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51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남편 저녁 부실한가요?
246
1개월 전
l
조회
115234
인스티즈앱
1
2
익인111
플레이팅이라도 정성담아하면 ㄱㅊ은데,,,,,
1개월 전
익인112
밥맛 떨어지게 해서 살빼라는 협박?
1개월 전
익인113
자기가 돈 저만큼 벌어서 반찬이 저런 거 아닌가..??
1개월 전
익인113
우리집이면 애초에 없는 반찬들이라 부러울 지경임
1개월 전
익인51
여기가 무슨 중국이냐 ㅋㅋ 월급 30만원 40만원받냐? 저당시에 못해도 월 300 400벌었을텐데 주말에 아내가 저런식으로 차려주면 밥상 뒤엎어야지 싹다 배달어플로 1만원주고 시켰을거같은 차림인데
1개월 전
익인113
300,400 버는 반찬이나 그릇 같지가 않아서 조금 버는 거 같다 한 거뿐임 같은 의견 같은딩??
우리나라에 300,400 버는 사람 많나 나는 지금도 200 벌어서 잘 모르겟음
그리고 막상 중국은 물가 싸서 배달 1만원 시켜도 저거보다 훨 잘 나올 걸?
1개월 전
익인113
걍 200 벌면 200에 맞춰 먹고 살아야지 뭐... 별 수 있나 ㅠㅠ
1개월 전
익인171
고작 300~400벌어서 줘놓고 뭘 바라는거?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4
불만없이 차려준 거 자체가 전업주부인 것 같은데 ㅋㅋㅋㅋ 장난치나
1개월 전
익인115
밥도 밥그릇에라도 좀 옮겨주지...
1개월 전
익인116
놀러온 친구한테도 저렇게 안 차려주겠다 ㅜ
1개월 전
익인117
그릇만 그럴싸해도 달라보일텐데
1개월 전
익인118
나물 하나 더 필요해보임 아니 식이섬유 어디감???????????????? 계란후라이도 하나 필요해보임; 두부동그랑땡 소시지 쌀밥 단백질의 질이 너무 구려요
1개월 전
익인118
이야 진자 직접 차려먹는 내 밥도 저렇게 안 먹을듯 영양이야 모르면 신경 못 쓴다쳐도 전업주부가 저 반찬가짓수에 플레이팅은 개에바 맞벌이라 반찬을 사다가 해준거라면 ㅈㅂ 영양가라도 알고 차려라 자취하는 친구들도 저렇게 안 먹음 탄단지 식이섬유 다 맞춰먹지
1개월 전
익인120
차려준 것만으로도 땡큐해야하는 거긴 한데 플레이팅이 성의 없어 보이게 만듦ㅋㅋㅋ
밥 냉동 돌린 건가? 새 밥 해 먹이거나 밥그릇에 덜어줬을 텐데 케첩도 소스그릇 따로 하고
1개월 전
익인51
밥이랑 반찬이랑 죄다 반찬가게서 산거임
1개월 전
익인120
난 개인적으로 사든 직접 요리하든 상관은 없다 생각함 안 굶게 챙겨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운 일인 것 같아 ㅋㅋㅋㅋ 물론 저 글 쓴 사람이 맞벌인지 챙겨주고 싶어서한 건지 의도는 모르겠지만
1개월 전
익인51
남편이 생활비 주고 전업주부 아내가 저런식으로 하면 걍 이혼사유임
1개월 전
익인51
아니면 최소한 된장찌개라도 해주던가 정말 성의없는거지
1개월 전
익인120
나한테 뭘 원하는곀ㅋㅋㅋㅋㅋㅋ 저 사람 전업주부래? 전업주부여도 요리 잘 못하면ㅋㅋㅋㅋ 차라리 반찬 가는 게 세이빙일 수 있음 재료 사놓고 관리하는 것도 일이라 내가 해봐서 앎
1개월 전
익인51
120에게
ㄴㄴ 님한테 신경질부린건 아님 그렇게보였다면 사과드림;;
1개월 전
익인120
51에게
아녀 갠찮아 나도 심각하겐 안 받아들임 ㅋㅋㅋㅋㅋ 올굿
1개월 전
익인123
ㅋㅋㅋ 편들어줄라고 애쓴다 애써 ㅋㅋ 뭔 강아지 사료주는것도 아니고
1개월 전
익인124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얻어먹는 입장이라면 본인이 직접해먹든가 아님 잘 벌어와서 해달라고 요구를 하면 될 문제고
해주는 역할이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김치, 국 안먹는댔으니 최소 진짜 고기반찬+야채반찬+김 정도는 있어야 하지 않나 싶음
고기가 없어 고기가,,,,
1개월 전
익인51
애초에 시집가서 전업주부랍시고 남편 생활비로 평생 놀고 먹을마인드로 결혼한 사람들은 돈 정말 벌어도 남편밥 걍 지 귀찮다고 안차려줄놈임 저것도 정말 생각없이 올린거임
1개월 전
익인124
그래서 남편이 요구하면 되지 않나 싶다는 말임,,어느 정도 연애를 했으면 뭘 좋아한다는걸 알지만 평생 따로 살다 같이 살면 제대로 아는게 뭐가 있겠음,,평생을 같이 살아도 모르는게 열 길 사람 속인데,,나 뭐 좋아하고 뭐 해줬으면 좋겠다 요구하면 장볼 때 반영을 해서 해줘야 하는거고, 물론 잘 벌어오고 착실한 남편과 성실하고 남편 챙길 줄 아는 아내라는 자격이 되는 부부여야 성립되는 말이긴 함,,
1개월 전
익인51
저런 노괴는 말로해서 들었으면 남편이 부탁했겠지 말없이 라면끓여먹은거보면 그냥 말하면 어떻게될지 미래가 보여서 라면 먹은듯
1개월 전
익인125
나였으면 좋아라하고 먹었을듯
1개월 전
익인51
편의점가면 저것보다 훨씬 잘 차려진 삼각김밥 많다 가서 사먹어라
1개월 전
익인151
그건좀아닌듯..
1개월 전
익인126
난 걍 진수성찬은 아니라도 적당히 한끼떼울정도라고 생각하는데 라면 먹는것보단 낫지않나
1개월 전
익인127
난 괜찮은거같은데 엄마가 절케해주면 밥 두공기 뚝딱이지
1개월 전
익인127
댓글보니까 다들 호화스럽게 먹나보네 내가 넘 대충먹나
1개월 전
익인51
엄마가 아니라 와이프래잖아
1개월 전
익인127
마누라가 해줘도 땡큐지
1개월 전
익인51
마누라가 배달음식 1만원대 해줘도 땡큐임?
1개월 전
익인127
셀쿠를 어디까지 깨는거냐 집에서 얻어먹는 밥이 맘에 안들면 집에서만 해결보거라 나한테 따지지말고
1개월 전
익인51
127에게
따지는건 아니고 생각 물어본거긴함 그리고 셀쿠가 뭔뜻임
1개월 전
익인127
51에게
인티 첨함?
1개월 전
익인51
127에게
뭔 듣보잡 줄임말이 있었네 ㅈㅅ
1개월 전
익인127
51에게
셀쿠가 듣보잡 줄임말이라고?
1개월 전
익인7
51에게
디시 냅두고 왜 여기와서 그래
1개월 전
익인128
메인메뉴가 없네
1개월 전
익인129
남편이 국물을 좋아하느냐 안좋아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은 퇴근하고 뜨끈한 국물이 땡기기는 해 국이든 찌개든
1개월 전
익인130
에휴 밖에서 힘들게 일하고온남편 저녁 절대 저렇게 대충 차려주고싶지도않다 ㅋㅋㅋㅋ;; 뭐 저 사람 사정은 모르겠지만 사진만보면 그릇이라도 바꿔주면 좋겠다 생각드네
1개월 전
익인131
플레이팅이 약간 서운할수도 있긴 하겠다 ..... ㅋㅋㅋㅠㅠㅠ
1개월 전
익인132
맞벌이면 그럴수도 있다고생각되는데 우리집도 맞벌이여서 예전엔 엄마가 하실때도 많았는데 요즘은 반찬사서 먹을때가 더 많음 가끔 엄마가 아빠보다 퇴근시간이 늦을때도 있어서
1개월 전
익인132
근데 나는 다 잘먹는편이라 저렇게줘도 잘먹긴할듯 국이나 찌게 하나있으면 더 좋을거같긴한데
1개월 전
익인133
그릇이라도 좀...
1개월 전
익인134
솔직히 중소기업 밥도 저렇게 안나온다
1개월 전
익인135
맞벌이지만 요리하는 거 좋아해서 난 매일 저녁 차리는 사람이라
저렇게 차릴 거면 안 하느니만 못하다고 생각함 ....
1개월 전
익인136
나 혼자 먹는 밥이면 저렇게 하는데 돈을 잘 벌어오든 뭐든 남편이든 엄마한테든 밥 차려주는데 저렇게 주진 않을 거 같음
밥도 밥그릇에 옮기고(귀찮으면 요새 밥그릇에 뚜껑만 씌워서 냉동할 수 있는 거 마니 나옴) 초록색 너무 없다...
나물 머 하기 귀찮으면 미역 사놓고 불려서 무치면 돼요 아님 오이도 손질 간편하고요 맞벌이면 그래도 이해해보겠는데 전업주부시면 진짜 심하게 성의없음
하기 싫으면 차라리 직접 차려먹으라 하세요ㅠㅠ
1개월 전
익인137
국이랑 김치 안먹는다고 하고 매번 저러면야 싫지만 가끔은 괜찮다고 봄 난 스팸이랑 김치 하나 놓고도 잘 먹어서 그런가… 원래 반찬 거짓수가 많이 필요한 사람도 아니고 근데 전업인데 매번 혹은 주로 저러면 싫음
1개월 전
익인138
심각한데 ㅋㅋ
1개월 전
익인139
자취할 때에도 저것보단 잘챙겨먹었음
1개월 전
익인140
보아하니 국이나 김치나 채소는 안먹나본데 그럼 뭘 바란거임??ㅋㅋ 설마 제육볶음이나 소세지볶음 같은 조리과정이 들어간게 아니라서 삐진거임??
1개월 전
익인141
맞벌이면 차려준게 감사한거고
전업이면 혼나야함..
국 안먹으면 고기라도 하나 구워주지
1개월 전
익인142
맞벌이면 걍 먹으라하고 전업주부면 완전부실
1개월 전
익인143
맞벌이면 남자가 잘못이고 전업주부면 여자가 잘못
1개월 전
익인144
어떻게차렸냐가 문제인듯?저거 세칸짜리 반찬그릇 같은거 거기다 예쁘게 담고 케찹은 소스접시에 따로 담고 밥공기에 밥담아서 내주면 걍 그게 집밥이지 뭐 근데 저건 먹다남은거 준거 같잖아....
1개월 전
익인145
먹기 싫게 생기긴 했다
1개월 전
익인146
플레이팅이 문제인가
난 저기에 김치 몇조각만 더 있음 될듯
1개월 전
익인147
혼자 대충 끼니 해결하는 밥상 같긴하다
1개월 전
익인148
비주얼때문에 무성의해 보이기는 한듯
1개월 전
익인150
맞벌이하면 감사하게 먹으면 안될까
1개월 전
익인152
그냥 주는대로 처먹어라 반찬 투정은 3살 어린애가 해도 혼난다
1개월 전
익인152
편식은 가정교육 운운하면서 반찬 투정은 어디서 배워먹은 버릇인지? 교육 다시 받고 오길
1개월 전
익인154
반찬이 있어야 투정을 하지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2
?? 두부동그랑땡이랑 멸치볶음은 반찬이 아니야 ?? 저거 직접 해 보긴 해 봤어??
1개월 전
익인154
ㅋㅋ 저거 한번하고 여러번 먹는 반찬인데 뭘 해보긴해봐라야 가운데 피클인지 뭔지도 직접함?
1개월 전
익인152
154에게
그건 내가 저 사람이 아니라서 모르겠고 여러 번 먹든 한 번하든 주는 대로 먹는 거야 3살 때 교육 안 받아 봤어??
1개월 전
익인154
152에게
주는 대로 먹을거면 왜 부부함? 남편이 돈도 주는대로 받겠네
1개월 전
익인152
154에게
아 나는 내가 돈 벌어서 모르겠고 밥은 해 주는 대로 먹는 게 예의야 자기가 먹고 싶은 건 투정부리는 게 아니라 자기 손으로 하는 게 성인 어른의 기본 "도리"고 그건 부부의 도리까지 갈 것도 없네
1개월 전
익인154
152에게
어 그런 예의 없어 하나를 하더라도 정성을 하는게 기본이야 저건 개밥도 아니고 저런걸 주냐? 차라리 시켜먹고 말지
1개월 전
익인152
154에게
그럼 넌 시켜먹어 플레이팅이 미흡할진 몰라도 그럼에도 밥을 하고 널 위해 밥상에 올려주는 수고를 그렇게 무시하는 건 인간으로써 도리가 아닌 것 같다
1개월 전
익인154
152에게
니가 주는 대로 먹으라면서 ㅋㅋㅋ 수고가 안들어가도 먹으라는거 아님?
1개월 전
익인152
154에게
두부 하나를 부쳐주더라도 수고가 들어가는 법이니까. 주는 대로 먹는 게 맞지
1개월 전
익인154
152에게
수고를 들여서 개밥을 먹으라니 뭐 생각이 다른거 같으니 넘어갑니다
1개월 전
익인152
154에게
불만이면 본인 손으로 차리면 되는 일이지 뭐든 불만인 사람이 움직이는 거야. 돈이 불만이면 자기가 돈 버는거고, 밥상이 불만이면 본인이 차리는 거고.
1개월 전
익인154
152에게
분업을 모르시나?
1개월 전
익인152
154에게
그게 뭐든 밥상머리 예절에 대해서 말하는 거고. 일하는 사람에 대한 예의를 차려서 그사람이 돈을 못 벌어와도 수고했다고 말해주듯 밥상머리 앞에서는 차려준 사람에 대한 예의가 있어야 하는 거야
1개월 전
익인154
152에게
나는 그런 예의 모르겠고 퀄리티 안나오면 그냥 본인 자질이 부족한거에 사진은 그냥 정성도 없음 그런 사람한테 뭔 수고했다고함? 님 분업이 누구에게 받는 선물이 아니라 본인의 업무에요 ㅋ 본인 업무를 개판으로 하는데 무슨 수고를 신경써줘야함 막말로 누구에게 받는 선물이나 그런 정성을 신경쓰는거지
1개월 전
익인152
154에게
? 나는 저 가정주부가 아닌데 왜 나한테 열을 내시는지? 난 내가 일하고 남편이 밥 하는데 밥에 물 말아줘도 불만 안 해 이건 성별 무관한 문제인데 상대의 수고랑 헌신을 퀄리티 따지며 부하직원 업무 평가하듯이 하면 결혼하지 마 그냥 혼자 사는 게 본인도 상대방도 편할 거야
1개월 전
익인154
152에게
내가 언제 성별 따짐?그냥 본인 일을 똑바로 하라는거임 반대로 남편 집안일이 청소나 설거지라고 해보자 그럼 그 일을 대충해도 수고만 들였으면 그냥 받아들이라는거?
1개월 전
익인153
ㅋㅋㅋ난 가정주부가 저렇게 해줘도 괜찮ㅋㅋㅋ다들 플레이팅이나 반찬 가짓수 엄청 신경쓰는구나...우리집은 걍 국 하나로 밥먹고 그래서...
1개월 전
익인155
맞벌이면 라면 끊이고 전업이면 집나감
1개월 전
익인156
아오ㅜ난 사진 보자마자 아...비위상해서 라면 먹는거 이해되는데
이해가 가는 사람들은 평소에 밥을 어떻게 차려 먹는거지..?? 내가 나혼자 편하게 먹는거면 모르는데, 타인에게 대접할 때는 좀 성의가 들어가는게 맞지 않나?
예를들면 그릇이라도 좀 예쁜거, 음식 모아놓고 소스 같이 놓으면 눅눅해지고 비위상함, 밥도 좀 예쁘게 담아주기
남편 먹으라고 차린건데 저렇게 대충 모아놓고 지저분한 느낌 주면 받는 사람입장에선 개밥도 아니고 비위상할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저렇게 남 주는건 못 배운거라고 생각함.정 밥 해주기 어려우면 반찬을 사든가 ㅜ
난 저런거 너무 싫음...
1개월 전
익인157
밥만 많은데 저 반찬으로 저 밥을 다 어케먹어..?
1개월 전
익인158
맞벌이냐 외벌이냐 남자냐 여자냐 엄마냐 아빠냐의 문제가 아닌 것 같은디
둘다 백수여도 저건 기분 나쁘지 난 내 밥 차려먹을 때도 저렇게 안 먹어
1개월 전
익인159
아내가 육아 안하는 가정주부면 에바지
1개월 전
익인160
난 동생한테 밥 차려줘도 저렇게는 안 줌..
1개월 전
익인161
플레이팅 문제 같기도
근데 설거지 하기 저게 편하니깐
저렇게 내놓은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162
성의가없잖아 성의가. 마음상의 문제지 반찬투정으로 보이나.. 내 밥 차릴때나 꿀꿀이죽도 상관없는거지 기본적으로 남 차려줄 땐 신경좀 써줘라. 그게 뭐 어렵다고...
1개월 전
익인163
못먹을건 아닌데
대충차린거 맞잖아
1개월 전
익인164
저건 진짜 부실해보이긴 함
1개월 전
익인165
자취생밥상같당..
1개월 전
익인166
..쩝 성의없어보이긴함 하기싫은데 억지로 준거같음
1개월 전
익인167
맞벌이면 솔직히 노상관이고..전업이여도 ..남편이동의했으면괜첞지않나 나는괜찮은데 저렇게 차려줘도
1개월 전
익인168
이거 남편이니까 괜찮다는 사람은 저거 그대로 옆집이나 친구 놀러 왔을 때도 저렇게 줄 건 지 생각해보면 될 듯.
본인은 편할진 모르겠지만 같은 내용물이라도 그릇 한두 개 더 써서 나눠 담고 야채나 나물 한 개 더 추가해서 놨다면 노력했다 싶겠지만
저건 그냥 귀찮으니까 아무거나 먹고 나중에 나 시키지 말고 네가 차려서 먹어라고 말하는 것 같네
가까운 사이일 수록 더 소중해야하는데 왜 같이 사는 지 모르겠다. 그냥 어쩌다 한번 차린 밥상이길 바람
1개월 전
익인169
맞벌이면 차려준것만으로 감사한거고
전업주부시면 플레이팅의 문제
그냥 뭐..김치나 김하나만 더 놔도
성의없어보이지 않을듯
1개월 전
익인170
내가 좋아하는 것만 있당
1개월 전
익인172
손이 없나 발이 없나 마음에 안들면 직접 차려먹으라 해
1개월 전
익인173
플레이팅
1개월 전
익인174
플레이팅 문제보다는 전체적으로 문제인데.. 남편이 전업주부고 내가 퇴근하고 왔더니 밥 저거 주면 화날듯
1개월 전
익인175
에바
1개월 전
익인176
두부동그랑땡맛있겟다근데
1개월 전
익인177
맞벌이면 입닫고 먹고 아니면 문제ㅇㅇ
1개월 전
익인178
맞벌이면, 라면 더 끓여먹는거지 뭐...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51
익179는 50년간 같이 갈 동반자한테 그런식으로 대하는것도 대단하긴하다 ㅋㅋ 생각이 없는건지 아니면 짱~~~깨라서 그런건지
27일 전
익인180
반찬은 문제 없어 보이는데 플레이팅이 문제네 좀 성의 없어 보여서 멸치 장아찌를 따로 담고 케첩도 따로 담고 밥도 밥그릇에 담았으면 좀 좋았을 거 같네 근데 나혼자 차려 먹는 거면 그냥 저렇게 먹지 설거지 거리 줄이려고
1개월 전
익인182
반찬은 괜찮은데... 차라리 식판이 낫겠다 저게 뭐야
17일 전
익인183
요리 직접 해봐라 그러셈ㅋㅋㅋ
15일 전
익인184
맞벌인데 저렇게 차려주면 단박에 안먹는다 함...^ 네가 하든가!!! 소리지르고 싶음
15일 전
익인185
전업주부면..욕 먹을만도
15일 전
익인186
자기가 좋아하는 반찬을 사오던가 따로해서 먹음되잖아
14일 전
익인189
전업주부면 화날만할듯
3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헬로키티 X 위글위글 콜라보.jpg
이슈 · 1명 보는 중
익들아 이거 과자 개존맛이니까 꼭 먹어봐 미침 진짜
일상
AD
불가리 행사 드레스에 플랫슈즈 신은 장원영
이슈
기안84가 만든 김치볶음밥을 맛본 이토준지 반응
이슈 · 1명 보는 중
AD
20대에 많이 하는 착각
이슈
블랙핑크 글 쓰는 큰방익들 계정 정지시키는 블링크들
이슈
AD
AD
믿음이 없어서 헤어진 커플
이슈 · 2명 보는 중
더치페이 동의했다가 조리돌림 당하는 중인 로버트 패틴슨
이슈 · 4명 보는 중
꿈에 이재용 회장이 나와서 로또 샀는데.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손님 6명이 고기30인분시키면서 음료6잔 공짜로 달라해서 거절함
이슈 · 4명 보는 중
AD
와이프 가슴에서 침냄새가 나요
이슈 · 10명 보는 중
"예랑 집이 부자라며?"...정보 엿본 국세청 직원들 무더기 적발
이슈 · 2명 보는 중
AD
테무산 과일필러
이슈 · 6명 보는 중
지역마다 갈리는 '훔치다' 속어
이슈 · 3명 보는 중
AD
암을 키우는 만성염증 12가지 신호
이슈 · 3명 보는 중
가을뮤트익들 뭐 살까…
일상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사각턱보톡스, 슈링크/울쎄라 하지 마라.blind
417
9:01
124476
7
요즘 30대는 다 듣는다는 소리.jpg
165
9:01
111799
1
유머·감동
친구 잘못 사겨서 아빠한테 미안함.jpg
123
12:10
76203
3
"특수부대 출신 교사들, 나화진 되겠다며 연락"...안민석 "교권활동보호국 신설 검토 중"
125
9:01
80758
1
이슈·소식
[단독] 송도서 발견 사람 다리, 요양병원서 '불법 절단 수술' 정황
112
14:28
84773
2
정보·기타
주식 투자로 4억을 날린 아내
84
14:06
66697
0
이슈·소식
10대 아들 몰래 세 딸과 이사…전화번호도 바꾼 친모 '징역형'
80
17:29
43521
0
유머·감동
민희진이 레드벨벳 타이틀 바꾼 썰
127
13:05
68028
19
이슈·소식
일본 치아 재생 근황
89
16:14
53061
2
이슈·소식
안아키 했던 엄마들의 후회
67
15:52
57539
2
유머·감동
남편이 일진인데 본인이 순하게 생긴줄 알아
55
16:07
59709
0
유머·감동
OCN 상단 자막 담당자
58
16:57
44703
1
이슈·소식
[속보] 대구서 '일본뇌염 바이러스 유전자' 검출…전국 경보 발령
57
13:56
62606
1
정보·기타
흑인 손바닥이 하얀 이유
69
6:39
72097
21
이슈·소식
옐언니 크루 "신사장" 커밍아웃
40
9:30
76087
2
생선을 구웠군요
23:34
l
조회 2
샤워할때 이런 사람 있어?
23:33
l
조회 70
거북목의 최후
23:32
l
조회 261
상식이다 vs 배신 당함?
23:31
l
조회 45
샤워 중 음성통화 걸려옴
23:31
l
조회 346
만난지 한달.. 진도가 너무 빨라
23:30
l
조회 634
바다를 처음 간 강아지
23:28
l
조회 323
까마귀를 구해줬더니
23:27
l
조회 408
브랜드 로고를 중세시대 스타일로?
23:26
l
조회 528
앉아를 가르친 결과
23:24
l
조회 642
어느 쪽이 진짜 공든 탑일까요?
23:22
l
조회 338
명문대는 바로 이곳!
23:21
l
조회 218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통증의학과 망언..JPG
3
23:20
l
조회 3684
l
추천 1
거기가 어딤?
23:18
l
조회 289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6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36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16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0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9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1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10명 찬성 (목표 20명)
리센느
사람마다 발음이 다른 단어
1
23:17
l
조회 1185
은행가서 말실수를 했다
1
23:16
l
조회 2391
러브 버그
1
23:16
l
조회 583
공감능력을 잘못 학습한 T남친
23:15
l
조회 724
어머니뻘 여성 겁탈하던 20대 남성 4층 투신 후 중상
15
22:57
l
조회 6057
내가 다 아까워서 눈물이 난다 ㅜ
4
22:44
l
조회 791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34
1
무신사vs지그재그 실시간 맞짱뜨는중
26
2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통증의학과 망언..JPG
3
3
전자렌지에 사과 돌리지마셈
16
4
선을 넘었던 서브웨이 메뉴
13
5
다이어트 중 엄청난 절제력
4
6
내가 다 아까워서 눈물이 난다 ㅜ
4
7
만난지 한달.. 진도가 너무 빨라
8
은행가서 말실수를 했다
1
9
샤워 중 음성통화 걸려옴
10
거북목의 최후
11
의정부고 졸업 사진
4
12
브랜드 로고를 중세시대 스타일로?
13
앉아를 가르친 결과
14
어머니뻘 여성 겁탈하던 20대 남성 4층 투신 후 중상
14
15
사람마다 발음이 다른 단어
1
16
까마귀를 구해줬더니
17
상식이다 vs 배신 당함?
1
미장 반도체 뭐임
10
2
마감 2분 전 도박 성공✌🏻
2
3
주식 6개월차 주식 수익✌️
6
4
익들아 에어컨 좀 펑펑 많이 틀어놔
2
5
속바지 안 입는거 당연히 자유긴 한데
5
6
다시는 안올 하닉 270층..
7
하닉 6주사면 돈 많이 못벌어??
9
8
내일 하닉 솔직하게 예측해봐봐..
3
9
요즘 여기 글쓰면 결론은 둘 중 하나임
1
10
빚투 추천 안하는 이유가 뭔 줄 앎?
7
11
에휴 진짜 친구가 간절해진다
12
게임 캐릭터 사진들고 성형 상담 가는거 에바야?
5
13
샤워하고나서 팬티 바로 입어?
14
내일 하이닉스 280은 찍겟네
15
20대익들아 직장에서 다들 친목해야한다 생각해?
1
16
으른의 권력
17
회사에서 막내가 mz인데 나랑 몇개월 차이도 안나는데 하..
5
18
매대에 옷 깔아놓는 팝업 단기알바 절대하지마
19
목걸이 어때? 별로야?
5
20
아 주식 하루마다 일희일비할거면 하지마 진짜
1
프미나 8년 무정산이엇다는거봣는데 그럼 어캐 산거야….????
8
2
라이즈 공케이 나온다
3
브리즈 분들 영현이 공케이에 라이즈 분들 나와요
4
4
큰방 사람 왜이렇게빠짐?
7
5
축구 위시 대 라이즈였으면 누가 이겼을까
9
6
원빈 리쿠 앤톤 쇼타로 축구 못하더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7
라이즈 선출멤이 많아서 ㄹㅇ 운동 잘할거 같은 이미진데
3
8
아니ㅋㅋㅋㅋ 위시라이즈 자컨 트윗썸넬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9
은석 세레모니 보고 충격받아서(p)
5
10
올해 1억뷰 넘긴 아이돌 뮤비가 4개래
4
11
사쿠야 영어 안읽는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2
12
라이즈위시 축구 못하는 사람들도 뭔가 개성있게 못해서
4
13
아니 심판에 구급차에 코치까지 모셔왔네 했는데ㅋㅋㅋ
14
위시 라이즈 자컨 내내 이러고 봄
10
15
팟컨실러 한쪽만 쓰면 여긴 언제 써?
1
16
정보/소식
CG 퀄 개잘뽑힌듯한 넷플 드라마 동궁
1
17
전진은 왜 제대하고 무도 다시 안들어왓어?
3
18
그래도 앤톤이 수영 잘하자나
4
19
ㄱㅊ아 원빈아 재밌었으면 됐어
1
20
내일 축구 조규성 나올수 있을까?
2
1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결국 선 넘어버린 롯데리아...
28
2
살 많이 뺀 여연들 어케 튼살이 하나도 없지???
25
3
한소희 한복 어울리는거 ㄹㅇ 의외임...
28
4
참교육 올해 제일 잘된게 신기하네…
10
5
김민희 진짜 트렌디하게 생기긴했다...
14
6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38
7
변요한이 티파니한테 커피차 보냈네...
2
8
남주혁 이도현 ㄹㅇ 제대하고 공백기긴 배우...
9
9
허남준 생명의 가치 드디어 봤다
9
10
남주혁 쌍커풀 완전 자리잡았네
63
11
7월 한드 한영 도파민 실화냐
3
12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세계서리 서로 사랑한다고 말 한 적 없어
2
13
기대작 아닌데 잘된 드라마 뭐가 있어?
10
14
장승조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50
15
요즘 시대에도 배우그룹이 있네..
13
16
재밌는 드라마 추천좀
4
17
오늘 디플 탑텐에 지창욱 필모 전부 순위 역주행함
2
18
젊배 중에 영화 메인으로 활동하는 배우 누구 있지
32
19
유아인은 그거 한대?
2
20
박지현 서인국 ㄹㅇ 북극여우 사막여우네 ㅋㅋㅋㅋㅋㅋ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