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46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20대가 본 가난한 3040 특징
90
18일 전
l
조회
63111
인스티즈앱
2
18
2
익인1
진지하게 궁금한데 남인생 왜 분석하는거야? 어쩌라고싶음ㅋㅋ
18일 전
익인2
2
18일 전
익인3
333 나도 이렇게 생각하면서 스크롤 내림 ㅋㅋ
18일 전
익인5
4 굳이 굳이 분석 한다는건 본인이 못나니까 남 평가 하면서 생기는 빈껍데기 우월감 + 안도감
18일 전
익인10
5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20
그럼 학자들은 다 쓸모없네?? 니 논리대로면 곤충이니 동물이니 사회경제니 사람심리니 분석해서 뭐함??
18일 전
익인22
아니, 저 사람은 분석해서 까내리고 세대갈등 유발하고 자신은 우월감 느끼잖아 그게 꼴불견이라는거지 얘는 왜 거기까지 나가심;;
18일 전
익인20
저 글 어느 부분이 까내리는거고 우월감느끼고 있는건데?? 본문은 특별한 일 없는데 돈못모으는 사람들 전형적인 생활습관이나 소비패턴 맞음ㅋ 대부업체에서 일하는 사람들 말이 뭐 명품이나 차사는 등 사치부리다 빚진 사람보다 소비습관이 저따위라서 자잘한 곳에 돈이 줄줄 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더라ㅋ 예전에 영수증 분석하는 프로그램있었는데 거기도 대부분 돈 못모으는 사람들 특징이 남들 경험하는건 다해봐야하고 유명한 아이템은 나도 사서 가져야되고 예쁜 쓰레기나 옷 사는데 돈 안아끼고 짧은 거리도 툭하면 택시타고 딱 본문같았음
18일 전
익인22
저말의 펙트여부 따지는게 아니고 원하지않았는데 남의 인생 왈가왈부하지말라고...ㅋㅋㅋㅋㅋㅋ 어쩌라고 남이 옷을 뭘사고 저걸 사고 그걸 왜 유심히 쳐다보고 지갑사정 분석하고 있냐고 음침하다고ㅋㅋㅋㅋㅋ 영주증 프로그램은 그사람들이 자진해서 평가해달라 출연한거니까 논외고요
18일 전
익인20
22에게
그럼 철학자나 심리학자들은 남이 뭘 하고 사는지 뭘 생각하는지 왜 관찰하고 고뇌함??ㅋㅋㅋㅋㅋ 사회생활하면 당연히 남들이 나를 보고 있다는 것도 알아야지
18일 전
익인22
20에게
심리학자는 인간 이해하려고 분석하는 거고, 너랑 저 사람은 사람 급 나누면서 조롱하려고 보는 거잖아 둘을 왜 같은 걸로 묶음?ㅋㅋㅋㅋ
18일 전
익인22
22에게
빨리 나와서 반박좀해봐 또 무슨 억지 논리 가져와서 간접적으로 우월감 느끼고 있어볼래?
18일 전
익인20
22에게
조롱이 아니라 분석이라니까??ㅋㅋㅋ 학자들도 처음엔 호기심으로 시작한거다ㅋ 저게 왜 급나누는거야?? 진짜 개 긁혔나보네ㅋ
18일 전
익인22
20에게
본인 논리 부족하면 상대방 보고 긁혔다고 마무리한다 이거 요즘 20대 인터넷 대화 특징임?
18일 전
익인20
22에게
자기소개임?? 니가 하는 말이 논리랄게 없는데ㅋㅋㅋ 말이 통해야 지적이라도 해주지 자원봉사도 아니고 이게 뭔ㅋ 넌 그냥 평생 그렇게 남탓하고 돈없이 살아ㅎㅎ 중년, 노년에 진짜 비참할거야
18일 전
익인22
2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샛ㅅ기 "중년, 노년에 진짜 비참할거야" 라는 말이 조롱 그자체 아님? 스스로를 증명한 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20
22에게
니가 자격지심때문에 긁혀서 조롱으로 착각하는거지ㅋㅋㅋ 40대 넘어서도 돈없는것만큼 비참한게 없다고 서장훈도 말함ㅋ 젊을때야 부모나 친구한테 돈빌리거나 얻어먹을수라도 있지 그 나이먹고 돈없으면 누가 도와주겠냐ㅋ 그러니 소비습관고쳐야한다고ㅋ 2030 저따위로 살면 미래가 비참할게 뻔한건 팩트인데 뭔 조롱ㅋㅋㅋ 넌 이걸 조롱으로 생각하는 지능이면 그냥 계속 그렇게 살아
18일 전
익인22
20에게
음 근데 난 돈 많아서 괜찮아 ㅎㅎㅎ 수고해!!
14일 전
익인22
22에게
돈 완전~~ 많고 내 소비 습관 나쁘지않고~~ 난 절약하면서 꼭 필요한것만 사 ㅎㅎㅎㅎ
14일 전
익인22
20에게
아오 진짜 왜 이런놈하고 대화시작했지 진짜 후회된다
학자들은 명확한 데이터와 분석 수치 이런걸로 검증하는데 너같은 부류는 그냥 트위터나 커뮤에 혐오 글 싸면서 감정 배설하면서 갈등 유발하는거 말고 하는게 뭐임?
18일 전
익인22
22에게
인생이 지금 돈 때문에 힘들더라도 20대면 이것저것 다 해봐 ^^
18일 전
익인1
그래서 저사람이 어떤연구를 하며 그 결과로 얻고자하는게 뭔데?
18일 전
익인27
22 내말이 ㅋㅋ 뭘 얻는거지
18일 전
익인20
제정신 박힌 사람이 저걸 보면 본인의 소비습관을 돌아보고 문제점을 파악하겠지?? 너네처럼 긁혀서 발작이나 하고 자기자신을 돌아볼 줄 모르면 그냥 평생 그렇게 가난하게 사는거고
18일 전
익인36
학자들은 그 학문을 전문적으로 배운 사람들이 신뢰성 있는 데이터와 함께 사회현상을 분석하고 그 연구를 통해 사회발전을 이루려는 사람들이고 쟤는 전문성도 없는 주제에 꼴에 지 뇌피셜 및 한정된 경험으로 분석질 하고 있는 관심종자니까 같잖게 보여서 반응이 이런 거임
18일 전
익인43
36에게
22
18일 전
익인1
방구석 분석가 납셨네ㅋㅋㅋ 금수저로 태어나서 저러고 사는 사람도 많아ㅋㅋㅋㅋ 정작 자신은 편협한 시각에서 저정도로 정성들여 남들 이러쿵저러쿵할 시간에 자기개발해서 부자될 생각 못하는 가난한 20대 특징~
17일 전
익인53
좀..찐따같아 너..
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6
이런 사람 있으면 저런 사람도 있는거지 머~
18일 전
익인7
20대도 곧 30대40대 된다
18일 전
익인8
20대가 오만하네
18일 전
익인9
현 20댄데 내 인생 살기 바빠서 돈 없는 3040 관심도 없고 분석도 안 함
18일 전
익인11
저런거에서 우월감을 느끼는거지 뭐 ㅋㅋ 저런 애들이 3040대 되고 20대 애가 저러면 발끈한다 ㅋㅋ
18일 전
익인12
20대라는거에서 걍 거르는 글임ㅋㅋ
내가 다 수치스럽네 ㅋㅋ 자아비대;
18일 전
익인13
퇴근하고 쉬면 안 되는건가... 진지하게 체력이 없는디
18일 전
익인14
저런글 쓰는 20대는 3 40대에 얼마나 잘살지 궁금하네
18일 전
익인15
걍 알아서 삽시다
18일 전
익인16
20대가 뭘 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17
ㅋㅋㅋㅋㅋ 인티에 가난한 30대 많구나
18일 전
익인18
걍 지 지인 중에 한명 마음에 안들어서 부들거리는 중 같은데
18일 전
익인19
자기 소개 같기도 하고
18일 전
익인21
곧 본인 미래임
18일 전
익인23
그렇게 안 살 것 같으나 살아보면 평범해지는 게 인생이더랍니다
18일 전
익인23
목돈 모으면 언젠간 큰 돈으로 빠지게 되어 있고(집이 든든하지 않는 이상) 1n 년 일하다 보면 만성 피로는 근본이고 동물이라도 키우면 어디 장기로 여행 가기도 힘듦 교사나 특수 직군 아니면 큰 맘 먹고 가야 할 텐데
18일 전
익인24
1번은 그럴 수 있지 했는데 나머지는 뭔 상관이지 싶음
18일 전
익인25
가난하지 않으면 저렇게 살아도 문제없는거?
그냥 욕하는 글 같은데 ㅋ
18일 전
익인26
저런글 쓰는사람들 스스로 3번에 해당된다는걸 왜 모를까~~
18일 전
익인28
우리나라는 진짜 저런 정서 못 버린다ㅋㅋ 20대는 이래야 하고 30대는 이래야 하고 40대는 어쩌고 저쩌고 그러니까 자살률이 높지
18일 전
익인29
지는 얼마나 잘살런지?
18일 전
익인30
아 역시 스레드
18일 전
익인31
열심히 분석 하느라 애썼네
18일 전
익인32
3~40대라고 특정짓는 이유가 궁금함... 저런 사람들은 20대 때도 저러고 살았음
18일 전
익인33
인티엔 나이 30에 3천 없는 사람 수두룩할껄?
18일 전
익인34
가난한 30대인데 명품 사본 적 없고 호캉스 가본 적 없음 공부하는 것도 좋아하고 사회 탓도 안 해 내 탓이지
부업해도 빠져나갈 곳이 많아서 가난한 거고 쓰리잡 하고 있음 쓰리잡 하고 나면 지쳐 쓰러져서 잠드는데 뭘 더 해야 할까 내가
술집도 안 다니고 맛집도 안 다녀 해외여행? 30대까지 비행기도 안 타봤어 차도 없어
18일 전
익인37
안녕~ 지나가다 조심히 댓글 남겨 오늘 비도 많이 오는데 바쁘지? 나도 저 글 읽고서 순간 나도 그런 사람인가? 생각하다가 네 댓글을 읽었어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라지만 솔직히 사람이 태어날땐 유복한 집안에서 태어날지 불우한 가정에서 태어날지 선택하지 못하잖아 그러니까 인생의 출발선이 다 다른거고 그래서 나는 저 원글에 동의 못하겠더라
갑자기 건강했던 사람이 한순간 불의의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에 걸릴 수도 있고 투자나 사업 잘해서 부자 된 사람이 갑자기 빚더미에 앉을 수도 있고 인생은 한치 앞도 모르는 거라고 생각해
사람 개개인마다 사정이 다르고 처한 상황도 다른건데 무작정 판단부터 하는 글에 마음 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내가 보기엔 넌 나보다 잘 살고 있는거 같거든 잘산다는게 무조건 돈을 많이 버는건 아니니까 힘든 인생 버티고 지금까지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 생각해 그러니까 힘내라고 이렇게 댓글 달아주고 싶었어
내일까지 비가 온다는데 우산 꼭 챙기고 끼니도 잘 챙겨 너무 쓸데없이 글이 길어졌네 미안ㅋㅋㅋ네가 너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18일 전
익인34
따뜻한 댓글 너무 고마워 덕분에 힘을 얻고 가. 나도 동의하지 않는 글인데 순간 감정적으로 울컥해서 하소연하고 갔었거든 여기에 이렇게 진심어린 말을 해주는 사람이 있을 줄은 몰랐는데.. 커뮤니티의 순기능 같은 걸 본 느낌이야 내가 본 너는 따뜻하고 다정한 사람이라 어딜 가나 큰 도움이 되고 좋은 사람일 것 같아 말해줬듯 힘든 인생 버티고 지금까지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우리 모두 대단한 거잖아 나보다 잘 살고 있는 거 같다 이렇게 말해주었지만 너도 대단하게 잘 산 사람이라고 생각해! 고마워 진심어린 위로해줘서. 남은 오늘 하루도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랄게
18일 전
익인45
지나가던 나도 위로 받고 간다~
고마워🥰
18일 전
익인44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용돈한번 받아본적 없고 등록금, 재수/삼수 비용 전액 상하차 및 노가다로 충당했던 30초반 남자입니다.
취업전까지도 과외를 포함해서 투잡뛰고 매일 바쁘게 살았어요.
저는 사서 고생을 해본 케이스지만 쓴이랑 똑같이 명품 없고, 해외여행 한번 가본적없고, 아버지가 타시던 20년된 차 그대로 타고있습니다.
결혼할 나이가 되니 쓴이같은 여자분을 찾게 되더라구요. 쓰리잡에 힘든일 다 해보면서 얻게된 값진 경험이 나중에 본인을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겁니다.
저 주변 동창이나 전문직 지인들 포함해서 제일 많이 벌고 제일 돈 많습니다. 쓴이 같은 유형의 여성분의 가치를 알아보고 다가오는 능력남들 꼭 있을거에요. 곧 행복하게 돈걱정 없이 사실거라고 확신합니다 화이팅!
18일 전
익인34
익44님도 너무 열심히 사신 분이네요 유복한 집안인데도 바쁘게 사신 게 진짜 본인 의지랑 노력이라 멋집니다 ㅎㅎ 다행히 인복이 있는지 집안환경과 경제상황이 비슷하면서 마음도 잘 통하는 사람이랑 7년 넘게 연애하고 있어요 돈이 없어서 연애를 오래 하고 비싼 데이트나 결혼식을 못 하고 있지만 조금만 자리잡으면 동거라도 시작하려고 한답니다 제가 못 산다고 해서 잘살고 능력있는 남자를 만나겠단 욕심도 없고 대학생 때 가진 거 없을 때부터 서로 마음을 위로하면서 사랑을 키워온 사람이 너무 소중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벌고 열심히 지낼게요
18일 전
익인44
비슷한 좋은분을 만나셨다니 서로 귀인을 알아봤나봅니다. 두분이서 잘될일만 남았네요
돈 그거 사람마다 시기가 있고 또 금방 모입니다!! 쓴이는 모을줄 아는 사람일테니까요~ 꼭 행복하시기를 바랄게요
17일 전
익인35
저정도면 잘살고있는거 같은데
18일 전
익인38
5번 나당 그치만 난 1억을 모았지 ㅎㅅㅎ
18일 전
익인40
근데 왜 세상 다 열심히 살아야하냐
그렇게 열정있게 살고 싶으면 본인만 그렇게 하면 됨
물론 허영에 찌들어서 없이살면서 허세부리는건 문젠데
그냥 소소하게 적당히 일하고 적당히 쉬고싶은 사람들도 많음
내가 사는 것까지 남 눈치 봐야하냨ㅋㅋㅋㅋㅋ
관심 좀 끄고 자기 삶 열심히 살았으면 좋겠음
지 기준으로 한심하다느니 판단 좀 안하고 저런 글도 개피곤함
18일 전
익인50
열심히 살 필욘 없는데 1처럼 사치하디가 파산하거나 신용불량자 된 경우 꽤 봐서 좀 짜증나긴 해 결국 그 사람들 돕는데 세금이 쓰이니까 남 눈이 대체 왜 그렇게 중요한 걸까
17일 전
익인42
ㅋㅋ뭘 모르고 쓴거라 걍 웃기다
18일 전
익인46
요즘애들 욕할땐 신나게 욕해놓고 화살이 본인세대 겨냥하니까 단체로 발작ㅋㅋㅋ
18일 전
익인47
어떻게든 지보다 낮아보이는 뭔가를 까내릴 뭔가를 찾으려고 발악하는 글처럼 보임
18일 전
익인49
지가 보는 세상이 다인 줄 아는 게~~~ ㅋㅋㅋㅋ
17일 전
익인51
근데 솔직히 퇴근하고 아무것도 안하는건 그냥 쉬게 둬라. 내가 삶에 지쳐서 쉬고 내가 하고 싶은거 하면서 살겠다는데 돈없다고 다 안좋은 삶도 아니잖아. 그냥 쉬고싶으면 쉬세요.
17일 전
익인53
22ㅋㅋㅋ그놈의자기계발ㅋㅋㅋ꼭 어줍잖게 시작한것들이 자기계발하는 나~에 취해서 내려치기함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낙첨된 로또 바로 버리지 말고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음식 굳이 이렇게 귀엽게 만드는 이유는 머야?
일상 · 2명 보는 중
최근 폐쇄된 뉴토끼,마나토끼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SM 여돌 계보 이어가는 남돌 최근 반응 좋은 프로모.jpg
이슈 · 3명 보는 중
소주 도수를 얼마 전에 알게 된 아이돌
이슈 · 3명 보는 중
이재명 틱톡 개웃김
이슈 · 10명 보는 중
AD
나만 대군부인 키스신 왜 하는지 이해안됨..?
이슈 · 4명 보는 중
"박나래 물갈이 환영"…김신영, '나혼산' 등장에 술렁
이슈 · 1명 보는 중
AD
흡연자들이 스터디 카페에서 느끼는 고충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이번 주 금요일 토요일 서울이 이렇게 될 예정.jpg
이슈
15살 차이나는 연상연하 커플
이슈 · 8명 보는 중
AD
잠 안 와서 쓴 개뚱뚱한 강아지 입양기
이슈 · 14명 보는 중
AD
류준열, 전 연인 한소희 언급 "당연히 알아"…칸 영화제 목격담
이슈 · 3명 보는 중
절친 하객룩 좀 봐주라🥺🥺
일상 · 1명 보는 중
9살 아들이 일베 용어 써서 고민
이슈 · 6명 보는 중
수도권 직장인들 삶의질 박살내는 주범...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기 𝙅𝙊𝙉𝙉𝘼 쎄다는 박보영 잠실사태 먹금.JPG
236
14:51
95088
46
이슈·소식
현재 파묘중인 제베원 박건욱 태도..JPG
122
14:16
61862
1
이슈·소식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191
13:35
69752
11
이슈·소식
한 유튜버의 이번 시위에 대한 소신발언
150
15:18
57219
24
정보·기타
남직원들이 여직원이랑 같이 밥 안 먹는 이유
92
10:08
90302
2
유머·감동
개처웃긴 극우들 세계관 붕괴
133
16:23
39889
33
이슈·소식
빠순이들 표독스럽게 패는거 𝙅𝙊𝙉𝙉𝘼 웃김..JPG
107
15:38
54339
16
유머·감동
책 많이 읽은 티가 나는 말투
74
19:11
31984
0
이슈·소식
(소름주의) 현재 너무 조용하다는 대한민국..JPG
90
16:42
47942
9
이슈·소식
예쁘게 못태어나서 어쩔 수 없이 공부한다는 딸
75
16:17
44560
1
이슈·소식
김밥 때문에 탈났다고 민원넣는 잠실피크닉..JPG
68
11:30
71427
3
이슈·소식
현재 한로로 댓글창 상황..JPG
98
18:10
49966
15
정보·기타
한국인 공통 말버릇
58
12:51
43916
1
이재명 "국회·대통령실 세종시로 완전 이전 추진”
66
16:52
28678
5
유머·감동
실시간 일본에서 욕먹고 있는 하투하.jpg
64
15:04
53626
9
💥현재 선관위 사태 관련 빅딜 제안한 김민석 총리
20:23
l
조회 2
의외로 고양이들이 최고 좋아한다는 아이템
20:19
l
조회 372
이상형 기준을 대폭 완화한 페이커
1
20:17
l
조회 756
MBTI가 이건데 학점 3.1이면
20:17
l
조회 227
꽤 많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미용실 스몰톡 주제
20:16
l
조회 686
사랑을 너무 많이 받은 고양이
1
20:14
l
조회 679
창사 이래 쭉 실업률 0인 회사
1
20:12
l
조회 1737
과자인거 티 많이 안나지?
20:11
l
조회 1079
항문외과 의사의 통찰력
2
20:08
l
조회 2114
피라미드 도미노
1
20:07
l
조회 143
치즈 계란말이
20:06
l
조회 430
JTBC '선관위 규탄' 점점 몰리는 시민들 …극우 세력엔 "나가라" 단호
2
20:06
l
조회 178
스프레이 체인 효과 검증기
19:58
l
조회 596
욕설 없이 욕하는 방법
19:57
l
조회 1389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갯마을차차차
추가하기
ㄱ
백렌
추가하기
투표
추가하기
건축설계
추가하기
사이코지만괜찮아
추가하기
나 어제는 카리나 닮았었는데 5분 전에는 장원영 닮음
2
19:57
l
조회 5849
지옥이 있다면 거기서 만나자고 주인!
19:56
l
조회 977
직장에서 많이 쓰이는 한자어들
19:55
l
조회 813
유치원 가는 길에 친구를 만나버린 꼬맹이
19:54
l
조회 833
신비로운 한방의 세계
19:53
l
조회 721
약 이렇게 먹는 사람 처음 봄
19:53
l
조회 77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22
1
어제 딸이 충격적인 고백을 했습니다..
13
2
[속보] 李대통령 "참정권침해 깊은 유감…신뢰잃은 기관 존재의미 없어"
50
3
나 어제는 카리나 닮았었는데 5분 전에는 장원영 닮음
2
4
그대로 큰거 같은 리센느 신라공주 과거사진.jpg
21
5
미녀와 여신급 미녀의 차이
11
6
창사 이래 쭉 실업률 0인 회사
1
7
남편이 고속도로에 버린 아줌마
17
8
항문외과 의사의 통찰력
2
9
자길 구해준 센터에 자주 방문한다는 황조롱이
1
10
꽤 많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미용실 스몰톡 주제
11
의외로 고양이들이 최고 좋아한다는 아이템
12
믿기 힘든 주민번호
13
이상형 기준을 대폭 완화한 페이커
14
사람들 중 10프로만 없다는 근육
1
15
실시간‼️ 잠실 시위 인원 조사
1
16
날 것 그 자체였던 2009년 무한도전
3
17
직장에서 많이 쓰이는 한자어들
18
지옥이 있다면 거기서 만나자고 주인!
19
과자인거 티 많이 안나지?
20
사랑을 너무 많이 받은 고양이
1
1
파데프리 최고은 무기차차선크림임 솔직히 무기차차의 뽀샤시함 아무도 못이겨
21
2
잠실 민주화 운동 도와주세요!!!
25
3
회사에서 못생긴사람이 긴장하는거 싫지않아?
18
4
동거 후 이별 막막하다,,ㅋㅋ
4
5
하닉 개미털기같은데
1
6
아 난 시위 이게 제일 웃겼음
1
7
태국왔는데 진짜 너무 별로여서 집가고싶어
6
8
학벌이 참 무서운게 인성 쓰레기여도
16
9
사내연애 괜히 했어 ..
10
삼전 반도체남과 소개팅한 썰
16
11
멸공 ㅇ하는데 얘랑 인스타친구
8
12
야구에서 상대팀이 고의사구했을때 거절할 수 있어?
9
13
무기자차인데 촉촉하고 화잘먹인거 찾음
14
지금 집 살려면 영끌해서 사는게 맞을까
3
15
이번 선관위 관련해서 국힘 조용한 이유가
3
16
왜 브라 비치는 패션으로 다니는
7
17
이런 경우면 욕조 물담구기가 먼저야 샤워가 먼저야?
1
18
아 금리 올리면 경기침체 오는구나
1
19
오랜만에 순두부열라면 만듬..
3
20
근데 민생지원금 줘야되는 이유가 뭐야?
9
1
14년도 이재명 대놓고 기쎈거봐 와ㅋㅋㅋ
11
2
정보/소식
장동혁 "정원오, 개표 다 끝나지도 않았는데 왜 패배선언? 수상해"
19
3
여돌에 비해 남돌 논란이 약한 이유 진짜 알았어
27
4
올공 현장 간 친구가 우려했던 일이 벌어지고 있다네
5
5
여기서도 민주당이 정원오 내세운게 패착이네 이런 말 많았는데
4
6
그냥 순경 정도 되는 줄 알고 저렇게 깝친건가
19
7
진짜 공무원 9급은 공부할만 해?
7
8
와근데 아이돌들 연달아 4-5곡 하면 진심 안힘든가…
6
9
오세훈은 서울시장 임기 마치면 다음 대선 안나오고 그대로 정계 은퇴할지도 모르겠네...
4
10
제임스 활동 끝난 날 이런 느좋 헤어를...
1
11
롤대남들 ㅍㅇㅋ 필사적으로 수호하는 꼴이 웃기다
7
12
경찰도 2찍 존많일텐데 시위대한테 중국인 소리 듣는 기분
9
13
1박2일 새멤버 들어오고 넘 재밌다
3
14
익예는 응원봉 들고 탄핵시위한 휀걸들이 대부분인데
18
15
정원오가 이번에 진짜 운좋은 이유 여기에 다있네
3
16
하 경정분 아내 고소한다고 하니깐
27
17
인가 착장 알티 이런 거 첨봄;; 1.3만 ㅋㅋㅋ
5
18
2찍들은 1찍들이 중국을 좋아한다고 생각하는거임? 그래서 계속 중국 중국 거리는거?
12
19
전라도 혐오 개심해 진심 얘네도 처벌 받아야됨
35
20
청래단 글 쓰면 첫댓사수 무조건이네
2
1
진기주 이장면 쇼츠 겁나 돈다
6
2
정보/소식
드라마 참교육 실제 모티브가 된 사건
2
3
참교육에서 진기주 이거같음
4
4
오늘 와일드씽 봤는데 의외로 ㅋㅋㅋㅋ
2
5
허남준 진짜 취향 아닌데
9
6
유독 허씨 성 외자가 많은 이유 암?
7
유승호 왜 드라마를 안할까?
15
8
근데 친애하는x 김유정연기 백상후보못올랏다고
1
9
멋진신세계
할배가 두던 장기판 해석 맘에 든다
3
10
멋진신세계
차세계 셔츠에 가로선 주름 잡히는거 개좋음ㅋㅋㅋ
3
11
와일드씽 혼자 봤으면 별로 안 웃었을 거 같은데
3
12
단군 참교육 리뷰했네
4
13
참교육 재미써??
7
14
오십프로 수요없는 러브라인 불호
1
15
참교육
하영 특출이라던데
16
다음주 화제성 누가 1위할까
1
17
나는 배우 진짜 못할거같음
1
18
가해자랑 피해자랑 도대체 왜 사이 좋아지게 하는 거임…
3
19
허남준 예능 섭외는 들어 올것같은데
13
20
넷플 해외에서 반응 좋은지 안좋았는지 어케 확인해??
10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