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공개매수ll조회 86136l 5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수육의 비계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족발의 콜라겐 부분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곱창, 대창, 막창류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닭똥집(모래주머니)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오리고기의 겉에 쫄깃한 부분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닭껍데기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삼겹살 비계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돼지껍데기



등등... 쫄깃하거나 흐물한 고기를 못먹는 사람이 있음

추천  5


 
   
미박 삼겹살 완전맛있어요
1개월 전
🤤
1개월 전
슈취타  슈가와 취하는 타임
제일 좋아하는 부분..
1개월 전
재벌 2세  가 꿈
못먹는사람 나랑 친하게 지내자
1개월 전
진혼기  이제 그런 건 안 해도 돼.
개맛있음
1개월 전
내 사랑..
1개월 전
저요… 비계나 흐물흐물 거리는 부위 너무 싫어요 ㅠ
1개월 전
버추얼아이돌직장인  플레이브
입장
1개월 전
절대못먹어요
1개월 전
왁! 족발 먹고 시퍼 ㅠㅠㅠ
1개월 전
개시름
1개월 전
다 너무 좋아해요ㅠ
1개월 전
이쟁찌  동방예대실음14학번 SF9재윤
내장만 못 먹고 나머지는 다 잘 먹어요
1개월 전
저는 반대로 이런 고기가 피부 결이 느껴지는 것보다 더 좋아요
1개월 전
어머 ॱଳ͘ 제가 사랑하는게 여기 다 있네요
1개월 전
+오돌뼈같은 고기도 뼈도 아닌 부위 ㅜㅜ
1개월 전
닌토  닌닌
너무좋음
1개월 전
위에 있는거 진짜 하나도 안먹음 ㅋㅋㅋㅋ
1개월 전
밥밥띠라라  B.A.P
내입으로
1개월 전
나다..
1개월 전
아.. 진짜 싫어요 입에 들어가자마자 토할거 같아서 어른이 주면 안 씹고 삼켜요 ㅠㅠㅠㅠ
1개월 전
와 저예요
저는 무조건 목살, 닭다슴갈 같은 퍽퍽함 부위만 먹어요

1개월 전
저요ㅜㅜ
식감때문에 못삼키겠고 헛구역질해요

1개월 전
샤이냥  뭘 봐
너~~~~무 흐물거리면 거부감 들긴 하지만 그거 빼면 업ㅎ오서 못 먹움
1개월 전
나다,,,저런거 안 먹는다고 하면 까다롭다는 소리 들어요ㅠ치킨도 퍽퍽살이 최고
1개월 전
나다
1개월 전
초록나무숲  아이스크림
저 주세요 제가 잘 먹을 수 있어요
1개월 전
제가 젤조아해요..
1개월 전
저중 족발하나먹네
1개월 전
진짜.. 물컹한 식감이 너무 싫어서 씹으면 소름돋아요
1개월 전
없어서 못 먹음
1개월 전
헉 완전 저에요 추가로 물에빠진 고기도 별로에요..
1개월 전
플둥이  💙💜💗❤️🖤
다 못 먹는데 껍데기는 없어서 못 먹음
1개월 전
뭉순임당  나이가 서른이면
비계 너무 싫어요 물컹물컹 ㅠㅠ
근데 삼겹살 바삭한 비계는 좋음..

1개월 전
앞면의뒷면의뒷면  우리는 계속 달려
구운 비계까지는 괜찮은데 수육 비계는 너무 싫어요ㅠ
1개월 전
좋아해요 알럽 콜라겐
1개월 전
개마슀는데
1개월 전
박기훈  라포엠 불꽃테너
없어서 못 먹는 사람도 있음...
1개월 전
김동현  보이프렌드리더
똥집...맛있겠다..
1개월 전
즐기진않아요
1개월 전
다 환장하는데
1개월 전
삼겹실 비계랑 오리고기 껍데기는 넘 사랑함,,
1개월 전
제이크  ENHYPEN
저요... 저 부분 씹으면 헛구역질 나와요ㅠㅠ
1개월 전
저요ㅠㅠㅠㅠ
1개월 전
저요.. 억지로 먹어서 오바이트한 적도 꽤 있고 일단 입에 씹히면 구역질나요
1개월 전
ATEEZ 박성화  우리 배는 편도로만 가🏴‍☠
와 완전 나다
1개월 전
헐 ㅁ ㅓ야 완전 나잖아
1개월 전
네시(4 o'clock)  LoveMyself
와 싹 다 못 먹어요
1개월 전
비계만 못먹어요 ㅠ 느끼해
1개월 전
나 저기 있는거 다안먹음 그리고 순데 껍데기도 안먹고
1개월 전
그사람이 바로 나예요(대충 노래하는 짤)
1개월 전
없어서 못먹음
1개월 전
와 저는 살코기를 싫어하고 저런거만 먹어요
1개월 전
찰떡콩  
수육 비계랑 닭껍데기 빼고 다 가능 ㅜㅜ
1개월 전
어렸을 땐 싫어했는데 요즘엔 좋아요 닭껍질은 아직도 싫지만......
1개월 전
엇 접니다,,,
1개월 전
언다인  Undying
헐 저예요
1개월 전
21세기 소녀  탈빠했음
완전 나임
1개월 전
개맛있는데
1개월 전
저요.. 저거에 비슷한 식감류인 생선회까지.. 조금이라도 물컹하다 싶음 바로 헛구역질 나고 삼켜지지가 않아요
1개월 전
RuTaeY  빱!빠~
껍데기 족발콜라겐 이런거는 쫀득해서 ㄱㅊ고 대창 닭껍질 이런 흐물텅 한거는 개싫음
삽겹살 비계는 평소엔 잘 안먹는데 가끔 땡길때가 잇음

1개월 전
비계랑 족발 싫어해요 ㅋㅋㅋ
1개월 전
KAITO  푸르게 흔들리는 이상과 꿈이
저런 거 먹으려고 고기 먹는데...
1개월 전
와 막창빼고 다 싫어요ㅠㅠ
1개월 전
다 너무 좋아하는 것들이네...
1개월 전
못 먹어요
1개월 전
ATEEZ 종호  천재메보아기막내🐻
저것만 먹는디
1개월 전
LVLZ  완전체콘 소취
없어서 못 먹어요....🤤
1개월 전
갓생사는덕후  덕후가세상을지배한다
제 친구가 그래요ㅋㅋ 닭도 퍽살 좋아함 뭔가 안익은듯한 식감이 싫다구 하더라구요
1개월 전
헐!!!!닭똥집 빼고 다 못먹는데
1개월 전
닭똥집이랑 오리고기 닭 껍대기는 좋아해요 ㅠㅜ
1개월 전
정국오빠나랑결혼해  우리는 천생연분♡
저 못먹었었는데 최근에 하나씩 섭렵 중입니다
1개월 전
저요 진짜 저요 이런 사람 저말고 본 적이 없어요 ㅠㅠㅠ
1개월 전
TAEYEON_  소녀시대 태연💖
와 진짜 전부 내가 사랑하는 것 밖에 없네... 비계 먹으려고 고기 먹는 사람 그게 접니다
1개월 전
엔하이픈 김선우  밝음 에너지
삼겹살 비계도 싫어요 그 미끄덩하고 기름진 느낌이 너무너무 싫어요ㅜ 족발이랑 수육 제외하곤 안 먹습니다... 치킨도 앙념만 먹어요 🥹 후라이드 느끼해서ㅠ
1개월 전
곱창, 막창, 내장류 빼고는 다 먹어용
1개월 전
내가 다 먹음됨
1개월 전
감석진  김아닙니다
곱창류 닭똥집 삼겹살 오리고기껍질은 가능한데 나머지는 뭔가 괜히 씹을때 역해요.. 기분탓인거같긴 한데
1개월 전
헐 나다
1개월 전
수육 비계 말곤 다 시름 삼겹살 비계는 뒤에 물렁한거면 좀 괜찮은데 딱딱한 비계라고 해야 되나 그런 건 싫더라구요
1개월 전
HV
으악 ㅠㅠ 제일 좋아하는 부분 ㅠㅠ
1개월 전
콜라겐같은 쫄깃은 가능 흐물은 너무싫어요ㅠㅠ속이 안받는 느낌..
1개월 전
닭껍데기 오노ㅜ
1개월 전
TWS_신유  투어스🫧💙
수육 비계 말고는 다 먹음
1개월 전
진심 젤 좋아하는 부분
1개월 전
돼껍 닭똥집 빼고 다 싫어해요
1개월 전
zz_
완전 저에요 ㅠㅠ
1개월 전
오리고기 막창곱창은 가능 나머지 비계 이런거 극혐
1개월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비계 싫어요
1개월 전
여욱  단돈 4,980벨 입니다요~!
나잔아.
1개월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미친 다 없어서 못 먹는것들이네 제발 저 한테 버려주세요 제발
1개월 전
구운건 괜찮은데 물에 빠진건 싫어요
1개월 전
저용 닭다리살도 싫어해요
가슴살 최고

1개월 전
xxjjjwww  위너 김진우
물컹물컹 비계는 싫은데 쫀득한ㅌ건 좋아요
1개월 전
완전 난데
1개월 전
저도 살코기만 먹어서 가족이랑 친구들이 좋아해요
1개월 전
와 진짜 다 사랑해
1개월 전
나요나요 온니 퍽퍽한 고기만 좋아함 ㅎㅎ
닭가슴살 퍽살 순살도 퍽퍽한거 아니면 잘 안먹음
수육도 퍽퍽한거만 뜯어서 먹고 삼겹살도 고기부분만 먹어서 목살 좋아함
뜯어서 먹는거 뭐라고 하는 사람들 있어서 그런거는 밖에서 잘 안먹음 친한사람 아니면 ㅜㅜ

1개월 전
발로란트  손으로란트
냠냠냠
1개월 전
뚜링  
저는 저중에 몇개는좀 징그러워서ㅠㅠ
1개월 전
싫어요 진짜 너무 식감이 소름돋음
1개월 전
헉 완전 나인디 ㅠㅠ 역시 취향 동지가 어딘가에는 있군
1개월 전
저요,, 아빠가 비계 껍질등 좋아해서 집에서 먹을 땐 편한데 친구들 만날 땐 살코기만 먹는 게 미안하고 눈치보이는,,ㅠㅠ
1개월 전
냠냠굿
1개월 전
Deer boy  성찬 RIIZE
족발 콜라겐, 닭발, 기타 내장류 전부 못 먹어요ㅠㅠ
1개월 전
비계 못먹고 안먹음
1개월 전
다 내 입으로
1개월 전
느끼한 음식류가 유독 입맛에 안 맞는 타입이라 잘 못 먹어요 ㅋㅋㅋㅋ 똥집은 한 번도 안 먹어봐서 모르겠고 껍데기 삼겹살비계 대창 순으로 제일 못 먹고 나머지는 그냥 잘 먹어요
1개월 전
나다 다 못먹음
1개월 전
식감 조금이라도 이상하면 비위 상하고 구역질 올라와서 못먹어요 편식쟁이🥲
1개월 전
+회 닭발도 못먹어요..
1개월 전
희담.  영원히 빛날 다섯 개의 별_
족발 콜라겐이랑 돼지 껍데기만 싫어요.....
1개월 전
매니 몬타나 Manny Montana  매니몬타나 사랑혀 리오 사랑혀
닭똥집 껍데기 제외 모두 극호
1개월 전
해피니즈  어쩌라고
전 물에 빠진 고기 생각했는데
의외로 많더라구요
쫄깃한 고기 좋아합니다

1개월 전
초록 옷이 젤다죠?  초록 옷은 루이지&요시&쿠파
완전 저요...
원래 삼겹살 비계도 안 먹었다가 지금은 먹어요(많이 나아진 거임)
저기 중에서 안 먹는 거라면 수육 비계, 닭껍질(튀긴 거는 먹는데 그냥은 안 먹음) 정도...?
곱창도 굽는 거 말고 양념한 것만 먹고 닭똥집은 그냥 잘 안 먹고요
그냥 물컹물컹거리는 식감이 싫어요 ㅠ
그래서, 전 연어도 잘 못 먹습니다 😂 먹다가 헛구역질 나왔어요
근데, 광어, 우럭, 새우장 이런 건 또 잘 먹어서 ㅋ...
그리고, 푸딩도 전 못 먹겠더라고요

1개월 전
다 개마싯
1개월 전
너무너무 좋아요 침 흘리면서 보는 중...
1개월 전
79451  나구모 요이치
다 나에게로..
1개월 전
저요 진짜 하나도 못먹음 육류에 기름있는거 싹다 ㅠ 그래도 해산물은 좋아하는데 그냥 육향?+몰캉+기름잔뜩은 다 토할거같아요 ㅠㅠ 근데 이걸 사람들한테 설명해야하는게 더 힘듬 삼겹살 못먹는다?->한국인 맞아?! 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그냥 누가 먹으러 가자 하면 가서 조용히 비계 떼고 조금만 먹는척함 ㅠ
1개월 전
최애 고기는 닭껍질 없는 순수 닭가슴살 아니면 비계 1도 없는 퍽퍽한 스테이크 👍
1개월 전
돌멩2  건들면 웁니다
와 저 부분들이 을매나 맛있는데!!!!!!!!!!! 비계없이 살코기만 먹으라고 하면 절대 안 먹는 사람의 포효였습니다
1개월 전
저랑 같은분들이 있긴하네요. 저도 처음부터 끝까지 다 싫어요. 어쩌다 어쩔수없이 먹게되면 그냥 삼킵니다.ㅜㅜ 비슷한 식감으로 회도 싫어요.
1개월 전
아핫  쁘리쁘리
닭똥집빼고 다싫어요
근데 젤리쫄깃한건 좋아함

1개월 전
장발미남이 세상을 구한다  장발미남집착광공
저 삼겹살처럼 구운 비계는 먹는데 수육이나 돼지고기김치찌개의 고기처럼 물에 빠진 고기의 비계는 절대 먹지 않습니다
이유는 구운건 누린내가 안나는데 끓인건 누린내나고 식감이 이상해요

1개월 전
23468..왜 못먹는지 모르겠는데 입에서 거부해요
1개월 전
Leon Scott Kennedy  🖤ResidentEvil🖤
저도 못 먹었는데 양념장만 있으면 가능해짐 의외로 쫄깃하고 맛남 그리고 지방에 비타민 성분도 많아서 적당히 섭취하면 몸에 좋음
1개월 전
여러분 저랑 사궈요
1개월 전
헉 ㅠㅠㅠ 저 비계 싫어해서 삼걉살.안먹어요ㅠㅠ 보쌈도 비계 안먹고 유일하게 막창만 먹는..ㅠ
1개월 전
프린세스 스타  의 모험일기
다른건 먹는데 비계랑 족발은 못먹어요
1개월 전
비계 극혐하는 사람 저요..
1개월 전
저요..안 씹혀요. 질겅질겅.
1개월 전
베르  나 혼자만 레벨업
쫄깃 안 먹고, 흐물 없어서 못 먹어
1개월 전
본문 반반 나뉨 반은 먹고 반은 안 먹고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정국°  은 내 남편
물컹한 비계, 대창, 껍데기 빼고 다 내입으로!
1개월 전
티모시샬라메   ◡̈
없어서 못 먹어ㅠㅠㅠ 근데 엄마는 진짜 못먹어서 닭껍질 다 나한테 주는
1개월 전
저요…. 어릴땐 갈비에 붙은 비계도 못먹어서 명절에 갈비찜 먹을때마다 한소리 들었습니다ㅠㅠㅎ
1개월 전
엑스원처돌이  x1 데뷔 축하해❤
냠긋
1개월 전
다 싫어하는데 막창은 잘 먹어요!
1개월 전
극호호호호
1개월 전
껍질 지방 내장 발종류 흐물흐물 해서 싫어용 퍽퍽한 살코기가 최고얌
1개월 전
ㅇ하,,, 저에요 저,,,, 저거 다 못먹어요,,,ㅠㅠㅠ
1개월 전
바로 접니다 ... 본문 다 못먹음
1개월 전
저에요 ㅠ
1개월 전
댓 보면 저거 못 먹는 사람 많은데 왜 내 주위에는 하나도..ㅠ
1개월 전
곱창 대창 막창 닭껍데기 돼지껍데기 닭똥집 다 못 먹는데 남이 먹는 건 그렇게 맛있어 보임
1개월 전
서연  ˗ˏˋ ଘ👼🏼
와 비계 못 먹어요 옛날엔 잘 먹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먹으묜 속 느글느글 토할 것 같더라구요
1개월 전
닉뭐로하지  그냥 이걸로 해야지
저런것만골라먹는데...
1개월 전
족발 콜라겐은 좋아하고 수육 비계는 싫어하고 나머지는 못먹어요ㅜㅜㅜ
20일 전
사실 못먹진 않은데 저런 껍질부분이 간혹가다 털박혀있어서 비위상해서 못먹겠어요 ㅠ
20일 전
하 난 없어서 못먹는데
20일 전
전 저런부분만 먹어요 ㅠ 넘맛있
8일 전
222222222
7일 전
다 맛있겠다
8일 전
비계...ㄹㅇ 식감이 ...너무 역해요 굳은 기름 먹고잇는것가틈 ...ㅠㅠ 요즘은 그나마 괜찮아져서 과자처럼 구운 삼겹살비계는 괜찮아요
7일 전
아 동지가 많군욬ㅋㅋ 주변에는 없는데.. 저런거 떼내면 고기먹을 줄 모른단 소리들음ㅋㅋ 근데 식감이 너무 싫은걸요... 살코기만 좋아요
7일 전
발석구  
없못먹
7일 전
유 미  고기고기 물고기닷
헉 저요
7일 전
전 소고기 마블링도 싫어요 저런 거 다 안 먹어요
7일 전
고기든 과일이든 그냥 모든 물컹한 음식 목구멍에서 안 넘어가요
7일 전
승호랑  🐯
물컹물컹 우웩.....전 닭다리살로 된 순살도 못먹습니다...
7일 전
나였는데 살찌니까 맛있어짐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이미지회복 거의 끝났다는 유니클로 근황.JPG250 우우아아8:40134145 4
팁·추천 블라인드에서 추천 240개 받은 매매혼 일침448 308679_return7:14139532
정보·기타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 참가자 명단.jpg125 멍ㅇ멍이 소리12:0099607 3
유머·감동 스벅 전 직원이 구분한 인종별 주문 메뉴 (다소 편견있음)139 우우아아10:34108024 5
유머·감동 나한테만 무례한줄 알았는데 모두에게 무례하면 기분이 괜찮아짐200 성종타임5:3794983 33
유니세프 "전쟁 뒤 서안지구 팔레스타인 어린이 143명 숨져" 밍싱밍 21:03 130 0
극장에서의 후드티 사용 요령 306399_return 20:58 783 0
한국 사회 콘크리트 백수 390만 킹s맨 20:57 958 0
연날리기 대회 우승작2 세훈이를업어 20:55 740 0
"싸이 흠뻑쇼, 새벽 3시까지 레이저 쏴…정말 너무하다" 세기말 20:55 1305 0
술꾼들 사이에서 나누어져 있는 주종별 파벌소개.jpg2 +ordin 20:53 528 0
한국은 진짜 노력 강조하는데 신기한건.jpg1 알라뷰석매튜 20:52 1808 0
얼굴이 낮져밤이인 남자아이돌 헬로커카 20:49 1022 0
커리어우먼 전문직 여성에 대한 이미지가 바뀐 달글 wjjdkkdkrk 20:49 1009 1
13년만에 결성 됐다는 남돌 맏형 유닛1 헬로커카 20:44 1214 1
올해 새롭게 출산율 0명대 진입하는 국가들1 He 20:43 1711 0
접을 때까지도 모르는 포켓몬 게임 속 요소1 Wannable(워너 20:42 785 0
건설현장 불법주차 차량의 최후 배진영(a.k.a발 20:39 2080 0
요즘 잼민이들과 세대차이 느끼는 05년생 20:38 1276 0
한복입고 찍은 사유리 젠 사진 까까까 20:37 749 1
평택은 어떤 동네일까... Side to Side 20:37 2631 0
아랫집서 받은 쪽지1 지상부유실험 20:37 1103 0
가슴 아픈 참사가 일어나기 전 찍은 사진 모음 뭐야 너 20:37 1078 0
하이볼 인기에...편의점, 레몬·라임 넣은 얼음컵 출시 하니형 20:37 582 0
독일의 한 연필공장 노동강도....jpg 맠맠잉 20:37 806 0
유머·감동 인기글 l 안내
7/24 21:02 ~ 7/24 21: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