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46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가수 고아라의 특별한 여정!
영화 '소리없이 나빌레라' 예매권 30명 증정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고르기·테스트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지방 발령났는데 어떡하죠...
150
25일 전
l
조회
112395
인스티즈앱
2
3
2
익인1
뭘 어떡하나 가던가 퇴사하던가 해야죠.
다 가는데 본인만 배려 받고 있었다면 고마워해야지 여태 해줬으니 앞으로도 해달라는건 뭐여...;;
25일 전
익인2
22
25일 전
익인35
33
25일 전
익인74
44 장애인은 더 배려받아야죠
25일 전
익인91
5
24일 전
익인97
6
24일 전
익인103
777;;;
24일 전
익인105
888
24일 전
익인111
99 애초에 안 그런 곳으로 입사를 했어야지 지가 들어가놓고 드러눕네
24일 전
익인113
10 애초에 그런 곳인거 모르고 입사했나;;
24일 전
익인122
11
24일 전
익인125
12
24일 전
익인129
13
2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지금까지 자기가 배려받고 있던건 괜찮곡ㅋㅋㅋㅋ
25일 전
익인4
아낰ㅋㅋㅋ 첫문단까지의 마음은 이해는 하는데 다음이 대박이넼ㅋㅋㅋㅋㅋ 걍 관둬요
25일 전
익인5
가야지 그만두던가 할 사람 널림
25일 전
익인6
퇴사하쇼 공기업 입사하면서 그런것도 생각 안했나..
25일 전
익인7
가던가 퇴사하던가 하세요. 내가 하기 싫은 건 남들도 똑같이 하기 싫은겁니다
25일 전
익인8
남편한테 왜 시킴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찌질하다
25일 전
익인9
저럴 거면 공기업을 가면 안 됐지ㅋㅋㅋㅋㅋ 배려 받을 건 다 받아놓고 이제 와서 그걸 권리라고 생각하는 것도 모자라서 남편 시켜서 저렇게까지 하다니…ㅋㅋㅋ
25일 전
익인10
자기는 왜배려받아야돼? 진짜 자식때문에 이런핑계 대는사람 진짜 싫음
25일 전
익인11
뭐라노 퇴사하든가
25일 전
익인12
자식낳규 뇌도낳고
25일 전
익인113
ㄴㄴ그냥 원래 뇌 없던 애가 자식 낳은고
24일 전
익인13
저런애들때문에 직장에서 여자라고 싸잡혀서 무시당해 진짜, 저렇게 일할거면 다른 여자들 편견생기게 하지말고 빨리 그냥 그만뒀으면
25일 전
익인16
22 여자 + 기혼자 + 애기 엄마면 요새 직장에서 무시 당해 저런 애들 때문에 ㅋㅋ 걍 기본이 유부녀혐오임
25일 전
익인22
33333
25일 전
익인23
444 전형적인 같이 일하기 싫은 유형
25일 전
익인30
5555 공기업이었으면 각오해야지
25일 전
익인34
666
25일 전
익인46
777
25일 전
익인53
8
25일 전
익인56
99
25일 전
익인62
1010
25일 전
익인115
11
24일 전
익인129
12
2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4
모르고 들어간거 아니면서 왜 저럼
그동안 배려받은것에 감사해야지
그리고 자기일은 자기가 해결하지 남편 왜시킴ㅋㅋㅋㅋㅋ 얼탱
25일 전
익인15
남편한테 왜 시킴ㅋㅋㅋㅋ지일 하나 지가 처리못하네
25일 전
익인17
뭐하는 ㅋㅋㅋ
25일 전
익인18
내 일이라고 생각하니 아찔하면서도 퇴사할거 아니면 뭐 어떡하나요. 아빠가 봐야죠...아니면 아이를 전학시키던지
첫줄보고 이래서 결혼하고 애있으면 회사 다니지 힘들지ㅜㅜ 공감하다가
지금까지 봐줬으니 앞으로도 봐달라는거보고 뜨헉했네요. 그리고 전화는 왜 해요....왜 본인이 직접 안하고 남편 시키는지??
25일 전
익인19
남편이 아이 잘 돌봐야죠 뭐...
25일 전
익인20
진짜 왜저러냐
25일 전
익인21
이기적ㅋㅋ 지만 생각하는 타입
25일 전
익인24
지금까지 봐줬으니 앞으로도 봐줘야한다 < 이것만 봐도 봐줄 필요가 없다는걸 알 수 있음
25일 전
익인133
22 지금까지 봐준게 큰 배려인지도 모름 지가 마치 뭐라도 되는것마냥 쭉 봐줘야죠 이난리 ㅋㅋ
24일 전
익인25
개이기적이다 진짜... 신입한테 전화하는 것도 웃긴데 그걸 심지어 남편한테 시킴 ㄹㅇ 완전체네
25일 전
익인26
그동안 여자라는 이유로 대우 받아왔다가
본인보다 더 한 약자인 장애인 들어오니
쌩떼 부리는 거 보기 역하네
25일 전
익인27
남자지만 이해는 감 상황이 어려운데 해볼수 있는건 해봐야지
25일 전
익인28
그치 뭐 커뮤라그런거고 내가 저상황이었다면 해볼수있는건해봤을듯 그래도안되면어쩔수없는거지
25일 전
익인62
해볼 순 있는데 마인드가 못되먹었잖아ㅋㅋ 지금까지 배려해준거 계속 해줘야한다고 당당한거며 그걸 굳이 커뮤에 글올려서 지 편들어달라고 징징대는거며
25일 전
익인97
ㄹㅇ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36
ㄹㅇ 그리고 해볼수있는거 해본다 치지만 그걸 왜 남편시킴...?
24일 전
익인114
나도 공기업익인데 아직 미혼이지만 나중에 애낳으면 아찔한긴해 ㅎ
24일 전
익인120
백번 천번 양보해서 그렇게 하는거 뭐 ㅇㅈ한다해도 지가 해야지 왜 남편을 시켜ㅋㅋ
24일 전
익인29
상황이 이해 안 되는건 아니지만 남편한테 왜 시킴...? 말해도 지기 말하던가 해야지
25일 전
익인31
근데 상황이 진짜 노답이긴 하다
25일 전
익인32
그니까 첨부터 배려해주지마
괜히 배려해줘서 자리만잡고 그렇지?
첨부터 자리잡을생각 감히 갖지도못하게 싹을 뿌리뽑아서 5년마다 뺑뺑이 돌려야 했네
기혼유자녀 여자 따위가 무슨 벼슬이라고 배려를해줬대ㅎㅎ
배려해줘도 그간 배려해줌에 감사하기보다 나 왜 괜히 배려해줬냐 이러는데 암 무조건 공정히 열외없이 뺑뺑이나 돌렸어야지ㅎ
25일 전
익인33
퇴사해 ㅋㅋㅋ 내지인도 기혼+자녀 있는 지방사람인데
서울로 발령나서 주말부부함
못하겠으면 퇴사하면됨
25일 전
익인41
222 미혼보다 막막할건 인정하는데 갑자기 주말부부 되는 경우 꽤 많이 봐서 저렇게까지 철면피인건 이해안감
25일 전
익인36
퇴사 ㄱ
25일 전
익인38
사정이 아주 이해 안 되는 건 아니지만 지금껏 받아온 걸 배려라고 인식했다면 언제든 거둬질 것도 각오하고 대책을 세워뒀어야죠. 배려라는 건 상대적인 거라 어느 날 거둬질 수 있으며, 동시에 나보다 사정이 어려운 사람이 있으면 그쪽으로 배려가 집중되어도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받는 배려도 어느 누군가를 제침으로써 받은 거니까요.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해야지 대처가 참 어른스럽지 못하네요
25일 전
익인39
뭘 어떻게 해 퇴사하면 되지
25일 전
익인40
애엄마라는 사람이 자기 앞가림 하나 못해서 남편한테 부탁 << 애 낳으면 왜들 그럼 멀쩡한 엄마들까지 낮잡아보게 하지마
25일 전
익인42
애초에 여자라고 배려해준 것부터가 문제지 왜 여자라고 배려받아야 하는데?
25일 전
익인43
본인이 기혼 유자녀라고 ’배려‘받는 동안 미혼 무자녀 직원들이 대신 뺑뺑이를 돌았을텐데 공기업 다니면서 지방 순환은 남 얘기인줄 알았나
남편한테 연락해보라고 했다길래 사내부부인 줄 알았네 진짜 경악이다
25일 전
익인44
가던가 퇴사하거나.. 다 알고 지원한거아님? 지금까지 사정봐줬으면 앞으로도 봐줘야죠? 걍 나가라
25일 전
익인45
그 직원이라고 하는게 아니라 장애인이라고 지칭하는거 진짜 수준 보인다
25일 전
익인47
뭘 어떡해 주말부부하던가 일 그만두던가 해야지
25일 전
익인46
시키는 아내나 하는 남편이나 유유상종 정신나간 것들 끼리 만나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25일 전
익인49
왤케 주작썰같냐ㅋㅋㅋㅋㅋ 어그로 화력끌릴 단어는 다 넣어놨네
25일 전
익인64
ㄹㅇ 장애인 얘기부터 신빙성 떨어짐
25일 전
익인79
22ㅋㅋㅋㅌ
25일 전
익인86
더한것도 봤는데 뭘
24일 전
익인93
주작같다가도 현실은 주작보다 더 개념없고 상식밖의 비정상적인 이상한 짓 저지르는 것들 꼭 있어서 진짜일 수도 있어 실제 공기업들은 사기업 보다 더 다른 지역 발령 잘 떨어지더라구
24일 전
익인137
555 직장생활하는 사람이 남편한테 직장동료한테 전화하게 한다고..?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어디서 듣고 갖다붙인 거 아님?
24일 전
익인124
33 타권역 저렇게 보내는 공기업 거의 잘 없어
그리고 사람나가면 채워넣는 구조이지..
18일 전
익인50
지금까지 사정 봐줬으면 앞으로도 쭉 봐줘야된다는 걸 그대로 적는 사람이 있다고.....?
25일 전
익인51
어쩔 수 없지 뭐.. 본인도 여태까지 미혼 미자녀 직원들이 배려해줘서 경기도에 있을 수 있던 거 아님?
25일 전
익인54
공기업이면 다 알고 간 거 아닌가요
25일 전
익인55
본인이 개인정보유출 범죄자인건 잘 모르시나보네
25일 전
익인57
뭘 또 전화까지 해서 괴롭힘...
25일 전
익인58
ㅇㅉㄹㄱ 회사가 회사지 놀러왔음? 리스크 감내하고 그 직장 들어간거 아니냐고
로테이션 돌기 싫으면 사기업 가야지
25일 전
익인59
애 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지방발령 피해왔으면서 다른 미혼들, 기혼딩크들 지방으로 갑자기 발령날때도 꿀 빨다가 이제와서 하소연 하는거?
25일 전
익인60
장애인이 누군지 모르겠네..
25일 전
익인61
퇴사하면 됨
장애는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건데
특히 저 사람 자식도.
25일 전
익인63
왜저럼 진짜 우리 엄마도 서울에서 잘 다니다가 제주도로 발령받아서 3년살았음 주말에 서울오고 제주도 다시가고 잘 다니심 배려 그만해줘야함 개이기적이야
25일 전
익인66
? 자녀있는 상사분들 지방근무 잘만 하시던데 꼬우면 관둬야지
25일 전
익인67
남녀갈등 유발용 주작글일듯
25일 전
익인68
퇴사하든가 버티든가 우리엄마도 주말부부하셨음;
25일 전
익인69
그만두든가 혼자 내려가시거나 하시면 될 것 같아요
25일 전
익인70
맡겨놓음?
25일 전
익인71
주말부부 하셔요~
25일 전
익인72
때려치셈~
25일 전
익인73
아 계속 장애인 장애인 하는 거 거슬려 죽겠네 본인을 계속 지 딸 밖에 모르는 여자라고 하면 좋은가
25일 전
익인75
우리 남표니가 화가 마니 나떠요~ ㅜ ㅜ
25일 전
익인76
기혼들은 왜 저렇게 배려를 당연한 거 처럼 받아들이는 거임 발령가고싶어서 가는 사람이 어디 있음 ㅋㅋㅋ
25일 전
익인77
남편한테 신입 번호 줬다는게 개충격 그걸 또 전화한게 레전드
25일 전
익인78
애때문에 걱정되는건 알겠는데 그 장애인신입은무슨 죄임
25일 전
익인80
자기 회사일을 남편한테 해결해달라고 전화번호를 넘겼다고...?
25일 전
익인81
저럴거면 공기업에 가면 안됐음
25일 전
익인81
근데 별개로 주말부부 하려니 싫긴 하겠다
25일 전
익인82
주말부부 3대가 덕을 쌓아야 가능하다는건데
막상해보면 개꿀이라 할듯
25일 전
익인83
회사도 너무하다 어떻게 독신남자 냅두고 여성을 지방발령보냄?
25일 전
익인84
어그로 노잼
25일 전
익인85
주작 아님? 사회성 너무 짤리는데
25일 전
익인88
남편한테 시킨건 뭐임ㅋ;;
24일 전
익인89
그런것도 남편시키나..; 원래하는일 제대로 하나모르겠다
24일 전
익인90
사고 방식이 왜 저러는거야 ㅌㅋㅌㅌㅋㅌ
24일 전
익인92
퇴사하든가
24일 전
익인94
저런 일부 기혼유자녀 때문에 욕처먹는거임
24일 전
익인95
그런 사정으로 떨어져 지내는 가정 많아요 특별히 유별난 사정이 아님
24일 전
익인96
애는 왜 지방에 못가? 지방가면 죽어? 어이가 없네
24일 전
익인98
지방으로 떠나거나 회사를 떠나거나 한반 배려해주니 그게 당연한줄아네
24일 전
익인97
쟤 자르고 지방 발령 시켜도 묵묵히 가는 신입 뽑아주라...
24일 전
익인97
지금 20대들 지방 발령이고 나발이고 취직시켜달라고 난린데 배불러서 징징거리는 것들 다 자르고 신입 뽑아줘...
24일 전
익인99
와..저거 장애직원이 찌르면 바로 갑질로 신고당할텐데 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99
저런 여자땜에 여직원은 즙쇼 만병해결책이라고 비꼬기 당하는거임
ㄹㅇ 여권 하락의 주범
퇴사하는게 모두에게 이로울듯
24일 전
익인109
ㅋㅋㅋ 그래서 상사가 혼냈나봄 그냥 혼내고 징계 안받게 배려해준거 같은데 정신 못차림
24일 전
익인100
그냥 출산휴가를 쓰세요
24일 전
익인101
번호 알아내기가 가능한가??
불려가면 거기부터 줘터져야하는거아니여?
남편전화한건 더 소름끼치네
24일 전
익인102
여자 욕 먹이려고 주작 쓴거 백퍼 ㅋㅋㅋ
24일 전
익인93
안타까운 마음은 충분히 이해가지만.. 솔직히 다 자리잡고 지방 발령은 다 싫지 회사가 그런건데 회사에 항의하던가 회사한테 제대로 항의는 못하면서 죄없는 남탓하는건 아니지 차라리 회사탓만 하던가 장애인은 무슨죄임
24일 전
익인104
개인정보유출 ㄹㅈㄷ네 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06
먼 지방 발령 안나면 빽 있단 소리 나오는게 맞구나 자녀 있어도 개멀리 보내는구나
24일 전
익인107
중앙공기업은 뭐...언젠가 예견된 일 아닌가요...
24일 전
익인107
아직 미혼이고 애인도 없지만 미래에 주말부부하기 싫어서 중앙은 쳐다도 안봄 돈 적어도 지방공기업가고말지..ㅠ
24일 전
익인108
뭔가 딸 담임한테도 진상부릴 느낌ㅋㅋㅋ
24일 전
익인110
아휴 ... 어쩔수없져 ...
24일 전
익인112
정신병이 죄는 아니지만 병원에는 한 번 가보세요
24일 전
익인116
공기업은 무조건 순환근무 필수인가?
24일 전
익인117
퇴사하고 공인중개사나 자격증따서 수도권 있어야지
방법이 잘못됐지만 아찔하긴하네
24일 전
익인119
주작안같음,,,ㅋ 공기업이나 공무원은 생각보다 저런 경우 많음
기혼유자녀 배려랍시고 그동안 갈려나간 수많은 미비혼들도 안타깝게 여겨줬음 좋겠네 진짜
24일 전
익인121
싫으면 중이 떠나얒
24일 전
익인123
난 그래서 애엄마들이랑 일하기싫음...애아프다고 빠지고 학부모 모임한다고 빠져 그외에도 애때문에 빠져서 혼자 일 다 떠맡아서 하니까 처음엔 이해가더라도 점점 반감생김
24일 전
익인127
와 미친 여자다
24일 전
익인128
가세요 싫으면 관두고
24일 전
익인130
싫으면 지가 관둬야지 나이가 몇인데 저러고 있냐
24일 전
익인131
현실인지 여자욕 먹이려는건지 본인이 내려가지 못할사정면 당사자에게 부탁해볼순 있지만 그건 온전히 본인 역량이지 그걸 남편 시키네 입사할때 남편이 대신 면접 봐줬나
24일 전
익인132
걍 불탈 요소 다 때려박은 글이자너 ㅋㅋㅋ
24일 전
익인134
공기업은 다 저럼? 그럼 불안해서 살겠나 거주지가 계속 바뀌면
24일 전
익인135
내가 뭘 본거지..?
24일 전
익인138
지금까지 봐줬으면 쭉 봐주랰ㅋㅋㅋㅋ미쳤나 진짜
24일 전
익인139
ㅋㅋㅋㅋ 자기 일인데 지가 직접 이야기도 못해서 남편한테 시키는거 봐 ㅋㅋㅋㅋ
그간 배려받은거 고마운 마음은 1도 없고 더 안해준다고 욕하는 인성..
24일 전
익인140
참 이기적이다 배려 받기만 좋아하고 배려 할 생각은 없고 욕심이...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파파존스 점장 배만 보고 지점 알아본 사람
이슈 · 4명 보는 중
AD
현재 전세계에서 조롱중인 한국 bl 추락..JPG
이슈 · 11명 보는 중
31살에 500억 벌고 은퇴한 사람
이슈 · 4명 보는 중
AD
대전 오월드서 1살 늑대 탈출해 수색 중…"울타리 안 넘은 듯"(종합)
이슈 · 1명 보는 중
AD
결국 모두가 생각만 하던 그것을 저지른 폴란드
이슈 · 1명 보는 중
나 소개팅 망한거임?
이슈 · 5명 보는 중
현재 𝓙𝓸𝓷𝓷𝓪 기묘하다는 한국 퀴어단편영화..JPG
이슈 · 1명 보는 중
피부 망치는 잘못된 습관.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불법 집회자들이 올림픽공원 주차 무료로 하는법
이슈 · 1명 보는 중
와 너무 충격인데 인스타에 강아지 유치원에 도시락 잘못 보낸 글 암???
일상 · 4명 보는 중
(충격) 현재 난리 난 양양 익사사고.JPG
이슈 · 5명 보는 중
시위대가 된 아들을 본 어머니 ㅋㅋㅋㅋ
일상 · 3명 보는 중
AD
부모님 복이 좋은 신혜선
이슈 · 6명 보는 중
AD
현재) 전세계 난리난 챗지피티 이미지 2.0 ㄷㄷ..jpg
이슈
인스타 스토리에 이런 거 올리면 길티야..?
이슈
AD
최근 상황 심각해졌다는 부산(김해) 공항 근황 .jpg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
223
9:47
85778
0
정보·기타
와..에어컨 온도 262728 튼다는 애들 진짜야?
99
13:15
44398
0
정보·기타
남편이 제 꿀호떡을 이지경으로 해놨어요
90
17:22
27599
0
블라인드 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
183
7:39
76686
32
정보·기타
용산아이파크몰 가본 사람들만 공감하는 글...JPG
92
14:53
44083
6
정보·기타
선크림 공지 안해준 학교
55
15:02
38826
0
이슈·소식
스페이스X 주식 청약 난리난 근황
91
12:59
54542
8
이슈·소식
여동생이 서울대 학사, 석사졸인데 계속 떨어지고 있어
70
9:03
63102
1
유머·감동
욕하라고 넣은 장면인데 다들 칭찬한 더 글로리 장면.jpg
94
15:14
46421
36
유머·감동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들에게 분노한 의사
40
16:32
22558
3
정보·기타
아!! 미피 일본꺼 아니라고요!!
70
13:19
35993
18
정보·기타
누나… 나 차 살짝 긁었는데….jpg
30
13:11
26604
0
정보·기타
의외의 고지능자들의 특징.jpg
47
16:20
27890
3
유머·감동
𝙅𝙊𝙉𝙉𝘼 월드컵 역사상 제일 통쾌한 사이다라고 칭송받는 웃긴 역사.....
75
13:42
31401
8
정보·기타
치킨먹고싶다니깐 상대방이 배달시켜줬는데 정말 only 배달만 시켜줌
30
17:54
12857
0
빅페이스의 모란시장 돼지부속 무한리필 리뷰
18:58
l
조회 194
장모땜에 이혼하게 생겼다는 블라남
18:58
l
조회 284
아시아 최고 수준이라는 한국의 재활병원 클래스...
18:57
l
조회 185
번장 당근 다 팔아봤는데
18:56
l
조회 40
유재석이 한마디도 못하고 갈거같다고 이야기한 다음주 핑계고
18:55
l
조회 76
남편이 사온 접시가 너무 맘에드는 일본인
18:52
l
조회 261
생각보다 부모님 노후준비가 안된 분들은 많음
18:49
l
조회 501
명문대 못 갔다고 해서 정말 인생이 끝난 걸까요?
1
18:45
l
조회 357
아빠 돌아가셨는데 현실 때문에 더 괴롭다
4
18:38
l
조회 1663
거미에 대한 비이성적인 두려움을 고치는 법
18:38
l
조회 1043
동양인이 서양인처럼 먹으면 안되는 이유
18:27
l
조회 3862
한국 유물을 일본에 기증한 한국인
1
18:24
l
조회 3548
투썸플레이스 근황
6
18:23
l
조회 5942
오래된 92년도 샴페인 마셔도 되나요?
18:16
l
조회 2127
HOT
더보기
의외의 고지능자들의 특징.jpg
28
남편이 제 꿀호떡을 이지경으로 해놨어요
79
치킨먹고싶다니깐 상대방이 배달시켜줬는데 정말 only 배달만 시켜줌
23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들에게 분노한 의사
31
너무 똑똑해서 어린이집 쫓겨난 아이
12
나를 인정하고 진정성 있게 살아가는 삶의 태도 유지하는 법.jpg
18:14
l
조회 2043
도박으로 나락간 일본 톱스타 근황...jpg
5
18:14
l
조회 7949
l
추천 1
초딩 때 돈가스가 맛있어서 성명서 만들어서 교장실 간 썰.jpg
18:12
l
조회 3892
학교에서 맞고 돌아온 아들을 개뚜드려팼다는 부부
2
18:08
l
조회 3929
l
추천 1
비싼 뉴욕 월세에 수녀원에서 기숙하는 젊은 여성이 늘고 있다고 한다
18:05
l
조회 1908
흔치 않은 03년생 일본인의 KPOP 플레이리스트
2
18:04
l
조회 392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00
1
과에 휴학하고 강정 판다고 소문남
22
2
치킨먹고싶다니깐 상대방이 배달시켜줬는데 정말 only 배달만 시켜줌
29
3
계좌이체만 되는 식당이 신기한 파브리 셰프
19
4
투썸플레이스 근황
6
5
도박으로 나락간 일본 톱스타 근황...jpg
5
6
엄마가 사준 싸구려 크리스마스 선물
41
7
회사 대리한테 맘 생긴 동기언니.jpg
8
8
남편이 제 꿀호떡을 이지경으로 해놨어요
89
9
동양인이 서양인처럼 먹으면 안되는 이유
10
한국 유물을 일본에 기증한 한국인
1
11
아빠 돌아가셨는데 현실 때문에 더 괴롭다
4
12
로또 2등에 당첨되고도 잔고가 0원이 된 이유
4
13
초딩 때 돈가스가 맛있어서 성명서 만들어서 교장실 간 썰.jpg
14
학교에서 맞고 돌아온 아들을 개뚜드려팼다는 부부
2
15
남편이 사온 접시가 너무 맘에드는 일본인
16
거미에 대한 비이성적인 두려움을 고치는 법
17
나를 인정하고 진정성 있게 살아가는 삶의 태도 유지하는 법.jpg
18
월드컵 본다고 한달간 쉰다는 음식점
4
19
케데헌 컨셉 생파
20
오래된 92년도 샴페인 마셔도 되나요?
1
나 방금 강쥐주인한테 말실수한 듯ㅜㅜ
13
2
늦은 취뽀.. 너무 행복하다
22
3
키티 지갑 어디쓰지
3
4
작년엔 6월인데 벌써 이렇게 덥다고…? 였는데
7
5
천국의계단이랑 러닝머신 경사 높여서 타는거 중에 살
6
6
168/55~56인데 마운자로 맞아서
4
7
회사 직원이 80명 정도인데 4명이 마운자로 맞고있음
2
8
ㅋㅋㅋㅋㅋ에버랜드 글 본 사람
9
25살 취준생 알바좀 구해보려고 연락했는데
7
10
생선 가시도 혼자 못바르는 애들 가정에서 못배운거임?
12
11
공시 포기한 사람 있어??
1
12
인성 더러워도 외모 뛰어난 애들은 현실에서 잘먹고 잘사는것같음
1
13
대전 성심당 말고 국내에 빵 유명한 곳 또 없나??
7
14
진짜 다 괜찮은데 얼굴이 큼 진짜로
5
15
너네가 보기엔 친구 빡친 것 같애? 이유가 뭘까
7
16
다들 티빙 그냥 봐?
2
17
외로움 잘타는사람이 자취하면 우울증 걸릴까
16
18
얘두라 급해 목걸이사이즈 골라줘!!
6
19
싫어하는 애가 예쁘면
4
20
에버랜드에서 만난 애들이 ㄹㅇ 시절인연임
1
엥? 아리아나 그란데 헤어졌다고 함
15
2
근데 요즘은 왁뿌볼보다
14
3
라이즈 닉주디짤 보고 생각한건데 원빈이 날티가 좀 있어서
58
4
난 원빈이 토끼 닮았다는 생각 안 해 봤는데
6
5
원빈이는 주디야!
19
6
은석 : 닉은 당연히 저죠
10
7
송은석 닉 삼킴
6
8
근데 테일러스위프트 아리아나 그란데 아직 애기 없는거 의외다
4
9
나 분명 라이즈 팬인데 양세찬 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0
히트곡은 마룬5가 훨 많은데 투어는 콜플이 훨 큰거 신기함
10
11
디지몬어드벤쳐 지금 보면 미나가 제일 그 나이대 아이 같음
1
12
은석 원빈 닉주디 여기가 젤 조음
17
13
핌릿캣 자컨 나옴
1
14
성훈아 나도 많이 참았다
2
15
류진은 솔로안하나?
16
아니 저 닉주디 챌린지 양세찬이 너귀여워서 자꾸 보게 됨
17
에스파 하반기에 한번 더 나오지 ?
2
18
아니 저 닉주디 챌린지 양세찬이 귀여워서 자꾸 보게 됨
19
어제부터 라이즈 닉주디 보면서 느끼는데 원빈 닉도 잘 어울릴듯
17
20
꿈을 이루고 성공한 브레멘 음악대
1
김고은 이상이 엠카 직캠 봤네ㅋㅋㅋㅋㅋ
7
2
여주가 헛소리 했더니 병원가자고 하는 남주 처음 봐
9
3
멋진신세계
결국 대군자가는 ㄹㅇ 돌아가셨구나
14
4
급상승
강회장
준현이랑 회장 머리박치기 하고나서 몸 바꼈잖음
2
5
멋진신세계
서리 꿈에서 100일때 하고 싶은거 말할때 차세계 개잘생김
5
6
참교육
6화보고있는데
7
이준영 예전에 작품 선택 기준 인터뷰 한거 진짜 좋음
3
8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하경 배우(쓴맛관철님) 인터뷰에서 박지훈 언급 좋다
1
9
윤승아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42
10
묵은지참치김밥vs고추어묵김밥
11
11
멋진신세계
서리 널 사랑하지만 너 지금 헛소리한다
11
12
윤승아 필모 봤는데
17
13
멋진신세계
소신발언 한다
9
14
원더풀스
운정채니는 로맨스씬 배경도 진짜 남다름 무려 동굴임
5
15
멋진신세계
배우들 종방인터뷰 하겠지...?
4
16
1롤과 2롤 차이 중요하다고 봐?
23
17
멋진신세계
차세계 자가옵 일기는 좀 보길
1
18
뉴진스 보고 싶다
13
19
구교환 무인 팬섭 ㅁㅊ
1
20
김혜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나온거 알았어?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