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34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고기집에서 저희아빠 진상인가요? 충분히 그럴만한가요?
152
25일 전
l
조회
110244
인스티즈앱
1
18
1
1
익인1
기분 나블수잇다봄
근데 한명이 컴플레인 걸고있는데 옆에서 그냥 먹자;; 하는거 너무 싫음
25일 전
익인5
22
25일 전
익인67
33정당하면
25일 전
익인106
44
25일 전
익인122
55
25일 전
익인123
66
2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
충분히 얘기할 만할 컴플레인인데
이건 가족들이 아빠를 진상으로 만든거임
25일 전
익인8
22
25일 전
익인14
3 정당한 요구를 하시는데 왜...
25일 전
익인19
4
25일 전
익인21
5
25일 전
익인32
6 완전 정당한 요구인데
이건 손님이 요구하기 전에 가게가 먼저 고기 새로 주겠다 죄송하다 했어야 할 일인데
25일 전
익인36
7
25일 전
익인42
88
25일 전
익인43
9
25일 전
익인53
10 자기가 번 돈 아니라고 우습게 보는데 저건 컴플레인 당연히 해야지 말이라 그래
25일 전
익인55
11
25일 전
익인57
12
25일 전
익인59
13
25일 전
익인62
14
25일 전
익인68
15
25일 전
익인70
1616
25일 전
익인74
17 비싼거 어쩌다 한번 먹는걸텐데 말할수있지 ㅠ
25일 전
익인76
18
25일 전
익인81
19
25일 전
익인85
20 나라면 찰칵 소리나게 사진찍고 괜히 폰만지고 있음 저건 거들어야지
25일 전
익인90
21
25일 전
익인98
22
25일 전
익인102
24
25일 전
익인103
25
25일 전
익인104
26
25일 전
익인106
27
25일 전
익인112
28
25일 전
익인113
29
25일 전
익인126
30
24일 전
익인128
31
2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이건 충분히 요구할수있는거라고 봄
25일 전
익인4
요구할 수 있지 아빠 답답하겠다 평생 저런 가족이랑 살아야 되네
25일 전
익인11
22
25일 전
익인6
난 손해보는거 별로안좋아하는편이긴한데 저건 그냥 넘길것같긴한데..뭐 고기에 뭐가묻은것도아니고 걍 굽다가 잠깐 스톱된거잖아
25일 전
익인10
굽다가 스톱되는게 치명적이니까....ㅎ
25일 전
익인49
다시 달라고 해야지
25일 전
익인50
비싼고기 안먹어봤으면 그럴 수 있다 생각함..
25일 전
익인58
고기는 그 스톱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데 그럼 대충 싸구려 미국산 먹지
25일 전
익인89
100그람 3만원인데?
25일 전
익인94
육즙 다 흘러나와서 맛없음 그냥 두면
2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7
엥 당연히 바꿔줘야 되는 거 아니여??
25일 전
익인7
접시에 남아 있던 거 말고 불판에서 구워지다 만 건 당연히 새로 줘야지
25일 전
익인9
8만원이면
말해주는 아빠에게 감사
25일 전
익인12
충분히 말할 수 있는 상황이라 생각해 손님 때문에 벌어진 일이 아니라 가게 화로 고장 때문이자나
25일 전
익인13
와 이건 진짜 식당에서 먼저 바꿔줘야지
25일 전
익인15
아버지가 옳은 말씀하시는데 다들 가만히나 있지 에휴
25일 전
익인39
222 아버지만 빼고 가족 모두 저지능인듯
25일 전
익인16
가족들이 아빠 진상 만들고 호구짓함
25일 전
익인17
저건 가족들이 너무 사렸네 무한리필집도 아니고 비싼고기로 구워 먹는건데ㅠㅠ 저정도는 해도돼
25일 전
익인18
충분히 기분 나쁘고 입맛떨어질꺼같은데,,
기분좋게 외식가서 돈 내고 먹는건데 서비스문제가 생기면 당연히 업측에서 해결해줘야지.. 저게 왜 아버지가 진상이냐 물어보는거지ㅜㅜ
25일 전
익인20
이건 가게 잘못 같은데...
돼지고기면 또 모르겠으나 소고기는 저 잠깐 멈춤으로 육즙 다빠지고 질겨지고.... 생각만해도 싫은데....
25일 전
익인22
가족이 아빠를 진상만드네
25일 전
익인23
뭐 돼지고기면 이해하는데 소고기는 비싸잖아..선넘지…
25일 전
익인24
가게에서 바꿔줘야지
25일 전
익인25
품질이 떨어질텐데 당연히 바꿔줘야지
25일 전
익인26
아니지......
25일 전
익인28
진짜 본인만 착한 척 개념있는 척 하려고 본인이 원래 당연하게 받아야 할 권리를 제 손으로 포기하다 못해 옆에서 옳은 소리 하는 사람까지 진상으로 만드는 거 그거 사회적으로 눈치 더럽게 없는 거예요;; 몽총하게 바보처럼 살지 좀 맙시다
낄때 끼고 빠질 때 빠지세요
25일 전
익인29
고깃집에서 100그람 3만원의 가치는 단순 고기가격뿐 아니라 일체 받는 서비스의 가격도 포함된건데 당연히 컴플걸어야지
25일 전
익인31
아부지ㅠㅠㅠ8만원 땅파서 나오는 것도 아니고 가족들 모여서 맛있게 먹어야 하는데 속상하실 걸
25일 전
익인33
8만원짜리면 새로줘야지 장난하나
25일 전
익인34
정당한 요구
25일 전
익인35
정당한 요구지..
25일 전
익인37
헤엑 삼겹살이나 뭐 그런거나 걍 먹자하지 8만원짜리 소고기면 당연히 컴플 걸어야지;
25일 전
익인38
전혀 진상 아님 가게가 고기를 구워먹는 과정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25일 전
익인40
개비싼 고깃집에서 일해봤는데요 저거 저 직원 컴플 걸면 해결됩니다 매니저 불렀어야함 지 혼날까봐 저런거임
25일 전
익인41
개비싼 소고기면 컴플 ㅇㅈ임
오히려 주변에서 말리는게 더 서운했을걸...
할 말은 하고 살아
충분히 납득가능한 컴플임 식감 자체가 달라지는데
25일 전
익인44
가족들이 개호구네 8만원이면 하루일당 수준이구만
25일 전
익인45
매니저나 이사 호출하지 걍;가족들 왜말림 저런곳은 서비스값 포함인데 저따구로 일하는 건 에바지 그리고 저렇게 비싼곳은 대부분 높은 사람 부르라 하면 깨갱 할 수 밖에 없음 손님이 갑임 혹시나해서 말하는데 연예인들 선수들 많이오는 고깃집에서 일해봐서 아는거임
25일 전
익인46
가게에서 바꿔줘야지 ....
25일 전
익인47
정당한 요구 맞다고 생각함 사장불러야됨
25일 전
익인47
아빠 겁나 서운햇을거 같은데
25일 전
익인48
단순히 정육점에서 같은 등급의 고기를 샀다면 100g 3만원 보다는 쌈 무조건임
저 3만원엔 음식점의 서비스도 들어가 있다고 생각함 아버지의 요구는 정당하다고 생각했고 종업원 대처는 미흡했다고 생각함
100g 3만원 고기집이면 보통 직접 구워줄텐데 그것마저 없는 서비스라면.. 두번다시 안갈듯 가족들이 진상으로 만든게 맞음
그리고 가족이 가족편 들어야지요..
25일 전
익인51
완전 정당한 요구죠..
25일 전
익인52
그냥 먹자 하며 아버지 부끄럽게 생각하는 가족들이 호구임
25일 전
익인54
아오 정당한 요구를 진상 취급 하는 사람들 보면 너무너무너무 답답해 미칠 거 같음
고긴데 당연히 식당 이슈로 문제가 생겼으면 당연히 바꿔야지
25일 전
익인56
비싼 장사하면서 대응을 저렇게 하네;
25일 전
익인60
뭔 진상이냐 지들이 당해봐야 정신차리나
25일 전
익인61
다시 달라 할 수 있다고 봄
근데 요새 업주나 서버들도
상식이하가 많아서 줬을지 모르겠음
25일 전
익인63
고기는 어떻게 굽냐에 따라서 맛이 다른데 비싼 소고기면 말이 다르지
25일 전
익인64
아 어떡하지
25일 전
익인65
고기 굽다가 방치하면 맛이 달라지지 않나
25일 전
익인66
다시 달라고 해야지
25일 전
익인69
하쉬 가게야 많은 테이블들 중 하나겠지만 손님 입장은 한팩에 8만원 적지 않은 돈 내고 먹는건데 다시 내줘야지 어느 식당이든 음식에 문제있음 다시 해주는거지
25일 전
익인71
바꿔주든가 서비스로 더주든가 해야한다고 봄
비싼음식인데 그정돈해야지
25일 전
익인72
아주 정당한 요구인데
25일 전
익인73
저렴한 고기도 아니고 비싼 값하는 곳이면 당연히 다시 줘야하지.. 식당이 일 개 못하네
아버님은 정당하게 요구하셨어요
25일 전
익인75
개비싼 소고기인데? 정당하다고 생각함 익다만거 개노맛이겠구만
25일 전
익인77
소고기라면 충분히 컴플 해야지
25일 전
익인78
아니 이건 에바지 새 거 줘
25일 전
익인79
얼마나 방치되어있었길래?
25일 전
익인80
요즘 당연한 거 요구해도 뭐만하면 예민한 사람 만들고 진상이라함 ㅋㅋㅋ 그냥 먹어주는 건 손님 배려임 당연한 권리도 못받으면 돈 내고 왜 갑니까... 저런 사람들 때문에 실수해도 큰소리 치는 가게들이 더 많아지는 거임
25일 전
익인82
와 아빠같은 사람 대단하다…난 별말 못햇음…
25일 전
익인83
소고기 저러면 맛 완전 떨어지지
25일 전
익인84
그렇게 맛이 차이나나?
25일 전
익인86
나 같아도 개빡칠듯 우리 잘못으로 고장난 것도 아닌데 기분 거 같다
25일 전
익인87
정당한 요구지 가족들이 진상 만들었네
25일 전
익인88
솔직히 나라면 다시 달란 요구 안 함 하지만 일행 중에 누가 얘기를 했으면 거기서 그냥 먹잔 소린 더더욱 안 함...
25일 전
익인91
진상 아님
25일 전
익인92
가족들 왜저럼? 생각이란걸 안하고 사나
25일 전
익인93
저건 충분히 말할만한 컴플레인 맞는거 같은데.. 가격이 싼것도 아닌데 저런 상황이면 다시 가져다 줘야지..
25일 전
익인95
충분히 컴플레인 걸만함
25일 전
익인96
할말은해야지
25일 전
익인97
고기맛이 달라지는거아닌가…. 우리 가족은 저런말 못해서 한명이 말하면 감사해야됨ㅜ
25일 전
익인97
방금 부모님한테 여쭤보니까 고기도 다시 줘야하는거 아니냐는데..
25일 전
익인100
한 번 보고말 다른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겠다고 가까운 사람의 정당한 요구를 진상 취급하는 것만큼 멍총한 짓은 없다고 생각함
25일 전
익인101
저정도 고급 고기면 새로 갖다줘야지 미텼나;
25일 전
익인105
새로 줘야지... 하 가만히나 있지 말리는 시누이가 더 밉다고
25일 전
익인107
본인이 말 못하면 제발 가만히라도 있으세요ㅠ
25일 전
익인108
다들 바꿔달라고하는구나.. 나는그냥 먹을듯..
25일 전
익인109
삼겹살이면 괜찮은데 소고기는 용서안됨
25일 전
익인110
ㄹㅇ 삼겹살은 솔직히 대강 구워도 맛있믄데 소고기는 굽기가 생명인디
25일 전
익인111
나 피자 반으로 접혀 오고 초밥 다 흩뿌려져서와도 그냥 먹는 스타일인데 저건 무조건 새걸로 다시 달라고 할거임;
25일 전
익인114
어쩔수가 없네요가 뭔 말임? 당연히 바꿔줘야지
25일 전
익인115
나 진짜 다 에이 그럴 수 있지 이러면서 넘기는데 저건 아니지...말하기전에 미리 바꿔줬어야함
25일 전
익인116
나 혼자라면 그냥 먹을거같은데 아빠말이 틀린게 아니니 해달라고 정중하게 말했을거같네요
25일 전
익인117
고기 별로 안 좋아해서 고기 알못이라 걍 대충 익혀 먹음 되지 않나?했는데 댓글 보니 익히다 중간에 멈춰지면 맛이 많이 다른가 보구나
25일 전
익인118
소고기는 저러면 바로 컴플레인 걸어야지 장난하나 스테이크 안 구워본 사람이나 괜찮겠지
25일 전
익인119
아빠의 요구는 정당함 핏물 흐르고 익히다 만 거 다시 구우면 소고기는 맛없어지는 게 사실이잖아 근데 그게 화로 고장으로 인한 일이면 가게측에서 새 고기 먼저 가져다줬어야 함 근데 가게가 모르쇠하니까 아빠가 요구한 거잖슴
25일 전
익인119
나도 진상 안되려고 많이 고민하고 경계하는 편임 하지만 서비스를 제공 받는 입장에서 부당한 건 확실히 말할 줄도 알아야함 손님도 왕이 아니지만 사장(가게)도 왕은 아니잖슴??
25일 전
익인121
진상
25일 전
익인123
가족들이 아빠를 진상으로 만드네
25일 전
익인124
정당한 요구지 고기 맛이 변질됐을텐데 없던 잡내도 생길 조리잖아
25일 전
익인125
삼겹살이면 그냥 먹지 근데 소고기면 당연히 요구 할수있는 거임 맛이 달라지는데
24일 전
익인127
사장불러야지ㅋㅋ
24일 전
익인129
진짜 가족 지능이ㅋㅋㅋㅋㅋ 아버님 고혈압 오실듯 다신 저런 비싼거 안 먹고..
17일 전
익인130
돈 8만원이면 최저시급으로 대충 8시간짜리 입니다 ^^ 당연히 새 것으로 요구해야죠
17일 전
익인131
말리는 가족들이 더 얄밉다..
나였음 사진찍고 리뷰남김
17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여동생 뒷바라지 해서 의사 만든 오빠
이슈 · 6명 보는 중
아이 훈육 남편이 미쳤어요
이슈 · 3명 보는 중
메가 박스 3월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친아빠한테 사기당해서 빚이 2억이 생긴 아들
이슈
AD
이상한 팁문화 만들려고 하는 식당 사장
이슈 · 1명 보는 중
방금 올라온 이재명 대통령 트윗(BTS광화문 공연)
이슈
와우 K패스 5개월동안 정책 바뀐거 레전드네 환급금 차이보소ㅋㅋ
일상 · 2명 보는 중
지하철은 왜 내리는게 먼저야?
이슈 · 2명 보는 중
AD
서울 월세사는 가장의 비애
이슈 · 2명 보는 중
대한민국 제주도 근황......jpg
이슈
AD
AD
아버지가 민주당 후보라는 남돌 최근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음기 가득하게 생긴 여배우.jpg
이슈 · 2명 보는 중
시부모님이 좋아질수록 친정부모님이 비교 돼.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10살 아들과 파인다이닝 간 후기
이슈 · 4명 보는 중
반응 좋은 <유미의 세포들3> 새 남주 순록이
이슈 · 2명 보는 중
한국에서 다시는 느끼기 힘들다는 분위기
이슈 · 7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반응갈리는 투썸플레이스 새 로고...JPG
229
06.11 13:40
121780
0
이슈·소식
원나잇 하려다 인생 망한 남자
253
06.11 14:10
123512
2
이슈·소식
8/13 크레이지 아케이드 서비스 종료
215
06.11 16:22
86049
0
이슈·소식
손예진이 음식 사진하나 올렸을뿐인데 생긴 논쟁
157
06.11 21:11
83074
0
이슈·소식
"축의금 기본 15만원은 돼야…10만원은 식대 빼면 남는 게 없어" 글 뭇매
108
06.11 16:54
55910
0
이슈·소식
🚨현재 애국 알파메일에 찍소리도 못한다는 잠실🚨
108
06.11 18:24
65926
3
이슈·소식
호주 워홀의 현실
107
06.11 13:54
91210
0
늙크크 말투 vs 영크크 말투
101
06.11 17:11
75875
0
이슈·소식
🚨현재 전국민 보수라이팅이었다는 출구조사🚨
150
06.11 19:59
60723
22
이슈·소식
𝙅𝙊𝙉𝙉𝘼 문제 심각한 올공 상황…..
95
06.11 15:56
70901
3
이슈·소식
요양병원 환자 코안에서 구더기…면회 간 가족이 발견, 할 말 잃었다
102
06.11 15:57
57045
1
정보·기타
진지하게 공무원 붐 다시 올 거 같음
81
06.11 21:16
46840
0
이슈·소식
올드해서 오히려 반응이 나쁘지 않은 농심 40주년 캐릭터 'SHIN'
54
06.11 22:28
43495
0
유머·감동
엽떡의 양배추만 먹던 어머니
42
06.11 19:32
42242
0
이슈·소식
청년주택 이 정도면 좋은것 아니냐 하는데.jpg
54
06.11 18:42
27257
6
엘레베이터 앞에서 모르는 이웃에 인사하시나요
6:58
l
조회 1
만화속 고양이처럼 달리는 냐옹이
6:56
l
조회 207
삶이 힘들고 지칠 때 보면 좋은 짤
6:55
l
조회 136
보기 쉬운 계란 삶기 메뉴얼
6:40
l
조회 1073
금은 계속 사도 되는 이유.jpg
6:39
l
조회 1480
닭은 잡지 않고 멧돼지만 잡는 정교한 덫
6:37
l
조회 704
사람들이 잘 모르는 물범의 원산지
1
6:36
l
조회 1100
대학생이 교수애게 소름끼치는 점
6:31
l
조회 1181
건포도를 포도로 만드는 방법
6:30
l
조회 1332
l
추천 1
??? : 니 발명품 살인무기.jpg
6:28
l
조회 491
결혼의 10가지 장점.jpg
1
6:27
l
조회 798
탄수화물을 줄인 피자
6:26
l
조회 1687
어딜가나 존재하는 가게 유형
1
6:25
l
조회 907
서비스가 좋았던 이태리인.jpg
6:23
l
조회 488
승무원
추가하기
더보기
대한항공이랑 아시아나 팀 비행할때마다 매번 바뀌어?
카타르는 얼굴에 새끼손톱만한 스카 무조건 탈이지?
1
영상면접
토익점수 700점대 아래면 서탈해..?
댄 첫지원인데 영면 과외
외항사 혹시 퇴사율 높은 이유 알수잇을까..?
1
인간이 이족보행을 하기에 굉장히 비합리적인 증거
1
6:23
l
조회 662
인상에 남는 여성을 찾는 에타남
6:18
l
조회 1594
장어 소고기 덮밥
6:16
l
조회 406
전공서적 제목의 의미
1
6:16
l
조회 260
콘텍트 렌즈를 끼라고 요청 받은 적 있는 배우
1
6:15
l
조회 4211
눈오리교.jpg
6:13
l
조회 25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58
1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26
2
한국 시장에 호감 이미지 얻으려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자인
11
3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36
4
콘텍트 렌즈를 끼라고 요청 받은 적 있는 배우
1
5
동남아에서 유행하는 쌍꺼풀 줄이는 수술
21
6
노르웨이 유학간 친구가 마당사진 보내줌
3
7
금은 계속 사도 되는 이유.jpg
8
도쿄 디즈니랜드 진짜 디즈니랜드 아닌거 아는 사람?
21
9
뿌염 𝓙𝓸𝓷𝓷𝓪 거슬린다는 일본 탑남돌..JPG
27
10
큰맘 먹고 해외여행에 1300 쓴 블라인
17
11
한 문장 듣고 왕사남 안 본 사람인거 알아채는 장항준
13
12
엽떡의 양배추만 먹던 어머니
39
13
손예진이 음식 사진하나 올렸을뿐인데 생긴 논쟁
150
14
싱글벙글 요즘 20대
3
15
보기 쉬운 계란 삶기 메뉴얼
16
사람들이 잘 모르는 물범의 원산지
1
17
양산을 푹 쓰는 이유
18
탄수화물을 줄인 피자
19
폼클렌징 먹고 응급실 간 디씨인
20
만화속 고양이처럼 달리는 냐옹이
1
하 망했음 당일치기 여행갔다 지금 들어왔는데
4
2
내 개 밤티 얼굴형 시술 추천좀
31
3
k패스 업뎃했닼ㅋㅋㅋㅋ
4
직장다니면 메모할때
5
5
이슈 글 원나잇하려다 인생 망한남자 글 보고 댓글 보니
2
6
변비에 푸룬주스보다 듀락칸 이지 시럽 먹는게 직빵이야
7
와 나 여태 토익 문제집 잘못 풀고있었네
4
8
백수 옆집 ㅁㅊ느므 때문에 잠 못 짔다. 꼭 밤에 밥해먹어
1
9
앞에서는 세상 친절한척하고 뒤에가서는 욕하는 사람 본 적 있어?
10
직장 선배 선물 드리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
1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KT 광화문광장 거리응원 특별 초청 아티스트 '코르티스'..
2
2
이거 누구야? 태연이랑?
2
3
덕질하다보면 본진 미감 너무 완벽한것보다
3
4
원영이 공항 티셔츠 어디껄까..
3
5
우리집 냥이 갑자기 뿔났는지 막 날아와서 공격해 ㅠ
3
6
포카마켓 통 바꼈나봐
7
어릴때 아빠랑 자면 창밖으로 차 지나갈 때 안 들켜야해서 숨기 놀이 했는데 왜 그런지 알겠슨
8
ㄱ
문체 좀만 딥해져도 사람들 잘 안읽더라
5
9
와 장원영
10
티빙도 사과 보상 주겠지?
3
11
얘들아 왜 안자
9
1
한예종 출신 배우들은 대부분
6
2
월간집
정소민 인스스 김지석 채정안
3
취사병
임지호 배우 인별
3
4
멋진신세계
멋세계 주인공들 세간에서 악인이라고
2
5
취사병 전설이 되다
미각보이즈 웃긴점ㅋㅋㅋㅋㅋㅋ아이돌스러운 의상들 사이에 정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6
오싹한연애
헐 오늘 우리 학교 왔었네
9
7
너의그라운드
6/11 야구경기 직관 공명,한효주
1
8
유인라디오 게스트래
5
9
취사병 전설이 되다
쓴맛관철 예전에 아이돌 준비했어? 유독 잘추는디
1
10
강회장
이준영 ㄹㅇ 좋다 ㅠㅠ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