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3688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 

 

w.1억    


  


 


 


 "즈아!!! 일단 짠 먼저 하시고요."




부장님의 친구분은 생긴 거랑은 다르게 성격이 되게 좋았다.

뭔가 불편하면서도 기대를 하고 있는 나와는 다르게 대놓고 불편하다는 걸 표정으로 보여주는 부장님에 나는 눈치를 보면서도 웃겼다.




"그냥 편하게 삼촌이라고 불러요. 아저씨라고 불리면 좀 슬플 것 같고... 성록 삼촌이라 불러주세요?"


"아, 네! 성록삼촌..."


"좋하~ 아니 나 궁금한 거 있는데. 태평이는 은우씨한테 어떤 사람이에요??"


"일단.. 엄청 자상하시구요! 배려 넘치구요!... 으음... 엄청 잘생겼구요? 아, 일단 얼굴보다는 성격이 너무 좋아요! 착하셔서!"



"태평이 가식에 또 넘어가셨구만. 얘가 착하다고?"


"왜요!? 어떤데요!?"


"얘 완전 쓰레기잖아.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었는데 이 새끼가!"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태평이 가식에 또 넘어가셨구만. 얘가 착하다고?"


"왜요!? 어떤데요!?"


"얘 완전 쓰레기잖아.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었는데 이 새끼가!"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태평이 가식에 또 넘어가셨구만. 얘가 착하다고?"


"왜요!? 어떤데요!?"


"얘 완전 쓰레기잖아.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었는데 이 새끼가!"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야, 아니. 그건 진짜."


"알았어. 안 할게."




막상 저렇게 대화가 오고 가니까 궁금해서 뭔데요?? 하고 성록 삼촌과 부장님을 번갈아보면, 부장님이 아니라며 고갤 젓는다.

아, 그럼 내가 더 궁금한데!! 나랑 눈이 마주친 성록 삼촌이 크흠.. 하고 헛기침을 하더니 말한다.



"내가 좋아하던 여자랑 김태평이라 연애 했거든."


"네에!?!?!?!?!??!!"



부장님을 완전 쓰레기 보듯이 위아래로 훑어보니 부장님이 급하게 손사레를 치며 말한다.



"아니에요 저거.. 은우씨 나 못 믿어요? 나 그렇게 쓰레기 아니야."


"아니야! 김태평 쟤는 진짜 반성이라고는 하나도 안 하는구나? 너 진짜 인생 그렇게 살면 안 된다."


"야이씨."



너무 컬쳐쇼크라서 부장님을 보며 입을 틀어막자, 부장님이 한숨을 내쉬며 웃는다.

결국엔 뭐 성록 삼촌이 불을 내고, 불을 껐지만.


"아, 사실은 내가 좋아하는 거 숨겼었거든. 그리고 김태평도 그 땐 거절 하는 걸 못 해서. 좋아하지도 않는데 한 이틀 사귀었었나??

그 때 김태평이 진~짜 착해서.. 내 사정 알고서는 그 때는 진짜 비싸서 못 사먹었던 케이크를 막~ 사주지를 않나.. 자기 집에서 밥 먹고 가라고 하지를 않나.

그 때는 김태평이랑 친구 된지 며칠 안 됐을 때라서. 오히려 착한 김태평에 내가 더 당황했잖아요."


"진짜요?? 부장님 그 때도 착했어요?"


"네. 귀여웠어요. 잘생겨서 유명한데~ 잘생겼는데 착하기도 해서 더 유명했지. 쟤 젊었을 때는 더 잘생겼다?"


"사진 없어요!?"


"뒤져보면 있긴 할텐데. 집 가서 태평이한테 보여달라고 해봐요."


"오오 날 잡아서 부장님 과거 사진 다 봐야겠다 ㅎㅎ"


"근데 그 때는 잘생겼었는데. 지금 보면 웃길 수도 있겠다."


"왜요?"


"20년 전 머리는 닭벼슬 같았잖아요?"


"아!? 헐. 20년 전이면 은우씨는 5살..."


"…아빠."


"어; 뭐야; 아빠라고 하지 마요;;;;"

"아빠.. 나 왜 버렸어.."


"나 분명 아들 낳았는데 너 혹시.."


"맞습니다. 트렌스젠더."


"이럴 수가..."



성록과 은우가 둘이 주고 받으며 잘 얘기하자, 태평은 처음엔 불쾌 했으면서도 둘이 잘 노는 걸 보자 마음을 놓고 웃는다.




"그리고 궁금한 거 또 뭐! 다 말해준다. 아, 말 놔도 되죠??"


"네! 당연하죠!"


"오케이! 궁금한 거 빨리!"


"어.. 어..."


"김태평 첫사랑?"

"헐! 네!!!"

"좋아!! 아 근데 들으면 태평이한테 정 떨어질 수도 있는데..."


"…."


"보이지? 눈으로 욕하는 거."




보이냐며 성록이 은우의 옆에 앉은 태평을 검지손가락으로 가리켰고, 은우가 태평을 보면 태평이 급히 입꼬리를 올린다.

그럼 성록은 소름 돋는다며 팔을 매만진다.



"그래! 그럼 첫사랑 말고! 다른 거! 궁금한 거."


"어.. 그럼..  어..ㅇ ㅓ... 막상 물어보려고 하니까 생각이 ㅠㅠㅠㅠ."


"괜찮아. 뭐 우리가 오늘만 볼 것도 아니고."


"그쵸!? 그럼 나중에 만나면요! 물어볼 거 메모 해서 갖고 올래요 ㅎㅎ."


"그래그래. 그런 적극적인 자세 좋지. 짠!"


"짠 ㅎㅎㅎ!"



은우와 성록이 짠을 하며 잔을 부딪히기 전에 태평을 동시에 쳐다보자, 태평이 어이없는지 웃으며 잔을 들고 부딪힌다.

진짜 이게 뭐야. 신성록이랑 은우씨라니. 어쩌다가.........

















"보여주세요!!!"


"보고싶어요?"


"네!! 꼭 보고싶어요! 부장님 어린 시절!!! 대학시절!!"


"보고 실망할 것 같은데.."


"아, 아니에요! 나는 부장님 바라기인데!!! 팔볼출인데에!!!"


"…."


"보여주세요오~~"


"알겠어요..."




부장님 집에 와서는 나는 도착하자마자 부장님한테 사진을 보여달라 징하게 달라붙었다.

그럼 부장님은 결국 나한테 져서는 서랍 안에서 앨범을 꺼낸다.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에 웃으며 앨범을 열어보니....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뭐야ㅠㅠㅠ우쭈쭈 어린이 김태표오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몇살 때 예요?"


"세네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우주최강 귀요미 진짜."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하 이건 또 뭐야. 진짜 화나려고 해요."


"왜요."


"진짜 왜 어렸을 때부터 완성이 된 거지? 이 보조개는 애기 때부터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학ㅋㅋㅋㅋㅋㅋㅋ초등학생? 중학생 때예요?"


"아, 네."


"아 진짜 표정은 왜 이렇게 또 뾰루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체육시간인데 내가 체육시간을 별로 안 좋아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와 뭐예요 부장님 솔직히 말해봐요. 학창시절 때 일진?"


"아뇨. 저 빵셔틀."


"ㅋㅋㅋㅋㅋㅋ뭐예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부장님밖에 안 보이는데요?????????????? 진짜???????????? 와 진짜 지금이랑.. 이야..."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킬포가 너무 많은데. 촌스러운 부장님의 머리와, 목걸이, 티.. 그리고 뒤에 배 까신 분은 뭐예요 진짜 ㅋㅋㅋㅋㅋㅋ"


"저 땐 저 머리가 유행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 때는 한 20대 초반??정도??"


"그럴 걸요. 기억이 안 나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끆ㄲㅋ믘ㅋㅋ끜ㅋㅋㅋㅋㅋㅋㅋㅋ칼ㅋㅋㅋㅋㅋㅋㅋㅋ"


"…?"


"하 진짜 너무 귀여워. 셀고 김태평... 하... 너무 재밌다.. 하 셀고인데도 잘생긴 건 안 묻히네요 진짜.."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어.. 이건 뭐... 하... 이건 잘생겼다. 이 때도 저 머리가 유행이었어요?"


"(끄덕끄덕 심기불편함)"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아니 이건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용실에서 탈색 망했어요? 표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 눈물 ..나...하...진짜... 어... 찌찌 보인다.."


"???????"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핰ㅋㅋㅋㅋㅋㅋㅋ캌ㅋ끆ㄲㄴ크를ㄴㄴㄹ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진ㅉ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뭐야ㅠㅠㅠ우쭈쭈 어린이 김태표오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몇살 때 예요?"


"세네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우주최강 귀요미 진짜."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하 이건 또 뭐야. 진짜 화나려고 해요."


"왜요."


"진짜 왜 어렸을 때부터 완성이 된 거지? 이 보조개는 애기 때부터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학ㅋㅋㅋㅋㅋㅋㅋ초등학생? 중학생 때예요?"


"아, 네."


"아 진짜 표정은 왜 이렇게 또 뾰루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체육시간인데 내가 체육시간을 별로 안 좋아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와 뭐예요 부장님 솔직히 말해봐요. 학창시절 때 일진?"


"아뇨. 저 빵셔틀."


"ㅋㅋㅋㅋㅋㅋ뭐예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부장님밖에 안 보이는데요?????????????? 진짜???????????? 와 진짜 지금이랑.. 이야..."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킬포가 너무 많은데. 촌스러운 부장님의 머리와, 목걸이, 티.. 그리고 뒤에 배 까신 분은 뭐예요 진짜 ㅋㅋㅋㅋㅋㅋ"


"저 땐 저 머리가 유행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 때는 한 20대 초반??정도??"


"그럴 걸요. 기억이 안 나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끆ㄲㅋ믘ㅋㅋ끜ㅋㅋㅋㅋㅋㅋㅋㅋ칼ㅋㅋㅋㅋㅋㅋㅋㅋ"


"…?"


"하 진짜 너무 귀여워. 셀고 김태평... 하... 너무 재밌다.. 하 셀고인데도 잘생긴 건 안 묻히네요 진짜.."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어.. 이건 뭐... 하... 이건 잘생겼다. 이 때도 저 머리가 유행이었어요?"


"(끄덕끄덕 심기불편함)"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아니 이건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용실에서 탈색 망했어요? 표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 눈물 ..나...하...진짜... 어... 찌찌 보인다.."


"???????"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핰ㅋㅋㅋㅋㅋㅋㅋ캌ㅋ끆ㄲㄴ크를ㄴㄴㄹ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진ㅉ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뭐야ㅠㅠㅠ우쭈쭈 어린이 김태표오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몇살 때 예요?"


"세네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우주최강 귀요미 진짜."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하 이건 또 뭐야. 진짜 화나려고 해요."


"왜요."


"진짜 왜 어렸을 때부터 완성이 된 거지? 이 보조개는 애기 때부터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학ㅋㅋㅋㅋㅋㅋㅋ초등학생? 중학생 때예요?"


"아, 네."


"아 진짜 표정은 왜 이렇게 또 뾰루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체육시간인데 내가 체육시간을 별로 안 좋아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와 뭐예요 부장님 솔직히 말해봐요. 학창시절 때 일진?"


"아뇨. 저 빵셔틀."


"ㅋㅋㅋㅋㅋㅋ뭐예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부장님밖에 안 보이는데요?????????????? 진짜???????????? 와 진짜 지금이랑.. 이야..."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킬포가 너무 많은데. 촌스러운 부장님의 머리와, 목걸이, 티.. 그리고 뒤에 배 까신 분은 뭐예요 진짜 ㅋㅋㅋㅋㅋㅋ"


"저 땐 저 머리가 유행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 때는 한 20대 초반??정도??"


"그럴 걸요. 기억이 안 나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끆ㄲㅋ믘ㅋㅋ끜ㅋㅋㅋㅋㅋㅋㅋㅋ칼ㅋㅋㅋㅋㅋㅋㅋㅋ"


"…?"


"하 진짜 너무 귀여워. 셀고 김태평... 하... 너무 재밌다.. 하 셀고인데도 잘생긴 건 안 묻히네요 진짜.."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어.. 이건 뭐... 하... 이건 잘생겼다. 이 때도 저 머리가 유행이었어요?"


"(끄덕끄덕 심기불편함)"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아니 이건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용실에서 탈색 망했어요? 표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 눈물 ..나...하...진짜... 어... 찌찌 보인다.."


"???????"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핰ㅋㅋㅋㅋㅋㅋㅋ캌ㅋ끆ㄲㄴ크를ㄴㄴㄹ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진ㅉ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렇게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ㅠㅠㅠ 진짜 너무 웃기잖아요 ㅠㅠㅠㅠㅠ하 진짜 웃다가 숨 못 쉬어서 죽을 뻔 했어요 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 무슨 많은 걸 얻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부장님 은근 꿀잼이라니까요 진짜아...아 너무 웃겨..."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 무슨 많은 걸 얻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부장님 은근 꿀잼이라니까요 진짜아...아 너무 웃겨..."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 무슨 많은 걸 얻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부장님 은근 꿀잼이라니까요 진짜아...아 너무 웃겨..."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니 무슨 보여달래서 보여줬더니 숨 넘어갈 것 처럼 웃지를 않나.."






"아니 부장님 이건 진짜 국민 첫사랑 처럼 나왔는데요. 나 이거 주면 안 돼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아니 고등학생 때 첫키스 했어요??????????????????????????????집 앞에서??????????????????"


"아니 그건.."


"아니 배우가 꿈이셨어요?????????????????"


"그냥 쓰라니까.."


"아ㅋㅋㅋㅋㅋㅋㅋ좌우명이 인생 뭐 있어??ㅋㅋㅋㅋㅋ큼ㄲ므ㅡㅋㅋㅋㅋㅎㅋㅋㅋ흐ㅡㅋㅋㅋㅋㅋ"


"그만 봐요."






그만 보라며 앨범을 뺐는 부장님에 여전히 너무 웃겨서 배까지 잡고 웃으며 '주세요 ㅠㅠㅠ'하면

부장님이 왠지 기분 상한 표정으로 앨범을 숨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아니 부장님 이건 진짜 국민 첫사랑 처럼 나왔는데요. 나 이거 주면 안 돼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아니 고등학생 때 첫키스 했어요??????????????????????????????집 앞에서??????????????????"


"아니 그건.."


"아니 배우가 꿈이셨어요?????????????????"


"그냥 쓰라니까.."


"아ㅋㅋㅋㅋㅋㅋㅋ좌우명이 인생 뭐 있어??ㅋㅋㅋㅋㅋ큼ㄲ므ㅡㅋㅋㅋㅋㅎㅋㅋㅋ흐ㅡㅋㅋㅋㅋㅋ"


"그만 봐요."






그만 보라며 앨범을 뺐는 부장님에 여전히 너무 웃겨서 배까지 잡고 웃으며 '주세요 ㅠㅠㅠ'하면

부장님이 왠지 기분 상한 표정으로 앨범을 숨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아니 부장님 이건 진짜 국민 첫사랑 처럼 나왔는데요. 나 이거 주면 안 돼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



"아니 고등학생 때 첫키스 했어요??????????????????????????????집 앞에서??????????????????"


"아니 그건.."


"아니 배우가 꿈이셨어요?????????????????"


"그냥 쓰라니까.."


"아ㅋㅋㅋㅋㅋㅋㅋ좌우명이 인생 뭐 있어??ㅋㅋㅋㅋㅋ큼ㄲ므ㅡㅋㅋㅋㅋㅎㅋㅋㅋ흐ㅡㅋㅋㅋㅋㅋ"


"그만 봐요."






그만 보라며 앨범을 뺐는 부장님에 여전히 너무 웃겨서 배까지 잡고 웃으며 '주세요 ㅠㅠㅠ'하면

부장님이 왠지 기분 상한 표정으로 앨범을 숨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0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니 울어요??"


"아 ㅠㅠㅠ 너무 웃겨서 진짜 ...하....."




부장님이 허..참나.. 콧방귀를 뀌고선 앨범을 가지고 방으로 들어갔고

나는 부장님 ㅠㅠㅠㅠㅠㅠ하고 따라 들어간다.

하 진짜 너무 웃겨.







































[암호닉]  


  


  

ㄱ,ㄲ -  [감쟈]  [김말이] [꿀][김부장 체고][뀨뀨][꾸리][기린][구운달걀][구리][국단][구월][계란찜][금산이][간뇨이][끄앙][겨울][끄앙]

[굽네바사삭] [까악][공공즈][개나리][꼬막][김CEO][꾸꾸][고미][급식체]


 

  [누리달][나냥] [냠냠][나나뽀][뇸뇸]


 

ㄷ,ㄸ[델리만쥬][동글동글] [도마도] [뚀륵] [댕댕이] [도롱또롱] [두트][딸기쉐이크][단호박][뚜둥이][또또][도들도들][딸기맛 사과][단한][또이][디디미]

[디비디비딥][두식이][당근케이크][당근흔드는토끼][둘리]


 

[룰루][루미너스][린린][랴니][리소][레드향][루나틱][로진][로즈마리][루루][레몬]


 

 [매일][밈밈][밍구리] [몽몽이][먀효][맹고][미드나잇][먕먕][모노][망고][말티쥬][마늘][무무]


 

ㅂ,ㅃ[빵아미] [뿜빰] [보라돌이][별림][불닭마요][뿡빵][밥밥][뿌이유][뽀삐][봄나][뿡빵이][블랙빈][삐삐][뿡뚱][복숭아완댜님][바닐라라떼]

[보로봉봉][뿌요부요][뾰로롱][바오바오][뿌잉]


 

ㅅ,ㅆ[숭늉] [쑤쑤]  [시카고걸][새로운] [시가][슈크림][쏘삼][삽사리][썸니잉][숲][샤벨][소나무][설렘주의][스와니][세렌][소라게][서비] 

[소고기욤욤] [쌈무][쏠링][세이렌][스윗나잇][샤잉][상진][샬뀨][솜사탕]
 

[예그리나][옥돌밈][애나벨][이불][요를레희][얍삐]  [오레에오][에디] [어피치]  [연어초밥] [앞다리][엽떡][융융][윰니][왁왁] 

[여니][열음][이타시][우꾸][연두]윤달][엽떡냠][옹왕][애나벨][오복이][야심이][오늘][아연][아기어피침침][유니아][윌리웡카][알맹][용구]

[완두콩][예구마][이루리] [유무서니][우승이][여름겨울][용가리]


 

ㅈ,ㅉ[졘득]  [자자] [지니][종구몽구] [쥬씨] [쫄랑이][제이][찜니][쪼꼬][장미02][찐탱][제롬이][자몽구름][쥬뗌므][제로][쬬미][지그미][젤리뽀][진우]

[쫑쫑쪼][찐이야][쫑알이][제티][조이][째짹이][졔졔][쥬디][쭈수공]


 

[치킨] [천하태평] [천혜][천하태평][차차][챱챱쓰][초콜릿][초로기][찰리]


 

[쿠우쿠우][쿨라임피지오] [쿠쿠][키키][크르렁][킹감자]


 

- [투답탁][태평소][팀하][튱이][탶탶][티슈][톸톸이]


 

[팔렐레][핑콩][푸른달][포로리][핑핑이][프롬][피르릌][푸푸]


 

- [후라이]  [호랭이] [헤헤] [허니통통][허니콤보][히힣][황지성][해맑갱][헤이맨][헬로키티][후춧춧][희망이]


 

@[●달걀말이●] [10라면][3302][990]  


 


 


 







































-
-
-
-

사실 집에 손님이 와있오소,, 쓰기 힘든데
조금이라도 써서 올려쥬는 고햐,,,,,
오늘 못 낼 뻔 한 게 내 일 이 될 수 가 있 어 (푸흐-)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굽네바사삭선댓
4년 전
독자15
귀욥따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왜이리 뾰루퉁한건뎈ㅋㅋ 오늘 처음부터 끝까지 김뾰루퉁인가요,, 첫화에는 분명 낯가림 장난 없어서 무뚝뚝 했는데 점점 변해가는 모습이 너무 좋아요!!
4년 전
독자2
감쟈
4년 전
독자9
아핰ㅋㅋㅋㅋㅋㅋ부장님 흑역사 끌어모으기 편인가요ㅋㅋㅋㅋㅋ사진들이 하나같이 다 왜 저러는거짘ㅋㅋㅋㅋ애기때는 좀 귀욥네><
4년 전
독자3
[용구]에여!!!!!!
세상에̌̈ 찌찌 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보자마자 빵 터지고 오늘 완전 킬링프트㉮ 왜 이리 많은짘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박이에옄ㅋㅋㅋㅋㅋ
근데̄̈ 저러㉰ 은우 과사 보게되는 날이 오면...
괜히 제㉮ 떨리네여..아 근데̄̈ 찌찌 대박이였어욬ㅋㅋㅋㅋㅋㅋ
게다㉮ 집에̌̈ 손님 오셨는데̄̈ 글을 써주시다니 진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작가님...♡⃛

4년 전
독자4
밈밈입니다!!! 태평씨 짤 많아서 너무 젛구~~ 과사 너무 귀엽꾸~ 완전 흐뭇하게 보게 되네여 ㅎㅎ 오늘 못 오실 줄 알구 있었는데!!! 너무 신난당 ㅎㅎㅎ 짧으면 뭐 어때 자까님 봤으니 난 됐다!! 아웅 오늘 수고 많으셨어욤 ❤️
4년 전
독자5
빵아미 ㅎㅎ
4년 전
독자6
세렌) 선댓입니다! 감사합니다!
4년 전
독자12
역시...사진도 초이스 잘하고 넘 꿀잼ㅜㅜㅜㅜ
덕후맘이 은우맘 ㅎㅎㅎㅅㅎ
성록님 은우케미도 좋아여ㅜㅜ

4년 전
독자7
저 예전에 펜디로 암호닉 신청했는데 리스트에 앖어용ㅠㅠㅠㅜㅠㅠ
4년 전
독자8
완두콩 선댓이용
4년 전
독자21
아이고 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입꼬리 한껏 올리고 웃으면서 봤어요 태평씨 빨간저지 너무 잘생긴거 아닙니까 ㅠㅠㅠㅠㅠㅠ
일억이님 오늘도 잘보고가요 🤤❤

4년 전
독자10
김말이
앜ㅋㅋ오늘 완전 태평씨 덕질이네요ㅋㅋㅋㅋ 진짜 어렸을때부터 독보적인 외모... 여러사람중 태평씨 얼굴 밖에 안보여요...

4년 전
독자11
쫑쫑쪼 선댓이욤
4년 전
독자27
아ㅠㅠㅠㅠ김태평씨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꽈ㅠㅠㅠ ㅠㅠㅠ 설레고 귀엽고 다하네요증말ㅠㅠㅠㅍㅍ
4년 전
독자13
냠냠입니다 .. 부장님 과거 오ㅑ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 당신 도대체 뮤ㅓ야... 왜 막 귀엽고 잘생기고 다해 ㅠㅠㅠ
4년 전
독자14
졔졔
아ㅋㅋㅋ은우 마치 덕질하는 저의 모습이 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16
●달걀말이●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제 광대 책임져요 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보면서 웃으면서 봤더니 광대 아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뾰루퉁씨 귀여워요 증말..... 이 커플 너무 귀여워 죽음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17
숲이에요! 와 저 사진들을 하나하나 구해셨을텐데
정성 대박이에여!!! 보면서 저도 은우처럼 격하게 리액션하면서 봤어욬ㅋㅋㅋ

4년 전
독자18
기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우에게서 덕후의 냄새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비회원157.166
아 진짜 오늘꺼 과거 타임머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는글 감사해용용🥺
4년 전
독자19
세이렌 선댓!
4년 전
독자23
아니 김탶 역사 모음집이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하는 은우 모음인가 마치 저처럼(덕밍아웃) (진지)
그와중에 과거에도 잘생겼던 탶 보고 치이고 갑니다,,,,
뾰루퉁한 탶부장님 생각만 해도 제 심장이 녹아없어질것 같고요...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 좋은거 다해라 김탶

4년 전
독자20
아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김태ㅠㅍ평 뾰류퉁에 세상이 들썩거린다!!!! 진짜 넘ㅁ웃기고 사랑스럽고.. 아자씨 다하세요 다ㅠㅠㅠㅠ 나도 다 가지시길.. 반품 환불 불가ㅠㅠㅠㅠ추릅..
4년 전
독자22
유니아 선댓이욤
4년 전
독자30
짧아도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과거 사진보니까 진짜 부장님은 과거에도 잘생겼구나 개발리네여ㅠㅠ
4년 전
독자25
랴니에용 오늘 완전 유쾌,,ㅋㅋㅋㅋㅋ부장님 계속 뾰로통한거 넘 귀엽자나여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26
으갸갸갸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다음편도 기대기대
4년 전
독자29
연어초밥)
우리가 오늘만 볼 것도 아니구...내일 기대할게요!! 작가님 오늘도 너무너무 재밌게 잘봤습니다!!!!

4년 전
독자31
오늘도 너무너무 재미있어요!!이렇게 부장님 과거 사진을 보니까 좋네요ㅠㅠ
4년 전
독자32
하어ㅓ어유ㅜ엉엉 넘나 귀엽다ㅜㅜ
4년 전
독자33
[린린]예요!
태평의 어린시절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은우가 웃으니까 태평씨가 삐치고 귀여워오 ㅋㅋㅋㅋㅋ 잘 읽고가요!

4년 전
독자35
조이) 이야아아아아 성록삼촌이 한 건 해주셨네요!!홍홍 귀여우셔라 오늘 와줘서 고마워용
4년 전
독자36
로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부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 뾰로통한거 상상가서 넘웃김... 성록님이랑 은우랑도 잘맞는거 좋네여
4년 전
독자37
매일입니다!!
아아아아 부장님 자꾸 이렇게 귀여울거냐구요ㅡㅠㅜ

4년 전
비회원142.29
두식이) 아니 부장님 그렇게 귀여우면 어떡하나구요 ~ 그와중에 부장님 진짜 어렸을 때부터 완성.......
4년 전
비회원184.166
늘 잘 보고있어요 ㅠㅠ 글 너무 잘쓰시고 감동입니다 암호닉은 신청하려고 했는데 시기를 놓쳐서 못했어요 ㅠㅠ 혹시나 된다면 [다몌]로 신청해보겠습니다 늘 감사드려요,,,!🤍🤍
4년 전
비회원235.23
샬뀨- 와 조금이나마 감사합니다아ㅠㅠㅠ 안오시는줄알고 맴 조렸네에ㅠㅠㅠㅠ부장님 애기때부터 완성된 보조개ㅠㅠㅠ끼이고 싶다...
4년 전
비회원253.150
헬로키티 와찌요.. 넘 귀여운 둘..귀염뽀짝하고 아름다운 태평찌..사랑해오
4년 전
비회원85.143
꾸꾸 ) 아 보다가 웃겨서 숨넘어가여ㅠㅠㅠㅠㅠ은우 웃음소리 거의 내웃음소리ㅜㅜㅜㅜㅜㅠㅠㅠㅠ넘 꿀잼!!히히
4년 전
독자38
으아! 오늘도 완전 재미있!!!!!!
다음편 궁금ㅠㅠㅠㅠㅠ
내일 못올 수도 있음...
목빠지게 기다려야징 !

4년 전
독자39
해맑갱이요오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부장님 과사 털리는 날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없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오느라 고생하셨어용 자까님

4년 전
독자40
찜니에요!! 저도 사진 보면서 은우처럼 웃다가 울다갘ㅌㅌㅌㅋㅋㅋㅋ 아 진짜 넘 귀엽고 웃기자나옄ㅋㅋㅋㅋ 아 부쟝님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감..
4년 전
독자41
황지성입니다!!! 자까님,, 사진 다 찾아오시고 정성 대박이에요 멋져요 진짜ㅠㅠㅠㅠㅠㅠ 제 광대는 내려올 생각을 안하는군요,,, 오늘도 사랑합니다ㅠㅠㅠ💖💖💖
4년 전
비회원14.7
피르릌 ) 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 오늘도 재밌어요 퓨ㅠㅠ 부장님 개귀여웡
4년 전
독자42
쏠링입니다 !
오늘은 부장님 귀여움 몰아주는 편인 것 같아요 ㅠㅠ
귀여워죽게써 엉엉 조금이라도 써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

4년 전
독자43
젤리뽀 선댓!
4년 전
비회원191.32
무무)ㅋㅋㅋㅋ아 진짜 오늘 둘 다 귀엽네요ㅋㅋㅋㅋㅋ
과거사진이 엄청 많아요ㅋㅋ 작가님 정성👍👍

4년 전
독자44
크르렁 :작까님 안온다며...구래서 맘 편히 들어왔다 놀랐자나여......아니이 이렇게 재미있게 써놓구 가면 우쩌자는거~!~!~!
4년 전
독자45
쿠우쿠우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의 최선에 감동중ㅠㅠㅠ
오늘 부장님 짤들 체고에옄ㅋㅋㅋㅋㄱㄱㄱ
부장님 조금 삐진건가~?ㄱㅋㅋㅋ진짜 귀여됴ㅠㅠ

4년 전
비회원169.162
쫄랑이에오
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ㅋ흨ㅋㅋㅋㅋ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나도모루게ㅜ웃고있었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46
오늘은 못 볼 줄 알았는데 넘 행복ㅠㅠ 완전 과거 대방출이네옄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47
꼬꼬예요! 성록삼촌이랑 은우 티키타카 너무 잘맞아서 귀엽구ㅜㅜㅜㅜ 부장님 옛날 사진 보는것도 넘 재밌어요! 1억님 근데 암호닉 정리하시고부터 제 암호닉 까먹으신거같은데 새로 신청해야하나요ㅠㅠ?
4년 전
독자48
루나틱이에욤 아 우리 태평씨 오늘은 삐돌이 컨셉이얔ㅋㅋㅋ 왤케 기여워유ㅠㅠㅠ 39살이 이렇게 귀여워도 괜찮은건가ㅠㅠ 은우가 태평씨 과사보고 웃는건 또 왤케 웃긴거얔ㅋㅋㅋㅋ
4년 전
독자49
팔렐레에용! 손님도 오셨는데ㅠ 넘나 꿀잼이자나여💙진짜 최고최고
4년 전
독자50
설렘주의) 부장님 너무 귀엽잖아여!!! 귀여운 흑역사❤️❤️❤️❤️❤️❤️❤️❤️❤️❤️❤️❤️❤️❤️❤️
4년 전
독자51
포로리에여!!
성록삼촌이랑 앞으로도 엄청 케미 뿜쁌할긋!!!! 부장님 과사 너무 귀여운데 웃겨서 우는거 너무나 이해가고요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52
예구마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저도 진짜 엄청 웃었어요 이거 작가님도 쓰시면서 엄청 웃었죠? ㅎㅅㅎ 솔직히 말해보세요~~ 사진들 구하면서 엄청 웃겼을 거 생각하니까 저도 웃겨서 배꼽 사라지는줄 알았습니다
4년 전
독자53
치킨입니닼ㅋㅋㅋㅋㅋ 아 오늘 평부장 과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 찾으시는데 고생하셨겠어요 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처음보는게 많네옄ㅋㅋㅋ
4년 전
독자54
작까님 호랭이에여>_< ㅋㅋㅋㅋ성록삼촌과 케미폭팔ㅋㅋㅋㅋ 둘다 너무 귀엽고 옆에서 보는 태평씌 움짤도 넘나 찰떡이에욬ㅋㅋㅋㅋ 하 태평씨 과거도 잘생겼어ㅠㅠ 이게무슨일이야💕
4년 전
독자55
계란찜이용
허억ㅠㅠㅜㅠ역시 착한 부장님,,,, 보조개에 파묻혀 죽을래여 ㅇ<-< ㅠㅠㅠ 그나저나.. 둘이 방으로 들어갔다아악!!!!!!!!!!!!!!!

4년 전
비회원157.166
선댓이요!
4년 전
독자56
오랜만에 암호닉을 써봅니닿
윤독이에요!!
아닠ㅋㅋㅋㅋㅋㅋ이렇게 보니까 세대차이 너무 심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과거사진 킬포,, 최고야ㅠㅠㅠ

4년 전
비회원157.166
아 진짜 이렇게 귀여울일인가요...보는내내 웃으면서 봤어요 피식피식ㅠㅠㅠ 계속해서 달달하길ㅜㅠ
4년 전
독자57
[끄앙]
짧게라도 오늘 와준 당신!!!!
스릉합니더❤️❤️
이번에도 재밌게 잘 읽어쏘요~~~

4년 전
독자58
이렇게라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다음화도 잘 기다리겠습니당 히히
4년 전
비회원111.154
로즈마리) 꺅 진짜 태평씌 왜 이렇게 귀엽죠??? ㅠㅠㅠ 흑 ㅠㅠ 오늘 와 주셔서 감사해여 💗
4년 전
독자59
아니 이걸 어디서 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융❤
4년 전
비회원73.222
킹감자)앜ㅋㅋㅋ옛날사진들 하나하나가 킬포인트네용ㅋㅋㅋ
4년 전
독자60
은우 부장님 집에서 사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61
졘득입니당 ㅎㅎ 안ㅋㅋㅋㅋㅋ오늘 평부장 사진 무슨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사진털이당했네 그래도ㅜ당신 ㅠ 잘생겼어 ... 귀엽고.....평부장 뭐든 다 사랑해ღ
4년 전
독자62
별림

에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태평무슨일이야ㅠㅠ너무귀엽고너무사랑스럽고 당신이라면 다 조하 ㅠㅠㅠㅠ 옛날 과거사진 다 나와도 다 품어줄 자신 있으니까 나오기망 해,,, 사랑해 긴태푱,,,

4년 전
비회원205.161
[희망이] 입니당 !!!!! 은우 따라서 엄청 웃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윽시 평부장 .. 태어날때부터 완벽했군 자네 ..
4년 전
독자63
부장님 진짜 삐돌이네요 삐돌이
아ㅠㅠㅠㅠㅠㅠ알콩달콩 너무 좋아요ㅠㅠㅠ

4년 전
독자65
헤이맨/ 부장님 삐진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4년 전
독자66
장미02예요! 진짴ㅋㅋㅋㅋㅋ성록삼촌이랑 짝짝꿍 너무 잘 맞는거 아니예요?!? 나중에 짱친 먹고 부장님 실컷 놀렸으면 짱잼일듯해욬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67
본격 평부장 과사 털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어렷을때부터 완성형이였네여....... ㅠㅠ
4년 전
비회원22.47
리소에욥ㅋㅋㅋㄱㄱ오늘뭔가 평부장님 과거 보면서 작정하고 놀리는화인가여ㅋㄲ성록삼촌도 편한느낌주는사람 주변에 재밌고편한사람이 많은 은은 넘부러워용ㅋㅋ 암튼..평부장님 과사를 기억속에많이남긴화였어용! ㄲㅋ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항상꾸준히 재밌고좋은글올려주셔서감사해용!♡
4년 전
독자68
[뾰로롱] 아닠ㅋㅋㅋㅋ오늘 찐으로 왤케 웃겨욬ㅋㅋㅋㅋ부장님 과거털기 너무 재밋는거 아니냐구여!!!ㅋㅋㅋㅋ
4년 전
독자69
[소나무] 아니..과거사진보는데 웃긴사진도 몇 있었지만 감탄하면서 봤네요ㅋㅋㅋ애기때부터 보조개라뇨,,,,!!!!!!! 나중에 은우 과거사진도 볼 날이 오려나요,,,?ㅋㅋㅋㅋ
4년 전
독자70
태평이 굉장히 귀여운싸뢈이였네~~~~이러니 내가 뻑이갈수 밖에 없는거 아니겠어? 역시 오늘도 호강하고 간다ㅎ이게 다 태평씨와 일억이 덕 뿐ㅎ
4년 전
독자71
윰니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오늘 태평찌 왤케 귀요워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34.234
시가) 아니 오늘 평부장님 왜케 귀욥죠ㅠㅠㅠ어린시절 뽀짝하잖아여....❤️ 짧더라두 맨날 오는 우리 자까님 라븅
4년 전
독자72
옥돌밈! 아니ㅜㅜㅜㅜㅜㅜㅜ태평씨 진짜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황하고ㅠ 기분상해하고ㅠㅠㅠㅠㅠ 과사는 너무 귀엽구ㅠ
4년 전
독자73
델리만쥬!!!
아 성록씨랑 주고받기 아주 좋군요
나중에 성록씨 나오게해주세욤 ㅎㅎㅎ

4년 전
독자74
암호닉 쵸코애몽키 기억해주세요 ㅠㅠ
4년 전
비회원96.221
댕댕이입니다 [email protected]
부장님 과사털기 너무 웃기네요ㅋㅋㅋ

4년 전
독자75
도마도) 슨생님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현실고증 이라해야 하나여 사진까지 친절하게 착착 하시면 이거 너무 몰입도 쩔고 좋쟈나여ㅠㅠㅠㅠ그리고 신성록씨랑 친해지는것도 너무 웃겨욬ㅋㅋㅋㅋ 둘은 꿍짝 김태평 혼자 대환장파팈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욬ㅋㅋㅋ 암튼 오늘은 작가님의 현실고증 리얼리즘에
감탄하고 갑니다ㅜㅠㅠㅠ 이 디테일 어쩔꺼야,,,작가님은 억테일,,

4년 전
독자76
아니 부장님 과거털이라니 ㅋㅋㅋ 근데 왜 다 흑역사인거죠? ㅋㅋㅋㅋ
4년 전
독자77
디비디비딥입니다정말작가님너무재밌어서눈물나요엉엉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야워 부장님ㅠㅡㅠ
4년 전
독자78
안대 ㅠㅠ 오늘 글올리실꺼죠?ㅠㅠㅠ
4년 전
독자79
세상에서 젤 재밌어요 김태평씨 ㅋㅋㅋㅋ과사 구경하는게 이렇게 재밌는 일이라니 ㅋㅋㅋ 자까님 정주행 끄읏 이제 저는 함께 달려갑니당❤️❤️❤️
4년 전
독자80
과거사진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81
⭐️쌈무⭐️ 하 김부장은 왜 친구랑 있으면 점점 더 귀여워지는 건데... 왜...
4년 전
독자82
진짜ㅜㅜ태평씨 너무 기엽자나요!!!진짜 은우 성격 너무 좋자나우ㅜㅜ나도 성격 은우처럼 좋았으면 젛겠다!!!
4년 전
독자83
[천혜] 아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웃면서 읽었어요 ㅋㅋㅋㅋㅋ 어쩜 사진을 저렇게 쏙쏙 골라가지고 오셨어요, 작가님 ㅋㅋㅋㅋㅋㅋ 읽으면서 어... 이러다 부장님 또 삐친다? 하면서 걱정도 되는데 웃겨서 또 웃는 거 멈출 수는 없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어쩌면 좋아요 ㅋㅋㅋㅋㅋ 이번 화는 성록님이랑 은우랑 잘 노는 것도 재밌고 부장님 과거 사진 구경하는 것도 재밌고 ㅎㅎㅎㅎ
4년 전
독자84
너무 귀여옹!!!!!!!!!더 괴롭히고싶어!!!!!!!!!!
4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앜ㅋ 은우 씨 ㅠㅠㅜㅜㅜ
4년 전
독자86
ㅅ랑이 있을까요 나도 하고싶다 욘애..
4년 전
독자87
앜ㅋㅋㅋㅋ아니 오늘 편 킬링 포인트도 너무 많고ㅋㅋㅋ뾰루퉁인 부장님도 너무 좋네욬ㅋㅋㅋㅋ
4년 전
독자88
오늘 은우 너무 귀야워유ㅠㅠㅠ 태부장님 과거 사진들도 너무 귀엽구여ㅠㅠㅠ
4년 전
독자89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3년 전
독자90
개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 현웃 터졌닼ㅋㅋㅋㅋ귀여워ㅠ
3년 전
독자91
부장님 찌찌 보인다가 오늘 킬포인가요ㅋㅋ
3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짤 왤케 잘 찾으세요ㅠㅠ진짜 태평씌 귀엽구 웃기고 다해ㅠㅠ 은우 반응 너무 찐같아서 엄청 웃었네옄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좌우명 멋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94
자까님 덕분에 오랜만에 평부장 과거 봐ㅛ네여ㅎㅎㅎ
3년 전
독자95
ㅋㅋㅋㅋㅋㅋㅋㅋ흑역사 ㅋㅋㅋㅋㅋㅋㅋ총집합 ㅋㅋㅋㅋㅋㅋㅋ이에요
3년 전
독자96
너무 귀엽잖아 ㅡ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98
과거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심으로 너무촌스럽닼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오ㅑㄹ케웃기냐거잔ㅁ잨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00
신성록님 ㅋㅋㅋㅋㅋ 티키타카 장난없네요 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01
아닠ㅋㅋㅋㅋㅋ 왜이리귀여워부장님....
3년 전
독자102
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여ㅋㅋㅋㅋ
3년 전
독자103
한편만 더보고잘게요.... 이러다 해뜨겠어요...
3년 전
독자104
아니ㅠㅠㅠㅠㅠㅠ39살이 이렇게 귀여워도 될일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흡
3년 전
독자105
사진 귀욤ㄱㅡ귀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마냥 사진보며 웃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03.21 03:1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0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4/16 13:22 ~ 4/16 1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