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63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성전환을 시작한 사람들에게 실제로 생기는 일
'젠더 트렌스: 불편한 진실' 3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홍진 [호프] 칸영화제 반응..⚠️
85
30일 전
l
조회
85471
인스티즈앱
8
글쓴이
30일 전
익인1
영화에 예술적 가치나 교훈, 의미같은걸 바라는 사람들은 점수를 짜게 주거나 안주고 순수 재미와 카타르시스, 시각적인 도파민같은걸 바라는 사람들은 점수를 높게 준것 같은데? 아무래도 칸영화제다보니까
30일 전
익인5
22
30일 전
익인2
평이 완전 갈리네 더 궁금해지는데 CG가 벽인가
30일 전
익인3
이 감독 특징이 호불호가 진짜 커서
일단 평가만 보면 어느정도 잘 나온 느낌이네
30일 전
익인4
한가지 확실한 건 ‘초반 한시간 동안의 연출은 개쩐다’는 거네
나머지는 호불호 강한데 해외 영화광들 사이에선 불호가 좀 더 우세하고
30일 전
익인47
22 60분은 재밌고 100분은 별로인듯
약간 왕사남 반대인듯? 호랭이 단종한테 죽고부터 재밌었는데
30일 전
익인6
호불호가 좀 있네....
30일 전
익인7
이거 제작비 많이 들어갔다면서 CG가 별로란 소리가 나오네 이런 장르할꺼면 CG에 힘을 줬어야지
30일 전
익인8
가족이랑 보기에는 아무래도 어렵겠구나 내 욕심ㅜㅜ
30일 전
익인26
왜??ㅠ 가족이랑 보려구하는데
30일 전
익인28
호불호가 심하다는건 어려운 영화라는거니까
30일 전
익인8
선정성이 어느정도 있다는 것 같아서..
30일 전
익인26
헐 진짜?? 그럼 가족이랑은 못보겠다 ㅠㅠ
30일 전
익인9
왜캐극과극
30일 전
익인10
도대체 뭐길래 싶어서 보고싶어짐
30일 전
익인11
역시 한국 sf의 한계는 cg인가.. 기생수만큼만 나와도 괜찮던데
30일 전
익인13
재밌었으면 좋겠다ㅠㅠ
30일 전
익인14
보통 평론가들한테 저런평이면
관객 반응은 엄청 좋던데 너무 기대된다
cg가 막 엄청 허접한 정도만 아니면 그냥 연기,연출 감안하고 볼수있음
30일 전
익인15
아 빨리 보고싶다ㅠㅠㅠ
30일 전
익인16
재미는 있나보네
손익분기점 2000만이라 그래서 쫄딱 망할줄 알았는데 반응 뜨거운거 보니까 진짜 넘을라나 ㅋㅋ
30일 전
익인19
2천만..???
30일 전
익인26
손익분기점 천만아냐 ??이렇다할 이익볼려면 이천만이고
30일 전
익인27
손분 천만 맞는거같은데
30일 전
익인32
알려진건 2000만 맞아
애초에 국내시장 타켓이 아닌 영화여서
30일 전
익인36
마자 알려진 걸로는 국내 천만 해외 천만이 되야 손익분기점 넘는다던뎅...
30일 전
익인57
엄청난 도전을 하는구나 난 너무 기대된다
30일 전
익인17
어떻게 저렇게 반응이 갈리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CG는 걱정되긴 하네;;
30일 전
익인18
딱봐도 내가 싫어하는 내러티브 없는 영화네
30일 전
익인20
개가티 기대중
30일 전
익인21
이게 칸 받을거라고 진심으로 생각하는건가..? 상자속의 양이 무조건받음
30일 전
익인22
그나저나 나홍진 호프까지 망하면 한국영화판 진짜 망한다는 소리 나왔는데 그 사이에 장항준이 대성공 할 줄이야
30일 전
익인23
근데 나홍진 영화는 뭔가 후반에 팍식 부분이 있는거같음 용두사미같애ㅠ
30일 전
익인24
호불호가 엄청나네 오히려 더 궁금하다
30일 전
익인25
이렇게 극과극이라고? 궁금하긴 하네..근데 평이 극과극으로 갈리는 영화는 거의 다 불호였음ㅠ
30일 전
익인29
오 근데 티저만 봐도 cg퀄이 다르긴 하네…
30일 전
익인30
이런 반응은 재미 없다는 의미로 보여...
30일 전
익인33
개봉전까지 cg작업만 열라 하겟군.. 아 근데 불안하네 저거 취향 많이 탈 것 같은데..
30일 전
익인34
근데 난 개인적으로 영화제에서 높은 평가 받은 작품들은 다 재미없던데 도파민 추구형이라 그런가 ㅋㅋㅋㅋ
30일 전
익인35
진격의거인 같다해서 무조건 보러가야겠다 ㅋㅋ
30일 전
익인37
진짜 모 아니면 도겠네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38
호불호 진짜 심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39
이러면 한국에서는 불호가 더 많을거 같긴 하다.. 해외에서라도 잘됐으면
30일 전
익인40
근데 혹평들 하나같이 욕써놓은거보면 매우 도전적이고 대담한 작품이긴한듯ㅋㅋ 보러가야지
30일 전
익인41
오.. 한국 sf구나 보고싶다
30일 전
익인42
제작비를 많이 썼는데도 cg가 많이 떨어지나보네..
30일 전
익인43
걍 빨리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싶음 ㅜㅜ
30일 전
익인44
cg랑 편집 손 좀 보고 개봉하면 안 되나
30일 전
익인45
나홍진은 추격자랑 황해로 끝났지. 곡성부터 개연성 없이 그럴듯한 분위기만 무게만 잡고 떡밥을 회수하지 않는게 멋있는줄
30일 전
익인46
딱 봐도 내 취향은 아닐 것 같은데 반응이 갈리니 궁금하긴 하다....
30일 전
익인47
호프도 망하면
류승완 나홍진 조인성 셋다 무너지는거..
그리고 우리는 영화관에서 이순신 단종 소방관 군인 사람죽고 우는 신파만 보게되겠지..
확실한건 밤티호랭이 단종한테 죽으면서 중후반부 재밌어진 왕사남과 반대로 초반부 60분까지는 확실히 재밌다는거.. 중후반100분도 재밌게 수정해주세요
30일 전
익인48
완전 공감......
30일 전
익인48
재미없어도 2번 봐야지 나홍진 너무 좋ㅇㅏ
30일 전
익인49
아니 CG가 얼마나 구리면..
30일 전
익인50
호불호 갈려서 궁금하다 ㅋㅋㅋ
30일 전
익인51
우리가 대체 뭘 본 거야 <라는 반응 나오면 성공한 거 아님? 애초에 시놉시스만 봐도 그럴 의도로 만든 영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성공했다고 본다
30일 전
익인53
호불호 심하네ㅋㅋㅋ쟈밌겠다
30일 전
익인54
호불호가 극명하겠지만 우선 관심은 생기는 영화
30일 전
익인55
한국 cg판 요새 말 많네....
30일 전
익인56
손익이 2천만을 어따 썼길래 cg평이 최악이지
30일 전
익인58
분위기는 완전 내 스타일인데.. 재밌었으면 좋겠다
30일 전
익인59
진짜 재밋을 것 같다 돈은 전부 배우몸값에 쓴건가..?
30일 전
익인60
어떻게 평이 저렇게 극과 극이지ㅋㅋㅋㅋㅋ진짜 궁금해짐ㅋㅋㅋㅋ
30일 전
익인61
와 호불호 엄청 심한가보네 궁금하다
30일 전
익인62
호불호 심하네
CG가 얼마나 별로이길래
30일 전
익인63
흠 궁금학만
30일 전
익인64
궁금해서 보고싶은데 예고만 봐도 피곤해서 영화관에서 어케버틸지 벌써 걱정이다ㅋㅋㅋㅋ
30일 전
익인65
호불호 심한가보네.
cg별로. 반복되는걸로 채워지는 런닝타임이 문제인가본가.
30일 전
익인66
모 아니면 도인거네
30일 전
익인67
궁금하게만드네요
30일 전
익인68
난 솔직히 심사위원들이 욕하는 영화가 좋아서ㅎ 기대됨....
30일 전
익인69
진짜 기대된다
30일 전
익인70
유전 느낌이라고? 빨리 보고싶다
30일 전
익인72
22
30일 전
익인71
이 영화를 보면 또 꽤나 맘에 들 듯
30일 전
익인73
무족권 보러간다..
27일 전
익인74
가족이랑은 못보겠군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현재 모두가 주작이길 바라는 초3딸아이 집안일..JPG
이슈
하이닉스 직원들 다니는 교회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미용실에서 갑자기 움직인 아기의 최후...
이슈
법인카드로 500만원 넘게 쓴 신입사원.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데이식스 도운 입장문 업데이트..JPG
이슈 · 1명 보는 중
서울 사람들은 진짜 신기한 거 같음 .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대만에서 발견된 신종 버섯
이슈 · 1명 보는 중
요즘 MZ 조폭들 인사법 화제
이슈 · 1명 보는 중
새벽3시에 연락온 중고 거래.jpg
이슈 · 1명 보는 중
김대희가 첫사랑이었다는 한로로의 어머니ㅋㅋㅋㅋ
이슈
AD
게임속에 아내 이름을 저장하는 남편들
이슈
전지현 시어머니, BTS에 "10년 지나도 영어 못하는 애들" 돌직구
이슈
AD
AD
당근 온도 4.5°C인 사람이랑 거래 해봄
이슈 · 3명 보는 중
무인카페에 간 70대.jpg
이슈
AD
하닉 평단 89인데 인생여전임
일상 · 1명 보는 중
봄동 비빔밥 유행으로 작년보다 판매량 두 배 늘어서 시장 상인 아저씨 엄청 좋아함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충격주의) 오늘자 30년만에 드러난 충격사건🚨
523
06.17 11:54
144498
196
정보·기타
아이돌 찐템 향수 정리.jpg
608
06.17 12:11
96999
14
아들 담임 선생님이 예쁘다고 들뜬 남편
175
06.17 11:15
129003
1
이슈·소식
[속보] 잠실개표소 혼자 막은 '올다르크', 경찰 수사받는다
161
06.17 13:18
95765
1
이슈·소식
[단독] '티빙 해킹' 1953만명 털렸다...유료회원 500만인데 어떻게?
145
06.17 17:43
73681
1
유머·감동
A잘못이다vsB잘못이다
110
06.17 12:49
56873
0
남미새 친한 언니 진짜 미쳤나
105
06.17 13:33
104403
0
김남길 참교육 두번거절
210
06.17 19:12
70082
16
이슈·소식
💥"남의 칼 빌려 떠났다"...'펜싱' 오상욱, 개표소 봉쇄에 장비 못 챙긴 채 출국
110
06.17 23:13
46664
0
이슈·소식
오늘 자 충격적인 사실을 들었음...
85
06.17 13:42
104242
0
이슈·소식
(충격)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악뮤 미드소마..JPG
86
06.17 17:49
86176
0
빨간마스크가 "나 예뻐?"라고 물어볼 때 MBTI별 반응
86
06.17 15:42
64227
0
이슈·소식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
90
06.17 14:07
75661
10
유머·감동
이제 긍정적인 느낌으로 쓰인다는 중티난다
63
06.17 22:37
26412
0
오늘자 파데 바꿨으면 하는 국회의원.jpg
71
06.17 15:30
77929
3
의도치 않은 효자
4:59
l
조회 230
말 꼬인 손님
4:56
l
조회 202
재산기준에 따른 명확한 분류
4:53
l
조회 273
초딩이 전해주는 정보
4:51
l
조회 116
그만 좀 물어봐라~
4:50
l
조회 85
어느 카페 스무디 설명
4:48
l
조회 573
마인크래프트 10년만에 바뀐 표지
4:47
l
조회 164
피해자들의 일관된 진술
4:46
l
조회 104
자영업하기 빡셌던 미국
4:44
l
조회 426
유리화 문제
4:43
l
조회 176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가로수길
4:41
l
조회 13
개가 X쌀때 사람 쳐다보는 이유
4:40
l
조회 332
가슴이 아픈 우유
4:39
l
조회 249
빨리 좀 가!!!!
4:36
l
조회 111
ATBO
추가하기
더보기
화력 살리러 왔다
2
에쵸티 최애곡 뭐야?
3
오늘 농구 경기 구경 왔는데
오늘 틱톡 업뎃
ATBO 원빈 진짜 엉뚱하다
독방 화력 살려
1
본인 미모가 예쁜걸 너무 잘아는 남돌.jpg
4:35
l
조회 141
그린라이트다vs아니다
4:34
l
조회 120
주차를 잘못해도 연락하기 두려운 차량
4:33
l
조회 1078
헤어지자던 남친
1
4:32
l
조회 668
미국에서 의외로 불법
1
4:29
l
조회 429
집사야~ 침대가 작구나
4:28
l
조회 15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56
1
연매출 364억의 지코가 엑셀방송 그만하는 이유
6
2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45
3
[단독] 유튜버 겸 배우, 무전취식 후 음주운전…경찰에 잡히자 한 말
13
4
외국의 1인용 공부실
5
대전 카페 특
1
6
어느 카페 스무디 설명
7
마운자로 후기
8
주차를 잘못해도 연락하기 두려운 차량
9
자영업하기 빡셌던 미국
10
공간 절약형 간판
1
최근에 연락하던 사람한테 마음 확 식게 된 부분이 ㅋㅋㅋ
2
2
어금니 임플란트 해본익들있을까?
13
3
주식은 자산이 안정적일 때 하는 거겠지?
13
4
크림새우 vs 칠리새우
3
5
쌍수했는데 이거맞음?
13
6
치마 살말
1
7
왜 층간소음으로 뉴스나오는지 알것같다
8
낮에 뭐먹을지 골라줄사람
1
9
싸고예쁘고가벼운가방없나
1
10
나 왓츠인마이백 왓츠인마이 파우치 이런거 하는거 되게조아해 ㅋㅋㅋㅋㅋ
2
1
멤버 솔로 응원봉 들고 그룹콘 가도 돼?
3
2
유튜브 프리미엄쓰는 익들 음악들을때 유튭뮤직 써?
18
3
크아섭종소식듣고 주책맞게울고있다...
5
4
스엠 위버스 5년계약이라는데 맞나
4
5
쿠우쿠우 가고싶다
3
6
재재 왤케 좋지
7
배고파
8
생리 다 끝났는데 단거 먹고싶음 특히 빵
4
9
요즘 일본 연예게 무슨 소식있니???
10
수파파두파파수파디바랄라
1
1
임지연 더글로리로 흥하고 처음 받은 대본이
4
2
지창욱 이거 진짜 개설레네
13
3
백룸 많이 무서워?? 엄마랑 자야하니??
1
4
임지연 연기평가 안찾아본다는거 맘아프다
9
5
참교육 방영 전에 뭐 논란 있었던 거 무슨 논란이었어?
4
6
아이유 차기작 소식은 언제 오려나ㅠ
11
7
근데 영화는 진짜 내 시간 내고 돈 내고 봐야하는거잖아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