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91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불현듯 모든 연락을 끊고 사라지는 ‘고스팅’
도서 '고스팅' 15권 증정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호텔키 반납을 깜빡한 사람
90
19일 전
l
조회
75417
인스티즈앱
7
익인1
도둑
19일 전
익인2
이정도면 좀 문제 있잖아!
19일 전
익인3
ㅜ
19일 전
익인4
저건 너무 고의다
19일 전
익인5
체크아웃을 카운터에서 안하고 나오는거임? 아니면 걍 이름만 호텔인 모텔같은데를 다니는건가? 호텔도 비대면 체크아웃 하는데가 있나보네 한번도 못봤는데..
19일 전
익인30
키오스크 있는데가 있긴해
19일 전
익인37
이름 있는 호텔도 많이 그래! 나 코로나 이후로 갔던 호텔 대부분이 약간 카드키만 어디에 반납하는 곳이었어 외국말고 국내!
19일 전
익인6
자랑이다
19일 전
익인7
? 저거 잃어버리면 만원 결제되던데
19일 전
익인8
1-2개도 아니고 저 정도면..그냥 가져오는 것 같은데?
19일 전
익인9
기념품 마냥 쟁여두는 느낌 ㄷㄷ
19일 전
익인10
저거는 걍 기념품으로 챙기는 수준....
19일 전
익인11
저건 일부러다
19일 전
익인12
ADHD임?
19일 전
익인81
나 adhd인데 한번도 카드키 집에 가져온적 없다ㅜㅜ
13일 전
익인13
일부러 챙긴거 같은데
19일 전
익인14
디파짓 없는 곳에서 체크아웃 안하고 그냥 나오는건가
19일 전
익인15
자랑이다
19일 전
익인16
저거 그냥 기념으로 챙겨가도 되는 호텔이 있긴한데 저건 가져가면 안되는 키 같은디 ㅋㅋㅋ
19일 전
익인17
예전에 인티에 저거랑 비슷한 사진이랑 자긴 기념품으로 챙긴다는 글 올라왔었는데
19일 전
익인33
222
19일 전
익인18
와 근데 보증비 안돌려받나..
19일 전
익인19
저거 도난으로 신고 가능하다고 하니까 글삭했던 걸로 기억 ㅋㅋ
19일 전
익인20
거짓말같은데 저걸 매번 가져온게 이상함 ㅋㅋㅋ
19일 전
익인21
이 정도면 일부러 가지고 온거 아님?...
19일 전
익인22
절도
19일 전
익인23
난 무조건 잘 묵었다고 인사하고 나와서 혹시 반납 안해도 사장님이 달라고 할 수 밖에 없던데
저런 사람들 다 방 난리치고 도망치듯 나오는 사람들인가
19일 전
익인25
저거 하나 반납하는거 까먹을 정신머리+그게 수십번이면 갖고와서도 다 잃어버릴거같은데 다 간직하고있는거 보니까 고의로 느껴짐
그리고 그걸 이런식으로 전시하는게 너무 길티,,
19일 전
익인26
저걸 까먹을 수 있나?
19일 전
익인27
저게 가능해?
19일 전
익인28
퀵체크아웃 박스 따로 있는 호텔있긴한데 없는데 가져온거면 보증금 내고 가져온거 아님? ㅋㅋㅋㅋ 그냥 하나 줄 수 있냐고 물어보지 ...
19일 전
익인29
분실했다고 하고 비용낸다음 가져온거면서 뭔ㅋㅋ저래놓고 자랑아닌척 나 이만큼 여행다닌 사람이야~하고있는ㄲ라지ㅋㅋㅋㅋ
19일 전
익인31
저렇게 매번 까먹는다고?저정도면 머리에 이상있는 수준아냐?
19일 전
익인32
나갈 때 무조건 체크아웃 해야대는거 아니엇어?... 카드키 달라고 하잖아 신기하넹
19일 전
익인34
저정도면 의도된 수집인데
19일 전
익인35
누가봐도 나 해외 호텔 많이 다녀요~ 티 내고 싶어서 쓴 글
19일 전
익인36
이비스 홀리데이인이 대부분이넼ㅋㅋㅋㅋ뭘 자랑이라고 까먹은척하긴ㅋㅋㅋㅋㅋㅋ
19일 전
익인38
저거 없어지면 직원 책임이야..ㅠㅠ
적어도 우리 호텔은 그래..
19일 전
익인39
호텔측은 저가 다 돈인데 ㅠㅜㅜㅜㅜ 방키 생각보다 비싸다고 ㅠㅠㅠㅠㅠ 손님들이 방에 두고 왔다 미안 이러는데 역시나 믿을게 못되네 ㅠㅠㅠㅠㅠ
19일 전
익인40
참 ㅋㅋㅋ
19일 전
익인41
ㅁㅊ 저정도면 병이세요....
19일 전
익인42
저걸 자랑하듯이 올리네..
19일 전
익인43
자랑이다 ㅋㅋ
19일 전
익인44
걍 도벽이잖아 변명을 개길게 하노
19일 전
익인45
그냥 도둑 아닌가요;
18일 전
익인46
실수가 반복되면 그건 실수가 아니다
18일 전
익인47
얼씨구 자랑이다
18일 전
익인48
저정도면 어디 모자람
18일 전
익인49
우리는 문제없었음 오히려 체크아웃 하는 인원 월급줘여하니까 없애던데
18일 전
익인49
카드 500장에 5마넌정돈디 관리할 직원두는거보다 훨씬 싸게먹히지
18일 전
익인50
한두개면 몰라도 저렇게 많이 깜빡했다고?
18일 전
익인51
저게 자랑이여?
18일 전
익인52
저 정도면 병 있는 거 아니야????? 호텔에 업무 방해로 고소 당해도 할 말 없는 수준
18일 전
익인53
걍 로비에 명함을 가져다가 모으지 쯧
18일 전
익인54
유럽 각국을 가본 나<<에 초점이 있는거지 뭐
18일 전
익인60
ㄹㅇ 지한테 취한듯
18일 전
익인55
의도가 딱 보여서 너무 없어보임 ㅋㅋㅋㅋㅋ ㅠ
18일 전
익인56
차라리 돈내고 키링이나 마그넷을 모으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57
저건 일부러 저러는거 그냥 거지도둑
18일 전
익인58
모자람인증
18일 전
익인59
저걸 온라인에 전시하는 것까지가 찐 최종이다
18일 전
익인60
아 진짜 짜증난다.. 자랑이듯 올린거뭔데 ㅋㅋ으
18일 전
익인61
쓰레기를 왜 들고와?...
18일 전
익인62
저정도면 모으려고 하는거아님?
18일 전
익인63
저거 돈 주고 산 거임 보증금때문에 등록한 카드에서 돈 나갔을거기때문에..ㅋㅋㅋㅋ
18일 전
익인64
저거 처음 올라왔을 때 댓글에 ‘유럽 많이 다니는 나’ 자랑하려고 올렸냐고 그랬었는데
18일 전
익인65
유럽 각국 다니는 나에 취한듯
18일 전
익인66
ADHD일리가..ㅋㅋ ADHD면 저 카드도 잃어버리고 없음
18일 전
익인67
깜빡같은 소리하네ㅋㅋㅋㅋ 걍 가져왔다고 하면 욕먹을건 아나봐
18일 전
익인68
이 정도면 도벽임
18일 전
익인69
저정도면 훔쳐온거 아닌가 싶어지는데 계속 모아두는것도 수상함
18일 전
익인70
훔친거같음
18일 전
익인71
저건 고의지 ㅋㅋㅋ ADHD면 깜빡하고 가져올 순 있음 근데 저걸 저렇게 예쁘게 모아놓지 못함 분명 한 3년 뒤에 옷장 속에서 의문의 가방을 발견하고 어 이 가방 잃어버린줄 알았는데 옷장속에 있었구나! 하고 가방 뒤지다가 카드키 발견함ㅋㅋ 그리고 그걸 다시 어딘가에 옮겨놓고 까먹었다가 한 8년 뒤에 발견하고 또 까먹음
18일 전
익인72
지능ㅋ
18일 전
익인73
저런거 모아서 살림살이 나아지냐 한두번이야 실수지 상습범이잖아
18일 전
익인74
자랑이다 저걸 자랑이라고 올리고있네
18일 전
익인75
한두개도 아니고 저정도면 걍 도둑임
18일 전
익인76
어휴.. 저걸 또 자랑이라고 게시글까지
18일 전
익인77
도둑질을 자랑이라고 글올리기까지..
18일 전
익인78
지가 일부러 훔친거면서 잘못된거 알아서 가져온거라곤 못하는데 여행간거 자랑질은 하고싶곸ㅋㅋㅋㅋㅋ지능이 낮아서 거짓말도 그럴싸하게도 못하고 속 다보이넼ㅋㅋㅋㅋ
18일 전
익인79
헐 약드세용
18일 전
익인80
저거 돈 내지않아?
13일 전
익인82
직업이 가이드 인거 아니야? 손님이라고 하는거 보니 그 손님들이 하나씩 반납안해서 저렇게 쌓인거같은데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이창호 때문에 성형수술까지 한 이창호 동생.jpg
이슈 · 6명 보는 중
공개수배 방송이 사라진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이 신발 사준다는데… 별로야??? 한번 봐주라..
일상
영국 최악의 압사 사건
이슈 · 8명 보는 중
AD
초봉 3300인데 지원자가 없다는 회사
이슈 · 4명 보는 중
광주 맛집 소개할거임!!!!!!!! 사진도 붙일꺼
이슈 · 7명 보는 중
AD
💥현재 선관위 사태 관련 빅딜 제안한 김민석 총리
이슈 · 1명 보는 중
AD
숙명여고 시험지 유출 사건 쌍둥이 근황
이슈 · 6명 보는 중
AD
삼전, 하이닉스 주식 몰빵한 공무원 예비 부부 . jpg
이슈 · 2명 보는 중
초등학교 때 스승의날 선물로 두릅를 드렸는데.twt
이슈 · 1명 보는 중
AD
소싯적 모델 할머니와 사진 촬영한 손자
이슈 · 6명 보는 중
이제 퇴직금 일시불로 못받는대
일상
나 예전에 cgv에서 노부부를 도와드렸었거든
이슈 · 4명 보는 중
AD
동양인 아내를 두었으니 인종차별 발언할 자격 있다고 한 양남배우 (나홀로집에 걔)
이슈 · 15명 보는 중
논란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는거냐고 말나오는 변우석 사과태도
이슈 · 4명 보는 중
선재스님이 일본간장 안쓰는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수영♥정경호, 14년 장기연애 끝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공식입장]
273
16:27
89880
0
정보·기타
원하던 임신을 했는데 딸이래서 하나도 안 기뻐..
252
12:56
82820
4
정보·기타
다섯식구 230만원으로도 살아집니다
236
5:40
105971
5
정보·기타
교회에 수입 30%를 헌금으로 내는 할머니
130
10:57
73625
5
정보·기타
신혼여행 다녀왔는데 와이프가 이혼하자 합니다
94
9:50
94915
0
유머·감동
LG가 만든 빨래 개는 로봇.gif
77
11:43
61331
0
이슈·소식
현재 논란중인 손흥민 욕하다가 걸린 기자...jpg
84
14:42
47552
0
정보·기타
딸이 업소에서 일한다고 생각하는 엄마.jpg
82
12:33
75363
3
정보·기타
카톡 한줄에 채용취소.jpg
64
11:29
80388
0
이슈·소식
5년 대출 안갚으면 없어질줄 알았어요
60
15:14
54093
0
이슈·소식
현재 씁쓸하다는 정경호 수영 공식입장 온도차.JPG
58
18:54
68090
1
유머·감동
너무 배가 고파서 당근에 도움을 요청한 스무살 대학생
75
15:23
47407
12
이슈·소식
스레드에서 반응 험한 초4아들맘..JPG
58
19:25
29816
0
이슈·소식
[속보] 나나 자택서 강도짓 한 30대 징역 7년 선고
52
14:23
41265
1
유머·감동
보쌈에 순두부 시켰는데 당황스럽다
48
14:56
51184
1
작품명 우리집 고양이
21:31
l
조회 3
젊은 시절 젠슨 황 외모
21:30
l
조회 48
나이키한테 7년간 퇴짜당했던 지드래곤..JPG
21:24
l
조회 1432
감자튀김에 케찹을 꼭 뿌려야하는 이유
21:23
l
조회 425
편의점 알바생들의 신분증검사.jpg
1
21:20
l
조회 719
에픽하이가 말하는 러닝크루의 문제점
21:19
l
조회 882
10년만에 방송 복귀한 이유를 밝힌 최홍만
21:16
l
조회 661
한가인 아들이 공부를 열심히 하게 된 이유.jpg
1
21:15
l
조회 2431
딸바보가 되는 이유
21:12
l
조회 1032
1960년대 실제 중국집 메뉴 가격 사진
3
21:12
l
조회 1278
괴담 얘기하는데 공감대가 안맞음
21:11
l
조회 1440
어느날 출근길 지하철이 훈훈해진 이유
21:10
l
조회 1034
14000원 수박주스 두개 그냥 물로 보내주세요
5
21:10
l
조회 4975
김구라가 말하는 맛집 판별법
21:09
l
조회 817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엔시티 위시
추가하기
서상원
추가하기
악의마음을읽는자들
추가하기
알라리깡숑
추가하기
괴담출근
추가하기
300장 밖에 없다는 국민카드.jpg
7
21:04
l
조회 6897
동성혼 법제화, 생활 동반자 법안 최신 근황
21:04
l
조회 578
소화기관 : 야식 먹지 말라고!
2
21:02
l
조회 1831
추억의 2002 월드컵 붉은악마 재현한 아이돌
21:01
l
조회 164
30대 남자에게 밀당하지 마세요
20:56
l
조회 1728
와이프랑 TV 보다 온 문자
3
20:52
l
조회 321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30
1
신도림에서 무조건 앉아서 가는 개꿀 출발열차 발견.JPG
5
2
300장 밖에 없다는 국민카드.jpg
7
3
14000원 수박주스 두개 그냥 물로 보내주세요
4
4
유퀴즈가 길거리 안 나가게 된 이유
20
5
한가인 아들이 공부를 열심히 하게 된 이유.jpg
1
6
나이키한테 7년간 퇴짜당했던 지드래곤..JPG
7
리센느 샤라웃 받고 떡상 중이라는 신인 아이돌...gif
1
8
한국 치킨이 일본 진출에 매번 실패했던 이유
3
9
다들 하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면 나만 열심히 하고 있는거
3
10
에픽하이가 말하는 러닝크루의 문제점
11
소화기관 : 야식 먹지 말라고!
2
12
35살 워킹맘 퇴사 결정했어요
13
내 첫고양이는 정말 너무 착했다
1
14
괴담 얘기하는데 공감대가 안맞음
15
1960년대 실제 중국집 메뉴 가격 사진
3
16
펭수가 대한민국에서 살아남은 이유
4
17
직장인 어휘력
2
18
편의점 알바생들의 신분증검사.jpg
1
19
10년만에 방송 복귀한 이유를 밝힌 최홍만
20
감자튀김에 케찹을 꼭 뿌려야하는 이유
1
미국주식은 진짜 빠꾸가 없네 ㅋㅋㅋ
4
2
요즘 왜이리.시원한거지....?
9
3
익들 기준에 장기연애는 몇 년부터야??
35
4
나 모솔인데 궁금한거
8
5
30살되니까 성격 현실적으로 변함
6
6
취준 기간 보통 얼마야??
16
7
내가 먹은 오늘 저녁 40
4
8
동남아가는데 코디 별루야..? 40
4
9
제대로 연애 한번 못해보고 30대 되니까
2
10
3교대 간호사인디 300 벎
21
11
교정직인데 간호 특채로 온 직원들 이야기 들어보면
12
크리스탈 데오드란트 추천해준익 사랑한다
2
13
초등교사 참교육 5화 보다가 울었다
1
14
모솔이냐고 누가 물어보면 부끄러웠는데
15
회사 일하는거 너무 힘들어서 죽고싶음..
1
16
지하철 40분 서서 갔다는 글 머임??
3
17
혹시 보험사 인식 어때?
18
얘들아 나 이거 많이 남미새짓 같니...?
2
19
다들 너무 힘들 땐 어떻게 해 제발 도와줘
3
20
주식 1주 사서 100만원 만든거 빼기가 힘들다
1
1
하트시그널 불륜 폭로 관련 제작진 입장문 떴다
14
2
맘스터치 23개 뜨는 맘세권 무도 콜라보세트 근황.jpg
21
3
무도 카드스티커 왔다
8
4
정보/소식
"죽을죄를 지었습니다" PC방 '소화기 테러' 여중생 부모가 올린 사과문
14
5
내가 오늘부터 1일 1맘스터치 해야만 하는 이유 ㅠㅠㅠㅠ 하........... ^^
5
6
무도 키캡 3개 중에 뭐가 젤 갖고 싶어??
43
7
시크릿 새맴버 기존멤버들이랑 나이차 띠동갑이네
2
8
에프엑스 단체직캠 야르하다 ㄹㅇ
9
구걸시위 분석글인데 진짜 통찰력 지린다
11
10
장하오 의상 소품에 맞게 표정 짓는거
2
11
무도도 게스트별로 반응 엄청달랐음
1
12
무한도전이 감다살이었던것 중에 영향 컸던게
12
13
야구장 + 미녀 조합은 옳다
2
14
초딩 때 시험망치고 명수는 12살 노홍철 수법쓰다가
4
15
역시 보넥도는 좀 사랑에 실패하고 차여야함
2
16
종소세 들어와따!!!!
1
17
BTS 오레오 샀어!
10
18
ㅅㅈㅎ 놀뭐에서 요즘 인기많은 거 다 무도에서 이미
2
19
무도 해골 말랑이랑 해골키캡 너무 갖고싶은데
11
20
은석 자컨에서 세수하는거
4
1
김무열은 소년심판이 진짜 컸나보다 본인한테
7
2
참교육 원작이랑 김무열 그림체 완전 반대네...
11
3
문가영
오늘자 밀라노 출국한 문가영 기사사진
6
4
하 참교육 촉법소년 배우 자꾸 생각남...
3
5
정보/소식
배용준·박수진, 싱가포르서 포착…박신혜·최태준 부부도
13
6
참교육 보고 느낀거...
10
7
참교육
참교육 여주 말투 원작 고증이야?
5
8
수영 정경호 인스타 서로 언팔함..
155
9
허남준 유어아너 때 얼굴 진짜 미치긴했다
13
10
정경호 수영 둘다 호감연예인이긴 한가보다
8
11
김무열 보니까 배우는 무조건 다작해야하는듯
4
12
참교육
아 혈육이 그 참교육 진기주 말투 그거 같대
13
멋진신세계
할아버지 돌아가셨을까....?
9
14
정보/소식
[단독] 정경호·최수영, 공개 연애 14년만에 '결별'
102
15
아 개웃김
16
참교육 넷플 19금 치곤
6
17
남주 섹시하게 멋지거나 여주 너무사랑하는 드라마 추천좀
21
18
참교육 보는데 김무열 옹성우인줄
1
19
참교육 보는데 내가 정신병 걸리겠음
2
20
멋진신세계
근데 은혜하는거야? 은애아니고?
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