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109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블루아카이브 유저 친엄마 살해 결말⚠️
155
1개월 전
l
조회
90041
인스티즈앱
8
18
8
1
익인1
헐...
1개월 전
익인2
또 청주..
1개월 전
익인4
왜 또 청주야????
1개월 전
익인97
지역혐오는 하지마라
1개월 전
익인101
청주 교사폭행, 청주살인, 청주납치 한두번이 아니던대
1개월 전
익인105
또 한국..
1개월 전
익인3
으 블루아카
1개월 전
익인5
헐 이런 일이 있었는 지도 몰랐네.. 미쳤다
1개월 전
익인6
바보아님..? 지 나이도 생각 안 하고..어휴
1개월 전
익인7
꼴랑 20년? 사형시켜
1개월 전
익인8
블루아카는 일단 거름
1개월 전
익인9
헐... 엄마 죽였다고..?
1개월 전
익인10
몽총해서 다행….그리고 세금아까우니까 감옥에서 맞아죽어라
1개월 전
익인11
어머니의 삶이 너무 안타까움..ㅜㅠ 명복을 빕니다
1개월 전
익인12
얼굴 공개해
1개월 전
익인13
자폐아였다는데 설마 또 게임중독 이런거랑 엮으려고 그러나
1개월 전
익인14
10달 품어서 목숨걸고 낳았더니 에휴
1개월 전
익인15
엄마를 왜 죽인 거...??
1개월 전
익인21
연휴에 놀이터 시끄럽다고 짜증내서 엄마가 이해해라고 했는데도 경찰에 신고해서 엄마가 신고한거 알고 꾸중했다고 살해
1개월 전
익인31
미틴놈이네
1개월 전
익인112
헐
1개월 전
익인16
자기 스스로에 대한 열등감을 나라에 투영한다더라
1개월 전
익인17
강력범죄는 촉법 없애야함
1개월 전
익인52
22
1개월 전
익인18
일뽕은 정신병이 맞다는 말이 절로 떠오름
1개월 전
익인19
그 게임? 끄덕끄덕..
1개월 전
익인20
ㅋㅋㅋㅋ쿨병오지네ㅋㅋㅋㅋㅋㅋ
으 역겨워~~~~찌질해~~~~~~~~ 형아들한테 많이 배우고오세요^^
1개월 전
익인22
페도아카
1개월 전
익인23
일본 취업 물건너갔네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4
ㅋㅋ 블루아카 수준
1개월 전
익인25
고통을 감수하고 사랑으로 낳았던 아이가 저렇게 크면 진짜 얼마나 고통스러울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개월 전
익인26
근데 이걸 왜 블아랑 엮어 그냥 쟤가 이상한 애인건데
1개월 전
익인28
저 겜 하는 사람 중에 정상인이 있음? 겜 수준이…
1개월 전
익인33
나 블아하는데... 정상인많음 우리길드도 다 정상인이고. 오프모임도 연에 2~4회 정도 열리는듯? 어차피 어떤취미든 극단적인놈은 저러는거고, 아닌사람은 아닌거임....;;
1개월 전
익인44
블루아카가 정상적이라고?
1개월 전
익인49
소아성애 겜이 뭐가 평범함 수준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0
??? 진짜로 그렇게 믿어?
1개월 전
익인55
ㄷㄷ오프모임
1개월 전
익인62
ㄷㄷ제정신 아닌듯; 미안하지만 인터넷 세상 밖에서는 블루아카이브 한다하면 모두가 거른단다
1개월 전
익인70
그런거 있는지도 모르는데 게임 하나로 거른다면...그런식이면 인티 하는 것도 걸러야 함??
1개월 전
익인62
70에게
블루아카이브 유저 하나 더 추가요
1개월 전
익인70
62에게
블루아카이브가 뭔지 모른다니까...게임에서 나오는거 하나 가지고 거른다면 게임하면
폭력성 증가 한다 게임은 질병이다 외치는 사람들하고 뭐가 다름??
1개월 전
익인62
70에게
미안하지만 블루아카이브 무슨 편의점인가 햄버거 콜라보할때 그거 비하하는 밈들 인스타에 웃기다고 많이 떠서 일반인들도 많이 알고 있단다.. 나도 원래 몰랐는데 회사에서 머글 팀원들이 알려줘서 알았거든 ^.^ 별 같지도 않은 논리 들이미는거 보니까 정말 그 게임 유저 맞네ㅎㅎ 실제로 대화 나눠보니까 사람들이 왜 비하하는지 정말정말 잘 알겠엉 내 생각에 힘 실어줘서 고마워~~
1개월 전
익인70
62에게
커뮤에 많이 절었네 본인이....콜라보 그런거 모름 난 게임 자체를 말하는건데....커뮤만 하면 이리 편협하구나..
게임하면 다 범죄자네 ㄷㄷ
1개월 전
익인62
70에게
회사에서 들었다고 말했는데 흥분해서는 사람이 한 말 제대로 읽지도 않고 워딩 하나에 꽂혀 콧김 뿜고 거리는건 그 게임 유저 평균인 거지? 오키오키
1개월 전
익인70
62에게
지능이 떨어지면 맥락 보다 단어에 집중 한다는게 맞구나....블루아카이브 인지 뭔지 보다 게임 자체를 말 하는건데...와....
1개월 전
익인70
62에게
딱 니 논리가 fps 게임하면 실제로 총기난사 대전 격투 게임하면 사람 패고 다니는거 하고 똑같음
1개월 전
익인80
70에게
지금 여기에서 맥락 제대로 파악 못 하고 있는건 70 너 같은데? 62는 블루아카이브 게임 하나만 말하고있는데 왜 갑자기 게임 전체를 얘기하면서 혼자 다른 얘기를 하고 있는 거야?
1개월 전
익인70
80에게
아까부터 게임 전체적으로 이야기 했었는데?
너가 말귀 못 알아듣고 블루아카이브인지 뭔지 하는거 가지고 늘어지더만 난 저 게임 해본적도 없고 모른다고 말 계속 했고
근데 너 블루아카이브인가 유저라고 지 혼자 단정하고 뭐라 하다 갑자기 태세전환 하는거 보소
1개월 전
익인80
70에게
무슨 소리 나는 다른 사람인데? 너 인스티즈 시스템 모르는 남자지 익인 뒤에 있는 숫자는 고유 값임
1개월 전
익인62
70에게
일반 fps 게임이랑 소아성애 게임을 같은 선상에 두면서 합리화하려고 노력하지만 정상인이라면 그 누구도 동의해 주지 않는다는 걸 모르는 게 웃김
1개월 전
익인70
62에게
ㄴㄴ 니 논리가 딱 저거임
1개월 전
익인79
70에게
미안한데 네가 진 듯
1개월 전
익인70
79에게
게임 혐오 멈춰
1개월 전
익인82
70에게
아무리봐도 게임혐오는 없는데
블루아카이브혐오만 있고 ㅋㅋㅋㅋ
혼자 다른이야기하는건 70너같애
1개월 전
익인85
70에게
홧팅 여기서 논리적 대화하려고하면 안됨..
1개월 전
익인107
70에게
나 게임 좋아하고 많이하는데 블아 거름
1개월 전
익인94
70에게
엥 뭔줄 몰르기때문에 저 캡쳐 하나보면 소아성애같아서 거르게 되지 않음? 잘 모르는 거 맞아? 이악물고 변호하는거 같은데. 나도 게임 좋아하지만 게임혐오가 아니라 소아성애 게임 같아서 저것만 거르는 거임
1개월 전
익인69
아이고... 이미...
1개월 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블아라고 부르는거보면 유저거나 어느정도 아는 사람같은데 문제점 못느끼면 음...
1개월 전
익인37
게임 안 하는 사람들한테는 블루아카가 문어 일러 어린이 런치 세트 이런 걸로만 유명하니까 또 블루아카네 이런 거지 뭐..
1개월 전
익인37
찾아보니까 하다못해 디씨도 다 가해자 욕하는데 아카라이브만 왜 게임 엮냐 이러고 있네 한편 쟤는 커뮤니티 하다가 일뽕 제국주의 디스코드 가입했다는데 어느 커뮤인지는 뻔하고 그냥 이것만 봐도 왜 언급되는지 알지 않겠니 게임 유저 평균이 이 모양인데
1개월 전
익인56
무섭다 현실에서 저 게임한다고 얘기해줘
1개월 전
익인59
블루아카가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상적이랜다ㅋㅋㅋㅋㅋㅋ 어린이 런치 세트 기억 안남?
1개월 전
익인68
현실에선 블루아카 한다고 하면 거름
1개월 전
익인114
나도 모바일 게임 좋아하지만 블루아카이브 한다하면 거름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7
블루아카 하는애들 다 저수준임
1개월 전
익인29
증오가 많네
1개월 전
익인34
블루아카이브는 어린이 날에 유저들이 여아캐릭터 다리벌리고 어린이 런치세트라고 해서 판거만 생각남
1개월 전
익인89
우웩….
1개월 전
익인90
우웩이다 ㄹㅇ 저 게임 왜하는거야 대체? 역겹다
1개월 전
익인99
미쳤구만 그 게임한다고 하면 지인으로도 두지말아야겠다 사람죽이는 놈들
1개월 전
익인102
222 그거랑 어린 여아 성기에 돈 꽂는 판넬 만들어서 사람들이 뭐라하니까 이게 뭐가 문제냐고 난리 쳤던 거 ㅋㅋㅋ... 페도게임
1개월 전
익인35
20년 뒤에 사회로 나온다는게 공포스럽네..
1개월 전
익인36
으 34에 석방..?
1개월 전
익인38
일뽕들 다 저 수준임
1개월 전
익인39
mechin. . .
1개월 전
익인40
미성년자캐 팬티냄새 맡은걸 개그소재로 쓰는 게임 유저 수준 평균인듯
1개월 전
익인41
이런거 보면 너무 비극적임... 태어났을 때 애지중지 젖 먹이고 분유 먹이고 예쁜 옷 입히고 어디 아플까 노심초사하며 키웠을텐데 십여년 뒤에 내가 낳은 애한테 살해 당한다니
1개월 전
익인42
용암동??? 세상에 동네에서 언제 이런 사건이 있었던거야
1개월 전
익인43
아니 ㄹㅇ 대체 저 게임은 뭐하는 게임이길래 다들 욕하는 거야 진짜 쓰레긴가 보네
1개월 전
익인45
사람 죽인 그것도 지 엄마를 죽인 애가 30 중반에 나온 다는게 호러네
1개월 전
익인46
어으
1개월 전
익인47
저런 것도 자식이라고 낳고 기르고 지원한 어머니는 참...
1개월 전
익인48
진짜 일본제국 나치 소련 이런거 좋아하는거 티내는애들 싹다 정신병이고 걸러야됨
1개월 전
익인51
또또 블루아카이브 … 저긴 뭐 수용소 같음
1개월 전
익인53
졸라 소름돋는 건 저런 새가 20년 살고 나와도 34밖에 안된다는 거다 ㄹㅇ.. 정신차리지 말고 나오면 제발 일본으로 가시길
1개월 전
익인64
저런 범죄자는 일본 영구 입국 금지일걸 집유 나와도 못들어가는걸로 알고있음 저런건 나오기전에 죽어야하는데
1개월 전
익인53
ㅇㅈ 죽어야함
1개월 전
익인54
이거 얘 친누나가 지적장애 2급인데 케어해줄 보호자를 잃게돼서 보호시설로 옮겨진것도 안타까움
1개월 전
익인56
서른넷 서른다섯 한창 기운좋게 나오겠네 감방에서 운동도 할거아냐 소름돋아
1개월 전
익인58
이런애들 하나같이 일본취업 꿈꾸는 거 신기하네ㅋㅋㅋ 아는 음침한 애 한명도 일본어 하나도 못하면서 일본취업 하겠다고 하던데 과학인가
1개월 전
익인60
촉법 나이 없애라 걍
1개월 전
익인61
20년이 최고형이라니.... 하.... 더 나와야하는데...
1개월 전
익인63
20년이면 나와서도 젊은 나인데 그땐 또 어떤 혐오로 범죄를 저지를지 벌써 걱정임
1개월 전
익인65
초등학생 데리고 일할때 촉법거리는거 진짜 듣기 싫었었는ㄷ니ㅣ
1개월 전
익인66
으 또 저 게임
1개월 전
익인67
저 게임 그거 아냐? 여자어린이 캐릭터가 헐벗은 수영복 입는 코스튬 안 내줬다고 난리친 소아성도착들 가득한 게임...
1개월 전
익인71
쿨찐남의 최후
1개월 전
익인72
넷상에서 일뽕짓하는 애들 거진 저런 정신이상한 사람들이란게 증명..ㅠㅠ
1개월 전
익인73
일뽕들은 역시 정상이 아니라니까 커뮤에서 하는말만 봐고 제정신 아닌거 알겠던데 현실은 더 쓰레기네 거기다 블루아카이브까지..수준 진짜 개한심하다 부모님이 불쌍해 저런것도 자식이라고 힘들게 키우셨을텐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나중에 감옥에서 나오면 쟤는 꼭 일본 가 살게했으면 좋겠다.. 저런 애들은 일본이랑 어울림
1개월 전
익인74
어휴 병
1개월 전
익인75
아빠였으면 절대 못건드렸다. 엄마라서 죽은거
1개월 전
익인87
이런것도 좀 적당히해
1개월 전
익인76
게임은 죄가없다 사람이 문제지
1개월 전
익인77
일뽕 평균인듯 진짜; 걍 폐급이다
1개월 전
익인78
15년전? 에 전국살인사건 많은 도시가 청주1위였음
1개월 전
익인81
아... 진짜 답답하다
1개월 전
익인83
전쟁 좋아하는거 같은데 북한 보내자
1개월 전
익인50
(내용 없음)
1개월 전
익인50
이런 기사가 나오는 게임이 여전히 중학생도 플레이할 수 있을정도로 합법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는데, 적어도 기사만봐도 소아성애자로 의심받고있는 홍대 범죄자같은 애들이 이 게임을 하는건 당연해보이지 않나? 일반화? 저 게임을 옹호하는 사람들이 소아성애자들을 일반인의 반열에 올려놓고 소아성애는 문제없다고 일반화하는거겠지. 이 게임 일러레도 소아성애 연상케하는 그림 그렸다는 논란 있는건 알고 발작하는지? 다른나라에선 논란있어서 수정하면서 우리나라에서만 헐벗기는게 정상같아보이면 정신과가서 치료를 받아 제발.... 범죄자 옹호하지말고.
1개월 전
익인84
미친 거 아님? 사형시켜라 쟤가 34에 나와서 범죄나 저지르겠지 교화 같은 소리 좀 집우치우길
1개월 전
익인86
저 게임은 ㄹㅇ도태찐따들만 하는듯
1개월 전
익인88
설마 게임탓하는건 아니겟지
1개월 전
익인88
근데 검색해보니 청불게임이던데 우째햇냐
1개월 전
익인91
가정교육을 어떻게 시켰길래
1개월 전
익인92
원래 오덕게임이라 이미지 나쁜데 굳이 게임 안 나쁘다고 외치고 다투는 애들은 눈치가 얼마나 없는거냐
1개월 전
익인93
지가 부모 없으면 일본은 뭔 돈으로 갈건데 걍 애가 몽총하네 영악하다고 말하기도 아까움
1개월 전
익인95
진짜 뭔 하다하다 블루아카 개씹도태게임 페도게임 쉴드를 다 보네
1개월 전
익인96
아니 잠깐만.. 식겁하겠네 미치겠다 생일 안 지났으면 그럼 촉법으로 형사처벌 안 받았다고? 아 스트레스 받아 진짜 제발 좀 촉법 없애라
1개월 전
익인98
으웁;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08
쟤는 촉법이 아닌데요 14살이라서..
1개월 전
익인101
홍대 아동성ㅊ행 걔도 블루아카했다
1개월 전
익인104
꼴랑 20년..30대에 나오는데 심지어 그것도 더빨리 나올수도 있겠네
1개월 전
익인110
어휴 몽총해
1개월 전
익인113
세상에...
1개월 전
익인116
와 미친 저 게임 이름 외우고 저거한다고하면 멀어져야지....
그리고 저 미
1개월 전
익인117
게임 이름 알아두고 감 ㅇㅇ 걸러야지
13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차은우가 탈세 200억 다 납부한 이유 추측
이슈 · 7명 보는 중
AD
"10억 아파트 줄 테니 손자 이름은 '방국봉'으로”... 이름 하나에 전쟁 난 집안
이슈 · 2명 보는 중
AD
3명중 1명은 가정이 파탄나는 직업
이슈 · 5명 보는 중
허리 잘록한 편이야?
일상 · 1명 보는 중
AD
조부상에 당일치기로 갔다 오라는 와이프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증언쏟아지는 다이소 💩 트리거..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미국에서 대형사고친 K-뷰티 상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술 탄산 커피 ← 평생 셋 중에 하나만 마실 수 있다면?
이슈
AD
책 읽을 때 머리가 잘 안 돌아가는 느낌이 드는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시민들을 무력진압해서 투표함 가져가는게 맞음?
일상
솔직히 나 모태마름 슬렌더인데
일상
AD
P끼리 모여서 여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말
이슈 · 6명 보는 중
K-뷰티 충격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회사가 별로면 빨리 그만두지, 왜 계속 다님??
이슈 · 7명 보는 중
AD
의왕 아파트 화재 위층 상황
이슈 · 4명 보는 중
관념적 163cm 상이라는 츠키 실제 키..JPG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유머·감동
이제 긍정적인 느낌으로 쓰인다는 중티난다
184
06.17 22:37
82905
0
이슈·소식
💥"남의 칼 빌려 떠났다"...'펜싱' 오상욱, 개표소 봉쇄에 장비 못 챙긴 채 출국
194
06.17 23:13
102831
0
사각턱보톡스, 슈링크/울쎄라 하지 마라.blind
228
9:01
50011
2
유머·감동
"선생님은 꿈이 뭐였어요?" "나? 마트 캐셔"
160
06.17 21:39
79803
19
정보·기타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137
0:06
96507
6
이슈·소식
스벅이 사실 놓친건 저 같은 사람인데..
96
06.17 22:48
74556
5
요즘 30대는 다 듣는다는 소리.jpg
80
9:01
40755
0
정보·기타
살아보니 돈이 정말 최고던가요?
79
06.17 22:21
42222
4
정보·기타
연매출 364억의 지코가 엑셀방송 그만하는 이유
84
3:13
75894
0
유머·감동
샤워할때 많은 사람들이 겪는다는 특이증상
81
06.17 21:01
95303
11
정보·기타
한솥도시락에서 소개팅한 사람
62
0:40
60993
5
"특수부대 출신 교사들, 나화진 되겠다며 연락"...안민석 "교권활동보호국 신설 검토 중"
52
9:01
29701
0
정보·기타
인터넷 역사에 전설로 남은 한메일 몰락 사건
70
0:52
67934
2
정보·기타
2년간 모유 수유한 유부녀의 후기
52
06.17 20:14
49167
0
유머·감동
민희진이 레드벨벳 타이틀 바꾼 썰
59
13:05
10998
6
우리가 지금 살고있는 시기가 빙하기래
14:10
l
조회 3
미국 의료인들이 꼭 필요하다고 말하는 초등학생 교육
14:10
l
조회 58
인생에서 친구가 필요한지 논란
1
14:07
l
조회 361
주식 투자로 4억을 날린 아내
14:06
l
조회 439
민통선 평균 2㎞ 북상…적 기갑부대 막는 장애물 23개 철거
14:05
l
조회 98
교포 2세들이 한국에 느끼는 감정
14:05
l
조회 452
한국인인데 스타 못함
14:04
l
조회 209
지나가는 사람들 다 쳐다본다는 현관 매트
14:04
l
조회 613
그때 그 시절 게임잡지들
14:02
l
조회 282
미국에서 크게 성공한 한인마트
1
14:01
l
조회 586
울 엄마 23살 때 vs 23살인 나
13:59
l
조회 979
의외로 한국이 전세계 최고라는 분야.jpg
13:58
l
조회 1329
자기야, 왜 날 좋아해?
13:57
l
조회 755
중앙아시아 이주한 고려인들이 무가 없어서 만든 음식
1
13:56
l
조회 591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서울대 연세대 경북대중 하나 졸업했는데
41
어휴 하이닉스 300만은 뭔 헛소린지ㅋㅋ
28
이 사람 이때 욕 많이 먹었음?
31
ㄹㅇㅈ 망염불 외는 애들은
29
한국에 마법학교가 있다면 절망편
6
성별이 블라인드인 바이 연애프로그램
1
13:56
l
조회 405
[속보] 대구서 '일본뇌염 바이러스 유전자' 검출…전국 경보 발령
13:56
l
조회 1931
다시봐도 명문인 홈플러스 수능 응원글
13:55
l
조회 1438
한국과 남미 패션 차이
13:54
l
조회 1038
모동숲에서 부모님이 보낸 편지
13:54
l
조회 591
일본인의 짬뽕 관점을 무너뜨린 한국
1
13:53
l
조회 96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10
1
수영장에서 애플워치 때문에 쫓겨난 직장인
4
2
[속보] 대구서 '일본뇌염 바이러스 유전자' 검출…전국 경보 발령
3
친구 잘못 사겨서 아빠한테 미안함.jpg
32
4
강동원 목디스크 치료법
6
5
MZ스러운 불교 굿즈
6
6
오타니 연봉으로 미국 생활 가능한가요
2
7
급상승
주식 투자로 4억을 날린 아내
8
얼렁뚱땅 들여오려는 문화
3
9
의외로 한국이 전세계 최고라는 분야.jpg
10
다시봐도 명문인 홈플러스 수능 응원글
11
지나가는 사람들 다 쳐다본다는 현관 매트
12
미국에서 크게 성공한 한인마트
13
주유소에서 기름 넣고 차가 고장났다고 찾아옴
1
14
인생에서 친구가 필요한지 논란
15
민희진이 레드벨벳 타이틀 바꾼 썰
44
16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신작 오디세이의 헬레나 유출 사진
17
울 엄마 23살 때 vs 23살인 나
18
중앙아시아 이주한 고려인들이 무가 없어서 만든 음식
1
19
성별이 블라인드인 바이 연애프로그램
1
20
한국과 남미 패션 차이
1
하닉 이제 끝났다 진짜로
24
2
내가 삼닉으로 딱 6천 벌었는데
10
3
주식 시작하는익들은 지금 삼하는 추천 안함
11
4
반도체 ETF 수익률 76%....
10
5
아 어제 하닉 10주 다 팔았는데 ㄹㅇ 배아파거같음
8
6
폴바셋이 사람이구나
3
7
하닉은 살수가 없어
2
8
근데 직장인이 주식 한 종목에 천 넣는 게 심장이 큰 건가
9
9
하닉 1주… 229만원에 샀는데 올랐으니까 나 굿즈 사도 될까
4
10
요즘 개말라 됐더니 어딜가나 얼굴 소멸하겠다 소리들음
8
11
타투하고 싶다
12
나이 31살 차없으면 헛산거다 vs 아니다
9
13
얘들아 세면대에 발 닦지마....
14
가위 눌렸는데 약간 19금이야
5
15
주식 폰수익으로 신발 하나 사도 되겠지
5
16
파스 붙이고 씻었는데 화상 입은 듯...
17
만날 사람 없을 때는 화장 왜 하고 나가는거야??
13
18
하멘 감사합니다
19
친구랑 셋로그 하기 싫다
1
20
배우자로 문과전문직vs삼전하닉
2
1
정보/소식
[NOTICE] 르세라핌 김채원 건강 상태 및 스케줄 재개 안내
9
2
위시라이즈, 핌릿캣 유닛 스포 풀던 계자가
7
3
라이즈 위시 축구팀 이렇게 같음
4
아이돌 정산은 바로 봉투에 아니면 계좌로 주는거야 ?
58
5
축구 위시 대 라이즈가 아니라
6
소시 태연이랑 트와 나연 열애설 무엇
6
7
정보/소식
장원영 고소공지
26
8
라이즈 위시 자컨 왤케 공평해 팀도 섞고 각 채널에 하나씩 공개도 하고
3
9
라이즈는 멤버들 개인 인스타
9
10
축구 팀도 섞어서 하네?
5
11
위시 라이즈 컨텐츠 30분 차이로 1,2편 다 푸네
1
12
은석 위시앞에서도 개무리하는걸까
3
13
미친 리쿠 원빈 투샷을 드디어 본다
4
14
연예인들 뜨면 일단 광고부터 많이 들어오나 ?
1
15
라이즈 위시 자컨 감다살이다
16
탈모보다 위고비 마운자로 건보 해줬으면 좋겠다
3
17
이즈나 방지민 ㄹㅇ 개사기 같다
8
18
우울증은 정말 죽음으로 증명해야 알아주는 병인듯
38
19
아 제발 원빈 시온 투샷이다
11
20
정산을 봉투로 주는건 워크돌밖에 못봄
1
1
취사병 감독님 피셜로 디엠한 적 없대
9
2
스파이더맨4 예고 보니까 네드 진짜 빌런될 것 같네
6
3
박지훈 소속사 이제 진짜 일할때 온듯
17
4
저걸 주작한 이유가 뭐여??
27
5
티빙 본사 사무실에 누가 엄청 귀여운 거 심어놨음ㅋㅋㅋㅋㅋㅋ
7
6
수지
폰카로 찍은 배수지 실물
2
7
정보/소식
한양대 조기입학' 김시아, 변우석과 한솥밥…"바로엔터 전속계약"[공식]
3
8
군체
군체 본 사람 도와주라(스포o!!!!)
4
9
멋진신세계
메이킹 창고씬에서 개저웃음 짓는중
2
10
원더풀스
이운정 채니보다 느려서 웃겨ㅋㅋㅋㅋㅋㅋ
4
11
김무열 아버지 대박이시네
7
12
근데 옛날 아역배우들은 집안의 가장이 많았대
6
13
미디어
멋진신세계
[메이킹] 옷도 바꿔 입고 커피 쏘기 게임도 하고 유쾌한 촬영 현장! 멋진..
3
14
정보/소식
넷플릭스 <동궁> 공식 티저 예고편 + 포스터 공개
25
15
남궁민 아빠된대
18
16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이홍내 "박지훈, 내 여동생 삼고 싶다… 정 많이 들어”
23
17
멋진신세계
대본집 예판 떴다!!
7
18
헐 피자헛 중국에 매각됐대...
9
19
동궁은 15세인게 걸려...
6
20
원더풀스
박은빈 짭채니 때 ㄹㅇ 연기 미쳤다 생각함
10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