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엑소 이재욱 윤도운
워커홀릭 전체글ll조회 3003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무심과 다정 그 사이


 by. 워커홀릭








-







나 만나고 처음 갖는 술자리인데, 괜히 신경쓰이게 하고 싶지 않아 집에 오기전에만 알려달라하고 혼자 시간을 보내는데 사실 할것도 없고.. 시간도 안가고..


뭘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tv를 켜 현빈이 나왔던 영화를 찾아본다.


....뭐가 엄청 많은데 하나도 안봤네 ㅎㅎ... 뭐부터 봐야하나..  왠지 협상은 포스터가 지금이랑 이미지가 다른것 같아보이는데?


 






오.. 긴머리에 수염에... 영화를 보면서 처음에는 스토리에 집중했는데 보다보니 얼굴만 구경하고 있다.


머리 긴 남자 진짜 싫어했는데 현빈은 섹시한것 같기도 하고...


그렇게 한참 얼굴에 빠져 감상하고 있는데 전화가 울린다.







"여보세요!!"




-어




"네?"




-진짜 가도 돼?




"벌써 다 마셨어요?"




-응




"빠르네.. 진짜 와도 돼요!"




-진짜?




"ㅋㅋㅋㅋ네 ㅋㅋㅋㅋㅋ"




-진짜 간다




"네네 진짜 오세요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금방 연락이 온 현빈은 이미 취한건지 진짜 와도 되냐고 몇번을 확인하고서야 전화를 끊는다. 



근처에서 먹은건지 전화를 끊고 얼마 안있어서 초인종이 울리기에 현관문을 열면, 현빈이 서있다.



약간 오버핏의 후드티에 반바지, 그리고 슬리퍼를 신었는데 매번 어느정도 꾸며진 모습만 보다가 이렇게 편하게 입은 모습을 보니 또 색다르다.


 오늘 색다른 모습을 많이 보는것 같은 생각에 혼자 미소지으면 '들어가도 돼?'하고 물어온다.







"아..! 네!"





"얼굴만 보고 가야되는 줄 알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신발장을 벗어나 집 안으로 들어온 현빈은 날 쳐다보더니 양팔을 벌려 안기라는 제스처를 보인다. 바로 품에 안기면, 날 꽉 끌어안고 '보고싶었어-'라고 말해준다.





술마시고 바로 와서 그런지 술냄새도 심한데, 후드티에서 나는 현빈의 포근한 향이 너무 좋아 품에 안긴채로 코를 킁킁거리자 뭐하는거냐고 날 품에서 살짝 떼어낸다.






"옷에서 오빠 냄새 나요 ㅎㅎㅎ"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8 | 인스티즈



오.. 긴머리에 수염에... 영화를 보면서 처음에는 스토리에 집중했는데 보다보니 얼굴만 구경하고 있다.


머리 긴 남자 진짜 싫어했는데 현빈은 섹시한것 같기도 하고...


그렇게 한참 얼굴에 빠져 감상하고 있는데 전화가 울린다.







"여보세요!!"




-어




"네?"




-진짜 가도 돼?




"벌써 다 마셨어요?"




-응




"빠르네.. 진짜 와도 돼요!"




-진짜?




"ㅋㅋㅋㅋ네 ㅋㅋㅋㅋㅋ"




-진짜 간다




"네네 진짜 오세요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금방 연락이 온 현빈은 이미 취한건지 진짜 와도 되냐고 몇번을 확인하고서야 전화를 끊는다. 



근처에서 먹은건지 전화를 끊고 얼마 안있어서 초인종이 울리기에 현관문을 열면, 현빈이 서있다.



약간 오버핏의 후드티에 반바지, 그리고 슬리퍼를 신었는데 매번 어느정도 꾸며진 모습만 보다가 이렇게 편하게 입은 모습을 보니 또 색다르다.


 오늘 색다른 모습을 많이 보는것 같은 생각에 혼자 미소지으면 '들어가도 돼?'하고 물어온다.







"아..! 네!"





"얼굴만 보고 가야되는 줄 알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신발장을 벗어나 집 안으로 들어온 현빈은 날 쳐다보더니 양팔을 벌려 안기라는 제스처를 보인다. 바로 품에 안기면, 날 꽉 끌어안고 '보고싶었어-'라고 말해준다.





술마시고 바로 와서 그런지 술냄새도 심한데, 후드티에서 나는 현빈의 포근한 향이 너무 좋아 품에 안긴채로 코를 킁킁거리자 뭐하는거냐고 날 품에서 살짝 떼어낸다.






"옷에서 오빠 냄새 나요 ㅎㅎㅎ"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8 | 인스티즈



오.. 긴머리에 수염에... 영화를 보면서 처음에는 스토리에 집중했는데 보다보니 얼굴만 구경하고 있다.


머리 긴 남자 진짜 싫어했는데 현빈은 섹시한것 같기도 하고...


그렇게 한참 얼굴에 빠져 감상하고 있는데 전화가 울린다.







"여보세요!!"




-어




"네?"




-진짜 가도 돼?




"벌써 다 마셨어요?"




-응




"빠르네.. 진짜 와도 돼요!"




-진짜?




"ㅋㅋㅋㅋ네 ㅋㅋㅋㅋㅋ"




-진짜 간다




"네네 진짜 오세요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금방 연락이 온 현빈은 이미 취한건지 진짜 와도 되냐고 몇번을 확인하고서야 전화를 끊는다. 



근처에서 먹은건지 전화를 끊고 얼마 안있어서 초인종이 울리기에 현관문을 열면, 현빈이 서있다.



약간 오버핏의 후드티에 반바지, 그리고 슬리퍼를 신었는데 매번 어느정도 꾸며진 모습만 보다가 이렇게 편하게 입은 모습을 보니 또 색다르다.


 오늘 색다른 모습을 많이 보는것 같은 생각에 혼자 미소지으면 '들어가도 돼?'하고 물어온다.







"아..! 네!"





"얼굴만 보고 가야되는 줄 알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신발장을 벗어나 집 안으로 들어온 현빈은 날 쳐다보더니 양팔을 벌려 안기라는 제스처를 보인다. 바로 품에 안기면, 날 꽉 끌어안고 '보고싶었어-'라고 말해준다.





술마시고 바로 와서 그런지 술냄새도 심한데, 후드티에서 나는 현빈의 포근한 향이 너무 좋아 품에 안긴채로 코를 킁킁거리자 뭐하는거냐고 날 품에서 살짝 떼어낸다.






"옷에서 오빠 냄새 나요 ㅎㅎㅎ"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뭐야?"





날 발견하고 얼굴과 옷을 번갈아보던 현빈의 첫마디였다.





"뭐가요?"





내 말에 따로 대답은 안하고 빤히 허리만 쳐다보길래 팔로 가리고 '왜요오...!'하자, 흐음-하며 인상을 찡그린다.





"이상해요???"




"음..."




"왜요ㅠㅠㅠ"




"몰라"






마음에 안드는건가.. 싶어 괜히 눈치만 보게된다.


오늘은 평소와 다르게 서로 별말없이 있다가, 촬영준비를 위해 앞에 서서 머리를 정리해주는데 팔을 올리니까 티도 계속 따라 올라간다.


살이 보이는건 괜찮은데 괜히 배 나와보일까봐 배에 힘을주고 있으면, 현빈이 손을 올려 양쪽에서 옷을 잡고 쭈욱- 끌어내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 보이는게 난 괜찮은데, 본인이 싫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8 | 인스티즈


"왜 이거 입고 왔어?"




"오늘 진~짜 오랜만에 놀러가니까요!"




"여기 막 다 보이는데.."




"그러라고 입는 옷인데요, 뭐"




"왜 보여주는데"




"에..?"




"아니.. 아니, 막 다른사람들도 볼 거 아냐"




"아무도 신경 안쓸걸요.."




"어떻게 알아"




"여기서도 오빠 말고는 아무도 신경 안쓰는데"




"..."





누가봐도 마음에 안드는 것 같은데 차마 입지말라고는 못하고 괜히 꿍얼거리는게 웃겨서 일부러 신경안쓰는척 머리만 계속 만져준다.





"나도 막 배 까고 다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돼?"




"ㅋㅋㅋㅋ어떻게 까고 다닐건데요?"




"단추 하나도 안잠그고 다녀야지"





내가 계속 웃으면서 대꾸도 안하자 자기가 못할 것 같냐면서 셔츠 단추를 하나씩 푸르기에 참으라고 달래준다.





"앞으로 안입으면 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입지 말라는게 아니구.."




"그럼 내일도 입고"




"아니..! 아 그게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또 옷을 양쪽에서 붙잡고 안올라가게 잡고 있는데 노력이 가상해서라도 이 옷은 안입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페가기전에 일단 밥부터 먹자며 식당 근처의 주차장으로 들어가는데 옆에 영화관에 연예인이라도 왔는지 사람들이 전부 카메라를 들고 서있다.



나랑 친구는 무슨 연예인이면 저렇게 사람이 많냐며 시시콜콜한 농담을 하며 주차를 하고 차에서 내리는데..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8 | 인스티즈


아, 그 연예인이 하정우였나.. 영화 개봉한다는 얘기는 얼핏 들은 것 같은데.. 그랬구나....





남들은 살면서 하정우 한번만 봤으면 좋겠다는데 왜 나는 하필 이 주차장에서 쉽게 마주쳐버리는걸까...




아는체를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는데 옆에 있던 유진이도 덩달아 내 눈치를 본다. 정말 몇안되는 나랑 하정우 관계를 알고 있는 친구다. 하정우한테도 소개시켜줬으니까 서로 알겠지...






"어.. 안녕하세요.. ㅎㅎ"






나말고 유진이가 먼저 인사를 하면, '어. 유진이 안녕.'하고 아무렇지 않게 인사를 받아주는 하정우다.





나랑은 별다른 인사 없이 눈빛만 주고받다가 민망해서 '밥..! 먹으러 왔어요.. ㅎㅎ....'하고 자리를 피하려 하면, '어디?'하고 묻는다.





"...저기...."




나도 모르게 식당을 가리키며 말하자 하정우는 별 말 없이 고개를 끄덕인다.



더 서있을 이유도 없어, 그냥 간단히 눈인사만하고 자리를 피해버렸다. 진짜 여기서 만날줄 상상이나 했겠냐고...






오랜만에 만나서 할 얘기가 끊임없어서 한 1시간 앉아 있었나.. 얼추 밥도 다 먹었겠다, 계산하고 카페에 가려고 나왔는데 누가 계산을 했단다.


식당 아주머니도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어떤 젊은 남자가 와서 하고 갔다는데... 머리를 굴릴 필요도 없이 떠오르는 사람은 하정우였다. 아마 매니저였을거다.


밥을 자기가 왜 사는거야... 식당에서 나오며, 하정우에게 문자를 남긴다. 혹시 식당 와서 계산하고 갔냐고.. 답장이 바로 없는 걸 보면 아직 스케줄때문에 바쁜가보다.






카페에가서도 한참을 떠들고 사진을 찍다보면 하정우따위는 금방 잊혀지고 만다.





밤이나 되어서야 친구와 헤어지고 우리집이 아닌 현빈 집으로 향한다. 카페에서 먹은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사주고싶어서..







.






일단 케이크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거실에 같이 앉아 오늘 친구 만난 얘기를 잔뜩 풀어놓는다. 그냥 나랑 친구 얘기라 별로 재미도 없을텐데 신난 내 텐션에 맞춰 같이 반응해주니까 더 신나서 한참을 떠들었다.


그러다 사진도 많이 찍었다고 자랑하려고 핸드폰을 켜면, 더 자세히 보고싶다며 아예 내 핸드폰을 가져가버린다.






"나 이사진 보내줘"




"안돼요!!! 이거 너무 뚱뚱하게 나왔어요"




"아닌데.. .. 그럼 이사진 보내줘"




"싫어요!! 이거 눈 감았잖아요ㅡㅡ"




"귀여운데 ㅎㅎ. 이사진두"




"아아.. 그냥 제가 보정해서 예쁜사진만 보내면 안돼여?"




"다 예쁜데?"




"거짓말이잖아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진짜야, 다 예뻐"






이건 이래서 싫고, 저건 저래서 싫고.. 다 거절하는 나하고 뭐든 좋다는 현빈하고 투닥거리고 있는데 알림이 울린다.










[응. 맛있게 먹었어?] - 하정우







화면에 뜬 문자를 확인 한 순간 몸이 얼어붙고 뻥안치고 숨도 몇초동안 안쉬었다.



헙... 진짜 큰일이다....... 고개도 못돌리고 눈알만 요리조리 굴리고 있는데 핸드폰을 들고 있던 현빈이 큰소리가 나게 핸드폰을 내려놓는다.



빨리 뭐라도 변명을.. 아니 변명도 아니지. 상황을 설명해야 되는데 뇌가 멈춰버린건지 움직이질 못하겠다. 그냥 눈물만 날 것 같다고 해야하나..?



현빈도 내가 말하길 기다리는건지 아무말 안하다가 내가 계속 가만히 있으니 '뭔데'하고 물어본다.







조금전까지만해도 웃으면서 밝던 사람이 갑자기 목소리 깔고 물어보는게 무서워서 대답도 못하고 고개만 내리고 있자 다시 물어온다.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8 | 인스티즈


"뭐냐고."





-














[암호닉]


바두리 / 뚜뉴 / 써뉴 / 샬뀨 / 헬로키티 / 무지개떡 / 마카롱 / 감쟈 / 예그리나 / 복슝 / 룰루 / 비타민 / 지그미순간 / 어피치 / 검은콩 / 시리 / 꾸꾸레오 / 보라 / 렌게 / 김밥 / 곰






싸움구경이 원래 제일 재밌잖아요 ㅎㅎ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감쟈
3년 전
독자2
무셔웡~~~~!!꺅
무셔운데 재미졐ㅋㅋㅋㅋㅋ싸워라 짝 싸워라 짝

3년 전
독자3
현빈씨 그게 생각하시는 그런게 아니에여 ㅠ 아닌데 뭔데 뭐냐고라고 물으면 제가 여주였으면 눈물부터 나겠네요 증말 작가님 글 솜씨 어뜩할거야 증말
3년 전
독자4
보라
3년 전
독자6
술취한 김탶 적극적이야 어머🤭🤭 만지는거 어멋🙊 아 너무 좋잖아여 ㅠㅠㅠ 만져놓고 미안하다고 사과하는거랑 그러니까 안 만지는거 귀여워😍 애인 눈치보는 김탶😚
여자친구 노출 있는옷 신경쓰고 걱정하는거 딱 남친 모먼트잖아요!!! ㅠㅠ 주연이 걱정하는 또 자기만 보고싶어하는거 찐 남친이야 김태평😭😭💕
배 깐다는거 왜 이렇게 귀여운건데😂😂❤
정우씨 해준건 고맙긴 한데 하필 문자 타이밍을 ㅠㅠㅠㅠ 태평... 현빈씨... 그거 아니에요!!! 오해하고 있어요😢 화났나봐 어떡해,,, 둘이 싸우는건가여 ㅠㅠ 얼른얼른 오해 풀었으면 좋겠네요
저한테는 3대 바다가 있어요! 동해 남해 그리고 워커홀릭 작가님 사랑해❤
가면 갈수록 역대급에서 더 정상을 찍네요 최고❗👍 다음 내용이 기대돼요!

3년 전
독자5
힉... 그다음 내용이 너무 궁금하게 만드네요ㅠㅠㅠ
현빈님도 좋지만 중간 중간에 나오는 하정우님도 너무 좋아요!!!

3년 전
독자7
아...그게 아닌데 김태평씨 화내지말고ㅠㅠ
왜 그 타이밍에...아니라구...

3년 전
독자8
렌게입니당! 아니 답장이 하필 그 타이밈에ㅜㅜㅡ 이건 답장이 잘못했네요..증말..오해 하고 막 싸우고 그러지마라ㅜㅜㅜ
3년 전
비회원201.37
복슝 와 다음편이 무척 궁금해요.....싸우고 찐하게 화해해라ㅡㅠㅜ
3년 전
독자9
잉 ㅠㅠ 하필 그 타이밍에 ㅠㅠ 그게 아니구요 ㅠㅠ
3년 전
독자10
끙....싸움은 쪼끔만....ㅠㅠㅠ자까님 기다렸습니당ㅎㅎㅎ너무 재밌어요 하정우씨도 더더 직진하길......
3년 전
독자11
시리에여!!!
3년 전
독자12
ㅠㅠㅠㅠ여주 진짜 놀랬겠네여 ㅠㅠㅠㅠ 오늘도 다정한 김태평... 김태평이 뭔데 할 때 제 심장오 철렁...
3년 전
독자13
진짜 무서운데 난 왜 설레는가 ,, ㅜㅜㅜㅜ 태평ㅇ쓰 그런게 아니라구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두 잘 읽구 갑니다 ❤️
3년 전
독자14
샬뀨
힑핡!!싸운다싸운다>< 제일 재밌는 구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5
오늘도 재미있어요!!!!
언넝 다음편 써주세요!!!!
궁그미!!!!!

3년 전
독자16
으아 ㅜ 타이밍두 참 왜 하필 저럴때 연락이 온디야 ㅜㅜㅜㅜ 현빈 술마신것도 귀엽고 크롭티 입어서 머라카는것도 귀엽규 흑흑
3년 전
비회원253.150
아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싸우지 말라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ㅜ세상에ㅜㅜㅜ!~!!~~!!~!~!~!!!아 담 편 넘 궁금하다...세상에 이게 바로 진정한 삼각관계인가...넘 재밌어서 시간 가는줄 몰랐다••••
3년 전
독자17
뚜뉴
3년 전
독자18
미르띤 태평 씨가 화난 모습,,, 색달라,,, 줠라 착하던 사람이 저렇게 화내니깐 개무섭네,,, 어쩜 좋아
3년 전
독자19
무지개떡
아아아아아아ㅏㅇ악 싸움구걍이 제일 재미써요어 ~!~!~!~!~! 하정우 시점도 궁금하고 하 진짜 작가님 천재만제 대천재 ㅠ

3년 전
독자20
와 이번화..👍👍👍
하정우!!!!!!!!!더 질척거려주세요!!!!!!!!!!!!!!!!!!!!!!
김태평!!!!!더 질투해주세요!!!!!
끄악!!!!!너무 좋아요ㅜㅜ

3년 전
독자23
와 진짜 ㅜㅜㅜ
다음편 !!!!!!!!!!!
질척대는 하정우 .....

3년 전
독자24
싸워라 짝 싸워라 짝 !!!!! 얼른 담화 보고싶어요 〰!!!!!!
3년 전
독자25
헙...다음편이 너무 기대됩니다ㅠㅠㅠㅠ
3년 전
독자26
아 어니..정생하고 화내지마세요.....무슨일인지 아직 모르시잖아요오...ㅜㅜㅜㅜㅜㅜㅜ듣고 화내던가 말던가 해요ㅜㅜ
3년 전
독자27
꺅!! 막 막 여주두고 기싸움하고 그런거 그런 대립인거예요!!? 크...
3년 전
독자28
빨리 싸워라 !! 싸움구경이 제일 재밌어요 그러다가 알콩달콩 하는건 더 재밌어요!!!!
3년 전
비회원190.218
아치댄입니다 안 돼ㅠㅠㅠㅠㅠ 싸우디마ㅜㅜㅠㅜㅜㅜㅜ 다 내가 잘못한 거니까 싸우지마세요... 다음 편에 바로 해결되겠져?????? ㅜ푸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다 태평ㅇㅣ 지치면 진짜 나는 못 살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29
바두리!!
현생에 치여서 이제서야 봐요ㅠㅠ 마지막 무서워서 눈물...내가 다 혼나는 너낌이자나요.......휴 태평씨 진정 ㅠㅅㅠ 내가 긴장해버리기 아쥬....

3년 전
독자30
꺄~~~~~~
3년 전
독자32
와 하정우랑 진짜 지독하게 얽히는 내용....좋다구요.....
3년 전
독자33
태평양씨 정말 억을합니다....
3년 전
독자34
하..ㅠㅠㅠ저는 끝까지 하정우 갑니다..물론 현빈도 좋지만...하정우가 더 좋아여...ㅎㅎㅎㅎㅎ
3년 전
독자35
화났어 화났어ㅜ
무..무서워요

3년 전
독자36
아니 욀케 싸우는거 보고싶지?!?!? 싸워라!! 싸워라!!!!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03.02 05:08
엑소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27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