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큥깨비 전체글ll조회 4061l 6

 

 

 

 


 

 

 

 

 

 

 

 

 

 

[EXO/백현] 깨비깨비 큥깨비 'ㅅ' 특별편 | 인스티즈

깨비깨비 큥깨비

특별편

섹시큥

 

 

 

 

 

한 여자가 맨발로 골목길을 질주하고 있었다. 누군가에게 쫒기는듯 신발도 제대로 신지 못한채 긴 머리를 휘날리며 연신 뒤를 쳐다보며 앞으로 달려가고 있었을까, 뒤에서 커다란 남자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빨리 다시 돌아오지 않느냐는 그러한 소리였다. 여자는 이대로 저 남자에게 잡히면 안된다는 생각으로 더욱 더 빠르게 달리기 시작했다. 난 저 사람에게 잡혀서 죽고싶지 않아. 막힌 골목의 끝이 보이기 시작하며 여자의 입에서 자연스럽게 욕짓거리가 튀어나왔다. 골목끝의 가로등은 깜빡이고 있었다.

 

 

 

 

 

 

"...씨발"

 

 

 

 

 

 

깜빡이는 가로등을 바라보면서도 멈추지 않았다. 남자의 목소리를 더이상 들리지 않았지만 아마 계속해서 이 자리에 있는다면 분명 그 남자에게 다시 잡혀가는것은 시간문제였다. 내가 어떻게 거기를 빠져나왔는데. 여자는 불안한지 여전히 달리는 다리를 멈추지 않고 움직였다. 여전히 가로수가 깜빡이고 있었다. 골목의 끝에 도달한 여자는 다시한번 작게 욕짓거리를 내뱉었다. 난 이대로 못돌아가. 흐르는 땀을 닦으며  요란하게 깜빡이는 가로등에 등을 댔다. 두 눈을 감았다. 가로등이 깜빡이는 것이 눈을 감고있음에도 느껴졌다. 어느순간부터 가로등이 깜빡이는것이 느껴지지 않음을 느낀 여자가 두 눈을 떴다. 분명 아무도 없었던 골목이었지만 어느새 여자의 앞에 서있는 한 남자였다.

 

 

 

 

 

 

 

 

 

[EXO/백현] 깨비깨비 큥깨비 'ㅅ' 특별편 | 인스티즈

"살고싶구나, 인간"

 

 

 

 

 

 

누구세요? 아니 여기 아무도 없었.. 여자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들리지 않았던 남자의 목소리가 가까워져 들리기 시작했다. 다시금 여자는 입을 꾹 다물고 도망갈 방법을 찾았다. 이 남자가 어떻게 내 앞에 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도망가는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한 여자였다. 남자는 그런 여자를 흥미롭게 쳐다봤다. 남자의 목소리가 점점 더 크게 들리기 시작했고 여자는 저 멀리서 점점 가까워지는 남자의 형상을 바라봤다.

 

 

 

 

 

 

" 너, 살고싶지 않아?"

 

"..."

 

"내가 도와줄 수 있는데"

 

"..."

 

"지금 내가 도와줄테니, 넌 나를 도와주면 되는거야. 어때?"

 

 

 

 

 

 

이미 막힌 골목에서 도망갈 방법은 없다는 것을 이미 깨달은 여자였다. 이 남자가 나의 앞에 어떻게 왔는지는 자신이 신경쓸것이 아니였다. 커다란 남자의 목소리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이제는 자신을 알아보고 더욱더 빠르게 뛰어오고 있었다. 나는 살아야한다. 여자의 생각이 끝났을 찰나 남자가 여자에게로 손을 내밀었다.

 

 

 

 

 

 

"자, 어때 내 손을 잡으면 내가 너를 도와줄게"

 

 

 

 

 

 

망설이던 여자가 두 주먹을 꾹 쥐었다가 이제는 거의 다 다가온 남자의 모습을 바라보며 남자의 손을 잡은것이 아니라 남자의 품에 파고 들었다. 어디든 좋으니 저를 데리고 가줘요. 저 사람이 절대 못찾을 곳으로. 여자의 말에 남자가 입꼬리를 말아올렸다.

 

 

 

 

 

 

[EXO/백현] 깨비깨비 큥깨비 'ㅅ' 특별편 | 인스티즈

"재미있는 인간이네"

 

 

 

 

 

 

그 순간 남자가 여자의 이름을 부르며 골목의 끝으로 다가왔다. 다시한번 가로등이 깜빡였다가 켜지고 여자를 쫒아오던 남자의 눈이 커졌다. 이.. 이게..

남자와 여자는 언제 그 자리에 서있었냐는듯,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 * *

 

 

 

 

 

 

여자가 눈을 떴다. 언제 자신이 골목에 서있었냐는듯 자신과 남자가 서있는곳은 나무가 즐비해있는 곳에 커다란 저택으로 보이는곳의 앞이었다. 남자가 여자를 품에서 떼어놓으며 손짓했다. 여자가 대충 이곳이 남자가 지내는 곳이구나 싶어 아무말 없이 남자를 따라갔다. 저택안으로 들어가자 어둠이 가득했다. 여자가 아무것도 보이지 않음에 인상을 찌푸리는 찰나 남자가 손가락으로 소리를 냈다. 그와 동시에 저택안의 불이 켜졌다.

 

 

 

 

 

"앉아"

 

 

 

 

 

남자가 커다란 쇼파에 앉아 손짓했다. 커다란 샹들리에가 천장에서 반짝거리고 있었고 이곳저곳에도 고풍스러운 가구들이 가득했다. 여자가 상처투성이인 몸으로 쇼파에 조심스럽게 앉았다. 

 

 

 

 

 

 

"내가 누군지 궁금하지? 갑자기 네가 서있던곳에 나타났던것도 그렇고"

 

"..."

 

"어떻게 거기서 이곳으로 이렇게 올 수 있었는지도"

 

 

 

 

 

여자가 아무렇지않게 잔에 술을 따르는 남자의 눈을 똑바로 마주보았다. 남자는 분명 자신이 알고싶은것을 꿰뚫어보고 있었다. 자신이 서있던 곳으로 갑자기 나타나고, 눈을 감았다 떴다는것 만으로도 이곳에 와있다는 이 사실자체가 납득하기 어려웠지만 자신이 그 지옥에서 빠져나왔다는것에 대해서는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절 도와준거에는 분명 조건이 있을텐데요"

 

 

 

 

 

 

여자가 남자의 손에 들린 잔을 뺐어 자신의 입가로 가져가며 말했다. 남자는 그런 여자를 보며 한번 피식웃고는 다른 잔에 다시금 술을 따랐다.

 

 

 

 

 

 

"음, 당연하지. 아까도 말했잖아. 내가 널 도와줄테니 너도 나를 도와달라고"

 

"제가 뭘 도와주면.."

 

"도깨비라고 들어봤나?"

 

"도깨비요?"

 

"도깨비는 흥미로운걸 좋아하지. 영생이라는건 참 지루한거거든"

 

 

 

 

 

당신이 도깨비라는 말이죠 그거? 여자의 말에 남자가 고개를 끄덕였다.

 

 

 

 

 

"도깨비들은 사람들의 혼을 취하며 영생을 누리지"

 

"..."

 

"난 그냥 이곳에서 무료하게 지내던 도깨비고, 우연찮게 네 목소리를 들었어. 살고싶다고 소리치는"

 

"..."

 

"아, 이 목소리라는건 너의 바램이 컸다는거야. 난 원래 그런거에 신경을 안쓰거든 그리

착한 도깨비가 아니라서"

 

"..."

 

"그런데, 네 목소리를 듣는순간" 

 

 

 

 

 

 

[EXO/백현] 깨비깨비 큥깨비 'ㅅ' 특별편 | 인스티즈

"네 혼을 먹고싶다는 욕망이 들끓었어"

 

"그게.. 무슨"

 

 

 

 

 

아, 그러니까 쉽게 말하면 네 혼이 탐나서 너를 도와준거라는거야.

 

 

 

 

 

"저를 죽일건가요?"

 

"아니. 혼을 가져가는 방법은 아주 많아

굳이 너를 죽이지 않고도 혼을 가져갈 수 있다는거지."

 

 

 

 

 

그 말과 동시에 남자가 잔을 내려놓고 여자의 위로 올라탔다. 여자의 손에 들린 잔이 툭 떨어졌다.

 

 

 

 

 

[EXO/백현] 깨비깨비 큥깨비 'ㅅ' 특별편 | 인스티즈

"예를 들면 섹스라던가"

 

 

 

 

여자가 남자의 말에 침을 꿀꺽 삼켰다. 남자가 여자의 허벅지를 쓸었다. 여자가 깜짝놀라 남자에게서 빠져나가려는 순간 남자가 여자의 두손을 틀어올려 손목을 꽉 잡았다. 내가 앞으로 그 남자가 너를 찾지 못하게 해줄게. 대신 너는 나에게 내가 필요할때마다 혼을 나눠주면 되는거야.

 

 

 

 

 

"만약 싫다면 지금 이 짓이 끝나면 널 바로 다시 그 골목으로 데려다줄거야"

 

"..."

 

"선택해. 이곳에서 나에게 혼을 나눠주겠나, 아니면 그곳으로 돌아가겠나"

 

 

 

 

 

고민을 하던 여자가 혀로 입술을 축이며 조용히 대답했다. 난, 절대로 그곳으로 돌아가지 않을거야.

 

 

 

 

"여기에.. 있을래요"

 

 

 

 

 

여자의 대답에 남자가 피식웃으며 여자의 다리사이로 손을 가져갔다. 잘 생각했어. 사실 네가 돌아간다고 하면 그냥 죽이려 했거든. 자 이제 즐기면 되는거야. 알겠지? 남자의 말이 끝남과 동시에 여자의 입에서 달뜬 소리가 흘러나왔다.

 

 

 

 

 

[EXO/백현] 깨비깨비 큥깨비 'ㅅ' 특별편 | 인스티즈

"잘, 먹겠습니다"

 

 

 

 


저질렀다. 섹시큥

그냥.. 섹시한 큥이가 보고싶어서.. ㅎ

그냥 도깨비가 사람의 혼을 먹고 산다면..? 하는거에서 나왔습니다. 

편에서는 암호닉은 생략할게요! 이유는 부끄러워서..

다음주 수요일에 본편으로 찾아올게요. 부끄러운 (작가)큥깨비는 사라집니다. 빠욤!

근데.. 이거 불마크 안달아도 되겠죠..? 그렇..죠?하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어..
8년 전
독자3
아니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깜짝놀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큥깨비도 좋지만 섹시큥..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뒷 이야기는 어디있죠..?
8년 전
큥깨비
작가의 머릿속에 있습니다. 차마 뒷이야기는 못쓰겠고.. 여기까지! 전 부끄럽습니다. 지금도 굉장히 부끄부끄 합니다만...
8년 전
독자2
그래서 특별편번외는 어딨죠? 분명 불맠이있을텐데 말이죠..
8년 전
비회원34.15
아...굿..굿잡..짱이에요...
8년 전
비회원123.6
와 읽다가 진짜 재밌어서 깜짝놀랬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죠. 암호닉 신청할래요 ㅠㅠ 퓨어 로 심청합니다!!
8년 전
독자4
궁금이에요ㅠㅠㅠㅠㅠㅠ 어떡해 완전 좋아여 진짴ㅋㅋㅋㅋㅋㅋ으아!!!!!!!!!!!!!!!!!!!!!!!!!!!!! 자까님 특별편2 없겠져..하하하후ㅜㅜㅜㅜㅜ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5
워후 초코에몽
작가님 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거 좋아할꺼라 생각하셨다면 좋아합니다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오우 ....세상에 이렇게 특별편 써주시면 이제 번외는 어딨죠 ? ㅎ? 번외요 네 기대하고 있을께요 워후!!!!!!!!!!!!!!!!!
8년 전
큥깨비
번..외요..? 부끄럽.. 번외는 쥬야님의 머릿속에서..!(부끄부끄) 끄아아
8년 전
독자7
헐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큥만 보다가 그런가 와 치명치명 두 버전 다 너무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큥이가 뭐를 하든 큥이랑 있겠어 흐흫
8년 전
독자8
와....섹시큥ㅠㅠㅠㅠ말도앙떼ㅠㅠㅠㅠㅠㅠ어아우유ㅠㅠㅠ
8년 전
독자9
(설렘사)
8년 전
비회원33.89
아직 암호닉이된줄 몰라서 생략하고요
작가님 귀여우셔요 부끄러운 큥깨비작가님은 귀여우셔요ㅋㅋㅋ

섹시큥은 큥이의 또다른자아일지도..
라고 생각해본ㅎㅎㅎㅎㅎㅎㅎ조으다조으다

8년 전
독자10
큥디
맙소사 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ㄱㄱ아 섹시큥 ... 겨론하자 ...

8년 전
비회원137.219
밤이죠아 에요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으앜ㅋㅋㅋ섹시큥이래서 그냥 섹시한줄만알았는뎈ㅋㅋㅋㅋ지능이높아진거같아용홓ㅎ홓ㄹㅇㅋㅋㅋㅋㅋㅋㅋ결론은좋다구요ㅋㅋ와...워훜ㅋ!!
8년 전
독자12
어딨죠 불맠은 왜 때무네 뒷이야기는 없는거예요ㅠㅠㅠㅠ? ㅠㅠㅠㅠㅠ섹시큐유ㅠㅠ
8년 전
독자13
와오....와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작가님 진짜 일하나 저질렀네여!!!!!!!!!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섹시큥이라니...섹시큥이라니!!!!!! 작가님 진짜 배운변태.... 쥬야쥬야 하던 큥이다가 갑자기 섹시큥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뒷부분에 뭔가 빠진거같은데요? 예를들면 씬이라던가 씬이라던가 씬말입니다 왜 없어요 그건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아예다른 섹시큥말고 쥬야쥬야! 하는 큥깨비에서 섹시한큥깨비를 보고싶어요!!!! 혼빼먹는 섹시큥말고? 말을 왜이렇게 못하지ㅠㅠㅠㅠ 암튼 똑똑한 작가님이 알아들으셨을거라 믿고! 다음에도 이런 특별편 기대해도 되는거죠? ㅎㅎㅎㅎㅎㅎ 흐핳 그럼 다음에는 귀여운 큥깨비로 봐요!!!!
8년 전
큥깨비
...(기빨린 작가 큥깨비) 특별편 한번더 오지만 불마크는.. (절레절레) 쓸 자신이 없..8ㅅ8 본편 큥이가 섹시..?.. 노력은 해.. 해보겠습니다
8년 전
독자14
섹시큥이라니..큥..날가져!
8년 전
독자15
엄마.
8년 전
독자16

8년 전
독자17
에리꽃입니다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ㅠㅠㅠㅠㅠㅠ섹시큐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ㅠㅠㅠㅠㅠㅠ바로보여주다니ㅠㅠㅠㅠㅠ감사할ㄸ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줌면이에요 와 오진다 레알 역시 저의 본능은 섹시에 더 민감하게 반응하네여 학 그렇다고 큥깨비가 별로라는건절대 아니고 섹시큥이 지금 제 맘에 심장폭격기를 설치해서 겁나 다다닫다닫닫ㄷ닫 쏘아대고 있달까 엄마...ㅠㅠㅠ 처음에 짤만 보고도 헉소리냈어요 이건 말도안돼 아백현아 너를 위해선 내영혼따위 다 줄 수 있어 내 영혼 필요없어 너가 다 가져 그리고 나도 가져ㅠㅠㅠㅠ 날가져 ㅠㅠㅠㅠ 이것이 바로 낮이밤이인가여 큥깨비는 낮져밤이면 좋겠다. ㅎ...ㅎㅎ^^!
8년 전
큥깨비
괜찮았나요..? 필력이 딸려서 걱정했는데 마음에 드신다니.. 큐울.
우리 본편 큥이는 섹시.... 섹..시... 섹.. 역시 귀여움이.. 하하하하하핳..♡

8년 전
비회원210.94
와 어휴..핫네 아주!!
8년 전
독자19
작가님... 큥큥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섹시큥 써주시면 제가 뭐라고 할 거 같으세요? 감사해요 작가님... 정말... 진짜로요... 진심...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말을 저렇게 섹시하게 할 수가... 귀여운 큥깨비도 좋지만 섹시큥도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저... 노래부터 정말... 아 사실 다 좋지만요 ㅎㅎㅎ... 우리 큥... ㅠㅠ 작가님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드려요 정말로 ㅠㅠㅠ 고생 많으셔요! 항상 응원해요 작가님ㅎㅎ
8년 전
큥깨비
부족한글을 고맙다고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8ㅅ8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0
오...........오 작가님,.....세상에....섹시큥도 엄청나네요.....ㅜㅠㅠㅠㅠㅠㅠ어쩐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와... 작가님 정주행 해써여... 귀여운 큥이를 이어 섹시큥이라니...(황홀)
8년 전
독자22
세상에..... ...섹시큥이라니..... 날가져...섹시큥.....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여기서 끊으시면.안됩니다..빨리.다음편이 시급해요.ㅠㅠㅠㅠㅋㅋㅋㅌㅋ
8년 전
독자24
다음다음을내놔ㅏ요!!!!!!
8년 전
독자25
호빵 :)
작가님 ㅠㅜㅜㅜㅜ어어어우ㅠㅠㅠㅠㅠ이런거 갑자기 해주시며뉴ㅜㅜㅜ지금 등에 땀나여ㅠㅜㅜㅜㅜ눈에도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
낸낸낸
헐ㅋㅋㅋㅋㅋㅋ섹시큥이래ㅠㅠㅠㅠ
쥬야 쥬금..ㅇ<-<
마지막 "잘, 먹겠습니다" 이거 어쩔거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폭격 제대로 했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뜨케ㅠㅠㅠㅠㅠ 뒷내용 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작가님 진짜....어떻게 이러실 수 있어여?! 어떻게 이렇게 글을 잘 쓰실 수 있어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대박,,,,,섹시큥이라니ㅠㅠㅠㅠ이건 또 설레내요ㅠㅠㅠ뒷내용없나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큥깨비
뒷내용은.. 부끄러워요 (부끄)
8년 전
독자28
와우.....ㅎ 좋네요....ㅠ.ㅠ 이상형이 섹시한 남자인데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9
와우 와우 와우!!!!!!!어후!!!!!!섹시큥어후!!!!!우ㅏ호!!!!!!
8년 전
독자30
오하루ㅠㅠㅠㅜ우으ㅓㅇ유ㅠㅠㅠ 잣가님 브금 정보 좀 알려주싷 ㅛㅜ 있으세여??ㅎㅎ
8년 전
큥깨비
pink - Fingers라는 곡입니다!
8년 전
독자31
허얼.......허어어어얼...저도지금이숭간만큼은...암호닉안쓸래여...왜냐면....좋아서...하..백현아.....떾띠하다...넘과하게..학...핡할갛ㄱ하갛ㄱ
8년 전
독자32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쓰신 분이랑 바로 직전에 읽은 글 쓰신 분이 같은 분 맞으신가요?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문체도 가능하시구나ㅠㅠㅠ 아 정말 작가님ㅠㅠㅠㅠ 포인트 왜 안받으시냐구요ㅠㅠㅠ
8년 전
독자33
대ㅏㄱ바개다바갸대박이잖아여ㅠㅠㅠㅠ작가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섹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랑해
8년 전
독자34
ㅓㄹ 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다른느낌 ㅠㅠㅠㅠㅠㅠㅠ섹시한갓도 좋잖아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헐...대박..........전편에서는 완전 귀엽게 나오다가 이거보니까 워.......섹시해......☆
8년 전
독자36
어엌! 브금부터가 저의 취향을 저격하더니 으어 이런 다크한 백현이 좋습니다 바람직합니다 10점 만점 11점 드립니다ㅠㅠㅠ 어휴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52.25
그래서 오덯게 됐ㅈ져??????ㅠㅠㅠㅠㅠㅠㅠㅠ섹시큥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와....작가님...진심으로 사랑해요ㅜㅡㅠ백현이 넘나섹시한것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으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배큥앟ㅎ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104.71
섹시큥 픂퓨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2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3 15:32 ~ 4/23 15: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