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63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홍진 [호프] 칸영화제 반응..⚠️
85
26일 전
l
조회
85439
인스티즈앱
8
글쓴이
26일 전
익인1
영화에 예술적 가치나 교훈, 의미같은걸 바라는 사람들은 점수를 짜게 주거나 안주고 순수 재미와 카타르시스, 시각적인 도파민같은걸 바라는 사람들은 점수를 높게 준것 같은데? 아무래도 칸영화제다보니까
26일 전
익인5
22
26일 전
익인2
평이 완전 갈리네 더 궁금해지는데 CG가 벽인가
26일 전
익인3
이 감독 특징이 호불호가 진짜 커서
일단 평가만 보면 어느정도 잘 나온 느낌이네
26일 전
익인4
한가지 확실한 건 ‘초반 한시간 동안의 연출은 개쩐다’는 거네
나머지는 호불호 강한데 해외 영화광들 사이에선 불호가 좀 더 우세하고
26일 전
익인47
22 60분은 재밌고 100분은 별로인듯
약간 왕사남 반대인듯? 호랭이 단종한테 죽고부터 재밌었는데
26일 전
익인6
호불호가 좀 있네....
26일 전
익인7
이거 제작비 많이 들어갔다면서 CG가 별로란 소리가 나오네 이런 장르할꺼면 CG에 힘을 줬어야지
26일 전
익인8
가족이랑 보기에는 아무래도 어렵겠구나 내 욕심ㅜㅜ
26일 전
익인26
왜??ㅠ 가족이랑 보려구하는데
26일 전
익인28
호불호가 심하다는건 어려운 영화라는거니까
26일 전
익인8
선정성이 어느정도 있다는 것 같아서..
26일 전
익인26
헐 진짜?? 그럼 가족이랑은 못보겠다 ㅠㅠ
26일 전
익인9
왜캐극과극
26일 전
익인10
도대체 뭐길래 싶어서 보고싶어짐
26일 전
익인11
역시 한국 sf의 한계는 cg인가.. 기생수만큼만 나와도 괜찮던데
26일 전
익인13
재밌었으면 좋겠다ㅠㅠ
26일 전
익인14
보통 평론가들한테 저런평이면
관객 반응은 엄청 좋던데 너무 기대된다
cg가 막 엄청 허접한 정도만 아니면 그냥 연기,연출 감안하고 볼수있음
26일 전
익인15
아 빨리 보고싶다ㅠㅠㅠ
26일 전
익인16
재미는 있나보네
손익분기점 2000만이라 그래서 쫄딱 망할줄 알았는데 반응 뜨거운거 보니까 진짜 넘을라나 ㅋㅋ
26일 전
익인19
2천만..???
26일 전
익인26
손익분기점 천만아냐 ??이렇다할 이익볼려면 이천만이고
26일 전
익인27
손분 천만 맞는거같은데
26일 전
익인32
알려진건 2000만 맞아
애초에 국내시장 타켓이 아닌 영화여서
26일 전
익인36
마자 알려진 걸로는 국내 천만 해외 천만이 되야 손익분기점 넘는다던뎅...
26일 전
익인57
엄청난 도전을 하는구나 난 너무 기대된다
25일 전
익인17
어떻게 저렇게 반응이 갈리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CG는 걱정되긴 하네;;
26일 전
익인18
딱봐도 내가 싫어하는 내러티브 없는 영화네
26일 전
익인20
개가티 기대중
26일 전
익인21
이게 칸 받을거라고 진심으로 생각하는건가..? 상자속의 양이 무조건받음
26일 전
익인22
그나저나 나홍진 호프까지 망하면 한국영화판 진짜 망한다는 소리 나왔는데 그 사이에 장항준이 대성공 할 줄이야
26일 전
익인23
근데 나홍진 영화는 뭔가 후반에 팍식 부분이 있는거같음 용두사미같애ㅠ
26일 전
익인24
호불호가 엄청나네 오히려 더 궁금하다
26일 전
익인25
이렇게 극과극이라고? 궁금하긴 하네..근데 평이 극과극으로 갈리는 영화는 거의 다 불호였음ㅠ
26일 전
익인29
오 근데 티저만 봐도 cg퀄이 다르긴 하네…
26일 전
익인30
이런 반응은 재미 없다는 의미로 보여...
26일 전
익인33
개봉전까지 cg작업만 열라 하겟군.. 아 근데 불안하네 저거 취향 많이 탈 것 같은데..
26일 전
익인34
근데 난 개인적으로 영화제에서 높은 평가 받은 작품들은 다 재미없던데 도파민 추구형이라 그런가 ㅋㅋㅋㅋ
26일 전
익인35
진격의거인 같다해서 무조건 보러가야겠다 ㅋㅋ
26일 전
익인37
진짜 모 아니면 도겠네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38
호불호 진짜 심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39
이러면 한국에서는 불호가 더 많을거 같긴 하다.. 해외에서라도 잘됐으면
26일 전
익인40
근데 혹평들 하나같이 욕써놓은거보면 매우 도전적이고 대담한 작품이긴한듯ㅋㅋ 보러가야지
26일 전
익인41
오.. 한국 sf구나 보고싶다
26일 전
익인42
제작비를 많이 썼는데도 cg가 많이 떨어지나보네..
26일 전
익인43
걍 빨리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싶음 ㅜㅜ
26일 전
익인44
cg랑 편집 손 좀 보고 개봉하면 안 되나
26일 전
익인45
나홍진은 추격자랑 황해로 끝났지. 곡성부터 개연성 없이 그럴듯한 분위기만 무게만 잡고 떡밥을 회수하지 않는게 멋있는줄
26일 전
익인46
딱 봐도 내 취향은 아닐 것 같은데 반응이 갈리니 궁금하긴 하다....
26일 전
익인47
호프도 망하면
류승완 나홍진 조인성 셋다 무너지는거..
그리고 우리는 영화관에서 이순신 단종 소방관 군인 사람죽고 우는 신파만 보게되겠지..
확실한건 밤티호랭이 단종한테 죽으면서 중후반부 재밌어진 왕사남과 반대로 초반부 60분까지는 확실히 재밌다는거.. 중후반100분도 재밌게 수정해주세요
26일 전
익인48
완전 공감......
26일 전
익인48
재미없어도 2번 봐야지 나홍진 너무 좋ㅇㅏ
26일 전
익인49
아니 CG가 얼마나 구리면..
26일 전
익인50
호불호 갈려서 궁금하다 ㅋㅋㅋ
26일 전
익인51
우리가 대체 뭘 본 거야 <라는 반응 나오면 성공한 거 아님? 애초에 시놉시스만 봐도 그럴 의도로 만든 영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성공했다고 본다
26일 전
익인53
호불호 심하네ㅋㅋㅋ쟈밌겠다
25일 전
익인54
호불호가 극명하겠지만 우선 관심은 생기는 영화
25일 전
익인55
한국 cg판 요새 말 많네....
25일 전
익인56
손익이 2천만을 어따 썼길래 cg평이 최악이지
25일 전
익인58
분위기는 완전 내 스타일인데.. 재밌었으면 좋겠다
25일 전
익인59
진짜 재밋을 것 같다 돈은 전부 배우몸값에 쓴건가..?
25일 전
익인60
어떻게 평이 저렇게 극과 극이지ㅋㅋㅋㅋㅋ진짜 궁금해짐ㅋㅋㅋㅋ
25일 전
익인61
와 호불호 엄청 심한가보네 궁금하다
25일 전
익인62
호불호 심하네
CG가 얼마나 별로이길래
25일 전
익인63
흠 궁금학만
25일 전
익인64
궁금해서 보고싶은데 예고만 봐도 피곤해서 영화관에서 어케버틸지 벌써 걱정이다ㅋㅋㅋㅋ
25일 전
익인65
호불호 심한가보네.
cg별로. 반복되는걸로 채워지는 런닝타임이 문제인가본가.
25일 전
익인66
모 아니면 도인거네
25일 전
익인67
궁금하게만드네요
25일 전
익인68
난 솔직히 심사위원들이 욕하는 영화가 좋아서ㅎ 기대됨....
25일 전
익인69
진짜 기대된다
25일 전
익인70
유전 느낌이라고? 빨리 보고싶다
25일 전
익인72
22
25일 전
익인71
이 영화를 보면 또 꽤나 맘에 들 듯
25일 전
익인73
무족권 보러간다..
23일 전
익인74
가족이랑은 못보겠군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소원을 말해봐 시절 소녀시대 유리
이슈 · 4명 보는 중
오줌 싸고 사망한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AD
현재 다 똑같아서 소름이라는 남미새 말투..JPG
이슈 · 6명 보는 중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 동양인 차별 논란
이슈 · 1명 보는 중
BTS 광화문 공연 보고받은 대통령 반응.....JPG
이슈
넷플 기리고 촬영 때문에 20kg 찌웠었다는 배우...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아니 영화 왤케 비싸? 깜짝 놀랐네
일상
얘들아 이 분 알아? 88년생…
일상 · 1명 보는 중
AD
재미로 보는 신기(神氣) 자가진단 테스트.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하정우 한동훈 이 득표율 차이는 이거때문이겠네
일상 · 2명 보는 중
이미연 연예인 인생 끝장낸 순간.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감다살 소리 듣고 있는 순천만국가정원 지역 축제 컨셉
이슈 · 5명 보는 중
스웨디시 여대생 은퇴
이슈 · 8명 보는 중
나솔 이짤은 볼때마다 처웃기네ㅋㅋㅋㅋ
이슈 · 6명 보는 중
AD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성인용 기저귀 착용하고 공연한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교토 숙박세 10배 교통비 2배 인상⚠️
이슈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정보·기타
딸부자집 사위 현실
157
7:37
82468
0
이슈·소식
🏳️🌈국내 최초로 나온다는 바이(양성애자) 연프.jpg
105
10:17
57413
4
이슈·소식
현재 카페알바들 경악중인 수박주스 도감...JPG
150
13:44
47582
7
"인당 30만 원 보상"…티빙 이용자 1천여명 '개인정보 유출' 손해배상소송
82
12:29
48903
3
이슈·소식
(🔞심연주의) 발바닥 전부 모자이크한 유튜버..JPG
55
16:45
26995
0
이슈·소식
전한길 "이재명 '제2 이태원 참사' 만들어 시위 진압할 수도"…도 넘은 주장
69
13:01
23977
0
정보·기타
서양 혼혈만 좋게 봐서 슬픈 동남아 혼혈
47
16:42
23374
0
이렇게 온 족발 환불한다 VS 환불 안한다
41
10:41
45481
0
마라탕 사이즈 잘못시켜서 무슨 항아리에 옴
48
14:35
33284
1
위고비 끊은지 5개월 뒤 몸무게 후기
40
12:41
45328
2
대체 왜 새 멤버 합류시키냐, 좀 그렇다, 이걸 재결합으로 봐도 되냐는 반응 많았던 시크릿 근황...jpg
36
14:39
30348
0
해외에서 반응 좋은 집착광공 듀오링고 공식 의인화.jpg
50
12:32
39965
3
경기도민들은 눈도 깜짝 안한다는 괴담
37
10:38
47114
0
정보·기타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32
17:11
16416
0
에스파 윈터 비주얼 근황
51
12:38
37851
6
메뉴 사진 보정 따위 없는 치킨집
18:38
l
조회 39
치치, 아냐가 유부초밥 해왔어
18:36
l
조회 162
80~90년대 부의 상징.jpg
18:36
l
조회 251
인간이 달에 갈 때 사용했던 컴퓨터.jpg
18:35
l
조회 236
데뷔 5일만에 해체한 걸그룹
18:34
l
조회 553
사과하는 날에 받은 경고장
18:33
l
조회 297
별의별 간섭을 다 한다는 뮤지컬 관람
18:31
l
조회 287
월 관리비 9억짜리 집
1
18:30
l
조회 700
조회수 500만회 넘게 찍은 해외 대형 유튜버의 한국 급식
1
18:27
l
조회 1295
공항에서 마약견 훈련에 협조하면 받는 굿즈..jpg
5
18:22
l
조회 2305
이해하면 섬뜩한 18세기 서양화
18:19
l
조회 2262
한식이 진짜 빡센 장사인 이유
3
18:16
l
조회 2217
의외로 외국에서 인기 있는 케이뷰티 브랜드
18:16
l
조회 1533
순식간에 수비 도움을 받아 3타자로 이닝을 끝내버리는 노경은 입니다
18:15
l
조회 199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23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35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7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학벌때문에 소개팅 까인 남자
18:14
l
조회 769
빠니보틀이 유튜버로 인정하는 세명
18:12
l
조회 564
건물주 친구가 징징대길래 한마디 했는데 예의 없나요.jpg
18:09
l
조회 1796
곧 도박장 오픈 예정 (feat. 스페이스X)
18:08
l
조회 2251
??유재석과 아이유 국민들 사랑으로 번 돈 전국민한테 다 기부해라!!
18:05
l
조회 634
💥남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학생의 스타일.jpg
3
17:59
l
조회 619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38
1
베트남 부촌 아파트 가격
12
2
사위에게 2년 된 냉동닭을 준 장모님
8
3
요즘 토스에서 대대적으로 미는 신기술..JPG
5
4
행보관 꼬셔서 개꿀빤 동기
5
💥남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학생의 스타일.jpg
3
6
공항에서 마약견 훈련에 협조하면 받는 굿즈..jpg
5
7
중국에서 재배중인 대왕 블루베리
8
8
한식이 진짜 빡센 장사인 이유
3
9
조회수 500만회 넘게 찍은 해외 대형 유튜버의 한국 급식
1
10
월 관리비 9억짜리 집
11
데뷔 5일만에 해체한 걸그룹
12
서양 혼혈만 좋게 봐서 슬픈 동남아 혼혈
42
13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31
14
이해하면 섬뜩한 18세기 서양화
15
곧 도박장 오픈 예정 (feat. 스페이스X)
16
(🔞심연주의) 발바닥 전부 모자이크한 유튜버..JPG
52
17
인간이 달에 갈 때 사용했던 컴퓨터.jpg
18
의외로 외국에서 인기 있는 케이뷰티 브랜드
19
80~90년대 부의 상징.jpg
20
사과하는 날에 받은 경고장
1
손절한 독실한 기독교 친구 개명했네ㅋㅋㅋ
5
2
엽떡 시켜따
8
3
하 곧 서른되니까 피부화장 매트하게 못하겠네
4
4
아우 올영 참고 지그재그에서 사기 너무 잘한듯
1
5
테무 꿀팁 알려줌
6
1주일된 배달찜닭 먹어도되냐 얘들아
10
7
평생 벼락치기만 한 사람은 공시 절대 못하겠지
6
8
와 서초 변호사 개싸가지없네
1
9
중소기업 다닐 바에야 알바가 낫지 않음?
6
10
콩비지 이거 양이 되게 늘어나는구나
11
유투브 겜 광고 미친거 아님❓(후방주의)
12
이성한테 관심이 아예 없진 않은데
1
13
내친구 에어포스 더러울 때까지 신고 새로 삼
2
14
나만 그런가 나이 먹을 수록 멘탈 약해짐..
15
나 18시간 잤어
3
16
피부과 갔다와도 또 나고 또 나고 미쳐버려ㅠㅠ ㅎㅇㅈㅇ…
6
17
얘들아 육회에 라면vs물냉면 뭐가 더 잘어울려??
18
난 이제 더이상 애들이랑 친하게 지내지 않을거임
19
담주에 도쿄 3박 4일 가는데 백팩 vs 숄더백
20
빨리 대학 졸업하고 싶다 비교하는 거 힘들다..
1
성수역 지하철 전광판에 있던데 이사람 유명한 아이돌임?
5
2
ㅇㄷㅇ 팬콘 누구 왔는지 아는 사람
3
3
미디어
무한상사 떴다 !!!!
4
4
유준이ㅋㅋ 울까말까 고민하는 거 봐ㅋㅋㅋㅋㅋ
1
5
1찍 2찍 인플루언서 미감차이 대박이다
4
6
양념치킨 제일 맛있는 데가 어디야?
16
7
헐 아일릿 체리쉬 안무 제임스가 참여했어?
3
8
티켓팅 하는 익들아 기받아가라
5
9
파트 적어도 무대에서 눈에 띄는 애들은 다르네
3
10
요즘 포카 어디서팔아...?
8
11
콘서트 다니면 최대 9년이나 수명연장 가능
6
12
앤더블 엔딩포즈 ㄹㅇ권력느껴져
6
13
홈마들도 확실히 평일보다 주말에 프리뷰 많구나
14
오 다음 핑계고 조혜련 이경실 김지선이래
1
15
아니 127 발리 화보 청춘이잖아!!
3
16
ㄱ
이런 포타 추천해줄 수 있을까???
17
오늘 방탄콘 사첵 뷔
18
오늘 내돌 미팬했는데 폰 뜨거워져서 카메라 꺼졌음...
2
1
서인국 박지현 포옹짤 ㅁㅊ
1
2
와일드씽은 차라리 개봉하고 뮤비를 풀지
6
3
와일드씽 손익 넘길거 같음?
18
4
참교육
ㅈㅈ하게 학생역보다 진기주 피오가 더 어려보임ㅋㅋㅋㅋ
16
5
20 30대 여배가 중에 1롤을 계속 하는거 쉽지 않지?
8
6
김혜윤 화이팅!!
4
7
아니 미각보이즈 엠넷 직캠 썸네일ㅋㅋㅋㅋㅋㅋㅋㅋ
7
8
유재석캠프 2기 2일차 점심 뭐였어?
7
9
김무열 찐친이랑 장난치는거
10
이제 7월부터는 드영배 어그로도 조용해질까
27
11
허남준 실제로 연영과 입시 특기 무용했어서 턴 자연스럽네
6
12
근데 나는 참교육이 넷플에서 흥한게 좋은 현상 같음
2
13
멋진신세계
새 ost 가사
3
14
멋진신세계
오늘 엔딩은
2
15
박지훈 작품 몇개 없구나..
7
16
이준영 커피차 배너에 금성제 사진이랑 눈 착하게 떠야지 써있으니까
2
17
기억에 남는 명대사 뭐가 있을까?
2
18
기리고 건우랑 세아 착한게 맞나 ㅅㅍㅈㅇ
1
19
강회장
선공개 짭준현 날 잡았네 다들 여기 좋ㄷ다 ㅋㅋ
2
20
멋진신세계
차세계 신서리 96 동갑 커플 설정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