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656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미국 사과가 1Kg 에 2000원대인 이유
69
3개월 전
l
조회
22282
인스티즈앱
7
16
7
익인1
맛이없음..
3개월 전
익인1
이런 얘기 하면 맛없는걸 먹었다고 받아치던데 어떤 품종을 먹든 맛이 없음
3개월 전
익인2
딸기도요.. 왜 연유나 초코를 찍어먹나? 미쳤나?했는데 시큼한 잔잔바리향있는 무언가였음...
3개월 전
익인3
딸기는 과일이 아니라 과채라서 채소에 더 가깝다고 하더라고!그래서 해외에선 좀 딱딱하고 신걸 주로 판매하고 달게 먹기 위해서 연유나 생크림,설탕에 넣어먹음! 동양은 과일로 봐서 엄청 달게 품종 개발한거고!
3개월 전
익인6
우왕 그랬구나 신기하당! 근데 쟤네도 과일처럼 먹던데 개량 다시해야하는 거 아니냐구 대박 맛앖음…
3개월 전
익인32
아...그래서 내가 딸기농장에서 따먹은건 맛있었구나...?
항상 의문이였어욬ㅋㅋㅋ 내가 픽킹할땐 분명 맛있었는데 사먹으면 왜 이렇게 맛이 나락일까...하면서
2개월 전
익인5
딸기는 프랑스도 맛없음. 모양이랑 색깔이 너무 예쁘고 크길래 한박스 샀는데 무인가ㅜ할정도로 딱딱한편이고 쌔그러웠음. 우리나라 무가 훨 달아
3개월 전
익인14
진짜로 유럽도 ㅠㅠ 딸기 다 맛없어서 충격적 그나마 유럽사과는 품종따라 맛잇는게 많은데,,,, 미국사과는 개맛없더라
3개월 전
익인28
ㄹㅇ 이생각하면서 내림
사과를 먹는데 사과향나는 물맛임 퍼석퍼석하고 식감도 안좋음
댓글에 단 품종들 써줬는데, 그거 먹어도 맛이 없음. 기본적으로 맛있는 과일은 당도만 중요한게 아니라 당도+산미+향 이런게 어우러져야 맛있는데,
향만 좋거나 혹은 달기만 하고 산미같은거 없어서 몇입먹고 물린다거나 함
괜히 애플파이, 조림, 주스 등등으로 만들어버리는게 아님
3개월 전
익인35
진짜 그렇겠네요
그래서 한국은 과일을 생으로 디저트로 먹는데 서양에서는 가공해야 먹을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사실 맛없으면 싸도 의미가 없는데
1개월 전
익인36
진짜? 나 vons에서 사과 개 많이 사먹어봤는데 맛없다고 생각 못함
1개월 전
익인3
호주에서 살았을때도 과일은 엄청 저렴했는데 포도 멜론 제외하곤 한국 과일이 더 맛있었음!
3개월 전
익인4
모양은 이쁜데 맛 없어요
빨강이든 초록이든 노랑이든 다 맛이 없어요
3개월 전
익인7
엥 맛있는데 나만그런가
3개월 전
익인13
2
3개월 전
익인8
Envy 사과맛잇어용 추천
3개월 전
익인8
그리고 올해딸기도 다른년도보단 맛있어요ㅋㅋㅋ
3개월 전
익인9
사과 보관도 오래가는데 금사과인데도 불구하고 수입안해오는데는 다 이유가
3개월 전
익인10
ㅠㅠ미국 사과 저는 맛있어요…
한국사과도 맛있구요… 한국 사과 왤케 비싸 ㅠ
3개월 전
익인11
미국 사과 꽤괜이라 생각했는데.. ㅋㅋㅋ 미국 10년차지만 사실 사과랑 귤은 가격 생각하면 미국이 더 먹기 좋고 나머지는 비교불가로 퀄리티 별로인거같아. 특히 딸기가 그러함..
3개월 전
익인12
미국 사과 종류 많아서 단건 엄청 달고 맛있어요
3개월 전
익인15
한국은 소규모 농가 지켜주느라 그렇죠 머 이젠 대기업한테 열어주지 않을까 시골에 사람도 없어지고있는데
3개월 전
익인43
한국은 대부분 산지라서 과수원에 기계가 못들어감.
대기업이든 하꼬농장이든 다 사람 수작업으로 돌려야 하는거 + 자연재해 미쳐돌아가고, + 폭염 증가 등등으로 과수원 농사 헬 되고 있음.
8일 전
익인16
단 사과 좋아하시면 fuji 나 gala 품종 추천드립니당... 적당히 달고 아삭한걸 좋아하신다면 honeycrisp 품종 잘 골라서 드시면 맛있어용
3개월 전
익인17
근데 사과가 맛이없어... 한국 사과 짱...
3개월 전
익인18
맛없어
3개월 전
익인19
honeycrisp 존맛
3개월 전
익인20
맛 겁나없다던데 그래서 초코에 찍어먹고 설탕코팅해먹는다잖어
3개월 전
익인22
사과 종류도 엄청 많은데, 대부분 다 맛 없어요ㅋㅋㅋ
백설공주 사과 같이 예쁜 사과 종류도 있는데
껍질이 너무 두껍고 질겨서, 먹으면 백퍼 체함..
그래서 미국에서 부사 사먹어염
3개월 전
익인23
전 pink lady 좋아합니당
3개월 전
익인24
미국과일중에 그나마 사과가 맛있는거임 ㅋㅋ
3개월 전
익인25
진짜맛없음 배도 맛없고
3개월 전
익인26
허니크리스피 품종은 실패없슴
3개월 전
익인27
엔비랑 갈라는 맛있는뎅
3개월 전
익인29
제발 ㅠㅠㅠㅠㅠ 수입해주세여
3개월 전
익인31
트레이더조스에서 파는 사과는 맛있던데
2개월 전
익인33
아니 진심 싹다 개맛없던데 뭐지
2개월 전
익인34
honeyscrisp 아니면 cosmic crsip 그나마 낫고 청사과 granny smith 땅콩버터 찍어먹음 맛있어용
1개월 전
익인36
딸기나 귤은 맛없지만
사과는 맛있던데 ㅜㅜ 아삭아삭하니
그래서 장볼 때 왕창 쟁여서 먹었음
1개월 전
익인37
Sugarbee가 짱이에요 제 기준 honeycrisp 상위호환
2등은 cosmic crisp 근데 얜 엄청 아삭한데 단맛이 복불복이였음
1개월 전
익인38
내가 먹은 사과는 다 맛있었는데 진짜
1개월 전
익인39
맛없어
1개월 전
익인40
보기엔 반짝반짝 예뻐서 사먹으면 식감이나 맛이 그닥.....
1개월 전
익인41
댓에 정보많당 슼슼
26일 전
익인42
헐 근데 저러면 이윤이 남나요??
19일 전
익인44
퍼석닝닝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서울특별시 무조건 뒤집어지겠는데?
일상
AD
옛날 시절에는 여름에 극락 가는 음료가 이거였음
이슈
여수섬박람회가 잼버리 냄새 나는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락스에 오줌 싸니까 검은색 되네?
이슈 · 15명 보는 중
샤브올데이 혼자 방문시 가격
이슈
AD
해고 당한 후 마지막 회식
이슈 · 6명 보는 중
AD
은근 수요 많은거 같은 연예인 먹방
이슈 · 1명 보는 중
내가 진짜 한국인들만 하는 거 하나 알려줌
이슈 · 3명 보는 중
AD
기계식키보드 첨 사봤는데 개좋다
일상 · 2명 보는 중
학교에서 오예스 먹였다고 민원넣은 학부모..JPG
이슈
원하던 임신을 했는데 딸이래서 하나도 안 기뻐..
이슈 · 6명 보는 중
요즘 잘 안보이는 애완견 견종.JPG
이슈
AD
20년차 부장이 MZ신입한테 잘렸다.thread
이슈 · 4명 보는 중
AD
우울증인 언니가 낙으로 여기는 것들이 너무 귀엽고 안쓰러운 후기
이슈 · 3명 보는 중
일본 외국인 진짜 싫어하나봄
일상
AD
한국인 70%는 유당불내증 호소인이었다.jpg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유머·감동
복권 1등 당첨자의 자제력
265
13:10
75866
44
유머·감동
손편지 배송을 거절한 우체국 직원
179
11:43
85872
0
유머·감동
대구 잔치국수 먹고 문화충격 온 대전 사람
224
6:46
116076
9
정보·기타
아내가 멋대로 아이스크림 옆집에 줘서 빡친 치과 의사
198
12:48
80378
6
이슈·소식
🚨현재 잠실사태로 초비상걸렸다는 한국 체육계🚨
118
19:04
38850
7
유머·감동
윤남노가 불안함을 느끼자 주머니에서 꺼낸 거
126
8:36
93931
27
유머·감동
싯발 좀 서로 사랑하면서 살자
130
11:03
68504
39
정보·기타
관악구 3평 행복주택
74
12:21
61067
0
혁신이라는 아이폰 iOS 27 신기능
66
17:00
35240
1
유머·감동
잠실 현장에서 발견된 중국어 쪽지…..
66
14:10
54297
3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광기라는 맘스터치 포장...JPG
81
15:19
65327
4
이슈·소식
손녀 돌잔치에 '새하얀 투피스' 입겠다는 시모…며느리 "무시당한 기분"
56
17:26
39041
0
여사친 2명을 임신시킨 남학생
61
17:00
52477
1
유머·감동
정사각형 이불 절대 사지마세요
70
14:18
57833
4
정보·기타
k7이랑 k8 어떻게 읽으세요?
49
12:58
46087
0
의외로 술안주로 정말 좋은 사이드 메뉴
21:09
l
조회 51
북한 빈부격차
21:04
l
조회 674
가족끼리 피를 공유하는 사람
1
21:02
l
조회 654
수의사에게 들은 충격적인 말
1
20:59
l
조회 1096
l
추천 1
고시원생이 식비 아끼는 법
20:59
l
조회 538
엄마: 공부 열심히해서 한의사되면 여자들이 줄 서
20:54
l
조회 1026
기름진 대방어 10kg 혼자서 다먹는 쯔양
1
20:51
l
조회 1955
밤에 자고 아침에 일어나야 하는 이유
1
20:51
l
조회 1644
사상 최악의 맛을 가졌다는 물고기들.jpg
1
20:50
l
조회 1791
l
추천 1
권고사직 당한 30대 중반이 깨달은것
4
20:50
l
조회 3673
세계대전 승리 후 프랑스가 한 짓
1
20:48
l
조회 974
바둑계 유명 기사들의 매너 평판
1
20:45
l
조회 936
[단독] 가려진 곳 열자…추가 용지 70%가 '번호' 없었다
6
20:45
l
조회 3730
비건이 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해요
1
20:45
l
조회 112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유선호
추가하기
재능
추가하기
ㄱ
빵뉴
추가하기
선우(엔하이픈)
추가하기
재찬(DKZ)
추가하기
[9회 하이라이트] 정규 이닝 마지막 승부! 물러설 수 없는 두 팀, 최후의 승자는? (우리동네 야구대장)
20:45
l
조회 10
이집트에서 발견된 전설의 검
2
20:40
l
조회 2197
사내에서 박진영의 호칭
20:38
l
조회 792
CJ 텔레그램 유출자 특정되었데!
3
20:38
l
조회 4405
일본 여행갔다가 졸지에 일뽕이 된 한국인
20:36
l
조회 1481
소년 30명 살해한 미국 연쇄살인마
20:35
l
조회 319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08
1
AKB48 멤버들 그룹 나갈때 표정보면 다들 미련 하나도 없어보임....JPG
4
2
[속보] 전국 18개 대학생들 과잠 벗었다…동시 시국선언 [현장영상]
23
3
[단독] 가려진 곳 열자…추가 용지 70%가 '번호' 없었다
3
4
권고사직 당한 30대 중반이 깨달은것
4
5
중독되면 은근히 돈 많이 새어 나간다는 거
6
6
인생 최대 업적이 순두부 열라면인가요
14
7
CJ 텔레그램 유출자 특정되었데!
1
8
기름진 대방어 10kg 혼자서 다먹는 쯔양
1
9
올공 잠실 돼지화 운동 근황
11
10
밤에 자고 아침에 일어나야 하는 이유
1
11
가족끼리 피를 공유하는 사람
12
사상 최악의 맛을 가졌다는 물고기들.jpg
1
13
수의사에게 들은 충격적인 말
1
14
북한 빈부격차
15
아인슈타인도 발견 못할 거라 말했던 현상
9
16
어떤 스트리머가 담배를 절대 하지않는 이유
1
17
호불호 심하게 갈린다는 야채들의 등급
5
18
아프면 손 드세요 피해자들 모음
1
1
말은 안하지만 많이하는 수술
8
2
신입이 나한테 갑자기 차가워짐
9
3
근데 주식으로 잃은 사람은 진짜 말이 없나봐
9
4
이쁜사람 기죽이려고 하는거
6
5
불닭이 ㄹㅇ 개쩔긴하네
6
아니왜살이빠질수록 팔뚝이 말랑해지는겨,,,,,,,,
4
7
나 너무 음침해서 자괴감들어
8
일본어 잘알 익들 있니 bus랑 bath가 가타카나로 バス로 똑같이 쓰던데
4
9
사람들이 다 날 싫어하고 피하는데 이유가 뭘까?
1
10
삼성sdi 60만원에 샀다가 물렸엉ㅋㅋㅋ
4
11
퇴사할건데 친한 사수한테 말하는 거 비추야????
5
12
아 ㅋㅋ 불장때 들어가서 떵떵거리던 주식글들 다어디갔노???
10
13
직장익들아 너넨 이 시간에 뭐하니
10
14
아 회사에서 실수 연달아 해서 넘 우울해
4
15
취준생 공백기 6개월정도는 괜찮나..??
1
16
난 여친있는데 반지 안끼는 남자들 싫어함
15
17
나 죽을뻔했는데 엉덩이때문에 살았음;
18
내가 하고 싶은 직업 vs 합격 빨리할 거 같은 직업
19
2차 전지는 다시는 안본다
4
20
샴푸브러쉬 쓰는 써본 사람
1
인스타 새로 생긴 정치계정들 느좋이다ㅜ ㅋㅋㅋㅋㅋㅋㅋㅋ
16
2
박수진 졸사 ㄹㅇ 예쁘다
4
3
근데 예술계통이 왜 진보가 많은거?
11
4
정보/소식
아일릿 테러 당했다고 최초 공론화한 팬이 뉴진스팬 아니라고 정정해줌
1
5
선관위가 공무원계 신의직장이야?
3
6
라이즈 은석 썸네일 졸라 ㄱㅇㅇ ㅋㅋㅋㅌㅋ
7
7
다들 부라자 어디꺼 입음
38
8
급상승
다음 대선 누구 나올것 같음…?
6
9
역대 남돌중에 어떤 그룹이 제일 잘만든그룹같음? 주관적으로
14
10
보넥도 리우 팬들아 리우가 좋아하는 닭강정
11
정보/소식
현재 팬덤 폭발 상태인 박재범의 아이돌 그룹 제작 방식
20
12
다이소에 선크림 에딧비 사기전 테스트용 손에 발랐는데
13
상체비만은 꼭 살뺐으면 좋겠음
2
14
하하하하 지성이 버블
15
빌리프랩 안무가 글은 아직도 해석이 안됨
9
16
양요섭 챌린지 개귀엽다
2
17
와 성심당 사내대회 신기하다
1
18
애초에 우리나라 역사 알면 극우못함
9
19
하비인데 상체 살 안찌니 사람들이 나 마른줄알더라고..
2
20
유준이가 수빈이 엄마라 부르는 거 왜케 귀엽짘ㅋㅋㅋㅋ
3
1
진기주 진짜 크다
9
2
참교육
전기과 일진 좀 느좋 아님...?
27
3
이희준 출연료썰 봄...?ㅋㅋㅋ
19
4
유퀴즈 측은 10일 이데일리에 "허남준의 '유퀴즈' 녹화분은 오는 24일 방송 예정”이라고 전했다
10
5
유퀴즈 진짜 감다살이다
10
6
인간수업은 도대체 어떤 드라마길래
3
7
참교육 학생들 너무 늙어서 몰입이 안 돼 ㅋㅋㅌㅋㅋ
8
8
정보/소식
[단독] CJ 개인정보 유출 사태 '신천지' 배후 정황…"신천지 정통부 같다"
1
9
이 여배 뜰 것같아? Bh에서 엄청 밀던데
54
10
장르물로 터진 여배 누구있지
18
11
익들은 국내 작품에서 제일 인생 기구한 주인공 누구라고 생각해?
9
12
근데 진짜 바이럴는 티나는구나...
5
13
주말에 혼영할건데 뭐 볼까
3
14
멋진신세계
차세계도 대군일적 시절 기억 떠올려줬으면 좋겠는 이유 단 하나
1
15
그러고보니 여배는 모택,열혈사제,재벌형사,참교육류 사이다물이 거의 없네
9
16
참교육
김무열 이때 좀 설렜음
2
17
허남준이 좋아하는 댓글 반응이래 ㅋㅋ
19
18
허남준 이 사진 어디에 올라왔던건지 아는 사람
2
19
여배가 장르물로 팬덤 커지는게 진짜 어려운듯
2
20
핫한 배우들은 후년도 촬영할 작품까지 미리 정해두지? 발표만 안하고?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