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21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논란의 <모자무싸> 장면 오픈된 만화카페임...
119
26일 전
l
조회
86237
인스티즈앱
1
8
1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익인7
사람 죽이는 건 개희귀한 일이지만 본문 같은 건 개허다하니까... 카페에 컴퓨터 본체에 프린터기 바리바리 싸들고 가서 공부하는 걸 되게 감성있고 멋있게 찍는 것 같은 결
26일 전
익인9
아 비유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33
어짜피 할거다하는거고 불법도 아닌데 뭐가 문제야
26일 전
익인2
엥…
26일 전
익인3
근데 외부음식 반입이 되나???왜 저기서 케익을 불고 있는 거짘ㅋㅋㅋㅋ??
26일 전
익인5
현실에선 커튼치니까 안에서 뭘먹는지 아예모르징
26일 전
익인58
아..킹 받는 포인트 하나 더 있네 만화 카페에서 케이크 파는 건 아닐테고..
26일 전
익인4
??
26일 전
익인11
뭐여이게
26일 전
익인14
당황...
26일 전
익인15
그것도 3-40대가..
26일 전
익인16
현실에서 봤으면 개웃겼겠다
26일 전
익인17
하….대체무슨감성임
26일 전
익인19
저게뭐야
26일 전
익인19
;;
26일 전
익인20
만화카페라니깐 더 웃겨보임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21
;;;;
26일 전
익인22
엄마가 되고 싶디더니 남주 엄마를 해주네ㅋㅋ 만화카페고 뭐고 저 모양새가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23
진심 당황스럽네;;
26일 전
익인24
저 작가분이 쓴 드라마들을 좋아하지만.. 여자 캐릭터들이 묘하게 수동적이고, 사랑 최고를 외치고, 모성애를 강조하고 신성시하는 느낌이라 버거움.. 한 두개 드라마에서 그랬으면 모르겠는데 매번 비슷한 패턴이라 미묘하게 불쾌함
26일 전
익인33
원래 여성상은 수동적이게 비춰지는게 문학의 평균이고 사랑과 모성애는 전세계 문학작품들의 고전주제임
뭐가 문제야
26일 전
익인37
본인이랑 안맞다고 하는게 뭐가 문제야?
26일 전
익인39
문학의 평균 ㅈ나 낮네ㅋㅋ
26일 전
익인47
본인이 묘하게 불쾌하다는데 뭐가 문제야
26일 전
익인58
고전이다 포장해봤자지 발전이 없다 평가 받는데
26일 전
익인65
책 안 팔리는 이유노..
26일 전
익인68
니가 말한 모든게 문제임
26일 전
익인71
니가문제인듯
26일 전
익인76
원래라는건 없다 책그만읽고 사람들과 소통을 좀해
25일 전
익인78
그런게 문학평균이면 서적들 불살라버려야지 가스라이팅하는 역겨운 사상이 든것들이니
25일 전
익인82
ㅋㅋㅋㅋㅋㅋ 문학 전공한 사람인데 웃기는 소리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책 안 읽는 것 같은데???? 어느 시대 문학임? 포스트 모더니즘에 멈춤? 그게 언제인지는 알기는 함? ㅋㅋㅋㅋㅋ 2026년에 이런 게 문학이라고 통용하는 소설 있음 좀 알려줄래 나도 좀 읽게. 와니니처럼 애들 읽는 동화에서조차 모계 혈통과 주도적 여성 서사를 내세우는 시대에 뭐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니가 읽었을 (아주 얕은) 독서력 속 명작 고전조차 비판적 시선으로 수용하는게 요즘 기조인데 어디서 문학을 들먹여 혼나려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33
그럼 니 문학의 시대는 페미니즘에서 멈춤?? 영문학 전공자인데 페미니즘은 주류가 아닌데 무슨. 그리고 여러계파중 꼴랑 여성성강조한 학파몇개로 과거의 몇백년의 역사가 부정이됨? 하여간 부조리적인 말하는거봐라
25일 전
익인82
무슨 소리 하는 거야 너 문학 전공자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성 중심 서사는 여성이 주인공이고 주도적인 서사를 말하는 거고, 문학 속에서 페미니즘은 조금 더 계층적인 거야. 여성으로서 어떤 시각을 취하고 이야기를 전개하느냐가 없으면 페미니즘이 아니라 그냥 여성 중심 서사인 거임 ㅋㅋㅋㅋㅋㅋ 여성이 수동적 캐릭터를 탈피한 건 전세계 문학과 콘텐츠에서 나타나는 공통적 현상인데 너야말로 제대로 아는 거 맞음? ㅋㅋㅋㅋㅋ 한국 문학은 보니? 최근 10년간 한국 문단 여성 소설가와 여성 주인공 소설인지 얼마인진 알고? 영문학에선 문예사조 안 가르치나봐? 아니면 포스트 모더니즘 이후는 안 배우나? 1910년레 1910년에 서사가 있었듯 2026년에는 2026년의 서사가 있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사조 개념이란 게 아예 없네 ㅋㅋㅋㅋㅋ 벤야민이나 루카스는 알아? 그 사람들 배운다고 문학도 실존주의 사조가 지배적이니? 그럼 고흐가 유명하다고 2926년의 화가들도 다 인상주의 화풍으로 그림? 차이코스프키 유명하다고 음악도 다 망만주의 클래식 따라서 작곡하니? 그 시대엔 그 시대 사조가 있는 거고 몇백년의 역사를 무시하는 게 아니라 그 시대가 끝난 거란다. 배운 게 프루스트 하나 밖에 없는 인간처럼 떠들고 있네 진짜
25일 전
익인89
문학에 대한 모욕이다 이건
25일 전
익인102
한때 그런 걸 쓰는 사람이 주류인 때도 있었지. 그걸 평균이라고 하면서 영문학 전공이라고 하기 안 쪽팔림?
12일 전
익인69
작가가 남자라고 생각하고 끼워맞춘 해석같음ㅋㅋㅋ 걍 등장인물 대부분이 우울감이 기본패시브고 사랑에 휘둘리는 스타일들임 남녀할것없이
26일 전
익인25
모하는겨
26일 전
익인26
똑같은 글을 여기저기 썼네?
26일 전
익인29
그게 뭐가 문제야?
26일 전
익인37
도배니까??
26일 전
익인35
ㄴㄴ 여시글 퍼오는거
26일 전
익인26
원본이 여시였구나. 출처 표기라도 하지 이게 뭐람?
25일 전
익인27
엥 저거 가디건이잖아?
속에 옷 입었는데 뭐가 문제야..?
26일 전
익인30
근데 걍 드라마를 드라마로 봐야되는거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뭐 알몸도 아니고 별별 19금씬 난무하는 드라마판에서 걍 가디건인데 뭐...
26일 전
익인31
드라마 안 보는 사람인디 걍 안아주는거면 몰라도
옷 들어서 넣는 모션이 우스꽝스럽고 걍 이상함...
장녹수도 아니고 머임?ㅋㅋㅋ 저 장면 찍으려고 니트 안에 티 하나 더 입은 거 같고 웃겨 그냥
26일 전
익인32
진짜 내 감성이랑은 너무 안맞음...
26일 전
익인36
장면이 웃기긴 하다ㅋㅋㅋㅋㅋㅋ예쁘지도 않고 와닿지도 않고ㅜ
26일 전
익인38
왜저래
26일 전
익인38
저러면 만화카페에서 쫓겨남
26일 전
익인39
ㄴㅁ길티함 걍
26일 전
익인39
저러면 알바생 말벌아젓씨마냥 달려와서 잡도리하죠ㅜ
26일 전
익인40
진짜 무가치해보임
26일 전
익인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41
아 만화카페여서 더 웃기다 만화카페 알바하다가 별별꼴 다봤다는거 들어서 그거때문에 만화카페 빌런1로 보이게 됨ㅜ
26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익인69
작가 여자야
26일 전
익인43
염병
26일 전
익인44
옷 다 늘어나겠네
26일 전
익인45
찍는사람도 민망하긴했겠다
26일 전
익인46
요즘 작가들도 현실감이 없나? 아님 스타작가라서 더 현실에 안사시는건가 싶네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47
캥거루도 저렇겐 안함
26일 전
익인48
아..
26일 전
익인49
왜저래 진짜
26일 전
익인50
감독이 저렇게 연출한건지 작가탓인건지
26일 전
익인51
드라마 괜찮은데 굳이 저장면을 ㅠ
26일 전
익인52
불편하다
26일 전
익인53
헐
26일 전
익인54
왜저래;
26일 전
익인55
만화카페라니 헐
26일 전
익인56
뭔감성일까..
26일 전
익인57
이게뭐야
26일 전
익인59
? 만화카페에서 누가 저러는거 본다고 생각하니까 확 깨는데.. 그것도 나이먹을대로 먹은 어른이
26일 전
익인60
무슨 감성인지는 알겠는데 너무 과해
26일 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옷 주아아이악 늘려서 머리 넣는게
26일 전
익인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63
아 징그러
26일 전
익인64
배우들도 어이없엇을거같은 밤티연출임
26일 전
익인71
ㅋㅋㅋㅋㅋㅋ 개웃김걍
26일 전
익인66
염병
아들맘 감성
26일 전
익인67
나쁘지 않은데 연인사이고 허그잖아
26일 전
익인70
저게뭐임….?
26일 전
익인72
으...
26일 전
익인73
저 장면만 보면 띠용이긴한데..
26일 전
익인74
뇌정지… 이게모임?
26일 전
익인75
처음에 좀 보다가 구교환이 너무 외로워보이는 게 별로라 하차했는데 이젠 또 황당할 정도로 안 외로울 것 같네 참냌ㅋ
26일 전
익인77
하 작중에서도 40대인데 뭔...
25일 전
익인79
깬다 진짜
몇 화 보다가 현실을 사는 나에게 너무? 애도있고 부인도 있는 남편이 돈은 안 벌고 뜬구름 잡는 비현실적인 소리만 해대는 거 같아서 하차함
25일 전
익인80
진짜 작가가 남자를 너무 약하고 가련하고 안아주고 싶어함 ㅋㅋ…
25일 전
익인81
둘이 부부야?
25일 전
익인83
드라마 잘 보고있는데 저 편은 아직 안 봄 대본이 너무 좋긴한데 점점 캐릭터 활용하는 방식의 한계가 보인다고 해야되나
25일 전
익인84
아 진짜 속 안 좋아짐
노란장판 문학 보는 느낌
25일 전
익인85
드라마 초반부터 봤는데 난 괜찮았음,, 저장면만 보면 띠용할 수 잇지만
25일 전
익인86
왜저래..
25일 전
익인87
아 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88
이래서 아줌마들이 쓰는 드라마는 보기 어려움 지들만 아는 페티시가 줫나 강함
25일 전
익인90
만카에서 저러면 이제 알바생이 집중관리 들어감
25일 전
익인91
차라리 패딩이나 코트를 단추 다 열고있는 상태에서 그냥 그안에 폭 안아주는건 ㄱㅊ은데 저건 좀...옷안속으로 들어가는거같아서 이상해
25일 전
익인92
우웩
25일 전
익인93
저게머하는거임
25일 전
익인94
;;;;;;;;;;;;
25일 전
익인95
이분 드라마는... 잡는 배우마다 뜨기도 하고, 특유의 그 노란장판 감성이 분명 무언가를 자극하는건 맞는데, 참... 뭐랄까... 올드한 구석이 거슬리는 정도가 아니라 약간 으... 하게 하는 뭔가가 있음... 그래서 빠도 많고 까도 많은 느낌... 그래도 이번거는 기존작들에 비해서 ㄱㅊ을것 같아서 보기시작했는데 (+ㄱㄱㅎ씨 좋아해서) 회차가 더 못나가고 있음 ㅠ
25일 전
익인101
ㄹㅇ..구교환때문에 볼랬는데 미치겠네..
19일 전
익인96
나저씨때랑 감성이 왜 바뀐게 없냐 짤보고 기겁했네
25일 전
익인97
그냥 저 짤은 아들맘 감성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 작가가 사람들 반응 모니터링 좀 하고 남들한테 글 좀 읽혀도 보고 그래도 안되면 자기 삶의 방식을 좀 바꿔봐야할듯 도대체 저 장면을 2026년에 구교환 고윤정을 데리고 꼭 찍어야 하는 이유가 뭐임 그걸 설득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이런 반응이 나올 수 밖에 없는거임
25일 전
익인98
뭐하시긔
25일 전
익인99
장르에 아들맘이라 분류해라.. 저런 감성 영화나 드라마 보면 돈과 시간이 너무너무 아깝다ㅠㅜ
25일 전
익인100
아 이 드라마 결국 로맨스들어가는구나 소재나 캐릭터 독특해서 좋았는데...급 식네
23일 전
익인103
아 진짜 역하다..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요즘 드라이기 싼거 쓰는거보면 답답하지않아?
이슈 · 5명 보는 중
AD
머리 어느쪽이 익들 취향이야??
일상 · 1명 보는 중
AD
아이를 낳고 나서 알게 되는 점
이슈 · 3명 보는 중
아무도 관심없는 김태호pd 신작 예능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동네 짬뽕집의 신경 쓰이는 서빙
이슈 · 1명 보는 중
AD
탑 컴백 유독 반응 안 좋은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늑구 돌아온 대전 오월드 풍경 예상..JPG
이슈
헐 실수로 임산부복 삼... ㅋㅋㅋ어이없네
일상 · 2명 보는 중
AD
후방) 일본에서 화제 됐었던 K-POP의 악영향
이슈 · 4명 보는 중
장성규 인스타그램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이지훈♥아야네 어린이집 논란 입장문⚠️
이슈 · 2명 보는 중
AD
주문한 술 양에 비해 이상하게 많이 취한 손님들
이슈 · 4명 보는 중
얘드라 나 합격했어
일상 · 1명 보는 중
상견례 3분만에 파혼
이슈 · 4명 보는 중
AD
본인의 악뮤 지분이 50% 인줄 알았다는 수현.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이부진도 살아남기 힘든 K학부모모임…x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손예진이 음식 사진하나 올렸을뿐인데 생긴 논쟁
211
06.11 21:11
116375
0
이슈·소식
🚨현재 애국 알파메일에 찍소리도 못한다는 잠실🚨
154
06.11 18:24
90298
3
이슈·소식
🚨현재 전국민 보수라이팅이었다는 출구조사🚨
181
06.11 19:59
79700
25
정보·기타
진지하게 공무원 붐 다시 올 거 같음
107
06.11 21:16
72527
0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심각하다는 티빙 유출사태..JPG
92
8:39
24373
0
정보·기타
직장 상사랑 기싸움하는 신입사원
73
06.11 18:34
38378
0
이슈·소식
올드해서 오히려 반응이 나쁘지 않은 농심 40주년 캐릭터 'SHIN'
72
06.11 22:28
69558
0
유머·감동
엽떡의 양배추만 먹던 어머니
65
06.11 19:32
67058
2
정보·기타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75
06.11 23:57
65498
5
정보·기타
체외충격파 후기
53
06.11 22:13
33667
3
이슈·소식
청년주택 이 정도면 좋은것 아니냐 하는데.jpg
64
06.11 18:42
46527
6
정보·기타
러닝 안 해본 직장인들이 5km 뛰었을 때 현실.jpg
52
1:25
29369
1
유머·감동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51
0:30
81695
1
이슈·소식
동남아에서 유행하는 쌍꺼풀 줄이는 수술
47
1:29
65321
0
이슈·소식
뿌염 𝓙𝓸𝓷𝓷𝓪 거슬린다는 일본 탑남돌..JPG
33
06.11 22:32
36674
2
목살 바베큐
11:25
l
조회 99
배려심 넘치는 선생님
11:24
l
조회 199
피자 배달기사 혼내는 사장
11:23
l
조회 378
한 때 여자친구 사귀길 위해 교회를 열심히 다님
1
11:22
l
조회 393
은행에 대출 받으러 갔다가 거절당한 썰
11:21
l
조회 502
수학과 현실을 알려주는 디씨인.jpg
11:19
l
조회 834
한 달간 개사료만 먹은 CEO
11:17
l
조회 796
단백질보충제 도둑
11:17
l
조회 260
당신은 어느날 스님이 되었습니다
11:15
l
조회 623
재료가 의심스러운 일본의 아쿠아리움 아이스크림
1
11:13
l
조회 2018
🚨[1보] 법원, '평양 무인기' 혐의 尹에 징역 30년 선고🚨
4
11:13
l
조회 1104
술 강요 피하기
11:11
l
조회 228
오픈한지 좀 오래돼서 사람 빠진 겜에 들어갔는데
2
11:09
l
조회 776
매달 아프리카에 1~2천씩 쓰신 아빠
1
11:09
l
조회 2508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엔시티127
추가하기
ㄱ
건귭
추가하기
정수정
추가하기
디에잇(세븐틴)
추가하기
JO1
추가하기
일본의 풍선 공예 장인
11:06
l
조회 665
세배하고 분위기 곱창난 친척 모임
11:05
l
조회 1567
고3때가 제일 무서운 이유
11:04
l
조회 1064
내가 얼마나 금사빠냐면
11:04
l
조회 483
옛날 햄버거
11:02
l
조회 448
좋은 사람 만나는 것보다 중요한 것
11:01
l
조회 102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8
1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난다는걸 느낀 메가커피 알바생
32
2
매달 아프리카에 1~2천씩 쓰신 아빠
1
3
신점 보고 왔는데 방울소리에 귀가 아픈 이유
16
4
재료가 의심스러운 일본의 아쿠아리움 아이스크림
1
5
복원된 4000년전 이집트 드레스.jpg
14
6
차 구매 후 알게되는 사실
15
7
너는 우울증에 걸리기 너무 몽총하구나.jpg
11
8
세계사에 굵직한 기록 한 줄 남긴 대학교
1
9
🚨[1보] 법원, '평양 무인기' 혐의 尹에 징역 30년 선고🚨
4
10
독일의 특이한 케이크.jpg
3
11
수학과 현실을 알려주는 디씨인.jpg
12
커피 7잔 주문하는데 1시간 걸림
6
13
피자 배달기사 혼내는 사장
14
한 달간 개사료만 먹은 CEO
15
은행에 대출 받으러 갔다가 거절당한 썰
16
다보탑 실물 작관 후기
2
17
목살 바베큐
18
외국인이 방어 먹으면서 무슨 생선인지 물어봄
1
19
당신은 어느날 스님이 되었습니다
20
배려심 넘치는 선생님
1
아 어떡해 망했다 진심.....
9
2
아 네이버 뭔데 ㅋㅋㅋㅋ
6
3
너네 왜 월드컵 안봐? 중계 안달려?
15
4
나 콜센터 면접 봤는데 떨어져서 일부러 장난전화 거는데 이상한거임?
9
5
누가 내명의로 누가 휴대폰 개통 했나봐
5
6
너넨 축구안좋아해? 왜 월드컵을 안보는거지?
16
7
사귄지 8-9일만에 이마뽀뽀
5
8
체코가 생각보다 더 못함
3
9
체코는 김민재가 무슨 11명 있는 거 같네
1
10
고양이랑 같이 축구 보는 중
28
11
뭐야 원래 중간에 쉬는거임?
4
12
아..합겯한 회사 우리팀에 나뿐이래
13
뭔가 이번경기 이길것같다
1
14
직장인 익들아 축구 봐?
10
15
회사에 할 일 없음 어캄
4
16
나 어릴때 사회성 박살나서 왕따 당하는지도 몰랐음
17
마운자로도 정체기가있어?ㅜㅜ
2
18
대익 한달 소비 30-70 어때
6
19
축구 어디서 봐?
6
20
주식 왜 올라 아직 못 탔는데
4
1
헐 투썸 로고바뀐거 사람들 중티 어쩌고 했는데ㅋㅋㅋ
34
2
정보/소식
브라질 비니시우스 선수의 이번 월드컵 플레이리스트 공개
8
3
치지직 시청자수 이거 진짜야?
20
4
정보/소식
티빙, CU에서 CI 털린 익들이 해야 하는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
25
5
축구 대진운 역대급 좋다는게
7
6
그러고보니까 황희찬이 없네??
4
7
뷔 방금 코카콜라 광고 봤는데 뷔는 왜 안갔지
6
8
근데 저렇게 중간에 브레이크타임 가지면
9
리센느 소속사 작년 적자만 56억 이였구만..
1
10
광화문 현장 뒤에 있던 사람들 개꿀이라고 모두 앞으로 오고
11
2002 월드컵 못본 사람들 두고 두고 놀릴만함
7
12
티빙 이용자 1천여명 '개인정보 유출' 손해배상소송…인당 30만원
6
13
김민재 실물 본 적 있는데
2
14
너네 왜 월드컵 안봐? 중계 안달려?
15
15
경기장에 한국인들 많아?
2
16
카페 오지마!! 축구 봐 집에서
4
17
이번 월드컵부터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도입됨
18
헐 멕시코 핵심 수비수 우리나라 경기 출전 불가래
6
19
예전엔 월드컵같은 대형 행사땐 컴백을 미루거나
4
20
혹시 축구 지상파에서 해줘?? 아님 오티티로??
10
1
티빙 털린애들 대응 어케함...?
12
2
김지원 이쁜건 둘째치고 분위기가 대박이다
3
멋진신세계
임지연 유퀴즈 선공개 보고 우는중🥹
3
4
동궁은 또 포스터 앵간하게 뽑았네
4
5
급상승
이준호드 용 저거 웹소 원작이야??
6
멋진신세계
6월 드라마 브랜드 평판 1위 했대 🎉🎉🎉
10
7
정보/소식
임지연·허남준 '멋진 신세계', 포상휴가 아니었다 "소규모 여행" [공식]
4
8
허남준 유퀴즈 영상뜸
4
9
멋진신세계
습스에서 안주니깐 유퀴즈에서 주네 ㅋㅋㅋㅋㅋㅋ커플이 또 시간차로 오네
4
10
문채원
어제자 문채원 인스타 업뎃
9
11
원더풀스
이운정 환골탈태 수준
2
12
멋진신세계
선공개 오늘만 없는 거겠지?
6
13
멋진신세계
유퀴즈 세계본 영상 올라옴
2
14
멋진신세계
임지연 유퀴즈 선공개 떴는데 서리얘기함
8
15
참교육
난 가슴축소수술 대사가 짜증나는 이유가
16
멋진신세계
아직 멀었지만 습스 연기대상에서 후보 vcr이나 습스가 잘하는 영상 짜집기에서 차랄 대..
1
17
멋진신세계
블레 진짜 갖고싶은게
1
18
멋진신세계
서리가 부르는 "차세계” 모음
2
19
멋진신세계
쌍심지 차세계가 되
1
20
하렘 드라마 넷플로 바뀐거야?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