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80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여전히 누구보다 이 세계를 좋아해..
영화 '짝사랑 세계' 시사회 4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서울 광화문 받들어총 흉물을 본 시민들의 팩폭
121
27일 전
l
조회
90454
인스티즈앱
"그돈참"
20
7
20
익인1
아니 돈을 쓸거면 좀 보기좋게 하던가
저게 뭐여
27일 전
익인2
보수성향인데도 저건 쉴드 못치겠음
27일 전
익인3
으이구
27일 전
익인4
흉물이네.. 신축아파트는 돌덩이로 해먹고 저건 뭐 얼마나 해먹은거지
27일 전
익인5
왜 만든거여..?
27일 전
익인6
그러네...
27일 전
익인7
진짜 흉물인데
27일 전
익인8
지하공간엔 뭘 한거래..? 2백억 또 뭐 야금야금 딴데로 샌거겠지 ㅉㅉ
27일 전
익인26
영상 전시하는거 만들었대
27일 전
익인8
아이고...
27일 전
익인9
저게뭐야;;;????
27일 전
익인10
예술작품은 절대 아닐테고..어따쓰는거래? 투석기 만들려고 그러나?
27일 전
익인11
미쳤네 진짜...
27일 전
익인12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27일 전
익인13
도둑잡아라
27일 전
익인14
200억원? 저걸?
27일 전
익인15
세금도둑 슈킹질이지머
27일 전
익인16
진짜 돈을 그지같은 데다 많이 썼네
보수정권은 당장 눈에 보이는 서울시장 한강버스도 그렇고 대충 뒷돈 해먹을 수 있는 것들만 주구장창 내는 느낌임
뒤에서 얼마나 해먹었을지 감도 안 옴
27일 전
익인16
편견 가지기 싫은데 이번 정권은 하는 게 눈에 보이는데 보수정권은 전혀 그렇지 않음
뭘 했다하면 다 별로거나 뒤에서 얼마나 해먹었을지만 눈에 보임
27일 전
익인18
정권이 문제가 아니라 서울시장이 문제임.. 근데 이건 민주당 박원순때도 쓸데없는 신발쓰레기 전시하느라 돈낭비하고 국힘 오세훈은 한강버스, 본문에 있는 조각상 같은거에 돈낭비함
걍 서울시 예산으로 지들 업적 만드는데 힘쓰는데 그게 다 개처망함
그래서 난 국힘이나 민주당이나 뒷돈 해처먹는 건 마찬가지라고 봄 다만 내란당은 절대 뽑으면 안된다 생각해서 억지로 민주당 뽑는거지,,
27일 전
익인86
22
27일 전
익인20
당장 전남에서 2800억 주고 세월호 기념관 세운다는데 그건 어떻게 생각함
27일 전
익인20
1600억 써서 하고 있는 여수 섬 박람회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함
27일 전
익인27
ㅋㅋㅋㅋㅋㅋ할말 없을듯
27일 전
익인29
그건 김진태 선에서 다 정리되지ㅋㅋㅋㅋ
27일 전
익인28
안산도 진도도 아닌 선체가 있는 목포에 만들겠다던데 ㅋㅋㅋ
27일 전
익인31
금액이 문제라기 보단 그 돈을 얼마나 잘 쓰느냐가 중요한거 같음. 근데 저 총 조형물은 저 조형물에만 200억 근처 공원이 700억인데 정말 그 돈으로 했다고는 믿을 수 없는 수준이고 왜 만들었는지도 의문임.
27일 전
익인20
난 정치 진영의 문제가 아니라 해먹는 놈들이 문제라고 생각해서 얘기한거임 레고랜드 2050억도 엄청큰건데 이거 3건만 합쳐도 5000억이 공중분해 되는거야 ㅋㅋㅋ
27일 전
익인31
그치 해먹는 놈들이 문제지, 익이 말한 레고랜드도 마찬가지고 대왕고래 등등 그래서 진영 따질거 없이 국민들이 관심가지고 견제해야 되는거고. 오세훈은 한강버스도 그렇고 종묘로 한탕 해먹으려 한것도 그렇고 저 기괴한 조형물까지,, 진짜 이번 선거때 갈아치워야 한다고 생각함
27일 전
익인89
레고랜드는 정책자금 들어간거 생각하면 혼자 5조쯤 썼는데 비교하는게 웃기지 않음?ㅋㅋㅋㅋ
26일 전
익인29
89에게
홀로 50조 +@일걸
26일 전
익인48
솔직히 돈은 진보가 더 심한건 맞아 쓸데없는 시민단체에 들어가는 돈 부터해서
27일 전
익인29
여야 정치권 똑같지
보수는 진태 홀로 50조 날리고
리박스쿨에 세금들어간거 생각하면
시민단체는 진보보수 둘다 있는거고
26일 전
익인50
잼버리 폭망시킨 정치인 지금 이재명 정권에서 뭐하고 계시게요? 무려 장관 되셨는데 ㅋㅋㅋㅋ
27일 전
익인81
발목동상은 어떻게 생각해?
27일 전
익인89
그거 사기업에서 한건데 여기 왜 나옴 진영 논리에 절여져서 사실확인을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26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7
오잉 저게 받들어총이었구나..저게 뭔지 모르고 주말에 설치된거 봤는데 별생각 없긴했는데 저게 뭐지 했었음. 흉물처럼 눈쌀찌푸려지는 느낌은 아니고 뭔진 모르겠긴해
27일 전
익인19
저 흉물 좀 누가 치워라 미친 것;
27일 전
익인21
철거해라 진심으로.........
27일 전
익인22
어우 보기싫러
27일 전
익인23
하 세금..
27일 전
익인24
어떻게 돈을 실용적으로만 쓸수 있겠나 싶긴 하지만... 필요성을 느껴서 진행했으면 지출 감사 확실하게 했으면 좋겠음
27일 전
익인25
전체주의 국가에서나 볼 법한걸 왜..
27일 전
익인29
전쟁기념관으로 옮겨라
27일 전
익인30
해먹을라고 한거라서...
27일 전
익인32
돈세탁
27일 전
익인33
멋있지도 않고, 어울리지도 않고 이게 뭔 돈지x인가 싶음
27일 전
익인34
양갈비
27일 전
익인35
뭐든지 광화문 광장에 두는거 과함
참전용사에 대해 감사한 마음이면 전쟁기념관이든 유엔기념공원에 만들어놔야지 ㅋㅋㅋㅋㅋ
뜬금없이 광화문광장이라니까 다 ? 하는거지
27일 전
익인36
어제 가봤는데 쓸데없이 한 서너명이 경광봉 들고 지키고 서 있음 ㅋㅋㅋ 이유를 모르겠네
27일 전
익인37
진짜 저게 뭐람
27일 전
익인38
아 진짜 그 돈으로 참전용사분들 더 챙기지
27일 전
익인39
어떻게 저렇게 수 백 억씩 맘대로 쓸 수 있는지 궁금하다 독재도 아니고
27일 전
익인40
왜 저렇게 생겼나 했더니ㅋㅋ
받들어총...ㅋㅋ
27일 전
익인41
5세 훈이...
27일 전
익인42
이쁘지도 않고 그냥 길막용같음
27일 전
익인46
세월호 전시관은 3천억 가까이 쓰신다던데 뭐 저정도야
27일 전
익인49
진짜 개구림 저게 뭐야
27일 전
익인51
광화문 광장 세종대왕상 대각선 옆에 한글 글자 마당도 있고 조선어학회 한말글 수호 기념탑도 있는데 맥락도 안 맞는 시설을 그 사이에 굳이 끼워넣네
훨씬 규모가 큰 전쟁기념관이 용산에 어엿하게 있는데
27일 전
익인52
하여튼... 저걸 승인한놈들 빽마진 받은거 아니냐?
27일 전
익인53
이게 뭐야?
27일 전
익인54
왜저래진짜 누가뽑았냐
27일 전
익인55
그냥 현금으로 드리라고
27일 전
익인56
광화문 근처를 가만히 냅두질 못하네
27일 전
익인57
도둑 개많네 ㅋㅋ
27일 전
익인58
아니 저게뭐야 정치고 나발이고 개쌉밤티 흉물 그자첸데 저거에 쓸 207억 참전 용사들한테 썼으면 벌써 집을 사셨겠다
27일 전
익인59
하 ㅋㅋ...
27일 전
익인60
200억....
27일 전
익인61
그냥 기괴하지 않음? 나라에 도둑놈이 많다 이런게 아니라 무슨 헌터물 판소에서 보스급 몬스터같이 생겼음 기분나빠
27일 전
익인63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다 ㄹㅇ
27일 전
익인64
예쁘지도 않고 돈 아깝다
27일 전
익인66
서울시민들아 이번에 투표좀 잘하자 ㅎㅎ 얘좀 적당히 뽑아 뭐하는거야
27일 전
익인68
오늘 실제로 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막 이상하진 않던뎅...
27일 전
익인69
슬프다 나라에 도둑놈의 새끼들이 많아서
27일 전
익인69
정당 상관 없이 도둑놈이 많아..
27일 전
익인88
22.. 이 정당이고 저 정당이고 그놈이 그놈이다.. 정치판에 믿을 놈 하나 없다는 생각으로 정치인들 봐야 됨
27일 전
익인70
치워
27일 전
익인71
누가 뽑았냐
27일 전
익인72
서울시장도 문제지만 서울시의회가 진짜 문제임
27일 전
익인73
저게 뭐여...?
27일 전
익인75
제발 쓸데없는 짓좀 하지마 당 상관없이 쓰레기 천지삐까리네 걍
27일 전
익인76
진짜 흉물이네
27일 전
익인77
얼마나처먹었노
27일 전
익인78
저거뭐임...? 무슨뿔?
27일 전
익인79
저 돈으로 차라리 주거환경 개선해드리거나 연금식으로 돈을 드리지 에휴
27일 전
익인83
22
27일 전
익인80
뭐여 저게
27일 전
익인82
헐 중간에 중단된게 아니구나
27일 전
익인84
저런 거 할 바에 국민들한테 주는 게 낫겠다
27일 전
익인85
진짜 괴이
27일 전
익인87
아니 저렇게 가까이서 보니깐 진짜 흉물이다 풍경 다망침 빌딩숲 사이에 뻥뚫린게 얼마나 좋았는데
27일 전
익인91
한강버스도 그렇고 자기 마음대로 세금 낭비하는 거 못 막나? 진짜 아까워 죽겠네
26일 전
익인92
지하시설은 안보여주네 투명해~
26일 전
익인94
ㅋㅋ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와이프한테 12분동안 잔소리 들은 디씨인
이슈 · 3명 보는 중
김장훈 "장기기증이란게 살아있을때 하는건줄 알았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에버랜드 개장이래 손님 2명만 왔던 날.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오늘자 어도어 vs 뉴진스 다니엘 소송 방청 요약
이슈 · 4명 보는 중
스벅이 지금 비공개해서 또 화제인 예전 영상
이슈
AD
의외로 요즘 교육과정이 아니라는 짤
이슈 · 3명 보는 중
대전이 노잼도시라 밟힐 때 숨죽이고 조용한 애들
이슈 · 3명 보는 중
탱크텀블러 라는게 한국에만 있는것도 소름임
일상 · 1명 보는 중
AD
요즘 젠지들이 코치에서 가장 찾는다는 가방..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오늘자 드라마화되서 첫 방하는 레진코믹스 원작 명작 웹툰
이슈 · 3명 보는 중
AD
서브웨이 잠봉뵈르 샌드위치 출시 🥪
이슈
경상도엔 이런 느낌의 발음이 있음
이슈
AD
엄마랑 하루 데이트 하고 온 딸의 후기
이슈 · 2명 보는 중
💥너무 급격히 사이버스러워진 불교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창억떡 먹어본사람 있엉?
일상
쯔양이 유일하게 실패한 음식 챌린지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정보·기타
원하던 임신을 했는데 딸이래서 하나도 안 기뻐..
314
06.09 12:56
115793
6
이슈·소식
수영♥정경호, 14년 장기연애 끝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공식입장]
301
06.09 16:27
125675
0
이슈·소식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194
06.09 22:18
76987
0
정보·기타
교회에 수입 30%를 헌금으로 내는 할머니
147
06.09 10:57
98414
8
정보·기타
신혼여행 다녀왔는데 와이프가 이혼하자 합니다
117
06.09 09:50
127356
0
유머·감동
LG가 만든 빨래 개는 로봇.gif
100
06.09 11:43
83980
0
이슈·소식
현재 논란중인 손흥민 욕하다가 걸린 기자...jpg
102
06.09 14:42
69416
0
이슈·소식
스레드에서 반응 험한 초4아들맘..JPG
110
06.09 19:25
60731
0
이슈·소식
5년 대출 안갚으면 없어질줄 알았어요
81
06.09 15:14
81216
0
정보·기타
딸이 업소에서 일한다고 생각하는 엄마.jpg
96
06.09 12:33
101158
3
이슈·소식
현재 씁쓸하다는 정경호 수영 공식입장 온도차.JPG
80
06.09 18:54
108466
2
유머·감동
너무 배가 고파서 당근에 도움을 요청한 스무살 대학생
103
06.09 15:23
73714
20
정보·기타
카톡 한줄에 채용취소.jpg
69
06.09 11:29
104417
0
유머·감동
보쌈에 순두부 시켰는데 당황스럽다
58
06.09 14:56
77107
1
이슈·소식
[속보] 나나 자택서 강도짓 한 30대 징역 7년 선고
57
06.09 14:23
53361
1
이거 무슨 버섯인가요
2:32
l
조회 3
볼링장에서 사회 생활하기
2:31
l
조회 47
미용실에서 소원성취한 여성
2:30
l
조회 118
알베르토 덕분에 기사식당에서 밥먹어본 외국인들
2:27
l
조회 264
지금은 없어진 기차문화
1
2:26
l
조회 329
한복 못입겠다는 탈북녀
2:25
l
조회 360
오빠 찬혁 응원하려고 일본에서 바로 온 수현
2:25
l
조회 242
감독이 승인했는데 마케팅 담당자가 거절한 영화 포스터
1
2:22
l
조회 709
치타가 아프리카 주민들한테 받는 취급
2:21
l
조회 770
개구리알 두잔 달라는 아저씨
2:19
l
조회 513
이 악물고 모른척 해주는 코난세계관 검은조직
2:18
l
조회 353
일본 시골 마을의 따돌림 문화, 무라하치부
1
2:17
l
조회 615
현직 경찰이 겪었다는 역대급 황당했던 신고
2:16
l
조회 959
인간의 수명이 35세로 줄어든다면 지금부터 뭘 할거야
1
2:16
l
조회 763
ㄱ
귭빈
추가하기
더보기
버블 미친
2
커플 나가라고 했다
1
귭빈 최종 미침
2
성한빈 요즘 힐링되는거
1
귭빈 이러다
1
콩냥이들아 나 귭빈이 넘 좋아
4
고속도로 맞다이 신청
2:14
l
조회 249
인도커리 맛집 찾는 방법
2:12
l
조회 472
딸한테 택시비 받은 아버지
2:11
l
조회 304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허리 디스크의 가장 큰 원인
2:11
l
조회 1548
한국 여행중인 외국인이 식당에서 놀란 점
2:10
l
조회 465
외국인이 분석한 케데헌 아트
2:09
l
조회 59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2
1
현실적인 다이어트 동기부여
1
2
도경수 팬클럽 키트안에 들어있는 계절별음식 요리 레시피
1
3
현직 경찰이 겪었다는 역대급 황당했던 신고
4
치타가 아프리카 주민들한테 받는 취급
5
전화하는 신입이 귀여워
10
6
세이마이네임 히토미, "중립 지키는 심판” 선언…한일 예능전 MC 데뷔
7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허리 디스크의 가장 큰 원인
8
빠른년생들의 미쳐버린 논리
1
9
고추 처음 키워보는 사람들이 자주 하는 실수
3
10
지금은 없어진 기차문화
1
11
알베르토 덕분에 기사식당에서 밥먹어본 외국인들
12
일본 시골 마을의 따돌림 문화, 무라하치부
1
13
감독이 승인했는데 마케팅 담당자가 거절한 영화 포스터
1
속눈썹 연장했는데 너무 과해
12
2
너희는 남녀사이에 친구있다고 생각해?
12
3
너네도 슬슬 집에 벼룩파리 나오지?
11
4
아 웃겨 우리 고양이 자는 자세봐
7
5
노래 취향이 밀도있다는게 뭔말이지?
3
6
민주당이 여기서 이삼대남 관련 정책들을 뭘 해야 다시 저들 맘을 돌릴수 있을까
10
7
27살인데 40살 될까봐 무서운데
5
8
정신적으로 힘들때 도움됐던거 한가지씩만 얘기하고 가줄수있니
10
9
회사 취직하고도 월세 지원해주는 거면 집 여유있는 거겠지?
1
10
다들 폐점 된 매장 다시 생겼으면 하는 추억 돋는 곳 있어?
3
11
버뮤다 잘 입어?
6
12
화장 배우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함? ㅠ 살려도
13
13
한창 스트레스 받을 때 담배 피다가 끊었는데
1
14
나 오늘 생일이얍!!!!!
2
15
언니가 일본여행 가는데 뭐 사다주녜
1
16
하 퍼컬 두번 받았는데 둘 다 나한테 여름쿨톤라이트라는데
17
옆동에서 화재경보기 소리같은거 들리는데
3
1
나 진짜 너무 듣기싫은 노래가 있음
6
2
정리글
ㅎㅌㅎ 레몬탱이랑 유사성 나온 중소돌 정정글
3
쓰리잘비 네고왕 저번달에 시켰는데 아직까지 배송이 안왓길래
5
4
익잡은 걍 2찍 소굴이네…?
9
5
뭔가 편의점에서 담배 사는 내가 구림..
2
6
요즘 제이팝에 빠져서 유툽에서 듣는데 죄다 ai네
2
7
스엠이 연차찬 돌들 인형 키링 재생산 한적 있음??
5
8
아니 띠로리 노래 왜케 좋음
1
9
재결합이라는 거 참 킹름다운 듯
1
10
ㅇㅅㅍ 가끔 인형 재고푸는건 창고털이겠지?
3
11
내 3본진도 맞춰봐ㅎㅎ
17
12
난 생리할 때 속이 너무 메스꺼움
13
인티 차단 기능 질문
4
14
2찍들 익잡에서 맨날 문재인 문재인 문재인
2
15
이 정도면 준네임드인가?
9
16
전담도 연초처럼 주기적으로 펴줘야 하는 타임이 있어?
5
1
근데 배우 오나라님 20년째 연애중이라 들었는데
8
2
왕사남 대체 머야
15
3
김무열 팬덤 있는 편이야?
17
4
김무.열이랑 옹.성.우랑 이미지 되게 닮았다
11
5
닥터섬보이 보는데 여기는 섭남이랑 여주가
15
6
오늘 참교육 원더풀스 뷰수 얼마 나올것 같아?
2
7
멋진신세계
임지연 먹방만 보면 배고파 죽겠음
7
8
드라마 괴물 재밌음?
10
9
골드랜드 우기희주 나만 잡은거 아니겠지...웅
10
취사병 전설이 되다
깡성재ㅋㅋㅋㅋㅋㅋ윤동현이 나름 잘해주지 않았냐고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