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99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96

제 악한 악취미 문제겠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걍 찐스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ㅈㅈㅂ도 그렇고 악마 왜이렇게 좋아함ㅋㅋ맞춤법도 엉망이면서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사람은 그냥 아 ㄹㅈㄷ 찐따 붙었네 하고 댓글 그만다는 거일텐데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 ㅋㅋㅋㅋㅋ 그냥 무시하면 그만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4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읽는 사람들은 글 올린 사람을 비웃는게 아니라 본인을 비웃고 있을 거 같은데요 ㅈㅂ은 다 티나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나 저런사람 봤음 말이 안통함 ㅋㅋㅋ 자기가 정답인줄 알고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남들이 본인을 비웃을텐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준나 장문충이네... 찐dda 그 이상이하도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 근데 진짜 미친 정병인데 자기도 그걸 인지하는 것 같아서 그냥 안타까움 저걸 위해 공부까지 하는게 ㄹㅈㄷ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걸 위해서 공부까지 한다는게…ㅋㅋ 자기계발은 잘 되겟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찐따인데 본인 악마화하는 것까지 즐기네
지켜보는 사람들도 헉 쟤가 찍어늘렀다 개쩐다 ㄷㄷ 이런 생각 안하고 시간 빌게이츠네 하고 말텐데 자의식 과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악마라는 단어가 자기한테 붙는거 즐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 맞춤법도 모르는 애가 뭔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디서 놀길래 저게 가능??ㅎ 인티는 논리에맞게 설명해줘도 그걸 이해못하고 걍 아니라고 박박 우기면서 떼쓰니까 걍 상대하기도 싫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엌ㅋㅋ 나도 ㅋㅋㅋ 본문보면서 참 에너지도 넘친다 그러고 있었음.
이젠 응 다 니가 맞아. 하고 말아버린다.
왜케 우기는 애들이 많냐. 가끔 설정인가 싶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쟨 진짜 멘탈부시는게 목적이라 저렇게 끈질기게 하는게 가능한가봄ㅋ 솔직히 우리는 정보 정정목적이어도 아글쿤하고 말면 될걸 발작하는거 보면 내가 굳이 내 에너지써가며 쟤를 가르쳐줘야하나?? 걍 멍충하게 살게 냅두자싶던데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악취미의 악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것도 정신병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논리는 무슨 우기기만 할듯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악성 민원도 딱 저런 스타일임
저런 인간이 한둘이 아니라 문제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쿨찐t병 글 잘봤습니다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틀린것도 자기가 맞다고 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가 뭐라도 된 줄 아네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섭다 저런사람이 한 사회안에 있을수 있다는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런 거 보면 진짜 파괴된다기보단 걍 질리던데.... 걍 대댓다는 게 길어지면 네 그러시던가요 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르치는게 아니라 머리 꼭대기에 올라서서 신처럼 통제하고 싶은데 현실은 시궁창이니까 얼굴안보이는 데서 대리만족 하고싶은거지 별걸 다 자랑스러워하네 ㅋㅋㅋ 임용돼도 정신병으로 오래 못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논리적이지만 아주 차갑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논리로 이긴다 생각하네ㅋㅋㅋㅋ 신기하다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런 사람한테 무섭다, 악마같다, 싸패같다고 하면 안됨ㅋㅋㅋ 자기가 진짜 무서운 줄 알더라 찌질하다, 찐따같다고 해야 쪽팔린 줄 알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정신병임 스트레스를 이상하게 해소하고 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상한 댓글 다는애가 저런애들이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런거 원래 본인한테 부족한 부분 감추려고 그러는건데 백퍼 학벌정병같은거 있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논아차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걸 사람한테 풀지 말고 난제 같은거에나 써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ㅈㅈㅂ 같다고 생각하면서 내렸는데 사람들 생각 똑같은 거 개웃기네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게 뭔 악마야 걍 찐이지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감정없는 싸이코패스라그런가..이런거보면 미동도안함. 오히려 웃음이나온달까?이정도는 껌이지ㅋ 나는 모자이크없는고어영상수백수천개를본싸이코패슨데.ㅋㅋ 그런영상을보면서 나는웃음을짓지..후훗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문제는 저런 사람들이 은근 있더라는거.
커뮤 보다보면 대댓글 몇십개씩 소비하면서
발광하는애들 있지않아?
여기 인티에서도 꽤나 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람들이 더러운 거 보고 피하는 줄 모르고 이겼다 생각하는 게 ㄹㅇ 현실 파악 안 되는 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저 에너지로 뭐라도 해서 원하는걸 얻고말지
얼마나 인정을 못받으면 쉴 시간에 얼굴안보이는 인터넷에서 성별 바꿔가면서 저짓을 하냐 그래도 지가 꼴값떠는건 줄은 알고있네.. 병원가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걍 중2병같은데 뭔ㅋㅋㅋㅋ 조주빈이 악마의삶 어쩌고 한거랑 똑같은 수준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가끔 인티에서 말도 안되는 논리의 댓글에 논리적으로 반박하면 대응도 못하고 뭐 어쩔? 이러는 애들도 개많아서 좀 웃기긴함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유머·감동 이제 긍정적인 느낌으로 쓰인다는 중티난다184 06.17 22:3782905 0
이슈·소식 💥"남의 칼 빌려 떠났다"...'펜싱' 오상욱, 개표소 봉쇄에 장비 못 챙긴 채 출국194 06.17 23:13102831 0
사각턱보톡스, 슈링크/울쎄라 하지 마라.blind228 9:0150011 2
유머·감동 "선생님은 꿈이 뭐였어요?" "나? 마트 캐셔"160 06.17 21:3979803 19
정보·기타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137 0:0696507 6
진라면 짬뽕.jpg
14:17 l 조회 2
우리가 몰랐던 국내 침대업계의 진실
14:16 l 조회 87
잘못된 한국식 피자를 만든 참가자에 일침하는 고든 램지
14:15 l 조회 93
미국이 좋아하는 쿠키 순위
14:14 l 조회 117
가족 같은 회사 희망편.jpg
14:14 l 조회 238
무식하지 않으려 친구를 버렸다
14:13 l 조회 286
매주 5만원씩 로또를 사는 이유
14:12 l 조회 473
우리가 지금 살고있는 시기가 빙하기래
14:10 l 조회 656
미국 의료인들이 꼭 필요하다고 말하는 초등학생 교육
14:10 l 조회 676
인생에서 친구가 필요한지 논란1
14:07 l 조회 699
주식 투자로 4억을 날린 아내
14:06 l 조회 1387
민통선 평균 2㎞ 북상…적 기갑부대 막는 장애물 23개 철거
14:05 l 조회 148
교포 2세들이 한국에 느끼는 감정
14:05 l 조회 935
한국인인데 스타 못함
14:04 l 조회 387
지나가는 사람들 다 쳐다본다는 현관 매트
14:04 l 조회 1253
그때 그 시절 게임잡지들
14:02 l 조회 351
미국에서 크게 성공한 한인마트1
14:01 l 조회 835
울 엄마 23살 때 vs 23살인 나
13:59 l 조회 1097
의외로 한국이 전세계 최고라는 분야.jpg
13:58 l 조회 1954
자기야, 왜 날 좋아해?
13:57 l 조회 80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