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이재욱 윤도운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15758l 13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

w.1억









"야 김이누 소방과 남자애 소개 받을래?"


"안 받아."


"왜! 남친도 없으면서 맨날 싫다냐? 받지 그냥.."


"남친 있어."


"아이고 이제는 소개 받기 싫어서 거짓말까지?"


"믿기 싫음 말아라?"




아무도 내 말을 듣지 않는다. 남친 있다고 하면 티 하나도 안 내는데 거짓말 하지 말랜다.

뭐 연애를 티를 내야지만 하는 건가? 그래도 우리과에서 제일 친한 애들중에 속한 김영광이라는 놈이 나랑 얘기를 하다말고

갑자기 뒤돌아 '김이누 남친 본 사람!'하고 소리쳤고, 나는 고갤 저었다.

저렇게 친구를 못 믿어서야..




"김이누 허언증이라니까 그치?"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01 | 인스티즈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

w.1억









"야 김이누 소방과 남자애 소개 받을래?"


"안 받아."


"왜! 남친도 없으면서 맨날 싫다냐? 받지 그냥.."


"남친 있어."


"아이고 이제는 소개 받기 싫어서 거짓말까지?"


"믿기 싫음 말아라?"




아무도 내 말을 듣지 않는다. 남친 있다고 하면 티 하나도 안 내는데 거짓말 하지 말랜다.

뭐 연애를 티를 내야지만 하는 건가? 그래도 우리과에서 제일 친한 애들중에 속한 김영광이라는 놈이 나랑 얘기를 하다말고

갑자기 뒤돌아 '김이누 남친 본 사람!'하고 소리쳤고, 나는 고갤 저었다.

저렇게 친구를 못 믿어서야..




"김이누 허언증이라니까 그치?"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01 | 인스티즈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

w.1억









"야 김이누 소방과 남자애 소개 받을래?"


"안 받아."


"왜! 남친도 없으면서 맨날 싫다냐? 받지 그냥.."


"남친 있어."


"아이고 이제는 소개 받기 싫어서 거짓말까지?"


"믿기 싫음 말아라?"




아무도 내 말을 듣지 않는다. 남친 있다고 하면 티 하나도 안 내는데 거짓말 하지 말랜다.

뭐 연애를 티를 내야지만 하는 건가? 그래도 우리과에서 제일 친한 애들중에 속한 김영광이라는 놈이 나랑 얘기를 하다말고

갑자기 뒤돌아 '김이누 남친 본 사람!'하고 소리쳤고, 나는 고갤 저었다.

저렇게 친구를 못 믿어서야..




"김이누 허언증이라니까 그치?"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0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내가 봤다, 이 새끼야. 우리과 남자애들 다 모아서 쪼물쪼물 만들어도 그 얼굴이 나올 수가 없겠더라, 너무 잘생겼어."


"엥 너 봤어? 난 못 봤는데??"




눈치없이 내 쉴드 쳐주는 박유나 옆에서 못 봤다고 얘기하는 류원 때문에 박유나는 '닥쳐'하고 조용히 속삭였고

곧 눈치없는 원이는 고개를 끄덕이며 나를 힐끔 본다.

아, 저 둘이 왜 내 쉴드를 쳐주냐면.. 대학 친구들이다, 제일 친한 친구들.

그런데도 나는 내 남자친구를 60일? 정도 만나면서 쟤들한테 한 번도 안 보여줬다.

안.. 보여줬다기 보다는.. 유나는 궁금해 하지도 않고, 원이는 한 번 졸랐었는데 그 땐 내 남친이랑 사귄지 얼마 안 됐어서 사진이 없었어.

그럼 이건 안 보여준 게 아니라, 못 보여준 거로 쳐도 되는 거겠지?












"야! 김이누! 오늘 개봉한 영화 개꿀잼이라는데 보러가자 기기!"


"나 약ㅅ.."


"또 남친이랑 약속?"


"또라니? 어제는 내가 놀자했는데 니가 뺸찌 줬잖아."


"됐다. 난 유나랑 보러간다! 내일 유나 생일인데 유나 생일도 안 올 거냐! 흥이다, 흥!"


"그러던지~"


"너무한 시끼."



원이가 삐졌는지 유나한테 팔짱 끼고 강의실에서 나가는데, 유나가 뒤돌아서 내게 손을 휘이 저어주었다.

대충 연락하겠다는 뜻이겠지 저거.. 오늘은 강의가 너무 늦게 끝나 너무 피곤했다.

엎드려서 한참 핸드폰을 하고있는데 남자친구에게서 오는 전화에 고민할 틈도 없이 전화를 받는다.



"으응."


- 전화 왜 이렇게 빨리 받아?


"빨리 받아도 뭐라그래? 다시 걸던가. 늦게 받아줄 테니까."


- 그건 싫은데~ 다 왔으니까. 나와.


"네으에엥"


- 뭔 소리야 이게? 괴물 소리 나는데.


"괴물이랑 사귀어서 좋겠네. 정해인."


- 저는 괴물 싫어해요. 유감입니다.


"아씨."


- ㅋㅋㅋㅋㅋㅋㅋ





전화를 끊고선 학교에서 나와보면 오빠의 차가 떡하니 서있었고, 사람들은 힐끔 차를 보며 지나간다.

조수석 문을 열고 타면, 오빠가 웃으며 나를 바라본다.

말 할 틈도 없이 차를 출발시킨 오빠는 자연스레 자신의 집으로 향한다.



"끝나고 남친 만나다니까 원이 또 삐져가지고.. 어후..."


"아 진짜? 그 친구랑 자주 좀 놀아줘. 어째 그 친구 얘기 들을 때마다 삐지는 것 같다?"


"애가 착하긴 착한데. 삐지기는 엄청 잘 삐져요. 마지 정해인 처럼."


"어허~ 내가 언제 삐졌다고."


"맨날, 맨~날 뭐만 하면 입술 삐죽. 다 큰 어른이 말이야."


"아, 그럼 나도 스물세살 할래~"


"앞에 보고 운전."


"네에~"



나는 오빠와 9살 차이가 난다. 처음엔 말을 놓기 너무 어려웠지만, 편하게 대해주고.. 자꾸만 말을 편하게 하라는 말에

어쩔 수 없이 말을 놓기는 하는데.. 이제는 존댓말 하면 오글거릴 것 같고 막..

그리고 내가 아무리 까불어도 오빠는 그러려니~ 하거나, 귀엽다며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운전을 하다말고 손을 잡아주는 오빠에게 '아, 손에 땀나아'하면 오빠는 또 능청스럽게 한마디 한다.



"에어컨 켜줄게."


"그럼 춥지."


"그럼 껐다 켰다 하면 되겠다."


"내가 졌다, 졌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집 앞에 주차를 하고서 걸어가는데 아까 해야했었던 말이 떠올라, 아! 하자 오빠가 '응?'하고 나를 내려다본다.

가끔 그 큰 키로 날 내려다보면 살짝 얄밉다니까.



"내일 유나 생일이라서 술집에서 파티 하기로 했거든.. 그래서 가도 되나.. 해서."


"가면 되죠."


"근데.. 그 자리에 남자 애들도 한 세네명 있을 것 같아서."


"…뭐."


"…."


"가면 되지."


"가도 돼?"


"응."



분명 쿨한 척 하려고 '응'이라 대답해놓고 앞을 보면서 걷는데, 불안해 보이는 건 어쩔 수 없다.

내 손을 꼭 잡고서 힘을 주는데 그게 얼마나 귀엽던지 픽- 웃으며 오빠를 올려다보자, 오빠가 나를 힐끔 본다.

그게 또 너무 애같고 귀여워서 손을 놓고 오빠의 볼을 양손으로 꾹 눌렀다.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01 | 인스티즈




운전을 하다말고 손을 잡아주는 오빠에게 '아, 손에 땀나아'하면 오빠는 또 능청스럽게 한마디 한다.



"에어컨 켜줄게."


"그럼 춥지."


"그럼 껐다 켰다 하면 되겠다."


"내가 졌다, 졌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집 앞에 주차를 하고서 걸어가는데 아까 해야했었던 말이 떠올라, 아! 하자 오빠가 '응?'하고 나를 내려다본다.

가끔 그 큰 키로 날 내려다보면 살짝 얄밉다니까.



"내일 유나 생일이라서 술집에서 파티 하기로 했거든.. 그래서 가도 되나.. 해서."


"가면 되죠."


"근데.. 그 자리에 남자 애들도 한 세네명 있을 것 같아서."


"…뭐."


"…."


"가면 되지."


"가도 돼?"


"응."



분명 쿨한 척 하려고 '응'이라 대답해놓고 앞을 보면서 걷는데, 불안해 보이는 건 어쩔 수 없다.

내 손을 꼭 잡고서 힘을 주는데 그게 얼마나 귀엽던지 픽- 웃으며 오빠를 올려다보자, 오빠가 나를 힐끔 본다.

그게 또 너무 애같고 귀여워서 손을 놓고 오빠의 볼을 양손으로 꾹 눌렀다.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01 | 인스티즈




운전을 하다말고 손을 잡아주는 오빠에게 '아, 손에 땀나아'하면 오빠는 또 능청스럽게 한마디 한다.



"에어컨 켜줄게."


"그럼 춥지."


"그럼 껐다 켰다 하면 되겠다."


"내가 졌다, 졌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집 앞에 주차를 하고서 걸어가는데 아까 해야했었던 말이 떠올라, 아! 하자 오빠가 '응?'하고 나를 내려다본다.

가끔 그 큰 키로 날 내려다보면 살짝 얄밉다니까.



"내일 유나 생일이라서 술집에서 파티 하기로 했거든.. 그래서 가도 되나.. 해서."


"가면 되죠."


"근데.. 그 자리에 남자 애들도 한 세네명 있을 것 같아서."


"…뭐."


"…."


"가면 되지."


"가도 돼?"


"응."



분명 쿨한 척 하려고 '응'이라 대답해놓고 앞을 보면서 걷는데, 불안해 보이는 건 어쩔 수 없다.

내 손을 꼭 잡고서 힘을 주는데 그게 얼마나 귀엽던지 픽- 웃으며 오빠를 올려다보자, 오빠가 나를 힐끔 본다.

그게 또 너무 애같고 귀여워서 손을 놓고 오빠의 볼을 양손으로 꾹 눌렀다.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0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삐졌지! 정해인!"

"아, 뭘 삐져.. 놔ㅋㅋㅋ."

"삐졌잖아. 얼굴 완전 또 뾰루퉁해가지고. 삐지면 다 보이거든."


"아니라니까 진짜.."



내 손을 장난으로 뿌리치고 앞장서 가길래 '삐돌이래요'하고 놀리며 오빠를 따라가면 오빠가 에에에에에에 안 들린다~ 하고 귀를 틀어막는다.

저게 무슨 서른둘이야.. 진짜 귀여워 죽겠네.















집에 들어와서 자연스레 먼저 씻고있는데 마침 생리가 터져버려서 우울하게 욕실에서 나오면

오빠가 왜 그러냐며 덩달아 울상을 지으며 나를 바라본다.



"터졌어.."


"생리?"


"뭘 그렇게 아무렇지 않게 내뱉어?"

"우리 둘만 있는데 뭐 어때."


"그건 그런데.. 아, 몰라아."


"기분 안 좋겠네. 오늘.."


"내가 언제 기분이 안 좋았다고 그래?"


"지금도 안 좋네."


"ㅡㅡ아."


"ㅋㅋㅋㅋㅋㅋㅋ 기다려봐. 진통제 줄게."




나는 생리 할 때마다 생리통이 심해서 약을 먹어야 한다. 그걸 알고있는 오빠는 서랍 안에서 약 하나와 물컵을 갖고와 내게 건네준다.

뭐 이렇게 행동하는 거 보면 거의 1년 넘게 만난 사이 같은데. 이래봬도 우리 아직 60일 정도밖에 안 된 새내기 커플이.라.구












밤에 자다가 깼는데 옆에 오빠가 없길래 침대에서 내려와 거실에 나와보았다.

소파에서 TV를 켜고 잠든 오빠에 이게 뭔 일인가 싶어서 오빠 옆에 쭈그리고 앉아서 오빠를 한참 바라보았다.



"……."


"불편해서 뒤척일 거면 왜 나와서 자? 들어가서 자지. 설마 나한테 권태기 와서, 옆에서 자기 싫고 그런 건가."


"뭔 소리야, 누가 나한테 1억을 준다고 해도 권태기 안 와. 100억은 생각해보고."


"어쭈.. 그냥 해본 소린데. 안 자고 있었네?"


"방금 막 잠들려고 했어."


"왜 여기서 자냐니까~?"


"너는 모르겠지, 너 그날엔 항상 다리 번쩍 들고 내 목 누르는 거 알지? 오늘 질식사 할 뻔 했다니까.

뭐 때문에 스트레스를 그렇게 받았는지.. 아주 이 바득바들 갈면서 내 목도 조르고."


"어휴 오바다 그건.. 됐고! 들어와서 자지.. 나 혼자 자면 허전해서 그러는데."


"뽀뽀해주면 갈게."


"어디다, 여기다?"



장난으로 여기다? 하며 중요부위를 가리키니, 오빠가 어허.. 야! 하고 막 당황스러워 하길래 소리내어 웃었다.

아, 이런 반응 재밌다니까.. 아, 가자고오~ 내 말에 계속 고개를 젓길래 하는 수 없다며 내가 움직이기로 결심한다.




"…뭐야, 뭐해 ㅋㅋㅋㅋㅋ 좁아 돼지야."





매일 돼지라고 하는 게 괘씸해서 끌어당겼는데 소파 밑으로 떨어질 줄은 아무도 몰랐겠지 뭐.

알겠다며 나를 바닥에 그대로 두고 방으로 들어가려고 하기에

나는 '야이씨!'하며 오빠 등에 대롱대롱 매달려서 방까지 간다.



"왜 이렇게 떨어져서 자?"


"또 때릴까봐."


"우리 가운데 빈 자리에 귀신 끼어들어와서 자겠네~"



서른둘이라는 사람이 귀신이 무서워서 꼬물꼬물 움직여 내 품에 안겨서 잠드는 게, 너무 웃기고 귀엽다.

항상 오빠를 만나면서 생각이 드는 건데..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























































































-

-

-

-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나이 시리즈 나올 삘,,, 후..ㅋㅋㅋ

다음은 뭐.. 30살 차이 나는.. 아 이건 좀 그릏죠? 껄껄!!


그리고 처음에 나온 여주 친구들은 제가 생각했던 이미지와 너무 일치해서 ㅠ_ㅠ 넣게 되었구요!!!

짤이 별로 없는 관계로 짤은 자주 넣지 않을 겁니닷!!!



움짤을 만들면서.. 생각이 들었는데.. ㅁ제가 원래 이 배우분에게 관심이가 없었는데

급 ^^.. 저 드라마 몰아봐야겠다 다짐했슴니다!!!! 충성!!!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4년 전
1억
이야,,, 핵 빠르다...
4년 전
독자3
헉 작가님!!!!
4년 전
독자2
와 띠...올리신 지 7초만에 왔다.....
4년 전
독자4
대수냐고여 아니여 내가 작가님 당신 사랑하는 게 대수야
4년 전
독자5
아악 보러 갑니덩
4년 전
독자6
작가님 알겠어요 나도 같이 정주행할게 사랑해요
4년 전
독자7
ㅠㅜㅜㅜ작가님 이번엔 정해인이라니요 ㅜㅜㅠㅡㅜㅠㅜㅜ 너무좋아여❤️❤️
4년 전
독자8
작가님.. 다음엔 여주가 연상이고 연하 남친 만나봅시당....🥺
4년 전
독자9
할짝
4년 전
1억
어머어머;
4년 전
독자11
😋
4년 전
독자10
작가님 저드라마 봄밤 후회안하실거예요 호호 제가 재밌게 본 드라마거든요ㅠㅠ 정해인 ㄱㅇㅇ...
4년 전
1억
잌ㅋㅋㅋㅋㅋ 친구가 적극 추천하길래 볼까말까 망설였는데 독쟈님 댓글 보고 결심했숨ㄴㅣ다 ! ㅋ갸하
4년 전
독자12
좋아요!! 뭐든 다 좋아요!! 진짜 나이 시리즈로 나와도 열심히 볼게요!!
4년 전
독자13
아 또 너무 설레여 작가님,,,, 심장아프다...
4년 전
비회원71.157
둘 다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4년 전
독자14
디디미입니다 헉 정해인이라니 ㅠㅜㅜㅜ 작가님 주인공 너무ㅜ좋아요 ...
4년 전
독자16
하 진짜 작가님 또 이렇게 명작을 들고 오시면 어떡하라거 그러심까... 증말 이제 몇개월동안 또 헤어나오지 못하겠네요...... 기대하세요 매번이렇게 글 올리실 때마다 투정 부릴거에요 흥
4년 전
독자17
왘씨 와 대박 와ㅋㅋㅋㅋㅋㅋㅋ
아작가님 정해인이라뇨... 미쳤다 진ㅁ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취향 진ㅁ자 너무 잘아시는듯ㅠㅠㅠㅠㅠㅠ아ㅠㅠ

4년 전
독자18
하 진짜 작가님 공유에 이어서 진짜 제 취향 나무너문머느머누머누머무 잘 아시는 거 아녜요...? 이 새벽부터 설레고 가욤.... 하 사랑해욤 자까님 ㅠ
4년 전
독자19
오오아오아어앙ㅇ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담편 기대할게용!!!
4년 전
독자20
아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또 어디서 이런 오빠를 데려오셨어요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다,,,정해인 넘 좋ㅇ요,,,,
4년 전
독자21
아ㅠㅠㅠㅠ 재욱님과는 또다른 매력 ㅠㅠㅠㅠㅠ 계속 연재해주세요 작가님..
4년 전
독자22
그냥 무릎꿇.........최고입니다 ㅜㅜ
4년 전
독자23
작가님 때문에 봄밤 1회부터 다운받았습니다 핡핡
저 책임지세요

4년 전
독자24
잼나네영 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빤니 써주세용!!!!?
작가님 글만 기다려용 :)

4년 전
독자25
악 너무 조아요어오오오ㅛ여영
4년 전
독자26
작가님 이거 너무 좋아요ㅜㅜㅠㅜㅜㅜㅜ
4년 전
독자27
이거다 이거 작가님..짤 적절 설렌다 설레🤘🏻
4년 전
독자28
끼야ㅑㅑㅑ 정해인 넘무 설레용ㅋ⫬ㅋ⫬ㅋ⫬ㅋ⫬ㅋ⫬ㅋ⫬ ㅠ
제목만 보고 여주가 연상일려나 했는데 남주가 연상이네영😋 아주 좋아용💕 오늘도 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용💕

4년 전
독자29
와 자까님,,, 취향저격 탕탕탕,,, 연재 계속 해주시면 사랑입니다,,,
4년 전
독자30
해인오빠 너무 최고에요ㅠㅠㅠㅠ서른둘인데 너무 귀여워서 와라랄ㄹ랄랄라랄랄ㄹ랄ㄹ하고 싶어요ㅠㅠㅠㅠ저 드라마 저 뭔지 모르는데 알려주실 분ㅠㅠㅠ
4년 전
독자31
델리만쥬에요
작가님.... 또 저의 취향저격글이 나왓네요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2
우아아악 정해인이다아아아!!!!! 좋습니다
4년 전
독자33
정해인 이라니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
4년 전
비회원203.47
헉 어떻게 작가님 글진짜 하나하나 다 제취향이에요ㅜㅜㅜ
진짜 설렌다ㅜㅜㅜ 어떡하죠 광대가내려올 생각을안해여 ㅋㄲㅋㅋ 핸드폰화면에 비친 제얼굴보고 빵터졌네요ㅋㅋ아 어떻게 이렇게 글을 잘쓰시는거에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34
아아악!!!!!!정해인 당신 내가 한번 너 진짜 사랑한다아악!!!!!!!!!!!!!!!
4년 전
독자35
역시 작가님의 연상연하 커플 이야기는 너무 두근거려요❤️❤️❤️ 이번에도 열심히 보겠습니다!!
4년 전
독자36
크~이커플 또한 응원합니다 분위기가
다르지만 뭔가 분위기 부터 솜사탕 같은 분위기여서 마음이 뽀송뽀송해집니다!!!

4년 전
독자37
와악..이거 대박 예상합니다
너무 재밋어요 진짜루!!!!!!!!!!
계속 써주세요ㅜㅜㅠㅜㅠ

4년 전
독자38
와 이건 재미있을 수 바께없어요!!!
4년 전
독자39
애봉이가 왔다네 왔다네.,,,,,, 정해인이라니,,,, 정해인이라니,,, 하악,,,,,,, 심장이 불편해진다,,, 하악,,,
4년 전
독자4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함이다 ㅠㅠㅠ
4년 전
독자41
와 정해인이라니 넘좋아여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젤좋아하는 배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2
흑 좋다ㅠㅠㅠ 달달하고ㅠㅠ 작가님 우리 오래봐요!!!
4년 전
독자43
윰니에욤...이얏....내가 작가님글때메 김재욱배우님 덕질시작했는뎅...이젠 정해인ㅇ님이에욧 끼야아아아앙
4년 전
독자44
아니 어째 쓰시는 글들마다 제 취향을 이리 뚫으시는지여ㅠㅠㅠㅠㅠㅠ이번에 정해인 당신이군요 거림서 들어왔는ㄷㅔ 세상에 글 다 읽고 그래요 빠져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45
하 정해인 너무 좋네요...담 시리즈는 연하 저도 소취해봅니다ㅋㅋㅋㅋ
4년 전
독자46
흐어ㅜㅜㅜㅠ정해인 배우님이라니..ㅠㅠ최고예요 작가님ㅜㅜ
4년 전
독자47
헉 작가님 세상에 마살에 넘 살레요ㅠㅠㅠㅠ 연상 ㅠㅠㅠㅠㅠ 9살 연하는 좀 그런데 저런 연상은 좋은 거 같아용
4년 전
독자49
작가니이이임 재욱아저씨 글 끝난 아쉬움을 이렇게 달래주시다니.....💜
저도 봄밤 보러가야겠네뇨 총총

4년 전
독자50
대박.... 재욱씨를 뛰어넘는 또다른 역대급.... 사랑해요 작가님
4년 전
독자51
장난아냐...
4년 전
독자52
하ㅠㅜㅠㅠㅠㅠㅠㅠ미쳤아여,,,,설레죿습니다,,
4년 전
독자53
아ㅜㅜ너무 귀엽다ㅜㅜㅜㅜㅜ중간에 짤들도 귀엽다ㅜㅜㅜ
4년 전
독자54
어휴 움짤이랑 글이랑 찰떡인 거 봐
4년 전
독자55
하 짤이 너무 적절해요 1화부터 이렇게 꿀 떨어지면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2화로 달려갈게요 총총총
4년 전
독자56
작가님...진짜 최고...정해인님 찰떡이쟈나요...진짜 작가님 사랑합니다ㅜㅜㅜ
4년 전
독자57
아 진짜 너무 재밌다 ㅠㅠㅜㅜ이거 왜 이제야 발견했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또 읽으러가욘 ,,, 넘 달달쓰
4년 전
독자58
워후 왜 이제 봤죠...???ㅇ호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
4년 전
독자59
재미있어요ㅠㅠ!
4년 전
독자60
공유 이어서 정해인이라니요 너무 좋아요!! 다음 편도 얼른 보러 가야겠어요!
4년 전
독자61
짤 선정 넘 찰떡이에여
4년 전
독자62
움짤 드라마? 이름 뭔가요ㅜㅜ넘 달달구리
4년 전
독자63
와 작가님 정해인이라뇨ㅜㅜㅜㅜㅜㅜ 너무 좋아여ㅜㅜㅜㅜ 필력도 짱이고요ㅜ
4년 전
독자64
와.. 남주 정해인 실화냐....ㅠㅠㅠㅠ 완전 찰떡ㅠㅠㅠㅠ작가님 필력 짱짱!!
4년 전
독자65
아아ㅠㅠㅠㅠㅠㅠ 작가님ㅠㅠㅠ 저도 봄밤 볼까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봐야겠네요♡ 너무 설레요ㅠㅠㅠ
4년 전
독자66
움짤이 진짜 찰떡이에요!! ㅎㅎㅎ 매일매일 보러 올게용~!~!!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ㅇ😄😄
4년 전
독자67
그냥 설레여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68
정해인 이미지랑 글이랑 너무 잘 맞는것같아요!
4년 전
독자69
아 이커플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 9살 차이가 뭐 그리 대수겠어 맞아 상대가 정해인인데!!!!!!
4년 전
독자70
와 핸오빠라니요!!!!
4년 전
독자71
이 새벽에 설렘수치 200찍고 정주행 합니다,,, 최고,,,
4년 전
독자73
제목만보고 9살연하라고 생각했자나요
정해인님이 누나시리즈 마니 나오셔서 그른가
오빠라니ㅠㅠ정주행갑니다

4년 전
독자74
작가님 저두요....정배우님 관심 없었는데....그래서 저 드라마는 뭐죠...? 저는 요즘 델루나에 청명역 이도현 배우님...쿨럭...다음에 나중에...그냥 심심하시면...ㅎㅎ
4년 전
독자75
아 미춋다미춋어 선생님 저도 요즘 정해인님 괘좋거든요 유열의 음악앨범 보셨나요 거기에 너무 믓찐 청년이 나옵니다 꼭 보세요 흰티입은 모습이 그렇게 좋을 수가 없어요 아이다스 추리닝 입은 게 그렇게 믓찔 수가 없답니다,,,
4년 전
독자76
친구가 그러던데 취향은 바뀌는 게 아니라 쌓이는거래요 제 취향으로 롯데월드타워정돈 금방 넘겠어요 거의 뭐 에베레스트급
4년 전
독자77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4년 전
독자78
1억 작가님은 너무 나도 소즁한 존재입니다.
4년 전
독자79
와...... 9살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아 사랑스러움 뭐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80
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설레서 광대가 내려오질 않아요..
4년 전
독자81
이렇게 달달할 수가요... 귀엽기까지 해
4년 전
독자82
헐ㅠㅠ 짤이랑 대사랑 너무 잘 어울려요ㅜㅠ
4년 전
독자83
ㅠㅠㅠㅠ 짤 진짜 너무 잘 어울리네여 브금도 좋아요 ㅠㅠ
4년 전
독자84
정주행하러 갑니다 작가님 ~!~!~!
4년 전
독자85
하..너무 설레 9살 차이가 정말 뭐 대순가요,,레알 설렘 감성터지네여..얼굴이 정해인이라 더 그런듯..설렘의 대명사다..크흙
4년 전
독자86
아악ㅠㅠㅠㅠ 이제서야 이 글울 보다니,,, 넘 달달하잖아여,,.. 정해인 좋아하는 저로서는 심장폭행 당했습니다..ㅠㅠ
4년 전
독자87
짤들이 너무 설레요...
4년 전
독자88
으억 자카님 ㅅ니ㅣ상에 정해인이라뇽ㅠㅜㅠㅜ수능끝나고 오니 이렇게 좋을수가ㅠㅜㅠㅜㅜㅡ
4년 전
독자89
진짜 재밌게 본 드라만데....너무 설레요ㅠㅠ
4년 전
독자90
짤이 너무 좋네요..,.... 좋아..
4년 전
독자91
작가님 정주행하러 왔습니다
4년 전
독자92
정주행 시작.....
4년 전
독자93
아니 막 짤이랑 이렇게 저렇게 찰떡인 정해인 모야,,
4년 전
독자94
정해인 모야.. 너..
9살차이는 뭐 껌이징 헤헤

4년 전
독자95
진짜 재미있어요
4년 전
독자96
자까님~ 정주행시작이요~~^^ 바로 다음작품으로 넘어왔습니댜^^
4년 전
독자97
오랜만에 1어기님 글 뽕차서 해인이 정주행 하러 다시 왔습니다....핡...다시봐도 넘나 좋은것..♡ 해인님 얼굴은 정말 말잇못 그 자체 어케 저렇게 댕댕미가 넘칠 수 있는것인지 넘 좋잖아여!!! 짤이랑 대사 적절한가 보소..미쳐돕니다요..☆
4년 전
1억
후 저도 생각난 김에 읽을래요 🥺
4년 전
독자98
저도 다시 정주행 하러 와씀다 1억작가님💖💖 다시봐두 넘 설레요 ,,,, 오늘 1어기님 글 보면서 드라마도 정주행 하려구요 ^,,,^ 알럽 작가님
4년 전
독자99
꺄항 자까님 글보다가 이거보러왔눈뎀 정해인이라뉘❤️ ㅎㅎㅎㅎㅎ 근데 짤들 너무 찰떡이에욯ㅎㅎ
4년 전
독자100
아 너무 귀엽고 설레고 다하네요...❤
4년 전
독자101
와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보러가여겠네여ㅜㅜㅜㅜ
3년 전
독자102
와.... 보면서 제가 다 설랫어요..1억님 최고!!
3년 전
독자103
하아.......너무 좋아요 정해인ㅠㅠㅠ
3년 전
독자104
오아우...어쩌다가 7개월전 글을 보고있는데 첫글부터 흡입력 장난없네용 정주행갑니더!
3년 전
독자105
저 왜 이제 봤나요ㅠㅠㅠ 정주행 주욱 갑니다..❤️
3년 전
독자106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3년 전
독자107
1억님 작품은 역시 믿보입니다!!
3년 전
독자108
정해인이라니 정해인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또다시 정주행 가보겠습니더..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글은 다더무좋아여ㅜㅜ
3년 전
독자109
진짜 재밌어요!
3년 전
독자110
움짤 멈춰서 5분동안 돌려봤어오...^^ 넘 설레자나오...
3년 전
독자111
ㄱ갸ㅑㅑㅑㅑ2화도 보러갑니다
3년 전
독자112
다시 정주행하러 왔습니다 ㅎㅎㅎ 총총총..다시봐도 설레죽어요 ㅋㅋㅋㅋ
3년 전
독자113
정해인 시리즈 까지 나오다니 .. 작가님 ... 어떻게 .. 제 사랑을 표현해드릴까요 ㅋㅋㅋㅋ 넘 재밌자나여ㅠㅠ
3년 전
독자114
이런 작품을 지금 알았다니...제 자신이 부끄럽네여..
3년 전
독자115
작가님 예전 작품 정주행 갑니당! 히히😊
3년 전
독자116
몽9 넘 설레요.. 삐쪄도 귀엽다..광광..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03.02 05:08
엑소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27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