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24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는 내 작은 가슴이 평생을 발목 잡을 거란 사실을 몰랐다
242
1개월 전
l
조회
149275
인스티즈앱
나중에 누가 어디서 본 것 같다면서 원본글 찾아옴
찐으로 남자가 쓴 기출변형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com/issue/411396078
22
1
2
익인124
무슨소릴 하는거야 하고 내렸더니 역시나.
1개월 전
익인127
와중에 수능 등급 4등급으로 쫀득하게 내려치는 거 보게 동현이 ㅋㅋ
1개월 전
익인129
개웃긴다 남자들은 진짜로 가슴 작으면 여자들이 비참하고 못견딘다고 생각하나?
1개월 전
익인130
ㅋㅋㅋㅋ 가슴 깔거 아니면 걍 뽕 넣으면 옷태에서는 티도 안나는데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2
보면서 음...? 했는데
1개월 전
익인133
끝까지 지들 시선에서만 여자를 바라보니까 글을 저따위로 밖에 못쓰지... 에휴휴
1개월 전
익인134
제목부터 여자가 쓴 글 아니라 생각하고 두 문단 읽고 그냥 쭉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5
가슴 작은걸로 그렇게까지 비참해하지 않는다는걸 제발 좀 알아라ㅋㅋㅋㅋㅋ 환상속에서 나오라고
1개월 전
익인136
첫줄부터 여자가 쓴글 아니네 싶어서 안읽고 내렸는데 ㅋㅋ내 판단이 옳았군
1개월 전
익인137
근데 그냥 글만 봐도... 여자가 쓴게 아님 말투며 감성이며 너무 남자의 그것임ㅋㅋㅋㅋㅋ
나도 첫줄보고 남자주작이네 하고 내렸는데 댓글에 그런 사람들 많넹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8
제목만 봐도 주작인 거 알고 들어옴
가슴 작은 걸로 인생 망치는 비참한 여자 없음
1개월 전
익인139
2 여자인생을 뭘로보는거야 ㅋㅋㅋㅋㅋ 가정교육 수준
1개월 전
익인140
3
1개월 전
익인141
4
1개월 전
익인147
5
1개월 전
익인165
6
1개월 전
익인171
77
1개월 전
익인176
8그냥 자기 만족인 거지 인생 망치진 않음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3
99
1개월 전
익인201
10 모델들 핏 완벽하기만한걸...
1개월 전
익인209
11 이게 ㄹㅇ임 자존감 떨어질순있어도 ㅋㅋㅋㅋ뭔 ㅋㅋ
1개월 전
익인215
12
4일 전
익인217
13
어제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42
진짜 뭐랴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43
먼소린가했음 하여튼 남자들 가슴 망상 수준 ㅋㅋ
1개월 전
익인144
왜저러냐 진짜..
1개월 전
익인145
여자 가슴크기는 남자 키처럼 고정된것도 아니고 ㄹㅇ 살빼면 줄어들고 살찌면 커지고 이런거라 스트레스도 아닌데.. 뭐 받는 사람도 잇겠지만 그걸로 죽고싶은사람은 1명도 없을고라고 자부할수있음
1개월 전
익인191
맞아 가슴 가지고 죽고싶은 사람까진 없음.. 있으면 수술해서 키우면 되는건데 그렇게 심각한 사람은 없음 반대로 너무 커도 축소수술도 있고 심지어 거의 없는 여자들도 잘만 사귀더만
1개월 전
익인146
아~무 문제없음 개의치않음 그다지도 관심도없음 ㅡ
1개월 전
익인149
에잉..
1개월 전
익인150
여자 가슴이랑 남자 키랑 같다고 생각하는 건 남자나 그런거고
1개월 전
익인151
여자보다도 더 여자 가슴에 진심이네;; 왜 저래
1개월 전
익인152
작은가슴으로 이렇게 절망하는 여자없음;;
1개월 전
익인153
주변에 가슴 크기 때문에 연애 못하는 여자 한번도 못봄 ㅋㅋㅋㅋㅋ 에휴
1개월 전
익인154
제목 읽자마자 백퍼 남자다 했는데 역시나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5
첫 줄 보자마자 웃으면서 내림
1개월 전
익인157
남자네하면서 내림ㅋㅋ 표독한거봐
1개월 전
익인156
20대 후반인데 주니어브라찬다는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10년전에 사다준거 그대로 입는것가ㅋㅋㅋㅋ
심리스나 노와이어 스포츠브라 찬다는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100퍼 남자가 씀
1개월 전
익인158
보자마자 여자가 쓴거 아니다 싶음
1개월 전
익인160
뭔 가슴 작다고 저러냐 말이 안됨 이랬는데 역시나
1개월 전
익인161
젖꼭지 밖에 없는데 잘 살고 있습니다!
1개월 전
익인162
ㅋㅋㅋㅋㅋ성인 브라자도 작은 사이즈 나온다ㅋㅋㅋ주니어 이러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들 ㄱㅊ작다고 아동팬티 입냐??
1개월 전
익인163
나도 가슴 작은데도 제목 보면서 뭔소리임 했음
1개월 전
익인164
저정도로 절망하기전에 이미 수술받았겠다 참나
1개월 전
익인166
ㅋㅋㅋㅋ 원문글 어케…. 좀 웃겨
1개월 전
익인167
AA가지고 너무 작아서 맞는 브라가 없다는게 뭔 소리야 싶었다. 가슴 큰 애들의 고통을 모르는 머저리 변태놈..
1개월 전
익인168
가슴 등딱지인데 연애쉰적없고 매우 행복하게 잘 살아용~~~어쩌라고 싶움
1개월 전
익인169
가슴 작은걸로 저정도는 아닌데.. 이해도 안되고 이상하다 싶었는데 역시 주작이었구나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70
문체부터 남자네 함
1개월 전
익인172
주변에 가슴이 납작한 사람들
비키니 입거나 클럽가는 거 아님
본인 스타일대로 잘 입고 남친도 잘 만나던디
1개월 전
익인173
가슴 달려봐라 얼마나 불편한데
1개월 전
익인174
우리나라 남성분들 진짜 키에 미쳐있으신가보다
키가 그렇게 중요한가??,,,,
1개월 전
익인175
키도 키지만 자기들끼리 까내리더라고 충분히 큰 키면서 부럽다고 하는 모습 지치게 돼
1개월 전
익인177
쟤네는 대체 뭐가 문제냐
1개월 전
익인178
가슴 너네나 좀 가져가;;;
아 이미 살찐남자들 가슴 있던데 브라자 차고 다녀라;
1개월 전
익인179
근데 진짜 여자한테 가슴은 저정도가 아님..ㅋㅋㅋㅋ 심지어 보여지고자 하는 사람들마저 수술이란 선택지가 있기에 작든크든 누구나 다 달려있는 것에 대해서 심각하게 결핍을 느낄 필요가 없음.. 남자 키 얘기하면 여자 가슴 크기 얘기하는거에 할 말이 없는 이유ㅇㅇ
1개월 전
익인180
ㅋㅋㅋㅋㅋ남자가 쓴게 넘 티나요
1개월 전
익인181
먼소리여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2
죄송하지만 가슴 그 정도 클래스 아닙니다
1개월 전
익인184
작으면 슬랜더, 크면 글래머 양쪽 다 수요있는데 가슴가지고 저렇게 스트레스 받는 사람 있나?
1개월 전
익인185
원본을 먼저 봐서 보자마자 알아봄
1개월 전
익인186
솔직히 연애시장이나 성적매력에서 영원히 여자가 남자한테 지는날은 오지 않을거같음…욕구 자체가 무조건 남자가 더 쎄서 허들이 낮거나 없음ㅋㅋㅋ 넷사세 빼고 살아보면 답나옴 그리고 남자는 어깨 키 이 두개 모자랄수록 불리한데(모자란 만큼 돈으로 커버는 가능)여자는 그런게 진짜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아줌마니 할머니니 나이가지고 많이 후려치는데 진짜 그마저도 수요있는게 현실임 걍 진짜 여자를 못잃어..
1개월 전
익인187
ㅋㅋㅋㅋㅋㅋㅋ아 제목 보자마자 개빵터져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8
주니어 브라 이러네ㅋㅋㅌㅋㅋ개티나요 아저씨
1개월 전
익인189
가슴 진짜 나보다 작은 사람 아직까지 못봤는데 연애도 결혼도 잘만함ㅋㅋㅋ 가슴 깔일이 애초애 없는데 뭔
1개월 전
익인190
근데 원문도 엥스러운 게 171이면 그렇게 절망할 정도로 작지도 않은데...? 저건 키가 문제가 아니라 본인이 너무 열등감이 많아서 저런 듯
1개월 전
익인192
불쌍한 건 작은 가슴도 작은 키도 아닌 저런 글이나 쓰는 정신머리
1개월 전
익인193
주니어 브라 이야기 할 때 ㄹㅇ 웃음 ㅋㅋㅋㅋ 요즘 잘 나오는데 ㅉ
1개월 전
익인194
여자는 남자에 비해서 외모를 세세하게 평가 당하는데
남자는 키만 크면 다른 건 좀 봐주는 경향이 있음
근데 저런 애들은 키작은 고통까지 여자랑 더치페이하려고 함 ㅋㅋ
1개월 전
익인195
걍 제목부터 동현이네 함ㅋㅋㅋㅋㅋㅋ그리고 요즘 누가 푸시업 브라입음..?ㅋㅋㅋㅋㅋㅋ속옷브랜드들도 푸시업 브라 안팔린다고 요즘 다 브라렛 심리스로 돌아선지가 몇년째인뎈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6
ㅋㅋㅋㅋ풉
1개월 전
익인197
가슴 큰게 백배 더 불편함
생활에 1도 도움이 안되는데 알지도 못하면서 ㅉㅉ
1개월 전
익인198
주니어브라 ㅋㅋㅋㅋ 어이가없다
1개월 전
익인199
여자로 1년만 살아봐도 저게 얼마나 구라같이 보이는지 알텐데 개웃김 걍
1개월 전
익인200
나 가슴 개ㅐㅐㅐ 작은데 가슴 커야만 핏 예쁜 옷 입어야할때 아쉬운 거 빼곤… 남자도 잘만나고 잘사는디 머라노
1개월 전
익인202
진짜 너무나도 남자가 쓴 글
1개월 전
익인203
이렇게 패배주의 사상 가진 여자가 있다고..? 놀랐는데 역시 아니었네
1개월 전
익인204
남자니까 가슴이작겟지ㅎ;
1개월 전
익인205
얼굴만 예쁘면 초등 저학년 가슴이어도 연애 잘만 하는데
1개월 전
익인206
주니어브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8
남자 키는 이성에게 어필되는 요소이기도 하지만 남자들 사이에서도 중요한 요소임… 여자 가슴은 이성 어필 외에는 사실 불편하기만 하고 옷 잘못 입으면 상체 부해보여서…물론 붙는 옷 입으면 핏은 예쁘지만 원치않아도 성적으로 어필 된다는게 별로임
1개월 전
익인211
왜 글에 성별이 보이냐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2
ㄹㅇ 꼭쥐쓰만 있는 내 친구 지금 아들만 둘이다
30일 전
익인213
남자니깐 할 수 있는 생각이다
15일 전
익인216
제목만 보고도 여자가 쓴 글이 아니란걸 알았음
4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SNL 신입 크루 4인
이슈 · 2명 보는 중
나 솔직히 이 조사 좀 충격이야..ㅋㅋ
일상 · 4명 보는 중
AD
리센느에 탑승하는 지자체 유튜브들ㅋㅋㅋㅋ
이슈
자신이 죽는지도 모른채 죽음을 맞이한 사람
이슈 · 6명 보는 중
AD
현재 양상국 핑계고에서 사람들이 놀라는 부분.JPG
이슈 · 4명 보는 중
[유퀴즈] 가장 많이 들은 이야기는 "의대 안간거 나중에 무조건 후회할거야"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첫명품…478만원 에바니??
일상
BTS 정국, 욕설 라방 논란 직접 언급 "너무 기분 좋아서…불편했던 팬들에 미안"
이슈
왕이 사비로 수도를 옮겼다는게 자기 돈으로 옮겼다는 건가요???
이슈 · 1명 보는 중
'참교육' 감독 "진기주 연기 혹평? 난 100% 만족 사랑스러워" [인터뷰②]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난 병원 사무장, 가게 망하게 해줄게"…35주 차 만삭 임신부에게 폭언
이슈 · 1명 보는 중
곽튜브 어릴때 살던 집
이슈 · 3명 보는 중
AD
강원랜드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사람들.jpg
이슈 · 3명 보는 중
카페왔는데 생일이라고 아메리카노 공짜래
일상
사주 일간별 남들한테 보여지는 이미지
이슈 · 1명 보는 중
자존감 낮아질때 우리동네 맥도날드 배민리뷰 봄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사각턱보톡스, 슈링크/울쎄라 하지 마라.blind
455
06.18 09:01
143703
9
요즘 30대는 다 듣는다는 소리.jpg
188
06.18 09:01
130342
1
유머·감동
친구 잘못 사겨서 아빠한테 미안함.jpg
142
06.18 12:10
92874
3
"특수부대 출신 교사들, 나화진 되겠다며 연락"...안민석 "교권활동보호국 신설 검토 중"
140
06.18 09:01
93891
2
이슈·소식
[단독] 송도서 발견 사람 다리, 요양병원서 '불법 절단 수술' 정황
115
06.18 14:28
100304
2
이슈·소식
10대 아들 몰래 세 딸과 이사…전화번호도 바꾼 친모 '징역형'
104
06.18 17:29
56012
0
정보·기타
주식 투자로 4억을 날린 아내
90
06.18 14:06
78681
0
유머·감동
민희진이 레드벨벳 타이틀 바꾼 썰
138
06.18 13:05
80960
22
이슈·소식
일본 치아 재생 근황
104
06.18 16:14
65976
3
이슈·소식
안아키 했던 엄마들의 후회
80
06.18 15:52
70848
3
유머·감동
OCN 상단 자막 담당자
78
06.18 16:57
56556
3
유머·감동
남편이 일진인데 본인이 순하게 생긴줄 알아
58
06.18 16:07
74024
0
이슈·소식
[속보] 대구서 '일본뇌염 바이러스 유전자' 검출…전국 경보 발령
65
06.18 13:56
73210
1
이슈·소식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통증의학과 망언..JPG
73
06.18 23:20
35553
10
유머·감동
무신사vs지그재그 실시간 맞짱뜨는중
79
06.18 22:25
58047
4
3년만에 예민
2:21
l
조회 2
이웃집에서 신고 받고 출동
2:20
l
조회 55
이모할머니의 밥상
2:19
l
조회 66
뭔가 이상한 PC방 주문
2:19
l
조회 119
누가 잘못한거야?
2:18
l
조회 4
이 로고가 뭐였지?
2:17
l
조회 163
소 여물통 반찬
2:14
l
조회 83
통닭에 맥주 주세요
2:13
l
조회 43
룸메랑 월세 계산 논란
2:12
l
조회 116
까치집의 능력
2:12
l
조회 93
직장인 넵 지도
2:11
l
조회 101
프렌치토스트는 약불
2:10
l
조회 579
퇴근길 지하철 남녀싸움
2:09
l
조회 592
예쁘고 귀여운 우리말
2:09
l
조회 357
스킨즈
추가하기
더보기
오랜만에
OnAir
이 글 보이는 사람 스킨즈 라방 달리자!!!!
20
SKINZ (스킨즈) 'WHY U MAD' OFFICIAL..
정보/소식
태오 컨포 올라왔다
OnAir
도전 챌린지 라방 같이 보장~
38
핀이 컨포 뜬 거 검정장갑 개쥬은데
뱀이 무섭게 느껴지면
2:08
l
조회 130
입에서 나는 소리 맞냐고 논란중인 짤..jpg
2:08
l
조회 129
굉장한 컬러의 미국 흰올빼미
2:08
l
조회 592
음식은 갈망하게 먹는게 아니다
2:07
l
조회 237
외눈박이의 정체
2:06
l
조회 88
충청도 화법 챗GPT
2:05
l
조회 6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6
1
키보드 Caps Lock 키를 쓰는 이유
13
2
전설의 삼성폰 컬러
5
3
동생 대출금 때문에 집안 난리
4
헤어스타일의 중요성
2
5
예쁘고 귀여운 우리말
6
아빠가 차려준 밥상
7
잘못 본줄 알고 눈 비빔
8
아기옷 버리기 아까워서
9
프렌치토스트는 약불
10
퇴근길 지하철 남녀싸움
1
학원 알바 하는 데 처음으로 현타 옴
4
2
헉 내 주식 -45% 찍었네
3
교행 준비 절대 하지마라 진짜
2
4
다들 본인의 결핍이 뭔지 알아?
2
5
친구가 톡답장 일주일~열흘마다하는애어때?
7
6
주식도 안하는데 잠 못자는 사람 나
8
7
친오빠 진짜 한심하다
3
8
친구 사이에 연락 주고 받는게 그렇게 중요해?
10
9
8키로 빠졌는데 아무도 살 빠진거 몰라봐ㅠㅠ
7
10
인티 주식창 없냐
11
고등학생때 세상이 정말 드럽다고 느낀점
5
12
퇴근하고 배달시켰는데 음식 바뀌어서 왔어ㅠㅜ
1
13
지금 살말하면 사지마라
2
14
오해하는 건 자유인데 어떡하겠어
12
15
별 쓸데없는 걸로 에타 저격 먹음
4
16
먼가 슬프다
1
17
물경력으로 일했는데 개후회된다
1
18
우리 애기 너무 귀엽다❤️
5
19
어떤일을 계기로 절대안하는 행동있어?
4
20
크림소다 오예스라니
1
왜 애굣살을 한쪽만 그린거지
11
2
거리응원 하려고 광화문 가는중...
9
3
급상승
X 수제트 뜻이 뭐야 …
5
4
다들 팬싸 다니는 팬들 질투나??
23
5
쇼타로 일본어 잘 안쓰는 편이야??
8
6
와 샤갈 직캠찾아보다가 내 얼굴 대문짝하게 박힌 직캠을 봄
4
7
근데 너희는 영화관 가격 솔직히 진지하게 비싸다고 생각함?
27
8
옛날엔 최애랑 친한 팬 좀 질투났었는데
4
9
나 오늘 한끼도 안 먹었는데
10
근데 잡지사가 사라지면 우리한테 오는 타격이 뭐지
5
11
와 진짜 영케이 소희 퇴근빵 야차뜨는거 웃겨서 울음
12
엄마가 집안을 꽉잡고 살아야 집이 행복하다
13
카타르 월드컵 때 광화문 갔는데ㅋㅋㅋ
14
근데 라이즈 이번에 커플링곡? 같은 건 활동 안 하나..?
10
15
아니 근데 요즘 영화관들 사람 안쓰는거 너무 심한거 같지 않아...?
12
16
현시점 에픽하이 최고의 노래
17
어쩐지 올해 통신사 혜택에 메박이 빠지더니만
1
18
그래도 올해 왕사남, 군체 등등 작년보다 한국 영화 잘돼서 진짜 다행임...
4
19
난 성세천하 남주 둘 다 별로였음
14
1
중앙이 문화계쪽 갖고 있는게 많아서
1
2
JTBC 강회장은 어차피 곧 끝나겠지만 아파트는 ㄹㅇ 날벼락이네
12
3
220억으로 기업이 망할수가 있다는게 안 믿기네
3
4
급상승
젭티 드라마 아파트까진 괜찮을거임
5
남주혁 이도현 ㄹㅇ 제대하고 공백기긴 배우...
12
6
참교육 올해 제일 잘된게 신기하네…
11
7
변요한이 티파니한테 커피차 보냈네...
7
8
메가박스 금액권, 관람권, 포인트 남아있으면 빨리 털어
8
9
다른건 모르겠고 CGV 독과점 별론데… 하ㅠㅠㅠㅠ
6
10
중앙 관련 일반 직장인들이 제일 안타까움
1
11
중앙 그룹 계열사에 잡지사 네임드 많네
12
멋진신세계
어제 종영인터뷰 후에 허남준 영상 메세지
2
13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결국 선 넘어버린 롯데리아...
41
14
엘르 케미공작소 영상 혹시몰라서 다운받아놓음..
15
참교육 여고애들 개빡치는데
16
중앙 망하는건 꼬수운데 메박 제티비씨 너무 아깝다
1
17
유캠에서 변우석 얼굴 오지네
16
18
젭티 드라마 이제 좀 흥라인 타나했는데
19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53
20
멋진신세계
다시보니까 서리 사약받고 의식잃으면서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