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이재욱 윤도운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4140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  

 

w.1억    

 

 

  

 

 


 

 


 


 "아 진짜요?? 김대리님이랑 밥 먹었다구요.......? 그것도 김대리님이 사줬어!?" 


 

"응. 나 때문에 그런 건데.. 좀 마음에 걸려서." 


 

"허어얼! 완전 진도 많이 뺐는데요!?!?" 


 

"밥만 먹었을 뿐이지...." 


 


 


 


 

보아 언니랑 점심시간에 같이 밥을 먹으면서 어제 얘기를 했다. 

아니 어제 왜 두분 다 출근을 안 했지.. 했더니.. 그런 일이.. 근데 김대리님 멋진데에~~~ 


 


 

"아, 근데 김대리님도 언니한테 마음이 없지는 않을 것 같은데...." 


 

"없는 것 같아." 


 

"촉이란 게 있잖아요!" 


 

"네 촉 틀린 것 같은데..." 


 

"허엉..." 


 


 


 

언니는 포기한 것 같았다. 분명 언니는 예쁘고, 성격도 좋아서 김대리님이랑 잘 어울릴 것 같은데. 

김대리님이 뜬금없게 자꾸 팅겨서 ㅡㅡ...진짜...넌씨눈이야 넌씨눈... 

일단은 부장님한테서 온 카톡을 바로 확인하면, 보아언니가 대단하다며 박수를 친다. 

내가 이렇게 빠른 줄 몰랐다나..ㅎㅎ.... 


 


 


 

[저는 잠깐 어디 들를 곳이 있어서 주차장이에요~] 


 

- 아 진짜요!? 그럼 잠깐 못 봐요? 


 

[왜 못 봐요 ㅋㅋ 와요] 


 


 


 

보아 언니의 손을 잡고선 언니 일단 카톡 할게요! 하자, 언니도 고갤 끄덕인다. 

그럼 나는 급하게 휴게실 문을 열고 나와서 엘레베이터를 탄다. 

지하주차장에 도착한 나는 두리번 거리며 부장님을 찾기 바쁘다. 그러다 저 멀리서 부장님 목소리가 들려서 빼꼼히 보면 부장님이 누군가와 통화중이다. 

부장님에게 다가가며 손을 흔들자, 부장님이 통화를 하면서 내게 손을 흔든다. 

웃으며 부장님 옆에 서면, 부장님이 대충 통화를 마무리 지어 끊고선 내게 말한다. 


 

 

 

 

"오늘 귀걸이 꼈네요?" 


 

"네! 오랜만에 ㅎㅎ." 


 

"오늘 김대리 지대리랑 술 마신다고 예쁘게 하고 온 건가?"

 

"에이! 아니요?" 


 

"…." 


 

"ㅋㅋㅋ..ㅋ.ㅋㅋㅋ"

 

"왜 웃어요?" 


 

"아, 어제 과거 사진 본 거 떠올라서요." 


 

"아니 어제 집 갈 때까지 우려먹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나ㅋㅋㅋ." 


 

"ㅋㅋㅋ아, 진짜 너무 좋아요. 부장님 알면 알 수록 매력이 넘치는 것 ㅎㅎ" 


 

"밥은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은 햄버거 먹었어요 ㅎㅎ! 보아언니랑 같이 먹었거든요!" 


 

"밥을 먹지.. 햄버거를 먹었어요?" 


 

"인스턴트 짱..!!" 


 

"오늘 끝나자마자 술 마시러 가는 거예요?" 


 

"그러지 않을까요 ㅎ?" 


 

"아주 취하기만 해봐." 


 

"안 취할게요 !! ㅎㅎㅎㅎ." 


 

"이리와봐요." 


 


 


 

부장님이 무심한 표정으로 이리 와보라고 했고, 나는 부장님에게 바짝 다가간다. 

그럼 부장님이 내 왼쪽 볼을 잡아 당기며 말한다. 


 


 

 

 

 

"술 마시러 가면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카톡 줘요. 걱정 되니까." 


 

"걱정 돼요!?!?"

 

"남자 두명이랑 술 마신다는데 걱정이 안 되는 게 더 이상한 거 아닌가." 


 

"ㅎㅎㅎㅎㅎㅎㅎㅎ후하핳하 아, 맞다! 그래서 말인데요." 


 

"응?" 


 

"부장님 과거사진 찍어가지고 배경화면 해도 돼요?? 솔직히 다들 긴가민가 할 것 같은데! 


 

"왜 그래요?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 뭐 있어!?!" 


 

".....;;"
 


 


 


 


 


 


 


 


 


 


 


 


 


 


 


 


 


 


 


 


 


 


 


 


 


 


 


 


 

회사가 끝나고 기대하는 눈을 하고선 김대리님을 쳐다보니, 김대리님이 기지개를 쭉- 피며 나를 보더니 곧 우웩- 한다. 

아씨... 하고서 책상을 정리하고서 일어나자 지대리님이 나를 올려다보며 말한다. 


 


 

 

 

 

"적당히 마시고 빠져라 넌."
 


 

"헐 왜요!" 


 

"너 취하면 골치아파." 


 

"ㅡ.ㅡ" 


 

"뭐." 


 

"금요일인데!" 


 

"근데." 


 

"내일 토요일인데요!?" 


 

"그래서." 


 

"치." 


 

"너 취하면 부장님이 좋아하겠냐." 


 

"…그러게요!  알겠어요! ㅎㅎ 적당히 마시겠슴다." 


 


 


 


 

그러다 박주임님이 먼저 간다며 인사를 하고 나가면... 나는 지대리님에게 묻는다. 


 


 

"근데 박주임님은 왜 같이 안 마셔요?" 


 

"오늘 뭐 전에 사귀던 여자친구가 보자고 했나봐." 


 

"헐 헐 헐!! 다시 만나는 건가!?!?!?!?" 


 

"모르지." 


 

"헐!! 저 완전 그런 스토리 너무 좋아해요!! 헤어진 남녀가 다시 만나는..크으...아직 미련이 남은 거지이!" 


 

 

 

 

"그럼 너도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 


 

"ㅡㅡ." 


 

"그런 스토리 좋다며. 너는 싫고, 남 얘기는 좋냐." 


 

"지대리님이랑 말 안 할래요." 


 

"하지 마." 


 

"…." 


 

"제발." 


 

"제발까지예요!?" 


 

"말 안 한다며." 


 

"이제부터요!" 


 

"ㅇㅇ." 


 


 


 


 

'가즈아 이은우'하고 내 머리 위에 손을 올리는 김대리님에 고갤 끄덕이며 일어서서 갑시다- 하고 복화술을 하니 

김대리님이 미친 거냐며 입을 벌린 채로 나를 바라본다. 


 


 

 

 

 

"말을 해! 말을." 


 

"…." 


 

"아 진짜?" 


 

"…." 


 

"ㅇㅋ 지대뤼~ 우리끼리 가라네." 


 

"제가 언제요 ㅡㅡ!!" 


 

"거봐 그냥 말을 하라니까. 어차피 오래 가지도 못 할 거면서 ㅡㅡ." 


 


 


 


 


 


 


 


 


 


 


 


 


 


 


 


 


 


 


 

셋이 앉아서 소주 한잔씩 마셨을까. 옆 테이블에선 김대리님학 지대리님을 대놓고 보기 바쁘다. 

우리 부장님이 너무 비정상적으로 잘생겨서 그렇지... 우리 3인방 분들도 엄~~청 잘생기긴 했어. 

근데 좀 하는 행동이 


 


 

 

 

"크항... 야 돼지야 너 이거 마셔볼래? 너 막걸이 안 마셔봤지? 애기니까 푸하하." 


 

 

 

"뭘봐." 


 


 

사람을 짜증나게 해서 그렇지 ㅡ.ㅡ 


 


 


 


 


 


 


 


 


 


 


 


 


 


 


 


 


 


 


 


 


 


 


 

"나였으면 안 보냈다." 


 


 


 

성록의 말에 태평은 소주 한잔 원샷하고선 고개를 저었다. 


 


 


 

 

 

 

"평소에도 은우씨 챙겨주는 사람들이라. 생각해보니.. 고마운 사람들이라 내가 뭐라 할 수가 없겠더라고." 

 

 

 

"대충 무슨 말인지는 알 것 같아. 근데 나같으면 싫을 것 같은데. 아무리 고마운 사람이라고 해도...흠.." 


 

"그럴 사람들도 아닌 것 같고." 


 

"그건 아무도 모르지." 


 

"그러길 바라는 거 아니냐, 너." 


 

"ㅋㅋㅋㅋㅋ마시자. 오늘 은우씨도 없는데 취하실랑가? 김태평씨?" 


 

"ㅋㅋㅋ 일단 보고." 


 

"아니 그래서 둘은 어떻게 만나게 된 건데? 얘기 좀 해줘봐. 궁금해 죽겠네." 


 


 


 

둘의 술 마시는 속도는 꽤 빨랐다. 

일단 둘은 술을 잘 마시니까, 둘이서 한병은 몇분 안 돼서 벌써 다 마셨다지... 


 


 


 


 


 


 


 


 


 


 


 


 


 


 


 


 


 


 


 


 


 


 


 


 


 

은우는 맥주 한캔만 마시고 소주는 한잔만 마셨다. 

정현과 창욱은 각자 한병씩 마셔서는 조금씩 취하고 있었고, 은우가 술을 안 마시고 안주만 먹자 정현이 말한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1 | 인스티즈 

 

"대충 무슨 말인지는 알 것 같아. 근데 나같으면 싫을 것 같은데. 아무리 고마운 사람이라고 해도...흠.." 


 

"그럴 사람들도 아닌 것 같고." 


 

"그건 아무도 모르지." 


 

"그러길 바라는 거 아니냐, 너." 


 

"ㅋㅋㅋㅋㅋ마시자. 오늘 은우씨도 없는데 취하실랑가? 김태평씨?" 


 

"ㅋㅋㅋ 일단 보고." 


 

"아니 그래서 둘은 어떻게 만나게 된 건데? 얘기 좀 해줘봐. 궁금해 죽겠네." 


 


 


 

둘의 술 마시는 속도는 꽤 빨랐다. 

일단 둘은 술을 잘 마시니까, 둘이서 한병은 몇분 안 돼서 벌써 다 마셨다지... 


 


 


 


 


 


 


 


 


 


 


 


 


 


 


 


 


 


 


 


 


 


 


 


 


 

은우는 맥주 한캔만 마시고 소주는 한잔만 마셨다. 

정현과 창욱은 각자 한병씩 마셔서는 조금씩 취하고 있었고, 은우가 술을 안 마시고 안주만 먹자 정현이 말한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1 | 인스티즈 

 

"대충 무슨 말인지는 알 것 같아. 근데 나같으면 싫을 것 같은데. 아무리 고마운 사람이라고 해도...흠.." 


 

"그럴 사람들도 아닌 것 같고." 


 

"그건 아무도 모르지." 


 

"그러길 바라는 거 아니냐, 너." 


 

"ㅋㅋㅋㅋㅋ마시자. 오늘 은우씨도 없는데 취하실랑가? 김태평씨?" 


 

"ㅋㅋㅋ 일단 보고." 


 

"아니 그래서 둘은 어떻게 만나게 된 건데? 얘기 좀 해줘봐. 궁금해 죽겠네." 


 


 


 

둘의 술 마시는 속도는 꽤 빨랐다. 

일단 둘은 술을 잘 마시니까, 둘이서 한병은 몇분 안 돼서 벌써 다 마셨다지... 


 


 


 


 


 


 


 


 


 


 


 


 


 


 


 


 


 


 


 


 


 


 


 


 


 

은우는 맥주 한캔만 마시고 소주는 한잔만 마셨다. 

정현과 창욱은 각자 한병씩 마셔서는 조금씩 취하고 있었고, 은우가 술을 안 마시고 안주만 먹자 정현이 말한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니 며칠 굶으셨어요?" 


 

"이거 짱 맛있는데요...." 


 

"그래도 복스럽게 먹으니 보기 좋네. 야 근데 넌 부장님이랑 결혼할 거냐?" 


 

"결혼이요!?!?!?!?!" 


 

"부장님 나이면 내일 당장 결혼 해도 문제 없을 나이잖아?" 


 

"오...! 그건 또 그렇네요!.... 결혼... 하라면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하..하.." 


 


 

 

 

"얼마나 만났다고 벌써 결혼 얘기야." 


 

"왜요오! 저희 엄마 아빠도 연애 두달 하고 저 가져서 결혼했눈뎁 ㅎㅎ." 


 

"그래서 너도 그러겠다고?" 


 

"못할 건 없지 않나. 흠흠~" 


 

"지금 애 낳아도 부장님이 50대 때 애가 10살이네." 


 

"헐... 그렇게 말하니까 부장님 나이 실감. 아니 근데 부장님은 동안이라서 50대 때도 50대 아닐 듯 ㅎㅎ 그쵸. 

제가 어제 부장님 과거 사진을 봤는데요. 와 과거부터 찬란하더만! 친구들이랑 다같이 찍은 사진 속에서도 부장님밖에 안 보이고.. 

막 촌스럽게 찍은 사진에서도 얼굴이 일단 사니까! 헐 잠깐만 부장님이랑 지대리님이랑 5살 차이밖에 안 나요?헐 헐 헐 잊고 있었어!" 


 

"…." 


 

"늙었다..." 


 

"?" 


 

"근데 지대리님도 최강 동안이세요." 


 

 

 

 

"그냥 입 닫고 안주나 먹어." 


 

"먼저 말 걸으셨잖아요.." 


 

"이제 안 걸테니까 먹어." 


 

"다 먹었는데!" 


 

"한대만 때려도 되냐." 


 

"아뇨???" 


 

 

 

 

 

"와.. 벌써 10시네... 한병만 더 마시고 가자. 돼지 보내줘야지." 


 

"왜요..!" 


 

"부장님이 너 걱정할 거 아니야. 남자 두명이랑 같이 술 마시는데 늦게 들어가면 얼~마나 걱정 하기겄냐. 

여기 처음처럼 하나 주세요~" 


 

"더 마셔도 괜찮겠어요???얼굴 완~전 빨간데. 김대리님."

 


 

"괜찮지. 야 이번에 부장님이랑 어쩌다가 연애 하게 됐는지 말해봐." 


 

"말하면 또 얄밉게 대답 할 거면서 ㅡ.ㅡ" 


 

"내가 뭐 맨날 얄밉게 대답 했냐." 


 

"맨날 얄밉게 했잖아요. 맨날 내가 뭐만 하면 어쭤뤠게~돼지애~~ 이러고 

지대리님도 맨날 눈 마주치면 뭘붸~ 어쭤뤠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언제 그랬냐." 


 

"맨날 그러잖아요! 먼저 물어보셔놓고! 대답하면 근뒈~ 이러고!. 지대리님! 이러면 시끄래애~~ 이러고! 

그냥 눈만 마주치면 뭘붸~가 자동반사예요 지대리님은. 그래서 뭐 주위 둘러보다가도 지대리님이랑 눈 마주칠까봐 무섭다니까요 ㅡ.ㅡ" 


 

 

 

 

"안주 더 먹으려면 더 시켜." 


 

"진짜요!?!?!" 


 

 

 

 

"물론 안주 더 시키면 오늘 술값은 인턴이 다 내야 됨. 그러고 싶으면 먹으면 됨." 


 

"아아!!진짜!!! 진짜요?? 제가 내요? 지대리님 진짜요??????????아니 진짜??? 진짜? 리얼루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1 | 인스티즈 

 

"물론 안주 더 시키면 오늘 술값은 인턴이 다 내야 됨. 그러고 싶으면 먹으면 됨." 


 

"아아!!진짜!!! 진짜요?? 제가 내요? 지대리님 진짜요??????????아니 진짜??? 진짜? 리얼루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1 | 인스티즈 

 

"물론 안주 더 시키면 오늘 술값은 인턴이 다 내야 됨. 그러고 싶으면 먹으면 됨." 


 

"아아!!진짜!!! 진짜요?? 제가 내요? 지대리님 진짜요??????????아니 진짜??? 진짜? 리얼루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진짜 너무해요 ㅡ.ㅡ 안 먹어요. 집 가서 시켜먹을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욱와 정현이 둘이 은우를 놀리기 바쁘다. 뭐 말로 놀리는 건 정현이고 행동으로 놀리는 건 창욱이지만. 

은우는 별 거 아닌 거에도 기분 상해하고 삐져서 다들 귀여워 하는 눈치다. 


 


 


 


 


 


 


 


 


 


 


 


 


 


 

 

 

 

"왜 혼자 나와." 


 

"어...김대리님은 여기 있어야 돼요!" 


 

"왜." 


 

"어.. 음... 그런 게 있어요! 올 사람이 있어서요 ㅎ." 


 


 

은우가 창욱의 옆에 서자, 창욱은 담배 냄새가 날까봐 몇발자국 더 멀어졌고 

은우가 창욱을 힐끔 보자, 창욱이 똑같이 은우를 바라본다. 그러다 창욱이 입을 열려고 하면 은우도 똑같이 입을 연다. 


 


 

"뭘봐. 


 

"뭘봐." 


 


 

은우는 역시 그럴 줄 알았다며 훗- 하자, 창욱이 어이 없는지 웃는다. 


 


 


 

"가다 떨궈줄게." 


 

"제가 짐이에요 ㅡ.ㅡ?" 


 

"그럼 버스 타고 가던가." 


 

"아! 떨궈주세요!" 


 


 


 

우리는 대리운전을 불렀고, 나름 지대리님이랑은 어색할 것 같지만 그렇지만은 않다. 


 


 

"근데요." 


 

"ㅇ?" 


 

"나이가 들면 무슨 느낌이에요?" 


 

"?" 


 

"20대 초반이랑, 중반이랑, 후반이랑 느낌이 다르듯이.. 30대도 초반 중반 후반 다 다를 거 아니에요?" 


 

"지대리님이 서른넷이니까 중반이죠?!느낌이 어때요?" 


 

 

 

 

"너는 나이는 20대 중반인데 얼굴은 후반인 기분이 어떤데."

 

"?"

 

"?"

 

"제 얼굴이 20대 후반 같다구요? 어딜 봐서요? 저 이 정도면 동안인데. 저 아직도 민증 검사 하는데." 


 

"자존감 되게 높네." 


 

"아니 근데 진짜! 억울해서 그런데. 저 후반 까지는 아닌데." 


 

"응~" 


 

"진짜예요~" 


 

"어~" 


 

"ㄱ-...?" 


 


 


 


 


 


 


 


 


 


 


 


 


 


 


 


 


 

- 부장님 어디세용 ㅎㅎ? 저 이제 집 가요! 


 


 

보낸지 얼마 안 돼서 부장님한테 카톡이 왔다. 


 

[집] 


 


 

????? 오타 내는 걸 본 적이 없는 나로서는 당황을 했다. 

아까 성록삼촌 만났다고 했었고.......... 

술 마신 건가??? 


 


 

-부장님한테 가도 돼요!?! 


 

[네] 


 


 

그럼 나는 집 앞에서 빠른 걸음으로 부장님한테 향한다. 

부장님 아파트 앞에 도착하자마자 부장님한테 전화를 걸었는데 전화를 안 받는 것이다. 

무슨 일 있나 싶어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30층을 누르고선 핸드폰을 본다. 아무래도....... 느낌이 좀 쎄해..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부장님의 문이 보였고, 문 앞에는 부장님이 서있다. 

비밀번호를 열심히 누르고 있긴 한데... 


 


 


 

"부장님????" 


 


 

비밀번호가 틀렸는지 도어락에서 삐삐삐삐- 소리가 난다.  

부장님이 뒤 돌아 나를 보는데 분명 취하신 게 맞다. 막 표정이 흐르멍텅 하고 그러지는 않는데. 

뭔가 딱 취해서 얼굴 다 빨개지고, 눈이 좀 풀린 거.. 있지... 


 


 

"은우씨.. 왔어요?" 


 

"부장님 뭐하세요? 술 많이 마셨어요...!?" 


 

"아, 조금요, 조금." 


 

"아닌데... 술 냄새 엄청 나는데요......" 


 

"으음.. 아냐." 


 

"…비밀번호 기억 안 나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1 | 인스티즈 

 

"너는 나이는 20대 중반인데 얼굴은 후반인 기분이 어떤데."

 

"?"

 

"?"

 

"제 얼굴이 20대 후반 같다구요? 어딜 봐서요? 저 이 정도면 동안인데. 저 아직도 민증 검사 하는데." 


 

"자존감 되게 높네." 


 

"아니 근데 진짜! 억울해서 그런데. 저 후반 까지는 아닌데." 


 

"응~" 


 

"진짜예요~" 


 

"어~" 


 

"ㄱ-...?" 


 


 


 


 


 


 


 


 


 


 


 


 


 


 


 


 


 

- 부장님 어디세용 ㅎㅎ? 저 이제 집 가요! 


 


 

보낸지 얼마 안 돼서 부장님한테 카톡이 왔다. 


 

[집] 


 


 

????? 오타 내는 걸 본 적이 없는 나로서는 당황을 했다. 

아까 성록삼촌 만났다고 했었고.......... 

술 마신 건가??? 


 


 

-부장님한테 가도 돼요!?! 


 

[네] 


 


 

그럼 나는 집 앞에서 빠른 걸음으로 부장님한테 향한다. 

부장님 아파트 앞에 도착하자마자 부장님한테 전화를 걸었는데 전화를 안 받는 것이다. 

무슨 일 있나 싶어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30층을 누르고선 핸드폰을 본다. 아무래도....... 느낌이 좀 쎄해..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부장님의 문이 보였고, 문 앞에는 부장님이 서있다. 

비밀번호를 열심히 누르고 있긴 한데... 


 


 


 

"부장님????" 


 


 

비밀번호가 틀렸는지 도어락에서 삐삐삐삐- 소리가 난다.  

부장님이 뒤 돌아 나를 보는데 분명 취하신 게 맞다. 막 표정이 흐르멍텅 하고 그러지는 않는데. 

뭔가 딱 취해서 얼굴 다 빨개지고, 눈이 좀 풀린 거.. 있지... 


 


 

"은우씨.. 왔어요?" 


 

"부장님 뭐하세요? 술 많이 마셨어요...!?" 


 

"아, 조금요, 조금." 


 

"아닌데... 술 냄새 엄청 나는데요......" 


 

"으음.. 아냐." 


 

"…비밀번호 기억 안 나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1 | 인스티즈 

 

"너는 나이는 20대 중반인데 얼굴은 후반인 기분이 어떤데."

 

"?"

 

"?"

 

"제 얼굴이 20대 후반 같다구요? 어딜 봐서요? 저 이 정도면 동안인데. 저 아직도 민증 검사 하는데." 


 

"자존감 되게 높네." 


 

"아니 근데 진짜! 억울해서 그런데. 저 후반 까지는 아닌데." 


 

"응~" 


 

"진짜예요~" 


 

"어~" 


 

"ㄱ-...?" 


 


 


 


 


 


 


 


 


 


 


 


 


 


 


 


 


 

- 부장님 어디세용 ㅎㅎ? 저 이제 집 가요! 


 


 

보낸지 얼마 안 돼서 부장님한테 카톡이 왔다. 


 

[집] 


 


 

????? 오타 내는 걸 본 적이 없는 나로서는 당황을 했다. 

아까 성록삼촌 만났다고 했었고.......... 

술 마신 건가??? 


 


 

-부장님한테 가도 돼요!?! 


 

[네] 


 


 

그럼 나는 집 앞에서 빠른 걸음으로 부장님한테 향한다. 

부장님 아파트 앞에 도착하자마자 부장님한테 전화를 걸었는데 전화를 안 받는 것이다. 

무슨 일 있나 싶어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30층을 누르고선 핸드폰을 본다. 아무래도....... 느낌이 좀 쎄해..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부장님의 문이 보였고, 문 앞에는 부장님이 서있다. 

비밀번호를 열심히 누르고 있긴 한데... 


 


 


 

"부장님????" 


 


 

비밀번호가 틀렸는지 도어락에서 삐삐삐삐- 소리가 난다.  

부장님이 뒤 돌아 나를 보는데 분명 취하신 게 맞다. 막 표정이 흐르멍텅 하고 그러지는 않는데. 

뭔가 딱 취해서 얼굴 다 빨개지고, 눈이 좀 풀린 거.. 있지... 


 


 

"은우씨.. 왔어요?" 


 

"부장님 뭐하세요? 술 많이 마셨어요...!?" 


 

"아, 조금요, 조금." 


 

"아닌데... 술 냄새 엄청 나는데요......" 


 

"으음.. 아냐." 


 

"…비밀번호 기억 안 나요?"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니요. 비밀번호는 내가 정했으니까 내가 알죠.. 근데 비밀번호가 너무 길어서.. 자꾸 틀리네." 


 

"그게 기억 안 나는 거죠..." 


 

"ㅋㅋ." 


 

"왜 웃어요오 ㅋㅋㅋㅋㅋ 부장님! 얼른 기억 해보세요오!!" 


 

"뽀뽀 해주면 기억 날 것 같다." 


 

"진짜요??" 


 

"응." 


 


 

부장님한테 천천히 다가가서 발꿈치를 들고 볼에 뽀뽀를 하니, 부장님이 멀뚱히 나를 내려다본다. 

그럼 나는 '기억 나요?'하며 부장님을 올려다본다. 


 


 

"아니." 


 

"기억 안 나요??" 


 

"응. 한 번더." 


 

"한 번더?" 


 


 

또 발꿈치를 들고 볼에 뽀뽀를 하면, 부장님이 이번에는 비밀번호를 생각하는 듯 눈을 굴리다가 내게 말한다. 


 


 

"아..." 


 

"안 나죠 ㅡ3ㅡ?" 


 

"ㅋㅋㅋㅋ." 


 

"안 나는구만~?" 


 

"뽀뽀." 


 


 

나도 그냥 웃겨서 웃으면서 뽀뽀 하려고 발꿈치를 드니, 부장님이 먼저 다가와 내 입술에 입을 맞추고 떨어진다. 


 


 

"아니 부장님! 비밀번호!"

 


 


 

껄렁껄렁하게 바지 주머니에 두 손 다 꽂아 넣고선 나를 내려다보며 웃는 부장님이 너무 귀여웠다. 

비밀번호 생각 해보라는 내 말이 그저 웃긴지 계속 웃는 부장님에 나는 결국에 지고 만다. 


 


 

"우리 여기서 그냥 잘까요? ㅋㅋㅋㅋㅋ." 

 


 

"아, 그럴까." 


 

"ㅋㅋㅋㅋㅋㅋㅋㅋ뭘 그럴까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생각 좀 해보라며 부장님의 볼을 꾹 누르고 있으면, 부장님이 나를 한참 바라보다가 고갤 끄덕인다. 

그러다 힘든지 눈을 천천히 감길래 부장님 자지 마요!! 하면 부장님이 안 자요... 하며 눈을 살짝 뜬다. 

생각 났어여... 하고 어눌한 발음으로 말하는 부장님에 아 진짜여?? 하고 부장님을 놔주면 부장님이 비밀번호를 또 누른다. 

여봐여봐 또 틀려... 


 


 


 

"부장님 뻥 잘 치시네요 ㅡ.ㅡ" 


 

"ㅋㅋㅋㅋ." 


 

"ㅋㅋㅋ자꾸 웃어요 왜 ㅋㅋㅋㅋ." 


 


 

근데 웃긴 게 뭐냐면. 

띠리링- 하고 문이 열리고.. 


 


 

"아니 부장님 비밀번호 치고 별 눌러야죠."

 

"아, 그르네." 


 

"??!?!?!?!?!??!?!" 

 


 

"열렸다, 그쵸." 


 

"아니 여태 동안 번호는 다 잘 쳐놓고 별을 안 눌러서..." 


 


 


 

비틀 거리는 부장님에 어억- 하고 부장님을 부축했다.  

그럼 부장님이 고마어여.. 하며 내 이마에 뽀뽀를 한다. 

신발까지는 잘 벗었는데 괜찮다면서 부축 안 해도 된다고 하길래 놔주니까 또 힘겹게 걷길래 나는 다시 부장님을 붙잡았다. 


 


 

"왜 이렇게 많이 마셨어요...!?" 


 

"응?" 


 

"많이 마셨다구요.." 


 

"ㅋㅋㅋ." 


 

"또 웃는다 ㅋㅋㅋㅋ." 


 


 


 

부장님은 소파에 앉히고선 물이라도 마시게 하려고 부엌으로 향했다. 

부장님이 힘든지 하.. 하고 한숨을 내쉬는데... 


 


 


 

 

 

"…." 


 


 

술 취한 사람 가지고 또 설레고 있는 나레기. 


 


 

"부장니이이이이임 물 마시고! 씻고 자자! 알았죠!?" 


 

"같이 자요?" 


 

"같이.. 자죠!" 


 

"응." 


 


 

물을 마시게 하고선 부장님을 끌고 침대로 왔다. 침대에 부장님을 앉히자 

부장님이 더운지 겉옷을 벗길래 나오 모르게 오- 하고 쳐다보다가 부장님이 베시시 웃으니, 나도 웃음이 나온다. 


 


 

"미안해요." 


 

"뭐가 미안해요!?" 


 

"…취해서." 


 

"취한 상태로 취해서 미안하다고 하면 그게 진심일까요~ 아닐까요~?" 


 

"오 어렵다." 


 

"ㅋㅋㅋㅋㅋㅋㅋ뭐가 어려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와요! 세수랑 양치만 하구! 누웁시다아!" 


 


 


 

역시 연륜이 있어서 그런가????? 어떻게 정신력으로 버텨서 세수랑 양치를 하고 나왔는데. 

그대신 시간은 좀 많이 걸렸다지........ 세수를 하고 나오자마자 침대에 벌러덩 눕는 부장님에 나는 로션 로션! 하고 

부장님이 쓰는 로션을 손에 묻히고서 직접 발라준다. 

로션을 발라주다가도 너무 잘생겨서 입술에 뽀뽀를 하고 떨어지면, 부장님이 눈을 감고 있다가도 베시시 웃는다. 


 


 


 

"부장님 취하면 안 되겠네~~ 너무 귀여우신데. 진짜? 막 민폐 끼치는 거 하나도 없이 진짜 너무 귀여워." 


 

"…." 


 

"자요?" 


 

"…." 


 

"와 잠드는 거 5초컷 실화예요??" 


 

"ㅋ.." 


 

"아니 안 자면서 대답을 안 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로션 다 발랐습니다~~ 하고 여전히 웃고 있으면, 부장님이 갑자기 나를 와락 끌어 안는다. 

얼결에 부장님 위에 올라탄 나는 부장님을 내려다보고, 부장님은 날 올려다본다.  

뭔가 부끄러워서 아 뭐예용 >〈 하며 가슴팍을 주먹으로 쾅! 내리쳤더니 부장님이 악.. 하고 인상을 쓴다. 


 


 

"헐 아팠죠 ㅠㅠㅠㅠㅠㅠㅠㅠ힘 조절을 못 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미안해요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장님은 일단 취하면 웃음이 많아진다. 

그리고 

사람이 고장이 나서 바보가 된다.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1 | 인스티즈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1 | 인스티즈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뭐야 은우 혼자 술집에...?" 


 


 


 

보아가 은우가 찍어준 주소로 왔더니 술집이길래 놀라고.... 

두번 째로는... 


 


 


 

 

 

"…어, 조보은씨다." 


 

 

"…조보아예요 ㄱ-..." 


 

"아, 여기 왜 오셨대....." 


 

"은우가 불러서... 취하신 것 같은데.. 괜찮으세요!?..." 


 

"어..네 보은씨.."

 

 

 

 

"조보아라니까요." 

 


 


 


 


 

 


 


 


 


 


 


 


 

 


 

 


 


 


[암호닉]  


  


  

ㄱ,ㄲ -  [감쟈]  [김말이] [꿀][김부장 체고][뀨뀨][꾸리][기린][구운달걀][구리][국단][구월][계란찜][금산이][간뇨이][끄앙][겨울][끄앙] 

[굽네바사삭] [까악][공공즈][개나리][꼬막][김CEO][꾸꾸][고미][급식체][꼬꼬] 


 

  [누리달][나냥] [냠냠][나나뽀][뇸뇸] 


 

ㄷ,ㄸ[델리만쥬][동글동글] [도마도] [뚀륵] [댕댕이] [도롱또롱] [두트][딸기쉐이크][단호박][뚜둥이][또또][도들도들][딸기맛 사과][단한][또이][디디미] 

[디비디비딥][두식이][당근케이크][당근흔드는토끼][둘리][다몌] 


 

[룰루][루미너스][린린][랴니][리소][레드향][루나틱][로진][로즈마리][루루][레몬] 


 

 [매일][밈밈][밍구리] [몽몽이][먀효][맹고][미드나잇][먕먕][모노][망고][말티쥬][마늘][무무] 


 

ㅂ,ㅃ[빵아미] [뿜빰] [보라돌이][별림][불닭마요][뿡빵][밥밥][뿌이유][뽀삐][봄나][뿡빵이][블랙빈][삐삐][뿡뚱][복숭아완댜님][바닐라라떼] 

[보로봉봉][뿌요부요][뾰로롱][바오바오][뿌잉] 


 

ㅅ,ㅆ[숭늉] [쑤쑤]  [시카고걸][새로운] [시가][슈크림][쏘삼][삽사리][썸니잉][숲][샤벨][소나무][설렘주의][스와니][세렌][소라게][서비] 

[소고기욤욤] [쌈무][쏠링][세이렌][스윗나잇][샤잉][상진][샬뀨][솜사탕]
 

[예그리나][옥돌밈][애나벨][이불][요를레희][얍삐]  [오레에오][에디] [어피치]  [연어초밥] [앞다리][엽떡][융융][윰니][왁왁] 

[여니][열음][이타시][우꾸][연두]윤달][엽떡냠][옹왕][애나벨][오복이][야심이][오늘][아연][아기어피침침][유니아][윌리웡카][알맹][용구]
 

[완두콩][예구마][이루리] [유무서니][우승이][여름겨울][용가리] 


 

ㅈ,ㅉ[졘득]  [자자] [지니][종구몽구] [쥬씨] [쫄랑이][제이][찜니][쪼꼬][장미02][찐탱][제롬이][자몽구름][쥬뗌므][제로][쬬미][지그미][젤리뽀][진우] 

[쫑쫑쪼][찐이야][쫑알이][제티][조이][째짹이][졔졔][쥬디][쭈수공] 


 

[치킨] [천하태평] [천혜][천하태평][차차][챱챱쓰][초콜릿][초로기][찰리] 


 

[쿠우쿠우][쿨라임피지오] [쿠쿠][키키][크르렁][킹감자] 


 

- [투답탁][태평소][팀하][튱이][탶탶][티슈][톸톸이] 


 

[팔렐레][핑콩][푸른달][포로리][핑핑이][프롬][피르릌][푸푸][펜디] 


 

- [후라이]  [호랭이] [헤헤] [허니통통][허니콤보][히힣][황지성][해맑갱][헤이맨][헬로키티][후춧춧][희망이] 


 

@[●달걀말이●] [10라면][3302][990]  


 


 


 







































-
-
-
-


 음 이제 슬슬 태평씨 마지막을 생각해보려구 해요,,,,
원래 10몇화 아니면 20화 까지가.. 제 계획이었는데!
30편이라늬이잇!! 암튼!!.....그렇다구ㅛ,,, 말이야 이렇지만,,,, 40회는 넘을 수도,,, 아 몰랑~! 나도 나를 몰라!~ 내 삘링에 맡겨어어~!

아 그리고!! 내일은 진짜 진자 부장님 못 와아,,,
내일 내려던 거 그냥 오늘 땡겨서 써서 내써,,, 후후,,,,, 
내일은 조큼 많이,, 바쁘단 말이지,,, 마냐게 내일 오게 된다믄 공지 올리게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감쟈
4년 전
독자36
으이이이이잉 귀요미야 부쟝님ㅜㅜ
대리님들도 아주 안 그런 척 하면서 잘해주고
겁나 조앙><헤헤
내일 못 오신다니 아쉽지만 살짝 기대하면서 공지 기다리고 있을게용ㅎㅎ잘 읽고 갑니당♡

4년 전
독자3
쬬미
4년 전
독자32
허유ㅠㅠㅠㅜ태평씨 은우가 남자랑 술 먹은게 질투나서 술을 된통 마셨나 Hoxy~? 김대리는 참 알다가도 모를 사람이야 참..~ 조보은이라는거 보니까 친해진 듯 아닌 듯...
4년 전
독자4
ㅇㅕㄴ어초밥
4년 전
독자19
보아랑 정현이랑 무슨 일이 있었을 까~~요~~
아니 그리고 부장님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 아 진짜 술 마시면 푸히히히힣 하고 바보 되는 그런 스타일인가봐요! ㅋㅋㅋㅋㅋ 잘봤습니다!

4년 전
독자5
세렌)선댓입니다!! 감사해요
4년 전
독자13
술취한 평부장....귀엽네여ㅜㅜㅜ
평부장 술깨고 기억해여....??
은우가 뚱해있고 평부장 잘못한거있나 안절부절하고 생각해봐도 모르겠고..은우가 귀여워서 그래요 그러면서 웃으면 좋겠어요ㅜㅜㅜ
지대리도 김대리도 잘 챙겨주는 모습 넘좋구요
이제 조주임 김대리 잘될일만 남았네요!

4년 전
독자6
엽떡
4년 전
독자10
엔딩 안돼...... 500부작 대하드라마 갑시다
4년 전
독자7
황지성 선댓ㅅ이요❤️❤️❤️
4년 전
독자18
취한거 미친다 하 여ㅏ 내맘을 흔드는건데ㅜㅜㅜㅜㅜ 벌써 마지막이라뇨,,, 아쉬워ㅜㅜㅜ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8
보로봉봉) 선댓이요!!!!
4년 전
독자14
아 진짜 광대가 안내려가네여🥰🥰 술취해도 저렇게 귀여우면..너므 설레여
4년 전
독자9
쿠우쿠우선댓~
4년 전
독자59
악 일억님 항상 느끼는건데 글 쓰실테 그 주인공에 대해 조사를 많이 하시는게 느껴져요! 태평님의 좌우명이 딱!!
낼 싸강있지만 새벽을 글로 지새우는거지...
인생 뭐 있어~~~

4년 전
독자11
기린) 아따 좋다 둘이 알콩달콩하거 김대리 조주임 진도 확 빼버리자~
4년 전
독자12
꺄아 둘리 선댓!
4년 전
독자30
안 돼 ㅜㅜㅜㅜ부장님 계속 와요...
4년 전
독자15
유니아욥!
4년 전
독자31
악!!오늘도 너무 귀야워!!!!김대리님!!힘을내여!!발전하자구!
4년 전
독자16
죠타죠타❤❤
4년 전
독자17
블랙빈! 흐엉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아직 태평부장 못보내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장편 안되나요 흑흑흑
4년 전
독자20
망고) 아 술 취한 거 왜 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ㅜㅜㅜ알콩달콩 너무 설렌다 흐헝ㅠㅠ
4년 전
독자21
계란찜이요
ㅜㅠ지대리님도 은근 잘놀렼ㅋㅋㅋ뭘붸~얘쨰럐걔~~~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화인데도 대답을 왜 ㅇ? 이렇게 하냐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장님 귀여워!!! 술마시니까 애기가 돼부렀어ㅠㅠㅜ

4년 전
1억
아 뭔가 지대리만의 그 띠꺼움을 표현할 게 ㅇ? 밖에 없었어 하...ㅋㅊㅌㅋㅊㅌㅋㅌㅌㅋㅋ
4년 전
비회원162.93
쫄랑이에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야웤ㅋㅋㅋㅋㅋ텍스트에서술냄새나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다들...ㅠ

4년 전
독자22
아ㅜㅜㅜㅜㅜ 옥돌밈! 너무 설레잖아여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부장님 취해서 계석 웃는것도 너무 귀엽구ㅠㅠㅠㅠㅠㅠ 비번 별 안눌러서 못들어간ㄴ것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 창욱이 웃는거 넘흐 설레구.... 보검이는 진짜 미련이있어서 만난건지 궁금하궁!!!!! 제일 궁금한거 조보은(아)씨랑 정현잏ㅎㅎㅎㅎㅎㅎㅎㅎㄹㄹㄹㄹ
4년 전
독자23
졘득 왔습니다 ㅎㅎㅎㅎㅎ 아늬 평부장 뭘해더 다 좋아 ㅎㅎ!!!!!!!!! 술취해도 귀여워 ㅠ 그리고,, 보아언니랑 정현이 만나자 ,,ㅠ
4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 김대리 조보은 ㅋㅋㅋㅋ 이름도 몰랐어
4년 전
독자25
랴니에용 아 부장님 취한거 너무 귀여운데 ㅜㅜㅜ 담에 또 보여주세요ㅜㅜ 진짜 너무 귀여워요
4년 전
독자26
쫑쫑쪼예욤! 부장님 마지막이라뇨ㅠㅠㅠ안돼유ㅠㅠㅠㅠ 40화 넘어서까지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제 삶의 낙인 부장님 글인데ㅠㅠㅠㅠ
4년 전
독자27
악ㄱ 부장님 취한거 너무 귀엽꼬... 김대리님이랑 보아언니도 뭔가 곧 생길 것 같고 볼때마다 아주 간질간질... 그와중에 지대리님은 너무 웃기곸ㅋㅋㅋㅋ,, 진짜 평부장님 평생 보고싶어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28
치킨입니다ㅠ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부장님 ㅠㅠㅠㅠㅠㅠ취한거ㅠ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귀엽자나여ㅠㅠㅠㅠ하ㅜㅜㅜㅜ심장폭행..잘생기고 섹시하고 귀엽고 다해ㅠㅠㅠ
4년 전
독자29
로진이요! 아 드디어 ㅎㅎㅎㅎㅎㅎ 조주임님이랑 김대리님이...?! 부장님 갈수록 귀엽다 귀엽다했더니 이젠 취해서 귀여움지수 맥스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을 바라보고있다니 슬프지만 빨리 다음 내용도 보고싶고 그르네요
4년 전
독자33
40편가도 너무 좋아욯ㅎㅎㅎㅎ태평씨 취한것도 넘 기욥따
4년 전
독자34
해맑갱
아니 지대리님 웃는짤 평상시모습이랑 매치가 안돼욬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너무 설레잖아,,,,삼인방이랑 은우 케미 진짜 항상 너무 좋아요ㅠㅜㅜㅜㅜ

4년 전
독자35
루나틱이에욤 태평씨 술취해써ㅠㅠㅠㅋㅋㅋㅋㅋ39살의 술취한 모습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ㅠㅠㅠ 몬가 은우가 대하는게 애기 대하듯해서 더 설레네요ㅠㅠㄷᆢ
4년 전
비회원142.29
두식이) 아니 부장님 귀엽기까지 하면 어떡합니까 정말ㅠㅠ
4년 전
독자37
별림

선댓 후 보러가용 히히

4년 전
독자56
일억스 공지 기다리고 이께따.

아니 그건 그렇고 태평스 당신 너모 섹시해 ㅠㅠ 술 마신 김태평 당신 증말루 젱말루 종말루 최고야 ㅠㅠㅠ 사랑행 김태평 당신... 그리고 정현스 당장 울 보아스 마음 받아조 그래서 얼른 둘 연애해 둘이 사랑하고 어? 꽁냥꽁냥하고 어? 그런 거 보여달란 마리다 (쾅!!!!!!!!!!)

4년 전
비회원14.7
피르릌 ) 아 부장님 술 취한거 귀 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엽자나여ㅠㅠ 지대리도 진짜 너무 좋습니당영❤️❤️
4년 전
독자38
보아랑 김대리 얼른 이어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 그리고 부장님 넘귀ㅠㅠㅠ 술 깨고 부끄러워하는거 넣어주데요....^^
4년 전
독자39
꼬꼬예요! 부장님 취한거 넘 귀엽구 은근 지대리랑 은우랑 케미 좋은거같아요 ㅋㅋㅋㅋ 김대리랑 조주임도 잘될거같고 보는내내 즐거웠어용
4년 전
독자40
아니ㅜㅜㅜ 술 마시고 그렇게 귀여우면 술 계속 먹이고 싶잖아여ㅠㅠㅠ
4년 전
독자41
장미02예요! 보은씨는..보아+은우..?ㅋㅋㅋㅋㅋ 작가님 벌써 마지막회를 생각하시다니요ㅜㅜㅜㅜㅜㅜㅜ 아직 저는 보낼 준비가 안되었다구요ㅠㅜㅜㅜㅜ
4년 전
독자42
젤리뽀 선댓!!
4년 전
독자43
헤헤입니당
캐캬캬캬캬 부장님 넘 귀여우신거 아난가요호(˵ ͡° ͜ʖ ͡°˵) ☆*°
마지막회요??!! 전 아직 김대리님과 조주임의 러브를 못봤다구여ㅕㅕ😂
그나저나 저두 부장님이랑 술마셔도 보구 싶네요흐흫

4년 전
독자44
포로리요!!
엔딩이라니요ㅠㅠㅠㅠ̑̈ 벌써 아쉬워요ㅠㅠㅠㅠ̑̈ 그래도 오늘 취한 부장님 너무 귀여워서 벽뿌셔 진짜ㅠㅠㅠ̑̈ 조보은이라고 하는 김대리님도 너무 귀엽고 그냥 오늘 귀여움 파티네요ㅋㅋㅋㅋ

4년 전
독자45
오늘도 완전 재미있다!!!!!!!
내일 못오면 다시 돌려서 봐야겠!!!!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
흐헝 ㅜㅜㅜㅜㅜ 넘 슬픈
다음편 목 빠지게 기다립니다아 ?

4년 전
독자46
크르렁 : 좋타 좋타 취한것도 좋고 저렇게 연애하는것도 좋고 보아랑 정현이도 좋고ㅠㅍ퓨ㅠㅠㅠㅠ
4년 전
독자47
몽몽이 늦었지만 선댓!!
4년 전
독자50
ㅋㅋㅋ아이 설레 이번에 박주임님 안나와서 조굼 어색어색 ㅎㅎㅎㅎㅎ 다음은 불맠??ㅎㅎㅎ인가용?? 헤헤헤 작가님 라뷰
4년 전
독자48
호랭이에여🤩 태평씌드뎌 취해따ㅋㅋㅋㅋㅋㅋ 하 빨리 지대리님하구 보아님도 잘됐으면 좋겠어요😋 여기도 서브커플 맛집이구만~!~!~!!!
4년 전
독자49
[끄앙]
오아아아아아아아악!!!!!태평씨 술 취하니
넘나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
태평씌.....💕

4년 전
독자51
밈밈이에용~~~ 자기 직전에 호오오오오옥시나 와봤더니 세에상에 마아상에 자까님 오셨다 일억 만만세~ 오늘 에피 최고에여!!! 취한 부장님 짱짱이다ㅠㅠ 그래서!! 같이 자고!! 그 다음은?? 내일 주말인데!!!!!! 나 조금 설레도 되는 부분인건강~~~?? 잘 읽고 갑니당 다음편에서 봐요~!!!
4년 전
독자52
너무재밌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벽에 정주행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꿀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조하젛아좋아ㅠㅜㅜㅜ
4년 전
비회원205.161
[희망이] 술 취한 평부장은 귀엽군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보아씨랑 김대리님 잘되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 넘 잘 어울리자나 ••
4년 전
비회원225.94
뿡빵이에여 하 부장님 취하시더니 더 구ㅏ여워 지셨군여ㅠㅠㅠ
4년 전
독자53
누리달) 키킼ㅋㅋㅋ 부장님 취한거 왤케 귀여운거져 미치겠네 이사람 ㅋㅋㅋㅋ 취해도 매력있엌ㅋㅋ 여주가 오히려 부장님을 우쭈쭈하는것 같은 상황아닌가여 너무 좋네여 절말
4년 전
독자54
귀여워ㅠㅠ 평부장 취한김에 애교 가자~
4년 전
독자55
아 앙대 더 주세요 더 안돼... 마무리 싫어요 안돼요 흡ㅜㅜ 근데 부장님 왜 이리ㅈ설레게 귀여워요ㅜ 나 저기 입사할래ㅜㅜ
4년 전
독자57
헤이맨/평부장님 술취한거 엄청 귀여워요ㅠㅠㅠ
4년 전
비회원157.195
[다몌]에요 ㅠㅠ 오늘도 너무 잘봤어요❤️🤍 취하면 고장나는 부장님,,, 너무 기여워용 🤣🤣🤣
4년 전
비회원73.222
킹감자)흐미...ㅠㅜ귀여버요ㅋㅋㅋ
4년 전
독자58
쪼꼬) 뭐야ㅠㅠㅠㅠㅠㅠ 부장님이 이렇게 귀엽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가 시급합니다아ㅠㅠㅠㅠㅠㅠ 다음화 불맠 기대해봐도 좋을까요....ㅎㅎㅎㅎㅎ❤️
4년 전
독자60
쏠링입니당 !!!
오늘 진짜 여기저기 다 귀엽구 난리네용
김대리님도 귀엽고 지대리님도 귀엽꼬 !!!!!!
부장님은 말할것도 없고 !!!!!!!!!!!!!!!!
다 귀여워죽겠어요 !!!!!!!!!!!!!!

4년 전
독자61
세이렌
4년 전
독자65
부장님 취한거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잖아요 ㅠㅠㅠ 세상 귀여움 사랑스러움 김태평 다해라!!!! 뽀뽀 많이 하는것도 귀엽고 웃음 많아지는 것도 귀여워요 ㅠㅠㅠ 비밀번호틀리는거랑 미안하다고 사과하는것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 제가 술 취한 탶부장님 보고싶다고 했었는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쏘큣러블리스위티 평부장님💕
다음화 일어기 자까님 글 쭉 보면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4년 전
독자62
[린린]예요!
김대리와 지대리는 은우를 놀리는 게 재미있고 태평 씨가 술 취해서 웃는 것도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4년 전
독자63
김말이
엔딩이라뇨ㅠㅠ 안돼여ㅠㅠ 제 삶의 낙이라구요 흑흑
김대리님도 과연 연애 성공할까요?ㅎㅎ
태평씨는 취한것도 귀여워서 어떡해요 진짜ㅠ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22.47
리소에욥!!! 뭔가 지대리님의 새로운모습을 볼수있던화네용ㄲㄲㄲ귀여워ㅜㅜ 김대리님 조주임님...이어질수있겠죠...?ㅋㄲ이름도틀리다니ㅜㅜ 그리고....평부장님..주사이렇게 귀엽기 있나요?ㅜㅜㅜ 저렇게귀여우면 반칙아닙니까아!!! 완결이얼마남지않았다니 아쉬울따름 입니다... ㅜ 그러나!! 차기작도 기대하고있어욥!!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64
초콜릿 입니다!!
태평씨 취한거 너무 귀여워 귀욥다구요-!!!!
지대리님 츤츤 너무 좋네용 츤데레 ㅜㅜ

4년 전
독자66
다음화 불맠 기대해도 돼요,,,? 기대해도 된다고 말씀해주세요,, 젭알,,,
4년 전
독자67
소나무에요
뭐야뭐얔 ㅋㅋㅋ평부장님 취한거 왤케 귀여운건가요..!! 비밀번호 자꾸 틀리구..ㅋㅋㅋㅋㅋ요즘 다시 정주행중인데..누누히 말하지만 안오시면 정주행하며 기다리고있을테니 걱정 하덜덜 마셔요~~ㅎㅎ

4년 전
독자68
제티에용!! 부장님은 어째서 주사까지 귀엽고 설레는거죠ㅠㅠㅠ 그리고 마지막이라뇨ㅜㅜㅜㅜㅠ 평부장 보낼 준비 하려면 오조오억년은 더 있어야한다구여!!!!
4년 전
비회원18.196
뜨또 암호닉 신청이요!
아니 부장님 주사가 그렇게 귀여우실일...ㅠㅠㅠㅠㅠㅠ비밀번호 마지막에 별안누른거 뽀뽀하기위함 빼박맞죠??세상에나...

4년 전
독자69
찜니에요 ~~ 부쟝님 취한고 ㄱㅇㅇ ㅠㅠㅠㅠㅠㅠ 아니 일어기님 50화까지 내주시면 앙대여? 이 글 때문에 하루하루가 넘 행복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70
숲이에요! 은우가 취하겠다고 생각했는데 부장님이 취하다닠ㅋㅋㅋㅋㅋ 둘다 너무 귀엽네요ㅠ 이제 슬슬 이 커플이랑 마지막 인사라니ㅠㅠㅠ 그래도 작가님이 또 매력있는 커플 만들어주시겠쬬?!
4년 전
비회원179.126
진짜 보다가 심장 너무 빨리 뛰어서 물 마시고 다시 봤어요 오늘 뭔가 역대급 설렘인데요!!!!!ㅠㅠ
4년 전
비회원105.221
미드나잇이여요💙 아 오늘 왜케 재밌어요
김태평 취한거 세상 제일 귀욥,, ㅜㅜ 1억님짱ㅠㅠ

4년 전
비회원137.250
[제이]입니당!
부장님 애교 없다더니 취하니깐 완전 애교 덩어리네용~
아주 부장님 1일1취해야 겠는데욥? 호

4년 전
비회원68.100
김태평 취한 거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ㅠ 헐 작가님 마지막 단어만 들어도 너무 슬프잖아요 ㅠㅠㅠ 대하드라마처럼 오래오래 해주세요 ㅠㅠㅠㅠ엉엉
4년 전
독자71
졔졔
김태평,,,당신 이렇게 귀여우면 안돼,,,나 죽어ㅠㅠㅠ

4년 전
독자72
으에에엥 마지막이라늬이이.. 상상도 못한 ㅠㅠㅠㅠㅠㅠㅠㅜㅜ부장님... 부장님 사랑하고 건강하시고 으누랑 행복하시고.... 김대리님은 조보은 아니 조보아씨랑 행복하세요.......모두ㅠㅠㅠㅠ행보카자
4년 전
독자73
부장님 넘 긔엽 ㅠㅠㅠ 이런 부장님 어딨나요 진짜루....
4년 전
독자74
밥밥이에여!!! 오늘도 재밌네여ㅠㅠㅠ 태평씌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58.81
샬뀨
아.....부댱님ㅠㅠㅠㅠ취한거 개쎅시해!!!개긔여으ㅓ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75
구운달걀] 부장님 가지마ㅜ
못보내ㅠㅠㅠㅠㅠㅠ
기여운 부장님을 우쭈케.보내???????
겨론시켜줘여!!!!!

4년 전
독자76
태평씌 가지뫄요....... 3대 마요 참치마요 에그마요 태평씨 가지마요.. 일단 빨리 술깨고 일어나요 태평씌..
4년 전
독자77
ㅠㅠㅠ부장님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ㅜㅜ지대리님 이야기?도 보고 싶어요!
4년 전
독자78
[용구]
세상에요........저는 부장님이랑 있는 은우도 되게 좋은데 대리님들이랑 있을 때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부장님 대리님들 은우 이렇게 다 모여도 너무 좋을 것같고ㅜㅜ
성록님 나와서 이야기하는뎈ㅋㅋㅋㅋ찐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대리님이 데려다 주시는데 안어색하면 말다했죠
그리고 은우가 우리 주임님을 불러주다니 저렇게 끝나버리면 저 정말 궁금합니다!ㅜㅜㅜㅜㅜ
세상 진짜 저렇게 취해있는 부장님 귀엽기까지하면 정말 세상은 공평하지안하효!!!!!!!!!!!
은우는 그냥 너무 귀엽고 부장님도 귀여울 줄 몰랐는데 세상 귀엽고ㅜㅜㅜㅜㅜㅜ
아주 다 좋습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4년 전
독자79
델리만쥬!
으아 태평씨 취하는거 귀여워요ㅎㅎㅎ
그리거 김대리님이랑 보아언니 얼른 둘이 잘 되몀 좋겠다!!!

4년 전
독자80
으아아 술취한 부장님 모습도 너무 좋잖아여 ㅠㅠㅍ 진짜 짱입니당
4년 전
독자81
설렘주의) 캬켜컄ㅋ캬캬캬캬캬캬탸탸탸캬캬캬컄캬캬ㅑ캬 아, 김대리와보아 커플과 은우, 부장님 커플때문에 웃음이 너무 난다 진짜❤️
4년 전
독자82
평부장 뭐야 초초초 카와잉..... 저러면 맨날 술 먹이고 싶어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자나
4년 전
독자83
[●달걀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두커플 구ㅏ여워 쥭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둘이 결혼 합시다!!!! 제가 인정해요 결혼해 짝 결혼해 짝 ㅜ 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도 넘넘 재밌었어요 ><

4년 전
독자84
[천혜] 작가님, 저 작가님 글 읽다가 배우님 작품 보고싶어져서 요즘 부장님 나오는 드라마 하나씩 다시 정주행 중이에요. ㅎㅎㅎ 뭔가 다시 한 번 반한 느낌... 중간에 짤보고 진짜 육성으로 잘생겼다고 해버렸지 뭐예요. ㅎㅎㅎㅎㅎㅎ 정말... 매 화 설레지 않은 화가 없어여. 너무 좋아, 진짜 너무 좋아요. 작가님! 진짜 지대리님도 저럴 때 계속 설렌다구요ㅠㅠ 은우 반응 귀여워서 계속 놀리고 싶은 건 알지만 이번에는 그래도 그거 다 받아주는 은우 진짜 성격도 좋지, 역시! 하고 생각했습니당. 내일은 편히 푹- 쉬다가... 쉬는 건 아니시지만 ㅠㅠ 바쁜 현생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4년 전
독자85
김대리님 너무 취하셨는데?? 보아랑 김대리님이랑 무슨 일이 있었을까??
4년 전
독자86
도마도) 헐랭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저의 행복도 이제 마지막 화를 향해 달려가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하게 결혼했으면 좋겠어여 꽉꽉 닫힌결말 좋아하니까ㅜㅜ암튼 오늘도 너무 설레여 작가님 글 단점이 뭐냐면 밖에서 못읽어요 혼자 자꾸 실실 웃어서 주변사람이 이상하게 보그든요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그만큼 좋다구요ㅠㅠㅠㅠ 김대리님이 이제 드디어 조주임님 한테 마음을 여는걸까요?? 꺄갸갸갸ㅑ갹ㄱ 설레여 암튼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여~~~
4년 전
독자87
예구마입니다 조보아랑 김대리님 정말 응원합니다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88
급식체 입니다
이렇게 이렇게 ㅎㅎㅎㅎㅎㅎ 둘이 짝짝꿍 맞아서 정현씨랑 보아씨랑 조아해

4년 전
독자89
뿌잉) 사랑합니다 모두들 ㅠ너무 귀엽자나ㅠㅠ
4년 전
독자90
매일입니다!!
으잌ㅋㅋㅋ 취한 부장님도 너무 귀엽구 취한김대리도 너무 귀엽네영

4년 전
독자91
부장니무ㅜㅜ너ㅜ 기여뭐ㅜㅜ진짜 비밀번호 별안누른거 완전 현실적이면서 짱기야우ㅑㅜㅜㅜ진짜 김대리님이랑 보아님이랑 잘 되었으며뉴ㅠㅠ지대리님은 진짜 너무 조하!!!
4년 전
독자92
룰룹니당! 김대리님 조주임님 커플 너무너무너무 귀엽고 설레요 ㅠㅠ
4년 전
독자93
엔딩 이라뇨 작가님 ,, 마음의 준비를 해야하는건가영 ... 이렇게재밌는 글 없습니당 .. 흐규귝 ㅠㅠ 오늘도 귀여운걸로 열일하시는 부장님 ㅋㅋ
4년 전
비회원57.207
키키 입니다! 부장님 너무 귀엽네요ㅠㅠㅠ
4년 전
독자94
하루안봤는데 작가님이 보고싶은건 왠걸....하하하랗ㅎㅎㅎ
암호닉 쵸코애몽키

4년 전
독자95
마효예요!! 아 부장님 취한거 너무귀여운거아니냐고요 맨날취해있어야겠어!!
4년 전
독자96
술취한 평부장 넘 ㅇ귀여운 거 아녜욥..,????? 대박 설레
4년 전
독자97
슬슬 김대리도 조보은^^님이랑 만나는거겠쬬?!?!?
4년 전
비회원46.22
암호닉 [호시기] 신청이오!!!!!
ㅠㅠㅠㅠㅠ 아 부장님 탱.. 납치각이다 하ㅜㅜㅜ

4년 전
독자99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
3년 전
독자100
부장님 취한 거 귀여워욬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주 가~~끔 취해주셨으면 좋겠당ㅎㅎ
그나저나 김대리님이랑 조주임도 어찌 잘됐으면 좋겠는데 저 조금은 기대해도 될까요오.. 물론 친구로 남아도 그거대로 재밌을 것 같긴 해요!!

3년 전
독자101
으윽 부장님이 너무 귀여워서 심장에 무리가.....
3년 전
독자102
대리님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은우 너무 잘 챙겨주시구ㅜㅜ 태부장님 질투도 너무 좋고!!!!ㅠㅠ
3년 전
독자103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3년 전
독자104
마지막 은우의 빅픽쳐였군요 ㅎㅅㅎ
3년 전
독자105
뭐야ㅠㅠ술취하니까 세상 귀여운거 봐ㅠㅠ평부장 내일 모레 마흔 마자여?? 로션 발라주고 뽀뽀하거..너무 달달한거 아녀??!?! 자까님 곧 완결이 다가오는건가요푸ㅠ
3년 전
독자106
부장님 귀여워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107
자까님 어쩜 글을 이리 잘쓰시는지,,, ㅎㅎㅎㅎ
3년 전
독자108
헝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태평씨 취한거ㅜ너무귀여운거아니냐며ㅠㅠㅜㅜ니쳣다리우ㅜㅜㅜㅜㅜ헝
3년 전
독자109
술 취한 거 너무 귀여워ㅜㅠㅠㅠㅠㅜ
3년 전
독자111
진심..너무조아요혼절
3년 전
독자112
부장님 술취하니 더 귀엽ㅠㅠㅜㅜ
3년 전
독자113
아 갱 ㅅ기네 취했다고 혼자 술집에 버리고온거 오ㅑ리웃기죠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14
끼야아아아아아악 서브남주여주도 잘되는건가여??? 흐뭇
3년 전
독자115
으아아아아ㅠㅠㅠㅠ술취한거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3년 전
독자116
흐어어엉 술취한 부장님도 넘 귀여워여ㅠㅠ
3년 전
독자117
행복했습니다... 전 이제 진짜 잡니다.... 작가님 행복해요....❤️
3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저런 선배들만 있음 회사 다니기 너무 좋을거같아요.......
3년 전
독자119
부장님 취하시니 귀엽네여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03.02 05:08
엑소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316 1억 12.18 01:12
안녕하신가!!!!!!!!!!!!25 1억 12.17 18:47
엔시티 [정재현/나재민] 호구를 자처 12 네오시리 09.15 11:15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232 1억 09.03 23:07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1억 08.21 02:1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046 1억 08.19 01:43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베원 홍일점 캐해 B7 콕콕 08.17 20:3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924 1억 08.17 03:2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818 1억 08.14 23:3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712 1억 08.09 01:45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베원 홍일점 캐해 A8 콕콕 08.06 20:4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622 1억 08.04 00:3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520 1억 07.30 22:2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424 1억 07.28 22:0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320 1억 07.26 23: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17 1억 07.24 01:1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120 1억 07.22 21:53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end12 1억 07.22 02:3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419 1억 07.15 22:55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312 1억 07.11 21:59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219 1억 07.05 23:09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112 1억 07.04 01:20
걍 이런 하이틴 드라마 보고싶어서 쓰는 글6 07.03 00:30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1억 07.01 01:4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0919 1억 06.28 22:5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0816 1억 06.26 02:05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0712 1억 06.24 0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