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1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149

 

 

 

ADHD의 쉬는시간 한짤 요약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난데?지금도 티비보며 폰보고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나만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소흠돋을땐 밥먹으면서 컴으로 유튜브 보고있는대 또 폰으로 쇼츠보면서 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진짜 난데 혹시 익인이 adhd 진단 받았어?? 나는 병원 갔다가 진짜 adhd라고 할까봐 무서워서 아직 못 갔거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이런데 adhd 진단 받았긴함.. 심각한건 아니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심해 초등학생때부터 문제였어서... 약먹고 나아진게 이정도야 약먹고 이정도인거 생각해보면 일상생활 가능한 정도니까 전혀 문제될거없지않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adhd일까봐 무서워서 못갔다는 것도 adhd 증상이긴해... 나도 adhd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게 ADHD였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하나만 하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왜 저러는거야? 우리엄마도 딱 저러는데 티비 켜놓고 쇼파에 누워서 폰으로 유튜브 팝업창에 썰 영상 나오고 고스톱 게임하고있음 너무 산만하고 시끄러워 뭐 하나도 귀에 안들어오고 무슨말 하는지도 모르는데 그냥 다 틀어놓음 엄마도 앎 티비소리 유튜브 소리 게임소리 다 섞여서 들리지도 않아서 내용도 알아듣지 못하는데 하지말라해도 자꾸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냅둬 뭘 하지말라 그래
그게 편하신가보다 해 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왜 ? 시끄러워서 살 수가 없고 미쳐버릴것만 같은데 왜 냅두고 살아야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럼 돈 벌어서 집을 나가면 될 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나가 니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약먹으면 바로 나아진다는데 병원에 안가실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약 먹어도 이미 성인된 후엔 잘 안나아 완치는 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밥먹으면서 넷플릭스 보며 폰게임하는 게 원래 정상 아녔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씨 진짜 나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우 정신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저게 가능하구나 어떻게 보면 천잰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ADHD머리는 늘 정신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adhd 별개로 나도 디지털 디톡스 좀 해야하는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게 ㄹㅇ 가능하다고? 멀티테스킹 개쩌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이해하려고 하지마세여 사실 저거 세가지 다 못하고 있는거임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게 어떻게 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adhd인데 쉬는날 난 a를 하고있으면 머릿속에 b와c도 해야지 하는생각이 들어서 a에 집중을못하다가 바로 그만두고 b와 c를 하러감 그리고 이짓을 무한반복함 결국 제대로 하는건 없고 벌려놓은 일만 248개쯤 됨 쉬는날말고 평소에도 그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정리도 못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이런데 약 먹어도 안 나아지더라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멀티태스킹이 치매유발 가능성 올린대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런 짓 싫어하면 adhd 아닐 확률이 약간은 높은 거임? ㅠ 그건 모르나.. 패드로 유튜브 보면서 밥 먹다가 폰으로 인스타 볼 일 생기면 정신 사나워서 꼭 보던 거 일시정지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유튜브버면서 게임하면서 밥먹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지 스위치로 뭐하고 있는거야
브다샤펄인줄 알았는데 그래픽은 또 도트시절인데 정발된적이 없는데 뭐지 아니면 내가지금 잠이 덜 깼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파이어레드 리프그린 스위치 버전 나와서 그거 하는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지금 다시보니 파레리그 같긴하네 난 너무 포켓센 dp같았는뎈ㅋㅋ pc생긴거 보니 다르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adhd인으로서 말하자면... 한 가지만 하는게 너무 심심해서 그럼... 티비도 계속 도파민 나오는게 아니라 중간중간 지루한 부분 있고 게임도 그렇자나?? 그걸 못참는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이거 약먹으면 괜찮아지나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지금 약 1년째 먹는데 진짜 아주아주 조금 나아졌어요 ㅋ 아직도 자막있는 티비보면서 게임하면서 인티까지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ADHD는 약물반응성이 좋은 질환이라 실제로 약복용 이후의 삶이 확 달라졌다는 후기가 많음! 저도 그 중 하나인데 항상 머릿속이 안개낀것같이 뿌옇게 흐려서 집중이 안되면서도 여러 생각들이 겹쳐서 계속 떠오르고 시각적 청각적 자극에도 예민해서 엄청 피곤하고 예민했었는데 약먹기시작한 이후로는 예민도도 거의 없고 말실수도 없고 충동도 많이 줄고 삶이 달라짐ㅠ 삶과 생각에 체계와 우선순위를 만들 수 있게 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나만 못함 무조건 패드로 유튜브 틀고 폰으로는 게임 그래야 안심심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정도까진 아니지만 걍 가만히 차분하게 못있겟음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아빠 원래 안저랬는데 유튜브 알고나서 저럼 폰으로 내내 유튜브 영상 틀어놓고 티비도 꼭 틀어놔야됨 두개 소리 다 울려퍼지는데 진짜 시끄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유튜브 보다 웹툰보다 카톡보다 그 웹툰도 여기갔다 저기갔다가 닌텐도했다가 난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멀티가 돼?? 난 하나에 집중하면 다른거 못 함
영상 틀어놓고 폰 하면 영상 내용 1도 모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쉬는 날엔 편하게 이것저것 하는거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건 저도 그런데 동시에 해도 둘 다 내용숙지가 되냐는 의문입니다! 신기하고 대단해서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는 걍 숙지안함 머리 돌리면 손해기에. 일탈같은 개념임 쉬니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랑 비슷하다! 컴게임+폰게임+패드로애니.. ADHD아니어도 가능한거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원래 안 저랬는데 어느순간부터 저러고 있는듯 ㅠ 하 미쳐버릴거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귀여운 일탈아니니 일할 때 멀티태스킹도 치매오는데 아무도 안보고 쉴 때 저렇게 놀면 짜릿한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나돈데 최소 두개는 해야 집중이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 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ㅓ 진짜 맞나... 아니라고 우기고 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렇게 안 하는 사람은 어떻게 살아..? 진지하게 상상도 안 됨 그냥 영상 하나만 쭉 틀어놔도 안 심심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ㅇㅇ.. 보는데 딴거 섞이면 정신사납고 둘 다 뭐라는지 모르겠음 여러개 틀어놔도 어느샌가 하나만 보고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난 밥먹으면서 한영상만 집중해서 보는데 나는 솔로같은거 근데 뭐 반찬이나 음식 잘라놓다가 놓치면 바로 다시 되돌려보기로 봄.. 엄청 집중해서 보고 놓치면 찜찜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게 된다고??? 오히려 대단한데ㅋㅋㅋㅋㅋ 밥먹으면서 tv보기까지만 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뇌도 소모품임 저렇게 멀티 많이 하면 치매 올 확률 높아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엥 저게 adhd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전거 같아요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엇.. 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핫쉬.....나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노래듣기 드라마보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절대 못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오른손 닿는 곳에 과자까지 있으면 1200%완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와 원래 저런거 아냐??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 이런뎅
Adhd는 아닐듯..
하는짓보면 adhd빼박이지만 어릴땐 멀짱했거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도 저러는데ㅋㅋㅋ
폰만 할 때도 거의 5분에 1번씩 어플이 바뀜
그리고 멀티가 아니고 하나씩 집중해서 하나 볼 때는 다른 거 못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다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앞에 tv나 모니터로 영상 틀어놨을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원래 티비는 백색소음으로 켜놓는거 아니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니 근데 저렇게 하면서 제대로 다 즐기는 거야? 난 멀티 겁나 안 돼서 뭐 책 읽으면서 다른 거 하면 읽었던데 또 읽고 또 읽어야 이해 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멀티로 이것저것 하고 싶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데 난 저기에 클리커까지 누름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멀티태스킹은 치매를 앞당깁니다 여러분 자제하세요 ㅜㅜ 일단 나부터 ....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 저러고 어케 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지금도 저러고 잇음 티비켜놓고 패드로 인티하고 폰으로 게임하고 게임오버되서 쉬는 타임에 그림그리고잇음
신기하게도 난 모든게 다 들어오는데.. 나혼사 내용도 기억나고 인티 글도 기억나고 게임도 그렇구... 그림도 그려나가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정보·기타 딸부자집 사위 현실181 06.13 07:37125508 0
이슈·소식 🏳️‍🌈국내 최초로 나온다는 바이(양성애자) 연프.jpg147 06.13 10:1797015 6
이슈·소식 현재 카페알바들 경악중인 수박주스 도감...JPG238 06.13 13:4499371 13
이슈·소식 (🔞심연주의) 발바닥 전부 모자이크한 유튜버..JPG99 06.13 16:4585021 0
"인당 30만 원 보상"…티빙 이용자 1천여명 '개인정보 유출' 손해배상소송133 06.13 12:2988675 5
솔로데뷔 2주 남긴 가수 에반 (전 엔하이픈 희승) 데모곡 일부 공개
0:33 l 조회 123
일본엄마모임에서 손절당한 한국인
0:32 l 조회 355
3년간 하던 기부를 끊은 이유
0:31 l 조회 200
쿠팡으로 아이스크림 산 후기
0:29 l 조회 531
쇼핑 갔을때 남자와 여자의 시선 차이
0:28 l 조회 663
같은 나이대에 찍은 아버지와 아들의 사진
0:25 l 조회 1167
90년대 소나타 차주들이 겪었던 일.jpg
0:24 l 조회 803
냉동 감자튀김 추천
0:23 l 조회 348
아이만큼은 치고싶지 않았다는 운전자
0:22 l 조회 762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1
0:22 l 조회 2409
어느샌가 한국에서 거의 사라진 범죄 유형
0:17 l 조회 2404
친구의 유언을 지키는 남자
0:15 l 조회 719
아빠는 엄마랑 왜 결혼했어?
0:14 l 조회 1010
어느 웹툰의 장례식 묘사
0:12 l 조회 3349
소개팅녀한테 쫌생이 소리 들었는데 어이없다1
0:11 l 조회 2648
말발굽 손질
0:09 l 조회 134
힘들 때마다 아들 사진 보고 힘내는 엄마
0:06 l 조회 2444
대만 편의점 알바생이랑 마주보고 대치중.jpg
0:04 l 조회 2807 l 추천 2
전기기술자 남편과 간호사 아내의 별명짓기
0:00 l 조회 1634
게임) 게임 회사들은 9월 출시가 GTA 6와 맞붙는 것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06.13 23:59 l 조회 54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