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46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20대가 본 가난한 3040 특징
90
20일 전
l
조회
63127
인스티즈앱
2
18
2
익인1
진지하게 궁금한데 남인생 왜 분석하는거야? 어쩌라고싶음ㅋㅋ
20일 전
익인2
2
20일 전
익인3
333 나도 이렇게 생각하면서 스크롤 내림 ㅋㅋ
20일 전
익인5
4 굳이 굳이 분석 한다는건 본인이 못나니까 남 평가 하면서 생기는 빈껍데기 우월감 + 안도감
20일 전
익인10
5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일 전
익인20
그럼 학자들은 다 쓸모없네?? 니 논리대로면 곤충이니 동물이니 사회경제니 사람심리니 분석해서 뭐함??
20일 전
익인22
아니, 저 사람은 분석해서 까내리고 세대갈등 유발하고 자신은 우월감 느끼잖아 그게 꼴불견이라는거지 얘는 왜 거기까지 나가심;;
20일 전
익인20
저 글 어느 부분이 까내리는거고 우월감느끼고 있는건데?? 본문은 특별한 일 없는데 돈못모으는 사람들 전형적인 생활습관이나 소비패턴 맞음ㅋ 대부업체에서 일하는 사람들 말이 뭐 명품이나 차사는 등 사치부리다 빚진 사람보다 소비습관이 저따위라서 자잘한 곳에 돈이 줄줄 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더라ㅋ 예전에 영수증 분석하는 프로그램있었는데 거기도 대부분 돈 못모으는 사람들 특징이 남들 경험하는건 다해봐야하고 유명한 아이템은 나도 사서 가져야되고 예쁜 쓰레기나 옷 사는데 돈 안아끼고 짧은 거리도 툭하면 택시타고 딱 본문같았음
20일 전
익인22
저말의 펙트여부 따지는게 아니고 원하지않았는데 남의 인생 왈가왈부하지말라고...ㅋㅋㅋㅋㅋㅋ 어쩌라고 남이 옷을 뭘사고 저걸 사고 그걸 왜 유심히 쳐다보고 지갑사정 분석하고 있냐고 음침하다고ㅋㅋㅋㅋㅋ 영주증 프로그램은 그사람들이 자진해서 평가해달라 출연한거니까 논외고요
20일 전
익인20
22에게
그럼 철학자나 심리학자들은 남이 뭘 하고 사는지 뭘 생각하는지 왜 관찰하고 고뇌함??ㅋㅋㅋㅋㅋ 사회생활하면 당연히 남들이 나를 보고 있다는 것도 알아야지
20일 전
익인22
20에게
심리학자는 인간 이해하려고 분석하는 거고, 너랑 저 사람은 사람 급 나누면서 조롱하려고 보는 거잖아 둘을 왜 같은 걸로 묶음?ㅋㅋㅋㅋ
20일 전
익인22
22에게
빨리 나와서 반박좀해봐 또 무슨 억지 논리 가져와서 간접적으로 우월감 느끼고 있어볼래?
20일 전
익인20
22에게
조롱이 아니라 분석이라니까??ㅋㅋㅋ 학자들도 처음엔 호기심으로 시작한거다ㅋ 저게 왜 급나누는거야?? 진짜 개 긁혔나보네ㅋ
20일 전
익인22
20에게
본인 논리 부족하면 상대방 보고 긁혔다고 마무리한다 이거 요즘 20대 인터넷 대화 특징임?
20일 전
익인20
22에게
자기소개임?? 니가 하는 말이 논리랄게 없는데ㅋㅋㅋ 말이 통해야 지적이라도 해주지 자원봉사도 아니고 이게 뭔ㅋ 넌 그냥 평생 그렇게 남탓하고 돈없이 살아ㅎㅎ 중년, 노년에 진짜 비참할거야
20일 전
익인22
2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샛ㅅ기 "중년, 노년에 진짜 비참할거야" 라는 말이 조롱 그자체 아님? 스스로를 증명한 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일 전
익인20
22에게
니가 자격지심때문에 긁혀서 조롱으로 착각하는거지ㅋㅋㅋ 40대 넘어서도 돈없는것만큼 비참한게 없다고 서장훈도 말함ㅋ 젊을때야 부모나 친구한테 돈빌리거나 얻어먹을수라도 있지 그 나이먹고 돈없으면 누가 도와주겠냐ㅋ 그러니 소비습관고쳐야한다고ㅋ 2030 저따위로 살면 미래가 비참할게 뻔한건 팩트인데 뭔 조롱ㅋㅋㅋ 넌 이걸 조롱으로 생각하는 지능이면 그냥 계속 그렇게 살아
20일 전
익인22
20에게
음 근데 난 돈 많아서 괜찮아 ㅎㅎㅎ 수고해!!
16일 전
익인22
22에게
돈 완전~~ 많고 내 소비 습관 나쁘지않고~~ 난 절약하면서 꼭 필요한것만 사 ㅎㅎㅎㅎ
16일 전
익인22
20에게
아오 진짜 왜 이런놈하고 대화시작했지 진짜 후회된다
학자들은 명확한 데이터와 분석 수치 이런걸로 검증하는데 너같은 부류는 그냥 트위터나 커뮤에 혐오 글 싸면서 감정 배설하면서 갈등 유발하는거 말고 하는게 뭐임?
20일 전
익인22
22에게
인생이 지금 돈 때문에 힘들더라도 20대면 이것저것 다 해봐 ^^
20일 전
익인1
그래서 저사람이 어떤연구를 하며 그 결과로 얻고자하는게 뭔데?
20일 전
익인27
22 내말이 ㅋㅋ 뭘 얻는거지
20일 전
익인20
제정신 박힌 사람이 저걸 보면 본인의 소비습관을 돌아보고 문제점을 파악하겠지?? 너네처럼 긁혀서 발작이나 하고 자기자신을 돌아볼 줄 모르면 그냥 평생 그렇게 가난하게 사는거고
20일 전
익인36
학자들은 그 학문을 전문적으로 배운 사람들이 신뢰성 있는 데이터와 함께 사회현상을 분석하고 그 연구를 통해 사회발전을 이루려는 사람들이고 쟤는 전문성도 없는 주제에 꼴에 지 뇌피셜 및 한정된 경험으로 분석질 하고 있는 관심종자니까 같잖게 보여서 반응이 이런 거임
20일 전
익인43
36에게
22
19일 전
익인1
방구석 분석가 납셨네ㅋㅋㅋ 금수저로 태어나서 저러고 사는 사람도 많아ㅋㅋㅋㅋ 정작 자신은 편협한 시각에서 저정도로 정성들여 남들 이러쿵저러쿵할 시간에 자기개발해서 부자될 생각 못하는 가난한 20대 특징~
19일 전
익인53
좀..찐따같아 너..
7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6
이런 사람 있으면 저런 사람도 있는거지 머~
20일 전
익인7
20대도 곧 30대40대 된다
20일 전
익인8
20대가 오만하네
20일 전
익인9
현 20댄데 내 인생 살기 바빠서 돈 없는 3040 관심도 없고 분석도 안 함
20일 전
익인11
저런거에서 우월감을 느끼는거지 뭐 ㅋㅋ 저런 애들이 3040대 되고 20대 애가 저러면 발끈한다 ㅋㅋ
20일 전
익인12
20대라는거에서 걍 거르는 글임ㅋㅋ
내가 다 수치스럽네 ㅋㅋ 자아비대;
20일 전
익인13
퇴근하고 쉬면 안 되는건가... 진지하게 체력이 없는디
20일 전
익인14
저런글 쓰는 20대는 3 40대에 얼마나 잘살지 궁금하네
20일 전
익인15
걍 알아서 삽시다
20일 전
익인16
20대가 뭘 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일 전
익인17
ㅋㅋㅋㅋㅋ 인티에 가난한 30대 많구나
20일 전
익인18
걍 지 지인 중에 한명 마음에 안들어서 부들거리는 중 같은데
20일 전
익인19
자기 소개 같기도 하고
20일 전
익인21
곧 본인 미래임
20일 전
익인23
그렇게 안 살 것 같으나 살아보면 평범해지는 게 인생이더랍니다
20일 전
익인23
목돈 모으면 언젠간 큰 돈으로 빠지게 되어 있고(집이 든든하지 않는 이상) 1n 년 일하다 보면 만성 피로는 근본이고 동물이라도 키우면 어디 장기로 여행 가기도 힘듦 교사나 특수 직군 아니면 큰 맘 먹고 가야 할 텐데
20일 전
익인24
1번은 그럴 수 있지 했는데 나머지는 뭔 상관이지 싶음
20일 전
익인25
가난하지 않으면 저렇게 살아도 문제없는거?
그냥 욕하는 글 같은데 ㅋ
20일 전
익인26
저런글 쓰는사람들 스스로 3번에 해당된다는걸 왜 모를까~~
20일 전
익인28
우리나라는 진짜 저런 정서 못 버린다ㅋㅋ 20대는 이래야 하고 30대는 이래야 하고 40대는 어쩌고 저쩌고 그러니까 자살률이 높지
20일 전
익인29
지는 얼마나 잘살런지?
20일 전
익인30
아 역시 스레드
20일 전
익인31
열심히 분석 하느라 애썼네
20일 전
익인32
3~40대라고 특정짓는 이유가 궁금함... 저런 사람들은 20대 때도 저러고 살았음
20일 전
익인33
인티엔 나이 30에 3천 없는 사람 수두룩할껄?
20일 전
익인34
가난한 30대인데 명품 사본 적 없고 호캉스 가본 적 없음 공부하는 것도 좋아하고 사회 탓도 안 해 내 탓이지
부업해도 빠져나갈 곳이 많아서 가난한 거고 쓰리잡 하고 있음 쓰리잡 하고 나면 지쳐 쓰러져서 잠드는데 뭘 더 해야 할까 내가
술집도 안 다니고 맛집도 안 다녀 해외여행? 30대까지 비행기도 안 타봤어 차도 없어
20일 전
익인37
안녕~ 지나가다 조심히 댓글 남겨 오늘 비도 많이 오는데 바쁘지? 나도 저 글 읽고서 순간 나도 그런 사람인가? 생각하다가 네 댓글을 읽었어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라지만 솔직히 사람이 태어날땐 유복한 집안에서 태어날지 불우한 가정에서 태어날지 선택하지 못하잖아 그러니까 인생의 출발선이 다 다른거고 그래서 나는 저 원글에 동의 못하겠더라
갑자기 건강했던 사람이 한순간 불의의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에 걸릴 수도 있고 투자나 사업 잘해서 부자 된 사람이 갑자기 빚더미에 앉을 수도 있고 인생은 한치 앞도 모르는 거라고 생각해
사람 개개인마다 사정이 다르고 처한 상황도 다른건데 무작정 판단부터 하는 글에 마음 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내가 보기엔 넌 나보다 잘 살고 있는거 같거든 잘산다는게 무조건 돈을 많이 버는건 아니니까 힘든 인생 버티고 지금까지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 생각해 그러니까 힘내라고 이렇게 댓글 달아주고 싶었어
내일까지 비가 온다는데 우산 꼭 챙기고 끼니도 잘 챙겨 너무 쓸데없이 글이 길어졌네 미안ㅋㅋㅋ네가 너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20일 전
익인34
따뜻한 댓글 너무 고마워 덕분에 힘을 얻고 가. 나도 동의하지 않는 글인데 순간 감정적으로 울컥해서 하소연하고 갔었거든 여기에 이렇게 진심어린 말을 해주는 사람이 있을 줄은 몰랐는데.. 커뮤니티의 순기능 같은 걸 본 느낌이야 내가 본 너는 따뜻하고 다정한 사람이라 어딜 가나 큰 도움이 되고 좋은 사람일 것 같아 말해줬듯 힘든 인생 버티고 지금까지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우리 모두 대단한 거잖아 나보다 잘 살고 있는 거 같다 이렇게 말해주었지만 너도 대단하게 잘 산 사람이라고 생각해! 고마워 진심어린 위로해줘서. 남은 오늘 하루도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랄게
19일 전
익인45
지나가던 나도 위로 받고 간다~
고마워🥰
19일 전
익인44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용돈한번 받아본적 없고 등록금, 재수/삼수 비용 전액 상하차 및 노가다로 충당했던 30초반 남자입니다.
취업전까지도 과외를 포함해서 투잡뛰고 매일 바쁘게 살았어요.
저는 사서 고생을 해본 케이스지만 쓴이랑 똑같이 명품 없고, 해외여행 한번 가본적없고, 아버지가 타시던 20년된 차 그대로 타고있습니다.
결혼할 나이가 되니 쓴이같은 여자분을 찾게 되더라구요. 쓰리잡에 힘든일 다 해보면서 얻게된 값진 경험이 나중에 본인을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겁니다.
저 주변 동창이나 전문직 지인들 포함해서 제일 많이 벌고 제일 돈 많습니다. 쓴이 같은 유형의 여성분의 가치를 알아보고 다가오는 능력남들 꼭 있을거에요. 곧 행복하게 돈걱정 없이 사실거라고 확신합니다 화이팅!
19일 전
익인34
익44님도 너무 열심히 사신 분이네요 유복한 집안인데도 바쁘게 사신 게 진짜 본인 의지랑 노력이라 멋집니다 ㅎㅎ 다행히 인복이 있는지 집안환경과 경제상황이 비슷하면서 마음도 잘 통하는 사람이랑 7년 넘게 연애하고 있어요 돈이 없어서 연애를 오래 하고 비싼 데이트나 결혼식을 못 하고 있지만 조금만 자리잡으면 동거라도 시작하려고 한답니다 제가 못 산다고 해서 잘살고 능력있는 남자를 만나겠단 욕심도 없고 대학생 때 가진 거 없을 때부터 서로 마음을 위로하면서 사랑을 키워온 사람이 너무 소중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벌고 열심히 지낼게요
19일 전
익인44
비슷한 좋은분을 만나셨다니 서로 귀인을 알아봤나봅니다. 두분이서 잘될일만 남았네요
돈 그거 사람마다 시기가 있고 또 금방 모입니다!! 쓴이는 모을줄 아는 사람일테니까요~ 꼭 행복하시기를 바랄게요
19일 전
익인35
저정도면 잘살고있는거 같은데
20일 전
익인38
5번 나당 그치만 난 1억을 모았지 ㅎㅅㅎ
20일 전
익인40
근데 왜 세상 다 열심히 살아야하냐
그렇게 열정있게 살고 싶으면 본인만 그렇게 하면 됨
물론 허영에 찌들어서 없이살면서 허세부리는건 문젠데
그냥 소소하게 적당히 일하고 적당히 쉬고싶은 사람들도 많음
내가 사는 것까지 남 눈치 봐야하냨ㅋㅋㅋㅋㅋ
관심 좀 끄고 자기 삶 열심히 살았으면 좋겠음
지 기준으로 한심하다느니 판단 좀 안하고 저런 글도 개피곤함
19일 전
익인50
열심히 살 필욘 없는데 1처럼 사치하디가 파산하거나 신용불량자 된 경우 꽤 봐서 좀 짜증나긴 해 결국 그 사람들 돕는데 세금이 쓰이니까 남 눈이 대체 왜 그렇게 중요한 걸까
19일 전
익인42
ㅋㅋ뭘 모르고 쓴거라 걍 웃기다
19일 전
익인46
요즘애들 욕할땐 신나게 욕해놓고 화살이 본인세대 겨냥하니까 단체로 발작ㅋㅋㅋ
19일 전
익인47
어떻게든 지보다 낮아보이는 뭔가를 까내릴 뭔가를 찾으려고 발악하는 글처럼 보임
19일 전
익인49
지가 보는 세상이 다인 줄 아는 게~~~ ㅋㅋㅋㅋ
19일 전
익인51
근데 솔직히 퇴근하고 아무것도 안하는건 그냥 쉬게 둬라. 내가 삶에 지쳐서 쉬고 내가 하고 싶은거 하면서 살겠다는데 돈없다고 다 안좋은 삶도 아니잖아. 그냥 쉬고싶으면 쉬세요.
18일 전
익인53
22ㅋㅋㅋ그놈의자기계발ㅋㅋㅋ꼭 어줍잖게 시작한것들이 자기계발하는 나~에 취해서 내려치기함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예쁘다고 극찬받던 구찌 최전성기 미감..JPG
이슈 · 1명 보는 중
사촌동생 입대했는데 머리깎는 인스스보고 두눈을 의심함
이슈 · 3명 보는 중
'BTS 출연' 美 유명 토크쇼 측 "북한서 온 사람 있나"…인종차별 발언 논란
이슈
AD
올공 시위가 평화로우시다고요?
일상 · 1명 보는 중
AD
원룸의 레전드 공간활용
이슈 · 2명 보는 중
일본 관광객 필수 코스가 되고 있다는 가게 .jpg
이슈 · 2명 보는 중
오은영 솔루션 실패후 재촬영하고 오은영 극대노한 사연.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의사 : 물 많이 드셔야 합니다
이슈 · 3명 보는 중
생각보다 빵집에 많다는 손님
이슈 · 3명 보는 중
직원 한명 때문에 미치겠다는 쇼핑몰 사장
이슈 · 2명 보는 중
AD
맘카페에서 논란인 교사복장
이슈 · 9명 보는 중
AD
카뱅 쬬르디 모으는 사람 ㅋㅋㅋㅋ
일상 · 2명 보는 중
이런 느낌의 옷도 노출 많은거야?
일상 · 1명 보는 중
AD
혈당 스파이크 걱정 없는 과일 식단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이사 왔는데 밤에 보니 난리남.jpg
이슈 · 4명 보는 중
방금 올라온 뉴진스 인스타 혜인.jpg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수영♥정경호, 14년 장기연애 끝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공식입장]
217
16:27
48602
0
정보·기타
원하던 임신을 했는데 딸이래서 하나도 안 기뻐..
180
12:56
51817
3
정보·기타
다섯식구 230만원으로도 살아집니다
197
5:40
82509
2
정보·기타
교회에 수입 30%를 헌금으로 내는 할머니
102
10:57
50507
4
정보·기타
신혼여행 다녀왔는데 와이프가 이혼하자 합니다
63
9:50
64639
0
유머·감동
LG가 만든 빨래 개는 로봇.gif
55
11:43
40811
0
이슈·소식
현재 논란중인 손흥민 욕하다가 걸린 기자...jpg
56
14:42
26896
0
정보·기타
딸이 업소에서 일한다고 생각하는 엄마.jpg
74
12:33
51274
2
정보·기타
카톡 한줄에 채용취소.jpg
57
11:29
57385
0
이슈·소식
5년 대출 안갚으면 없어질줄 알았어요
46
15:14
31229
0
이슈·소식
[속보] 나나 자택서 강도짓 한 30대 징역 7년 선고
42
14:23
25930
1
유머·감동
보쌈에 순두부 시켰는데 당황스럽다
37
14:56
26819
0
유머·감동
너무 배가 고파서 당근에 도움을 요청한 스무살 대학생
51
15:23
22438
6
이슈·소식
10년뒤 가장 부족해질 직업 TOP 10
70
16:35
26851
2
정보·기타
또 감전된 한전직원
33
15:10
30672
0
경기장 봉쇄에 발 묶인 아시안게임 선수들…대한체육회 측 호소에 "신분증 검사·짐 수색"
18:15
l
조회 129
뚱뚱하고 털이 빵실한 고양이
18:14
l
조회 230
어제 연상호 감독이 밝힌 군체 등장인물 캐릭터 나이
2
18:04
l
조회 1436
해외 오타쿠들에게 주목 받는 일본 장관
1
18:03
l
조회 1548
밴드가 좀 빈곤해야 예술이 나옴
18:02
l
조회 913
l
추천 1
[다큐3일] 더 성공해야 하고 더 부자가 돼야 하고... 서울이 그런 거 같아서....jpg
18:02
l
조회 1074
전인구 미움받을 용기 시전
2
18:02
l
조회 405
전여친 진짜 역겹네.jpg
6
18:01
l
조회 1456
비혼비연애라 여남커플 5대5데이트 상관없는 달글
18:01
l
조회 170
결혼식 축의금 16만원 냈는데 점심으로 식은 '햄버거 세트' 나와 분노한 대만 하객
18:01
l
조회 320
그녀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18:01
l
조회 87
비숑 빗질하기.gif
18:01
l
조회 278
25살때 만난 6살연상 여친이 결혼안하면 쓰레기라네요
18:01
l
조회 546
역대급 하찮은 로맨스 드라마 남주ㅋㅋㅋㅋㅋㅋㅋㅋ
17:56
l
조회 582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누나 저 아이브 장원영인데요
6
시위대한테 트럼프랑 미국 국무부가 버스보냈대
34
이재명 얼굴 진짜 큰거 같음
43
생명과학 윤도영 강사 인스타 무물에 찾아간 부정무새
6
아 이재명 이거 왤케 웃기지
48
💥남초에서 분석한 현재 잠실 부정이들 실체
17:54
l
조회 596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4 게임플레이 공개
17:54
l
조회 130
이젠 의치'반'한약수…삼전닉스학과 합격선, 한의대급 폭등
17:49
l
조회 624
그냥 궁금해서 찾아본 김상욱 사주
17:49
l
조회 2213
ENA <닥터 섬보이> 시청률 추이.jpg
17:46
l
조회 1041
나 친구한테 이 일로 손절당함 친한 친구인데 어카지...jpg
19
17:26
l
조회 932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18
1
나 친구한테 이 일로 손절당함 친한 친구인데 어카지...jpg
19
2
전세계 주식 역대급 1황이 남긴 명언
4
3
오늘자 수지 인스타.jpg
6
4
수영♥정경호, 14년 장기연애 끝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공식입장]
213
5
'몸 수색 당한' 핸드볼 선수들, 한체대로 옮겨 훈련…"일부 선수들 놀라"
16
6
진짜 우울증이면 1분 1초라도 빨리 정신과 가는게 나은 이유
7
7
은근히 있다는 출근길 유형
10
8
10년뒤 가장 부족해질 직업 TOP 10
37
9
해외 오타쿠들에게 주목 받는 일본 장관
10
[다큐3일] 더 성공해야 하고 더 부자가 돼야 하고... 서울이 그런 거 같아서....jpg
11
어제 연상호 감독이 밝힌 군체 등장인물 캐릭터 나이
1
12
이번 북중미 월드컵이 볼만한 이유...jpg
2
13
밴드가 좀 빈곤해야 예술이 나옴
14
전여친 진짜 역겹네.jpg
6
15
25살때 만난 6살연상 여친이 결혼안하면 쓰레기라네요
16
의견 갈리는 비엔나 소세지 안 익히고 먹을 수 있다 vs 없다
6
17
ENA <닥터 섬보이> 시청률 추이.jpg
1
와 주식 레전드긴 하네
10
2
삼전닉스 안산 사람 바보라는 소리 나올만하네
3
3
164cm 53kg 마운자로 맞아도 될까
24
4
나도 무한도전 !!!
6
5
엽기닭볶음탕 너무너무 맛있어서 울면서 먹는중
1
6
2-4월생들이 부러움
2
7
종소세 아직 못받은 사람 있음?
3
8
지하철에 다리꼬고 앉는거 진짜 개민폐 아님?
9
Z세대 중에 콜 포비아 많잖아 이런 애들은 직장 어떻게 다녀?
4
10
여기서 주식 뭐 팔거 있어??
11
우정이랑 사랑의 결정적 차이가
3
12
이 코치 백팩 어때 ??
15
13
카드 할부 잘 아는 일들아ㅠㅠㅠ 이래도 할부 가능이야??
14
주식 8개 있는데 한개 빼고 다 마이너스야
4
15
인생 잘못살았다 진심
1
16
내 지인 이상함 피임약먹고있다고 구라치고있대
1
17
우울증에 운동하라는거
2
18
강남역에서 30분 정도 시간 남는데 뭐 할거없나
2
19
일본에서 명품 뭐 사올거 있어?
20
친구 스펙 없고 학벌 별론데 취업 잘한거 진짜 낙하산 같아
6
1
김재영 수영
5
2
헐 장원영 포에버체리 드디어 한국에서 공개된대
16
3
와 제니랑 차희랑 완전히 다시 잘 지내나보다
3
4
수영정경호 결별 소식 보고 너무 놀라서 들어옴
10
5
포에버체리 장원영이 만든거야?
5
6
아니 근데 경찰들은 왜 쎄게 못나감..?
7
7
헐 민호 러닝크루 프로젝트 한대
9
8
올데프 컴백 아직 멀었나
3
9
라이즈 한국에서 단체엽서회 1000명한대
5
10
근데 부부끼리 정치성향 다르면 어케되지
26
11
친구집에 가서 친구 부모님 뵙게 되면 인사드리는게 예의야?
50
12
요즘 10대는 무도 잘 모르나?
6
13
수영언니 효리수에 집중할 때입니다
14
Nol에서 티켓팅하면 동접 가능해??
4
15
하 보넥도 멤버 강아지랑 찍은 포토카드 진짜 개웃김
6
16
신기하다 고딩이 엑방원 얘기함
1
17
나솔 영숙 스토리 올리고 팔로워 만명 가까이 빠졌대
18
참교육 7화 보고있는데 도박 왜하냐
5
19
이불에서 깃털이 엄청 떨어지는데 어떻게해?
3
20
헐 진짜 헤어졌네
1
정보/소식
배용준·박수진, 싱가포르서 포착…박신혜·최태준 부부도
6
2
수영 정경호 인스타 서로 언팔함..
130
3
고래별 어제도 촬영했구나
4
티빙 유출 핸드폰 혜택 (네이버 연결)으로 연결된 사람은 뭐 어떡하란거지
27
5
정보/소식
[단독] 정경호·최수영, 공개 연애 14년만에 '결별'
93
6
멋진신세계
임지연 입술봐ㅋㅋㅋㅋㅋㅋㅋㅋ
6
7
배우 몇 년씩 좋아하는거 어케하는건데..
12
8
허남준 버블 없어?? 고독방 같은데도 안 들어오니 혹쉬?
15
9
변우석
팬미팅 예매일정
23
10
와일드씽 봤는데
1
11
변우석 잠실에서 팬미팅 하네
22
12
김지원
오늘 뜬 사진작가님이 인스타 올려준 서울 불가리 행사 김지원 사진
2
13
폭싹 숏츠 뭔 다 조회수가 천만 넘음
2
14
정보/소식
포핸즈
송강 복귀작 '포핸즈'…이준영·장규리와 특별한 하모니
4
15
허남준 생축모의고사 작년것도 봤는데 은근 팬들 주접 잘받아주는듯ㅋㅋㅋㅋ
2
16
정보/소식
변우석 2026 아시아 팬미팅 투어 <The Secret Libra..
17
근데 좀 뜨면 팬미 같은 거 잡기도 하나?
6
18
멋진신세계
작가 진짜 신나겠다
4
19
강회장 뭔내용이야
3
20
변우석
변우석 아시아 팬미팅투어 포스터?떴는데
2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