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4663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 

w.1억 


  

 

 


 






회사에서 마주칠 때는 오히려 더 밝게 인사를 했다.

어색해하고, 피하면 그게 더 이상하니까. 그리고 나는 어제 그렇게 차인 사람 치고 밝았다.

퇴근을 하고서는 대충 부장님이 퇴근했을 시간에 부장님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지 않는 부장님에 카톡을 대신 남긴다.



[잠깐 볼 수 있나요?]

[8시까지 부장님 집 앞 공원으로 와주세요! 꼭 할 말이 있어요]



어제 일은 쪽팔리고, 속상하지만 그래도 꼭 해야 할 말이 있으니까.

부장님이 올지 안 올지는 모르지만 일단 기다려보기로 한다.

















물론 기다리면서 김대리님이랑 통화는 잊지 못 한다 ㅠㅠㅠ 자신있는 척 했는데. 나도 너무 떨리기 때문이다.

공원 벤치에 앉아서 부장님을 기다리는데 다리가 덜덜 떨려온다.



- 카톡은 읽으신 거 맞아?


"네! 읽으셨어요.."


- 그럼 오겠지. 설마 안 오시겠어. 내가 안 오시면 너 차인 거 기념으로 뷔페 쏜다.


"왜 기념이에요.. 근데 그거 나쁘지않네요. 차이고 혼자 밥 먹는 것 보다 누가 사주면 더 맛있겠닿ㅎㅎㅎㅎ."


- 뭘 또 맛있겠대 ㅋㅋㅋㅋ 지금 몇시냐... 58분이네. 


"아 떨려요...."


- 야 왜 떨어. 네가 더 당당해야지. 14살이나 어린데! 당당할 수 있어!!


"…근데요. 부장님이 피지컬 더 좋잖아요. 키도 크죠, 목소리 좋죠, 잘생겼죠.. 인기도 많죠."


- 뭔 상관이야. 넌 젊지? 너 정도면 예쁘지, 목소리 걸죽해서 좋지. 


"아아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 한대만 때리고싶어요."


- 때려, 그럼 난 두대 떄린다.


"진짜.."


- 약오르면 너도 나이 먹등가~


"진짜 그놈에 나이가 뭐라구.. 저도 나이 먹고 싶어요. 어리지만 않았으면 부장님이랑 만날 수 있었을 거 아니에요.

사람들도 다 나이차이 때문에 이상하게 보는 거고.. 난 왜 부장님보다 어린 걸까요."


- 너 지금 부장님 하나 때문에 마흔살 되고 싶다는 소리냐....


"…지금 심정은 그래요."


- 부장님 말고 다른 남자 만나면 그 말 없었던 거로 할 거면서.. 이그이그...


"…몰라요. 그만큼 부장님이랑 만나고 싶다는 소리죠 저는."


- 야 지대리도 있고, 박주임도 있는데. 왜 이렇게 멀리 봐??


"아, 지대리님이랑 박주임님은!!..."


- 은??

"…친구잖아요 ! 친구!"


- 다 일러야지.


"…진짜!"



편한 옷을 입은 부장님이 보였다. 그럼 나는 입을 벌린 채로 저 멀리서 오는 부장님을 보고 있는다.



"잠..깐만요! 부장님 왔어요..끊을게요!"


- 아, 어어어! 오키오키 알았어.



일어서서 부장님한테 다가가면 부장님이 나를 내려다본다. 어제 나한테 화낸 건 무섭고, 속상하지만.

그래도 날이 지났다고 다 잊고 부장님 얼굴 보니 기분 좋은 걸 보니. 나 진짜 부장님 많이 좋아하나보다.



"안 오실 줄 알았는데.. 답장 없으셔서.."


"기다릴 것 같아서."


"…제가 생각보다 부장님을 너무 좋아해서요. 어제 그렇게 부장님 화내고 헤어진 게 너무 너무 속상해서 불렀어요."


"…."


"저 혼자 좋아할게요. 부장님이 그것도 싫으시면 티 안 내고 그냥 혼자 좋아하다가 지치면 포기할게요. 이건 괜찮죠?"


"…."


"부장님이 왜 그렇게까지 화를 내셨는지 궁금한데. 알려주시면 안 될까요. 차이는 이유는 정확하게 알고 싶어서 그래요.

제가 못생겨서 그래요? 제가 못나서? 아니면 회사 사람들이 욕하는 거 ㄸ.."


"그쪽이 왜 못났어요."


"…."


"한 번도 못났다고 생각한 적 없어요. 난.."


"…."


"됐어요. 회사 사람들이 떠드는 얘기에 속상해 하지나 말았으면 좋겠어요 난."


"…저는 신경 안 써요. 부장님도 있고.. 김대리님이랑 지대리님, 박주임님.. 그리고 조주임님도 있구요.

제 편이 더 많다고 생각해서 욕하는 거에 기죽고 그러지는 않는데요!"


"힘들어 할 거잖아요."


"안 힘든데.. 아무튼! 제가 부장님 좋아하는 건 되죠? 들이대는 건 싫다고 하셨으니까~ 서로 입장만 곤란해 지니까~~ㅎㅎ"


"…."


"제가 먼저 가도 돼요?? 뭔가 차인 사람이 자리에 남는 건 잔인하니까. 제가 먼저 등 돌리겠습니다아."


"…."






사실은 붙잡고 싶었는데. 말이 안 나왔다. 그래서 그냥 혼자 좋아한다고 하긴 했는데.

괜히 내 자신이 짜증나서 먼저 부장님을 지나쳐 걸으며 울상을 지었다. 아, 그냥 매달려볼 걸.


















다음 날 부장님 마주치긴 또 힘들었다. 다행이도 나 혼자 다닐 땐 사람들이 대놓고 욕을 하더니.

3인방과 함께 다니면 모두가 욕을 그치지 않았다. 그리고 인사팀 분들도 나를 만나면




"엇 뭐야 사모님이시잖아?"

"엇 사모님 오늘 패션이 화사한데 데이트 하시나봐요."


"어유 그만 좀 놀리지?  안 그래도 주변에서 다 얘기하는데."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8 | 인스티즈

"어유 그만 좀 놀리지?  안 그래도 주변에서 다 얘기하는데."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8 | 인스티즈

"어유 그만 좀 놀리지?  안 그래도 주변에서 다 얘기하는데."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러니까 나이 먹고 저러고 싶을까. 막내 놀리는 게."



은우 하이- 하고 손을 흔드는 언니에 나도 같이 흔들어주니 김대리님이 내 머리위에 손을 올려놓고서 말한다.


"우리 막내 내성 생겨서 놀려도 웃어요. 여봐 웃지? 뭐야 이재욱 인턴 너는 왜 웃냐."


"ㅎㅎ...네?? 저 이거 우는 겁니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8 | 인스티즈

"ㅎㅎ...네?? 저 이거 우는 겁니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8 | 인스티즈

"ㅎㅎ...네?? 저 이거 우는 겁니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래 우리 재욱이가 원래 울 때 웃어. 특이하지?"



다들 나를 놀리기 바쁘다. 고작 이틀 지났을 뿐인데 내성 생긴 나도 신기하고..

그저 허허.. 웃으며 내 머리 위에 올려진 김대리님의 손을 잡아 치우면, 다시금 내 머리 위로 손을 올려놓는 김대리님..

다들 맛점해~~ 하고 헤어지고 난 뒤에야 김대리님이 내게 말한다.


"야 오늘 치맥이나 하러 갈까?"


"다른 거 먹지?"

"아 왜애애."


"얘 치킨 못 먹잖아."



얘- 하면서 나를 턱짓으로 가리키길래 나는 화들짝 놀라 말한다.




"어떻게 알았어요!?!?!?!"


"그 때 네가 말했잖아. 지가 말해놓고 몰라."


"허어얼! 그냥 지나가듯이 말한 건데! 어떻게! 허어어얼!!!"


"허어얼 뭐야아아 지대리 설마 우리 인턴~~~~~~~~~~~?"


"허어얼 지대리님 설마 저를!!!!!!!!!!!!!!!"


"미친놈들인가."


"저는 년입니다!!!"


"…."


"아니 근데 치킨을 왜 못 먹지??????????"< 김대리님


"어렸을 때 먹고 체했는데 그 때 부터 좀 못 먹??기 보다는 안 먹어요."


"네 미래 남편 불쌍하다. 치킨 못 시켜먹어."


"김정현 불쌍해."


"나 왜 !! 네 남편 안 해!!!! 끔찍한 스토리 토킹 하지 마."


"ㅋㅋㅋㅋ왜요오오오 ㅋㅋㅋㅋㅋㅋ"


"그럼 피자 먹으러 가자. 회사 앞에 피자집 존맛탱."


"그래요!!"


"그래애애애!? 회사 앞에 피자집이 그렇게 맛있어!?!?!?!?"


"ㅇ러ㅗㅇ허ㅏ모ㅓㅗㅁㅈ려ㅑㅗㅈ먕!!!!!!!!!!!!!!!!"




지대리님과 박주임님을 제외하고 김대리님과 나만 깜짝놀라 발작을 한다. 와 진짜 놀랬어. 갑자기 뒤에서 나타나시다니....




















태평과 밥을 먹던 석진이 태평을 계속 뚫어져라 보았고, 태평은 그런 석진이 마음에 들지 않는지 인상을 쓴 채로 석진을 바라본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8 | 인스티즈

"그래애애애!? 회사 앞에 피자집이 그렇게 맛있어!?!?!?!?"


"ㅇ러ㅗㅇ허ㅏ모ㅓㅗㅁㅈ려ㅑㅗㅈ먕!!!!!!!!!!!!!!!!"




지대리님과 박주임님을 제외하고 김대리님과 나만 깜짝놀라 발작을 한다. 와 진짜 놀랬어. 갑자기 뒤에서 나타나시다니....




















태평과 밥을 먹던 석진이 태평을 계속 뚫어져라 보았고, 태평은 그런 석진이 마음에 들지 않는지 인상을 쓴 채로 석진을 바라본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8 | 인스티즈

"그래애애애!? 회사 앞에 피자집이 그렇게 맛있어!?!?!?!?"


"ㅇ러ㅗㅇ허ㅏ모ㅓㅗㅁㅈ려ㅑㅗㅈ먕!!!!!!!!!!!!!!!!"




지대리님과 박주임님을 제외하고 김대리님과 나만 깜짝놀라 발작을 한다. 와 진짜 놀랬어. 갑자기 뒤에서 나타나시다니....




















태평과 밥을 먹던 석진이 태평을 계속 뚫어져라 보았고, 태평은 그런 석진이 마음에 들지 않는지 인상을 쓴 채로 석진을 바라본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왜."


"내가 드라마 보는 걸 되게 좋아하거든."


"근데."


"요즘 드라마가 그렇게 재밌더라."


"뭔 드라마."


"아침 9시에 시작해서 오후 6시에 끝나는 드라마야."


"…그런 게 있어?"


"응. 제목은 태평한 인턴."


"이런 진짜."


"미안;;"




석진이 미안.. 하고서 밥을 우걱우걱 먹자, 태평은 잠시 은우를 떠올린다. 어제 그렇게 좋아한다고 말하고 가버린 은우가 많이 신경이 쓰이는 것이다.

이번엔 태평이 석진을 힐끔 보았고,석진이 태평에게 말한다.



"뭐."

"내 친구의 친구를 좋아한다고 하는 여자가 있는데. 싫지는 않대."


"응."


"근데 사귀게 되면, 문제 될 게 많아서 만나지를 못 한대."


"왜 인턴이랑 만나면 문제가 많아지는데?"


"…됐다."


"태평한 인턴 너도 보니?"


"이 시x.."


"어? 욕 했다."


"너랑 얘기하면 혈압 올라."


"혈압 자주 오르면 병원 가. 그거 잘하면 고혈압이야."


"하…."


"오늘 저녁에."


"됐어. 안 먹어."


"진짜?"


"어."


"알겠어. 그럼 나만 가서 피자 먹으면서 이온음료씨 봐야겠다."


"…뭐?'


"오늘 그 너네팀 직원들이랑 피자 먹으러 간다던데?"


"…."


"안 갈 거지?"


"…생각 좀."


"너 안 가면 엄마랑 가야지~"

"누가 안 간대."


























김대리님 박주임님 지대리님.. 그리고 퇴근하다가 마주친 재욱이도 같이 피자를 먹으러 왔다.

나름 재욱이도 우리 3인방 분들한테 익숙해졌는지 말이 꽤 많아졌고, 나는 보기 좋아서 웃기만 할 뿐이다.

그러다 누가 들어오는 소리에 뒤를 슬쩍 보면 부장님이 들어온다.

부장님이 들어오는 순간 모두가 굳어버렸고.. 그 뒤에 들어오는 하부장님에 모두가 아... 하고 고갤 끄덕인다.

대충 웃으며 인사를 하고서 다시 자리에 앉은 김대리님이 내게 말한다.



"백퍼 아까 우리 피자집 간다는 거 듣고 부장님 데리고 온 거야 그치 인정하지."


"당연하죠. 저희 부장님 저렇게 김부장님 데리고 와서는 자기가 사랑의 큐피트 역할했다고 엄청 뿌듯해 하실 걸요."


"…."


"…."



일부러 신경을 쓰지 않았다. 걱정스런 눈으로 나를 보는 박주임님에 허헛.. 하고 웃으면 주임님도 작게 웃어주었다.

그냥 신경 쓰면 다들 또 신경 쓸 거고, 한 번 신경 쓰기 시작하면 계속 신경이 쓰일 것 같아서 그런다.

옆옆 테이블에 앉은 부장님을 일부러 보지 않았다. 











직원이 맥주를 들고 은우가 있는 테이블로 몇 번을 더 향하자, 태평은 걱정스러운지 은우를 보았다.

벌써 얼굴이 저렇게 빨개졌는데 얼마나 더 마시려고...



"…."



자기 쪽은 전혀 보지도 않고, 김대리랑 제일 친한지 계속 다투고 노는 걸 보던 태평은 계속 둘을 바라본다.

둘은 왜 이렇게 친한 거야.. 누가 보면 둘이 사귀는 줄 알겠네. 취할 때까지 마시겠네, 마시겠어.

그래도.. 웃으며 회사 사람들이랑 잘 어울리는 걸 보니 보기 좋은지 태평이 은우를 보며 웃다가도 석진이 화장실을 갔다 오면 표정을 굳힌다.




"아아아아 진짜 재욱이 넌씨눈!!!!!!!!!!"

"아 왜요오오 궁금해서 물어본 건데에에에!!!"



넌씨눈...? 저 말 우리집에서 나한테 했던 소리였는데.. 그러다 재욱이 툭- 하고 은우의 팔을 치면 태평이 인상을 쓴 채로 그 둘을 본다.

그리고 은우가 피자 소스를 옷에 흘리면, 보검이 물티슈로 옷을 닦아주었고.. 태평의 표정은 더 굳어진다.




"…."


"오늘 태평한 인턴 꽤 오래 하네.."< 하부장


"미친x이 ㅆx@#$%^"


"미안. 아니 근데 너 왜 피자를 안 먹냐."


"니 먹는다며."


"같이 먹자고 오자고 한 거지. 나 먹는 거 구경하라고 오자고 한 거 아닌데."




















담배를 피러 나온 태평은 가게를 등진 채로 담배를 피고 있었고, 문 열리는 소리가 들리고 재욱도 담배를 피러 나온 듯 손에 담배를 들고 있다.

담배 피고 있는 태평을 본 재욱이 엇.. 하고 고개를 살짝 꾸벅이고선 옆에 서자, 태평이 재욱에게 말한다.


"괜찮아요? 맥주 많이 마신 것 같은데."


"아, 넵 괜찮습니다."


"대충 마시고 집에 가지."


"아, 네! 그래야죠..."




둘 사이에선 정적이 흘렀고, 재욱이 어쩔 줄 몰라하며 담배를 눈치보며 피고 있었을까.. 태평이 바닥에 담배를 비벼 끄며 말한다.



"넌씨눈이 무슨 뜻이에요?"


"네????????????"



너무 놀란 표정이었다. 재욱이 입까지 틀어막고 네에에에!?!? 하자 오히려 당황한 건 태평이었다.





"…아 그게..."


"…."


"정확하게 알려드릴까요? 아니면.. 대충 간략하게....?"


"정확하게."


"넌 씨발 눈치가 없냐..라는 뜻..입니다..죄송합니다. 제가 부장님한테 욕한 건 아니고!"


"…넌 씨발 눈치가 없냐..?"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8 | 인스티즈

"넌씨눈이 무슨 뜻이에요?"


"네????????????"



너무 놀란 표정이었다. 재욱이 입까지 틀어막고 네에에에!?!? 하자 오히려 당황한 건 태평이었다.





"…아 그게..."


"…."


"정확하게 알려드릴까요? 아니면.. 대충 간략하게....?"


"정확하게."


"넌 씨발 눈치가 없냐..라는 뜻..입니다..죄송합니다. 제가 부장님한테 욕한 건 아니고!"


"…넌 씨발 눈치가 없냐..?"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8 | 인스티즈

"넌씨눈이 무슨 뜻이에요?"


"네????????????"



너무 놀란 표정이었다. 재욱이 입까지 틀어막고 네에에에!?!? 하자 오히려 당황한 건 태평이었다.





"…아 그게..."


"…."


"정확하게 알려드릴까요? 아니면.. 대충 간략하게....?"


"정확하게."


"넌 씨발 눈치가 없냐..라는 뜻..입니다..죄송합니다. 제가 부장님한테 욕한 건 아니고!"


"…넌 씨발 눈치가 없냐..?"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1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어.. 그게 원래 뜻이..."




뭔가 되게 많이 당황한 것 같은 태평이 아.... 하며 담배를 하나 더 꺼냈고, 재욱은 그저 눈치 보기 바쁘다.















"야이 미친놈아. 그냥 간략하게 눈치가 없다고 하면 되지 뭘 또 자세하게 뜻을 알려줘???"




정현이 재욱에게 꿀밤을 때렸고, 재욱이 억울한 듯 머리를 부여잡으며 '정확하게랑 간략하게 고르라고 했어요 ㅠㅠ'하며 울상을 짓는다.

그리고 은우는 힐끔 태평을 본다. 넌씨눈.. 내가 그 때 부장님 집에서 말했던 건데.. 그냥 우연인 건가?

그러다 태평과 눈이 마주치면 은우는 눈 한 번 피하지 않고, 웃어준다.




"…."




태평이 얼굴이 붉어져서는 고개를 돌리면, 둘이 하는 행동을 다 본 보검이 고개를 숙이고 있다가 은우를 본다.



"…."



여전히 태평을 보며 웃는 은우에 보검은 멋쩍은 웃음을 띄우며 은우를 부른다.



"은우야."


"네?"


"…아니야."






























에피소드




3인방이 은우를 지켜주는 법.


정현_

김대리가 휴게실에서 나오면 직원들은 김대리 외모의 감탄을 하고.. 그 옆에 서있던 남직원이 말한다.



"쟤 완전 바람둥이 처럼 생기지않았어? 딱 봐도 그 부장이랑 연애한다는 인턴이랑 양다리 걸치고 있을 수도 있어."



김대리는 그 얘기를 듣고선 간지럽지도 않은 얼굴을 일부러 뻐큐 손가락으로 벅벅 긁는다.

아 왜 몸이 간지럽지.. 하며 온몸을 뻐큐손가락으로 긁는 김대리를 보고 남직원이 저게!! 하고 발끈했고 곧 김대리는 뻔뻔하고 능글맞게 지나간다.



"…잘생기셨네요. 한형철 팀장님."




하며 뻐큐손가락으로 남직원을 가리키자, 남직원이 야이씨! 하고 부들부들 떤다.






창욱_

지대리가 피곤한지 목 스트레칭을 하며 사무실에서 나오면 은우의 욕을 하던 직원들이 바로 입을 꾹 닫는다.




"하하하 오늘 날씨 너무 좋지 않아요?? ㅎㅎㅎ. 하하하하하하ㅏ." 직원1


"그러니까 그러니까!!하하하하하하ㅏ!" 직원2


"…."






보검_

팩스를 보내고 사무실로 가던 중 여직원들 두명이서 은우의 얘기를 하는 걸 들은 보검이 자리에 우뚝 선다.



"좋겠다.. 여우들은.. 내가 10년만 젊었으면 인턴처럼 꼬시는 건데. 뭐로 꼬셨을까?? 되게 얌전해보이더니.. 역시 이미지로 사람을 판단하면 안 돼."


"이미진 대리님이 10년 젊었어도 부장님 못 꼬셨을 것 같은데요."


"…박주임?"


"얼굴부터."



얼굴부터 다르다는 듯 고개를 절레 절레 저으며 뒤돌아 가는 박주임에 여직원 두명은 놀라서 입을 벌린 채 서있다.



"지금 천사 보검씨가 나한테 뭐라 한 거야.....?"


"…그러니까요. 지금 보검씨가.. 대리님한테..."


"우리의 천사..보검씨가.............아니야.. 그럴리가....없어......" 



















 


 
























































 

 


 

 


 


 


 


 

 




























































[암호닉] 


 


 

[숭늉]  [매일]  [감쟈]  

[졘득]  [예그리나][김말이] 

  [쿠우쿠우]  [쑤쑤]  [빵아미] 

[혜밍웨이] [진이]   [윤독]  [꼬꼬]   

[자자]  [시카고걸]  [옥돌밈]   

[꿀]  [후라이]  [델리만쥬]  [애나벨]  [뿜빰] 

[보라돌이]  [팔렐레]  [동글동글] 

  [누리달] [●달걀말이●] [새로운]  

[별림]  [10라면] [3302] 

[밈밈] [990] [지니] [이불] [룰루] 

[요를레희] [종구몽구] [쥬씨]  

[시가] [도마도] [얍삐] [호랭이] 

[헤헤] [치킨]  [오레에오] [뚀륵] 

[밍구리]  [에디]  [천하태평] [어피치]  

[댕댕이][연어초밥] [앞다리]

[김부장 체고] [나냥] [도롱또롱] 

[천혜] [두트] [뀨뀨] [엽떡] [꾸리] 

[쿨라임피지오] [융융] [왁왁] 

[허니통통] [여니] [슈크림] [몽몽이] 

[열음] [핑콩] [이타시] [기린] 

[불닭마요] [쏘삼] [우꾸] [딸기쉐이크]

[투답탁] [쿠쿠] [구운달걀] [쫄랑이] 

[삽사리] [천하태평] [썸니잉] [숲]

[키키] [뿡빵] [제이] [연두] [밥밥] 

[루미너스] [윤달] [엽떡냠] [단호박]

[린린 [푸른달] [뿌이유] [또또] 

[찜니] [뚜둥이] [냠냠] [샤벹] 

[구리] [먀효] [쭈굴한 만두] [태평소]

[랴니] [포로리] [도들도들]

 [팀하] [허니콤보] [먕먕] [옹왕] 

[리소] [핑핑이] [국단] [쪼꼬] 

[소나무] [맹고] [미드나잇] [차차] 

[장미02] [뽀삐] [애나벨] [챱챱쓰]

[프롬] [펜디] [딸기맛 사과] [봄나]

[찐탱] [튱이] [오복이] [쬬미] 

[도들도들] [히힣] [젤리뽀] [나나뽀]

[끄앙] [간뇨이] [모노] [레드향]

[구월] [지그미] [야심이] [윌리웡카] 

[단한] [뿡빵이] [망고] [디디미]

[계란찜] [제롬이] [말티쥬] [금산이] 

[설렘주의] [오늘] [스와니] [자몽구름] 

[쥬뗌므] [알맹] [겨울] [블랙빈]

[제로] [세렌] [복숭아완댜님] [아연]

 [탶탶] [또이] [크르렁] [진우]

[초콜릿] [루나틱][아기어피침침] 

[유니아] [삐삐] [뿡뚱] [황지성] 







































-
-
-
-
-
이번 주저리 말 많음 주의.


아 암호닉 신청 하셨는데 명단에 없으면 댓글 남겨주세용~_~

솔음돋게 벌써 18화이고 난리야 엉? 후후_

글의고,,, 구독료 5로 해놓는 건! 일부러 해놓는 거예여.. 제가 아직 인티를 잘 몰라서,, 구독료가 뭔지도 모르곸ㅋㅋㅋㅋㅋㅋㅋㅋ 필요성을 모르겠어서 0으로하려다가,,,

구독료 없어서 읽었던 편인 줄 알았다는 응애분이 계셔서 일부러 5로 해놓은 거랍니다,,,, 후,, 

그리고 아직 태평씨 글은 끝나지 않았지만은~~~ 차기작 1화는 다 써갑니당 여유롭게 4일 째 1화 쓰는 중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기작 힌트는,,, 

뭐랄까,, 요즘 좀 심심해서 여태 썼던 글들 정주행 하고 있는데.... 예전에 한 30화 넘게 썼는데 인티 화재? 문제로 다 날라갔던 적이 있었져....

그게 여운이 아직 남아있어서.............분위기는 제가 진짜 진짜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라 살짝 제가 기대가 돼요..... 내가 쓰고도 이해 못 하는 엉진망창 주저리,, 후훗...

 차기작도!! 인물들은 많이 나올 겁니당. 그이럼만. 아니지 아니지.. 아 맞아 그리고!!!!!!!!!!!!!!!!!!


태평님과 여주가 사귈 때 보고싶은 장면들!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오 !!! >_<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꼬꼬 선댓이용
4년 전
1억
빠르다...빠..르다.. 나보다 빠르다...
4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1어기 글 보는 재미로 삽니다,,, 오늘 부장님 질투하는것도 넘 귀여운데 하부장님이랑 인사팀 너무 웃긴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은 장면은 얼른 사귀어서 알콩달콩 하는것만으로도 충분해,,,,,,,,,,
4년 전
1억
그러니까 벌써 태평씨 글로 응애들은 본지 20일 정도 됐다 이거지. 반갑다 ~~! 응애
4년 전
독자2
꺄아가아아악ㄱ악ㄹㅅ악
4년 전
1억
이 응애 마저도 빠르다...
4년 전
독자6
사랑한다.. 이말이여..
4년 전
독자3
감쟈
4년 전
1억
감쟈 응애도 가끔 보면 참 진짜 빠르단 말이지!?
4년 전
독자14
끼약!!!!!!!아니 김태평씨 저정도면 폴인럽인데 왜!!!!!!어휴ㅠㅠ몰라 속상해
그래도 인턴이 기죽지 않는 성격이라 너무 바람직하고 주변에 좋은 사람들만 있어서 다행입니다ㅎㅎ오늘도 잘 읽고가용 기분 좋게 자야지><

4년 전
독자4
몽몽이 선댓용ㅎㅎ
4년 전
1억
빠른 응애들이 많아서 나 행복해 울어,,
4년 전
독자18
태평한인턴ㅋㅋヲヲ 작가님 진짜 센스 쵝오 작가님 글에 웃고 우는 몽몽이에여... 태평이랑 은우랑 찐사랑 엄능...!! 은우가 태평씨한테 화나서 태평씨가 쩔쩔 매달리는거 보고싶어요>_<
4년 전
독자5
세렌 선댓이여!!!!!!!!
4년 전
1억
행..복...해,, 너란,,응애,,
4년 전
독자7
선댓💕
4년 전
독자24
태평씨가 어느 날 도저히 못 참고 질투 폭발해서 막 화내는 장면이랑 나중에 태평씨 여태 감정선들 번외편이요!!!
4년 전
독자8
맹고입니다 ! 역시 자까님 기다린보람ㅠㅜㅜㅜㅜㅡ

부장님 왜 얼굴 빨개지시냐구여 !!!! 그리고 인턴 지켜주는 3인방 정말 ••❤️

4년 전
독자9
아니 왜 알림 맨날 4-5분 뒤에 오는거.. 선착 노려보려고 해도 꿈꾸지말란건가..
4년 전
독자25
숭늉이...와떠엽... 차기작도 기대된다 여윽시 요구르트빛깔 일어기
4년 전
독자10
겨울입니다
보고싶은거 모두 외쳐요 떽!!!!뜨!!떽!!!뜨!!!!훠우

4년 전
독자11
도마도 재배자 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하 이젠 좀 살겜ㅅ어여ㅠ주변인물이 다 사이다라소ㅠㅠㅠㅠ 인턴이 기죽고 막 마냥 당하는 캐릭 아니라서 너무 좋아여ㅠㅠㅠ 저 요즘 작가님 볼라구 맨날 늦게ㅜ자잖아여ㅠ 삼인방 캐릭터 색 확실항가ㅛ도 너무 좋구,, 제일 젛은건 자주 와주시는 작가님 💜
4년 전
독자12
쿠우쿠우 선댓 남기구 읽으러 뿅~
4년 전
독자73
아아이어악 부장님 질투하는거 좋아요!!!!
애정씬은 그 떡뽀끼때매 못한거 계속.., 큼...큼....
차기작 기대만발이에여♡♡♡♡

4년 전
독자13
매일입니다!!!!!!
아니이ㅠㅠㅜ 부장님 질투하는거 정말 어쩔거에요 ㅜㅠ 너무 귀엽잖아요ㅠㅠ 보검님이 은우 지켜주는거 완전 멋있어요...작가님 정말 사랑하는거 알죠..??

4년 전
독자15
김말이에요!!!! 차기작도 너므 기대돼요ㅠㅠ 보고 싶은 씬이요..? 진짜 정말 너무 많은데... 일단 빨리 사겨서 애정씬도 넘 보고싶고요ㅠㅠ 회사에서 몰래 알콩달콩이랑 또 부장님 집 놀러가서...😚크으하 작가님 아실거라 믿어요.. 그냥 확 당당하게 결혼발표 해버려서 다들 아무말도 못하게 만들어요!!!!!
4년 전
독자16
[진우] 예요!!! 보고싶은 씬은,,,, 취해서,,,, 둘이 막,,,, 막,,,, 으흠흠흠큼큼 말 안해도 알게찌이이잉 빨리 진도 빼는고 보고싶다구우 히히
4년 전
독자19
엽떡

보검아 너가 나라다... 너가 미래여... 아... 편-안...

4년 전
독자21
원하는 장면은 은우가 지겹도록 표현했으니 이제 부장님이 은우 사랑하는거 오지게 티내기... 옴총 옴총 사랑해주기..
4년 전
독자20
오늘도 잘보고 가여 자까님..❤ 제 하루 유일한 힐링입니다ㅠㅠㅠ 은우 지대로 꽐라되는거 보고싶어여..ㅎㅎㅎㅎ
4년 전
독자22
망고] 행복해,,,,너무 재밌어 짜릿해ㅜㅜㅠㅠㅜㅜ아 그리고 저도 자까님 글 전부 정주행했거든요 날아간 거 진짜 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무 궁금해서 보고싶었는데!!!!!!!!!!기대하고 있겠습니다:)
4년 전
독자23
하 살짝 보검쓰의 짝사랑을 여주가 알아주던가 태평이가 알아서 살짝 이렁쿵 저렁쿵 하는 거 보고 싶은데 좀 힘들겠죠ㅠㅠ 아 근데 저 세명의 남자 든든하다 ㅠㅠ 얼굴도 든든 다 든든
4년 전
독자26
포로리에요!!!
오늘도 역시 꿀잼!!!!! 진짜 이거 기다리느라고 안자고 기다려요 맨날!!! 읽을 때 마다 안끝나으면 좋겠더... 하면서 읽어요ㅋㅋㅋㅋ

4년 전
독자27
역시....우리 작가님 멋있어...
글을 어찌 저리 잘쓰시는지...
내인생 최애 작가님...
정말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은우 주위에 다 듬직하고 좋은사람들만 있는지
너무 좋아요 👍
그리고 저는 태평씌...사무실에서 은우 다친거보고 주위시선 신경안쓰고 와다닫 달려오시는 거 보고싶어여.......
근데 작가님...제가..명단에 없어요ㅠㅠㅠㅠㅠㅠ[용구]...

4년 전
독자28
계란찜이용
김대리님 진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아 오늘 보면서 최고로 많이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진짜 작가님 개그코드랑 너무 잘맞는듭ㅠㅠㅠ 부장님 빨리 인정하시져ㅠㅠ 사귀자구여ㅠㅜㅜ

4년 전
독자29
태평한인턴ㅋㅋㅋㅋ 작가님센스대박ㅋㅋㅋㅋㅋ 부장님과 인턴이 음,, 여행가서,, 음,,, 호텔에서^_^ ㅎㅎㅎ 여기까지 하겠슴닿ㅎㅎ 우리는 뭐 다 말하지 않아도 알수이짜나여>_< ㅎㅎㅎㅎ 자까님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해융ㅇ [호랭이]
4년 전
독자30
누리달) 크흐 든든한 3인방 덕분에 야주는 그래도 많이 우울하지는 않겠어여 신경 안쓸래야 안쓸수가 없겠져 이제 슬슬 입질이 올때가 되었는데 말이죠..킬킬 부장님 신경쓰이실 겁니다..ㅎ
4년 전
독자31
제로예요!

어이 김씨 그냥 은우 좋아하는 거 인정하지
그래~~! 그러다가 놓치면 후회하고 엉엉 운다~~
당신 잘생긴 거 인정하고 몸 좋은 거 인정하고 목소리 좋은 거 인정한다~~ 그니까 당신은 여주 좋아하는 거 인정해라 껄껄껄~~

4년 전
독자32
암호닉 [초로기] 부탁드립니당 태평씨도너어무너무 좋은데 차기작도 너무 기대된다아아ㅏㅇ😆😆😆
4년 전
독자33
뿌이요입니다 !!!!
역시 오늘도 자까님 최고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둘이 꽁냥꽁냥하는거 보고 싶어요 ㅜ

4년 전
비회원36.247
와 보면 볼수록 3인방 다 은우 좋아하는거 같은데 ㅋㅋㅋㅋ 하 은우는 좋겟네요!
4년 전
독자34
[이불]입니다,,, 난 태평씨가 화냈음 좋겠어,,, 뭔가 찐 변태같은데 으누 혼나는거 보고싶어여 은우 울려라!!!!!!! 또 울면 맘 약해져서 또 달래주는 고런 달달한ㅎㅎ 또..음...아빠김태평도 보고싶군요.. 능글 맞은 아저씨 같은 김태평도 ㅎㅎㅎ 아 질투하는 것두 넘 조아요❤️
4년 전
독자36
아 물론 침대두 ㅎㅎ...
4년 전
독자35
●달걀말이●

흡끅...저런 소소한 질투 넘 좋아요 내가 더 꽁기꽁기하네 ㅜㅜㅜㅜㅠ 뭣보다 두준짱 나와서 행복.. 작가님 울 두준 미복귀전역햤슴다 ㅠ ㅠ ㅜ

4년 전
독자37
쑤쑤에오~~ 오늘도 힐링💕 태평부장님 어여 사귀자고 하세오ㅎㅎ 그러다 다른 사람이 데꼬갈라😱 자까님!!!!! 저의 최애 자까님이신거 아시죠오~~~ 저는 이만 자러가요오오오 자까님도 좋은 꿈 꾸세요✨
4년 전
독자38
[할미니]입니당!!! 올렸는데 없어용 ㅠㅅㅠ 만간 사귀게땅ㅎㅎㅎㅎㅎㅎ설레뇸
4년 전
독자39
허허역시 평부장도 좋아하자나ㅠㅠ
둘이 결혼시켜주세요ㅎ 아빠태평 보고싶어요ㅎㅎ

4년 전
독자40
[설렘주의] 입니당! 평부장님! 은우 좋아하는거 맞자너!! 평부장이 은우에게 엄청엄청 좋아하는 티 내는 거져? 둘이 풀인럽해서 결혼까지 가즈아~!! 자까님 항상 시랑하는거 알져?❤️❤️❤️❤️❤️❤️❤️❤️❤️❤️❤️❤️❤️
4년 전
독자41
여니입니다! 보고싶은거는 음...달달하게 연애하는거 보고싶어요~~,
4년 전
독자42
금산이 입니당!!! 지켜주는 3인방 너무 든든한거 아닙니까??!!! 김대리님은 은우랑 코드가 맞아서 우울하지않게 해주고 지대리님은 사소한거 기억 잘해서 챙겨주고 박주임님은 팩.폭 장난 아니네요 ㅎㅎ
그리고 인사팀 분들이랑도 친해서 은우 잘견디는거 같아서 보기좋네요 ㅎㅎ 부장님 질투하는거보면 좋아하는거 티나는데 이제 먼저 다가가면 좋겠어요...질투로 폭발하는 장면 보고싶고 또 태평씨 시점의 번외편도 궁금합니다!!!

4년 전
독자43
랴니에용 이번엔 약 사이다..? 둘이빨리 사겼으면 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44
전 편에 [소라게]로 암호닉 신청했어욤ㅎㅎ
악 오늘은 3인방한테 치였네요ㅠㅠㅠ 진심 요즘 요거 보는 재미에 살아갑니다💕

4년 전
독자45
장미02입니다!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태평한 인턴 제목센스 무엇인가요?? 계속 머리에 맴돌아욬ㅋㅋㅋㅋ!! 하부장님도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시는 분이셨군요?!?!
4년 전
독자46
델리만쥬요
아니 작가님 자주와주셔서 감사드려요
사랑해요!!!!❤️❤️

4년 전
비회원144.60
루나틱입니다. 몽가 지금까지 여주가 들이댔으니 태평씨가 더 적극적인? 그런 모습이나 서로 담담하게 이야기 나누면서 하루가 어땠는지 차분히 이야기하는 그런 스토리가 있어도 좋을것같아요
오늘도 작가님의 필력과 글을 매번 올려주시는 노력에 사랑을 드립니다♡♡♡♡

4년 전
독자47
아 늦어써여.... 태평한인턴ㅋㅋㅋㅋㅋㅋ 진짜 하부장님 센스 무엇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부터 6시까지 하는 드라마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요ㅋㅋㅋㅋ 그와중에 마지막 삼인방이 나름 우리 은우 챙겨주는거 너무 설레는거 아닙니까ㅠㅠ 전 근데 왜이렇게 창욱님이 좋죠ㅠㅠㅠ흑흑 넘 설렘
근데 작가님 여기엔 서브 커플 없나욤 궁금해여!!

4년 전
비회원203.47
리소에요!!!!!!!! 꺄아아아악 사이다 기운이 사이다기운이몰려와여 사이다샤워기운이몰려와용!!! 진짜 저런회사생활이있으면얼마나행복할까요..? 은우지킴이 삼인방...츤즌지대리 끝방삼촌같은김대리 옆집오빠같은박주임님.. 꺄아아 오늘 진짜 너무재밌어요!! 하부장님이 평부장님 놀리는것도 거기에 발끈하는 평부장님도ㅋㅋㅋ드라마제목 태병한인턴ㅋㅋㄱㅋ이런생각은 어떻게하는거에욧!!! ㅋㄲㄲㅋ씽크빅 꾸준히하신건가요! ㅋㅋ 은우같은성격도 닮고싶은매력이는 여주인것같아용!! 정말 본글부터 에필로그까지 완벽한 글이었슴다!!!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4년 전
독자48
[슈크림]
으아아아아ㅠㅠㅠㅠ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ㅠ
그리고 태평한인턴 진짜 작가님 센스가,,대박이세요!!!
아아아아 그리고 태평이 은우 막 귀여워하는것도ㅠ보고싶고!!!또 무심한척 아무렇지 않은척하면서 계속 챙겨주는것도 보고싶어요!

4년 전
독자49
[끄엉

]

4년 전
독자50
[끄앙]
오늘도 자까님 복 받아라 복!!!!!🥰🥰

4년 전
비회원125.174
삐삐입니당
태평씨 너무 귀여운거 ㅇㅏ닌가요ㅠ

4년 전
독자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4년 전
독자52
[소나무]에여!! 음...전 태평씨 질투하는거랑 알콩달콩 애정표현 하는거...? 태평씨는 화내면 되게 섹시하더라구여 헿
작가님 글 읽는게 요즘 삶의 낙인지라...차기작도 너무 궁금하네요!! 그나저나 왜 저희 회사엔 3인방같은 사람들은 없는거죠...? ㅋㅋㅋ

4년 전
독자53
유니아 입니당!! 보면서 가슴떨려서 부여잡고 봤지뭡니까!!!!😆
4년 전
독자54
오레에오입니당
부장님 시점도 보고싶어여 ~!~!~!
작가님 ♥️♥️♥️

4년 전
독자55
단한입니다 ! 태평한 인턴 보는 맛에 삽니다ㅠㅠ 조만간 은우랑 태평님 사귀는 걸 볼 수 있나요오오오...!!???!!!?
4년 전
독자56
시카고걸입니다
일단 부장님 질투와 괴로워하는 모습
그치만 우리 인턴은 씩씩하게 잘 지내는 모습
그래서 부장님이 더욱 불안해하는 모습 혹시 이제 안좋아하나 하고

4년 전
비회원105.221
미드나잇이에욤!!!!
인턴이랑 부장님이랑 단 둘이서 여행가는거 보고싶어요ㅜㅜㅜㅜ 으잉 상상만 해도 넘 달달

4년 전
독자57
젤리뽀 왔습니다 부장님이랑 은우랑 싸우고 엉엉 울면서 서로 화해하는 그러다 그렇게 저렇게 가는 자까님 사랑해요💙
4년 전
독자58
나나뽀에오

김대리님 오늘 왜케 좋은거죠,,, 잘 챙겨주고 물론 창욱찌랑 박주임님듀:-D
그나주나 태퍙씌! 속으로만 질투 그만하고 표현 좀 해오!
질투하다가 싸웠으면 좋겧어영ㅎㅎ 어제처럼 또 화내다가 잘 풀어나가는,,, 끼룩
작가님 오능도 글 쓰시느라.수고 많으셨어요!! 지금까지 작가님 글 읽으면서 제일 많이 썼어용 그만큼 이.직품에 애정이 많이 가네유( ꈍᴗꈍ)

4년 전
독자59
보고싶은 모습은 당연 불맠 아니겠습니까 허허 연두에욥
4년 전
독자60
끼힛 [초콜릿]입니당
태평쓰 지켜보면서 질투하는고오~~~ 너무 설레버리잔하 >,~

4년 전
독자61
지나가면서 못보셨을수도 있으니..! [서비]로 암호닉 다시 신청합니다!!!
얼른 둘이 사귀면 좋겠어요ㅠㅠㅠ3인방도 너무 멋지구ㅠㅠㅠㅠ

4년 전
독자62
(lovely28)

진짜 오늘도 완전 재미있어요!!!!!!
언넝 사겼으면 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립니다아 ?
목빠지게!!!!!!

4년 전
독자63
치킨이에유.. 1억씨 당신... 이 글때문에 나 인티가입했자너... 눈물 줄줄 이 글 역대급 꿀잼이야... 매일매일 짜릿해... 오늘은 더 짜릿해... 행복하다 행복해..
4년 전
독자64
팔렐레에용! ㅋㅋㅋㅋㅋㅋㅋㅋ태평한인턴ㅋㅋㅋㅋㅋ아침드라마냐구요ㅋㅋㅋㅋ너무 귀여웡
4년 전
독자65
불맠 넘 보고싶어요... 차기작 땜에 이거 금방 끝내시지 않으실거죠..? 장기연재 해주세요ㅠㅠ 제 소원입니다
4년 전
독자66
크르렁 :작까님 들어왔는데 알람떠있어서 당황... 일찍 오셨네여(행복) 얼릉 고백하지ㅜㅠㅜㅠ다 티내고ㅠㅠㅠㅠㅜ움 일단은 질투하는태평쎄..왜 누거 뭐해주고 누가 뭐하냐 하는 우리 이름은 태평이지만 마음은 태평이 아닌걸 보고싶고 그때 떡볶이 먹다 못한거 마저 보고싶숩니다
4년 전
독자67
[푸른달] 태평님과 여주가 사귈 때 보고 싶은 장면이라...뭘 물어 당연히....😳😳😳 일억이 다 알잖아 뭔지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68
작가님 ,, 오늘 잠 다 잤어요 ㅠㅠ 태평한인턴 너도 보니? 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ㅋㅋ진짜 ㅋㅋㅋㅋ 아 둘이 언제 잘되나요ㅠㅠㅠㅠㅠ 얼릉 다음화 기다려봅니다 ..
4년 전
독자69
밈밈이에요!!! 뷰장님 이거 질튜 맞죠 질투~~??? 아잇 그러니까 은우 누가 훅 채가기전에 후다닥 연애부터 하자구~~ 액하가 좋다자나용>_< 어남태! 어차피 남주는 태평이지만.. 그래도 빨리 꽁냥 하는 거 보고싶어요우... 사무실 탕비실에서 태평은 커피머신 쓰면서 커피내리고 은우는 복사 하고 암튼 탕비실에서 그렇게 만나가지고 손도 몰래 꿍 잡고 뽑뽀도 해줘..... 이상 저의 망상이었습니다 꺄힣
4년 전
독자70
챱챱쓰에여! 오늘 지대리님 치킨 좀 많이 설렜다
태평한인턴 터졌어옄ㅋㅋㅋㅋㅋ작가님 센스 최고!

4년 전
독자71
태평 부장님이 질투하는게 너무 귀여워요ㅠㅠ 아니 진짜 둘이 좋아하는데 왜 안 사귀냐고.. 요즘 12살 나이차이는 기본인데ㅠㅠ
4년 전
독자72
오늘은 제가 많이 늦게 왔네요ㅠㅠ
고구마가 사라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서로 쌍방임이 분명한데...

4년 전
독자74
에디가 왔어요~ 태형쒸 드디어 마음을 열다니ㅜㅜㅜㅡ 더 다가가!!
4년 전
독자75
이렇게 자주 와주셔서 감사해요 진짜ㅠㅠㅠㅠ요즘 이거 보는 낙으로 삽니다ㅠㅠ오늘도 잘 읽었슴당
4년 전
독자76
아악 작가님 블랙빈입니다ㅠㅠㅠ 작가님덕분에 제 방학이 즐거워요 정말!!!!!!!!! 오늘도 재밌게 읽었어요ㅠ감사합니다ㅠㅠ!!!!
4년 전
비회원201.165
쿨라임피지오에용 저번편에서 화난 상태로 끝나서 안절부절했는데 이번 편에서 잘 풀리는 것 같아서 기분 좋네여ㅎㅅㅎ 보고싶은 장면은 부장님이 은우한테 더 많이 표현하는 거?ㅎㅎㅎ 작가님 오늘도 잘 읽었슴당:)
4년 전
비회원14.7
차기작 기대할게요 ㅠㅠㅠㅠㅠㅠ 1억님 글은 그냥 최고 그냥 행복 완전 진짜 삶의 낙입니다 ㅠㅠ 암호닉 [ 피르릌 ] 으로 신청 했었는 데 명단에 없네요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77
찐탱 선댓이융
4년 전
비회원238.144
[차차] 진짜 진짜 진짜 너무 재밌거든용... 아 태평한 인턴 종영안했음 져케따..... 그리구 이대리 다른 사람말고 인턴이 직접 사이다 맥이는거요!!!!!!!!!! 눈치보는 거 시러 인턴 할래!!!!!! 그리구 뭐니뭐니해도 태평씨 질투 풕발이져ㅠㅠㅠ
4년 전
독자78
작가님!!!!!! [곰도리]로 암호닉 신청했었는뎅 안보여서용!! 드디어 오늘 부장님이 제대로 된 질투를 시작하는건가요ㅠ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225.94
뿡빵이) 핰핰 자기전에 행복
4년 전
독자79
김태평씨 더 안달났으면 좋겠우요ㅠㅠㅠ 부들부들 아직 성에 안차,, 더 질투해.!!!!더 질투해달라..!.!.!!!맘고생좀 해보라 말이여.!.!!.!.!.!.!
4년 전
독자80
[린린]예요!!
태평한인턴이라는드립보고 웃었어욬ㅋㅋㅋㅋㅋ 그리고 김부장님이 계속 질투해서 마음을 알아가면서 은우를 확 잡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4년 전
독자81
은우 친구 생일파티 하러 갔는데 장소가 클럽이여서 태평씨가 은우 잡으러 오는거용ㅁ ㅎㅎㅎㅎㅎ 질투 폭발
4년 전
독자82
무선니선 )요!
4년 전
독자83
황지성이에여!!-!! 늦었습니당,, 오늘 편 왜케 웃겨요ㅠㅠㅠㅜㅜㅜ ‘태평한 인턴’ 보고 진짜 육성으로 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그리고 둘이 사귀면 부장님이 약간 대형견(?) 느낌으로 치대는거 보고싶어요...)(
4년 전
독자84
태평씨가 완전 질투하는거랑 싸웠다가 화해하는거요!!!
헤헿ㅎㅎㅎㅎ

4년 전
독자85
자자입니다.. 태평씨가 질투나서 화내는 편이요 ,, 근데 막 무난하게 넘어가는 거 말구 .. 무난하게 넘어가면 안되니까 3인방 말고 다른 사람이 등장해서 태평씨가 3인방은 참았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냐 하면서 막막 많이 많이 화내는 거요 ,,,^^
4년 전
독자86
얼른 데이트한느거 데려와주실건가요? ㅠㅠ빨리 이 맴찢을 끝내주시고 당당하게 공개연애든 비밀연애든 시작해주세여 ㅠㅠㅠㅠㅠ조검이사 들이대는거보소 질투도 더 많이 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6.101
우꾸예요! 저는 부장님이 격하게 삐지는게 보고싶어요... 태평한 인턴 너모 귀여워서...더 귀여웅게 보고싶다...
4년 전
독자87
별림
4년 전
독자88
자까님 글 맨날 봐도 조아오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연애 시켜주세요ㅠㅠ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200.10
[나냥] 태평부장님 감정 터지는씬 보고싶어요 ㅠㅠㅠ
4년 전
독자89
밥밥이에여!! 하....태평씌......그 여자가 내 여자라고 왜 말을 못해......ㅠㅠㅠㅠㅠ 얼른 사귀라그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90
[천혜] 씩씩한 은우 정말 너무 좋아요. 이런 캐릭터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작가님 ㅎㅎㅎ 남 말 하기 좋아하는 사람들 진짜 한 번 크게 혼나야 해요. 말로 상처주는 건 티도 안 나고 얼마나 크게 남는지 모르니까 진짜 다 벌 받았으면 좋겠어요. 어째 한 번씩 다들 겪는 일이고 되게 현실적이라서 더 재밌게 읽어요. 물론... 현실에는 부장님, 대리님, 주임님 같은 사람들이 잘 없지만요... ㅎㅎㅎ 우리 태평 부장님 얼른 인정하고 은우랑 잘 되는 게 언제인가 기다리면서 글 읽고 있어요! 오늘도 참 재밌게 읽고 가요, 작가님♥
4년 전
독자92
구운달걀]으악 얼른 러브러브 해줘 태평씨!!!
4년 전
독자93
사실 내가 보고싶은건ㅎ 크흠 불 크름 맠ㅎㅎ
일억이 잘하는 불맠 보고싶다!!!!!!!!

4년 전
독자94
아기어피침침이에요!! 오늘도 잘생기신 태평님... 여주랑 언제쯤 이어질 수 있을까요?!? 빨리 꽁냥꽁냥 보고 싶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4년 전
독자95
작까님!! 연어초밥 왔습니다!! 오늘도 너무 잘봤어요. 이제 태평씨가 슬슬 은우를 신경쓰는 건가요??
사랑은 타이밍 이라는데 우리 태평씨 이제 은우가 표현하고 기다리니까 신경 쓰이기 시작했고, 이제 막 좋아지고 그런건가ㅠㅠㅠ 역시 작가님 마술사ㅠㅠ
오늘도 너무너무 잘봤습니다! 재밌었어요!!!

4년 전
독자96
종구몽구에요! 마지막에 보검이 화내는거에 치였어요ㅠㅠㅠㅠㅠㅠ 귀여운 보검이가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3.76
시가예여!!!!! 역시 자까님 고구마없이 칠성사이다만 들이부어주시는..!크으 부장님 저렇게 좋아하면서 왜 말을 못해..!내 여자다 왜 말을 못하냐구..! 얼른 사귀는 거 보구싶어용 그걸로 충분...부장님 빨리 고백해!❤️
4년 전
독자97
으아아아아아아 이것도 너무 설레여
4년 전
독자99
작가님~~~ 오늘도 심장 잡고 잘 보구 갑ㄴ당!!
[핑쿠콩] 암호닉 신청이요!

4년 전
독자100
샤벹 와써욤~~~❤️❤️ 김태평씨 이미 사랑에 빠졌자나ㅠㅠ 얼른 은우와 폴인럽 해죠...ㅠㅠ 자까님 오늘도 글 감사합니댱😆😆
4년 전
독자101
[숲]쓰차여서 지금왔어요ㅠ 이제 김부장님 징투하는거 봅시바!!
4년 전
독자102
어니 자까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 태평이 저렇게 피자집에서 눈치보는거 너무 좋구연ㅜㅜㅠㅠㅠㅠ 정현이 진짜 왤케 설레고요ㅜㅜㅜㅜㅜㅜ 석진부장님 너무 젛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재욱이는 돌려말하지 그대로말하겉ㅌㅌㅌㅌㅌㅌㅌㅌ 아 그냥 다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ㅜ
4년 전
독자103
저는 옥돌밈입니당
4년 전
독자104
흐허ㅠㅠㅠㅠ다들 왜케 든든해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105
찜니) 태평한 인턴ㅋ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센스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뉸 태평씌 질투폭발해서 안절부절 못하는거? 아니면 은우한테 꽉 잡혀 지내는거요 ㅋㅋㅋ
4년 전
독자106
지대리 모야 모야>< 그런것두 다 기억해주고!!
평부장님... 질투 매일 해주세요... 매일 매일...ㅠㅠ

4년 전
독자107
복숭아완댜님입니다아 악 태평씨 안 그럴 것처럼 굴더니 왜 그렇게 미련뿜뿜인데요 내가 데리고가고싶게 ㅠㅠㅠㅠㅠㅠㅠㅠ윽 넘 조아요 자까님 최고 ㅠㅠㅠㅠㅠ 전 그냥 .. 둘이 연애하면 .. 진짜 사소하게 꽁냥대는 거 보고싶어요 .. 은우가 태평씨 무릎 베고 누워서 잘생겼다고 꽁냥대면 그대로 태평씨가 고개 숙여서 뽀뽀한다거나 .. 그런 거 있잖아요 .. 흑흑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08
우옿ㅇㅋㅋㅋㅋㅋㅋ삼인방이 여주 모르게 지켜주는 거 너무 설레영ㅇㅋㅋㅋ 둘이 사랑싸움 하고 회사사람들 앞에서 평부장이 쩔쩔 매는거 보고싳어용
4년 전
비회원64.225
보고싶은글은 클럽갔다가 혼나는거요!!
4년 전
독자109
태평한 인턴이라뇨ㅋㅋㅋㅋ
빨리 꽁냥꽁냥하는 모습 보고싶어요 ㅠㅍㅍ

4년 전
독자110
작가님 오늘도 감사합니다ㅠㅠㅠ 진짜 항상 이거 알림만 기다리고 있어요 항상 너무 재밌게 써주셔서 사랑합니다ㅠㅠ 태평씨도 사랑해요
4년 전
독자111
자까님 ㅠㅠㅠㅠㅜㅜ 일하고 온뒤에 보는 이런 은혜로운 글이라니 저는 너무 햄볶앙요😂☺️ 작가님 머리속 한번만 들어갔다 나왔으면 소원이 없겠어요🥺 [기린]
4년 전
독자112
정주행 다했숨다 저 암호닉 신청해두 될까요
[99]로 부탁드리겠숨다 아 하루종일 정주행하다보니까 거즘 저 인턴하는 것 같아여; 다른부서 이야기 듣는 기분이랄까나,,,,, 우리 그냥 모두 행복하게 다자연애해요...

4년 전
독자113
너무너무 빨라서 좋아용 ㅜㅜ
오늘도 설레면서... 가요~

4년 전
독자114
룰루입니다!!!! 지대리님 너무 발리네요 캬 은우가 부장님 보조개 찔러보다가 부장님이 그대로 손가락 잡아당겨서!!! 끌어당겨서!!!...ㅎㅎ 보고싶군요
4년 전
독자115
하 조하... 행복한 글이었다.... 자고 일어나면 있는 매직..... 하 행복해
4년 전
독자116
암호닉 : 마늘 로 해주세요!!

부장님 저렇게 질투하는거 너무 좋아요ㅠㅠ
작가님 기대하는건 당연 29금이죠~~

4년 전
독자117
후하후하후하 우리 삼인방직원여러분 앞으로 저희 집으로 출근 하시면 됩니다. 저는 사장이 아니고 인턴 입니다
4년 전
독자118
넌ㅆ눈뜻을 너무 자세하게 알려준것 아닌갘ㅋㅋㅋㅋㅋㅋ태평한인턴 너무 재미있자나요!!!진짜 3인방 너무 젛아❤️❤️진짜 저런 사람들이 주변에 있으면 너머 행복하겠다
4년 전
독자119
아 더랏ㅜㅜㅜㅜㅜㅜㅜ3인방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120
계속 느껴왔던 건데요,, 작가님 드립력이 진짜ㅋㅋㅋㅋㅋ 대박인거같아옄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121
아 태평한 인턴보고 나 뒤집어졌잖아여 웃겨서 증멜 ; 진짜 드립력 대다나다 대다내 ~!~!
4년 전
독자122
박주임님... 사랑합니다 모든 남자들을 사랑해야!!
4년 전
독자123
보검씌.. 돌직구 날리는거 넘나 좋습니다 그리구 김대리!!! 맘에 드는걸요,, 내껄로 찜,,❤️
4년 전
독자124
하부장 개그캨ㅋㅋㅋㅋㅋㅋㅋ태평한 인턴 보고 물마시다가 뿜었잖아욬ㅋㅋㅋㅋㅋㅋ작가님 진짜 멋져❤️❤️
4년 전
독자125
3인방 너무좋다 진짜 회사다닐맛나겠다ㅠㅠㅠ
4년 전
독자126
하...평부장님...얼른 사겨주세요ㅠㅠㅠ
4년 전
독자127
아나ㅏ유ㅠㅠㅠㅠㅠㅠㅠ 3인방 너무 설레잖아여!!!ㅠㅠㅠ 피자집 따라온 태부장님❤️‼️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28
오늘 이 시리즈 발견했는데 정주행하고있어요 너무 좋아 ㅠㅠㅠ
4년 전
독자129
후....진짜 미치겟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130
3인방 너무 든든하고 멋있어요ㅜㅜㅜ 그리고 하부장님이랑 인사팀은 오늘도 유쾌하네요ㄲㅋ
3년 전
독자131
아 뭐야~~태평씌 이러기냐~~좋아하면서ㅠ 아닌척이나 하구말이야...암튼 하부장이랑 재욱이 욕하는거 너무 웃겨여ㅠㅠㅠ진짜 이번화 킬포에욬ㅋㅋㅋㅋ
3년 전
독자132
진짜 재밌어요!!!!!!!!!!!
3년 전
독자133
하부장님ㅋㅋㅋㅋㅋ 태평한인턴...ㅋㅋㅋㅋ 지대리님 은우 치킨못먹는것도 캐치하시고ㅠㅠ 츤데레ㅠㅠ
3년 전
독자134
아 근데 지대리님 김대리님 박주임님 너무 스윗 그 자체다ㅠㅠ
3년 전
독자135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3년 전
독자136
자까님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3년 전
독자137
보검이 ㅋㅋㅋㅋㅋ완저누사이다
3년 전
독자138
든든하다 든든해
3년 전
독자139
김부장 후회 봅시다!!!! 그와중에 3인방 진짜 젛다.... 최고의ㅜ인간관계야....
3년 전
독자140
삼인방 쏴랑해여 ㅠㅠㅠ 진짜루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자냐여 ㅠㅠㅠㅠ 저회사갈래에에에 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141
피자집 너무 달달하구 좋네요ㅠㅜㅜㅜ
3년 전
독자142
와..ㅡ진짜 패고싳네요 뒷답 까면서 칭찬받고싳은거야뭐야 착하면 평생 욕어도 착해야되는건가.천사가.그럴리없어는무슨 지가 만든 상황이면서 ㅋㅋㅋ진ㅁ저윳기네요
3년 전
독자143
수호천사들인가요ㅠㅠㅠ 넘나보기좋은것 ㅠㅠ
3년 전
독자144
태평한 인턴ㅋㅋㅋㅋㅋㅋ터졌어여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45
아 태평한 인턴 너무 웃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인방들 진짜 너무 좋은 사람들ㅠㅠㅠ착한 우리 보검씨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46
송직히 하부장님이 피자집으로 데려온거 박수칠 일....🙈 진짜..... 근데 혹시 암호닉이 뭔지 설명해주실분....
3년 전
독자147
ㅋㅋㅋㅋㅋ9시에시잓해서 6시에 끝난댘ㅋㅋㅋㅋ아 나오는 사람들 다 매력터져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부장님돜ㅋㅋ너무 웃기고 재욱이도 뭔가 그 인턴 이미지랑 너무 잘 어울려서 ㅋㅋㅋㅋㅋ짱이에여
3년 전
독자148
아ㅋㅋㅋㅋㅋㅋ 태평한 인턴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인방 너무 든든하네요ㅋㅋㅋㅋㅋ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024 1억 06.20 01:15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0928 1억 06.18 00:52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0820 1억 06.15 00:45
손석구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1억 06.13 01:18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06110 1억 06.11 01:06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0524 1억 06.09 21:26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0427 1억 06.07 23:49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0324 1억 06.07 00:05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0227 1억 06.05 23:29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0140 1억 06.04 23:40
손석구 손석구 씨로 보고싶은 소재 있놔!?26 1억 06.03 01:16
[안보현] 내게 대형견이 생겼다_06, end15 1억2 06.02 22:39
[안보현] 내게 대형견이 생겼다_0513 1억2 06.01 22:34
송강 [송강] 전남친이지만 나한테 너무 야박해! 021 회원 05.28 03:06
송강 [송강] 전남친이지만 나한테 너무 야박해! 013 회원 05.19 00:1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1억2 05.18 23:43
세븐틴 [세븐틴/몬스타엑스] <세렌디웰> | 06. 가진 게 나 뿐이라, 버릴 것도 나 뿐6 넉점반 05.15 22:57
[안보현] 내게 대형견이 생겼다_0335 1억2 05.11 22:39
[안보현] 내게 대형견이 생겼다_0212 1억2 05.09 23:51
[안보현] 내게 대형견이 생겼다_0123 1억2 05.09 02:08
방탄소년단 [민윤기/단편] 겨울이 오면 봄이 멀지 않으리 01 봄볕 05.05 0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정국/단편] 벚꽃 (가을) 04.06 11:14
세븐틴 [세븐틴/지훈] OFF ON OFF _ 전교 1등 이지훈 x 전교 꼴등 나 (下)5 1323 04.05 19:05
세븐틴 [세븐틴/지훈] OFF ON OFF _ 전교 1등 이지훈 x 전교 꼴등 나 (上)3 1323 04.05 19: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정국/단편] 벚꽃 (여름) 04.05 14: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단편] 뱀파이어와 담피르의 마지막 사랑 1 송월 04.04 14: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정국/단편] 벚꽃 (봄) 04.04 14:25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