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43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3일만에 월차 쓴 신입사원의 문자
65
17일 전
l
조회
94725
인스티즈앱
5
익인1
엥 당연히 퇴사해야지 이걸 선택하라고 하고 자빠졌네 실업급여 받고 싶어서 해고됐다고 하려고 하는건가;
17일 전
익인2
지피티
17일 전
익인3
선택하라는 이유가 권고사직인 척하려고 저러는 것 같음 ㅋㅋ
17일 전
익인32
22 권고사직으로 안하면 난리칠거 뻔함 ㅜ
17일 전
익인4
미친건가
17일 전
익인5
미친ㅋㅋㅋ 글도 ai로 작성했네
17일 전
익인12
우째알아?
17일 전
익인28
, 찍혀있는 거 봐봐
17일 전
익인12
ㅈai 가 정확하게 교정해줘서?
17일 전
익인28
아니 뜬금없는 곳에 있잖아
17일 전
익인44
28에게
뭐가 뜬금없어..? 제대로 있는데
17일 전
익인28
44에게
마음은 급한데 몸이 따라주지 않아
생각한 방향이 있을텐데 자꾸 폐만 끼쳐
완전히 괜찮아지면 그때 다시
여기에 , 쓰는 사람 별로 없지 않나
17일 전
익인45
28에게
AI를 안써서 지피티말투인지는 모르겠지만, 정확한 위치에 쉼표가 있는건 맞아
17일 전
익인18
지피티였으면 긴시간 > 긴 시간 이라고 해줬을 걸..? ai 돌리고 자기가 수정했을 수도 있긴 하겠다
17일 전
익인35
22222확실함ㅋㅋ
17일 전
익인37
33333맞아 '언제부터 꼭 출근하겠다'라고 말씀~ 이부분도 완전 ai 말투같음
17일 전
익인6
자기가 먼저 근무에 의사가 없는 걸 투영했는데 회사에서 그만두라고 하면 권고사직 될 줄 알고 저러나 흠 바보 같애..
17일 전
익인7
회피형 극강
17일 전
익인8
???
17일 전
익인9
뭔소리지 무급휴가를 때랴도 니몫의 세금은 빠져나가는데 퇴사한다고해야지 황당하다
17일 전
익인10
헛소리를 길게도 써놧네....
17일 전
익인11
걍 나가
17일 전
익인13
걍 나가 뭔 선택하니마니 이러고 앉았어
17일 전
익인14
얜또 뭐냐...
17일 전
익인15
회사가 학교냐
17일 전
익인16
퇴사얘기 안하는거 보니까 실업급여 노리는듯ㅋㅋㅋㅋㅋㅋ 근데 겨우 3일 출근했는데도 실업급여 신청이 되나
17일 전
익인17
약았네
17일 전
익인19
ㄷㅂ 인스타에서 봣을땐 다들 잘 썻다고 칭찬 가득이었는데 반응 개다른거 싱기
17일 전
익인18
ㅋㅋ대단하다 저러면 진짜 어케야함? 짤라도 됨?
17일 전
익인20
머라는거야 이건...
17일 전
익인21
깨어잇는척 지린다
17일 전
익인22
딱 봐도 지피티다
17일 전
익인22
근데 띄어쓰기가 왜 저러지…? 말투는 ㄹㅇ 지피틴데
17일 전
익인23
회사가 장난임?
17일 전
익인24
쉼표 많은거보니까 진짜 챗지피티 돌린듯
17일 전
익인25
딱 지피티 말투인데
17일 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대단하다
17일 전
익인27
권고사직 바라는듯
개약앗네
17일 전
익인29
아 진짜...너무 시름........다른데 가서도 이럴까봐 무섭다
17일 전
익인30
사직서 제출하라고 해야지 뭐
17일 전
익인31
꺼져라
17일 전
익인33
걍 사회성 바닥에 박힌것 같은데 나가라 ㅋㅋ
17일 전
익인34
약았네 ㅋㅋㅋㅋ 실업급여 타먹으려고 일부러 온듯 ㅋㅋ
17일 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엥이다
17일 전
익인38
저런 애들 한 둘이 아닐 듯
17일 전
익인39
3일이고 무단 결근인데 실업 급여가 되나..?
회사 취업 규칙 내용에 무단결근 관련으로 해고할 수 있는지 확인 후에 해고하면 될 듯..?
17일 전
익인40
지이랄
17일 전
익인41
띄쓰 제대로 안 된 곳 많아서 ai는 아닐 것 같음
17일 전
익인42
실업급여는 국민연금 가입 기간을 보는거에요 한 회사에 근무한 일자를 보는게 아니라서 전회사에서 11개월 27일 다녓다가 현회사에서 3일 다니면 총 12개월이라 신청 가능한 걸로 알고있습니다 (실급받은 적 있는데 아니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17일 전
익인8
그건 맞는데 마지막회사에서 권고사직이나 해고처리 혹은 계약만료처리가 되어야 해요 며칠 기간을 더 채우기 위해서 이직한게 아니라 이런식으로 이상한 퇴사로 권고사직 처리를 위해 이직했을 수도....
17일 전
익인53
근데 마지막 근무처에서 이직확인서 해줘야할껄? 또 국민연금 안 낸지 1년이상되면 권고사직이어도 못받던데
17일 전
익인43
저거 스레드에서 봤는데 사장님 유쾌하게 넘어가셨을걸. 댓글들도 챗지피티라도 입장 잘썼다고 했던데
17일 전
익인46
회피형
17일 전
익인47
저렇게 연락이라도 하는게 어디야 싶다가도
권고사직 명목이 필요해서 저러는거 같아서 약오르네ㅋㅋㅋㅋ 3일만에 몸이 아파서 언제 재출근 가능할지도 모르는게 말이됨,,?
17일 전
익인48
정신나갓나
17일 전
익인49
어차피 3개월 수습 있을테니깐 수습탈락 시키면 되는거 아니야?
17일 전
익인50
저런 사람도 취업을 한다…..
17일 전
익인51
이게 뭐누..
17일 전
익인52
뭔 멍소리를 저렇게 길게도 써놨냐
17일 전
익인54
웃긴다ㅋㅋㅋ 다닐지말지 선택을 왜 넘기는거지? 지가 못다니겠으면 사직서 내는거지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강찬띠니 : 비엘을 봐 얘들아
이슈 · 11명 보는 중
연애 한번도 안해봤다는 청주교도소 27살 여죄수
이슈 · 8명 보는 중
AD
현직 의사가 알려주는 건강검진 꿀팁.jpg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유행에서 스테디로 넘어간듯한 운동화..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투썸 딸기케이크 사진..JPG
이슈 · 4명 보는 중
첫 제사에서 오빠 부부 대판 싸우고 이혼
이슈 · 12명 보는 중
AD
벗방 여캠 핑계 개웃기네ㅋㅋㅋㅋ
일상 · 5명 보는 중
면접장 떠나면 고객이란 걸 모르는 면접관
이슈 · 7명 보는 중
AD
이혼한 사람 입장으로 이혼하고 깨달은 몇가지
이슈 · 7명 보는 중
내 정뚝떨 포인트 점검좀 (데이트비용) .blind
이슈 · 6명 보는 중
❗️조국, '출퇴근 대중교통 한시 무료화' 제안…"이번 추경 넣어야”❗️
이슈 · 1명 보는 중
너네 저녁 이렇게 먹으면 배불러?
일상 · 1명 보는 중
AD
까요까요 이 맛있는거 아기들만 먹고 있었다고?
일상 · 2명 보는 중
현재 민심 살벌한 애슐리 퀸즈 딸기축제..JPG
이슈
AD
이케아 식당 '난장판' 만든 아이…부모는 "직원 치우게 그냥 둬"
이슈 · 2명 보는 중
AD
기괴한 60대 고등학교 신입생 사건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247
06.06 20:03
133849
20
이슈·소식
현재 순혈 알파메일들로 가득찼다는 잠실..JPG
147
06.06 21:51
105596
3
유머·감동
강남 저소득층 근황
143
06.06 22:25
107980
0
이슈·소식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151
06.06 21:04
135295
30
이슈·소식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108
06.06 17:59
95819
2
정보·기타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113
1:53
81972
18
이슈·소식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134
3:12
60745
40
이슈·소식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70
06.06 23:38
69503
0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 상황 .jpg
72
06.06 17:43
71493
5
이슈·소식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66
06.06 19:03
98041
1
유머·감동
당근에 강아지 집 올려놨는데 온 문의
74
06.06 19:52
40149
12
정보·기타
준오헤어의 진실
46
0:13
86468
2
이슈·소식
🍗오늘 부정선거 재투표 시위대가 먹은 치킨의 출처
35
06.06 21:28
37491
1
정보·기타
한국인 90프로가 읽지 못하는 일본 브랜드명
33
06.06 21:49
27000
0
정보·기타
의사가 생각하는 팬티 갈아입는 주기
31
06.06 21:44
45740
0
결혼이 힘든 이유
11:10
l
조회 118
학회장이 군기 잡는다고 7시에 집합시켰는데…
11:09
l
조회 214
고양이 이름이 쓰레기가 됐다
11:09
l
조회 198
동숲 좋아했던 전여친 순애썰
11:06
l
조회 683
고해성사식 환자
11:05
l
조회 308
무료나눔 후기
11:04
l
조회 405
유부남의 비상금 장소
11:03
l
조회 502
투잡하는 주말 알바 보고 감명 받은 사장님
11:01
l
조회 1179
엄마에게 너무 집착하는 5학년 아들
10:58
l
조회 1286
아픈 직장인이 반차쓰면 일어나는 일
10:56
l
조회 1180
자기를 죽여달라는 손님
10:56
l
조회 274
망한 계란삶기 대회
3
10:55
l
조회 1499
일본 초딩들이 뽑은 지폐에 있었으면 하는 얼굴
10:49
l
조회 1143
택배 훔쳐가는 사람
10:48
l
조회 709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SM연습생(여)
추가하기
도라에몽
추가하기
무한도전
추가하기
버추얼 아이돌
추가하기
카이
추가하기
농심의 정말 실용적인 사은품
1
10:47
l
조회 2576
l
추천 1
중국에서 있었던 암살 하청 사례
10:46
l
조회 880
수학에서 재능이 갈리는 영역
10:45
l
조회 778
백반집에서 플러팅 당함
10:44
l
조회 1117
"송도1동과 송도2동 표 수가 왜 똑같아?"…박찬대·유정복 득표 동일
10:43
l
조회 269
아프다고 죽 끓여놓고 간 후배
10:41
l
조회 123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10
1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7
2
선임이 재고관리를 엑셀로 하지 않는 이유
5
3
6명 와서는 족발 中자 시켜서 순간 빡친 사장
1
4
인쇄업계 종사자가 들은 황당한 클레임..
5
5
남동생이 썸녀에게 과일청 받음
2
6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2
7
망한 계란삶기 대회
3
8
농심의 정말 실용적인 사은품
1
9
한 공무원이 7급까지 진급하고 때려친 이유
10
아픈 직장인이 반차쓰면 일어나는 일
11
엄마에게 너무 집착하는 5학년 아들
12
투잡하는 주말 알바 보고 감명 받은 사장님
13
유부남의 비상금 장소
14
무료나눔 후기
15
동숲 좋아했던 전여친 순애썰
16
중국에서 있었던 암살 하청 사례
17
지방 사는 친구한테 혼날뻔
18
라따뚜이가 배드엔딩일 수밖에 없는 까닭
19
고양이 이름이 쓰레기가 됐다
1
다이어트 전 후 차이 ㄹㅈㄷ..
28
2
이 정도면 거의 잠실 특수 아닌가
9
3
나 주식 리딩방 들어가있거든? 대박임
4
나 내일 일본 가는데 ㅠㅠㅠㅠ 엔화 무슨일..
5
5
인티도 원래 첨엔 시위 옹호하고 재투표 해야한다고 다들 그랬는데
34
6
부자우파vs부자좌파 뭐가 더 멋있어보임?
7
7
오늘 귀걸이 사러가는데 이거 어때?
6
8
다들 대통령 지원금 정책 옳다고 생각함 ?
23
9
예전에 간첩들 왜 때려잡았는지 알거같다
1
10
30대인데 나라를 위해 일하고싶다
11
11
드디어 익잡이 옳게 돌아간다
12
익잡 익들 원래 이정도 전투력은 아니었는데 점점 날이 갈수록 강해짐
1
13
육사랑 미팅 해 본 사람?
1
14
주변에 낙태한 애들 꽤 있음?
2
15
시위를 해도 시위를 안 하는 것인 이유(욕설 포함)
7
16
시위간 애들, 인스스에 올리는 인플이나 친구들 계엄땐 입 싹 닫고 있다가 올림
4
17
얘들아 나한테 조언좀 급해들어와줘
18
33살 호주워홀 무모해?
5
19
엥 이거 얘가 도토리 결국 먹고 영화 아예 끝난 줄 ㅋㅋㅋㅋㅋㅋ
20
인팁 좋고 엔팁 싫은데
1
1
얘네 이거 진심이네?
19
2
정보/소식
국힘 당대표 장동혁 "올림픽공원은 이미 '민주주의의 성지'"
17
3
롯데타워도 동참하는 재선거
8
4
헐 ㄹㅇ 중국이 부정선거 주도한거 맞는거같음..
15
5
핱시3 천안나 아는사람?
1
6
지금 시간 시위 사람 없는 이유가
3
7
올공 지금도 시위하는 사람많아??
5
8
이거 뭐야 거의 키스를 하려고 하네
4
9
어제 올공 데이터 안터져서 스탠딩 n~nn번대인데도 못들어간사람 많음
10
아 애국보수라면서 태극기도 못그림
11
11
소개팅하다 가치관이 너무 잘맞아서 올공까지 와버린 우리 어떤데👫
10
12
선관위 개혁시위면 진심으로 응원함
2
13
하트시그널 상간녀 소송 중에 출연했다는데
1
14
이게 민주적인 시위야? 택배 검열하는거 실화야?
1
15
트럼프 nba 결승 보러 간다고 해서 난리났네
1
16
와; 라이즈 개ㅐㅐㅐ 부러운점
1
17
재선거 재투표 시위를 하지 말라는게 아닌데
5
18
근데 우파 경찰들도 진절머리나겠다
4
19
시위의 모든 걸 흐린눈 하고 재선거 시위는 할만하잖아 하는 거
2
20
정해인은 국가기념일이나 국경일에 관련 인스타 자주 올리던데
1
차준환 선수생활은 은퇴할수는 있음
10
2
허남준 혼자 사나
2
3
멋진신세계
멋진신세계 이번주꺼 재밌어??
10
4
엥 참교육 릴스 보는데 가슴타령 뭐임…?
3
5
급상승
멋진신세계
안종은 타고난 싸패가 맞는데 문도는 할배가 좀 잘 했으면 저렇게까진 안 갔을 여지가 있었..
3
6
멋진신세계
이번 화 속상한 점
7
7
와 근데 의외로 외국애들은 진기주 연기
2
8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안같음
6
9
멋진신세계
남산씬 허남준 존잘...
10
원더풀스
연상의 존댓말이 이렇게 좋은 건지 몰랐어
3
11
앵 차준환 벌써 은퇴하는거..?
2
12
멋진신세계
남산타워에서 자물쇠 안해준다고 힝구된 차세계
5
13
멋진신세계
차세계 더듬이 헤어 처음엔 별로였는데
10
14
김무열 연기 뭐임 (p)
4
15
멋진신세계
다른 건 몰라도 이건 나와야 해,,,
6
16
헐 차준환 연기한다고?
2
17
멋진신세계
서리 살기 잘 느끼던 설정 어디갔어 ㅠㅠ
7
18
멋진신세계
서리 조선으로 돌아간거면 사약 먹어도 살아난걸까?
2
19
멋진신세계
왜 '은혜하는'일까
3
20
참교육 반응 좀 오나...?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