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30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아기가 타고 있어요 스티커 가짜와 진짜
69
25일 전
l
조회
86703
인스티즈앱
1
6
1
익인1
둘다 싫다
25일 전
익인1
밑에는 뭐야
25일 전
익인3
차에탄다랑 불에탄다로 만든 언어유희같음
25일 전
익인65
아기가 (불)타고 있어요.
2일 전
익인4
2 둘 다 별로
25일 전
익인5
배려받는게 권리인줄 앎
25일 전
익인49
그정도 배려도 못해주실만큼 마음에 여유가 없으신가보네요
25일 전
익인52
배려 요구하면서 구질구질한거보다는 낫죠
25일 전
익인6
걍 붙이지마..
25일 전
익인7
둘다 가짜같은디
25일 전
익인8
저래서 애기 있는 부모 싫음
배려가 당연한줄 앎
25일 전
익인9
저는 뒤에 아이, 어르신, 초보 붙어있는게 낫던데... 느린 이유도 차라리 이해가고
25일 전
익인16
222
25일 전
익인10
본인이 초보운전이면 본인이 조심해야지 왜 남들이 배려해줘야 함..?
25일 전
익인18
초보는 조심해도 실수나와서 남들까지 휘말릴수 있자너
초보는 위험한상황 안나오도록 숙련자들이 배려해주는게 맞음
25일 전
익인23
닌 운전하지 마셈
25일 전
익인27
미쳤냐ㅋㅋㅋㅋ 도로 위에서 배려하는 건 나 자신을 위해서도 있는거임 사고나면 한순간인데
25일 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32
니 면허 업제
25일 전
익인35
살면서 운전 한번도 안 해봤고 해볼 생각도 없으니까 할 수 있는 말이네 혹시 면허소지자면 모두를 위해 생각을 바꾸거나 면허증 반납 해
25일 전
익인40
아니 씹 이런 배려가 손해인줄아는 족속들은 지능이어케된거임? 걍 못되먹었는데 머리도나쁘누 도로위에서 초보자 배려안하면어떻게되는줄몰라??
25일 전
익인41
혹시 미성년자야?ㅋㅋㅋ 생각좀 잘해봐
25일 전
익인42
내가 운전 초보인데 나도 내가 무서움.. 실수할까봐
나도 날 이러는데 숙련자 입장에선 얼마나 무서워.. 입장 바꿔 생각해봐
25일 전
익인55
초보자는 내가 배려안하면 내 손해지
25일 전
익인56
그생각으로 운전하다 사고나면? 가벼운 접촉사고여도 차맡기고 수리하고 그거 다 시간인데 차라리 내가 피하는게 낫지 그리고 그런 생각이라면 운전하지마
25일 전
익인62
으이그 방어 운전 하라는 소리지
2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2
진짜는 그거 일 줄 알았음 아이 먼저 구해주세요
25일 전
익인19
2222
25일 전
익인13
근데 아기있다고 붙어있는 차들이
경험상 운전이 더 험했음..
25일 전
익인15
진짜 아기타고 있으면 혈액형이랑 태어난 연도 스티커있던데
25일 전
익인17
어쩌라긔
25일 전
익인18
무조건 배려해달라고 붙이는거 아님
시내에서 급가감속 안할거고, 고속도로에서도 2차선정속 할배운전 할거니까 갑갑하면 앞질러가라~ 이런의미
25일 전
익인21
22 운전 안 해본 사람들인가? 아기 있으면 천천히 안전운전 해야하니까 배려해달라는 의미일수도 있는데 왤케 부정적...
25일 전
익인20
밑에건 귀엽다 생각했는뎈ㅋㅋㅋㅋ
25일 전
익인63
22..
18일 전
익인22
저런거 붙여놓고 ㅈ까치 운전하는 것들이 태반임
25일 전
익인24
내차에 아기 있어서 뭐같이 운전해도 니들이 눈치보고 알아서 피해가라 이거자나 애 있으니 난 뭐든 맘대로 해도 된다 이런 느낌이라 짜증남
25일 전
익인25
저 스티커도 반응이 이래서 걍 안붙임 a4에 매직으로 보 초 라고 써서 붙이는게 제일 간절해 보이는 것 같음
25일 전
익인33
ㅋㅋㅋㅋㄹㅇ 전 운 보 초 이게 제일이야...
25일 전
익인26
저거 붙여놓고 운전 그지같이 하는 차가 많아서 그럼 ㅋㅋㅋ 예전엔 다 양보해줬는데 소수때문에
25일 전
익인28
솔직히 진짜 별생각이 안들음 그냥 그런가보다
25일 전
익인29
애가 불에타는 모양 스티커를 유머라고 붙이는 부모가 있다고??? 밑이 더 가짜광기같음 위는 걍 유세떠는거 정도인데 밑은 부모라면 섬뜩함
25일 전
익인34
마지막 거 나 딩초 때 유머로 막 떠돌던건뎈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36
애엄마인데 둘다 별로;;
25일 전
익인37
저런거 보다 애기 혈액형이랑 사고시 애기 먼저 구해달라는거 붙여진게 진짜 애기 타고 있는 느낌..
25일 전
익인38
에바ㅠ
25일 전
익인39
걍 저런 아이가 타고 있어요나 혈액형 붙어있는거(의미 없다고는 하지만) 는 ㄱㅊ은데 성격 나쁜 아이가 타고 있어요😡 이거나 우리 아이 성격 더러움! 이런 건 진짜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음;;
25일 전
익인43
난 이런 거 별로더라.
25일 전
익인44
난 그냥 왕왕왕초보 죄송합니다 이거 하고 글자로 아이가 타고있어요 이거만 붙여놨음... 장롱 7년차 운전 개시한지 10일됨🥹 근데 다들 엄청 양보 많이 해주시고 내가 어버버대면 창문열고 알려도 주시고 그럼..
25일 전
익인44
세상 진짜 아직 살만하구나 생각들때가 하루에 백번쯤........ 막 다른생각으로 붙인건 아니고 진짜 초보라 실수가 많을수도 있다 천천히간다 애도 있어서 더 조심스럽다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이런 의미로 붙였음..
25일 전
익인45
정속으로 달려도 이해해달란 말로 알아들으면 되죠 뭘 기분나쁘고 말고 할 게 뭐있음
25일 전
익인46
애초에 저 스티커 붙이는 이유가 사고가 났을 때 애기 있으니까 먼저 구해 달라는 용도 아닌가 왜 저렇게 만들었지 🙄
25일 전
익인47
저 스티커 볼 때마다 궁금한 점
실제 사고났을 때 구조인들이 차량 뒤쪽 스티커를 확인하는지?
애기 안태우고 있다 사고났을 때 스티커 때문에 사고수습에 시간 낭비 되지 않는지?
25일 전
익인57
확인 할 시간도 없구 하지도 않음
25일 전
익인48
요즘 사람들 왤케 사소한것에 열내고 예민할까 보고있음 답답
25일 전
익인50
난 나중에 아이낳으면 당연히 붙여야지 생각했는데 ㅋㅋ 도로위는 생각보다 험하다구ㅋㅋㅋ
25일 전
익인53
애기 스티커는 사고 났을 때 애기 먼저 구해달라는 용이지 애기를 인질삼아 배려하라고 강요하는 게 아님
25일 전
익인54
으 둘다싫지만 첫번째사진은 진짜 극혐이다
25일 전
익인58
왜 싫어하는거지? 1은 나도 싫어서 이해가는데.. 2 정도면 괜찮지 않나? 뭐 양보, 배려해달라는게 아니라 난폭운전이나 느려도 이해해달라 뭐 그런걸로 보면 되는거 아닌가
25일 전
익인59
느리게 가도 양해바란다는 뜻 아닌가.. 조금 조심해줄 수도 있자너~
25일 전
익인60
밑에 인크레더블 잭잭인줄 알고 귀엽다 생각했는데… 잭잭이 초능력 있는 애기라서 불덩이가 되기도 함 다른 의미는 생각도 못해봤네 댓글 보고서 눈치챔
25일 전
익인61
아니 저게 애초에 사고 났을 시 아이가 있다는 거 알리기 위한 거 아냐...? 아니더라도 조심하라는 건 뭐임ㅠ 나도 울부모님 소중한 새끼인데요...? 운전하면서 서로 조심하고 배려하는 건 당연한 건데 소중한 내새끼 있다 조심하숑!! 저러니까 진짜 싫다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초등 방과후 강사 울린 학부모 폭언
이슈 · 2명 보는 중
나 눈 박지훈 닮았어?
일상 · 1명 보는 중
AD
이거는 ㅇㅂ 의심할만한거 아니지?
일상 · 4명 보는 중
(충격) 현재 난리 난 양양 익사사고.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21세기 대군부인 여주 캐릭터도 딱히 공감이 안가는 이유.jpg
이슈 · 4명 보는 중
지방직 공무원들 그만두라고 등떠미는 거 같은 정부 정책들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쓰레드에서 연예인들 정말 욕먹는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임신했을때 먹고 싶을 걸 꼭 사다 줘야하는 이유.jpg
이슈 · 5명 보는 중
한국라면 맛없다는 외국인
이슈 · 1명 보는 중
요즘 애들은 모르는 네이버웹툰 전설의 시작.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유재석, 양상국 논란에 직접 조언… (놀뭐)
이슈 · 3명 보는 중
20대에 많이 하는 착각
이슈 · 7명 보는 중
AD
AD
2022년 역사에 남을 주식 하락장.jpg
이슈 · 3명 보는 중
우울증때문에 병원을 간다면 종합병원 정신과 추천합니다
이슈 · 7명 보는 중
30대가 빠지기 쉬운 함정
이슈 · 2명 보는 중
삼성전자 1인 성과급 요약
이슈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8/13 크레이지 아케이드 서비스 종료
220
06.11 16:22
92107
0
이슈·소식
손예진이 음식 사진하나 올렸을뿐인데 생긴 논쟁
171
06.11 21:11
94493
0
이슈·소식
"축의금 기본 15만원은 돼야…10만원은 식대 빼면 남는 게 없어" 글 뭇매
118
06.11 16:54
63094
0
이슈·소식
🚨현재 애국 알파메일에 찍소리도 못한다는 잠실🚨
119
06.11 18:24
72648
3
늙크크 말투 vs 영크크 말투
105
06.11 17:11
81788
0
이슈·소식
🚨현재 전국민 보수라이팅이었다는 출구조사🚨
157
06.11 19:59
66822
24
이슈·소식
𝙅𝙊𝙉𝙉𝘼 문제 심각한 올공 상황…..
96
06.11 15:56
76044
3
이슈·소식
요양병원 환자 코안에서 구더기…면회 간 가족이 발견, 할 말 잃었다
105
06.11 15:57
63325
1
정보·기타
진지하게 공무원 붐 다시 올 거 같음
87
06.11 21:16
55988
0
이슈·소식
올드해서 오히려 반응이 나쁘지 않은 농심 40주년 캐릭터 'SHIN'
58
06.11 22:28
52417
0
유머·감동
엽떡의 양배추만 먹던 어머니
54
06.11 19:32
51168
0
정보·기타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59
06.11 23:57
46142
4
이슈·소식
청년주택 이 정도면 좋은것 아니냐 하는데.jpg
54
06.11 18:42
31139
6
정보·기타
직장 상사랑 기싸움하는 신입사원
40
06.11 18:34
22519
0
유머·감동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42
0:30
61788
1
거지방 인생 드립
8:28
l
조회 2
누가봐도 뭐하는 건물인지 한 번에 알 수 있는 건물
8:27
l
조회 71
한강이 사기인 이유.jpg
8:26
l
조회 72
어제 술 취한 상태로 햄버거 시켰는데
8:26
l
조회 4
유전자는 똑같지만 체형이 다른 쌍둥이의 비밀
8:25
l
조회 235
자본주의의 힘을 느낀 아부지
1
8:19
l
조회 608
친구 메이플 아이디 해킹하다 감동한 디씨인
8:17
l
조회 733
이 중 월급 하나를 고르자면?
6
8:16
l
조회 252
현대판 자린고비
8:16
l
조회 453
의외로 건강에 괜찮은데 인식은 최악인 음식 1등
8:15
l
조회 491
호불호 갈리는 디저트
8:14
l
조회 632
스님께서 취미로 하시는 게임
8:12
l
조회 808
나이 55에 심근경색 걸린 한 남자
8:11
l
조회 762
대딩 때 친구의 기숙사 간식이 빅맥이었던 사람
8:10
l
조회 738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울엄마 전화로 빕스 예약하다가 말 잘못해서 예약자명 대참사ㅋㅋㅋㅋㅋ
10
한 문장 듣고 왕사남 안 본 사람인거 알아채는 장항준
19
??: 백룸 그거 미국에서나 호러지 한국에서는 부동산 호재다
21
올공거지끼리 영역싸움하는거 구경할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애엄마가 화가 많이 났어요..
21
교수님들도 에타같은 거 있을까?
8:08
l
조회 222
아이스 아메리카노.jpg
8:08
l
조회 289
l
추천 1
오래된 호프집 감성
8:07
l
조회 413
겨울 길거리 음식 중 갑은?
1
8:06
l
조회 105
요즘 신입사원들 당돌하네
1
8:05
l
조회 1131
철거 도중 발견한 수상한 물건
1
8:04
l
조회 125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26
1
한국 식당은 밥 먹을 때 우유도 주네요
2
2
동남아에서 유행하는 쌍꺼풀 줄이는 수술
27
3
한국 시장에 호감 이미지 얻으려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자인
21
4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31
5
한 문장 듣고 왕사남 안 본 사람인거 알아채는 장항준
19
6
큰맘 먹고 해외여행에 1300 쓴 블라인
17
7
도쿄 디즈니랜드 진짜 디즈니랜드 아닌거 아는 사람?
25
8
노르웨이 유학간 친구가 마당사진 보내줌
12
9
쿨한 척 하지만 질투 많은 사람의 화법
1
10
올드해서 오히려 반응이 나쁘지 않은 농심 40주년 캐릭터 'SHIN'
53
11
스님께서 취미로 하시는 게임
12
친구 메이플 아이디 해킹하다 감동한 디씨인
13
손예진이 음식 사진하나 올렸을뿐인데 생긴 논쟁
164
14
진지하게 공무원 붐 다시 올 거 같음
70
15
자본주의의 힘을 느낀 아부지
16
뿌염 𝓙𝓸𝓷𝓷𝓪 거슬린다는 일본 탑남돌..JPG
29
17
현대판 자린고비
18
요즘 신입사원들 당돌하네
1
19
이 중 월급 하나를 고르자면?
5
20
나는 도쿄에 산다를 과거로 적어보시오
1
1
하닉 어제 190에 주운 애들은 단타만 쳐도 얼마를 먹는 거야
3
2
와 미친 하닉 쏜다
3
3
삼전 하닉을 오늘 팔았어야 했나?
6
4
와 지하철에 아무도안일어남
10
5
삼닉 오늘은 진짜 프장이 젤 싸다
2
6
오늘 하닉 얼마까지 갈 거 같아?
4
7
마통으로 하닉 샀는데 너무 행복하다 ㅜㅜ
3
8
광역버스 7석 남았는데 나 8번째야....
3
9
자기 잘렸다고 본인이 디자인한거 다 삭제하고 나간 애있았음
4
10
아니 엄마랑 아빠랑 언니 신혼집에서 하루 잤는데
5
11
이렇게 입고 외출할건데 어때?
3
12
주식방 재테크방 있는데 왜 여기에 쓰는거?
4
13
살빠져서 가슴이 작아졌더니 옷태가 더 남
2
14
삼양은 왜 불닭빼고 다망함?
1
15
퇴사는 항상 끝이 안좋니?
16
회사 츌근했다가 재택근무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7
월드컵 2002년 영광되찾을수있다봄?
4
18
예금은 건드리면 안되겠지..
19
인턴 때도 야근 많이 하나?
1
20
담낭 떼지마라..
1
정보/소식
[속보] 미국-이란 종전 최종 합의...이번 주말 유럽서 서명한다
11
2
일본 남돌들 진짜 살기 편하다
4
3
유튜버 담다미담 알아?
4
오늘 체코전 가능성 있어?
4
5
월드컵 100년동안 한번도 안깨진 징크스가 있는데 우승국은 다 자국감독이래
1
6
정보/소식
'환승연애4' 박현지, 스포티파이 손잡았다[스타이슈]
7
익들 갑자기 티비가 켜지는 경우도 많아?
2
8
운동하니까 물 많이 마셔도 화장실 덜 가고 싶어진다
2
9
이정도몀 표절 아닌가??
10
인티하면서 수많은 올림픽과 월드컵을 겪었는데
4
11
정보/소식
박정아 '살림남' 스페셜 MC 합류..초1 ❤️딸 붕어빵 미모까지
12
르릿캣에서 릿이 피클 같은 존재라 한 말 개띵언임ㅋㅋㅋㅋㅋ
13
티빙 아주 야무지게도 싹싹 털어갔네
14
와 젠슨황 유퀴즈에서 골든에 맞춰서 덩실거리고 화사 노래 좋다 한거 왜이렇게 신기하냐
1
15
데뷔 예정 그룹인데 팬미팅 전석 무료래
16
갠적으로 연준이는 무쌍인 게 신의 한 수다 싶은 것 중 하나가
2
17
오프에서 무수리력을 참는 만큼 뭔가가 돌아오는 듯
18
Cu 편의점 택배 ci 터진건 조용한데 티빙은 난리난 이유가 뭘까
19
월드컵 웨이브에서 볼수 있나?
3
1
문채원
어제자 문채원 인스타 업뎃
4
2
월간집
정소민 인스스 김지석 채정안
2
3
취사병 전설이 되다
미각보이즈 웃긴점ㅋㅋㅋㅋㅋㅋ아이돌스러운 의상들 사이에 정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4
취사병
임지호 배우 인별
4
5
멋진신세계
와 드디어 금요일이다
3
6
멋진신세계
'멋진 신세계' 임지연, 갑자기 300년 전으로...로맨스에 급브레이크
7
취사병 전설이 되다
쓴맛관철 예전에 아이돌 준비했어? 유독 잘추는디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