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4326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  

w.1억  

   

 

 

  

  


  


  


 떡볶이를 먹으며 영활르 보는데 집중이 안 되는 것이다. 

은우가 떡볶이를 먹으며 계속 시무룩해져있자, 태평은 그런 은우를 힐끔 보며 웃는다. 

태평이 자길 보며 웃는 것도 모르는 채 TV에 시선을 두는 은우는 아마 바보일 것이다. 

무슨 할 말이라도 있는지 계속 태평을 힐끔 보는 은우에 태평이 먼저 선수쳐서 은우에게 말한다. 


 

 

 

 

"뭐 할 말 있어요?" 


 


 

기다렸다는 듯 태평을 본 은우가 바로 입을 연다. 


 


 

"솔직히 14살이라 어린 애랑 만날 기회가 많아요 부장님?? 저 이 정도 얼굴이면 얼굴 괜찮죠?? 

번호도 어? 한달에 한 번은 따이고! 나이도 어려서 앞길 창창하죠!" 


 


 

태평은 은우의 말에 또 작게 웃는다. 은우가 원래 성격이 이랬었나.. 하고 말이다. 


 


 

"부장님의 마음은 아직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저는 부장님이 진짜 좋아요. 

그래서 전 정말 억울해요. 부장님이 절 꼬셔서도 모자랄판에!..라고 하기엔 부장님이 너무 잘생기셨고, 사기캐지만..! 

아무튼 부장님은 복 받으신 거예요! 저도 이럴 줄은 몰랐어요. 아저씨를 좋아하게 될 줄." 


 

"말 되게 잘하네." 


 

"…떡볶이 먹은 김에 말하는 거예요!" 


 

"떡볶이가 무슨 술이에요?" 


 

"말이 그렇다는 거죠...." 


 

"푸흡.." 


 

"왜 웃으세요...." 


 

"얼른 먹어요." 


 

"여기서 더 얼른 먹으면 체해요!" 


 

"ㅋㅋㅋㅋㅋ." 


 

"또 웃으시네요, 또." 


 

 

 

 

"그렇게 억울하면 또래 만나면 되지 왜 아저씨한테 그래요?" 


 

"부장님은 정말 넌씨눈." 


 

 

"넌씨눈이 뭔데." 


 

"알 알려줘요." 


 

"…." 


 

"또 또 또 삐지셨어요?" 


 

"내가요???" 


 


 


 

은우도 삐지고, 태평도 삐지고.. 결국엔 은우가 먼저 터져버린다. 

태평이 입술을 내민 채로 TV만 보면, 은우가 태평을 보며 웃는다. 


 


 


 

"근데 부장님은 어떻게 맨날 이렇게 잘생기셨어요?? 혹시 막 부장이기 전에! 연예인?? 너무 잘생기셨는데에." 


 

 

 

 

"나만 잘생긴 거 아니던데요."

 

"네?" 


 

"김대리한테도 잘생겼다고 아침 인사 하던데." 


 

"아.. 그건요.. 그건! 김대리님이 자기도 막 그렇게 해달라고 해서.. 저의 의지와 상관없이.. 김대리님한테.. 하.. 이건...음.." 


 

"ㅋㅋ그냥 물어본 건데 뭘 그렇게 횡설수설해요?" 


 

"…삐지신 거 아니에요?" 


 

"에이.." 


 

"진짜?" 


 

"그런 걸로 삐져요 왜. 김대리 잘생긴 거 맞는데." 


 

"어.. 삐지셨는데!!" 


 

"안 삐졌다니까^^." 


 

"…이 악물으세요 왜애!!!" 


 

"내가 언제요." 


 


 


 


 


  


  


  


 


 


 


 


 


 


 


 


 


 


 


 


 


 


 


 


 


 


 


  


  


  


  

월요일이 시작 되고, 은우는 여전히 기분이 좋은지 흥얼거리며 회사에 도착한다. 

도착하자마자 지나가는 사람들이 이상하게 바라보자, 은우는 눈치를 보기 시작한다. 

설마 저 삿대질이 나한테 하는 건 아니겠지.. 싶은데... 아닌가? 

홍보팀 사무실에 도착한 은우는 곧 이대리의 목소리로 인해 발걸음을 멈춘다. 


 


 

 

 

 

"은우씨 연애 하는 거 맞았네 뭐. 회사에서 연애하면 소문만 안 좋아지는데. 축하는 하는데.. 좀 걱정이네." 


 

"언제부터 그랬대.." 


 


 

다른 여직원에 말도 들려온다. 은우는 아무것도 모른다는 눈으로 '네?'하고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고.. 

여직원들은 그저 은우의 행동이 재수없어 보일 뿐이다. 

그리고 한편.. 창욱은 자리에 앉아서 회사 익명 게시판 글을 본다. 


 


 

제목: 홍보팀 부장님이랑 인턴 

내용: 뭐 있는 거 아닌가요. 둘이 같이 퇴근 하는 것도 몇 번 봤구요. 영화관에서도 봤는데. 


 

저도 봤어요.. 둘이 같이 퇴근하는 거. 

ㄴ 아직 인턴인데 대단하다...ㅋㅋㅋ.. 

ㄴ 홍보팀 부장님 잘생기셨는데 ㅠㅠㅠ  

ㄴ 사귄다고 들었어요...ㅎㅎ. 

ㄴ 인턴 20대 초반 아닌가? 부장님은 30후반 아니고..? 부장님 결혼했다는 얘기도 있었는데 아닌가보네. 

ㄴ ㅋㅋㅋ아니겠죠.  

ㄴ홍보팀 인턴 남자직원들이랑 같이 다니고 밥도 같이 먹고. 

ㄴ 홍보팀 여자들 기싸움 하잖아요 그래서 인턴 안 껴주던 거 아니었어요?  

ㄴ 돈보고 매달렸나 인턴이 

ㄴ 돈이랑 얼굴. 

ㄴ 근데 남직원 셋이서 인턴 다 좋아하는 건가?? 


 


 


 

 

 

"…가지가지하네." 


 

 

"…."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 

"…."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 

"…."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사무실에선 정적이 흐른다. 은우는 아무것도 모른다는 표정으로 자리에 가서 앉았고. 

옆자리에 앉아있는 창욱은 은우를 무심하게 바라본다. 


 


 

"좋은 아침입니다아.." 


 

"넌 좋은 아침이냐." 


 

"네?" 


 


 

자기 모니터를 보라는 듯 턱짓으로 가리키는 창욱에 은우가 뭔데요? 하고 창욱의 모니터를 본다. 

곧 내용을 본 은우는 허얼.. 하고 입을 틀어막는다. 


 


 


 


 


 


 


 


 


 


 


 


 


 


 


 


 


 


 

 

 

 

"아니 그래서 진짜 부장님이랑 연애 해????" 


 

"아, 아니요!! 그런 거 아니에요.." 


 

"그럼 왜 둘이 같이 퇴근을 하고, 영화를 보고?????" 


 

"…연애 하는 건 아니구요.." 


 

"아니구요???" 


 

"…그게." 


 


 

은우가 아무 말도 않고 바닥만 보고 있으니, 정현은 조르지도 않고 오히려 묵묵히 은우가 대답을 해줄 때까지 기다린다. 

창욱은 커피를 마시며 은우를 내려다보고 있고, 보검도 조금은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은우를 본다. 


 


 

"그냥.. 아무튼 연애 하는 건 아닌데요... 죄송해요. 저 때문에.. 오해도 받고."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 

 

"아니 그래서 진짜 부장님이랑 연애 해????" 


 

"아, 아니요!! 그런 거 아니에요.." 


 

"그럼 왜 둘이 같이 퇴근을 하고, 영화를 보고?????" 


 

"…연애 하는 건 아니구요.." 


 

"아니구요???" 


 

"…그게." 


 


 

은우가 아무 말도 않고 바닥만 보고 있으니, 정현은 조르지도 않고 오히려 묵묵히 은우가 대답을 해줄 때까지 기다린다. 

창욱은 커피를 마시며 은우를 내려다보고 있고, 보검도 조금은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은우를 본다. 


 


 

"그냥.. 아무튼 연애 하는 건 아닌데요... 죄송해요. 저 때문에.. 오해도 받고."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 

 

"아니 그래서 진짜 부장님이랑 연애 해????" 


 

"아, 아니요!! 그런 거 아니에요.." 


 

"그럼 왜 둘이 같이 퇴근을 하고, 영화를 보고?????" 


 

"…연애 하는 건 아니구요.." 


 

"아니구요???" 


 

"…그게." 


 


 

은우가 아무 말도 않고 바닥만 보고 있으니, 정현은 조르지도 않고 오히려 묵묵히 은우가 대답을 해줄 때까지 기다린다. 

창욱은 커피를 마시며 은우를 내려다보고 있고, 보검도 조금은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은우를 본다. 


 


 

"그냥.. 아무튼 연애 하는 건 아닌데요... 죄송해요. 저 때문에.. 오해도 받고."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뭐가 죄송해.. 죄송하다고 하지 마. 오해 받는다고 해도 그건 믿는 사람들만 믿어. 너무 크게 신경 쓰지 마." 


 

 

 

 

"네가 그렇게 풀 죽어있으면 사람들이 더 욕한다." 


 


 


 

창욱은 풀이 죽어있는 은우를 보다가 곧 한숨을 쉬며 '먼저 간다' 하고선 옥상 문을 열고 먼저 가버린다. 

이런 일이 여러번 있었는지.. 은우의 마음을 잘 아는 정현과 보검은 그 어떤 말도 해줄 수 없었다. 


 


 

"야 우리 아주매들이 막 이상한 소문 퍼뜨린 거 아닌가? 이대리 그 할매가 진짜."〈 김대리 


 

"ㅋㅋㅋ할맼ㅋㅋ." 


 

"그래 좀 웃어.. 네가 웃어야 내가 놀리지." 


 


 


 

궁금한 건 꽤 많아보였다. 하지만 물어보지 않는데엔 이유가 있어보였다. 

보검도 역시 아무 말도 없이 은우에게 웃어줄 뿐이다. 


 


 


 


 


 


 


 


 


 


 


 


 


 


 


 


 


 


 


 

부장님한테 연락을 하고 싶었는데 뭔가 하기에 애매해서 할 수가 없었다. 

부장님도 이미 소문이 난 걸 다 알테니까. 먼저 연락이 오길 바랬던 것 같기도 하고... 

나 때문에 모든 사람들한테 피해가 간 게 사실이라서, 내가 어쩔 수가 없는 것이다. 


 


 


 

 

 

 

"야 이은우 저녁 먹을래?" 


 

"아, 네!" 


 

"가즈아." 


 

"뭐 먹을 건데요??" 


 

"내가 먹고 싶은 거 ㅡㅡ" 


 

"그러니까 뭐요오." 


 


 

김대리님은 회사가 끝나자마자 내게 저녁을 먹자고 했다. 

김대리님이 '박주임 지대뤼 먼저 간드아~'하고 손을 흔들었고, 나도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한다. 


 


 


 


 


 


 


 


 


 


 


 


 


 


 


 

아직 부장실에 남아있던 태평은 사람들이 떠드는 소리와, 게시판을 떠올린다. 

그러다 노크도 없이 그냥 훅 들어오는 하부장에 태평이 고갤 들어 본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 

"뭐냐 요즘 안 보이더니." 


 

"요즘 선 보느라 바빴다. 야 근데 그거 실화냐????" 


 

"뭘 또." 


 

"너 이온음료랑 연애 하는 거 말이야." 


 

"이온음료?" 


 

"니네 인턴 말이야." 


 

"무슨.. 이상한 소리 할 거면 나가." 


 

"아니 진짜? 아니 직원들이 다 너랑 인턴 얘기하느라 바쁘던데?? 욕하고 아주 난리 난리~~"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 

 

"야 이은우 저녁 먹을래?" 


 

"아, 네!" 


 

"가즈아." 


 

"뭐 먹을 건데요??" 


 

"내가 먹고 싶은 거 ㅡㅡ" 


 

"그러니까 뭐요오." 


 


 

김대리님은 회사가 끝나자마자 내게 저녁을 먹자고 했다. 

김대리님이 '박주임 지대뤼 먼저 간드아~'하고 손을 흔들었고, 나도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한다. 


 


 


 


 


 


 


 


 


 


 


 


 


 


 


 

아직 부장실에 남아있던 태평은 사람들이 떠드는 소리와, 게시판을 떠올린다. 

그러다 노크도 없이 그냥 훅 들어오는 하부장에 태평이 고갤 들어 본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 

"뭐냐 요즘 안 보이더니." 


 

"요즘 선 보느라 바빴다. 야 근데 그거 실화냐????" 


 

"뭘 또." 


 

"너 이온음료랑 연애 하는 거 말이야." 


 

"이온음료?" 


 

"니네 인턴 말이야." 


 

"무슨.. 이상한 소리 할 거면 나가." 


 

"아니 진짜? 아니 직원들이 다 너랑 인턴 얘기하느라 바쁘던데?? 욕하고 아주 난리 난리~~"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 

 

"야 이은우 저녁 먹을래?" 


 

"아, 네!" 


 

"가즈아." 


 

"뭐 먹을 건데요??" 


 

"내가 먹고 싶은 거 ㅡㅡ" 


 

"그러니까 뭐요오." 


 


 

김대리님은 회사가 끝나자마자 내게 저녁을 먹자고 했다. 

김대리님이 '박주임 지대뤼 먼저 간드아~'하고 손을 흔들었고, 나도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한다. 


 


 


 


 


 


 


 


 


 


 


 


 


 


 


 

아직 부장실에 남아있던 태평은 사람들이 떠드는 소리와, 게시판을 떠올린다. 

그러다 노크도 없이 그냥 훅 들어오는 하부장에 태평이 고갤 들어 본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 

"뭐냐 요즘 안 보이더니." 


 

"요즘 선 보느라 바빴다. 야 근데 그거 실화냐????" 


 

"뭘 또." 


 

"너 이온음료랑 연애 하는 거 말이야." 


 

"이온음료?" 


 

"니네 인턴 말이야." 


 

"무슨.. 이상한 소리 할 거면 나가." 


 

"아니 진짜? 아니 직원들이 다 너랑 인턴 얘기하느라 바쁘던데?? 욕하고 아주 난리 난리~~"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런 거 아니니까 나가라고. 안 그래도 머리 아파 죽겠는데." 


 

"게시판에 인턴 욕 많더라. 꽃뱀이다~ 뭐다 하면서ㅋㅋㅋㅋ그 익명 게시판 지워야된다 진짜. 쓸모없는 거라니까 다??? 

아주 회사에 이상한 사람들이 은근 많더라고..? 우리 이온음료씨가 그거 보면 안 되는데..." 


 

 

 

"…." 


 

"그래애 이온음료씨가 뭐가 모자라서 우리같은 아줘씌를~~" 


 

"야." 


 

"네. 나가요." 


 

"…." 


 

 

 

 

"야 너 이렇게 엮이는 거 한두 번이냐. 그냥 신경 꺼, 너답게." 


 


 


 

하부장이 나가자마자 태평은 핸드폰을 켜 은우와 대화를 한 카톡 내용을 본다. 

그러다 뭐라 보낼까 말까 고민을 하던 태평은 다시금 편하게 의자에 기대 앉으며 한숨을 내쉰다. 


 


 


 


 


 


 


 


 


 


 


 


 


 


 


 


 


 


 


 


 


 


 


 


 


 

밥을 먹고 카페까지 와서 김대리님은 나한테 아무 말도 없다. 그냥 뭐랄까..  내가 힘들어 하니까 챙겨주려고 하는 느낌이 너무 많이 느껴져서. 


 


 

"에휴.." 


 


 

크게 한숨이나 내쉬면 그제서야 김대리님이 커피 한모금 마시고선 내게 말한다. 


 


 

"어린놈이 한숨을!" 


 

"…김대리님도 이렇게 욕 먹어봤어요?" 


 

"욕이야 원래 다 먹는 거지." 


 

"…저 오늘 점심 먹고 양치 하러 가는데 지나가는 여직원분들이 다 저 이상하게 보고 욕했어요." 


 

"내가 그럴 때 어떻게 하라고 했지?" 


 

"뻐큐를 날려라.." 


 

"그르치!" 


 

"현실적이지가 않잖아요오.." 

 

 

 

"왜 현실적이지 않아? 맞장 떠! 나이도 너보다 많으면서 어른스럽지 않게 어디서 막 앞담을 까?" 


 

"…사실은요." 


 

"엉." 


 

"제가 부장님 되게 많이 좋아해요. 그래서 제가 막 만나달라고 들이대는 중이고, 부장님은 아직 저한테 마음 없는데." 


 

"아...진짜?" 


 

"…뭐예요. 반응? 되게 오버액션 할 줄 알았는데.." 


 

"지금 속으로 미친듯이 궁금해 하고있어. 너 놀랄까봐 억제 시키는 중이야 ^^." 


 

"…치." 


 

"아니 근데 너만 좋아하는 거라고?? 근데 왜 같이 밥 먹고, 영화 보고 그래? 아니지 아니지.. 영화 본 게 맞긴 해?" 


 

"…네. 영화도 봤고, 어제는 부장님 집에서 떡볶이도 먹고." 


 

"히에에에엑......" 


 


 


 

입까지 틀어막고 어머 어머 .. 하는 김대리님에 그제서야 웃어보았다. 


 


 

"야 그 정도면 부장님도 너한테 마음 있는 거 아니냐?? 그냥 확 사귀어버려! 그리고 그냥 사귄다고 해버려!! 

사귀고 욕 먹는 거랑, 안 사귀는데 욕 먹는 거랑은 느낌이 다르지." 


 

"그래요? 근데... 그러기엔 부장님이..." 


 

"야 한 번 썰들을 다 말해보렴. 내가 판단해주지" 


 


 


 

결국 김대리님한테 다 말하고나니 또 어머.. 하고 입을 틀어막더니 곧 정신을 차리겠다며 커피 한모금 또 마시고선 내게 말한다. 


 


 

"말 다 했네! 부장님도 너 좋아하네!! 절대 너 혼자 좋아하는 게 아닌데?" 


 

"진짜요?????" 


 

"어! 내가 장담한다 진짜. 아니면 내가 너한테 1억 준다." 


 

"진짜!?!?!?" 


 

"1억은 좀 그렇고. 100만원." 


 

"…그래도 김대리님까지 인정해주니까! 되게 마음이 뭐랄까.. 편해졌다고 해야 되나...." 


 

"그래애. 진작에 좀 말하지 그랬냐?? 아예 부장님이랑 사귑시다! 하고 사귀어버려! 그럼 욕 먹어도 덜 억울하잖아. 

그리고! 절대 사귀는 거 티내지는 말고. 여기 여직원들이 보통 마귀할멈들이 아니거든. 아주 무서운 사람들이야. 

그래서 웬만해서 다들 연애할 때 입 꾹 닫고 연애하잖냐." 


 

"…아." 


 

"일단 부장님한테 먼저 연락이나 해. 부장님도 존나 놀랬을 거다. 다 너 욕 뿐이니까. 너한테 엄~청 미안할 거야. 

진짜 14살이나 어린 애가 좋다고 매달리는데 안 받아줬지~ 근데 소문 이상하게 터졌지~~ 얼마나 미안해?" 


 

"그럼 저 부장님한테 연락 해봐요!?" 


 

"그래! 전화 해봐. 나랑 헤어지면." 


 

"네!!" 


 

 

 

 

"단순해서 좋다니까." 


 

"…아, 받자마자 뭐라하지이." 


 

"야 부장님한테 차이면 말해! 내 친구 소개시켜줄게! 부장님처럼 잘생겼다!!" 


 

"아, 진짜요!!?!?!" 


 

"근데 이름은 무현실이고 키는 120이야." 


 

"아 진짜 저 놀려요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전화 걸었던 것처럼 그렇게 하자. 긴장한 듯 침대에 혼자 앉아서 태평에게 전화를 건 은우는 전화를 받지 않는 태평에 한숨을 쉰다. 

끊어질 것 같을 때 태평이 전화를 받았고, 은우는 급히 '부장님!'하고 태평을 부른다. 


 


 

- 네. 


 

"부장님 뭐하세요??" 


 

- 이제 막 집에 도착했어요. 


 


 

여기까지는 괜찮았다. 평소처럼 아무렇지도 않은 목소리 톤과, 대화. 


 


 

"아, 저도 지금 집 왔는데." 


 

- 늦게 도착했네요? 


 

"네.. 김대리님이랑 밥 먹고, 카페 가고..." 


 

- 아아. 


 

"그... 오늘 말이에요." 


 

…. 


 

"그.. 이상한 소문..들..이랑 게시판.." 


 

- 앞으론 좀 조심해야 될 것 같아요. 


 

"…네?" 


 

- 직원분들이 볼 거라고 생각을 못 했어요. 내가 행동을 좀 잘 했어야 됐는데. 내 잘못인 것 같아. 


 

"…." 


 

 


 

 

- 은우씨 입장이 제일 곤란할 테니까. 내가 뭐라 할 말이 없네. 내가 미안합니다. 


 

"…부장님이 왜 미안해요. 제가 좋다고 그런 건데요..." 


 

 

 

- 어른인 내가 이런 입장이 돼서 제일 먼저 상황을 파악하고 물러났어야 했는데. 그렇게 못 한 것도 미안하구요.
 

은우씨 감정만 버리게 해서 미안해요. 나는 이렇게 일이 크게 나는 걸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은우씨도 안 좋아할 거니까. 


 

"…." 


 

- 이제 그만해요. 그만 했음 좋겠어요. 은우씨 갖고 놀려고 그런 건 아니에요. 그냥.. 동생 같고, 그냥 귀엽고.. 

오해 하게 만들어서 미안해요. 


 

"…." 


 

- 미안해요. 


 


 


 

미안하다는 말만 몇 번을 들은지 모르겠다. 내가 미안하다는 말을 들으려고 전화를 걸었나싶었다. 

전화를 끊자마자 눈물보단 어이가 없어서 얼굴이 다 빨개졌다. 내 말은 듣지도 않고 왜 전화를 끊어?.. 난 아직 할 말 많았는데. 

어제 그렇게 확실하게 자기 마음 표현해놓고 지금와서 그만하자고 그러면 어떡해. 그게 더 어른스럽지 못 한 행동 아닌가. 

뭐 제대로 정리라도 하던가. 진짜.... 억울해서라도, 아직 부장님을 좋아해서라도 부장님한테 더 들이대야겠단 생각을 했다. 


 


 


 


 


 


 


 


 


 


 


 


 


 


 


 


 


 


 


 

우울해하면 나만 더 이상하니까. 티는 안 내기로 했다. 

계속 부장님이랑 마주치기만을 기다렸는데 부장님 만나기란 너무 힘들었다. 

마치 6층에 할 일이 있는 척 6층에 서서 한참 있으면, 점심을 먹고 온 부장님이 부장실에 들어가려다 나와 눈이 마주친다. 


 


 

"안녕하세요." 


 

"…." 


 

"부장님이 어제 전화로 말씀 해주신 거 다 잘 알아듣긴 했는데요. 제 얘기도 한 번 들어주시면 안될까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 

 

- 어른인 내가 이런 입장이 돼서 제일 먼저 상황을 파악하고 물러났어야 했는데. 그렇게 못 한 것도 미안하구요.
 

은우씨 감정만 버리게 해서 미안해요. 나는 이렇게 일이 크게 나는 걸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은우씨도 안 좋아할 거니까. 


 

"…." 


 

- 이제 그만해요. 그만 했음 좋겠어요. 은우씨 갖고 놀려고 그런 건 아니에요. 그냥.. 동생 같고, 그냥 귀엽고.. 

오해 하게 만들어서 미안해요. 


 

"…." 


 

- 미안해요. 


 


 


 

미안하다는 말만 몇 번을 들은지 모르겠다. 내가 미안하다는 말을 들으려고 전화를 걸었나싶었다. 

전화를 끊자마자 눈물보단 어이가 없어서 얼굴이 다 빨개졌다. 내 말은 듣지도 않고 왜 전화를 끊어?.. 난 아직 할 말 많았는데. 

어제 그렇게 확실하게 자기 마음 표현해놓고 지금와서 그만하자고 그러면 어떡해. 그게 더 어른스럽지 못 한 행동 아닌가. 

뭐 제대로 정리라도 하던가. 진짜.... 억울해서라도, 아직 부장님을 좋아해서라도 부장님한테 더 들이대야겠단 생각을 했다. 


 


 


 


 


 


 


 


 


 


 


 


 


 


 


 


 


 


 


 

우울해하면 나만 더 이상하니까. 티는 안 내기로 했다. 

계속 부장님이랑 마주치기만을 기다렸는데 부장님 만나기란 너무 힘들었다. 

마치 6층에 할 일이 있는 척 6층에 서서 한참 있으면, 점심을 먹고 온 부장님이 부장실에 들어가려다 나와 눈이 마주친다. 


 


 

"안녕하세요." 


 

"…." 


 

"부장님이 어제 전화로 말씀 해주신 거 다 잘 알아듣긴 했는데요. 제 얘기도 한 번 들어주시면 안될까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 

 

- 어른인 내가 이런 입장이 돼서 제일 먼저 상황을 파악하고 물러났어야 했는데. 그렇게 못 한 것도 미안하구요.
 

은우씨 감정만 버리게 해서 미안해요. 나는 이렇게 일이 크게 나는 걸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은우씨도 안 좋아할 거니까. 


 

"…." 


 

- 이제 그만해요. 그만 했음 좋겠어요. 은우씨 갖고 놀려고 그런 건 아니에요. 그냥.. 동생 같고, 그냥 귀엽고.. 

오해 하게 만들어서 미안해요. 


 

"…." 


 

- 미안해요. 


 


 


 

미안하다는 말만 몇 번을 들은지 모르겠다. 내가 미안하다는 말을 들으려고 전화를 걸었나싶었다. 

전화를 끊자마자 눈물보단 어이가 없어서 얼굴이 다 빨개졌다. 내 말은 듣지도 않고 왜 전화를 끊어?.. 난 아직 할 말 많았는데. 

어제 그렇게 확실하게 자기 마음 표현해놓고 지금와서 그만하자고 그러면 어떡해. 그게 더 어른스럽지 못 한 행동 아닌가. 

뭐 제대로 정리라도 하던가. 진짜.... 억울해서라도, 아직 부장님을 좋아해서라도 부장님한테 더 들이대야겠단 생각을 했다. 


 


 


 


 


 


 


 


 


 


 


 


 


 


 


 


 


 


 


 

우울해하면 나만 더 이상하니까. 티는 안 내기로 했다. 

계속 부장님이랑 마주치기만을 기다렸는데 부장님 만나기란 너무 힘들었다. 

마치 6층에 할 일이 있는 척 6층에 서서 한참 있으면, 점심을 먹고 온 부장님이 부장실에 들어가려다 나와 눈이 마주친다. 


 


 

"안녕하세요." 


 

"…." 


 

"부장님이 어제 전화로 말씀 해주신 거 다 잘 알아듣긴 했는데요. 제 얘기도 한 번 들어주시면 안될까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더 얘기할 거 없는 것 같은데. 어제 미안하다고도 했고." 


 

"네 미안하다는 말 많이 하셨어요. 다 아는데요.. 소문 그게 뭐가 문제예요. 그냥 서로가 좋으면 몰래 만나고, 사람들한테는 아니라고 말하면 그만 아니에요?" 


 

"…." 


 

"어른스럽지 못하다고 하셨잖아요. 그럼 어제 전화로 저한테 그만하자고 하는 건 어른스러운 행동인가요.. 

저는 오히려 그 행동이 더 저보다 더 못하다고 생각했는데요." 


 

"마음대로 생각하세요." 


 

"…." 


 


 


 

부장님이 나를 지나쳐 부장실로 들어갔고, 나는 어이가 없고 슬퍼서 눈물이 흐르려는 걸 꾹 참았다. 

와 진짜 너무너무 화나고, 어이 없어. 이럴 땐 어떻게 해야 되지. 


 


 


 


 


 


 


 


 


 


 


 


 

회사가 끝나고 이번엔 1층 로비에서 부장님을 기다렸다. 

사람들이 다 나를 바라보았고, 1시간이 지나도록 오지 않는 부장님이 걱정이 됐다. 

요즘 맨날 늦으시는데 피곤하시지는 않을까 싶기도 하고 말이다. 

엘레베이터 문이 열리고, 부장님이 엘레베이터에서 내린다. 그럼 나는 부장님을 부른다. 


 


 

"부장님." 


 

"…." 


 


 

마치 할 말 없다는 걸 표정으로 말해주고선 나를 지나친다. 진짜 말도 안 되게 나를 무시하는 부장님이 미웠다. 

그래서 더 할 말을 해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회사 앞에 주차를 한 부장님을 따라가 부장님을 부르자, 부장님은 내게 대답을 하지 않는다. 

꿋꿋하게 따라가서는 차 문을 여는 부장님의 손목을 잡으면, 부장님이 내 손목을 뿌리치며 말한다. 


 


 


 

 

 

 

"그만 좀 쫓아오라고! 네 말대로 나 나이 많고, 그쪽 때문에 회사에서 내 입장도 복잡해졌고, 그쪽 입장도 곤란해졌는데. 

도대체 자꾸 뭘 바라고 쫓아와서 대화 하려는 거야?" 


 


 

부장님이 나한테 화를 내고나서야 난 알았다. 

그냥 부장님이 나를 갖고 놀았던 게 아니면, 정말 내가 걱정 돼서 그런다는 걸. 


 


 


 

"죄송해요." 


 

"…." 


 

"부장님 입장을 생각 못 했네요. 말 뜻 이해 못 하고 자꾸 졸졸 따라와서 많이 불편하셨을 텐데. 죄송했습니다." 


 


 


 


 

눈물을 흘리지 않았다. 울면 지는 거니까. 

그냥 쿨하게 포기한 척 하기로 했다. 그래야 나도 부장님도 서로 그게 편할테니까. 


 


 


 


 


 


 


 


 


 


 


 


 


 


 


 


 


 


 


 


 


 


 


 


 


 


 


 


 


 


 


 


 


 


 


 


 


 


 


 


 


 


 


 


 


 


 


 


 


 


 


 


 


 

에피소드 


 


 


 


 

휴게실에서 이대리가 여직원들과 같이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있다. 

이대리가 커피를 한모금 마시고선 다른 팀 직원들에게도 말한다. 


 

 

 

 

"우리 인턴이 요즘 왜 이렇게 일을 서툴게 하고, 실수 하나 했더니.." 


 

"근데 인턴 어떻게 생겼는데요? 나는 못 봐서." 


 

"귀엽게 생겼죠. 우리 인턴 귀엽지." 


 

"부장님 어떻게 꼬셨지? 설마 둘이 술 마시고 막 그런 거 아니겠지?" 


 

"설마... 우리 부장님 그럴 사람 아니신데. 아마 인턴이 쫒아다니지 않았을까." 


 


 


 

유치한 대화들이 오고갔고, 이대리가 직원들하고 사무실로 가려고 휴게실 문을 열고 나왔을까. 

문 앞에 서있는 익숙한 누군가에 놀래서 이대리가 뒷걸음질을 친다. 


 


 


 

 

 

 

"점심시간이 있지도 않는 뒷담 까라고 있는 시간인가." 


 

"…." 


 

"어른이 돼서는 조카뻘 욕이나 하고." 


 


 


 


 


 


 


 


 


 

 


 

 


 

 


 

 


 

 


 


 


 

 


 

  

  


  

  


  


  


  


  

  




























































[암호닉]  


  


  

[숭늉]  [매일]  [감쟈]   

[졘득]  [예그리나][김말이]  

  [쿠우쿠우]  [쑤쑤]  [빵아미]  

[혜밍웨이] [진이]   [윤독]  [꼬꼬]    

[자자]  [시카고걸]  [옥돌밈]    

[꿀]  [후라이]  [델리만쥬]  [애나벨]  [뿜빰]  

[보라돌이]  [팔렐레]  [동글동글]  

  [누리달] [●달걀말이●] [새로운]   

[별림]  [10라면] [3302]  

[밈밈] [990] [지니] [이불] [룰루]  

[요를레희] [종구몽구] [쥬씨]   

[시가] [도마도] [얍삐] [호랭이]  

[헤헤] [치킨]  [오레에오] [뚀륵]  

[밍구리]  [에디]  [천하태평] [어피치]   

[댕댕이][연어초밥] [앞다리] 

[김부장 체고] [나냥] [도롱또롱]  

[천혜] [두트] [뀨뀨] [엽떡] [꾸리]  

[쿨라임피지오] [융융] [왁왁]  

[허니통통] [여니] [슈크림] [몽몽이]  

[열음] [핑콩] [이타시] [기린]  

[불닭마요] [쏘삼] [우꾸] [딸기쉐이크] 

[투답탁] [쿠쿠] [구운달걀] [쫄랑이]  

[삽사리] [천하태평] [썸니잉] [숲] 

[키키] [뿡빵] [제이] [연두] [밥밥]  

[루미너스] [윤달] [엽떡냠] [단호박] 

[린린 [푸른달] [뿌이유] [또또]  

[찜니] [뚜둥이] [냠냠] [샤벹]  

[구리] [먀효] [쭈굴한 만두] [태평소] 

[랴니] [포로리] [도들도들] 

 [팀하] [허니콤보] [먕먕] [옹왕]  

[리소] [핑핑이] [국단] [쪼꼬]  

[소나무] [맹고] [미드나잇] [차차]  

[장미02] [뽀삐] [애나벨] [챱챱쓰] 

[프롬] [펜디] [딸기맛 사과] [봄나] 

[찐탱] [튱이] [오복이] [쬬미]  

[도들도들] [히힣] [젤리뽀] [나나뽀] 

[끄앙] [간뇨이] [모노] [레드향] 

[구월] [지그미] [야심이] [윌리웡카]  

[단한] [뿡빵이] [망고] [디디미] 

[계란찜] [제롬이] [말티쥬] [금산이]  

[설렘주의] [오늘] [스와니] [자몽구름]  

[쥬뗌므] [알맹] [겨울] [블랙빈] 

[제로] [세렌] [복숭아완댜님] [아연] 

 [탶탶] [또이] [크르렁] [진우] 

[초콜릿] [루나틱][아기어피침침]  

[유니아] [삐삐] [뿡뚱] [황지성]  







































-
-
-
-
-

참고로 난 고구마 싫어하는 사람입니다. ^^.

와 근데 나 나름 1시간만에 온 거 치고 ㄱㅊ지 않아!?!?!? 후... 역시 집중력 ㅋ 훗.

그리고 이짜나... 급 댓끌 많이 달리니까,,,, 내가 부끄럽고 좋고 막 기분 조코 그러차나,,, 애기들,,, 내가 사랑하는 거 알지,,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등!
4년 전
독자21
모야모야!@! 우리 은우랑 태평씌 이제 갈라서는건가여 그와중에 이대리 너무 얄밉고 김대리님 너무 스윗하구 창욱님 너무 멋잇어여.... 카리스마....ㅎ 우리 은우 평부장님이랑 행복해야한다구!! 오늘 너무 맘아파... 아련해ㅜ
4년 전
독자2
허규ㅠㅠ 호랭이에여>_< 작가님 알림 뜨자마자 달려와써용 얼른 읽고 오겠습댱ㅇ
4년 전
독자19
오늘은 넘나 슬픈것...ㅠㅠ 부장님도 슬프구 은우도 슬푸구ㅠㅠㅠ 둘이 얼른 잘되었으면..❤️ 작가님 오늘도 와죠서 감사합댱💕💕
4년 전
독자3
황지성이에요!!! !!!!!❤️❤️❤️
4년 전
독자6
가 아니구나ㅠㅠㅜㅜㅜㅜ 암튼 알림 뜨자마자 왔습니당ㅎㅎㅎㅎ 얼른 읽고 올게요ㅠㅠ
4년 전
독자17
왜 필터링되지ㅠㅠㅠ 암튼 작가님 오늘도 잘생겼어요!! 가 아니라 오늘도 사랑해요❤️ 오늘은 정말 찌통이지만 다음 편에서 나올 사이다(?)와 알콩달콩을 기대하겠습니다ㅎㅎㅎㅎ
4년 전
독자4
엽떡

선댓 박슴돠

4년 전
독자40
부장님,,,,,,,, (쿠크 바사삭)..
4년 전
독자41
난... 난 당신 뿐이란 말야.. 김태평 죄많은 남자...
4년 전
독자5
망고 선댓!!
4년 전
독자20
ㅜㅜㅜㅜㅠㅠ지대리 내가 그럴줄알았어ㅠㅠㅜ안그런척 하면서 아끼고있지ㅜㅜㅠㅠ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7
자러 가려 했는데 이렇게 큰 선물이!!
잘 읽겠습니다!

4년 전
독자16
선댓 달고 다 읽고 다시 왔습니다!!
오늘은 은우 입장에서 마음이 조금 아프네요..
다음을 기대하며 오늘도 재밌게 읽었습니다!!

4년 전
독자8
연어초밥 선댓 답니당
4년 전
독자27
작까님 저 진짜 울어여ㅠㅠ 은우랑 이름 발음?이 엄청 비슷해서 보면서 감정이입이 너무 잘 되는 거 있죠ㅠㅠㅠ 부장님 근데 진짜 너무 마음아파여ㅠㅠㅠ이제 부장님이랑 끝...인가요ㅠㅠ 우리 작가님 마술사니까 다시 붙이실거라 믿어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창욱씨... 전형적인 츤데레야 증말...
오늘도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사랑해요 작까님

4년 전
독자9
안 자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얼른 읽고 올게요
4년 전
독자10
구운달걀] 선댓 달고 가용 자까님 사란해 와줘서 고마와~~~~~~~♡♡
4년 전
독자11
밈밈이에용!!!! 아 진짜ㅠㅠ 이렇게 헤어진다고....? 갖고 놀리야ㅠ없지만 그렇다면 나 정말 부장님 미워진다구욧 ㅠㅠㅠ 부장님 마음 열어주겠지요,....? 은우한테 마음 가자나ㅠㅠ 왜 자꾸 닫는거야 어엉 ㅠㅠㅠ 하나도 안미안해도 되는데ㅠㅠㅠ 맴찢이에요.... 작까님 나 정말 눈물 흘려버려따.... 드라마 캐스팅 웨않와?
4년 전
독자12
블랙빈입니다!!!!선댓 달고 얼른 읽고ㅠ오겠습니다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2
으어어어ㅜㅜㅜㅜㅠㅠㅠ 완전 헤어진건가요???아니죠??????으아악 안돼안돼ㅠㅠㅠㅠㅠ 오늘 너무 슬퍼요ㅠㅠ흑흑
4년 전
독자13
유니아 선댓 박고 보러갑니듀🤟🏻
4년 전
독자59
진ㅁ자ㅜㅜㅜㅜㅜㅜㅜㅜ자까님ㅠㅠㅠ왜케 글 잘 써욮이야진쨔ㅠㅠㅠ
4년 전
독자14
선어어너갷ㄹ
4년 전
독자62
아니.... 자까님ㅜㅜㅜㅜㅜ 어찌 한시간만에 이런글을 쓰시는거에요ㅜㅜㅜㅜㅜ 진짜 내용 너무 탄탄하고 좋은데ㅜㅠㅠㅜㅜ 진짜 너무 존경합니다ㅜㅜㅜㅜㅜㅠ 이대리 화나는데 언젠가는 이런일 있을줄알앗고 작가님께서 고구마 싫어하신다니까 곧 풀릴것같아서 너무 좋궇ㅎㅎㅎㅎㅎㅎㅎ 창욱이 뭐라고하는거 완전 섹시하고ㅠㅠㅠㅠㅠㅠ 김대리님은 무슨 진짜 은우좋아하는건가요 여동생같은건가요ㅜㅜㅜㅜㅜ 너무 설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ㅠㅜ아 부장님도넘좋지만 왜케 김대리가멋잏냐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8
세렌] 직장상사분들이 다 저렇게 좋은분들만 있다면 천국일꺼같아요ㅜㅜ 여직원빼고ㅜㅜㅜ
근데 은우 마음 넘 아플꺼 같네요ㅜㅜ

4년 전
독자22
lovely28
흐헝 ㅜㅜㅠㅠㅠ
너무 슬프자나 ㅜㅜㅜㅜㅜ
부장님이랑 행복해야되는데 ㅜㅜㅜㅜ
다음편 언넝 궈궈 !

4년 전
독자23
에디 왔어요ㅜㅜ 오늘 왜 이리 슬프대요? 진짜 너무 슬퍼... 속상하다 아
4년 전
독자24
냠냠입니다.. 너무 슬픈데요퓨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밀어내는건지ㅠㅠㅠㅠㅠㅠㅠ 마음 아파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25
이 김'야심이' 1억 작가밈의 집중력에 감탄합니다.
내가 어하루에 빠져봐서 아는데 뿌리치고 글써온거 이거이거 박수받아 마땅한 일이야!!!👏👏👏👏👏👏👏👏

4년 전
독자26
설렘주의] 우리 은우... 태평씨 그러지마ㅜㅜㅜ
4년 전
독자28
매일입니다!!

홀랭 ㅠㅠㅠ 이게 무슨일이에요ㅠㅜ 너무 마음아파요ㅠㅠ

4년 전
독자29
나나뽀에어

부장님 너무 차가워,,,, 얼른 돌아왕,,, 이대리를 확 그냥 작가님 오늘도 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아!

4년 전
독자30
모노 ㅇㄴ 진짜 태평씨 나빴어 ................... 아무리 태평씨랑 은우 둘다 좋아한다해도 ㅠㅠㅠㅠㅠ 은우만 너무 마음고생한달까 .. 너무 힘드네용 오늘 글 ㅠㅠㅠㅠㅠ 힘들다 해야하나 슬프네용 작가님 진짜 볼때마다 글 너무 잘 쓰셔용 정말 .. 후
4년 전
독자31
●달걀말이●

흡끅 끄그그ㅠㅠㅠㅠㅠㅠㅠㅠ 앙대 이러지마 태평씨 ㅠㅠㅠㅠ 내가 더 맘아파 ㅠㅠㅠㅠ 그래도 픂푸ㅠㅠㅠㅠㅠ 창욱씌 넘 멋져

4년 전
독자33
연두 에욥 아 진짜ㅜㅜㅜㅜㅜㅜ빨리 오셔야해요 대박이야 진짜루ㅜ
4년 전
비회원72.238
[진이]
흐엉 일억님 이게무슨일이여ㅠㅠㅠㅠ퓨ㅠㅠ
그와중애 나는 창욱씨가멋있네....
츤대레의정석💕
김대리는 관심있는거 아니었구나ㅜㅜ
하 내맘도갑갑해지네ㅠㅠ불쌍해진짜ㅜㅜㅜ

4년 전
독자34
온냐!!!사랑해요!!! 글잘쓰면 언니야!!!
지하철입니당

4년 전
독자35
1시간만에 쓴 글 맞아요??? 퀄 대박인데 넘나 재밌어 ㅠㅠ
오늘 와줘서 고마워요 ❤ 근데 왜 오늘은 김대리한테 치이는 거지... 쏘 서윗 가이 김서윗이네

4년 전
독자36
연어초밥 선댓 답니
4년 전
독자37
속상한 쬬미 왔슴다ㅠㅠㅠ 너무한 태평씨와 훅 들어온 지대리ㅠㅠㅠㅜ
4년 전
비회원238.144
[ 차차 ] 흑 오늘 눈물 찔끔해짜나여... 쥔쫘 그냥 연애하면 안되냐구열...
4년 전
독자38
[숲] 고구마지만 마지막이 사이다여서 👍🏼 그래도 부장님도 이해가고ㅠㅠ 마지막에 은우 멋있요 저 같으면 눈물그렁그렁했을텐데ㅠㅠ
4년 전
독자39
너무해 태평 미워 태평 하지만 또 잘생겼어 태평 하 후라이입니다 작가님 정말 진짜 속상해라
4년 전
비회원144.60
루나틱이에요 몬긴 답답하기도하면서 묘하게 부장님이 걱정하는 모습이 설레기도 하네요ㅠㅠ 아 진짜 이 글 헤어나올수가 없어 작가님 알러븅ㅠㅠㅠ
4년 전
독자42
선댓선댓!!
4년 전
독자54
밥밥이에여!!!! 아니 작가님 저도 작가님 진짜 사랑하는데 오늘 왜 이렇게 눙물나는거에요.......증말 새벽감성 터져버려........태평씌 이해도 가는데 밉고 얼굴보면 또 풀리고 무한반복중이에요 크흡ㅜㅠ
4년 전
비회원137.250
[제이]입니당~
자기 전에 혹시나 올라왔을까 하고 들어와봤는데 이럴수가!!!!
곧 사이다가 있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다음편이 더 기대되네요~~

4년 전
독자43
[진우] 입니다! 태평씨ㅠㅠㅠㅠㅠ 화내지마요 무서워ㅠㅠㅠㅠ 엉어엉 상처받는단마리야아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4
감쟈
4년 전
독자46
아니 모야...저번화에 그렇게 끝나서 진도 좀 빼나 했더니 갑자기 우울모드네ㅜㅜ힝ㅠㅠ속상해 다 미워!!!
4년 전
독자45
델리만쥬에요
아 오늘 너무 슬픈내용이에여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대리.... 화가난다!!!😡
지대리님 팩폭짱👍👍
다음화 빨리 보고싶네여ㅠㅠㅠ

4년 전
비회원84.120
치킨입니다아아 한편차이인데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기쁨과 슬픔이 오르락 내리락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맴찢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은우 태평씨랑 행복해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164.79
쫄랑이에욧
와...오늘 막 와 막 와.... 막... 오늘도 믿고보는 1억님..ㅠ

4년 전
독자47
[끄앙]
작가님!!!!!!
복 받아라~~~~~~~~

4년 전
독자48
금산이에요
오늘 은우 너무 안쓰럽네요ㅠㅠ 회사에서 이리저리 치이다가 부장님도 저러니...😢😢 역시 이대리님은 뒷담화 대박이고 지대리님 사이다 투척~~김대리님도 쏘스윗

4년 전
독자49
작가님 태평소예요!!!!오늘 분위기 대박....ㅠㅠㅠㅠㅠ창욱도 최고다..
4년 전
독자50
[초로기] 나울었댜.... 오늘 모야 너무 맴아프잖아 그런 와중에 이대리 욕나오고 지대리니뮤 개멋지규ㅠㅜㅜ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51
꼬꼬예요! 오늘 너무 슬퍼요ㅜㅜㅜ 둘 입장 다 이해돼서 ㅜㅜㅜㅜ 그나저나 지대리 김대리 챙겨주는게 너무 멋있어요ㅠㅠ
4년 전
독자52
포로리에요!!
오늘 부장님 어제랑 온도가 너뮤 다른거 아닌가요ㅠㅠㅠㅠ̑̈ 오늘 몰입도 진짜 짱!!!! 지대리님 사이다 멋져요유ㅠㅠㅠ̑̈ 다음편 또 눈빠지게 기다릴게용

4년 전
독자55
[슈크림]
하,,,1시간 만에 쓰셨다는데,,,너무 재밌는거ㅜ아니에요???!!!ㅠㅠ
작가님 쵝오쵝오!!!

4년 전
독자56
계란찜이요
하 밀당..ㅠㅠㅠㅠ 어제보고 드뎌 사귀납?!?!?!?!!했는데 역씌,,^^ 쉽지않군요..ㅠㅠㅜㅜㅜㅜㅜ부장님ㅠㅠㅠㅠㅜㅜㅡㅜㅜㅜㅠ

4년 전
독자57
지니입니다! 작가님 다음편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 빨리 둘이 화해해서 꽁냥꽁냥했으면 좋겠어요😘😘
4년 전
비회원6.101
우꾸예요....은우 힘들지마ㅜㅠㅜㅠㅜ 태평씨두 ㅠㅜㅠㅜㅜ 마귀할범한태 팥뿌리고 싶어요ㅜㅠㅠㅜㅜㅜ
4년 전
비회원6.101
할범말구...할멈.....
4년 전
비회원225.94
뿡빵이/오늘 너무 맴찢이라서 눈물 일리터는 흘렸어요ㅠㅠ
4년 전
비회원201.165
쿨라임피지오에여,,ㅜㅜ 오늘 몰입도 최고 제 맘이 다 아려요ㅠㅅㅠ,,, 둘 꽃길 걷는 날까지 기다리겠슴당 주말잘보내세요 작가님:):)
4년 전
비회원195.93
리소에욥! 댓글분들 다 어쩜 이렇게빠르시죠!! 역시 명작이라 다들 얼른보고싶어서 그런가봐용!
ㅜ 지난화에 누가사진발견한거 회사에퍼지면어쩌지 하긴했었는데..이렇게 시련이.. ㅜ 평부장님...사랑으로 극복가능아닐까여...? 아주마음없는게 아니라면 다른사람과있는 상대를보고 질투가나고 후회하지않을까여...? 부장님....좋은선택을..물론 저좋은선택ㅎㅎ
위로해주는 김대리님 최고됩니다!! 그리고 에피소드지대리님..짱멋있어요!
작가님이 고구마안좋아하신다니..저는 기대하고기다리겠슴다!!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58
아니 우리 자까 이러고 잘거야?? 진짜 이건 아니야 다음도 써주고 자자 진짜루 이건 아니야 아니 진정이 안 돼 어후 진짜 아냐 이건 아니지 어ㅏ 이러랴ㅓ루ㅜㅜ
4년 전
독자60
도마도] 헐 작가님 저 완전 랜선 상처 받았자나여 부장님 어떻게 그럴수가 있어여 이제와서 어른 애 따질땝니까 그렇게 좋아하게 만들어 놓구선 왜 도망가는건데여ㅜㅜ 물론 여주가 들이대긴 했지만 아무튼 ㅠㅠㅠㅠㅠ 짤이랑 대사랑 싱크 쩔어서 저 진심으로 심장이 훅 내려앉았자나여 진짜 마상,,,, 고구마.. 의 일부겠뎌..? 갈라서는건 아니겠져..? 헐랭 너무 슬퍼여이 암튼 대리님들 위로도 잘해주시고 저도 저런친구 있었으면,, 암튼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ㅠㅠㅠ
4년 전
독자61
하.. 정말 역대급역대급이에요 자까님 다음편 나올때까지 오또케오또케 기다리지? 하.. 기다릴 생각에 한숨만 계속 하..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용 ^__^
4년 전
독자63
헐 ㅠㅠㅠ 대박쓰 ㅠㅠㅠㅠ 미쳣어 ㅠㅠㅠ 매번 매화가 다미쳣어 ㅠㅠㅠ 너무 슬프다 ㅠㅜ은우랑 부장님 욀케 짠해 ㅠㅠ 그냥 둘이 사랑하게 내버려둬라 세상아!!!ㅠㅜㅜ
4년 전
독자64
쿠우쿠우 선댓남겨욤~~~
4년 전
독자82
아니 ...??? 그냥 둬~~~~
사랑하게 두라고ㆍㅇㆍ응ㆍ옴ᆢㅇ!!!!!!
상황 진짜 태평 어른 스럽지 못했어ㅠㅠ

4년 전
독자65
도들도들) 아ㅠㅠㅠㅠㅠ 너무 맘 아파요ㅠㅠㅠㅠㅠ 큐ㅠㅠㅠㅠㅠㅠㅠ 부장님 왜 밀어내세요우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66
아 작가님 나 이렇게 한번 틀어지는 거 젛아하는데...나중에 남주 후회하고 막막!!!!ㅠㅠㅠㅠㅠㅠㅠ어케 제 취향을 알고ㅠㅠㅠㅠ그리거 지대리님!!!!핵 사이다ㅜㅠㅠ크으으으
4년 전
독자67
몽몽이에여.... 나너무 슬퍼여.. 모야모야 오늘 우울해 언능 꽁냥꽁먕하게 해주세요 작가님 오늘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우리 작가님❤️❤️❤️
4년 전
독자68
챱챱쓰에여 맘아파...휴우 근데 고구마는 안먹어서 속편해여 작가님 사랑합니다❤️
4년 전
독자69
졘득이에오 ㅎㅎㅎㅎㅎ 아닛 ㅠㅠㅠㅠㅠㅠ 인턴 넘 슬프구 태평씨 넘 무섭자냐 ,,,, 얼른 다시 달콩달콩 돌아왔으면 조켔슴다 ..❤️
4년 전
독자70
도롱또롱) 오늘 너무 맘아프네요 ㅠㅠㅠ 그래도 잘 되겠죠...?..???..??.??
4년 전
독자71
와,,,, 정말 다음편이 시급 ㅠㅠㅠㅠㅠㅠ 진짜 ㄹㅇ 잼나여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72
젤리뽀 입니다 글 너무 감사한 것ㅠㅠ
은우도 속 많이 상했을 것 같아여ㅠㅠ

4년 전
독자73
김말이에여ㅠㅠ 작가님 저도 고구마 싫어여 빨리 사이다 원해오 ㅠㅠㅠ 사겨라!사겨라! 태평부장님은 어땋게 화내는것도 섹시하죠..? 이러다 회사에 환상만 생길거같은데 믈론 어림도없겠죠^^ 하ㅠㅠㅠ 그래도 이런 환상 글로 적어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평생 글 써주세요
4년 전
독자74
태평씌ㅜㅜ화 내는거 너무 이해가고ㅜㅜ지대리 넘 멋있당..이제 부장님이 인턴 잡았으면...ㅜㅜ
4년 전
독자75
크르렁: 오늘은 먹을 갈아서그런가 좀 먹먹한걸요....? 하지만 고구마 싫다했으니까 기다릴게여...사이다....사이다
4년 전
독자76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
4년 전
독자77
아 눈물난다
억울하고 밉고

4년 전
독자78
숭늉입니다아! 제가 말이죠 진짜 고구마 엄청 좋아하구요 구황작물은 다 좋아할 뿐더러 겨울에는 호박고구마를 달고 사는 사람인데 보는 고구마는 정말 싫습니다 맛나지만 말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79
별림
4년 전
독자80
부쟌님 ㅠㅠㅠㅠ 대체 왜그러세여,,,ㅠㅠㅠㅠㅠㅠ 부쟌님도 좋아하시잖아요ㅠㅠㅠㅠ엉ㅇ어ㅓ유ㅠㅠㅠㅠㅠㅠㅠ얼른연애해주세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81
랴니에요 ㅜㅜ 하 ㅏ 둘⍤⃝𓂭 빨리 이어조요 뿌에엥 마지막에 부장님.. 넘 매정해,,,, 근데 멋있어요..
4년 전
독자83
쑤쑤예요! 나 왜 맴찢당했나... 눈물날뻔...또륵..얼른 연애하면 좋겠다ㅠㅠㅠㅠ 자까님💕 오늘도 좋은글 감싸해요오오오❤
4년 전
독자84
[푸른달] 대리설렘당하다가 대리차임당했더니 쿠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잡니다. 보고 웃으신 댓글 또 남길게요...일억이...왜 즈아꾸 니가 신경쓰이지?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억
나 그 즈아꾸 지금 보고 있자나 ^^ 이제 이해 했쟈냨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ㅌㅌ
4년 전
독자86
아????에?!?!??@?@?@??미안해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ㅜㅠㅠㅠㅠㅠㅠㅠㅠ일억이 사룽...해...어하루 잘 보고 자고...내일 또 만나🥰
4년 전
독자85
[할미니] 입니다,,,,!아아아ㅏ아아아ㅏㅏㅏㅏㅏㅏㄱ 어따케다음편 너무 궁금해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87
나 일애기 사룽해...
4년 전
1억
그거 알아 ,,? 나..듀
4년 전
독자88
먕먕이에요ㅜㅜㅜㅜㅜ
쟈까님 우리 모두 행복하게 해쥬실거죵,,,,?
글 너무 잘 보고 있어요 💕

4년 전
독자89
헤헤임당
아ㅏㅜㅜㅠㅠㅠ
행복한 걸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너무나 슬프네여ㅜㅜㅜㅜㅜ
이런일이 좋게 지나가서 흫흫한 결과가 나오길 바래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욤!!

4년 전
독자90
읔 앜 심장이 아프자나여ㅠㅠ
4년 전
독자91
허엉 ㅜㅜㅜ이대리 나쁜.......!@#%^ [소나무]에용.. 부장님 은우 걱정되는마음은 알겠는데 그렇게 마음에도 없는말 하시묜...또르륵ㅜㅜㅜㅜㅜ왜 내가 다 눙물이...ㅜㅜㅜ얼른 잘 만났으면 !
4년 전
독자92
아 ㅠㅠ 오늘 너무너무 마음이 아픈 스토리이네요 ... 얼릉 다시 해피모드로 돌아가면 좋겠어요 ㅠㅠ 우리 여주 남주 둘 다 얼마나 맘 고생 할꼬 ㅠㅠ
4년 전
독자93
오 고구마 싫어하시면 사이단 좋아하시겠네여?ㅎㅎ
빨리 사겨보즈아~~ 이대리는 지옥길 걸어보즈앙~~

4년 전
독자94
[린린]예오!
오늘 김부장님하고 은우는 꽁냥모습아닌 아픈모습을 보여주네요 ㅠㅠㅠㅠ 김부장님이 은우를 지킬려고 마음없는소릴을 내뱉고 은우가 김부장마음을 알아주고 놓아주는 마음이 안타깝네요ㅠㅠㅠㅠ 이대리 진짜 싫어지네요ㅜㅜㅜ

4년 전
독자95
팔렐레에요! 아...부장님ㅠ 이러다가 은우 날라간다고요 주위에 옵션들이 많단말야!!!! 빨리 우리은우 잡아요!!
4년 전
독자96
여주랑 태평씨 어떡해유ㅠㅠㅠ우ㅠㅜㅜㅜㅜ
둘다 이해가 되니까 안쓰러워요,,창욱님 너무 멋있는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잘 보고가요🙆😍

4년 전
독자97
갸아아아악 작가님은 글 금방금방 써주셔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사이다가 팡팡 터지는 기분 항상 잘보고 힐링하고 갑니당❤
4년 전
독자98
누리달) 네..? 상상치도 못한 전개...안돼여 여기서 끝내면 안된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 태평씌 부장님 한번만 다시 생각해주십쇼 그거 아니잖아여..그 대답을 원한게 아니라구욧...ㅜ 넘나 제가 다 속상 그 와중에 의리 3인방 김대리님 여주 잘챙겨줘서 기분 풀게하게 지대리님 뒤에서 정의의 용사 역할 해주시고 즈엉말..멋진 분들..크흐♡
4년 전
독자99
흐얼ㅜㅜㅜ오늘 맴찢...당연히 이렇게 한번 삐끗할게 당연한 일이기도 하지만...그래도 맴이 아프다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00
윤달
벌써 다음편이 기다려지는데요???!!ㅠㅠㅠ

4년 전
독자101
전화했는데 부장님이 저렇게 말해서 제가 더 속상해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은우야 더 들이대 태평씨ㅡ너무해 왜 화를내ㅜㅜㅜ 작가님 오늘도 수고하셨어용!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4년 전
독자104
작가님
나 재촉하는 성격아닌데 다음 편이요!!!
너무 급해요!!!

시카고걸 임다

4년 전
독자105
찜니에요 ! 아니 할 일이 없나 왜 뒷담을 어휴어휴 ...
근데 부쟝늼 화내는거 섹시해 미쳨ㅋㅋㅋㅋ

4년 전
독자106
기린입니다!!!
제가 다 마음이 아픈데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우 부쟝님이랑 잘되야하는데ㅠㅠㅠ

4년 전
독자107
샤벹왔오욤 태평씌...울 은우한테 화내지 말아요 흐ㅡ끅 은우링 태평씌 얼른 러브 해야한다구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오늘도 감사합니댜 사랑해욤❤️❤️
4년 전
독자108
[이불] 오노.... 부장님.... 이러는게 어딨숴....맘 아프다...
4년 전
비회원125.174
삐삐입니당
오늘은 넘나 슬프네요... 다시 잘되면 좋겤ㅅ어요

4년 전
독자109
흐엉ㄱ억 허니콤보에요 ,, 부장님 이러지 마세요 ㅠ ㅠ ㅠ 헝 헝 흑헝ㅇ
4년 전
독자110
엉엉ㅇㅇ 이게 뭐야 ㅠㅠㅠㅠㅠ 부장님 내가 좋아한다니까요?ㅠㅠㅠㅠ 받아줘오 젭알
4년 전
독자111
흐어어ㅠㅠ 부장님 ㅜㅜ 화내지말아여ㅠㅜㅜㅜ더더더더더끈질긴 여주로 부탁~~해여~~ㅋㅋㅋ
4년 전
독자112
장미02입니다~ 읽으면서 속상하고 화나고 그랬는데ㅠㅜㅠㅠ 마지막에 크 지대리님 사이다에 좀 시원해졌어요!
4년 전
독자113
아유 ㅠㅠㅠㅠㅠㅠㅠ저는 김대리님 너무 좋아여ㅠㅠㅠㅠ
저리 장난치시면서 툭툭 넘㉯ 좋은것이여요......
정말 진짜 막 너무 사랑해요 작가님...😭💖
그리고..HOXY 이제 암호익 안받으시나요..?ㅠ
전 글에서 제가 신청을 했는데̄̈ 안올라와있어서요..ㅠㅠ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ㅠㅠ

4년 전
독자114
예그리나 입니다... 진짜 속상하네요 태평씨.............................................. 이런경우 많아서 그런갑다 하면서 넘기라고요.... 진짜 오늘 처음으로 태평씨가 좀 미워질려고 했네요 흥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작가님은 마술사시니깐!! 너무 슬퍼하진 않을게요... 항상 감사해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용
4년 전
독자115
오늘/// 아진쯔아 숙취때매 이제본나
반성해 지창욱 이미지 너무 찰떡이에여 일억님ㅠㅠㅠ

4년 전
독자116
찐탱이에요 >< 화내는 태평씨ㅣ..... ㅠㅠㅠ
4년 전
독자117
헐..ㅠㅠ 이렇게 둘이 멀어지는거에요?? 아니 부장님..ㅠㅠ 전화로 그렇게 말하고 그러면 어떡해요ㅠㅠ
4년 전
독자118
서비) 부장님ㅠㅠㅠ 왤케 화내고 그래요....진짜 슬퍼서 눈물나네..
4년 전
독자119
[천하태평] 태부장이 화내는데, 왜 그게 섹시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언넝 화해해라!!!!! 빨리 사이다씬 나오면 좋겠어요!!!!
4년 전
독자120
아기어피침침입니다! 오늘은 너무 슬퍼요 ㅠㅠㅠ 헝헝 ㅠㅠㅠㅠ 부장님 화내지 마세요... 슬프자나요 ㅠㅠㅠ
역시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고생 많으세요 작가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4년 전
독자121
진짜..... 재밌다.... 하 부장님 맘도 이해가지만 으으 여주 상처 많이 받았겠죠 ㅠㅠㅠㅠ 빨리 사이다 마시고 싶습니다 ..
4년 전
독자122
[소라게]로 암호닉 신청해요 작까님~!!
너모 재밌음ㅠㅠㅠㅠ 전 왤케 고구마답답이가 좋을까여...후 눈물 태평쓰 울었음 조케따

4년 전
독자123
부장님 웨구뤱...ㅠㅠ 눈물난다... 쿠크바사삭ㅜㅠ만이살길인가
4년 전
독자124
아이구야 ㅠㅜㅜ 넘 맴찢이에요 ㅠㅠ 빨리 부장님 후회길만 걷다가 빨리 잡아여
4년 전
독자125
[천혜] 저게 현실적이기는 해요. 너무 현실적이라 그냥 한숨만 푹푹 내쉬면서 읽었어요. 모두의 입장이 이해도 되고. 그래도 은우 편 많아서 다행이에요. 저럴 때 혼자가 아닌 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아니까. 그냥 조금 덜 아프고 조금 덜 부딪히고 그랬으면 좋겠어요. 덜 상처받게. 후회하더라도 기회가 있으면 고칠 수도 있으니까 현재로는 저게 최선이지 않나 싶어서 부장님 마냥 밉지는 않네요. 그리고 이대리... 아니 정말 저는 애들보면 더 챙겨주고 싶고 그러던데 우리 은우한테 왜 저러시나요 ㅠㅠ 저는 얼른 다음 편 읽으러 달려갑니다!
4년 전
독자126
왜왜왜왜죠...?
둘ㅇ 행벅했음 좋겠는뎅... ㅜㅜ

4년 전
독자127
아 증말 눈물난다 근데 모두에게 이해가 가서 더 슬퍼요 물론 뒷담하는 사람들은 아니져 아 우리 은우랑 태평씨 행복하게 냅둬라냅둬
4년 전
독자1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으 재밌어서 주먹으로 벽치다 옆집이랑 펀치했네...
4년 전
독자129
이러면 안대여 ㅠㅠ 제발 맘 편히 연애하게 해주세염 부장 나빳터
4년 전
비회원57.207
키키입니다! 아ㅠㅠ 전 편까지는 달달했는데 오늘 편 맴찢이네요ㅠㅠㅠㅠ 부장님도 그렇고 은우도 그렇고 서로 맴찢 ㅠㅠㅠㅠㅠ 부장님 마음도 이해가고 은우 마음도 이해가고ㅠㅠ 어떻게 잘 풀려서 다시 달달하게 행복했음해요ㅠㅠ
4년 전
독자130
어흗 마지막 우리 지대리님 멋있어서 눈물이 다 나네여 ㅠㅠㅠㅠ
4년 전
독자131
이대리...진짜ㅜㅜ소문이 얼마나 힘들게 하는데여ㅜㅜ사람으루ㅜ진짜ㅜㅜ진짜ㅜㅜ창욱씨ㅜㅜ넘나 멋진거아니내고요ㅠㅜ반하겠어아니 반했어!!!
4년 전
독자132
아이고ㅜㅜㅜㅜㅜㅜㅜ지대리님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4년 전
독자133
지대리님 역시 당신은 스윗ㅠ 평부장님 이러지 마요ㅜㅜ
4년 전
독자134
좋아한다 안한다 조아한다~,,, 근데 모지 지대리님 신스틸러 ? ; 내 맴을 훔쳐훔쳐 ~~~~!~!~!
4년 전
독자135
부장님... ㅠㅜㅜㅜ 근데 지대리 님 너무너무 멋있어용 ㅠㅠㅠ
4년 전
독자136
태평씌 돌아와.,, 이거 아뉘야 이거 돌아오면 다 해결될 문제니까 태평씌 돌아와요 엉엉..ㅠㅠ
4년 전
독자137
부장님...걱정해서 그러는 거 알지만,,그만하는게 맞게다는 그런 이야기보다는 그럼 사람들 말 듣지말고 그냥 우리 좋은대로 하자고 하는게 더 좋았을 것 같아요....
4년 전
독자138
언제사귀는거야ㅠㅠㅠㅠ 눈물난다 흐그국국규
4년 전
독자139
하...태평씌...왜..왜...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40
아아ㅏ유ㅠㅠㅠㅠ 태부장님 ㅠㅠㅠㅠㅠㅠ 너무 속상해여ㅠㅠㅠㅠㅠ 지대리님 뭐야ㅜㅜㅜ 진짜 츤데레ㅜㅜㅠㅠ
4년 전
독자141
작가님 완전 금손이세요 😍
4년 전
독자142
지대리 ㅠㅠㅠㅠㅠㅠ반했따,,.미챴러ㅠㅠㅠㅠㅠ와우
3년 전
독자143
ㅠㅠㅠㅠ 부장님 너무 속상 ㅠㅠㅠ한데 지대리님 사이다 대박
3년 전
독자144
지대리님 뒤에서 그렇게 챙겨주시다니ㅜㅜㅜ 완전 사이다bb
3년 전
독자145
태평씌ㅜㅜㅜㅜㅜ화내는고야...? 은우한테...? 다정한 남자가 빡치면 어떻다? 갱장히 무섭다 이거야ㅠㅠ 자까님 고구미 싫어하시니까 바로 풀리는거 맞져??
3년 전
독자146
으이ㅠㅠㅠㅠ슬퍼요ㅠㅠㅠ
3년 전
독자147
부장님 왜그러세욥ㅠㅠㅠㅠ 은우한테그러지마ㅠㅠ
3년 전
독자148
ㅠㅠㅠㅠ 무슨일이야 ㅠㅠ 잘풀렸으먄 좋겠다
3년 전
독자149
지대리님 쏘 서윗ㅠㅠ
3년 전
독자150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3년 전
독자151
크으 역시 지대리 사이다,,
3년 전
독자152
왜 펴현은 똑바로해놓고.. 헝
3년 전
독자153
아니 부장님 왜 이러시는건가요ㅠㅠㅠㅠㅠㅜ
3년 전
독자154
아.....안돼zz......맴찢이잖아ㅜㅠㅠㅠㅠㅠㅠ아 그와중에 지대리 츤데레 오졌다...
3년 전
독자156
흑흑 부장님ㅜㅜㅜㅜㅡ 이러면 안돼여ㅠㅠㅜ
3년 전
독자157
와...진짜 당연한건데 부장밈까지 곤란해질거라곤 생각못했네여... 글구 지대리 넘 멋있는거 아닙니깡?????????흐헷
3년 전
독자158
맴아파요ㅠㅠㅠ 그와중에 지대리 완전 매력적 ㅠㅠㅠㅠ
3년 전
독자159
찌통 ㅡ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지대리님 진짜..
3년 전
독자160
아....마자막 지대리님 넘 멋있어...
3년 전
독자161
갑자기..., 왜 맴찢전개인가됴.... 하지만 전 이것도 조하ㅛ.... 여주와 태평의 햅히엔딩 기다릴게오
3년 전
독자162
맴찢 ㅠㅠㅠㅠㅠㅠ저 이대리!!!!! 와 진짜 화나네요!!!!! 근데 마지막에 지대리님 ㅠㅠㅠㅠ 너무 멋있는거 아닌가요
3년 전
독자163
지대리님 멋짐........ㅠㅠ 속상한데 저렇게 말하는 부장님 마음이 이해가 되면서도 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12:40 ~ 4/25 12: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