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커피우유알럽 전체글ll조회 8167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아직 안 왔나 보네. 가방에서 핸드폰을 꺼내 시간을 확인하자 약속 시간보다 이십분이나 이른 시간이었다. 떨려서 잠을 잘 수가 있어야지... 어젯밤에 하도 난리를 치다 사장님 생각에 심장이 쿵쿵대는 바람에 잠도 제대로 못 잤다. 가방에서 핸드폰을 꺼내 사장님에게 도착하면 영화관 안으로 들어오라고 문자를 보내 놓고는 표를 끊고 의자에 앉았다. 

 

한 십분 정도 기다리고 있으니 저 멀리서 걸어오는 사장님의 모습이 보였다. 와.... 피지컬 죽인다 진짜. 머리 크기는 무슨 나보다 작을 거 같아. 나를 발견했는지 내 쪽으로 다가오는 사장님의 모습을 보니 또다시 쿵쿵대는 심장을 애써 진정시키며 어느새 내 앞에 서서 나를 내려다보는 사장님을 올려다봤다. 키 차이 봐. 솔직히 존나 잘 어울리는 거 인정? 개씹인정 미친!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4 | 인스티즈

"미안해. 좀 늦었지." 

"에? 아니에요! 저도 방금 왔어요!" 

"문자 보내 놓은 게 벌써 몇 분 전인데. 왜 이렇게 일찍 왔어. 미안하게." 

 

 

 

 

 

하면서 내 머리를 쓰다듬는 사장님에 올라가는 입꼬리를 꾹 내렸다. 사장님하고 영화 보는데 그깟 시간 기다리는 게 대수인가요... 표를 끊으러 가자며 먼저 발걸음을 옮기는 사장님에 급하게 사장님의 손을 잡았다. 헉, 내가 지금 무슨...! 급하게 손을 놓자, 뒤를 돌아 나를 본 사장님은 내가 손을 잡았단 사실도 모르시는지 그저 내가 붙잡은 이유만 궁금한듯했다. 

 

 

 

 

 

"왜?" 

"아, 표 끊어놨다고요." 

 

 

 

 

 

하면서 손에 들린 표 두 장을 펄럭이자,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4 | 인스티즈

"학생이 돈이 어딨다고. 내가 사면 되는데." 

 

 

 

 

 

하는 사장님에 기분이 상했다. 뭐야.... 완전 어린애로 보네. 괜히 입술을 삐죽거렸다. 

 

 

 

 

 

"내가 무슨 앤가. 저도 돈 있거든요?" 

 

 

 

 

 

퉁명스럽게 말을 툭 던지고 먼저 영화관으로 걸어가자 뒤에서 웃음소리가 들렸다. 그에 뚱한 표정으로 뒤를 돌아보자 그런 내가 뭐가 그렇게 웃긴지 한참을 웃는 사장님. 씨, 그렇게 웃지 말라고! 

 

 

 

 

 

"아, 왜 웃어요!"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4 | 인스티즈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아직 안 왔나 보네. 가방에서 핸드폰을 꺼내 시간을 확인하자 약속 시간보다 이십분이나 이른 시간이었다. 떨려서 잠을 잘 수가 있어야지... 어젯밤에 하도 난리를 치다 사장님 생각에 심장이 쿵쿵대는 바람에 잠도 제대로 못 잤다. 가방에서 핸드폰을 꺼내 사장님에게 도착하면 영화관 안으로 들어오라고 문자를 보내 놓고는 표를 끊고 의자에 앉았다. 

 

한 십분 정도 기다리고 있으니 저 멀리서 걸어오는 사장님의 모습이 보였다. 와.... 피지컬 죽인다 진짜. 머리 크기는 무슨 나보다 작을 거 같아. 나를 발견했는지 내 쪽으로 다가오는 사장님의 모습을 보니 또다시 쿵쿵대는 심장을 애써 진정시키며 어느새 내 앞에 서서 나를 내려다보는 사장님을 올려다봤다. 키 차이 봐. 솔직히 존나 잘 어울리는 거 인정? 개씹인정 미친!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4 | 인스티즈

"미안해. 좀 늦었지." 

"에? 아니에요! 저도 방금 왔어요!" 

"문자 보내 놓은 게 벌써 몇 분 전인데. 왜 이렇게 일찍 왔어. 미안하게." 

 

 

 

 

 

하면서 내 머리를 쓰다듬는 사장님에 올라가는 입꼬리를 꾹 내렸다. 사장님하고 영화 보는데 그깟 시간 기다리는 게 대수인가요... 표를 끊으러 가자며 먼저 발걸음을 옮기는 사장님에 급하게 사장님의 손을 잡았다. 헉, 내가 지금 무슨...! 급하게 손을 놓자, 뒤를 돌아 나를 본 사장님은 내가 손을 잡았단 사실도 모르시는지 그저 내가 붙잡은 이유만 궁금한듯했다. 

 

 

 

 

 

"왜?" 

"아, 표 끊어놨다고요." 

 

 

 

 

 

하면서 손에 들린 표 두 장을 펄럭이자,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4 | 인스티즈

"학생이 돈이 어딨다고. 내가 사면 되는데." 

 

 

 

 

 

하는 사장님에 기분이 상했다. 뭐야.... 완전 어린애로 보네. 괜히 입술을 삐죽거렸다. 

 

 

 

 

 

"내가 무슨 앤가. 저도 돈 있거든요?" 

 

 

 

 

 

퉁명스럽게 말을 툭 던지고 먼저 영화관으로 걸어가자 뒤에서 웃음소리가 들렸다. 그에 뚱한 표정으로 뒤를 돌아보자 그런 내가 뭐가 그렇게 웃긴지 한참을 웃는 사장님. 씨, 그렇게 웃지 말라고! 

 

 

 

 

 

"아, 왜 웃어요!"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4 | 인스티즈[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4 | 인스티즈

"미안해. 좀 늦었지." 

"에? 아니에요! 저도 방금 왔어요!" 

"문자 보내 놓은 게 벌써 몇 분 전인데. 왜 이렇게 일찍 왔어. 미안하게." 

 

 

 

 

 

하면서 내 머리를 쓰다듬는 사장님에 올라가는 입꼬리를 꾹 내렸다. 사장님하고 영화 보는데 그깟 시간 기다리는 게 대수인가요... 표를 끊으러 가자며 먼저 발걸음을 옮기는 사장님에 급하게 사장님의 손을 잡았다. 헉, 내가 지금 무슨...! 급하게 손을 놓자, 뒤를 돌아 나를 본 사장님은 내가 손을 잡았단 사실도 모르시는지 그저 내가 붙잡은 이유만 궁금한듯했다. 

 

 

 

 

 

"왜?" 

"아, 표 끊어놨다고요." 

 

 

 

 

 

하면서 손에 들린 표 두 장을 펄럭이자,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4 | 인스티즈

"학생이 돈이 어딨다고. 내가 사면 되는데." 

 

 

 

 

 

하는 사장님에 기분이 상했다. 뭐야.... 완전 어린애로 보네. 괜히 입술을 삐죽거렸다. 

 

 

 

 

 

"내가 무슨 앤가. 저도 돈 있거든요?" 

 

 

 

 

 

퉁명스럽게 말을 툭 던지고 먼저 영화관으로 걸어가자 뒤에서 웃음소리가 들렸다. 그에 뚱한 표정으로 뒤를 돌아보자 그런 내가 뭐가 그렇게 웃긴지 한참을 웃는 사장님. 씨, 그렇게 웃지 말라고! 

 

 

 

 

 

"아, 왜 웃어요!"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4 | 인스티즈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무슨 맛 먹을래. 단거 좋아하니까 캐러멜 좋아하려나." 

"네! 아, 근데 사장님 단거 안 좋아하지 않아요?" 

"나 단거 좋아해. 그럼 팝콘 콤보로 팝콘은 캐러멜로 주시고, 음료는 뭐 마실래?" 

"저 콜라..." 

 

 

 

 

 

단거 좋아하기는 무슨... 맨날 아메리카노만 마시면서. 사장님의 그런 사소한 배려 하나에도 쉽게 뛰는 심장을 애써 진정시켰다. 얼굴 저렇게 설레게 생겨 가지고, 성격까지 저런 건 진짜 반칙이야 유기현. 

 

 

 

 

 

"콜라 라지로 두 잔 주세요." 

"네, 콜라 라지로 하시면 2000원 추가되는데 괜찮으세요?" 

 

 

 

 

직원이 친절히 묻자, 고개를 끄덕인 사장님은 자신의 지갑에서 카드를 꺼내 건넸다. 와... 별거 아닌데도 멋있는 거 실화야? 진짜 콩깍지가 껴도 제대로 낀 게 분명하다. 안 그러면 이럴 수가 없어. 그냥 지갑에서 카드 꺼내는 거조차도 멋있어 보일 리가 없다고! 

 

팝콘과 음료를 들고 영화관 쪽으로 들어섰다. 표를 보여주자 우리가 볼 관 위치를 설명해주는 직원에게 고개를 꾸벅 숙이고 안으로 들어왔다. F 열... F 열...... 여기다! 깜깜한 영화관 내부에 조심스럽게 계단을 오르며 자리를 찾았다. 사장님, 여기! 하고 작게 사장님을 부르자 내 손짓에 고개를 끄덕인 사장님이 내 옆에 앉았다. 

 

 

 

 

 

"이거 진짜 재밌대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얼마나 재밌으면 친구들이 안 봐준다고 나랑 보자고 그래." 

 

 

 

 

 

빨리 시작했으면 좋겠다! 옆에 사장님이 앉아있으니 심장이 진정되지 않아 차라리 빨리 영화가 시작했으면 했다. 그래야 조금이라도 영화에 집중할 수 있을 테니까. 떨리는 마음을 조금이라도 감추려 사장님에게 작게 말을 걸자, 웃음 섞인 사장님의 음성이 들려온다. 아닌데... 사장님이랑 보고 싶어서 그런 건데.. 친구들한테는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하지만 이렇게 말할 수는 없으니 어색하게 웃어 보이고는 다시 정면을 봤다. 

 

 

 

 

 

 

 

철 벽 쩌 는 카 페 사 장 님 

 

 

 

 

 

 

 

"진짜 재밌지 않았어요? 올해 본 영화 중에 제일 재밌었던 거 같아!" 

"그러게. 덕분에 오랜만에 영화 보네." 

"뭐.... 원하시면 제가 자주 봐드릴게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ㅋㅋㅋㅋㅋ 진짜? 와, 나 영화 친구 생겼네." 

 

 

 

 

 

영화가 끝나고 밖으로 나오면서 여운이 끝나지 않은 내가 잔뜩 흥분돼서 말하자 그런 나를 보고 웃던 사장님이 고맙다는 인사를 건넸다. 그에 이때다 싶어 최대한 아무렇지 않게 뭐.... 원하시면 제가 자주 봐드릴게요. 하며 능청스럽게 말하자 그런 내가 귀엽다는 듯 웃으며 머리를 헝크린다. 아 또또! 붉어지는 뺨에 차가운 두 손을 갖다 댔다. 

 

지하에 차가 있다는 사장님의 말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주차장으로 내려와 차에 올라탔다. 이제 뭐 하지? 밥 먹으려나? 또다시 두근두근거리는 심장에 혹여나 너무 큰 탓에 사장님 귀에 들릴까 얼른 진정시키려 애썼다. 뭐.. 그런다고 진정이 된 건 아니지만. 이거 진짜 데이트잖아? 자꾸 실실 웃음이 튀어나오려 하기에 어떡하나 싶었다. 아, 진짜 너무 설렌다.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배고프겠다. 밥부터 먹자." 

"좋아요!" 

 

 

 

 

 

내 대답에 싱긋, 웃던 사장님이 차를 출발 시켰다. 뭐 먹고 싶은 거 있어? 다정한 사장님의 질문에 뭘 먹어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데 진동 소리가 들렸다. 그에 진동 소리가 나는 쪽으로 시선을 내리자 '주현이' 라는 이름으로 화면에 가득 찬 사장님의 핸드폰이었다. 핸드폰을 본 사장님의 표정이 순간 굳어졌다. 뭐지... 여자 이름인가....? 전화를 받은 사장님은 여태 내가 봐왔던 사장님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만큼 차갑고, 낮은 목소리로 입을 열었다. 사장님의 차가운 음성이 차 안을 울렸다.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4 | 인스티즈

".... 어. 왜." 

"........." 

".... 하아. 그래서 뭐." 

"........." 

".... 끊어." 

 

 

 

 

 

처음 본 사장님의 모습에 놀란 눈으로 바라보니 전화를 끊은 사장님은 답답한지 낮게 한숨을 내쉬었다. ... 왜 그래요 사장님? 괜찮아요? 걱정 섞인 내 물음에 아차 싶은지 곧바로 표정을 푼 사장님이 나를 바라보고 미안한 표정을 지었다. 

 

 

 

 

 

"진짜 미안한데, 여주야." 

"... 네?" 

"내가 급하게 가야 할 곳이 생겼네. 진짜 미안." 

"아....." 

"다음에 밥 진짜 맛있는 걸로 사줄게. 진짜 미안하다." 

 

 

 

 

 

나한테 진심으로 미안해하는 모습에, 궁금한 것은 산 떠미였지만 나는 아무것도 물어볼 수 없었다. 여자 이름 같던데 누구예요? 그 여자한테 가는 거예요? 무슨 사인데요? 툭, 치면 쏟아져 나올 거 같아서 입을 꾹 다물었다. 괜찮다고 대답하고 싶은데 그러지도 못했다. 집까지 데려다준다는 사장님의 말에 고개를 젓고 가까운 역에 세워달라 했다. 그에 계속해서 집까지는 데려다준다는 사장님의 말을 친구 만날 거라는 거짓말로 입을 다물게 했다. 기나긴 정적 속에서 어느새 역에 세워진 차에 문을 열고 나왔다. 창문을 열어 나랑 눈을 마주친 사장님이 미안하다고 연신 사과했다. 

 

아까는 내리려고 애썼던 입꼬리를 이제는 올리려고 애썼다. 

 

 

 

 

 

".... 괜찮아요. 급한 거 같은데 가보세요. " 

"진짜 미안. 그럼 내일 보자 여주야." 

 

 

 

 

 

하고 급하게 차를 돌린 사장님이 내게서 멀어져 갔다. 

 

하루 종일 기분 좋았던 내 하루가 엉망이 된 느낌이다. 

 

 

 

 

 

 

 

 

 

 

*** 

💜암호닉💜 

(계속 신청 받고 있고, 가장 최근 편에 신청해주세요!) 

후추, 뿜뿜이, 흑임자, 설레, 츄츄, 홍화 

 

암호닉 신청 다들 감사드립니당! 

 

다음편 미리 써놔서 댓글 7개 되면 바로 다음편 올릴게용! 다음편 올려주세요, 이런 댓글은 안 칩니다ㅠㅠ 그마저도 너무 감사한 댓글이지만, 조금 더 성의있는 댓글에 힘이 마구 마구 납니다!! 힘주시는 모든 독자님들께 매번 감사해요 항상!  

 

유기현 진짜 짤 고를 때마다 느끼는 건데 ㄹㅇ 설레게 생김...... 유설생(유기현 설레게 생겼다) 이 별명 누가 만든 건지 상주고 싶어. 진짜 찰떡이란 말이지..... 

 

으앙 컴백 넘 기대된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1.238
아아니 작가님 이게 얼마만의 기현 사장님입니까 자려다가 뭔가 느낌이 쎄해서 왔는데 캬하,,,, 유설생 진짜 별명 너무 잘 만든 것 같아요 설레는 남자야,,,,, 노래도 진짜 짱짱 좋아하는 노래인데 들으면서 글 읽으니까 짱 좋습니다ㅠㅠㅠ 사장님 여주한테 미안하면 진짜 비싸고 맛있는 거 쏘긔~!~!~!~!
3년 전
커피우유알럽
진짜 얼마만의 켠사장님이야~~~~~! 으앙 느낌이 딱 들어맞았네요! 기쁘다ㅎㅎㅎ 진짜 유설생 별명 만든 팬 상 줘야 돼요ㅠㅠㅠㅠㅠ 넘 찰떡ㅠㅠㅠㅠㅠ 우와! 이 노래 좋아하시는구나 저도 이 노래 진짜 진짜 진짜!! 좋아하거등요ㅎㅎㅎㅎ 오늘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이 나왔습니다! 시간나실 때 천천히 보러가 주세요🙏🏻😊💜

3년 전
독자1
기다렸어요 작가님~!!역시 재밌고 오늘은 아련터져요 ㅠㅠㅠ
3년 전
커피우유알럽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이 나왔습니다! 시간나실 때 천천히 보러가 주세요🙏🏻😊💜

3년 전
독자2
헉.ㅠㅠ 댓글. 일곱개 . 빨리!!ㅠㅠㅠㅠ 너무 재밋어여ㅠㅠ
3년 전
커피우유알럽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이 나왔습니다! 시간나실 때 천천히 보러가 주세요🙏🏻😊💜

3년 전
독자3
철벽글 오랜만이에요ㅠㅜㅜㅜ 기다렸습니다 작가님 😀😀
오늘도 유사장님 때문에 설레버리기~~
우리 사장님 대체 무슨 일 때문에 차를 돌리신걸까여...

암호닉 [자몽]으로 신청이요 :-)

3년 전
커피우유알럽
철벽글 오랜만이죠ㅠㅠ 자주 자주 와야 되는데ㅠㅠㅠㅠ 기다려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과연 우리 기현이 무슨 일 때문일지!!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자몽님😆

다음편이 나왔습니다! 시간나실 때 천천히 보러가 주세요🙏🏻😊💜

3년 전
독자4
작가님 기다렸어요!!! 대체 사장님한테 무슨일이죠ㅜㅜㅜ 언넝 다음 편 보고 싶네요 기대됩니당
3년 전
커피우유알럽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과연 무슨 일 때문일지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이 나왔습니다! 시간나실 때 천천히 보러가 주세요🙏🏻😊💜

3년 전
비회원112.180
어마마 이게 무슨 일이야ㅠㅠㅠㅠㅠㅠ!! 가지마ㅠㅠㅠㅠㅠ
3년 전
커피우유알럽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이 나왔습니다! 시간나실 때 천천히 보러가 주세요🙏🏻😊💜

3년 전
독자5
뿜뿜이입니당 세상에 사랑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지...그나저나 주헌이랑 순간 헷갈렸네욬ㅋㅋㅋㅋ정색해서 또잉했다가 아차차..!후 신경쓰이기 하지말란말이요 유기현사장ㅠㅠ
3년 전
커피우유알럽
뿜뿜이님! 아닠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아 진짜 그랬겠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생각도 못했는데ㅠㅠㅠㅋㅋㅋㅋㅋㅋ 이름을 바꿔야 하나......? 헷갈리게 해서 죄송함미당...... 오늘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편이 나왔습니다! 시간나실 때 천천히 보러가 주세요🙏🏻😊💜

3년 전
독자6
엥 유사장 여자인거야?? ㅜ 안됩니다 ㅜ 귀찮게 하는 여자도, 싫은 여자도 유사장 옆에 여자는 아무도 안됩니다아ㅏㅏㅏ ㅜ
3년 전
커피우유알럽
모야 모야ㅠㅠ 유기현 누군데ㅠㅠ 과연 누구일지 끝까지 같이 지켜봐주세요!

다음편이 나왔습니다! 시간나실 때 천천히 보러가 주세요🙏🏻😊💜

3년 전
독자7
어ㅏ아아앙 흑임자입니다-!
오늘도 넘 재밌어여ㅠㅜㅜㅜ 그리고 오늘 브금 진짜 놀랐던게 저 이 노래 무대 보고 치여서 한동안 한곡듣기 했었거든요ㅠ 그 땐 가수분 수트핏에 치였는데 오늘은 여주 두고 가버린 차에 마음이 치였어여ㅜ ㅇ<-< 병원보내조........

3년 전
커피우유알럽
흑임자님~~~~! 오늘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헐 이 노래 좋아하시는구나!! 저도 이 노래 진짜 진짜 진짜 찐으로 좋아하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함 무대 영상 찾아봐야겠어요! 과연 우리 기현이... 여주 두고 어디를 갔을지ㅠㅠ

다음편이 나왔습니다! 시간나실 때 천천히 보러가 주세요🙏🏻😊💜

3년 전
독자8
홍화입니다 진짜ㅠㅠㅠ 갭차이 어떡할거야ㅠㅠㅠ 기현이ㅠㅠ 너무 좋아요 작가님ㅠㅠㅠ 주현이는 어떤여자인데 우리 여주를 힘들게 만드는거야!!ㅠㅠㅠ
3년 전
커피우유알럽
홍화님~~~~~~~! 그러니까 말이에요ㅠㅠㅠㅠㅠ 주현이 누구길래 여주 기분 다 망치냐!!!!!! 재밌게 봐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9
악 츄츄 입니다!!
애인이던 짝사랑하는 남자의 핸드폰에서 여자사람 이름이 뜨면 긍금한 여자의 심리.. 우리 여주 기분 나쁘게 하지말아주세여ㅠㅠㅠ 근데 주현이라는 사람 구길래.. 기현이가 여주한테 대하는 거랑 그 사람한테 대하는 차이가 호우!

3년 전
독자10
망고왔습니더ㅠㅠㅠㅠㅠㅠ 누구예요ㅠㅠ 빼빡 전여친...같은데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11
아..속상해사 우짜냐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03.21 03:16
      
      
      
      
몬스타엑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김딸기 03.25 00:32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1020 만떡 03.03 00:0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97 만떡 02.26 13:5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몬톡 외전 (형원)11 만떡 09.16 19:41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몬톡 외전 (기현)5 만떡 09.14 11:52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몬톡 외전 (창균)8 만떡 09.13 10:04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몬톡 외전 (주헌)7 만떡 09.11 04:4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몬톡 외전 (민혁)16 만떡 09.09 20:10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87 만떡 09.08 06:44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712 만떡 08.29 01:21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610 만떡 08.26 01:10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516 만떡 08.24 10:5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인물정리13 만떡 08.17 14:01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46 만떡 08.16 19:0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36 만떡 08.14 19:0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22 만떡 08.13 15: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15 만떡 08.11 20:3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형원] 우르르쾅쾅 07.06 10:34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민혁]1 우중충한 날씨 07.06 09:45
몬스타엑스 [형원/이성] 김진표&제이레빗-아저씨 오늘도라온하.. 04.07 13:0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본격! 서바이벌 남친 찾기 +4 명조 03.23 04:10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본격! 서바이벌 남친 찾기7 명조 03.19 01:54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형원] 미련3 명조 03.16 04:1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혼성그룹] 몬애기들의 애기 온여주 썰 1012 커피우유알럽 02.04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혼성그룹] 몬애기들의 애기 온여주 썰 98 커피우유알럽 06.17 03:43
몬스타엑스 약 30분 뒤에 온여주 썰 올라옵니다!!🌈💜4 커피우유알럽 06.17 02:5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영앤리치 톨앤핸섬이 내 남자친구인 썰(부제, 고민 좀 들어주세요..)10 커피우유알럽 06.14 03:39
전체 인기글 l 안내
4/19 14:02 ~ 4/19 14: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