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252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여전히 누구보다 이 세계를 좋아해..
영화 '짝사랑 세계' 시사회 4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내 정뚝떨 포인트 점검좀 (데이트비용) .blind
249
1개월 전
l
조회
101376
인스티즈앱
댓글에 김치마인드네, 여기가 한국이지 외국이냐
외국남자 만나라 등등 난리남
1
29
1
1
2
익인131
무조건 남녀라고 남자가 다내야한다는 건아님
그냥 지인 친구면 밥먹고 놀러가고 더치함
하지만 애정관계면 다르다고봄
난 한국에 살아서 그냥 서로 예의차리는 건갑다했는데, 듣고보니 이상한거네
그것도 지가 먼저 데이트 신청해서
잘해볼려고 하면서 2차는 돈내라
이건 뭐하자는건가 싶긴함
그리고 2차 카페 돈내는 건
요즘은 여성이 돈벌기도하고
엮이기 싫다+ 주선자체면을 위한 나름의선이
시간이 지나면서 이렇게 된건가 싶기도하고
1개월 전
익인132
근데 ...난 남자인데 대부분 남자가 다 내지 않나 내가 너무 옛날사람인가
1개월 전
익인195
22저도 내는데..
12일 전
익인133
먼저 대시하고 데이트 신청한 사람이 첫 데이트는 전부 낼 생각해야된다고 생각함 계속 그런다는 것도 아니고; 아주 첫 데이트인데 그것도 내기 싫으면 연애는 어떻게하려고
1개월 전
익인134
아주 돈 더 낸다고 발작이네. 그냥 그럼 연애하지마. 에휴 맘에들어서 만나자는건데 그럼 1차2차 다 자기가 내야하지 않음?
1개월 전
익인135
근데 예전부터 막 우리나라 여자들은 돈을 안낸다 뭐다 이런 댓글 많아서 그런가 했는데 몇 년 전에 유튜브에서 미국인이랑 결혼해서 아이낳고 사는 분 데이트시절 얘기 들려주는거보면 사귈때부터 쭉 여자한테 한푼도 못내게했다함 오로지 남편이 다샀대 그래서 다른 사람들거도 봤는데 비슷했던 기억이.. 그리고 착각하는게 첫만남에서 여자가 기를 쓰고 반반 내려고하거나 다 내는건 오히려 마음에 안들어서 다음에 보기 싫어서일 가능성이 큼 이건 여자라면 알듯..
1개월 전
익인137
사귀기 전이면 더 좋아하는 사람이 내는게 맞다고 보는데
사귀고 나서는 돌아가면서 내거나 경제적으로 여유있는 쪽이 더 내는게 좋은거같음
1개월 전
익인138
걍 워홀 어쩌구 얘기하는 거부터 댓들이 뭔 생각하는지 뻔히 보임
1개월 전
익인139
뭐라해야하지 사귀는사이도 아니고 상대에게 어필하는 과정이면 당연히 본인이 내야하는거 아닌가요...? 근데 그 어필하는 방법이 밥사기 카페사기정도면 쉬운편 아닌가.........?
1개월 전
익인192
222
25일 전
익인141
개웃기네 ㅋㅋ 아니 그냥 사람간의 예의로다가 당연히 돈 낼 준비하고 나가는게 맞는거아님? 상대방이 불렀더라도? 그냥 이생각 자체를 안한다는게 그냥 인간적으로 뇌구조가 어떤지 궁금하네
1개월 전
익인136
왜 생각을 고치래?
욕심도 많다
돈 쓰기는 아깝지만 여자는 만나고 싶고
임신 출산은 못하지만 2세는 갖고 싶고
맞벌이는 했으면 좋겠는데 육아 집안일은 돕고만 싶고
하다못해 자연의 동물 곤충들만 봐도
번식 좀 해보겠다고 수컷들이 갖은 노력을 하는데
1개월 전
익인143
나는 남자랑 여자랑 동등하다고 생각해서 내가 반 냄. 근데 내가 나이 많거나 내가 보자고 한 경우에는 내가 내. 관심 없는 사람이라도 초반이면 내가 내려고 함. 결혼하면 집안일이나 요리, 자기주장(?) 등 그런 것 역시 반반이 당연하다 생각하고.. 근데도 저런 남자들은 안엮이고 싶음
1개월 전
익인144
이해가 안 되면 이해 안 하면 돼
왜 굳이 굳이 이해를 하려 드는지 모르겠네
2차도 내주는 사람 찾아 떠나면 되자네
1개월 전
익인145
아...여기 여초지
1개월 전
익인173
정상적인 남자들은 저런 댓글 안담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46
내 주변에 남자가 100 다 내야한다 이런 마인드인 친구가 있는데 얘도 시민권 있는 애임. 외국에서 오래 살았고 외국은 이게 당연하다고 자기한테 100을 다 해주는 남자가 아니면 안만난다 이렇게 얘기했음 그 대신 내 친구는 남자가 쓰는 금액 만큼의 선물을 계속 함 이게 맞는거라네..
1개월 전
익인149
좀 만나자고 했으면 다내라
1개월 전
익인150
외국이랑 비교하는 건 이해 안 되긴 함 남자들이 일본 여자랑 비교하는 것도 보기 싫음
1개월 전
익인151
먼저 만나자고 했으면 다 내는 게 맞는 거 아닌가.. 내가 만나자고 했잖음 친구 관계도 아니고 연인으로 발전하고 싶어서 만나서 어필하는 관계인데 개짜친다
1개월 전
익인152
나 남자들이 흔히 말하는 개념없는 여자임. 연애때부터 돈 한푼 안냄. 결혼도 내돈으로 안함. 남자가 알아서 집해오고 결혼비용 알아서 하고 애기 바로 가져서 조리원 비용이고 뭐고 다 남편이 냄. 가사도 분담하고 이모님도 씀. 내 직업 전문직 맞벌이 중이고 지금 거의 육휴중이긴한데 애초에 내돈은 그냥 내가 알아서 하라고 하고 그냥 거의 남편 외벌이임. 나한테 불평불만 내뱉은적 한번도 없음. 여자들아 욕먹어도 자기 능력에만 집중하고 소위 남자들이 말하는 개념없는 여자로 살아라. 팔자 편해진다.. 괜히 개념 챙기면 나랑 내부모를 제외한 나머지만 행복하다.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3
그럼 여자가 데이트신청하면 여자가 100%내??
1개월 전
익인154
근데 확실히 남자가 마음에 안들면 어떻게든 반반내고 옴ㅋㅋㅋㅋㅋ 나중에 뭔 말 듣기 싫어서..,,는 바로 어제도 그랫음ㅋㅋ 괜찮다고 말로 하면서도 카드 내니까 좋아하던데ㅋㅋㅋ물론 2차는 깟어ㅋㅋ 나같은 사람 많을듯ㅋㅋ 다시 보기 싫으면 어떻게든 반반해야함ㅜㅋㅋ
1개월 전
익인156
살다온 배경이 다르니 이해해보려고 물어보는 글에 참 별의 별 댓글을...
1개월 전
익인157
네덜란드 애들 더치페이란 말 진짜 싫어함ㅋㅋ 좀 남자답지 못하다는 인식이 있어서
1개월 전
익인158
저기다대고 외국인 만난거 인증글 이러고있네 ㅋㅋ 정상적인 생각하는 인간이 없어
1개월 전
익인159
공무원 저놈 내가볼땐 넌 성매매 이러고있네 독 바짝올라서 긁으려고 댓 쓴게 보임ㅋㅋ
1개월 전
익인160
저기 남자들은 엄청 표독스럽게 여성들 까더라
1개월 전
익인161
외국이 더치 심하다고? 어디살다온거임?
1개월 전
익인169
일본?
1개월 전
익인164
아니 저기 댓글들 왜이렇게 표독스럽냐;
1개월 전
익인166
외국은 그렇긴 하더라 근데 한국도 너무 좋아하니까 돈 못내게 하던데
1개월 전
익인166
보통 돈 모은거 얼마없고 능력 별로-평타인 애들이 반반거림 후려쳐서라도 연애는 해야되거든
1개월 전
익인12
한국도 호감 정도만 되어도 걍 제정신박힌 남자면 잘 내더라구요
1개월 전
익인167
그놈의 워홀 ㅠ 성매매 이러는 마인드 진짜 놀랍네 걍
1개월 전
익인168
지가 먼저 데이트 신청하고 왜 돈은 상대방한테 내라고 하는 거임? ㄹㅇ 궁금함 데이트 신청을 왜 함? 얻어먹을라고?
1개월 전
익인170
거지주제에 분수에 안맞는 데이트신청은 하고싶드나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1
근데 나같음 잘보이고 싶음 내가 낼것 같음
구애하려고 데이트신청한건데 2차는 니가 내라니 솔직히 이해안가고 그런 남자 안 만날듯ㅠ
아니면 2차 안가고 적당히 밥+커피만 먹고 그날은 마무리하면 돼ㅋ
결국 2차는 남자든여자든 (우리 분위기도 좋고 아쉬운데) 내가 살테니 가자라는 말 없으면 안가야됨ㅋㅋ
결국 아쉬운쪽이 내는거네
1개월 전
익인172
돈은 내기싫고 가부장은 되고싶고 ㅋㅋㅋㅋ 독하다 독해
1개월 전
익인173
한국남즈들은 유ㅐ저럴까..
1개월 전
익인174
웃긴 게 정상적인 한국 남자애들도 첫 데이트에선 돈 다 냄 저건 커뮤 찐따들임… 그 핑계로 또 보면 그땐 여자가 사고 그러는거지 으휴으휴
1개월 전
익인175
그렇게 돈이 아까우면 구애를 왜 하는거야? 그냥 자기 좋다고 매달리는 여자를 만나던가 없으면 만나지 말지?
1개월 전
익인177
...??? 지가 그 여자가 마음에 들어서 만나자고 데이트 신청을 해놓고 그 여자가 2차에서라도 돈을 지불하길 원하는게 ㄹㅇ 개거지 마인드잖아;
그런 별볼일 없는데다 이기적이고 쪼잔한 남자를 누가 좋아해 구질구질해;;
1개월 전
익인178
걍 아쉬운 사람이 내면 됨
1개월 전
익인179
첫데이트면 성별 떠나서 데이트 신청한 사람이 내는 게 매너 맞지... 본인이 꼬시고 싶으니까 데이트 신청했을 거 아냐 성별갈등 심해지니까 당연한 말에도 거부감부터 느끼는 사람들 많아졌네
1개월 전
익인180
샹 그냥 돈 없는 거지샠키들은 연애 하지 말라고
1개월 전
익인181
원래 아쉬운 사람이 돈내는겨 남자가 여나랑 같이 밥먹고싶어서 데이트신청한거면 당연히 먼저 제안한 사람이 다 내는거 아닌가?
1개월 전
익인182
나는 반반주의는 아니지만 밥 얻어먹었으면 커피정도는 살수있다고 생각함.. 오히려 호감없는데 다 얻어먹고싶지 않음.. 맘에 들면 기쁘게 사는거고 맘에 안들면 이거 사주는 걸로 끝낼거같음..ㅋ
1개월 전
익인183
모임에서 만난 분 항상 본인이 먼저 약속 잡고나서 칼같이 반반내길래 걍 아는 오빠정도로만 생각하고 시간 나면 밥 먹고 그랬는데..어느 날 주차장에서 고백 갈기시더라...;;
진짜 인생 당황스러운 순간 탑5안에 듬
1개월 전
익인184
아니 자기가 꼬실려고 약속 잡아놓고 고작 2차 몇만원을 더 못내는게 개짜침ㅠ……
1개월 전
익인185
으휴 찔려서 글쓴이한테 더 뭐라고하는 것 같네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9
남자들 방어기제 심하네 ㅋㅋ
여자들 정신 똑바로 차리고
도태되어야하는 것들 구제하지말자
1개월 전
익인190
싫다는사람 끌고온거 아니면 사주면 고마운거고 기본이 나눠내는거라고 생각함.
본문에 나온 것 처럼 아무 라포 없는 상황에서 불러내는거면 부르는 사람이 돈낼 생각 하고 부르는게 맞는 것 같고
29일 전
익인191
돈 대신 먹을걸로 ㅅ매매 하는 거임 ㅋㅋㅋㅋㅋ 얼마나 좋음 밥값 커피값정도면 ㅋㅋㅋㅋ 그니까 2차도 다 내라
25일 전
익인190
? 연애는 둘이 좋아서 하는건데 ㅅ매매가 왜나옴? 데이트비랑 관계를 교환대상으로 보려면 얼마나 자존감이 낮아야됨
25일 전
익인193
끼리끼리 만나는거지 뭐
저런 사소한 거 하나에도 그 사람 인성이 보임
당연히 내가 다 사야지 라는 마인드는 사주는 사람이 가지는 태도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익인194
오 글쓴이는 정말 몰라서 올린 글 같은데, 설명해줄 생각은 안하고 찌질하게 공격하는 모습들 너무 같잖다
12일 전
익인87
남자들 난리났네 ㅋㅋㅋㅋㅋ 남자가 인구는 더 많으면서 여자에 비해 결혼하고싶어하는 비율도 높잖아 어리고 예쁜여자는 만나고싶으면서 고작 돈 몇푼도 쓰기싫으면 도태되어야지 어쩌겠냐…
12일 전
익인87
글고 그럼 여러명이랑 데이트한거냐 호주워홀 이런 댓글은 왜다는거임 ㅋㅋㅋ 막말로 여자가 외국여자 여러명이랑 데이트를 했든 섹스를 했든 아무잘못도 아닌데 왜 난리일까
12일 전
익인197
친구들이랑 만날때도 내가 원해서 내가 원하는 음식, 내 시간에 맞춰서 만나면 내가 돈을 더씀. 내 친구들도 그렇게 하고 ㅇㅇ 근데 상대방한테 만나자고 해놓고 더치페이? 찌질함. 진짜 친구로써도 정 떨어짐
4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삼겹살 이 크기로 자르는 거 어때
이슈
바게트 원래 이렇게도 잘라주나요..?
일상
AD
장모님 우리집에 못 주무시게했다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하이닉스를 보고있는 사람들 생각이 이럴듯
일상 · 1명 보는 중
준오헤어의 진실
이슈 · 3명 보는 중
AD
야놀자 부산모텔 불금 가격
이슈
광주 맛집 소개할거임!!!!!!!! 사진도 붙일꺼
이슈 · 1명 보는 중
블라인드에서 댓글 668개 달린 키작남 글
이슈 · 3명 보는 중
AD
라도 - 윤보미 웨딩사진
이슈 · 1명 보는 중
AD
"사람 형체로 보이는 것 떠 있어"…뚝섬한강공원 선착장 인근서 女 시신 발견
이슈
앞사람 엉덩이 때문에 시험 망함 ㅠㅠ
이슈 · 2명 보는 중
AD
법정서 '강도' 대면하는 나나 "뭔가 많이 잘못됐다”
이슈
언차일드 이름표 받고 나하은이 울면서 한 말..jpg
이슈 · 3명 보는 중
올 여름 "죽음의 습기"
이슈 · 3명 보는 중
AD
어느 푸드 스타일리스트의 기발한 작품들
이슈 · 1명 보는 중
AD
신발로 알 수 있는 사람의 인생습관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정보·기타
원하던 임신을 했는데 딸이래서 하나도 안 기뻐..
315
06.09 12:56
117080
6
이슈·소식
수영♥정경호, 14년 장기연애 끝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공식입장]
302
06.09 16:27
126897
0
이슈·소식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195
06.09 22:18
78826
0
정보·기타
교회에 수입 30%를 헌금으로 내는 할머니
147
06.09 10:57
99051
8
정보·기타
신혼여행 다녀왔는데 와이프가 이혼하자 합니다
117
06.09 09:50
128587
0
유머·감동
LG가 만든 빨래 개는 로봇.gif
100
06.09 11:43
84879
0
이슈·소식
현재 논란중인 손흥민 욕하다가 걸린 기자...jpg
102
06.09 14:42
70489
0
이슈·소식
스레드에서 반응 험한 초4아들맘..JPG
110
06.09 19:25
62352
0
이슈·소식
5년 대출 안갚으면 없어질줄 알았어요
81
06.09 15:14
82259
0
정보·기타
딸이 업소에서 일한다고 생각하는 엄마.jpg
96
06.09 12:33
102089
3
이슈·소식
현재 씁쓸하다는 정경호 수영 공식입장 온도차.JPG
80
06.09 18:54
109878
2
유머·감동
너무 배가 고파서 당근에 도움을 요청한 스무살 대학생
103
06.09 15:23
74748
20
정보·기타
카톡 한줄에 채용취소.jpg
69
06.09 11:29
105214
0
유머·감동
보쌈에 순두부 시켰는데 당황스럽다
58
06.09 14:56
77880
1
이슈·소식
[속보] 나나 자택서 강도짓 한 30대 징역 7년 선고
58
06.09 14:23
53951
1
종이빨대가 실제로 위험한 이유
2:53
l
조회 180
한국 방문했던 외국 아재가 호떡먹고 갑자기 눈물흘린 이유
2:49
l
조회 571
와이프랑 동숲 데이트 했어
2:47
l
조회 582
나미리 선생님 의외의 사실
2:43
l
조회 761
애매한 나이 38세.manhwa
2:40
l
조회 1223
예산 깎인 회사 구내식당 특징
2:39
l
조회 1038
잘생긴 애들끼리 서로 칭찬해주는데 너무 납득완.jpg
2:39
l
조회 232
대기업 뒷목잡게 만든 공익
2:37
l
조회 491
알레르기 검사 했는데 뭔가 이상하다
2:36
l
조회 945
부산의 샹크스
2:34
l
조회 267
이거 무슨 버섯인가요
2:32
l
조회 251
볼링장에서 사회 생활하기
2:31
l
조회 454
미용실에서 소원성취한 여성
2:30
l
조회 525
알베르토 덕분에 기사식당에서 밥먹어본 외국인들
2:27
l
조회 1484
위고식스
추가하기
더보기
시우 미친거야??
5
쿠우타🥺
4
혹시 다큐멘터리? 요거는 계속 나오는거야?
1
부탁할게~ 부탁할게~
1
기술력 좋은 이유가 있었네
3
입덕하고 느무 즐거움
3
지금은 없어진 기차문화
1
2:26
l
조회 723
한복 못입겠다는 탈북녀
2:25
l
조회 566
오빠 찬혁 응원하려고 일본에서 바로 온 수현
2:25
l
조회 285
감독이 승인했는데 마케팅 담당자가 거절한 영화 포스터
1
2:22
l
조회 1046
치타가 아프리카 주민들한테 받는 취급
2:21
l
조회 1790
개구리알 두잔 달라는 아저씨
1
2:19
l
조회 56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54
1
도경수 팬클럽 키트안에 들어있는 계절별음식 요리 레시피
1
2
와이프랑 동숲 데이트 했어
3
애매한 나이 38세.manhwa
4
예산 깎인 회사 구내식당 특징
5
현직 경찰이 겪었다는 역대급 황당했던 신고
6
알레르기 검사 했는데 뭔가 이상하다
7
고추 처음 키워보는 사람들이 자주 하는 실수
3
8
한국 방문했던 외국 아재가 호떡먹고 갑자기 눈물흘린 이유
9
나미리 선생님 의외의 사실
10
알베르토 덕분에 기사식당에서 밥먹어본 외국인들
1
울 오빠 키 크는 수술했거든
20
2
확실히 20후반쯤부턴 불안해 하는애들 많네
4
3
비타민c 3000 ㄹㅇ 효과있어?
13
4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다 나락감.....
13
5
하 대학애들 너무 보기싫다
8
6
너넨 인스타 프사 뭐야?
12
7
친구한테 열등감 든적있어?
12
8
우울증 관련 인터뷰 중에 제일 슬프고 기억에 남았던게
1
9
엄마가 오이소박이를 만들어줬는데 너무 물러지고 시어졌어 그래도 먹어도 될까?
4
10
아니왤케추워?
1
11
일본인한테 겐지모노가타리 읽어봤냐고 물어봤는데
3
12
잠실시위가 처음에는 정상이였다고 봐…?
4
13
결혼 할 생각 없으면 연애 안 하는게 맞나?
3
14
다이소 오발 페탈 수정테이프 완전 괜찮네...
15
너네 친구도 비슷한 환경, 경제력가진 사람 하고 만나게된다고생각해?
6
1
정리글
하투하 lemon tang 유사성 나온 중소돌 정리글
43
2
참교육 보는데 국회의원이 장관보다 높아?
5
3
월드컵 관심 떨어진게 감독때문이야??
2
4
잠은 안 오고 키캡 갖고노는 중
8
5
익명이니까 솔직하게 말해보자 만약 내 가족이 범죄로 희생됐으면
11
6
난 먼저 꿈나라로 가겠다!
7
박지훈 이제 막 입덕했는데 소통 어플은 따로 없는거 맞지??
8
저 시위대 핸드볼 경기장 근처로만 안가면 만날 일 없어?
6
9
버블와도 감정 미동 없으면
10
리센느 노래 요즘 듣는데 앨범마다
5
11
알로에팩 10분? 20분? 뭐가 적당해?
7
1
근데 배우 오나라님 20년째 연애중이라 들었는데
9
2
왕사남 대체 머야
17
3
김무열 팬덤 있는 편이야?
18
4
참교육
넷플 총 93개국중 91개국 차트인이래
2
5
김무.열이랑 옹.성.우랑 이미지 되게 닮았다
13
6
어릴때 토이스토리 안 무서웠어?
1
7
참교육 5화 레전드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