에 제일 맛없었어요ㅠㅠㅠㅠ
3개월 전
300억이 아니라요..?
3개월 전
아마 3천억은 부풀리기 용으로 내놓은 가격일 가능성이 크지만, 예전에 공차로 거의 6배가까이 이득 본 경험 때문에 천억이상에는 매각될거같아요 특히 할맥이 천억이었는데 런던베이글은 아시아권 진출 가능성이 있어서 3천억이 아주 터무니없는 가격은 아닐듯요
3개월 전
맛 진짜 너무 올려치기 된듯
3개월 전
큥큥큥큥  백현이가 걸어요 'ㅅ'
그저 그런 베이글이던데....? 음 3천억..
3개월 전
배민 매각에서 영감을 얻었나; 500억해도 되겠고만
3개월 전
회사에 무화과베이글 나와서 먹어봤는데 대부분 반응 별로였던...
3개월 전
어니언베이글에 피치망고 크림치즈……. 넘 맛나서 기절
3개월 전
맛있긴함 ㅎㅎ
3개월 전
유행 끝나가니까 그러는건가...? 성심당도 3000억에 매각은 안 될 것 같은데
3개월 전
순수익도 아니고 1년 매출이 360억인데 매각이 3000억이면...
3개월 전
*C
와.. 근데 빵 종류가 많은 브랜드도 아니고 반짝 유행하는 베이글만 파는데 3000억은 넘 오바아닌가 이미 한물가고 있는데
2개월 전
그냥 안판다는날 돌려말한거아니예요?
우리집 강아지 3조

1개월 전
성 현 제  과하다 성현제
4시간 줄서서 사먹었을땐 맛있긴한테 특별한가 이게 했는데 계속 생각남ㅋㅋㅋ 다른 베이글 먹어도 그맛 안나서 짜증남ㅋㅋㅋ
1개월 전
ㅠ 진짜 맛있는지 모르겟음 4시간 반 기다리고 먹었는데 특별한 맛은 아니엿던...
1개월 전
지난번에 팁 도입하려고 간볼때도 느낀건데, 사업이 아무리 사기 기질이 있어야 한다지만 여긴 유독 사짜 돈미새같음 돈값못하는 음식 바이럴로 띄우고 유명한걸로 팔아넘기고.. 자기들은 스스로 마케팅 천재라고 부르겠지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이미지회복 거의 끝났다는 유니클로 근황.JPG243 우우아아8:40129583 3
팁·추천 블라인드에서 추천 240개 받은 매매혼 일침438 308679_return7:14135208
정보·기타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 참가자 명단.jpg122 멍ㅇ멍이 소리12:0095221 2
유머·감동 스벅 전 직원이 구분한 인종별 주문 메뉴 (다소 편견있음)135 우우아아10:34103584 5
유머·감동 나한테만 무례한줄 알았는데 모두에게 무례하면 기분이 괜찮아짐190 성종타임5:3790608 30
한복입고 찍은 사유리 젠 사진 까까까 20:37 2 0
평택은 어떤 동네일까... Side to Side 20:37 36 0
아랫집서 받은 쪽지 지상부유실험 20:37 2 0
가슴 아픈 참사가 일어나기 전 찍은 사진 모음 뭐야 너 20:37 3 0
하이볼 인기에...편의점, 레몬·라임 넣은 얼음컵 출시 하니형 20:37 1 0
독일의 한 연필공장 노동강도....jpg 맠맠잉 20:37 1 0
<마녀1,2> 박훈정 감독이 박수칠 상이라는 <폭군> 신인 여.. 밧혜성 20:36 3 0
"감히 날?" 폭행 신고한 여친 승용차로 '쾅'…20대 남성 '집유' 밍싱밍 20:27 713 0
"무탠다드가 일냈다”…올림픽 국가대표 단복 '베스트 톱 10'에 한국 선정3 에센스랑 20:26 2139 0
라이온킹을 뛰어넘은 전설의 사자 다큐멘터리.jpg 칼굯 20:24 812 0
회피형 연인 만나본 사람으로서 연인/배우자로 비추합니다 피벗테이블 20:24 674 0
어울리기만 하면 극락이라는 남돌 주근깨 비주얼 동구라미다섯 20:22 663 0
한복 입으면 핸드폰 어디에 넣어요? 위례신다도시 20:21 2228 0
사제공조로코인데 남주가 국정원요원 짭고딩임 근데 여주가 담임이고 남주가 여주의 첫사.. 세기말 20:20 796 0
Ai가 발달해도 따라잡을 수 없는 분야1 더보이즈 영 20:18 2166 0
1박2일 연정훈, 나인우 막방에 나온 노래방 엔딩곡 헬로커카 20:16 470 0
일본 SNS 화제의 아이템들1 칼굯 20:12 2803 0
실시간 (티몬) 요기요 고객센터 대응 역대급 레전드13 김규년 20:11 8159 0
어도어 감사인사와 뉴진스 표절관련 입장문 (전문)3 윤정부 20:08 2042 1
한국인에게만 준 특혜4 307869_return 20:07 434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24 20:34 ~ 7/24 2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슈·소식 인기글 l 안내
7/24 20:34 ~ 7/24 2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