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4106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추워 죽겠는데 무슨 바베큐 파티를 한다고.. 너무 귀찮아서 먹지 말까 고민을 했지만.. 고기니까. 먹어줘야지.
가영이랑 엉기적 엉기적 나와서 사람들 틈에 끼니, 저 멀리 있던 장기용이 나를 보더니 웃는 것이다.
뭐야 왜 저렇게 웃어.. 좀 잘생겼네 쩝.



"너희가 안 나오는 줄.. 알았는데.. 나왔네.."


엄마야 깜짝이야. 이 선배는 언제부터 여기 있었대? 가영이랑 너무 놀래서 우리 맞은편 앉은 한버리를 보았다.


"아까.. 일은.. 미안했어.."

"…아니 뭐. 신경 쓰지 마세요."

"너..희 술.., 잘..마시니..?"

"그닥.."


친하지도 않은 사람이 말 거는 게 불쾌했다. 내가 예민한 거일 수도 있는데.. 그냥 싫어서 대답을 대충 하는 중이다.
가영이는 이 상황이 귀찮은지 하품을 하다가 핸드폰을 본다.
아, 근데 다행인 게.. 우리 과는 똥군기 없어서 참! 다행이야.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6 | 인스티즈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추워 죽겠는데 무슨 바베큐 파티를 한다고.. 너무 귀찮아서 먹지 말까 고민을 했지만.. 고기니까. 먹어줘야지.
가영이랑 엉기적 엉기적 나와서 사람들 틈에 끼니, 저 멀리 있던 장기용이 나를 보더니 웃는 것이다.
뭐야 왜 저렇게 웃어.. 좀 잘생겼네 쩝.



"너희가 안 나오는 줄.. 알았는데.. 나왔네.."


엄마야 깜짝이야. 이 선배는 언제부터 여기 있었대? 가영이랑 너무 놀래서 우리 맞은편 앉은 한버리를 보았다.


"아까.. 일은.. 미안했어.."

"…아니 뭐. 신경 쓰지 마세요."

"너..희 술.., 잘..마시니..?"

"그닥.."


친하지도 않은 사람이 말 거는 게 불쾌했다. 내가 예민한 거일 수도 있는데.. 그냥 싫어서 대답을 대충 하는 중이다.
가영이는 이 상황이 귀찮은지 하품을 하다가 핸드폰을 본다.
아, 근데 다행인 게.. 우리 과는 똥군기 없어서 참! 다행이야.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6 | 인스티즈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추워 죽겠는데 무슨 바베큐 파티를 한다고.. 너무 귀찮아서 먹지 말까 고민을 했지만.. 고기니까. 먹어줘야지.
가영이랑 엉기적 엉기적 나와서 사람들 틈에 끼니, 저 멀리 있던 장기용이 나를 보더니 웃는 것이다.
뭐야 왜 저렇게 웃어.. 좀 잘생겼네 쩝.



"너희가 안 나오는 줄.. 알았는데.. 나왔네.."


엄마야 깜짝이야. 이 선배는 언제부터 여기 있었대? 가영이랑 너무 놀래서 우리 맞은편 앉은 한버리를 보았다.


"아까.. 일은.. 미안했어.."

"…아니 뭐. 신경 쓰지 마세요."

"너..희 술.., 잘..마시니..?"

"그닥.."


친하지도 않은 사람이 말 거는 게 불쾌했다. 내가 예민한 거일 수도 있는데.. 그냥 싫어서 대답을 대충 하는 중이다.
가영이는 이 상황이 귀찮은지 하품을 하다가 핸드폰을 본다.
아, 근데 다행인 게.. 우리 과는 똥군기 없어서 참! 다행이야.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6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고기를 다 구운 장기용이 저 멀리 앉으면서 나를 봤다. 쟤도 많이 신경이 쓰이는 거야.

선배들이 신나서 소주병을 하나씩 들고 술을 마시길래 나는 고개를 저었다. 저렇게 까지 마시고 싶나....?




"기용..이랑..은.. 사이 좋아..?"


"아, 네."


"아.. 기용이.. 성격..되게 좋잖아.. 되게 착하고... 잘해주고.."


"쟤가요?"


"어.. 싫어하는..애들이..없잖아.."


"별 일이구만."


"왜..? 너한텐.. 잘 못 해줘...?"


"아뇨."



대답을 더이상 하기 싫어서 대충 웃어주면.. 한버리가 내 앞에 있는 소주잔을 가득 채워주길래 나는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어, 전 술 안 마시는데."


"선배가.. 주는 거잖아. 마셔.."


"아니에요. 안 마실래요."


"한잔만.."


"괜찮아요."


"선배잖아."


"……?"



가영이도 한버리를 이상하게 바라보았다. 저 멀리 장기용에게 구원의 눈빛을 보내면, 장기용이 내쪽으로 다가와 묻는다.



"여기 테이블 자리 하나 비네. 내가 앉을까?"


"아, 어!"




저 멀리서 4학년 선배들이 '장기용 어디가!'하고 장기용을 애타게 찾는다.

아니요.. 저도 장기용이 필요하다구요.. 아니면 선배님들이 여기로 오시등가요.. 후...



"아니야. 됐어. 가서 마셔.  별 일 없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6 | 인스티즈

"여기 테이블 자리 하나 비네. 내가 앉을까?"


"아, 어!"




저 멀리서 4학년 선배들이 '장기용 어디가!'하고 장기용을 애타게 찾는다.

아니요.. 저도 장기용이 필요하다구요.. 아니면 선배님들이 여기로 오시등가요.. 후...



"아니야. 됐어. 가서 마셔.  별 일 없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6 | 인스티즈

"여기 테이블 자리 하나 비네. 내가 앉을까?"


"아, 어!"




저 멀리서 4학년 선배들이 '장기용 어디가!'하고 장기용을 애타게 찾는다.

아니요.. 저도 장기용이 필요하다구요.. 아니면 선배님들이 여기로 오시등가요.. 후...



"아니야. 됐어. 가서 마셔.  별 일 없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6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냐, 있을게."


"됐다고 시불아."


"ㅡㅡ."


"눈 왜 째."


"간다, 가."


"ㅂㅂ."



쿨하게 장기용을 보내고서 나는 저 멀리 테이블에 다시 앉은 장기용을 보았다.

아주 인기 많네.. 남녀노소 구분 않고 다 둘러쌓였구만.. 단둘이 있을 땐 모르겠는데.

사람들이 많을 때는 유독 더 다른 사람 같단 말이지..



"아, 진짜? 난 몰랐는데.. 네가 말해서 알았어."



그중 섹시하기로 유명한 섹시언니랑 같이 웃으면서 얘기하는데..

난 원래 질투 같은 거 잘 안하는데 왜 이렇게 질투가 나는지... 섹시언니가 장기용 옆자리로 옮기더니 팔을 잡고 얘기를 하고..

장기용은 자기가 알아서 팔을 은근슬쩍 뿌리친다. 오.. 장기용..



"기용..이랑은 얼마나..만났어?"



한버리 말은 들리지도 않았다. 저 멀리 앉은 장기용이 섹시언니랑 얘기하는 모습만 보일 뿐이다.

하긴.. 진짜 잘생기긴 했어. 나도 첫눈에 반했었으니까.. 저 언니가 안 반할 수가 없지..근데.



"애인 있는 거 알면서 저렇게 달라붙는다고?"


"아우씨! 얘는 또 왜 지랄일까. 썸이면서 사귀는 것 처럼 아주 그냥.. 설레발은.."


"야."


"왜."


"저 섹시언니 예쁘냐."


"예쁘지. 우리 과에서 제일."


"시발아."


"왜."


"섹시언니가 장기용 좋아하는 것 같지?"


"엥?"




문가영이 날 따라 눈을 돌린다. 장기용에게 아예 몸 방향을 돌려 얘기하는 섹시언니는 취한 눈을 하고선 장기용의 허벅지를 매만진다.

저 십.. 하고 욕을 하려는데..


"그래도 알아서 대처하시네."



장기용은 아주 완벽하다. 취한 것 같다고 섹시언니 좀 챙기라며 여자들에게 떠넘기는 장기용에 웃음이 나왔다. 어유 저 병신.




"얘들아.. 짠..할까.."


"죄송해요. 술 안 마시고 싶어서요."



내 말에 한버리는 당황한 듯 했다. 그치만.. 뭐.. 내 알바 아니지. 내가 싫다는데 어쩔 거야.


















대충 고기를 다 마시고 나랑 가영이는 취하는 것만 같아서 방으로 들어섰다.

여자애들은 또 방에 들어와서 술을 마시길래 나는 대단하다며 대충 박수를 쳐주다가 애들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였다.



"운아 너는 과대오빠랑 같이 안 있어도 돼?"


"어차피 학교 끝나면 하루종일 있는데.. 지겨워."


"헐.."


"농담."



그냥.. 지도 과대라 바쁠 테니까. 신경 써야 할 사람들이 많을 테니까. 내가 좀 봐주기로 했다.

그래도 궁금은 해서.. 가영이가 자는 틈에 방에서 나와 밖을 보면, 모두가 취해있었고.. 장기용이 없었다.

어디 간 거야.. 얘는.. 중얼거리며 인적이 드문 어두운 곳으로 향하다보니 장기용의 목소리가 들린다.




"넌 충분히 예쁘고,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




뭐야 이 이상한 분위기...? 확 와아악ㄹ! 하고 나타나고 싶었지만 그럴 수가 없었다.

섹시언니가 울고있었으니까. 섹시언니가 울면서 장기용을 끌어안았고.. 나는 진짜 병신처럼 둘이 안 보이는 곳으로 향한다.





나무 뒤에 숨어서 숨을 고르고 있는데.. 저 멀리 한버리가 보였다. 눈이 마주치는 게 싫어서 고갤 돌렸다.

한참을 그렇게 있다가..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뭐해 고운? 취한 것 같지는 않은데..?"


"…깜짝이야."


"여기서 뭐하냐구."


"알바야...? 니는 왜 거기서 나오냐."


"뭐..그냥.. 답답해서."



거짓말 하는 게 싫었다. 



"나랑 얘기 좀 하지?"


"……."




장기용이랑 아까 그 섹시언니랑 같이 있었던 장소로 왔다.

장기용은 대충 눈치를 챘는지 나를 보았고, 나는 일단 제일 먼저 한숨을 내쉬었다.



"그 언니랑 뭔 얘기를 했길래, 너를 끌어안아?"


"네가 생각하는 그런 거 아닌데."


"그럼 뭔데. 찔릴 게 없었으면 나한테 거짓말도 안 했겠지."


"거짓말이 아니라, 말하기 싫었던 거였지."


"왜 말하기 싫은데."


"말하기 싫은 일이 있을 수도 있잖아."


"그러니까 무슨 일."


"아무튼.. 네가 생각하는 이상한 그런 일 아니니까. 걱정 마."


"아니 진짜 씨."


"……."


"그래서 그 일이 뭐냐고 묻잖아. 답답하게 할래?"



평소엔 이것보다 심하게 싸운다. 물론 장난으로.

근데 이런 분위기에 싸우는 건 또 처음이라 서로 당황한 게 분명했다.



"내가 좋대."


"……."


"그래서 난 너랑 만나는 중이라고 말 했고, 취했으니 그만 들어가라 했어."


"그거 뿐이야?"


"왜. 나도 걔 좋아할까봐 의심해?"


"네가 그럴만한 말을 했으니까."


"무슨 말."


"예쁘고 좋은 사람이라 생각한다고 지껄였잖아."


"오해 하는 것 같은데."


"오해?"


"예쁘고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애인 있는데도 불구하고 고백하는 너를 보니, 그런 생각했던 내가 등신같다고 했어."


"……"


"왜, 아직도 거짓말 같아?"


"응."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6 | 인스티즈

"예쁘고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애인 있는데도 불구하고 고백하는 너를 보니, 그런 생각했던 내가 등신같다고 했어."


"……"


"왜, 아직도 거짓말 같아?"


"응."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6 | 인스티즈

"예쁘고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애인 있는데도 불구하고 고백하는 너를 보니, 그런 생각했던 내가 등신같다고 했어."


"……"


"왜, 아직도 거짓말 같아?"


"응."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6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내가 의심이 많아서."


"…….'


"얼마나 만만하게 행동했으면 그 언니가 여친 있는 거 알면서도 달라붙겠냐."


"만만하게?"


"그래."


"너는 내가 애들한테 만만하게 행동하고 다니는 걸로 보여?"


"……."


"말이 잘못 나온 거라고 믿는다. 고운."




분명 내가 화나서 따지러 왔는데 장기용이 나를 지나쳐 그냥 가버린다.

부를 수도 없이 빠르게 지나쳐버린 장기용에 나는 어이가 없어서 혼잣말로 욕을 하며 장기용의 뒷모습을 본다.

아니 내가 말 실수를 하긴 했는데. 그렇다고 그냥 저렇게 가버린다고?

























기용은 애들이 다 들어가고 없는 별장 앞.. 벤치에 앉아서 핸드폰을 본다.

두시간이 지나도 연락이 없는 운.. 그냥 한 번 미안하다고 하면 되는 건데. 얘는 그게 그렇게 힘든가.




"진짜.. 자존심은 쎄가지고.."



이런 성격이란 거 알고는 있었지만..

그래도 뭐 어쩌겠어. 좋아하니까 참아야지.

한숨을 내쉬며 주머니에서 담배를 꺼낸 기용이 저 멀리 보이는 빛에 인상을 쓴 채로 그쪽을 계속 본다.

담배를 피면서 그쪽을 계속 보던 기용이 뭔가 싶어 그쪽으로 천천히 다가선다.

나무 뒤.. 어두운 곳에서 혼자 서서 핸드폰을 보며 자기위로를 하고있는 한버리에 기용이 놀란 듯 눈이 커져서 한버리를 보았고

한버리도 갑작스런 기용의 등장에 한버리가 손에 들려있던 핸드폰을 바닥에 떨군다.

기용이 놀랐지만 그래도 바닥에 떨어진 핸드폰을 주워주려고 했을까.. 한버리가 기겁하며 바지 지퍼를 올리더니 핸드폰을 뻇는다.



"내놔..!!"


"……?"



다급한 목소리로 뺏는 핸드폰.. 그리고.. 얼핏 핸드폰 화면 속에 보이던 사진.



"핸드폰에 그거 뭐냐?"


"…뭐."


"너 뭐 보면서 딸쳤냐고."


"내가.. 뭘.. 봤다고..그래!"



기용보다 한참 키가 작은 한버리는 주눅들어서 기용을 올려다보며 뒷걸음질을 쳤고

기용이 한버리의 손에 들린 핸드폰을 뻇어 하늘 위로 든다.

한버리가 발꿈치를 들고서 내놓으라고 손을 뻗어도 닿지 않는 핸드폰에.. 기용이 고갤 들어 핸드폰 화면을 본다.

사람의 다리는 아니였다. 웹툰에서나 나오는 여자 다리를 캡쳐해 이걸로 자기 위로를 하고 있었던 것 같았다.

기용은 그래도 수상한지 계속해서 사진을 한장씩 돌려 확인했고...



"뭐냐 너 이거."


"…내놓으라니까!!!"



운이의 사진들이 몇장 떡하니 있는 걸 보고 기용이 버리의 멱살을 잡는다.

버리는 당황한 듯 눈을 뜨다가도 곧 웃으며 말한다.



"그래 이게 네 실체지. 맨날 착한 척 하더니.. 같은 과 친구 멱살이나 잡는.."


"운이 사진 찍어서 뭐하려고. 이 변태 새끼야."


"걔 사진 보면서 이러진 않았어. 나 그렇게 변태 아니야."


"평소엔 말 더듬는 새끼가 이젠 말도 잘 하네?"


"멱살 잡는 것도 폭행인 거 알지? 어디 한 번 쳐보시지??"


"진짜 이게 뒤질라고."



기용이 버리를 쳤고, 버리는 힘 없이 바닥에 고꾸라져 누워서 기용을 올려다보았다.



"아, 내가 너 실체 다 떠벌릴 거야. 이 인격장애 새끼야..

여자친구한테 죄만 짓고 사는 개새끼.. 네가 그래놓고 운이 남자친구가 될 자격이 있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6 | 인스티즈

"뭔 개소리야 이 새끼는."



기용이 버리의 멱살을 잡아 일으켰고, 버리가 웃으며 말한다.



"너 우리과 김인나한테 고백 받았다며? 너도 좋았으니까 계속 얘기 나눈 거 아니야??

그거 때문에 둘이 싸우는 소리 내가 다 들었거든.. 지 앞가림도 잘 못하는 새끼가 지 여친 다리 한 번 찍었다고 질색은."


"넌 안 되겠다."


"착한 과대인 척 하느라 고생 많았네. 장기용 진짜..."




기용이 버리의 멱살을 잡은 채로 다시 한 번 주먹을 날렸고.. 

곧 담배를 피러 나오신 교수님이 시끄러운 소리에 왔다가 일방적으로 기용이 버리를 패고있자 놀란 듯 소리친다.



"야! 장기용 뭐하는 거야!!"































































-

-

-

-

-

-

1억이 힘드로오옹!~~ 왜냐면 게임을 하고 왔기 때문이지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공주 왔다~~
4년 전
독자2
1억이 수고해썽~~~:> 안자길 잘했다~!
4년 전
독자3
나 250시간 기다렸다. 사랑하는거알지.
일어기 내 최애. 나중에 자식이름 일억이로 지을까봐
후.. 근데 불맠은 언제쯤인지 귀띔좀 해주쇼~!
알러뷰.

4년 전
독자4
싸울 때가 됐깅 했지
4년 전
독자5
공쥬 기다려써~!~!~
4년 전
독자8
으 버러지같은 버리녀석 더러우ㅜㅜㅜ 인생이 실전이라는걸 버리 녀석에서 알려줘야 합니다 일애기님 얼른 기용이랑 화해도 해야하구ㅜㅜ꽁냥대는것도 보고싶습니돠 히히
4년 전
독자6
일어기! 기다렸오~~ 게임 일주일 압수~~
4년 전
독자7
사랑해요~
4년 전
독자9
와우 쓸액희인걸.............??????마치 치인트유정앞에서 막말하던 상철선배가 떠오른다 빨리 해치워줘 .......클린하게 청소해버리자ㅜㅠㅜㅠㅜㅠㅜㅜㅜㅜㅠㅜㅜ글 올라올때까지 기다리다가 읽고 기용쓰의 박력에 또 치인자는 이만 자러갑니다
4년 전
독자10
난 싸우는거 넘조아 아악 ㅠㅠㅠㅍ 공주 연중한줄알고 시무룩했었떠 아 버리놈 같은애한테 꼬인적있어서 더 박취네
4년 전
독자11
아 진짜 몰카 이에여!!!!!
4년 전
독자12
우리 일애기가 제일 좋아하는 파국~~근데 아직 지대로 된 파국은 아직이네^^
버린지 벌렌지 아주...입이 자유분방해요...???
-윰니

4년 전
독자13
와 ㅅㅂ 난 왜 이렇게 파국은 좋지......
일애기 게임 한달 압수

4년 전
독자14
저런 사람들이 이 세상에서 없어져야하는데.. 기용이가 처음부터 사실대로 말했더라면 여주가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는지도 모르겠네요ㅠㅠ 이미 여주는 오해를 한 상태니까..ㅠㅠ
4년 전
독자15
와 진짜로 기용쓰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너 내거해라 임마
4년 전
독자16
와와 진짜 스토킹🤬🤬개패줘여 기용짱 아효효
4년 전
독자17
어딜가든 는 존재한다 저 버러지 진짜 휴
오늘의 기용오빠는 너무나도 멋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8
아 진짜 버러지 너무 거슬린다 자긔 처리해조 😚♥️ 암튼 애깅살앙해 진짜 너무 좋다
4년 전
독자19
저 새ㄲ...욕 허용 되면 저 쟤부터 욕할겁니다^^......우리 여주랑 기용쓰 건들지마.....
4년 전
독자20
아 이런 버읍읍 철컹철컹해야 정신을 차릴테냐!!!! 당장 사라져버려!!!! 기용쓰는 멋있고 난리ㅠㅠㅠㅠㅠ 얼른 오해풀리고 화해해(짝)
4년 전
독자21
기용이 잘못한거 없다구욧
4년 전
독자22
지가 잘못했으면서 큰소리내는 건 무슨 상황이쥬~~?? 얘기 좀 하자고 불려나가서 고백 받은 거같은데 그 상황에서 고백하는 것 같다!!튀어!!! 하고 가는 사람이 어딨어? 제대로 거절은 하고 가야지ㅜㅜㅠ 진짜 한버리야 생각 좀 하고살자...안쓰럽
4년 전
독자23
저거저거 정신 나간.놈이네?? 저거때문에 운이가ㅜ알지도 못하면서 싸우는 일 없길ㅜㅜ
4년 전
독자24
기용이 잘못없응께 저누마만 경찰서 철컹 가면 되는거아닌가여ㅠㅠㅠㅠㅠㅠ진짜로ㅠㅠㅠ
4년 전
비회원203.47
진심 폭력으로고소하려고하기만해봐 범죄자🐦끼.... 공기가아깝다 너를 역으로 깜빵에넣어버리고싶다...
기용쓰...치대는여자대처도좋고.. 하 갓벽ㅜㅜ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25
작가님 오늘두 재밌었어욤❤️
4년 전
독자26
지금보았다...
아니 근데 저 버리좌식 남의 사진을 가지고 뭐하는거여 증말 화가나네!!!!!

4년 전
독자27
저 기용시 매일매일 보고싶어요.... 댓글 처음 남겨봐요 흑흑
하루에도 몇 번이나 들락날락하는지...
기용시 글 많이 써주세요...
작가님 사랑함다💖

4년 전
독자28
작가님 진짜 내가 포인트로는 1억포인트 만들어줄 자신 있으니까 더 올려도 돼요
4년 전
독자29
기용이 쵝오
4년 전
독자30
싸우는거 넘 좋다유ㅠㅠㅠ 근데 왜케 불안불안하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여친 생각 마니 하는 기용 최고..
4년 전
독자31
이요오오올 장기용 ㅜㅜ 드디어 저 변태같은놈 때리고 복수 했구만요ㅠㅜ 정말 저 범죄자 같은놈 어떻게 해결하지 생각했는데 역시 딱..주인공이 등장하는..☆
4년 전
독자32
아...짘짜 버리왜저래........장기용 멋있다 ㅠㅠㅠㅠ
4년 전
독자33
와......범죄다주제에 당당한 거 보소...
4년 전
독자34
에휴.... 저럴줄알았다 기용이 잘했는데ㅜㅜㅜㅜㅜㅜ 이참에 운이도 기용이가 자기 얼마나 아끼는지 더 알고 기용이 정당방위니까 나쁜일 없었으면 좋겠다ㅜ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36
후 빡쳐빡쳐
4년 전
독자37
와ㅠ 극혀이야,,,버리 싫네ㅠ
3년 전
독자38
미친거아녜여?????? 여친보고 그러는데 안 빡도는 남친이 어딨어... 걍 깜빵가자~~~ 드디어 둘이 싸우는 군..
3년 전
독자39
으아ㅏㅏㅏ디러워ㅜㅜㅜ 뭐잘햇다고 큰서리인지 괜히 오해생ㄱ기진않겟죠 엉엉
3년 전
독자40
아오,,, 저 새끼 진짜 버리 색휘 너 잘됐다 아주 그냥! 장굥 잘못없어요 겨수님! 진자 저새뤼가 너무 더러버여!!
3년 전
독자41
오우,,진짜 심한말이 뭔지 제대로 보여주고 싶다..^^,,저런 재활용도 안되는 넘을 봤나...ㅂㄷㅂㄷ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03.21 03:1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1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