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062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라면 후원하고 받은 민원
38
1개월 전
l
조회
16345
인스티즈앱
와...
진짜 머리속에 튕겨지는 말이있는데 ..진짜.
4
4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2
..?
1개월 전
익인3
그냥 악성민원이자나....
뭐 틈새라면같은 걸 줬으면 몰라도 근데 그거줬으면 민원인 찾아와서 병원비청구했을 듯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3
그러게 미처 거기까지 생각하지 못한 담당 공무원이 문제네 문제야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3
삭제한 댓글에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나도 익인이 생각대로 그런라면으로 후원해줬을 거라 생각해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런 민원을 받은거고~~~~~~~~~~
1개월 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나도 공무원이라 댓글 단건데 후원들어오면 보통 대상자들한테 전화해서 필요한지 물어보고 안받는다고하면 다른 대상자한테 넘어가고 다른 물품 또 지원해주고 하지않나? 지원받아놓고 맵다고 민원넣는건 뭐야
스프를 조절해서 넣거나 본인이 안먹을거면 다른 사람 줘도 되는거잖아
후원이 들어오는데 순한라면만 가려서 받는것도 말이 안되고..
거참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그래.. 익인1은 열심히 잘하고있구나.. 파이팅혀
1개월 전
익인7
평범한 시민입장에서 봤을 때도 읭스럽긴해 다들 파이팅해
1개월 전
익인8
....? 라면 맡겨놨냐? 먹기싫으면 안먹으면 되는걸 니보고 안먹으면 죽인다고 협박함?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같이 꽁으로 받는 라면에도 투정부리는 개진상한테 한말인데 독해력은 자기소개였누
그래서 니보고 먹으래? 알빠야?
1개월 전
익인10
아 이런사람들이 저런 민원 넣는거구나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4
그런데 이것도 웃긴 게 저 민원 넣은 사람 태도가 모범적이라 볼 순 없지만
후원 받는 입장이니 그냥 주는대로 다 받아먹어라는 의미 같아서 좀 그래
1개월 전
익인6
관련기관에서 식량 지원할때 라면 '도' 포함인거지 라면 '만' 넣는게 아닙니다.
저런 민원이 라면도 잘먹는 사람들한테 불똥튀어서 음식에 제한이 생길 수 있어요.
싫으면 안먹으면 됩니다. 다른 식량지원품 골라먹으면 되요.
엄청 다양하게 주는건 아닙니다만 라면 싫으면 안먹을 권리정도는 줍니다.
생리대같은것도 지원받은거 본인한테 안맞는다며 당근에 파는 사람도 수두룩해요.
라면도 그렇게 팔거나 알아서 하면 됩니다. 괜히 잘먹는 사람들도 못먹게 민원 넣을게 아니라요.
정부미도 지원받고 쌀 품질이 이게 뭐냐며 잔소리에 잔소리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정말 지원이 필요하신분은 그마저도 못받고 소외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1개월 전
익인5
후원 물품이잖아요 이 사람들아..
후원 해주는 그 자체도 감사한건데 우리는 매운 라면은 안받으니 안매운 라면으로 갖고오쇼! 하면 두번다시 후원하고 싶겠냐..?
후원하는 사람이 그렇게 기부하고 갔으니 중개입장인 동사무소도 나눠준것뿐인데
좀 상식적으로 삽시다
1개월 전
익인6
위에 댓글들보고 어지러운 기분이 익인이 글보고 좀 나아졌다
아니 먹기 싫음 먹지말라고 라면만 지급되는것도 아니고 라면'도' 지급되는건데 골라먹으면 되지.
누가 알면 라면만 지원되는지 알겠넼ㅋㅋㅋ
1개월 전
익인5
정신 제대로 박힌 사람만 저 민원 자체가 얼마나 말이 안되는 민원인지 아는거지 뭐..
세상이 어떻게되려고 이러나 싶어
말도 안되는걸로 민원 넣는 사람들이나 그걸 이해해주고 있는 사람들이나
1개월 전
익인9
라면 맡겨놨나
1개월 전
익인12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안다는 말의 적절한 예시네..
1개월 전
익인13
굶어죽어라
1개월 전
익인14
덜 굶었네
1개월 전
익인15
본인 라면 아니고 본인 돈 아니면 그렇구나 하면 되는 걸 왜 저렇게 전투적인 거임
1개월 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ㅌ와
1개월 전
익인17
기생충 같은 놈 굶어
1개월 전
익인18
다음부터 안주면 되겠다 ㅎㅎ
1개월 전
익인19
후원물품 드리면 브랜드 따지시는분 수두룩 ^^....
1개월 전
익인20
감사할줄 알았으면
1개월 전
익인21
아동복지센터에 치킨 후원했는데 애들 다 잘 먹었거든? 근데 어떤 애가 그 당시 유명했던 치킨 이름 말하면서 아 이거 말고 그거 먹고 싶은데 투덜대는 거 듣고 인류애 바사각 된 적 있음
1개월 전
익인22
어르신들에게 너무 매운게 갔다면 그럴수도있다고봄
기부 물품이고 꽁짜니까 불만갖지말라는건
선민사상임..
1개월 전
익인23
나 사복익인데... 물품에 불만 갖는 건 사실 모두가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함. 모두가 100% 맘에 쏙 드는 건 그냥 없다고 봐야 해. 자꾸 불평하고 불만 가지는 집에는 물품 배분 전화 돌리는 것도 주저하게 될 때가 있지만, 매번 고생한다고 고맙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아.
그리고 사실 솔직히 후원품도 후원자 편의로 들어올 때가 많은데 이땐 참 난감함... 특히 소비기한 얼마 안 남거나 재고처분 느낌이거나 너무 저품질인 것들이 들어오면 드리기도 난감할 때가 있어. 그래서 원하는 거 물어봐주시고 맞춰서 후원해주시는 분들에게 정말 감사해. 지정후원이라도 금액으로 후원해주시는 분들도 감사함...
24일 전
익인24
맵기만 한게 아니고 짜기도 했으면 물을 못 맞춘거겠지
22일 전
익인25
개어이가 없네
12일 전
익인26
주지마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애 안 낳는다고 하니까 죽을 때 무연고자되는 거라네
이슈 · 3명 보는 중
홍상수❤️김민희 혼외아들 (유모차 미는 홍상수)
이슈 · 14명 보는 중
AD
AD
이케아 식당 '난장판' 만든 아이…부모는 "직원 치우게 그냥 둬"
이슈 · 1명 보는 중
옛날에 외국인들이 기겁했던 한국의 문화
이슈 · 3명 보는 중
첫 제사에서 오빠 부부 대판 싸우고 이혼
이슈 · 18명 보는 중
서인영이 100억 쓰는 과정
이슈 · 14명 보는 중
AD
강찬띠니 : 비엘을 봐 얘들아
이슈 · 4명 보는 중
샘 스미스 경사로운 소식...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10살 차이나는 신입이 이상한 거 부탁하길래 거절했는데 사회성 없어?
이슈 · 9명 보는 중
AD
벗방 여캠 핑계 개웃기네ㅋㅋㅋㅋ
일상 · 5명 보는 중
현재 유행에서 스테디로 넘어간듯한 운동화..JPG
이슈 · 1명 보는 중
ㅋㅋㅋㅋ길가다가 익인이 찍음ㅋㅋㅋ
일상
AD
AD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평범남 스타일링..JPG
이슈 · 2명 보는 중
아동센터 근무가 재미있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스웨덴 왕실 침대가 사고 싶은 김숙
이슈 · 9명 보는 중
AD
한때 90년대를 휩쓸었던 인테리어 스타일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240
06.06 20:03
132486
20
이슈·소식
현재 순혈 알파메일들로 가득찼다는 잠실..JPG
146
06.06 21:51
104326
3
유머·감동
강남 저소득층 근황
143
06.06 22:25
106483
0
이슈·소식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146
06.06 21:04
133947
29
이슈·소식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108
06.06 17:59
94892
2
정보·기타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112
1:53
80639
18
이슈·소식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130
3:12
59217
37
이슈·소식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67
06.06 23:38
68417
0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 상황 .jpg
69
06.06 17:43
70918
5
이슈·소식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66
06.06 19:03
97264
1
유머·감동
당근에 강아지 집 올려놨는데 온 문의
72
06.06 19:52
39132
12
정보·기타
준오헤어의 진실
46
0:13
85025
2
정보·기타
의사가 생각하는 팬티 갈아입는 주기
31
06.06 21:44
44680
0
이슈·소식
🍗오늘 부정선거 재투표 시위대가 먹은 치킨의 출처
34
06.06 21:28
36378
1
정보·기타
한국인 90프로가 읽지 못하는 일본 브랜드명
31
06.06 21:49
26227
0
동숲 좋아했던 전여친 순애썰
11:06
l
조회 260
고해성사식 환자
11:05
l
조회 223
무료나눔 후기
11:04
l
조회 211
유부남의 비상금 장소
11:03
l
조회 322
투잡하는 주말 알바 보고 감명 받은 사장님
11:01
l
조회 759
엄마에게 너무 집착하는 5학년 아들
10:58
l
조회 932
아픈 직장인이 반차쓰면 일어나는 일
10:56
l
조회 796
자기를 죽여달라는 손님
10:56
l
조회 212
망한 계란삶기 대회
3
10:55
l
조회 1083
일본 초딩들이 뽑은 지폐에 있었으면 하는 얼굴
10:49
l
조회 978
택배 훔쳐가는 사람
10:48
l
조회 707
농심의 정말 실용적인 사은품
1
10:47
l
조회 2029
l
추천 1
중국에서 있었던 암살 하청 사례
10:46
l
조회 657
수학에서 재능이 갈리는 영역
10:45
l
조회 619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SM연습생(여)
추가하기
도라에몽
추가하기
무한도전
추가하기
버추얼 아이돌
추가하기
카이
추가하기
백반집에서 플러팅 당함
10:44
l
조회 1116
"송도1동과 송도2동 표 수가 왜 똑같아?"…박찬대·유정복 득표 동일
10:43
l
조회 236
아프다고 죽 끓여놓고 간 후배
10:41
l
조회 1226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2
10:40
l
조회 4076
지방 사는 친구한테 혼날뻔
10:39
l
조회 984
l
추천 1
멕시코 치안 별거 아님
10:37
l
조회 144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08
1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6
2
선임이 재고관리를 엑셀로 하지 않는 이유
5
3
남동생이 썸녀에게 과일청 받음
2
4
6명 와서는 족발 中자 시켜서 순간 빡친 사장
5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1
6
인쇄업계 종사자가 들은 황당한 클레임..
3
7
농심의 정말 실용적인 사은품
1
8
한 공무원이 7급까지 진급하고 때려친 이유
9
아픈 직장인이 반차쓰면 일어나는 일
10
망한 계란삶기 대회
3
11
엄마에게 너무 집착하는 5학년 아들
12
고해성사식 환자
13
중국에서 있었던 암살 하청 사례
14
무료나눔 후기
15
일본 초딩들이 뽑은 지폐에 있었으면 하는 얼굴
16
라따뚜이가 배드엔딩일 수밖에 없는 까닭
17
아프다고 죽 끓여놓고 간 후배
18
동숲 좋아했던 전여친 순애썰
19
자기를 죽여달라는 손님
20
투잡하는 주말 알바 보고 감명 받은 사장님
1
다이어트 전 후 차이 ㄹㅈㄷ..
26
2
이 정도면 거의 잠실 특수 아닌가
8
3
인티도 원래 첨엔 시위 옹호하고 재투표 해야한다고 다들 그랬는데
25
4
나 주식 리딩방 들어가있거든? 대박임
5
오늘 귀걸이 사러가는데 이거 어때?
5
6
부자우파vs부자좌파 뭐가 더 멋있어보임?
7
7
다들 대통령 지원금 정책 옳다고 생각함 ?
20
8
30대인데 나라를 위해 일하고싶다
11
9
드디어 익잡이 옳게 돌아간다
10
나 내일 일본 가는데 ㅠㅠㅠㅠ 엔화 무슨일..
5
11
여기는 솔직히 정치 얘기 안어울림
6
12
시위간 애들, 인스스에 올리는 인플이나 친구들 계엄땐 입 싹 닫고 있다가 올림
2
13
시위를 해도 시위를 안 하는 것인 이유(욕설 포함)
4
14
배급견이니 뭐니하던 애들이
7
15
주변에 낙태한 애들 꽤 있음?
2
16
엥 이거 얘가 도토리 결국 먹고 영화 아예 끝난 줄 ㅋㅋㅋㅋㅋㅋ
17
엄마랑 볼거면 군체는 좀 그른가
2
18
너네 진짜 맨날 배달시키는 사람 한심해??
6
19
33살인데 마운자로를 모르는게 말이돼?
2
20
다이어트중 인데 옆에서 혈육이 라면먹으면
2
1
얘네 이거 진심이네?
18
2
헐 ㄹㅇ 중국이 부정선거 주도한거 맞는거같음..
15
3
롯데타워도 동참하는 재선거
7
4
급상승
정보/소식
국힘 당대표 장동혁 "올림픽공원은 이미 '민주주의의 성지'"
11
5
핱시3 천안나 아는사람?
1
6
올공 지금도 시위하는 사람많아??
5
7
아 애국보수라면서 태극기도 못그림
11
8
이거 뭐야 거의 키스를 하려고 하네
4
9
이게 민주적인 시위야? 택배 검열하는거 실화야?
10
소개팅하다 가치관이 너무 잘맞아서 올공까지 와버린 우리 어떤데👫
8
11
쌍커풀 사라진 유준이 누구 닮았나 했는데 찾았음
1
12
정해인은 국가기념일이나 국경일에 관련 인스타 자주 올리던데
13
어제도 콘 끝나고 휀걸들 붙잡고 인터뷰 엄청 하려 하던데
4
14
근데 우파 경찰들도 진절머리나겠다
4
15
근데 뭐가됐든 무논리로 너 중국인이야? 화교야? 이러면
5
16
재선거 재투표 시위를 하지 말라는게 아닌데
5
17
하트시그널 상간녀 소송 중에 출연했다는데
18
쟤네 진지하게 세시간만 붙잡고 얘기하면 지구평평설도 믿을거같음
2
19
시위의 모든 걸 흐린눈 하고 재선거 시위는 할만하잖아 하는 거
1
20
와; 라이즈 개ㅐㅐㅐ 부러운점
1
차준환 선수생활은 은퇴할수는 있음
10
2
멋진신세계
이번 화 속상한 점
6
3
엥 참교육 릴스 보는데 가슴타령 뭐임…?
3
4
급상승
멋진신세계
멋진신세계 이번주꺼 재밌어??
7
5
멋진신세계
서리 살기 잘 느끼던 설정 어디갔어 ㅠㅠ
7
6
원더풀스
연상의 존댓말이 이렇게 좋은 건지 몰랐어
3
7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안같음
6
8
앵 차준환 벌써 은퇴하는거..?
2
9
헐 차준환 연기한다고?
2
10
참교육 반응 좀 오나...?
3
11
허남준 혼자 사나
2
12
멋진신세계
차세계 더듬이 헤어 처음엔 별로였는데
10
13
멋진신세계
난 예고 꿈 같아
4
14
김무열 연기 뭐임 (p)
4
15
멋진신세계
안종은 타고난 싸패가 맞는데 문도는 할배가 좀 잘 했으면 저렇게까진 안 갔을 여지가 있었..
2
16
와 근데 의외로 외국애들은 진기주 연기
2
17
수트너......갑자기 전개가 이렇게 된다고?
4
18
멋진신세계
서리 조선으로 돌아간거면 사약 먹어도 살아난걸까?
2
19
멋진신세계
난 7화에서 서리가 문제해결하는게 너무 인상적이었어서
2
20
멋진신세계
남산타워에서 자물쇠 안해준다고 힝구된 차세계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