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30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아기가 타고 있어요 스티커 가짜와 진짜
68
22일 전
l
조회
86667
인스티즈앱
1
6
1
익인1
둘다 싫다
22일 전
익인1
밑에는 뭐야
22일 전
익인3
차에탄다랑 불에탄다로 만든 언어유희같음
22일 전
익인4
2 둘 다 별로
22일 전
익인5
배려받는게 권리인줄 앎
22일 전
익인49
그정도 배려도 못해주실만큼 마음에 여유가 없으신가보네요
21일 전
익인52
배려 요구하면서 구질구질한거보다는 낫죠
21일 전
익인6
걍 붙이지마..
22일 전
익인7
둘다 가짜같은디
22일 전
익인8
저래서 애기 있는 부모 싫음
배려가 당연한줄 앎
22일 전
익인9
저는 뒤에 아이, 어르신, 초보 붙어있는게 낫던데... 느린 이유도 차라리 이해가고
22일 전
익인16
222
22일 전
익인10
본인이 초보운전이면 본인이 조심해야지 왜 남들이 배려해줘야 함..?
22일 전
익인18
초보는 조심해도 실수나와서 남들까지 휘말릴수 있자너
초보는 위험한상황 안나오도록 숙련자들이 배려해주는게 맞음
22일 전
익인23
닌 운전하지 마셈
22일 전
익인27
미쳤냐ㅋㅋㅋㅋ 도로 위에서 배려하는 건 나 자신을 위해서도 있는거임 사고나면 한순간인데
22일 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32
니 면허 업제
22일 전
익인35
살면서 운전 한번도 안 해봤고 해볼 생각도 없으니까 할 수 있는 말이네 혹시 면허소지자면 모두를 위해 생각을 바꾸거나 면허증 반납 해
22일 전
익인40
아니 씹 이런 배려가 손해인줄아는 족속들은 지능이어케된거임? 걍 못되먹었는데 머리도나쁘누 도로위에서 초보자 배려안하면어떻게되는줄몰라??
22일 전
익인41
혹시 미성년자야?ㅋㅋㅋ 생각좀 잘해봐
22일 전
익인42
내가 운전 초보인데 나도 내가 무서움.. 실수할까봐
나도 날 이러는데 숙련자 입장에선 얼마나 무서워.. 입장 바꿔 생각해봐
22일 전
익인55
초보자는 내가 배려안하면 내 손해지
21일 전
익인56
그생각으로 운전하다 사고나면? 가벼운 접촉사고여도 차맡기고 수리하고 그거 다 시간인데 차라리 내가 피하는게 낫지 그리고 그런 생각이라면 운전하지마
21일 전
익인62
으이그 방어 운전 하라는 소리지
17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2
진짜는 그거 일 줄 알았음 아이 먼저 구해주세요
22일 전
익인19
2222
22일 전
익인13
근데 아기있다고 붙어있는 차들이
경험상 운전이 더 험했음..
22일 전
익인15
진짜 아기타고 있으면 혈액형이랑 태어난 연도 스티커있던데
22일 전
익인17
어쩌라긔
22일 전
익인18
무조건 배려해달라고 붙이는거 아님
시내에서 급가감속 안할거고, 고속도로에서도 2차선정속 할배운전 할거니까 갑갑하면 앞질러가라~ 이런의미
22일 전
익인21
22 운전 안 해본 사람들인가? 아기 있으면 천천히 안전운전 해야하니까 배려해달라는 의미일수도 있는데 왤케 부정적...
22일 전
익인20
밑에건 귀엽다 생각했는뎈ㅋㅋㅋㅋ
22일 전
익인63
22..
15일 전
익인22
저런거 붙여놓고 ㅈ까치 운전하는 것들이 태반임
22일 전
익인24
내차에 아기 있어서 뭐같이 운전해도 니들이 눈치보고 알아서 피해가라 이거자나 애 있으니 난 뭐든 맘대로 해도 된다 이런 느낌이라 짜증남
22일 전
익인25
저 스티커도 반응이 이래서 걍 안붙임 a4에 매직으로 보 초 라고 써서 붙이는게 제일 간절해 보이는 것 같음
22일 전
익인33
ㅋㅋㅋㅋㄹㅇ 전 운 보 초 이게 제일이야...
22일 전
익인26
저거 붙여놓고 운전 그지같이 하는 차가 많아서 그럼 ㅋㅋㅋ 예전엔 다 양보해줬는데 소수때문에
22일 전
익인28
솔직히 진짜 별생각이 안들음 그냥 그런가보다
22일 전
익인29
애가 불에타는 모양 스티커를 유머라고 붙이는 부모가 있다고??? 밑이 더 가짜광기같음 위는 걍 유세떠는거 정도인데 밑은 부모라면 섬뜩함
22일 전
익인34
마지막 거 나 딩초 때 유머로 막 떠돌던건뎈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36
애엄마인데 둘다 별로;;
22일 전
익인37
저런거 보다 애기 혈액형이랑 사고시 애기 먼저 구해달라는거 붙여진게 진짜 애기 타고 있는 느낌..
22일 전
익인38
에바ㅠ
22일 전
익인39
걍 저런 아이가 타고 있어요나 혈액형 붙어있는거(의미 없다고는 하지만) 는 ㄱㅊ은데 성격 나쁜 아이가 타고 있어요😡 이거나 우리 아이 성격 더러움! 이런 건 진짜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음;;
22일 전
익인43
난 이런 거 별로더라.
22일 전
익인44
난 그냥 왕왕왕초보 죄송합니다 이거 하고 글자로 아이가 타고있어요 이거만 붙여놨음... 장롱 7년차 운전 개시한지 10일됨🥹 근데 다들 엄청 양보 많이 해주시고 내가 어버버대면 창문열고 알려도 주시고 그럼..
22일 전
익인44
세상 진짜 아직 살만하구나 생각들때가 하루에 백번쯤........ 막 다른생각으로 붙인건 아니고 진짜 초보라 실수가 많을수도 있다 천천히간다 애도 있어서 더 조심스럽다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이런 의미로 붙였음..
22일 전
익인45
정속으로 달려도 이해해달란 말로 알아들으면 되죠 뭘 기분나쁘고 말고 할 게 뭐있음
22일 전
익인46
애초에 저 스티커 붙이는 이유가 사고가 났을 때 애기 있으니까 먼저 구해 달라는 용도 아닌가 왜 저렇게 만들었지 🙄
22일 전
익인47
저 스티커 볼 때마다 궁금한 점
실제 사고났을 때 구조인들이 차량 뒤쪽 스티커를 확인하는지?
애기 안태우고 있다 사고났을 때 스티커 때문에 사고수습에 시간 낭비 되지 않는지?
22일 전
익인57
확인 할 시간도 없구 하지도 않음
21일 전
익인48
요즘 사람들 왤케 사소한것에 열내고 예민할까 보고있음 답답
22일 전
익인50
난 나중에 아이낳으면 당연히 붙여야지 생각했는데 ㅋㅋ 도로위는 생각보다 험하다구ㅋㅋㅋ
21일 전
익인53
애기 스티커는 사고 났을 때 애기 먼저 구해달라는 용이지 애기를 인질삼아 배려하라고 강요하는 게 아님
21일 전
익인54
으 둘다싫지만 첫번째사진은 진짜 극혐이다
21일 전
익인58
왜 싫어하는거지? 1은 나도 싫어서 이해가는데.. 2 정도면 괜찮지 않나? 뭐 양보, 배려해달라는게 아니라 난폭운전이나 느려도 이해해달라 뭐 그런걸로 보면 되는거 아닌가
21일 전
익인59
느리게 가도 양해바란다는 뜻 아닌가.. 조금 조심해줄 수도 있자너~
21일 전
익인60
밑에 인크레더블 잭잭인줄 알고 귀엽다 생각했는데… 잭잭이 초능력 있는 애기라서 불덩이가 되기도 함 다른 의미는 생각도 못해봤네 댓글 보고서 눈치챔
21일 전
익인61
아니 저게 애초에 사고 났을 시 아이가 있다는 거 알리기 위한 거 아냐...? 아니더라도 조심하라는 건 뭐임ㅠ 나도 울부모님 소중한 새끼인데요...? 운전하면서 서로 조심하고 배려하는 건 당연한 건데 소중한 내새끼 있다 조심하숑!! 저러니까 진짜 싫다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대만 스타벅스 고양이 컵홀더 신상 나온 거 봄?.twt
이슈 · 1명 보는 중
에스토니아 국방장관 헤어스타일 꼬라지.jpg
이슈 · 3명 보는 중
삐딱한 버거가 나온다는 롯데리아.jpg
이슈 · 1명 보는 중
채식의 날 급식이 불만인 학부모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래퍼 스윙스 "법카 주워 5000만원 쓴 20대女…'내가 쓰라 했다' 거짓말"
이슈 · 1명 보는 중
새 드라마에서 이미지 확바뀐 봄날의 햇살
이슈 · 3명 보는 중
AD
선 넘은 노가다 소장의 만우절 장난
이슈 · 4명 보는 중
볶음밥 젠더리빌
이슈 · 1명 보는 중
트로트 오디션 맞는지 의심되는 출연진들 비주얼…jpg
이슈 · 1명 보는 중
진짜 극소수만 된다는 손동작.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요즘 회사들이 20대 신입사원을 뽑지 않는 이유.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챗지피티 절대 쓰지마셈 이거 봐
일상 · 2명 보는 중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를 바라보는 맘카페 반응 .jpg
이슈 · 6명 보는 중
33살 중붕이 26살 경리와의 카톡 인증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상습 지각으로 드라마 하차하는 톰하디
이슈 · 1명 보는 중
설리 7년 전 마지막 공식 석상 모습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유머·감동
네이버 이메일을 이렇게 오래쓸 줄 알았다면
139
10:42
86602
1
이슈·소식
잠실 먹금한 인플루언서한테 디엠한 최진실딸..JPG
193
12:26
92245
33
이슈·소식
[단독] 김수현, 1년 만에 활동 재개…7월 패션 브랜드 광고 촬영
128
16:39
40855
0
이슈·소식
🚨결국 선 넘어버린 잠실 부정선거 폭도들
119
15:20
46735
9
유머·감동
잠실구걸시위 보급품 먹고 탈난자 속출중
98
14:21
60746
3
이슈·소식
사과해도 끝나지 않는 대화에 지쳤습니다.blind
91
11:11
70014
0
이슈·소식
건장탱탱 알파메일들로 숨막히는 잠실..JPG
67
16:12
44344
0
이슈·소식
잠실시위대에 공개적 굴욕당한 핸드볼선수들..JPG
97
18:39
25589
0
이슈·소식
(충격주의) 짐검사에 혈안인 잠실 알파남들..JPG
71
20:18
15349
0
의외로 흔한 30대 후반의 착각
68
13:57
59994
3
정보·기타
설악산에 낙사 사고 시체 경고문 붙은 이유
63
8:55
84242
4
유머·감동
장항준 감독이 얘기하는 업계 평판 좋은 여배우
92
11:04
76150
22
이슈·소식
💥청주 빽다방 점주 근로감독결과 나왔다
59
16:32
43705
6
이슈·소식
환연3 유정 인스타 테러당함…..
52
13:28
54581
6
이슈·소식
급똥이면 다 용서해주는 줄 알았던 과속 차량
48
5:03
60424
4
보이스 피싱 때문에 다리를 잃은 미국여자
21:11
l
조회 273
과음한 이탈리아인의 해장
21:10
l
조회 279
호주 16세 미만 SNS 금지 시행 그 결과
1
21:09
l
조회 795
(경악주의) 토킹바 온 줄 아는 잠실시위대..JPG
1
21:09
l
조회 788
얼룩말 처음 본 말 반응
21:08
l
조회 523
톰 크루즈에게 싸인 43장 받은 팬
21:06
l
조회 574
냉부에서 벗어난 김풍의 암흑요리 신작
21:05
l
조회 595
업무시간에 야동보는 직업
21:03
l
조회 1060
댐의 구멍을 직접 막아 사람들을 구한 네덜란드 소년
21:02
l
조회 810
미국 여자 교도소 머그샷
20:57
l
조회 1447
어른보다 밥을 더 많이 먹던 초1 여자아이
20:57
l
조회 1145
l
추천 1
지나가는 사람마다 구경한다는 현관매트
20:56
l
조회 1451
한 초등학생의 호기심 때문에 발견된 불국사 내진 설계
1
20:56
l
조회 1341
특별하지 않은 히어로 만화
20:55
l
조회 283
GS칼텍스
추가하기
더보기
2526시즌 우승 GS칼텍스🩵🩵🩵🩵🩵
4
얘들아 글은 없지만 봄 잘 즐기고 있지?
5
킥둥이들 수고했더🩵
1
아 오늘 경기 멘탈 개 터지네
와 속상해
1
그냥 우리름 시즌 무사히만 마쳤으면
2
일본사람들이 한국에 없다고 하면 당황하는 음식
3
20:53
l
조회 1589
횟집에서 쓰면 절대로 생선 비린내 안 난다는 세척제
1
20:52
l
조회 2312
법카로 남친이랑 논 사회초년생
1
20:48
l
조회 1127
어린 조카가 보내온 절박한 카톡
20:45
l
조회 1701
회식 중인 아빠에게 집착 문자 날리는 초1 아들
3
20:43
l
조회 5042
지금은 잊혀진 국민 도시락 반찬
3
20:41
l
조회 162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12
1
가장 한국스럽다는 대구 공항
20
2
어느 양성애자의 연애
34
3
토목직 공무원의 하루
5
4
𝙅𝙊𝙉𝙉𝘼 추구미 확실하다는 잠실 올공 시위 근황…..
12
5
회식 중인 아빠에게 집착 문자 날리는 초1 아들
3
6
급상승
오늘자 젠슨황 근황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 법 알랴줌)
3
7
호주 16세 미만 SNS 금지 시행 그 결과
8
하루 3시간만 자도 멀쩡한 수면법 도전해본 대학원생
4
9
거지맵에 나온 식당 가본 유튜버
8
10
(경악주의) 토킹바 온 줄 아는 잠실시위대..JPG
1
11
아내가 임신했을 때 먹고 싶은거 꼭 사줘야 하는 이유
3
12
횟집에서 쓰면 절대로 생선 비린내 안 난다는 세척제
1
13
(충격주의) 짐검사에 혈안인 잠실 알파남들..JPG
70
14
냉부에서 벗어난 김풍의 암흑요리 신작
15
지금의 아이돌 팬 서비스를 크게 바꾸는데 기여한 사람
1
16
업무시간에 야동보는 직업
17
얼룩말 처음 본 말 반응
18
톰 크루즈에게 싸인 43장 받은 팬
19
한 초등학생의 호기심 때문에 발견된 불국사 내진 설계
1
20
지나가는 사람마다 구경한다는 현관매트
1
ㅇㄴ뷰티디바이스 괜히 씀 얼굴 살 다 날라가서 할머니됨
44
2
연애도 인맥 좋아야하는듯 ,,
7
3
20후반인데 이거 회사에 입고다니는 동기잇어
5
4
공무원 그만두면 뭐 할까?
20
5
진짜 지금 정책이 전세를 없애는 쪽으로 가고 잇는 거야?
25
6
내 친구 좀 소름돋았던거
5
7
4대공단 신입 직원인데 전화 받을 때마다 목소리가 떨려서 퇴사하고 싶어
8
8
얼굴형 어때보여? 40
21
9
나의 사치 아이스크림
10
10
운동하고 야식 먹는당
6
11
1년 중소기업 후 대기업 vs 1년 취준 후 대기업 뭐가 나아??
6
12
귀엽지 신규끼리 커플템 할라구!!
13
20대에 뚱뚱한거 진짜 아까운거 같음 ㅜㅜ
1
14
혈압 높게 떠서 쿠팡 못함....
2
15
취준생들 요즘 하루일과 어때?
2
16
갤럭시 s26 개싸졌는데 살까 고민되네
3
17
다들 집근처 단골집 무슨메뉴야?
2
18
과동기언니 양배추 두부 팽이버섯 계란만 먹고 벌크업됨
2
19
얘들아 코 성형 이거 알아?
3
20
나 피부쪽에 뽈록 튀어나온거 꾹 눌러서 짯는데
1
정보/소식
잠실 올공 시위에서 한 명 체포됨
20
2
재.. 재.. 이게 무슨 드립이야?
9
3
크흠.. 큼 제이크! 제.이크!!
15
4
국힘 지지하는게 나쁜건 아님
38
5
근데 ㄹㅇ 재 재 이거 무슨 드립이야?
1
6
국힘이 계엄 옹호 안했다는건 뭐임
8
7
재.. 재… 이… 이재명! 이재명! 이재명!
3
8
난 이제 중소의 기적은 안 나오는 줄 알았는데 나와서 신기하고 좋다
9
제이크!!!! 제이크!!!! 제이크!!!!!
11
10
아까 인티 봤을때 보넥도 바이럴 미쳤다 이래서
12
11
라이즈 ㅋㅋㅋㅋㅋㅋ 썸넬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
나도 보넥도 노래 들어보는 중인데
2
13
라이즈 양파를 왜 이러고 씻어..?
1
14
요즘 꺼드럭이라는 말 왤케 자주 보이지 ㅋㅋㅋ
5
15
앤더블은 걍
5
16
멸공하자
17
라이즈 ㅋㅋㅋ누가 야채를 이렇게 씻어요
1
18
야채면 해조면 양파면 호박면 이런거 맛있어?
19
헉 원빈 반바지 편하게 입은거 첨봐
1
20
드라마 참교육 뭐 논란 있어?
4
1
참교육 선생님들 반응 어떰?
24
2
허남준 임지연 이짤은 ㄹㅇ 연기 미친것같음
13
3
참교육 피오 연기
1
4
와씨 미친 참교육 5화보다가 탈주함
20
5
참교육 진기주 캐스팅한 이유를 알겠네
24
6
수지
백상 대기실에서 셀카 찍는 수지
2
7
유어아너 때 김명민 손현주가 허남준 말하던거
10
8
중국애들 김무열캐 해석 개잘한다...
11
9
허남준 덕질 빡세네
5
10
취사병 전설이 되다
나 황석호 이러는게 왤캐 웃기지
3
11
뭐임 이광수 연기 왜 잘함
4
12
정보/소식
공감세포
강민아, 국민 걸그룹 출신 톱스타 된다… '공감세포'서 반전 매력 예고
13
멋진신세계
이거 짤만으로 둘다 연기 잘하는게 보임
1
14
멋진신세계
텀블러 가지마
15
레전드였던 서브남주 나온 드라마
24
16
선업튀에서 선재 첫번째 죽었을때 자살맞지?
6
17
멋진신세계
배우는 ㄹㅇ 연기를 잘해야 하는구나 느낀게(내기준)
7
18
군체 세계관도 결국 ㅅㅍㅈㅇ
19
참교육
진기주 소리지를땐 좀 에바긴한데
27
20
이성민 악역아니야? ㅅㅍㅈㅇ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