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윤도운 엑소 이재욱
여봄 전체글ll조회 7059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w. 여봄










-








 

"안녕, 은솔이" 



 



헉.............. 


 



 

"...아... 안녕하세요......ㅎㅎㅎ" 


 


 

 

"꼬맹이, 뭐 해. 앉아" 


 


 

예상치 못한 남길 선배님의 인사에 앉아야 한다는 것도 까먹고 서있으니 하정우 선배님이 앉으라며 선배님 옆자리를 툭툭 친다. 

선배님 옆에 앉아 남길 선배님 쪽은 쳐다보지 못하고 물컵만 만지작거리고 있으니 남길 선배님이 빵 터지셨다.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꼬맹이, 뭐 해. 앉아" 


 


 

예상치 못한 남길 선배님의 인사에 앉아야 한다는 것도 까먹고 서있으니 하정우 선배님이 앉으라며 선배님 옆자리를 툭툭 친다. 

선배님 옆에 앉아 남길 선배님 쪽은 쳐다보지 못하고 물컵만 만지작거리고 있으니 남길 선배님이 빵 터지셨다.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꼬맹이, 뭐 해. 앉아" 


 


 

예상치 못한 남길 선배님의 인사에 앉아야 한다는 것도 까먹고 서있으니 하정우 선배님이 앉으라며 선배님 옆자리를 툭툭 친다. 

선배님 옆에 앉아 남길 선배님 쪽은 쳐다보지 못하고 물컵만 만지작거리고 있으니 남길 선배님이 빵 터지셨다.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왜, 왜 웃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 


 

 

"아ㅋㅋㅋㅋㅋ미안해요. 듣던 대로 낯을 엄청 가리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던 대로라는 말에 하정우 선배님 쪽을 쳐다보니 어깨를 으쓱인다. 아이...... 이 선배님들은 내 얘기를 왜 이렇게 여기 저기 하고 다니시는 거야.........ㅠㅠ....... 

근데 진짜.... 너무 잘생기셨다....ㅎㅎㅎ 

내일이면 후회할 걸 알지만 용기내서 말을 꺼냈다. 


 


 

 

"ㅎㅎㅎㅎ.....남길 선배님... 진짜 잘생기셨어요.....저 진짜 열혈사제 엄청 많이 봤는데ㅎㅎㅎ" 


 


  

 

"ㅋㅋㅋㅋㅋㅋ그랬어요? 고맙네. 아 형, 진짜 너무 귀여운데요? 영화에서도 엄청 작아보이던데 실제로 보니까 엄청 쪼끄매ㅋㅋㅋㅋ" 


 


 

"...그거는.... 선배님들이 다 키가 크시니까...... 저 그렇게 막 엄청 작지는 않은데...!" 


 


 

 

"꼬맹이 160 안 넘잖아." 


 


 

 "....아이..! 그런 얘기를 왜 해요...!!"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꼬맹이 160 안 넘잖아." 


 


 

 "....아이..! 그런 얘기를 왜 해요...!!"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꼬맹이 160 안 넘잖아." 


 


 

 "....아이..! 그런 얘기를 왜 해요...!!"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160 안 넘으면 얼마야, 155?" 


 

 

"156 이에요...! 반올림까지 하면 157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올림도 했어? 아이구야... 나랑 얼추 30센치 차이나네. 완전 쪼꼬미네~" 


 


 


....ㅠㅠㅠㅠㅠㅠ 

나는 왜 작게 태어나서....ㅠㅠ 

남길 선배님은... 키 크고 늘씬한 그런 사람 좋아하시겠지이..... 


 


 


 

"야, 야 그만 놀려. 우리 꼬맹이 울보라서 조금만 놀려도 울어" 


 


  

"ㅋㅋㅋㅋㅋㅋ귀여우니까 그렇지. 쪼꼬미 그만 놀릴게~ 울면 안 돼~ 크리스마스 때 선물 받아야지ㅎㅎㅎ"

 

 

"....저 스물 여섯인데...." 


 

 

"응?" 


 

 

"....스물 여섯은 산타 할아버지 그런 거 안 믿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겠어, 알겠어. 진짜로 안 놀릴게ㅋㅋㅋㅋㅋ" 


 



 

이렇게 누군가한테 여자로 보이고 싶었던 적이 한 번도 없는데 내가 아직 열혈사제에서 못 벗어나서 그런가 남길 선배님한테는 여자로 보이고 싶다. 

근데 자꾸 선배님은 나를 어리게만 보는 것 같아서 쪼끔 우울해졌다. 

선배님이 미리 시켜둔 안주를 깨작깨작 거리고 있는데 문 열리는 소리가 들리고 지훈 선배님이 들어왔다. 


 


 

 

 

"아이구, 다 와 계시네~ 촬영이 생각보다 늦게 끝났어요. 보자, 우리 예삐. 오... 오늘 꼬까옷 입고 왔네~" 

 


  

"...ㅎㅎㅎㅎㅎㅎ 이거 우성 선배님이 사주신 거...ㅎㅎㅎㅎ" 



 

"뭐야, 내가 준 가방은?" 


 

 

 

"...응? 으음... 그거는 이거랑 안 어울려서요ㅎㅎㅎㅎㅎ 그래두 평소에 자주 매고 다니는데!" 


  


 

"어허, 다음엔 가방에 옷을 맞추도록 해" 


 

 

"ㅎㅎㅎ네에!" 


 


 

 

지훈 선배님은 자연스럽게 남길 선배님 옆자리에 앉으셨고 자리에 앉자마자 각자 앞에 있는 술잔에 소주를 따르셨다. 

남길 선배님 잔에도 술을 따르는데 


 


 

 

 

"야, 쟤 소주 주지마. 맥주 줘라" 

 


 

 

 

"아, 형 한 잔 정도는 마실 수 있어요ㅋㅋㅋㅋㅋ 은솔이 있으니까 정신력으로 딱 버텨야지ㅋㅋㅋㅋ" 

 



"남길 선배님 술 못 드세요...?" 


 

 

 

"어, 남길이 형 완전 알쓰 그거야. 알쓰가 알콜 쓰레기라며" 



 

"응, 맞아요. 알콜 쓰레기!ㅎㅎㅎㅎ"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어, 남길이 형 완전 알쓰 그거야. 알쓰가 알콜 쓰레기라며" 



 

"응, 맞아요. 알콜 쓰레기!ㅎㅎㅎㅎ"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어, 남길이 형 완전 알쓰 그거야. 알쓰가 알콜 쓰레기라며" 



 

"응, 맞아요. 알콜 쓰레기!ㅎㅎㅎㅎ"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 이거 봐. 쪼꼬미가 비웃잖아요ㅋㅋㅋㅋㅋ" 


 

 

"어, 아니.. 비웃은 게 아니구.... 진짜 궁금해서 물어본 거예요ㅠㅠ" 


 



 

 

"술 못 마시는 남자 너무 매력 없잖아... 망했어, 망했어." 

 


 

"아닌데요! 선배님 진짜 진짜 매력 넘치시는데!" 


 


 

술 못 마시는 남자 매력이 없다는 얘기를 하는 선배님에 저도 모르게 다급하게 대답을 했다. 

잠시 정적이 흐르고 나를 쳐다보는 하정우 선배님.... 


 


 

 

"이 분위기 뭐지"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묘~하다, 묘해. 안 된다 예삐" 


 


 

"......뭐가요오......"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이 분위기 뭐지"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묘~하다, 묘해. 안 된다 예삐" 


 


 

"......뭐가요오......"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이 분위기 뭐지"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묘~하다, 묘해. 안 된다 예삐" 


 


 

"......뭐가요오......"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왜들 이래. 은솔이 불편하게~" 


 


  

"꼬맹이, 너는 남자친구 사귀기 전에 나한테 허락 맡아. 특히 같은 일 하는 사람이면 무조건."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이상한 놈 잡아오면 혼나. 남자는 다 딴맘을 품는다고, 어? 선의 같은 건 없어. 알겠어?"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꼬맹이, 너는 남자친구 사귀기 전에 나한테 허락 맡아. 특히 같은 일 하는 사람이면 무조건."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이상한 놈 잡아오면 혼나. 남자는 다 딴맘을 품는다고, 어? 선의 같은 건 없어. 알겠어?"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꼬맹이, 너는 남자친구 사귀기 전에 나한테 허락 맡아. 특히 같은 일 하는 사람이면 무조건."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이상한 놈 잡아오면 혼나. 남자는 다 딴맘을 품는다고, 어? 선의 같은 건 없어. 알겠어?"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무슨 아빠들도 아니고 유난이야, 유난. 쪼꼬미 으른인데 그치?" 


 

 

"헐.... 맞아요! 저 으른인데! 스물 여섯이면 갓 성인도 아니고 완전 성인인데!" 


 


 

 

정우 선배님과 지훈 선배님은 벌써부터 내 남자친구 걱정을 하며 사귈 남자친구는 꼭 데려오라며, 남자는 술을 먹어봐야 한다며 아주 난리였다. 

나를 걱정하고 애기로 보는 걸 알지만.... 나도 어른인데! 



 


 

"둘이 호흡이 아주 척척 맞네." 


 


"그쵸. 괜히 얄밉네? 남길이 형 괜히 소개시켜줬어." 


 

 

"김남길이 꼬맹이 보고 싶다고 할 때부터 알아봤어." 


 


 "아, 진짜 괜히 자리 만들었어. 형 솔직히 말해. 흑심이야 뭐야" 



 


 

아니..... 무슨 흑심까지 나올 일인가....ㅎㅎㅎㅎㅎ 

ㅎㅎㅎㅎ그래도 남길 선배님이 나를 보고 싶다고 했다는 거에 괜히 설렜다. 

그런 뜻으로 말한 건 아니겠지만..... 


 


 

"흑심? 음... 흑심일수도?" 


 

 

"에라이, 나가 새끼야" 


 





능글 맞은 남길 선배님의 대답에 하정우 선배님은 기본 안주로 나온 강냉이를 남길 선배님에게 던졌다. 

강냉이를 맞고서 빵 터진 남길 선배님은 테이블 위로 떨어진 강냉이를 주워 먹었다. 

그 마저도 얄미운지 종업원을 불러 소주를 시켰다. 


 


 


 

"오늘 남길이 형 큰일났네ㅋㅋㅋㅋㅋ 정우 형이 안 봐줄 것 같은데" 




 

"쪼꼬미가 나 살려주겠지~" 

 


 



 

남길 선배님의 대답이 얄밉다며 지훈 선배님은 반쯤 채워져있던 남길 선배님 잔에 다시 소주를 따라 가득 채워줬다. 

헤엑... 술 못 드신다는데 저거 마시면 금방 취하실 것 같은데...! 


 


 

 

"흑장미! 제가 흑장미 해드릴게요!!" 


 


  

"쓰읍, 무슨 흑장미야. 너 취하면 혼난다고 했지" 

 

 

 

"아니이... 남길 선배님 술 못 드신다면서요! 저거 다 마시면 금방 취하실 것 같은데에.."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쓰읍, 무슨 흑장미야. 너 취하면 혼난다고 했지" 

 

 

 

"아니이... 남길 선배님 술 못 드신다면서요! 저거 다 마시면 금방 취하실 것 같은데에.."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쓰읍, 무슨 흑장미야. 너 취하면 혼난다고 했지" 

 

 

 

"아니이... 남길 선배님 술 못 드신다면서요! 저거 다 마시면 금방 취하실 것 같은데에.."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나 생각해주는 건 우리 은솔이 뿐이네~ 그래도 흑장미는 안 되고 이거만 마실게. 그건 괜찮지?" 

 


 

"ㅎㅎㅎㅎ...아아, 소원 들어달라고 할랬는데에...ㅎㅎㅎㅎ" 


 

 

 

"소원은 무슨 소원. 갖고 싶은 건 우리가 다 사주는데 무슨 소원이야, 예삐." 


 



 


내 소원은.... 


 


 


 

"어... 남길 선배님 핸드폰 번호요...!"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소원은 무슨 소원. 갖고 싶은 건 우리가 다 사주는데 무슨 소원이야, 예삐." 


 



 


내 소원은.... 


 


 


 

"어... 남길 선배님 핸드폰 번호요...!"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소원은 무슨 소원. 갖고 싶은 건 우리가 다 사주는데 무슨 소원이야, 예삐." 


 



 


내 소원은.... 


 


 


 

"어... 남길 선배님 핸드폰 번호요...!"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지마, 새끼야"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웃지마, 새끼야"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 

"웃지마, 새끼야" 


 


 

 

[배우다수]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 형 진짜로 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님들의 타박에도 웃기만 하는 남길 선배님... 

......ㅠㅠㅠ 

괜히 질렀나 후회하고 있는데 남길 선배님이 겨우 웃음을 멈추고 내게 손을 내민다. 


 


 


 

 

"쪼꼬미, 핸드폰." 


 

 

"....어, 어..... 잠시만요! 여기요...!" 


 


 

 

다급하게 핸드폰을 잠금을 해제하고 선배님이 내민 손 위에 가지런히 올려드렸고 선배님은 내 핸드폰에 번호를 입력하고 전화를 걸었다. 

곧 선배님 핸드폰에 진동이 울렸고 내 번호가 선명하게 찍혀있었다. 

와..... 내가 김남길 선배님과 번호를 교환하다니..... 

남길 선배님은 자신에 핸드폰에 내 번호가 찍힌 걸 보곤 핸드폰을 돌려주셨다. 

돌려받은 핸드폰을 들고 재빠르게 최근통화기록을 들어가니 제일 위에는 선배님의 번호가 있었고 누가 지워버릴까 호다닥 저장을 했다. 

'김남길 선배님' 

다소 딱딱하지만..... 하트를 붙이기에는 너무 오바하는 것 같아서 다른 선배님들처럼 저장을 했다. 

감격에 겨워 저장된 번호를 쳐다보고 있으니 하정우 선배님과 주지훈 선배님은 마음에 안 든다는 듯 나를 쳐다봤다. 


 



 

"꼬맹이, 쟤랑 연락하지마" 


 

 

"어, 그래. 예삐, 연락하기 전에 허락 맡아" 


 

 

"뭐야, 진짜 아빠야?" 


 

 

"ㅎㅎㅎㅎㅎㅎㅎㅎ싫은데에ㅎㅎㅎㅎㅎ" 


 


 


 

싫다는 내 말에 충격 받은 듯한 선배님들 때문에 남길 선배님과 나는 빵 터졌고 잔뜩 삐진 선배님들을 달래려고 짠! 하니 선배님들은 마지못해 잔을 들었다. 

그렇게 토라진 선배님 두 명과 그냥 신난 선배님 한 명과의 술자리는 밤 늦게까지 이어졌다. 


 


 


 




 


 


 


 


 


 


 


 

ㅎㅎㅎㅎㅎ남주는 김남길이 맞습니다! 

제 최애거든요...ㅎㅎ 


 

앞으로 나올 인물들이 더 있는데 미리 알려드리자면.... 

김재욱은 확정이구요 현빈은 나온다면 공유와 함께 나올 것 같아요! 

분량은 많지 않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구 약간 까메오 느낌으로다가 뭐... 여러 인물들이 나올 건데 

조승우..... 박성웅..... 이선균..... 등등...? 

현빈 원하시는 분이 계시길래 말씀드립니다!ㅎㅎㅎ 


 

제가 목표하는 바는 배우계의 사랑둥이 은솔이! 이기 때문에 여러 인물들이 나올 거지만 

메인이 되는 인물들은 하정우, 주지훈, 김남길, 김재욱 정도가 될 거고 

정우성, 이정재, 김혜수, 전도연, 전지현은 전편들에서처럼 계속 나올 거예요! 

은솔이에게 빠질 수 없는 인물들이기 때문에! 

참고 하시라구...ㅎㅎㅎ 



 

아 그리구 은솔이가 출연할 드라마의 남주를 정해야 하는데 

은솔이 또래로 정하고 싶거든요... 

근데 딱히 생각나는 인물이 없어서... 추천 좀 해주세요! 

장르는 로코입니다~ 


 


 


 

그럼 내일 뵈요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남주는 박보검씨? 아니면 음...남주혁씨? 괜찮지 않을까요?
3년 전
비회원50.42
박보검? 이민호.?
3년 전
독자2
헉헉 김날길이라니.... 퓨ㅠㅠ
움움 로코 상대배역은 역시! 정해인..?

3년 전
독자3
악!!!!! 김남길 남길씨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ㅌ작가님ㅠㅠㅠ 다음 글이 더더더더더 너무 기대되요ㅠㅠ 항상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3년 전
독자4
남주 박보검 아니면 박서준??
3년 전
독자5
꿀잼이에요 ㅜㅜ 하루하루 작가님 글 보는 맛에 살고있어요,,
3년 전
독자7
여주 또래는 아니지만 로코니까 박서준은 어떨까요??
3년 전
비회원101.80
박서준!!!! 로코니까 잘 어울릴 거 같아요
3년 전
독자8
꺄악!!!!남길씨가 남주인가요!!!너무 좋아요오오오오 로코라면 학생물 같은 것이라면 남주혁씨??
3년 전
독자9
핡핡 김재욱쓰!!!!! 빤니 나와두세효!
3년 전
독자10
로코장인 박서준요!
3년 전
독자11
훠우 남길님 너무 귀여우시구 ㅠㅠ 완전 조아용 ㅠㅠ 안효섭님 어때용! 안보현님이나 ㅎㅎ
3년 전
비회원132.142
으아앙앙유ㅠㅠㅠㅠ 제 최애 김남길 배우님이라구엿!!!! 이러먄 즨짜루...자까릠 기다륍니당❤❤
로코물에 이십대 중반이묜.... 남주혁이 어떠십니까???

3년 전
독자12
헉 남주가 남길ㅠㅠㅜ조아효~~~ 로코 남주는 남주혁 어때여?ㅎㅎㅎㅎㅎㅎ
3년 전
비회원253.42
헠 남주 김남길님이라니 !!!!!!!!!!! (입틀막) 앜앜 넘 좋아용 ㅠㅠㅠㅠ 앞으로 나올 까메오들도 나무 기대됩니다 ...... 하.... 로코 상대 배우라면 박보검?? 안효섭??!
3년 전
독자13
작가님 김남길배우님 그리고 조승우배우님이라뇨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초면에 작가님께 고백은 부담스러우시겟죠....?
3년 전
독자14
남주가 김남길이라니요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어디계세요ㅜㅜ작가님 계신쪽으로 절할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15
하핫 드디어 남주를 알게되다니!!
너무 기쁜 사실!!!
여주랑 너무 잘 어울려용

3년 전
독자16
남길씨 남길씨 하...느므 좋다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찐으로 잘 어울려요!!!!

3년 전
독자17
자까님 우리 이정재씌 한먼만 출연시켜주쎄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젭알요ㅜㅜㅜㅜㅜ
3년 전
비회원201.130
작가님!!! 서강준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3년 전
독자18
완전 잘보고 있어요 ㅠㅠ 오늘도 너무 행복하게 읽고 갑니당 감사해요!!!
3년 전
독자19
로코남주 장기용이요!!!!
3년 전
독자20
와 남주가 냄길쓰라니!!! 작가님 넘나 제 취향 ㅎㅎㅎ 로코 남주는 박보검 생각했는데 댓글들 보니 박서준도 좋을 거 같아요:)
3년 전
독자21
아 또래는 아니지만 이재욱이랑 로코하는거 보고싶슴다ㅠㅜㅠㅠ
3년 전
독자22
와...역작이다...하...ㅠㅠㅠㅠㅠ
또래.로코.남주.하면 바로 박서준님ㅜㅠㅠㅠㅠ
신알신 한 거 까먹고 또 눌러서 취소되었었나봐요ㅠㅠㅠ
알람 안 와서 늦게 봤어오ㅠㅠㅠ

3년 전
독자23
악 김남길이 남주라니 진짜 핸복합니다 엉ㅇ엉
3년 전
독자24
로코라면 이재욱이조ㅠㅠㅠ 눈물 줄줄
3년 전
독자25
할 남주가 남기리기리...? 너무 좋습니다 작가님 ㅠㅠㅠㅠ
3년 전
독자26
헉 김남길이 남주라니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로코 남주는 이재욱 어떠신가요!!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김동욱도 한 번만,,ㅎㅎㅎㅎ 오늘 글도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님😄
3년 전
비회원201.37
아니 진짜 너무 재밌고 설레고ㅜㅠ 몇번이나 반복해서 보는건지...ㅜㅠ
3년 전
독자27
아이패드로 얼굴가리먼러 웃는짤 너무 조흥ㄴ데여? 헝헝 ㅠㅜㅜㅜㅜ 남길슨배님 ㅜㅜㅜㅜ 여주 너무구ㅏ어운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28
GIF
로코 상대배우 ㅎㅎ 이준영 추천이요~!
(부암동복수자들 - 수겸학생
굿 캐스팅 - 강우원)
홍보하는 이력 이랄까?!

3년 전
독자29
헐 헐 헐 헐 헐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재미써요 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미써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30
또래로는 연하남 이재욱 추천드립니다ㅎㅎㅎㅎ오늘도 재밌게 잘 봤어요 앞으로 나올 다른 배우님들도 너무 기대됩니다ㅜㅜㅜㅠㅠ
3년 전
독자31
우도환이용
3년 전
독자32
남주 우도환님 어때요?????? 진짜 잘 어울릴 거 같아요!!!!
3년 전
독자33
웃다 끝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34
와 미쳤다 김남길이라니 솔직 저는 조금 하정우이길 바랬는데 그래도 김남길도 사랑합니다 작가님 ㅠㅠㅠ 응원합니다
3년 전
독자35
남주가 김남길이라니ㅠㅠ 너무 좋잖아요..ㅠㅠ 지금 정주행 하고 있는데 너무 재밌어요ㅠ 이 작품을 왜 이제 알았나 싶을 정도로ㅠㅠ
3년 전
독자36
ㅇㅏ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받는거 보니까 괜히
흐뭇해지거 막...

3년 전
독자37
미쳐ㅆ어 미쳤어.... 우리 남기리선생님 너무 하.... ㅠㅠㅠㅠㅠㅠㅠ요즘 제가 김남기리님께 푹 빠졌거든요... 작가선생님의 탁월한 안목에 동서남북으로 큰절을 올리겠나이다....
3년 전
독자38
와...진짜 배우계의 사랑둥이네
저정도 라인업이면 후....기절...

3년 전
독자39
ㅠㅠㅠ너무 설레요 진심..아 냄길쓰 진짜 사랑
3년 전
독자40
너무 재미있어서 술술술 읽혀요ㅠㅠㅠ
3년 전
독자41
ㅠㅠㅠㅜ박성ㅇ웅!!!!박성웅이 까메오로 나온다면 ㅜㅜㅜ 전 ㅜㅜㅜㅜ죽어도ㅠ여한이 없습니다 ㅜㅜㅜ
남즈가 김남길이였근요 ㅜㅜㅜㅜ다좋아..ㅠㅠㅠ너무 좋아요 ㅜㅠㅜ나대지마 내 심장 짖짜 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42
남길씨 휴대폰 번호 저도 받고싶습니다....
3년 전
독자44
남주가 기대되는데 점점 여주의 연예인 인맥이 늘어니고 있네요. 다음에는 누가 나올지 진까 궁금래하면사 보고있어요. 너무 재미있어요
3년 전
독자45
흐럭 그 어떤 인물이든 다 괜찮습니다-! 정말정말 다 작가님이 쓰시면 명작일듯..! 기대하고 보겠슴디><
3년 전
독자46
남길씨 나를 가져요 퓨ㅠㅠㅠㅠ 나는 미래에서 왔으니까.^.^.^.^.
3년 전
독자47
더 다양한 배우 나올때까지 기대할게요 ㅎㅎㅎ 진ㅁ자 현빈 공유 박보검 정해인 .. 또 다른 여배우분들!!
3년 전
독자48
와 미쳤다 미쳤어....!!!!!!!
3년 전
독자49
정주행 중이에요! 넘 재미써요ㅠㅠ 잘 읽고 갑니당!
3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용ㅋㅋㅋㅋ
매번 재밌게 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3년 전
독자51
후욱후욱,,, 심장이 터져 없어질거 같아요,,,
3년 전
독자52
헐 전 뭔가 남주 하정우님 될 줄 알았어요 근데 저도 최애가 김남길님이거든요!!! 그래서 더욱 행복해졌어요.....후... 로코 남주는 정해졌는지 얼른 담편 보러 달려갈게요!!ㅎㅎㅎㅎ
3년 전
독자53
김남길이라니............ 아니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빠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다들 귀여워용
2년 전
독자54
로코 남주 확인하러 바로 다음화 달려가야겠어요ㅜㅜㅋㅋㅋㅋ ㅜㅜ 하 김남길이라니...행복합니다ㅜ
2년 전
독자56
대박..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03.02 05:08
엑소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27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3/29 15:20 ~ 3/29 15: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