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19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직 전업주부가 말하는 집안일의 강도
236
20일 전
l
조회
97959
인스티즈앱
6
8
6
1
2
익인72
전업주부 개꿀이고 쉽고 아주 이지한 삶이다 여러분 전업주부 많이많이 하세요 이렇게 말해주면 남자들도 행복하고 저런 여자들도 행복한 거지? 남편이 돈을 얼마나 많이 벌진 모르겠다만 그 시절의 남자와달리 현재의 남자들이 경제권이라도 쥐여주는 일도 없을 거고 생활비 주면서 그걸로 해결해라 하지 않음? 글쓴 사람 남편처럼 오카네(ㅋㅋ)를 많이 버는 남자도 흔치 않을 거고 그걸 바라면 아직도 김치된장 취급 당하는게 현실인디 다들 전업주부 원하면 돈 많이 버세요 여자 속물 취급하지 말고 본인 돈 부담없이 가져다 쓸 전업주부 구하면 되지 그럼 서로 니즈가 충족되잖아
20일 전
익인120
집안일은 어려운게 없어 귀찮을뿐이야.
근데 그게 너~무 귀찮은거지. 왜냐하면 해도해도 끝이없으니까. 하루하루 무한반복임
일을하면서 느끼는 자극같은것도 없고 보람도 없고 성취감도 없어. 재미가 없음.
회사 다닐때는 퇴사하고싶다 노래를 불렀는데 아이낳고 전업주부되니까 다시 복귀하는꿈만 꾸고있어.
20일 전
익인165
22..귀찮아..그리고 끝이없어....
19일 전
익인121
뭐 저 한 사람 말로 이렇다저렇다 하고 있어 저사람은 편한가보지 반대로 밖에서 일하는걸 더 보람 느끼고 편하게 느끼는 사람도 있더만 각자 알아서 좀 해라 집안일 쉬우면 쉽다는 사람이 하면 되는거고
20일 전
익인131
22
집안일이 훨씬 힘들다고 아득바득 우기는 사람들이나 집안일이 쉽다고 무시하는 사람들이나 보기싫음 역할 바꿔서 살면 될 듯
20일 전
익인122
전업주부 생활도 했고 지금은 워킹맘인데
청소를 너무너무너무 깨끗하게 강박적으로 한다거나 대장금급으로 요리를 엄청 한다거나 하는 사람들은 잘 모르겠지만
일반적 청소 집안일 요리 수준이면 꿀맞음..
아이가 어려 어린이집 가기전이면 엄청 힘들고 어린이집 가고나서부터는 완전 편하지 솔직히!
전업주부가 힘들다라.... 둘 다 해본 사람으로써 워킹맘이 훨씬 힘듦....
전업주부가 해야하는 집안일 요리 청소 아이케어 물론 다 해야하고 일까지 해야하니..
전업주부때 힘들었던건 나의 일이 없고 매일 갈곳이 없다는 정신적 고통뿐이었음
20일 전
익인123
애 없으면 솔직히 그냥 계속 집안일 할 수 있음
이건 실제 결혼하신 분들도 하는 말... 근데 애 생기고 나서부터는 그냥 나가서 일하고 싶다고 모두가 말 하심...
그리고 난 한명이 혼자 벌어서 넉넉하게 내 용돈도 뭐든 넉넉하다면 상관없겠지만 그거 아니라면 무조건 일할듯 ㅋㅋㅋㅋ...
20일 전
익인124
오카네 ㅇㅈ .ㄹ ㅋㅋㅋㅋㅋ
20일 전
익인125
ㅋㅋ좋겠다 난 평생해도 안끝나냐 깔끔하게도 안되고ㅠ
20일 전
익인126
집안일이 그렇게 개꿀인거면 서로 나서서 자기가 하겠다하지 지금처럼 서로 하기 싫어하겠냐고 애초에 저런 글이 나오지도 않죠ㅋㅋㅋㅋㅋ
20일 전
익인127
맞지 사실 집안일은 3시간 바짝하면 됨 근데 매일 하다보면 현상유지라 슬픔.. 하루만 안해도 먼지날리고
20일 전
익인128
애 없고 그냥 집안일만 하는 전업주부면 개꿀맞지
근데 애가 등장하는 순간 달라지는 거 아닌가
20일 전
익인129
오카네..
20일 전
익인130
머...?
20일 전
익인132
저건 저사람이 그렇게 살림하는거고 사람마다 천차만별임
20일 전
익인133
아기없으면 꿀 맞지
20일 전
익인134
아니 혼자 살아본 애들아 집안일 힘드냐 귀찮은거지
20일 전
익인135
남자가 전업주부면 놀고 먹는다는 소리 듣는데
그런 소리를 하는 이유가 있지 뭐
전업주부가 안 힘든다는 건 아니지만 밖에서 일 하는 것 보단야.. 물론 애 있을 때는 아니지만
20일 전
익인137
집안일이 쉬운지 아닌지는 본인이나 신랑의 예민도에 따라서 달라지는거 아닌가? 둘 다 좀 무던해서 사람사는데가 좀 더럽고 반찬도 한번 해놓으면 며칠 먹을 수 있고 반찬에 재료 좀 덜 들어가도 맛만 좋으면 된다는 쪽이면 세상 편할거고 한쪽이 깐깐해서 집에 먼지 하나 있으면 안 되고 매일매일 쓸고 닦아야하고 요리도 그때그때 해야하지만 재료도 다채롭고 맛도 있어야하고 식사때마다 반찬이 달라져야 한다고 하면 진짜 헬모드임
20일 전
익인137
난 내가 전자라 샐러드는 양상추에 소스 아무거나 뿌리면 샐러드고 카레는 양파 고기 들어가면 카레지 라고 생각하는 타입이라 장봐올것도 없고 요리도 금방 하는데 내 친구는 후자라 샐러드 만들때 채소종류 5개는 들어가야 하고 소스도 시판 안 쓰고 직접 만들어야 하고 카레 만들면 당근 양파 고기 감자 햄에 다른 채소 종류 더 들어가야한다고 해서 장봐오는거부터 일임
20일 전
익인138
육아는 힘든거 맞고 나머지 집안일은 걍 귀찮은거지 난이도도 쉽고
매일 머리쓰는건 요리밖에 더 있나 나머지는 반복숙달인건데
끝이안난다고 하는건 회사일이나 집안일이나 둘다 같은거 아닌가
회사일도 적당히 타협하고 퇴근하면서 집안일은 왜 매일 마감일 직전처럼 일하는걸 디폴트로 잡는지 모르겠네
20일 전
익인139
그럼 제대로 가사일을 안 하는것 같은데...ㅋㅋㅋ
20일 전
익인140
솔직히 집안일은 많이 편해지긴했지 육아가 빡셀뿐
20일 전
익인141
뭐랄까.. 업무강도가 높은건 아닌데 해도해도 끝이 없는 느낌이 난 좀 힘들던데.. 애기 둘 육아도 같이 하다보니 그런것도 있고
20일 전
익인142
애 없음 꿀이지
20일 전
익인144
맞지 뭘ㅋㅋ
19일 전
익인145
꼼꼼하고 깔끔한 사람일수록 집안일이 많아지지
19일 전
익인146
남자든 여자든 전업주부면서 요리 못한다는 핑계로 퇴근하고 온 배우자밥 부실하게 차려주는 사람들은 진짜 양심없고 못된 인간 같음
19일 전
익인147
애 없으면 개꿀 맞지 여기에 육아를 더하면 차라리 돈 벌어오는게 낫고
19일 전
익인148
주부보다야 직장인이 훨씬 더 힘들지
애 낳아서 힘든것도 길어야 3년이고
요즘은 돌 지나지도 않은 애기 어린이집 보내는경우도 많은데 뭐
주부가 더 힘든거같으면 자기가 일하고 배우자를 주부 시키면됨
19일 전
익인149
살림 대충하시나보다
19일 전
익인152
전업주부 올려치기 심한 것 같긴해 사실 할려면 끝도 없지만 그렇게 사는 가정도 거의 없을 뿐더러 대다수가 그냥 넷플릭스 틀어놓고 보면서 할 수 있는 일임 그리고 같이 할 수 있는 일도 많아서 4시간이면 끝나긴 함 이것도 진짜 많이 쳐준 거야
예를 들어
밥짓기 40분
찌개 끓이기 30분
청소기 돌리기 20분
빨래개기 20분
이거 합처서 1시간이면 할 수 있는데
각각 따로잡고 2시간 정도 걸린다고 부풀리고
19일 전
익인153
애기없으면 나름 괜찮은 편인것같아요 애있으면맡기고 차라리 나가서 돈벌어오눈게 나음ㅜ
19일 전
익인154
평생하세요 ㅋㅋ
19일 전
익인155
우리 엄마만 봐도 하루종일 뭔가 하시던데...
19일 전
익인156
아내가 일하고 남편이 살림하면 동네사람들이 남편 백수라고 흉보던데..
19일 전
익인157
적성에 맞는갑지
19일 전
익인158
ㅇㄴ 집안일 할 게 얼마나 많은디ㅠ해도 티안나고 안하면 티 겁나 난다고요ㅠ로청 있어도 구석구석 먼지는 다 쓸고 닦고 해줘야되는데 하,,,
19일 전
익인159
애 없으면 일하는거보다 꿀은 맞는듯 ㅋㅋㅋㅋㅋㅋ 개백수시절에 3인가구 집안일 내가 다했었는데 그 시절로 돌아가고싶음
19일 전
익인160
애 없으면 편한거 맞음
19일 전
익인160
애 있으면.. 내 기준 직장 다니는거보다 힘들 듯
19일 전
익인161
요즘세대야 식세기,로청기,건조기 다 있어서 편해지긴한듯 이전세대의 집안일은 힘든게 맞고
19일 전
익인162
근데 솔직히 인정함 ㅋㅋㅋㅋ 하루종일 집안일? 그냥... 진짜 3-4시간? 그정도 충실하게 쏟으면 집안일 더이상 할게없을정도임...... 나가서 매일매일 8시간씩 일하는거에 비하면 괜찮지않나
나는 꿈이 전업주부임 제발 이 회사의 굴레에서 벗어나고싶음
19일 전
익인162
기혼이고 임산부고 맞벌이임ㅠ 주말에 몰아서 같이 집안일하고 평일에는 틈틈히 하고... 개피곤함 ㅠㅠ
집에서 하루종일 집안일만 할수있다면 그리고 남은시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면 너무행복할거같다...
19일 전
익인164
세상엔 다양한 사람이 있고 그냥 저런사람도 있는갑다..하고 넘김..
저사람이 저런글을 쓴다고 해서 주부 모두를 대표하는건 아니니까
19일 전
익인166
많아봐야 하루에 2~3시간씩 꾸준히 하면 난이도 자체는 진짜 쉽긴함.. 다른 사람이랑 같이 하는 일도 아니고 그렇다고 누구한테 보고하는 것도 아니고 본인 루틴대로 편하게 쉬면서 하고 그러면 끝이잖음
19일 전
익인167
저사람은 집안일이 적성에 맞는 사람인거같음... 나는 전업하느니 평생 나가서 일하고싶은데ㅠㅠ 남편이 집안일 다 해주면 좋겠다......
19일 전
익인168
애 없으면 솔직히 개꿀 ㅇㅈ 나도 딩크면 전업함
19일 전
익인169
애없으면 전업주부 왜 함 주부가 필요한가?
19일 전
익인170
청소+밥 다 해서 어떻게 두세시간 안에 끝내지??
19일 전
익인171
솔직히 일하면서 집안일도 다 하는데
전업이면 쉽긴하지
19일 전
익인172
집안일 쉬운거 맞는데 왜 그렇게 쉴드치는거야 나중에 전업주부가 꿈인가
19일 전
익인173
개안키우고 애기없으면 편하긴 해
19일 전
익인174
집안일 솔직히 별거없는거 맞음 자취하듯이, 맞벌이하는 부부들이 하는 정도, 애있는집 수준으로 하면 별거없는거 맞지 근데 '전업주부' 라면서 왜 그들과 같은 수준으로 비교 하는거임? 남들은 시간없어서 못하는 집안일의 한끗을 더 하셔야지... 건조기에서 나온 빨래 다림질도 하시고 설거지한 다음 하수구쪽 정리도 매일 하시고 신발장 청소에 화장실 바닥벽 물때 생길만하면 지워주시고 냉장고도 선입선출에 유통기한 신경써서 버려지는거 없게 관리하시고 청소기 다음 물걸레질까지 하시고 먼지도 항시 터시고 시기맞춰 이불빨래 커튼빨래 하시고... 집안일은 말그대로 끝이없는걸?
19일 전
익인175
굳이 집안일과 바깥일로 나눠서 봣을 때 노동강도를 비교하면 바깥일이 아주 힘둘고 그냥 비교가 안되지 하지만 사회적 대우나 감사함을 알아주는 건 바깥일이지 집안일은 아니잖아 전업주부를 직업을 봐주는 경우 이전에도 앞으로도 없을거잖아 가정을 위해 집안을 돌보는 거지 사회를 위해 무슨 엄청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거 아니니까 그러니 만약 가족 구성원 마저 전업주부의 노동 가치를 존중해주지 않는다면.. 전업주부의 입장을 알아주는 사람은 이 세상에 없는 거지 집안을 돌봐도 사회에서 인정하지 않으니까 탱자 탱자 놀고 먹는 거 같고 노동강도는 진짜 수월한데 리스크는 훨씬 크다고 생각해
19일 전
익인175
집안일 바깥일 모두 병행해야 하는 맞벌이 부부마저 집안일을 따로 처리해줄 사람이 필요하지만 집안일 관리하는 사람을 무시하기도 하는 듯 차라리 청소부를 고용하면 또 모르는 건가 그건 직업이긴 하니까 남의 집을 청소하는 거고 그것도 하루에 여러번 청소하겠지
19일 전
익인176
워킹맘인데 난 전업하고 싶다
19일 전
익인177
선생님 하는일이랑 비슷하네
19일 전
익인178
일이 어려운 건 없음 애 없으면 개꿀 맞음
근데 일은 어렵지 않아도 끝이 없지 ㄹㅇ..
벌이하면 돈이라는 보상이 있지만 집안일은 뭐.. 같이 사는 가족들이 어머니(배우자)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거 이외에 뭐가 있남
ㅅㅈㅎ 표현도 잘안하는 가정도 꽤 많을거같고 ㅋㅋㅋ ㅠ
19일 전
익인179
집이 좁거나 대충하거나 전업이면 진짜 모든걸 다 해야지
19일 전
익인180
애키우기>>>회사일>>>집안일 순으로 힘든듯 월 500 벌지만 남편이 1000벌어올테니 전업주부 하라그러면 할듯
19일 전
익인181
애기없으면 당연한 소리임
일이 아무리 많아도 내 맘대로 조절 가능하고 일단 상사가 없음
본문은 본인이 개백수급 이라고 하는거 보면 그중에서도 좀 특별히 게으르게 사는거 같음
근데 애기 있으면 그런거 아아아아아무런 소용이 없어 그냥 직장노동의 오천배쯤 힘들고 무조건 출근하고 싶어 내가 돈 주고서라도 출근하고 싶음
19일 전
익인182
아이없으면 할게 많이 없으니 그래도 편하긴함
물론 집이 엄~청 크거나 매일 대청소하는거 아닌이상 집안일이 사회생활보다야 쉽지 애초에 아이 없으면 성인 둘이 뭐 매일 얼마나 어지럽힌다고...
근데 현실은 애없는데 저렇게 전업주부만 하는 사람들 거의 없고
대부분 애있고 맞벌이에 늘 시간에 쫓겨서 저렇게 청소 못하고 사는 사람들이 많음 ㅠㅜ
19일 전
익인183
오카네카세구. 와타시와 스타.
19일 전
익인187
육아 안하면 개꿀 맞지 둘이 사는데 하루종일 할 거 없음
16일 전
익인188
… 집안일이 지 천성에 맞나보지
16일 전
익인190
애있어도 힘든거 3년이면 끝이래ㅋㅋㅋㅋ애키워본것처럼 얘기하는게 존웃 그럴일 없으니까 착각그만
7일 전
익인191
애없고 청결도 보통수준이면 ㅇㅈ
7일 전
익인192
음식 만드는게 헬이던데.. 엄마가 이번 주말에 세끼 다 다른 걸로 만들어주셨는데 쉴 새가 없음 준비-요리-식사-뒷정리 반복.. 주말 2일 평일 5일이니 따지면 회사>집안일 이지만 집안일이 개꿀이냐하면 노공감
3일 전
익인193
가족 구성원이 한 명씩 늘어날 때마다 난이도가 정비례 수준이 아니라 수직상승함
둘이만 산다면 그러시겠지ㅋㅋ
3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장현승 사과문
이슈 · 2명 보는 중
연세대 나와도 합격 소식이 안들린다는곳.jpg
이슈 · 2명 보는 중
내년부터 年 병원 300번 넘게 가면 진료비 90% 본인이 낸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우뇌 좌뇌 어느쪽이 발달했는지 구분하는 그림..JPG
이슈 · 1명 보는 중
미국이 수집중인 달력
이슈
농자재 구경하는데 한국 살충제들이 진짜 너무 무서움
이슈 · 6명 보는 중
AD
순식간에 끝나버린 소개팅.jpg
이슈
소개팅남 패션보고 충격 먹었어
일상 · 5명 보는 중
AD
미국 이건 좀 멍해지네
이슈 · 2명 보는 중
3.6억에 약국 매수하자마자 윗층 병원 사라진 약사 유튜버, 이번엔 서소문 고가도로 붕괴사고로 부친상
이슈
AD
어린이집 토끼장서 3세 원아 손가락 절단…접합 수술도 못했다
이슈
AD
거북목 특징.twt
이슈
AD
방탄소년단 팬들이 광화문 공연 관련 날조하고 다니는 사실...jpg
이슈
현재 인천시민만 틀리게 읽는다는 백화점..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딩크족 5년차 부부.. 왜 같이 사나싶어요
이슈 · 7명 보는 중
상견례 3분만에 파혼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충격주의) 짐검사에 혈안인 잠실 알파남들..JPG
263
06.08 20:18
118974
1
이슈·소식
넷플 참교육 교사들 현실반응...JPG
174
06.08 23:23
101820
3
유머·감동
아내가 절 오빠라고 잘 못 불렀습니다..
131
0:00
81126
0
이슈·소식
잠실시위대에 공개적 굴욕당한 핸드볼선수들..JPG
158
06.08 18:39
88860
1
이슈·소식
어느 양성애자의 연애
112
06.08 19:58
104921
0
정보·기타
다섯식구 230만원으로도 살아집니다
104
5:40
44135
1
이슈·소식
(경악주의) 토킹바 온 줄 아는 잠실시위대..JPG
109
06.08 21:09
108957
0
이슈·소식
호주 16세 미만 SNS 금지 시행 그 결과
80
06.08 21:09
98602
0
정보·기타
간호사가 알려주는 인생 망하는 방법
125
06.08 23:39
71148
12
이슈·소식
💥살이 급격하게 쪄서 말나온다는 일본남배우..JPG
69
06.08 23:05
70132
0
유머·감동
가장 한국스럽다는 대구 공항
76
06.08 20:20
68634
6
정보·기타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람들의 유서 대부분이 쉬고 싶다
216
0:04
88409
27
이슈·소식
정자가 묻은 총알이 자궁에 맞고 임신
52
06.08 22:01
50909
0
정보·기타
신혼여행 다녀왔는데 와이프가 이혼하자 합니다
41
9:50
27848
0
충격적인 네이버 웹툰 근황
40
1:05
55112
0
초임 검사의 끈질긴 수사
12:26
l
조회 2
포장 디자인으로 사기치기
12:24
l
조회 141
이순신 장군이 이룬 엄청난 업적의 부작용
12:23
l
조회 74
키 160cm대 남자들의 키 190cm 체험
12:22
l
조회 310
[단독] 집회 인파 틈타 女신체 '찰칵'…잠실 개표소 뒤집은 몰카범
12:22
l
조회 78
생태계 먹이사슬의 중요성
12:21
l
조회 147
동남아 여행의 가장 큰 장점
12:19
l
조회 695
주민등록제가 없는 나라가 운영되는 방식
12:14
l
조회 1712
MZ세대 표현을 안 좋아한다는 윤종신
12:13
l
조회 832
통풍 그냥 방치하면 안되는 이유
1
12:12
l
조회 925
아들 생일이라서 생일상 손수 차린 아버지
4
12:09
l
조회 1765
7년 터울 딸처럼 키운 내 여동생
12:07
l
조회 1260
10년간 매일 종이컵을 주운 아주머니
1
12:05
l
조회 1118
"이게 진짜 우연의 일치라고?" 호남서도 '동일 득표' 논란..해명에도 "선관위 못 믿겠다" 신뢰 바닥 (자막뉴스)
12:04
l
조회 148
kt 롤스터
추가하기
더보기
못해도 이겼으면 됐어
3
ㄱ-
승민이 빼고 집에 앞구르기 하면서 가라
4
이번주 목 취켓팅 성공....!!!
4
어제 경기가 있었나요?
1
승민아 다음경기 캐리해라
양배추는 신이 내린 선물 중 하나
12:04
l
조회 1125
친구가 이런식으로 과자를 사온다면?
12:03
l
조회 523
원래 떡볶이가 실수로 만들어진 음식인거 아셨나요?
2
12:02
l
조회 3134
채식주의자 등급표
11:58
l
조회 595
내향인의 주말
11:57
l
조회 1140
퇴근한 남편에게 남긴 식탁위 아내 메모
1
11:55
l
조회 299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24
1
카톡 한줄에 채용취소.jpg
22
2
교회에 수입 30%를 헌금으로 내는 할머니
36
3
당신이 강해지고 있다는 신호
19
4
LG가 만든 빨래 개는 로봇.gif
6
5
주민등록제가 없는 나라가 운영되는 방식
6
원래 떡볶이가 실수로 만들어진 음식인거 아셨나요?
2
7
길고양이도 꼬리콥터가 가능하다는 사실 처음 알았어
4
8
아들 생일이라서 생일상 손수 차린 아버지
4
9
이경규가 말하는 부모님 돌아가셨을 때 느낌
2
10
퇴근한 남편에게 남긴 식탁위 아내 메모
1
11
MZ세대 표현을 안 좋아한다는 윤종신
12
동남아 여행의 가장 큰 장점
13
7년 터울 딸처럼 키운 내 여동생
14
생애 첫 목욕이 불만족스러웠나 봄
2
15
통풍 그냥 방치하면 안되는 이유
1
16
아빠 500 엄마 400 정도 벌면 어느 정도 버시는 거야?
2
17
운전 중 뒷좌석에서 들린 무서운 소리
18
피티쌤한테 더보이즈 좋아한다고 했는데
1
얘들아 아디다스 이 셋업 짱귀임40
38
2
가슴 수술 한 건지 떠보는 거 당해본 적 있는데
19
3
3월에 전쟁땐 주식 하락장 이거보다 심햇음?
5
4
[속보] 안산 중학교서 촉법소년이 동급생에 흉기 휘둘러… 피해자 병원 이송
5
5
와 나지금 개충격인 기사 봤어 2010년에 10대 청소년들이 또래 여학생을 죽이고 시신훼손하고..
3
6
>>인생망했다 하는 애들 주목<<
3
7
몇키로 같아보여?
11
8
직장인들아 다 얼레벌레 다니는거임?
4
9
남의폰 만질때마다 너무 이질적임
4
10
친구 아버님 장례식에 모자 쓰고 가도 되니
11
11
수능 강사 학벌 있짆아
2
12
진짜 애들 앞에선 부부싸움하면 안되나봐
1
13
퇴사 팀장이랑 상담했는데 한달-한달반은 있어야 한대
14
같전공인데 다음학기에 교수바뀔수있어?
4
15
회사 걍 짜르던가ㅋ 하고 다니게되네
4
16
친오빠 결혼할때 거의 우리집 털어주는 것 같은데
17
종소세들어왔다ㅜㅜ
2
18
우체국은 어디 안들려서 좋은듯
5
19
아니 2찍들 왜 여기와서 난리임? ㅠㅠㅠㅠ
6
20
오 대박 맥 샀는데 내가 시킨게 아니라
5
1
맘터 콜라보 포장지부터 걍 무도임
11
2
아니 미친 그 아내한테 구더기 슬게한 정신나간 부사관 징역 30년이래
23
3
큰별쌤 시위사진은 왜 올리신거지?
11
4
Kfc 에그타르트 다 터져왔는데 매장에 전화해도 되겠지?
3
5
축구장에 야구 유니폼 입고 가도 돼?
15
6
개이쁜여돌 발견
16
7
아니 대창 안 느끼해?
21
8
작곡멤 있는 그룹들은 노래 다 만족해?
4
9
결국 핱시5 불륜 관련 회사 인스타 댓글 막았네
2
10
20-30익들아 카드값 얼마내?
31
11
새 양말 사서 신어라
9
12
나 부산 사는데 방탄팬들 벌써 들어오는거 같음
6
13
헐...엠넷 보이스키즈 양요섭 코치팀이자 우승자 김명주(김윤설) 하늘 나라로 갔구나...ㅠㅠ
14
재현 인스타 개긔엽다 진짜
2
15
남돌편견은 없어질리가없음
9
16
오 방탄콘 티켓팅 태국사이트 터졌나봐
17
무도는 왤케 지금봐도 자막이나 이런게 트렌디의 극치같지
18
유브이 코르티스 이거뭐야?
4
19
무대충이라 팬미팅 갈말 고민된다...
3
20
정보/소식
역대 한국전 월드컵 시청률 top 5
7
1
아니 참교육 화제성 대박 터진게 ㄹㅇ 신기
13
2
멋진신세계
바람피다 걸리면 사망 ㅋㅋㅋㅋ
5
3
참교육
이거 전부다 고쿠센이라고 하넼ㅋㅋㅋㅋ
5
4
정보/소식
'공감세포' 김명수 X 강민아 메인 포스터
2
5
멋진신세계
이건 어디올라온거임?
6
6
원더풀스는 오히려 2,3주차 뷰수가 잘나와서
2
7
참교육이 반응이 안좋아??
15
8
너네 허남준 이거 봄?
5
9
멋진신세계
너네 이제 막 안고 그러네
3
10
멋진신세계
헐 이거봐 본방이랑 다르다
4
11
김무열 화제성 순위 든게 처음이라는거 같은데
4
12
멋진신세계
커플등록증서 드라마 끝나고 또 올려줄거 같음 남은 7,8번 채워서
1
13
강회장
이준영 몸에 회장이 빙의한거야?
19
14
멋진신세계
아무래도 남산 때 찍은사진 많은거같은데
4
15
나 해외살고 환자중에 교사있는데ㅋㅋㅋㅋㅋ
16
참교육 이배우 매력있다..
9
17
멋진신세계
커플증서에 since 2024는 몰까??
3
18
허남준으로 폰배경 해놓은 사람들 무슨 사진으로 해놈?
3
19
참교육
진기주 이런 머리 뭐라고 하지...?
5
20
강회장
이준영도 인정하는 멜로눈ㅋㅋㅋㅋㅋㅋ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