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강동원
커피우유알럽 전체글ll조회 3736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5 | 인스티즈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5 | 인스티즈[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5 | 인스티즈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들어가 있어. 마실 거랑 간단하게 먹을 거 갖다 줄게." 

"역시 민혁 오빠." 

 

 

 

 

 

내 어깨를 토닥이는 민혁 오빠에 두 손으로 쌍엄지를 펼쳐 보이자 아부 필요 없다며 웃어 보이고는 부엌으로 들어갔다. 

 

민혁 오빠가 가져다준 조각 케이크와 핫초코를 먹다가 고개를 젓고 내일 보는 과목의 교과서와 문제집을 꺼내 펼쳤다. 나머지는 한 과목 다 끝내고 먹어야지. 이어폰을 끼고 펜을 들었다. 

 

 

 

 

 

"김여주!" 

"어어, 아, 어, 사장님?"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너 집중력 엄청 좋다. 열 번은 불렀는데." 

"헐, 진짜요? 나 몰랐어... 그건 그렇고 언제 왔어요?" 

"방금. 오늘 일이 있어서 조금 늦게 출근했네." 

 

 

 

 

 

그렇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한참을 문제를 풀고 있는데 누가 이어폰을 빼는 손길에 소스라치게 놀라며 돌아보자 사장님의 얼굴이 보였다. 커진 눈으로 사장님을 바라보자 지우개 자국으로 더러워진 내 문제집을 힐끗, 보더니 감탄하더라. 어색하게 웃어 보이며 언제 왔냐고 물어보니 방금 왔다고 했다. 그 말에 고개를 끄덕이자 시험이라며. 오늘 거는, 좀 잘 봤어? 라며 갑작스럽게 내 성적을 물어봤다. 아... 오늘 시험..... 뭐..... 

 

 

 

 

 

"뭐... 두 과목 중에 가볍게 백 점 두 개 정도?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ㅋㅋㅋㅋㅋㅋ와, 공부 잘하는 건 대충 알고 있었는데 이 정도인 줄은 몰랐네. 잘했어." 

"나 전교 5등 안에 들면 이번엔 사장님이 영화 보여줘요!" 

"영화만 보여주게? 밥도 사준다. 그니까 열심히 해. 대학 가야지." 

"넵!" 

 

 

 

 

 

손을 머리 옆에 붙이고 충성 자세로 우렁차게 대답하자 사장님은 그런 내가 웃긴지 낮게 웃어 보이다, 머리를 쓰다듬고는 공부하고 있으라며 밖으로 나갔다. 후하... 엄마가 아무리 공부 열심히 하라 해도 오히려 반항심 때문에 하지 말까, 하는 생각만 들었는데. 사장님의 한마디에 다시금 바로 펜을 잡았다. 공부가 이렇게 행복한 거구나. 입가에서 계속해서 기분 좋은 웃음이 실실 흘러나왔다. 또 그렇게 한참을 공부하다 점점 감기는 눈에 핸드폰을 들어 시간을 확인했다. 와.. 벌써 세 시네. 손가락으로 눈가에 갖다 대고 꾹꾹 눌렀다. 쉬지 않고 세 시간 정도 한 거네. 아 피로해..... 뭔가에 이끌리듯 뒤를 보니 침대가 보였다. 

 

..... 30분만 자고 할까. 아... 내일 시험도 잘 봐야 하는데.... 아 몰라! 

 

침대에 다이빙하듯 누워 이불을 덮었다. 와, 개푹신해! 벌써 여기 온 지 한 달이 넘어가는데 침대에 누워 보는 건 처음인 거 같네. 진작 누워볼 걸. 딱 30분만 자고 일어나는 거야 김여주. 핸드폰을 들어 알람을 맞추고는 눈을 감았다. 

 

 

 

 

 

 

 

철 벽 쩌 는 카 페 사 장 님 

 

 

 

 

 

 

 

계속 카운터만 보던 민혁은 다리가 아픈지 손을 동그랗게 쥐고는 허벅지를 통통 두들기다 자신의 앞으로 지나가던 형원을 불렀다.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야 형원아. 카운터 좀 봐주라, 나 30분만 좀 쉬게."  

 

 

 

 

 

힘들어하는 민혁의 표정을 읽었는지 알겠다며 카운터로 들어온 형원은 딱 30분 만이라며 민혁의 등을 밀었다. 30분만 침대에 누워 눈 좀 붙여야지라고 생각한 민혁이 휴게실 문을 열자 침대에 웅크리고 잠을 자고 있는 여주의 모습.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민혁이 침대 옆으로 다가서 내려다보니 새근새근 자고 있는 여주. 그런 여주가 귀여운지 입꼬리가 잔뜩 올라간 민혁은 미소가 떠날 줄 몰랐다. 진짜 애기다 애기. 역시 어린 게 좋아? 피부 좋은 거 보소. 아! 좋은 생각이 났다는 듯이 바로 밖으로 나간 민혁은 부엌에서 커피를 만들고 있는 기현을 불렀다. 민혁의 부름에 고개를 돌려 민혁을 쳐다본 기현과 안 그래도 찢어진 눈을 더 가느다랗게 떴다. 

 

 

 

 

 

"내가 좋은 거 보여줄게. 빨리 와 봐." 

"일하고 있는 거 안 보여?" 

"이거 보고 해도 안 늦어! 빨리빨리." 

 

 

 

 

 

그러면서 기현의 손목을 잡고 휴게실로 이끌었다. 그런 민혁이 귀찮은지 연신 툴툴대던 기현은 한숨을 푹푹 내쉬었다. 둘 다 휴게실 안으로 들어서 민혁이 기현을 이끌어 침대 앞으로 가자 보이는 여주. 어, 뭐야. 아기처럼 세상모르게 자고 있는 여주를 보자 기현 역시도 아빠 미소가 지어졌다. 진짜 애기네. 둘이 웅성 거리는 소리를 들었는지 그때 밖에서 창균과 형원이 들어왔다. 그리고는 둘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자, 자고 있는 여주를 발견한 둘.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5 | 인스티즈

"헐. 개귀여워."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5 | 인스티즈"뒤질래? 계속 농땡이 부려라." 

"내가 좋은 거 보여줄게. 빨리 와 봐." 

"일하고 있는 거 안 보여?" 

"이거 보고 해도 안 늦어! 빨리빨리." 

 

 

 

 

 

그러면서 기현의 손목을 잡고 휴게실로 이끌었다. 그런 민혁이 귀찮은지 연신 툴툴대던 기현은 한숨을 푹푹 내쉬었다. 둘 다 휴게실 안으로 들어서 민혁이 기현을 이끌어 침대 앞으로 가자 보이는 여주. 어, 뭐야. 아기처럼 세상모르게 자고 있는 여주를 보자 기현 역시도 아빠 미소가 지어졌다. 진짜 애기네. 둘이 웅성 거리는 소리를 들었는지 그때 밖에서 창균과 형원이 들어왔다. 그리고는 둘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자, 자고 있는 여주를 발견한 둘.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5 | 인스티즈

"헐. 개귀여워."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5 | 인스티즈

"뒤질래? 계속 농땡이 부려라." 

"내가 좋은 거 보여줄게. 빨리 와 봐." 

"일하고 있는 거 안 보여?" 

"이거 보고 해도 안 늦어! 빨리빨리." 

 

 

 

 

 

그러면서 기현의 손목을 잡고 휴게실로 이끌었다. 그런 민혁이 귀찮은지 연신 툴툴대던 기현은 한숨을 푹푹 내쉬었다. 둘 다 휴게실 안으로 들어서 민혁이 기현을 이끌어 침대 앞으로 가자 보이는 여주. 어, 뭐야. 아기처럼 세상모르게 자고 있는 여주를 보자 기현 역시도 아빠 미소가 지어졌다. 진짜 애기네. 둘이 웅성 거리는 소리를 들었는지 그때 밖에서 창균과 형원이 들어왔다. 그리고는 둘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자, 자고 있는 여주를 발견한 둘.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5 | 인스티즈

"헐. 개귀여워." 

 

[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5 | 인스티즈[몬스타엑스/유기현] 철벽 쩌는 카페 사장님 좋아하기 5 | 인스티즈

"애 듣는데 욕하지 마." 

"...... 다들 뭐해요 여기서...?" 

 

 

 

 

 

웅웅거리는 소리에 깼는데 남자 사람 네 명이서 누워있는 날 내려다보고 있었다. 이거 무슨 상황이야...? 창균 오빠가 내가 눈을 뜨자 욕설을 내뱉으며 놀라자, 옆에 있던 사장님이 그런 창균 오빠의 목덜미를 가볍게 내리쳤다. 아니.... 다들 뭐 하냐니까요? 내 물음에 다들 헛기침을 하며 일하러 가야겠다며 어색하게 나갔다. 아니... 나 자는데 뭐 했는지는 알려줘야죠! 

 

 

 

 

 

"아, 다들 뭐 했는데요!" 

 

 

 

 

 

 

 

 

 

 

*** 

💜암호닉💜 

(계속 신청 받고 있고, 가장 최근 편에 신청해주세요!) 

후추, 뿜뿜이, 흑임자, 설레, 츄츄, 홍화, 자몽 

 

암호닉 신청 다들 감사드립니당! 

 

오늘편은 가볍게 살짝 쉬어가는 편~~~~ 다들 빠르게 댓글 달아주셔서 놀랐슴다..... 넘 행복..... 다들 감사해요😭❤️ 

 

다음편 살짝 후폭풍이 예상 됩니다! 스포 조그맣게 하자면.... 드디어 제목이랑 걸맞는 켠이의 철벽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ㅜㅜㅜ재밌어요ㅕ 그래서 다음 편은 언제 쯤 볼 수 있을까요 후폭풍이라니 넘 궁금해요!!!
3년 전
독자2
흑임자입니다-!
않이 오늘 작가님 짤 선정 미쳤자나여....저 오늘 여기 눕습니다...
다들 여주 귀여워하는게 찐으로 느껴져서 저까지 웃으면서 봤어요!!
아 다음편에 꼭 여주 시험 잘보고 해삐데이트 했으몀 좋겠는데 철벽칠 걸 생각하면 이번 편이 행복하고,,,정말 어렵네여 ;ㅅ;
이번 편도 진짜 재밌게 잘 봤습니다 작가릠-!
재밌는 글 언제나 고마오요!!

3년 전
독자3
뿜뿜이입니둉 쿄켜 역시 여주=귀여워~~다덜 쳐다보고 있는거 고냥 아빠미 뿜뿜이네옄ㅋㅋㅋㅋ뜻밖의 네아빠..그나저나 ㅊ드디어 진짜 철벽이 시작된다니 허으윽
3년 전
독자4
홍화입니다
뭐야뭐야 완전 사랑받고있잖아요ㅠㅠㅠ 여주를 사랑스럽게 보는게 너무 사랑스럽잖아요ㅠㅠㅠ!!!

3년 전
비회원118.154
하 진짜 너무 재밌어요ㅜㅜㅜ [따랑]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애들 여주 우쭈쭈하는 거 세상 조타구요.... 다음편에 철벽이 등장한다니... 벌써 기대되고ㅠㅠ 재밌는 글 항상 감사드립니다아아!
3년 전
독자5
츄츄입니다!!

네 명의 남자들이 한 여자를 바라보고 있는데 다 귀여워하는 ㅎㅎ 근데 언젠가는 우리 여주 여자로 바라봐주는 그날까지 여주 어필 뿜뿜하러가아!!!!

3년 전
비회원21.238
과제 후딱 끝내놓고 보러왔어요 작가님!!!! 아악ㅠㅠㅠㅠㅠ 보는 내내 입이 귀에 걸리다 못해 하늘을 찌르는 줄 알았어요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사람들아니냐구요ㅠㅡㅠ 나 고삼 때도 저런 카페 사장님 계셨으면 진짜 공부 열심히 했을텐데,,,* 제가 암호닉 신청을 안했군요,,, [키키]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여주야,, 철벽 이겨내자,,, 울 여주 철벽도 이겨내고 수능도 만점받자,,,!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03.21 03: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호석/단편] 스님 꼬시기 5 송월 04.03 21:24
[김재욱] 쟤 13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0637 1억 03.28 01:26
[김재욱] 쟤 13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0521 1억 03.26 01:58
몬스타엑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김딸기 03.25 00: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선택에 후회는 없도록 <제 13장 악마의 첫 번째 친구> 연필그림 03.24 05:47
투모로우바이투.. [투바투/휴닝카이] 보르도에서의 하룻밤 012 내일도 03.20 20:5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1억 03.16 02:5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1억 03.15 02:35
엔시티 [nct/정재현] 나 그 짝남이랑 연애해 jayjayjay 03.13 05:00
[김재욱] 쟤 13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0229 1억 03.10 01: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지우학 과몰입해서 적어보는 지우학 방탄버전 옾더레6 최고양 03.09 00: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지우학 과몰입해서 적어보는 지우학 방탄버전 71 최고양 03.08 22: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석진/단편] 키웠더니 잡아먹힘 9 송월 03.07 21:51
[김재욱] 쟤 13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0138 1억 03.07 00: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단편] 돔과 서브의 하룻밤 23 송월 03.06 22:33
(안효섭) 연실...2 연 실 03.06 14:42
연실. (잠시 머물러 쉴 수 있도록 마련해 놓은 방) 연 실 03.06 06:46
[공유] 대배우랑 연애할 수 있을까_0128 1억2 03.04 01:58
[김재욱] 쟤 13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0032 1억 03.04 00:04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1020 만떡 03.03 00: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지우학 과몰입해서 적어보는 지우학 방탄버전 68 최고양 02.26 23:2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97 만떡 02.26 13:55
엔시티 [NCT/정우] 모든 기억이 지워진다고 해도, 너를 사랑할게 02 이도시너와나 02.25 14: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지우학 과몰입해서 적어보는 지우학 방탄버전 59 최고양 02.23 21:24
세븐틴 [세븐틴/버논] 최한솔이 나 먼저 좋아해서 이상하게 꼬셨음 좋겠다…2 chwewing 02.22 23: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지우학 과몰입해서 적어보는 지우학 방탄버전 45 최고양 02.22 20:16
엑소 나는 매번 이렇게 늦어, 그리고 아직도 널 생각해 02.21 04:38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