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169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공항에서 비행기 놓치는 대표적인 이유
31
1개월 전
l
조회
23438
인스티즈앱
2
8
2
익인1
저는 공항 주차장 자리없어서 놓쳤어요
1개월 전
익인2
저는 그 트레인타고가는거 몰라서...
1개월 전
익인2
번호 있길래 내려가면 바로 있겠네 하고 그앞에서 15분전에 내려갔는데 트레인타고이동하는거더라구요? 살면서 그렇게 뛰어본적이없어요
1개월 전
익인13
와 저도 이런 적 있어욬ㅋㅋㅋㅋㅋㅜㅜ
맨날 아시아나 타다가 처음 티웨이 타봤는데 익숙함에 속아서….
다시 생각해보니까 수속할 때 공항직원분이 트레인 어쩌구 얘기를 하셨는데 흘려들어서ㅜㅜㅜ 그래도 시간 넉넉히 내려가서 다행히 비행기 안놓쳤습니다ㅜㅜ
1개월 전
익인11
저도요 ㅠㅠ 전 놓치진 않았지만 진짜 들어가자마자 바로 문닫으셨어요 자리에 앉지도 못했는데 ㅜㅜㅜ 너무 죄송스러웠고 그 이후로 일찍 갑니다....
1개월 전
익인3
내가 늦은 적은 한번도 없는데 면세쇼핑에 푹 빠진 진상들 때문에 지연되서 7번이 제일 짜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
늦은 적 한번도 없는데 지방에서 올라가니까 그 엄청 밀리는 구간 거기서 가끔 초조해요 지난번엔 아예 도로에 사고나서 진짜 도착해서 면세품 찾고 바로 비행기 탔었어요
1개월 전
익인5
저는 동남아라 새벽 비행인 거 헷갈려서 내 뱅기는 전날 갔던 상황 .. ^^
솔직히 너무 한심하긴 함 ㅋ
1개월 전
익인6
제가 겪은건 아니지만 가끔 비행기가 일정보다 일찍 뜨는 경우가 있대요 그런거 아니면 이해 불가... 특히 예전에 인천공항 인력 줄여서 더 혼잡해졌다고 난리던 시기에 보안 검색대에서 1시간 넘게 기다린 이후로는 무조건 일찍가요 근데 면세구역에서 쓰는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자기들 시간만 아까운가
1개월 전
익인7
12는 뭐임
1개월 전
익인8
근데 유튜버들 보면 늦잠 자서 놓치거나 엄청 급하게 헐레벌떡 가는 사람들 꽤 있는 거 보고 신기했음
1개월 전
익인9
지방에서 올라가니까 두시간 반쯤 전에 도착하면 되겠지?
> 차 막힐수도 있으니까 넉넉하게 세시간 전으로 할까?
> 기차 지연될수도 있으니까 앞 차 탈까?
하다가 늘 5시간 전에 도착하는 사람 됨...
1개월 전
익인3
나 이러다 포기하고 그냥 공항에서 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
나...^^ 일본가는 오전 비행기 타려고 3시간 반 전에 도착하려고 밤샘하려다 잠들어서 이륙 1시간 30분 전에 친구들 전화받고 깸.... 걔네는 면세 쇼핑하려고 일찍갔어서 다행임. 지하철 타고 급하게 도착했는데 그때가 이륙 45~50분전이라 탑승수속 마감하고도 나 급하게 들여보내줬었어...그나마 짐도 미리 챙겨놓고 공항이 가까워서 망정이지 넘 죄송했다.ㅠㅠㅠ 나때문에 직원분들 분주하고 민망했음 그 다음부턴 최소 2~3시간전에는 꼬박꼬박 도착해있음
1개월 전
익인10
얼마나 민폐였냐면 직원분이 내 짐 같이 들고 뛰어주셨음... 죄송한 한편으로는 너무너무 감사해서 걍 땀인지 눈물인지 얼룩덜룩한채로 탔어ㅠㅠ 고객의 소리에 반성문겸 칭찬글 잔뜩 쓰고 갔다... 첫 해외여행이었는데 망쳤으면 피눈물 났을뻔
1개월 전
익인12
교통체증 고려해서 더 여유있게 출발해야지 생각이란게 있으면
1개월 전
익인12
암튼 비행기 탈 때는 변수가 워낙 많아서 내가 좀 어리버리하다 싶으면 남들보다 더 일찍 출발해야함
1개월 전
익인14
지방은 인천공항 가려면 전날 공항 가서 노숙하거나 숙소 잡는게 마음 편함 변수 미침 저도 파워P라 지각 자주 하는데 뱅기는 국내선도 불안해서 일찍 가게 돼요
1개월 전
익인15
해외여행안가봐서 항공.터미널 이런거모르는데 글이랑 댓글보니 불안해서 못갈거같아요ㅠㅠ
1개월 전
익인17
에이 막상 가면 별 거 없어요. 숫자 따라 쭉 움직이기만 하면 돼서.. 그냥 비행기 출발 3시간 전에만 공항 도착하면 널널~합니다
1개월 전
익인20
3시간 전에 도착한다는 마음으로 가면 저 아래 댓 자연재해가 발생하지 않는 한 괜찮아요
1개월 전
익인16
근데 진짜 놓치면 어떻게해 ??? 당연히 환불 못받지? 다시 그 자리에서 비행기 예매해서 가야하나 ㄷㄷㄷ
1개월 전
익인21
노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하고,
그래도 가겠다면 그 자리에서 다시 예매 하던지 해야함.
내가 해외서 국내선 타는데 여권 이슈로 못타고 그 담 뱅기 그 자리에서 예약하고 타고 감.
일행이랑 떨어져서 생이별할뻔.ㅋㅋㅋ
26일 전
익인18
3~4시간전에 도착할거 계산해서 공항버스탓는데 그날 당일에 엄청 큰 태풍와서 놓침 ㅠ그리고 한국올때도 태풍 만나서 그날 하루 외국 공항에서 노숙하고 다음날 새벽비행기 타고 한국온거 생각나네
1개월 전
익인19
불금+도로 교통사고로 교통체증이 장난 아니었고
결국 비행기 놓쳤어요
태어나서 비행기 놓친적 처음이라 믿기지않았어요
1개월 전
익인20
이전 항공편 지연 빼고 다 핑계로 보임
1개월 전
익인22
저런애들이랑 여행안감 ㅋㅋㅋㅋ
24일 전
익인22
3시간은 일찍가야지 차라리 공항에서 디비 자라
24일 전
익인23
ㄹㅇ 개 한심한 인간들 많음 몽총한 애들은 외국 못나가게 좀 해야됨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24
미친 프랑스 교통 지도상 숙소에서 40분걸리는 공항에 3시간 30분전에 숙소에서 나왔는데 3시간 45분 걸려서 도착하고 비행기 놓침🤬
22일 전
익인25
걍 몽총해서 네글자면 될걸 여러개로 나눠서 적어놨넹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여름맞이 불교 굿즈 근황
이슈 · 4명 보는 중
반포 신축아파트 펜트하우스 뷰.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투썸 딸기케이크 사진..JPG
이슈 · 5명 보는 중
새 드라마에서 신혜선 오피스룩.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내가 경계선지능일줄은 상상도 못했다
이슈 · 23명 보는 중
다음주 월욜 삼성전자, 하이닉스 10%이상 상승 확정
이슈 · 1명 보는 중
"디카페인 음료 마셨는데 뜬눈으로 밤새” 이제 안심해도 된다?
이슈
AD
'이혼해야한다' 90% 나온 곰국 이혼글
이슈 · 4명 보는 중
흙수저 하루 세끼 한달 식비 5만원 내로 먹는 법.jpg
이슈 · 10명 보는 중
삼성 디아즈 와이프 인스타 .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아버지 돌아가신걸 까먹은 베프의 카톡.jpg
이슈 · 4명 보는 중
❗️조국, '출퇴근 대중교통 한시 무료화' 제안…"이번 추경 넣어야”❗️
이슈 · 2명 보는 중
후원했던 암환자 소식듣고 울컥한 정준하
이슈 · 7명 보는 중
어린 존재면 다 귀여워하는 한국인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오늘 연차내고 네일 바꿨당
일상 · 1명 보는 중
낙첨된 로또 바로 버리지 말고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251
06.06 20:03
136779
20
이슈·소식
현재 순혈 알파메일들로 가득찼다는 잠실..JPG
149
06.06 21:51
107947
3
유머·감동
강남 저소득층 근황
148
06.06 22:25
110559
0
이슈·소식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154
06.06 21:04
138208
30
이슈·소식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110
06.06 17:59
97824
3
정보·기타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116
1:53
84170
19
이슈·소식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135
3:12
63318
40
이슈·소식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70
06.06 23:38
71703
0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 상황 .jpg
73
06.06 17:43
73319
5
이슈·소식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66
06.06 19:03
100005
1
유머·감동
당근에 강아지 집 올려놨는데 온 문의
76
06.06 19:52
42259
12
정보·기타
준오헤어의 진실
46
0:13
88800
2
정보·기타
한국인 90프로가 읽지 못하는 일본 브랜드명
35
06.06 21:49
29236
0
이슈·소식
🍗오늘 부정선거 재투표 시위대가 먹은 치킨의 출처
36
06.06 21:28
39697
1
정보·기타
의사가 생각하는 팬티 갈아입는 주기
33
06.06 21:44
47758
0
아아에 빠졌던 거
11:34
l
조회 2
동물 학대다 vs 이건 어쩔 수 없다
11:33
l
조회 116
살 찌려는 신호
11:32
l
조회 188
경기도 사람들이 사는 곳을 디테일하게 말하는 이유
11:31
l
조회 295
시대를 뛰어넘는 몰래 쉴 때의 행복함
11:30
l
조회 208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
1
11:30
l
조회 441
절로 "라떼는" 소리 나오는 요즘 초등학교 교실 근황
11:30
l
조회 281
직장인 출근 할 때 정신승리 법
11:29
l
조회 436
짝녀랑 카톡한 후기
11:28
l
조회 417
에타에 나타난 컴퓨터 고수
1
11:27
l
조회 256
l
추천 1
아티스트 집안
11:24
l
조회 353
인형같은 고양이
11:24
l
조회 454
아저씨 그거 무협지 아니에요 공공장소에서 읽지마세요
11:23
l
조회 857
어른이 된다는 건 한솥 프리미엄 도시락을 먹게 되는 것
11:21
l
조회 1099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내 친구 올림픽공원 달려갔다고함
49
오세훈 진짜 어떡해??
36
잠실 시위대 마실 주스 보내도되나?
34
아빠 버리고 온 줄 알고 서럽게 운 고양이
5
맥날 주문 오래 걸린다고 욕하길래 그 사람 것까지 같이 결제해줬는데
5
당근에서 귀여운 말투 쓰면 안되는 이유
11:19
l
조회 1507
새끼 낳다 잉크가 떨어진 허스키
11:18
l
조회 2318
밤티 썬캡마저 소화하는 여돌.jpg
11:16
l
조회 235
색다르게 즐기는 요아정
11:16
l
조회 183
한국 군인 중 최고의 광인
11:15
l
조회 576
결혼이 힘든 이유
1
11:10
l
조회 124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34
1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6
2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23
3
선임이 재고관리를 엑셀로 하지 않는 이유
7
4
새끼 낳다 잉크가 떨어진 허스키
5
한 공무원이 7급까지 진급하고 때려친 이유
1
6
6명 와서는 족발 中자 시켜서 순간 빡친 사장
3
7
망한 계란삶기 대회
4
8
농심의 정말 실용적인 사은품
2
9
인쇄업계 종사자가 들은 황당한 클레임..
6
10
라따뚜이가 배드엔딩일 수밖에 없는 까닭
11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
1
12
당근에서 귀여운 말투 쓰면 안되는 이유
13
경기도 사람들이 사는 곳을 디테일하게 말하는 이유
14
어른이 된다는 건 한솥 프리미엄 도시락을 먹게 되는 것
15
아픈 직장인이 반차쓰면 일어나는 일
16
아저씨 그거 무협지 아니에요 공공장소에서 읽지마세요
17
시대를 뛰어넘는 몰래 쉴 때의 행복함
18
짝녀랑 카톡한 후기
19
학회장이 군기 잡는다고 7시에 집합시켰는데…
20
살 찌려는 신호
1
진짜 참정권을 걱정해서 잠실로 달려갔던 시민들은
15
2
사람 많이 빠졌다는데 저 물들은 다 어캄
4
3
돈 많은 중남은 떡잎부터 다르다
19
4
마운자로 맞고 살 개많이 뺌 ㄷ
21
5
섹시푸드 ㅇㅈ?
10
6
나 화 잘 참는 성격인데 수술실에서 한번 화터져봄..
5
7
썸남 누나 의사라고했는데 알고보니 간호사였음ㅋㅋㅋ
8
8
근로장려금 내가 신청해서 내앞으로 나온건데
13
9
참정권이 중요한 걸 알고 있었다고?
9
10
근데 윤어게인 하는 애들이 너무 신기함
6
11
재선거는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입장이지만 잠실 시위 나간 사람들이 정말 정치를 떠나서 민주주의를 외치는..
13
12
지하철에서 재선거 구호를 왜 외치는거지?
4
13
주식 잘 아는익 있니..
5
14
아니 시위대라는말에 왜이렇게 발작함?
1
15
이거 진보야? 중도야? 보수야?
7
16
난 자취는 필수라고 생각해..
5
17
30대 후반 눈에 20대는 다 비슷해보여?
2
18
어제 경찰들 중국인이라며 그렇게 괴롭히던 시위대
1
19
어우 공안이라고 몰던 시위대들
2
20
아 인티 쉴까 극우 아니고 보수 입장으로 하나 말했는데
1
나는 위버스콘 알바해야했는데 시위때문에 알바사라짐
5
2
요즘 문어괄사 개유명하잖아 근데 어따쓰지...
8
3
올공에 있는 초미녀들 다 언니오빠들 보러온 휀걸인데
3
4
청소해줘 청소지원해줘 청소할사람보내줘 없는 탄핵시위
1
5
선관위가 저런 권력을 가지는데에 기여한 3명
13
6
올공 안밖으로 널린게 식당이지만 김밥 보내줘 김밥은 너무 많으니까 이제 버거 보내줘 큰패트병은 마시기..
5
7
손종원 인생 실환가ㅋㅋㅋ 뭔 소설 과다설정 남주같네..
8
8
시위대 일반인들이 경찰 신분증을 확인한다는거야?
6
9
내가 돈 주고 예약한 숙소가니 모르는 아재가 자리잡고 같이 놀자 함
10
근데 이건 괜찮은거 아님??
8
11
정보/소식
[속보] 민주당 "선관위 개혁기구 검토…국힘, 원구성 협조하라"
16
12
근데 인플들은 ㄹㅇ생각이 짧은듯
3
13
아니 제대로 시위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일반화 말라는데
19
14
되게 열심히 저 시위는 할만했고 모두가 저러는거 아니라고 선 긋는데
3
15
극우들은 왤케 얼굴에 집착함
7
16
그냥 연세대 정치외교학과 김민수씨 글만 읽어도 뭐가 잘못됐는지 알 듯
2
17
올공이나 올공 근처에 맛집있어??
11
18
극우들 거룩함 보니까 돌판 거룩함은 귀여운 수준이네
4
19
푸룬주스 안보내도 되겠다 얘들아
1
20
난 인플은 로로공주만 팔로해
2
1
차준환 선수생활은 은퇴할수는 있음
14
2
앵 차준환 벌써 은퇴하는거..?
3
3
급상승
차은우 동생 옆모습 ㄹㅇ 차은우네
4
멋진신세계
근데 서리 현대로 와있는 동안 단심이 안깨어났던거보면
1
5
허남준 혼자 사나
4
6
급상승
참교육
1화만 봤는데 이거 맞아?
7
와 근데 의외로 외국애들은 진기주 연기
2
8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안같음
7
9
멋진신세계
나 이해가 안되는게 최문도 차세계 관계
8
10
멋진신세계
안종은 타고난 싸패가 맞는데 문도는 할배가 좀 잘 했으면 저렇게까진 안 갔을 여지가 있었..
10
11
참교육 신파가 너무 심하던데 작가보고 끄덕
12
엥 참교육 릴스 보는데 가슴타령 뭐임…?
3
13
멋진신세계
쌍으로 돌은 커플
7
14
멋진신세계
드라마가
5
15
참교육 반응 좀 오나...?
4
16
수트너......갑자기 전개가 이렇게 된다고?
4
17
헐 차준환 연기한다고?
2
18
멋진신세계
남산타워에서 자물쇠 안해준다고 힝구된 차세계
8
19
멋진신세계
다음 주 눈 돌아가는 세계 개큰기대
2
20
멋진신세계
서리 살기 잘 느끼던 설정 어디갔어 ㅠㅠ
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