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17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직원 한명 때문에 미치겠다는 쇼핑몰 사장
86
21일 전
l
조회
90029
인스티즈앱
3
12
3
익인1
1. 꼴랑 200 줄 돈도 없을만큼 사업 굴려먹을 능력이 없음
2. 지가 아쉬워서 스펙 하나 없는 애 데려다가 직원으로 씀
3. 지 잘못 모르고 글 싸갈김
대출 받아서라도 주셔야죠
21일 전
익인2
7년을 일했는데도 월급을 200줘?
21일 전
익인3
7년동안 일했는데 월급 200 ㅋㅋ 신입 데려오면 얼마를 줄지 선하다
21일 전
익인4
월급주려고 대출땡겨오는것도 말이안되고< 왜 말이 안된대? 그렇게 해야지ㅋㅋ 월급이 자기한테서 나가니까 자기돈인줄 아나봐 남한테 줘야될 돈은 남의돈이세요 애초에 그거 안남기고 개인사정으로 돈쓴거부터.. 그럼 순서 바꿔서 월급을 먼저 주고 개인사정으로 쓸 돈을 대출받으시던가용
21일 전
익인5
직원 2명 거느린다는 대목에서
이미 사장이 진상인걸 직감했다...
7년이면 동고동락한 수준인데 거느린다니ㄷㄷㄷ
평소에 직원을 어떻게 대했을지 안봐도 비됴임
21일 전
익인6
아무리그래도 연매출이 5억인데 200만원 줄돈이없어? 본인도 위기대응능력이 없네. 모아놓은 400만원도없나
21일 전
익인7
저게 23년도라는게 호러다
21일 전
익인8
우와
21일 전
익인9
대출받아서 월급줘야하는 본인 상황도 위기대응이 전혀 안되는구만 직원보고 뭐라하네ㅋㅋㅋㅋ어이없어
21일 전
익인10
돈 빌려서 주세요 한달 벌어서 카드 값 내고 사는데 월급은 절대 밀리면 안됨
21일 전
익인11
저희 소장님은 주식팔아서도 직원들 월급 안밀림
21일 전
익인11
월급날을 지켜줘야지 직원은 땅파서 공과금내고 카드값내고 그러나? 3-4일도 아니고 한달은 뭔 양심임
21일 전
익인12
내용증명 별것도 아닌데 발작하네
21일 전
익인13
연매출 5억인데 직원2명?
월200?
이상이라고 적은거보니 초중반선일꺼고..
와씨
내가 뭘본거임?
21일 전
익인14
여기 나가면 어딜 갈건데
에서 사람을 얼마나 얕잡아 보는지 알겠네 꼴랑 200주면서 갑질에 꼴값은.....
21일 전
익인14
7년을 일했으면 최소 300은 줘야 하는거 아니냐? 이건 진심 노동 착취지
21일 전
익인15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ㅋ 돈 그냥 주는게 아니라 직원분 노동의 댓가예요 누가보면 그냥 기부해준 줄 알겟네 그리고 돈 남기지도 못하는 지 능력을 탓해야지
21일 전
익인16
연매출 5억인데 직원 꼴랑 2명 쓰는것도 짜치는데 월급 200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17
평소에 어떻게 살았으면 7년을 다녔는데 한달 월급 밀리자마자 바로 내용증명이 날아오냐
21일 전
익인18
직원이 양아치네 저런애들은 일못하게해야됨
21일 전
익인19
월급은 바로 줘야지
21일 전
익인20
심하다
21일 전
익인21
그래도 월급은 줘야지
21일 전
익인22
월급 200??
21일 전
익인23
어휴 겨우 200 주면서
21일 전
익인24
최저시급만 준건가? 월급은 줘야지
21일 전
익인25
200..?
21일 전
익인26
카드값연체되면 책임질껀가
21일 전
익인27
직원 월급 못 줄정도면 업장 접어라
21일 전
익인28
7년을 같이 일했으면서 한달을 못기다리고 신고 운운하는건 배신감이 심하겠다
21일 전
익인29
대출을 해서줘 뭐가 말도 안되지? 나중에 월급주면서 이자 줄돈으로 대출받아서 이자내세요 월급 밀려놓고 안기다려준다고 뭐라하는건 대체 어떻게 생겨먹은 정신머리지
21일 전
익인30
지가 더 위기대응이 안되는구만 뭘
21일 전
익인31
개인사정 때문에 월급을 못준다는거 자체가 이해불가능
21일 전
익인32
사장님 나빠요!
21일 전
익인33
니가 알아서 돈 구해야 할 문제이고 월급줘야지 직원들도 당장 생활비가 부족할 수도 있는데 대출꾼다는 것도 웃기고 요러고 있네;;; 저렇게 쉽게 생각햐서야 원
21일 전
익인34
7년을 일했는데 200? 와우
21일 전
익인35
거느린다니.. 왕의 dna인가
21일 전
익인36
쇼핑몰하는데 연매출 꼴랑 5억이면서 직원 2명이나 쓰니까 안되는거
21일 전
익인37
지 잘못을 씀
21일 전
익인38
첫번째 문장부터 쎄한게 느껴지죠?
직원 두명 ‘거느리는’
21일 전
익인39
200은 좀
21일 전
익인40
7년 2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41
근데 한달 밀리는걸로 노동청 신고해도 실업급여는 못받는거 맞지? 지인이 조금씩 밀려서 받앗다가 또 밀려서 나갔는데 밀린 날짜가 부족하다고 못받는다 하더라고?
21일 전
익인42
신입 뽑아도 200은 더 줘야함
21일 전
익인43
헐
21일 전
익인44
매출5억이라며 월급도 똑바로 안주냐
21일 전
익인45
200?
21일 전
익인46
신고 당해도 싸다
21일 전
익인47
미쳤네
21일 전
익인48
양심이 없네
21일 전
익인49
꼴랑 그 2백도 위기관리 못하시는 사장님 대단하시네요 내로남불
21일 전
익인50
연매출 5억이면 뭐해 지 7년동안 고작 200만원 줄돈도 없으면서
21일 전
익인51
헐
20일 전
익인52
너무 생각없이 글을 썼네
20일 전
익인53
양심어디
20일 전
익인54
사채써서 월급주는게 차라리 더상식적임
근로 계약서가 뭔 뉘집개똥이름인가;;;;;ㅋㅋㅋㅋㅋ 이해가안가네
20일 전
익인55
헐
20일 전
익인56
뭐가 문젠지 저정도로 모르는 저런 인간들이 사회에 계속 있다는게 핵소름임
20일 전
익인57
직원말 들어봐야겟네
20일 전
익인58
사장이 위기관리능력이 전혀 없어보이는데 얼른 그만둬야
20일 전
익인59
7년을 일했는데 200줬다고..?
20일 전
익인60
본인 비상금,주머니돈이라도 털어서 줘야되는거아님..? 위기대처능력은 본인이 없는구만 양아치네 진짜 ㅋㅋㅋ
20일 전
익인61
사장 성별은 나오지도 않는데 갑자기 뭔 아줌마?
20일 전
익인60
ㅇㅋ그러네요 수정함
20일 전
익인62
월급돈을 못남겼습니다 보고 내림
미칀색
20일 전
익인62
ㅇ일을 시키면 돈을줘야지 장난ㄷ지나
20일 전
익인63
그렇게 치면 본인이 위기대응이 제일 안되시는 거같은데ㅋㅋ
20일 전
익인64
꼴랑 직원월급 제 때 못주는 사장이 제일 위기대응이 안되는
20일 전
익인65
본인 생활비는 남겨놨을거 아닌가? 적금이든 뭐든 깨서 줘야지 그것도 안되면 대출을 받던가 뭔ㅋㅋㅋㅋㅋㅋㅋ 지 잘못인데 직원 탓하면서 글 올리네?
7년 일했는데 200이면 차라리 다른곳으로 이직하는게 직원한테 더 좋은 일이지 직원한테 더 잘해도 모자를판에;;
20일 전
익인66
월급 밀리는데는 최악의 회사임 오죽하면 실업급여 사유겠냐 그럼 직원들은 자기때문에 대출하는게 맞음?
20일 전
익인67
꼴랑 200주면서 갑질은. 원래 밀리는게 비정상이다 진상아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속초 만석닭강정 포장에 붙은 충격적 안내문..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7쌍 중 6쌍이 커플된 나는 솔로 28기(돌싱 특집)
이슈 · 1명 보는 중
인천공항 비상gif
이슈
아동센터 근무가 재미있는 이유
이슈
AD
와 2찍들 진짜 기괴하긴 하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기괴한 60대 고등학교 신입생 사건
이슈 · 7명 보는 중
프렌치토스트 전자 vs 후자 골라보기.jpg
이슈 · 3명 보는 중
면접장 떠나면 고객이란 걸 모르는 면접관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정신연령 4살 됐던 피해자 부모님의 자필편지
이슈 · 7명 보는 중
독일 생산직 근무 시간
이슈 · 4명 보는 중
AD
우리딸 아빠들 카톡방에 껴도 되겠어
이슈 · 3명 보는 중
애니 팬들보는 눈빛과 과제하는 눈빛 차이
이슈 · 3명 보는 중
AD
까요까요 이 맛있는거 아기들만 먹고 있었다고?
일상
스웨덴 왕실 침대가 사고 싶은 김숙
이슈 · 6명 보는 중
샘 스미스 경사로운 소식...JPG
이슈 · 1명 보는 중
첫 제사에서 오빠 부부 대판 싸우고 이혼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236
06.06 20:03
131358
20
이슈·소식
현재 순혈 알파메일들로 가득찼다는 잠실..JPG
142
06.06 21:51
103268
3
유머·감동
강남 저소득층 근황
142
06.06 22:25
105299
0
이슈·소식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145
06.06 21:04
132551
29
이슈·소식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107
06.06 17:59
93852
2
정보·기타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111
1:53
79352
17
이슈·소식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130
3:12
58038
37
이슈·소식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67
06.06 23:38
67304
0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 상황 .jpg
69
06.06 17:43
70150
5
이슈·소식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66
06.06 19:03
96203
1
다음주 ㄹㅇ로 ㅈ된 코스피
65
06.06 17:00
63771
0
유머·감동
당근에 강아지 집 올려놨는데 온 문의
70
06.06 19:52
38155
11
정보·기타
준오헤어의 진실
46
0:13
83722
2
정보·기타
의사가 생각하는 팬티 갈아입는 주기
31
06.06 21:44
43960
0
이슈·소식
🍗오늘 부정선거 재투표 시위대가 먹은 치킨의 출처
34
06.06 21:28
35435
1
자기를 죽여달라는 손님
10:56
l
조회 1
망한 계란삶기 대회
10:55
l
조회 69
일본 초딩들이 뽑은 지폐에 있었으면 하는 얼굴
10:49
l
조회 490
택배 훔쳐가는 사람
10:48
l
조회 443
농심의 정말 실용적인 사은품
10:47
l
조회 713
중국에서 있었던 암살 하청 사례
10:46
l
조회 294
수학에서 재능이 갈리는 영역
10:45
l
조회 335
백반집에서 플러팅 당함
10:44
l
조회 633
"송도1동과 송도2동 표 수가 왜 똑같아?"…박찬대·유정복 득표 동일
10:43
l
조회 226
아프다고 죽 끓여놓고 간 후배
10:41
l
조회 900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10:40
l
조회 1841
지방 사는 친구한테 혼날뻔
10:39
l
조회 482
l
추천 1
멕시코 치안 별거 아님
10:37
l
조회 1261
어느 음대생의 절규
10:36
l
조회 429
천러(NCT)
추가하기
더보기
천러 오늘 너무 멋.감이다 멋.감
천러 콘서트에서 너무너무 귀여웠다
2
애기 천프들이 꽤나 늘어난 것 같길래 철렁이 사진…공유…
생파 .. 내가 간다 천러야
2
천 러 솔 로 앨 범 왔 다
천러 너무 조아
집에 돌아오니 무섭다
10:35
l
조회 514
유부남이 원하는 게임기 사던 날
10:34
l
조회 587
헬스 덕에 괴한들의 습격에서 벗어난 사람
10:32
l
조회 977
수포자들이 수학을 포기한 시점
10:31
l
조회 765
한 공무원이 7급까지 진급하고 때려친 이유
10:30
l
조회 2174
라따뚜이가 배드엔딩일 수밖에 없는 까닭
10:29
l
조회 151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54
1
선임이 재고관리를 엑셀로 하지 않는 이유
5
2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3
3
6명 와서는 족발 中자 시켜서 순간 빡친 사장
4
쿠팡 물류센터 알바 식사
11
5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6
부부 사이가 좋아질수록 달라지는 호칭
2
7
남동생이 썸녀에게 과일청 받음
2
8
급상승
인쇄업계 종사자가 들은 황당한 클레임..
3
9
한 공무원이 7급까지 진급하고 때려친 이유
10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86
11
졸음쉼터에서 10시간 잔 사람
24
12
일본 초딩들이 뽑은 지폐에 있었으면 하는 얼굴
13
치실을 안해서 이빨이 다 빠진 이유
9
14
라따뚜이가 배드엔딩일 수밖에 없는 까닭
15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62
16
아프다고 죽 끓여놓고 간 후배
17
슈주 매니저가 숙소에 팬 선물 훔쳐가려다 들킴
4
18
백반집에서 플러팅 당함
19
준오헤어의 진실
32
20
헬스 덕에 괴한들의 습격에서 벗어난 사람
1
항공권이 ㄹㅇ 싯가구나…
3
2
다른건 몰라도 핸드볼 경기장 뺏은건 최악이다
18
3
내 코수술 전 후 차이 볼 사람 (ㅋ...ㅋ)
36
4
인티에 시위글 많이 올려줘서 중도에서 돌아섰어
22
5
너네 인플 중에 로로 알아?
23
6
부자지망생들은 안 상한 김밥 보내주시길
14
7
162~63이 몸무게 54면 날씬한건 아니지..?
13
8
괴도키드 근황..
4
9
다이어트 전 후 차이 ㄹㅈㄷ..
3
10
아빠는 왤케 투덜거리지..야구장 데려갔다가 기분잡쳤어
2
11
어쩌다 뼈말라까지 살이 빠졌는데
2
12
그냥 정치방 따로 만들면 안됨...?ㅠㅠㅠㅠㅠ
38
13
진짜 이거야말로 유머임
14
14
다들 대통령 지원금 정책 옳다고 생각함 ?
1
15
인티도 원래 첨엔 시위 옹호하고 재투표 해야한다고 다들 그랬는데
2
16
ㅋㅋㅋ 아 진짜 인티 회원들 뭔가 개웃김 ㅋㅋㅋ
2
17
난 내가 순간 태극모양 잘못 알고 있는줄
3
18
노트를 집에 놔두고 와서 도서관 팜플렛으로 공부중....ㅜㅠ
3
19
어떤 직장에선 폐급이고 다른 직장에선 일잘러 되는게 ㄹㅇ가능해?
12
20
여자들 나이먹고 소개팅 하고싶으면 반드시 취직하고 취집할거면 어릴때 해..
10
1
정보/소식
한로로 인스타 댓글 상황
16
2
정보/소식
시위대 후원물품 너무 많아서 이제 안받는다고함
37
3
아놔 김밥먹고 배탈났대
20
4
시위대 단톡 내전 일어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7
5
근데 시위할때 화장실이슈로 물 자제해서마시지않나
8
6
헐 ㄹㅇ 중국이 부정선거 주도한거 맞는거같음..
7
소개팅하다 가치관이 너무 잘맞아서 올공까지 와버린 우리 어떤데👫
5
8
아니 진짜 얘네 컨셉이야 뭐야?
11
9
근데 왤케 예쁘고 잘생긴에 집착을 함?? ㅌㅌㅌㅋㅌㅋㅋㅋ
4
10
핫팩에 은박담요까지 보내는거 보고 추구미를 느껴버림
13
11
부정선거 음모론자들은 선관위가 독립기관인 것부터 이해 못 하는 거야?
14
12
명재현 팬 이거 개웃기네
13
근데 2찍 연예인들 진짜 좀 의리 없기는 하다 ㅋㅋㅋ
17
14
이번 시위 폭동이네
8
15
쟤들 진짜 중국인 아님?
2
16
??? : 평소에 덕쌓아서 복장자유인거 부럽다
4
17
쌍커풀 사라진 유준이 누구 닮았나 했는데 찾았음
1
18
독서하면 좌파됩니다. 책 사지 마세요
15
19
어제도 콘 끝나고 휀걸들 붙잡고 인터뷰 엄청 하려 하던데
3
20
혹시 재선거만 관련된 시위나 성명문 따로 있어??
1
1
앵 차준환 벌써 은퇴하는거..?
2
2
차준환 선수생활은 은퇴할수는 있음
8
3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안같음
5
4
와 근데 의외로 외국애들은 진기주 연기
2
5
엥 참교육 릴스 보는데 가슴타령 뭐임…?
2
6
멋진신세계
남산타워에서 자물쇠 안해준다고 힝구된 차세계
5
7
멋진신세계
하 근데 뭔가 잘려나간씬들 더 있는느낌인데
3
8
오싹한연애
박은빈 양세종 연기 티키타카 기대한다
2
9
멋진신세계
다음화 예고봤는데 차세계 버석해진거
3
10
와 진기주 38살이라는 거 안 믿김
6
11
멋진신세계
서리 조선으로 돌아간거면 사약 먹어도 살아난걸까?
2
12
김무열 연기 뭐임 (p)
3
13
멋진신세계
차세계 더듬이 헤어 처음엔 별로였는데
10
14
멋진신세계
서리 살기 잘 느끼던 설정 어디갔어 ㅠㅠ
6
15
멋진신세계
왜 '은혜하는'일까
3
16
참교육 반응 좀 오나...?
3
17
멋진신세계
연출이 문도의 싸패력을 잘 표현했어
5
18
멋진신세계
눈깔 돌아버린 차세계를 좋아합니다
4
19
헐 차준환 연기한다고?
20
강회장
'신입사원 강회장' 분당 최고 8.1%, 상승세 탔다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