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엑소 강동원 이준혁
1억 전체글ll조회 1346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마 왕

w.1억









"총을 들고 나가면 살릴 수 있지 않을까."


"탄약이 없는데. 지금 나가버리면 같이 죽는 거나 다름 없어요."


"그럼 이렇게 고민만 하다가 저 사람 죽으면."


"…."


"줘봐."



탄약이 없는 총을 들고있는 남자의 손에 들린 총을 겨우 뺏었다. 너무 무거운 총을 들고 문을 어깨로 밀고 나가면.. 총을 들고 있는 남자들을 총 맞은 남자를 확인하자마자 고갤 돌려 나를 보았다.

총을 들고 나온 내 모습을 보고 놀란 사람들은 총을 내게 겨누었고, 창고에서 총을 든 안효섭도, 떨고있는 아린이도 나온다.

어정쩡하게 처음 들어보는 총을 들고서 사람들을 바라보고 있자니 너무 떨려왔다. 나도 잃을 걸 다 잃어버렸으니 죽어도 상관 없다는 생각으로 영어로 총을 내려놓으란 말을 했고. 

내 앞으로 안효섭이 서서 날 막아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자들을 내게 다가와 머리채를 잡았고, 아린이가 비명을 지른다. 

안효섭이 무슨 말을 하며 남자들을 말리려고 했을까.. 곧 안효섭의 머리에 총을 겨눈다. 위협하려고 하는 건지 하늘을 향해 총을 쏜 남자에 안효섭은 총을 남자들에게 겨누지만, 쏘지를 못 한다.

총알이 없다는 걸 알았는지 웃는 남자들을 내 배를 힘껏 걷어 찼고, 바닥에 주저앉은 나에게 다가온 아린이가 울음을 터뜨린다. 

남자들이 또 총 맞은 남자에게 다가가 발로 총상 입은 곳을 건드리기에 나는 안 된다고 소리치며 다가갔고, 남자는 내 뺨을 때린다. 그러다 탕- 하고 큰 총소리가 들린다.




"…."


총을 맞은 남자는 놀란 눈으로 나를 보았다. 내가 총에 맞은 줄 알고 놀란 듯 했다. 하지만.. 총을 맞은 건 내가 아니었다.

내 앞에 총을 들고 서있던 우크라이나 사람 한명이 쓰러지고, 이어서 탕-하고 두 번의 총소리가 들려오면서 나머지 사람도 쓰러진다.



"느낌이 싸해서 돌아왔는데. 나 돗자리 필까보다."



총을 들고있는 남자는 쓰러진 우크라이나 사람들에게 다가가 발로 툭- 건드린다. 그리고 쭈그리고 앉아서 그들에게 말을 건다.



"형 괜찮아요?"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

"형 괜찮아요?"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

"형 괜찮아요?"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어."


"대단하네. 유나름 저 기집애 오자마자 요즘 잠잠하던 새끼들이 갑자기 나타나지를 않나. 아니면 저년 몸속에 뭘 심어놨나? 그래서 여기 납치된 거 알고 사람 풀었나."


"…."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

"…."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

"…."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쓸데없이 감정 버릴 때 아닌데. 일단 우도환 부터 살리고 봐야지."




이럴 때 만큼은 억울했다. 나는 정말 모르는 일이고.. 나도 저 사람을 살리려고 노력을 했는데. 그치만.. 저 여자에게 그 어떤 말도 할 수가 없었다.

나도.. 내가.. 아니? 우리 아빠가 지은 죄가 있기에 저 여자에게 쓴 소리를 할 수가 없었다. 그저 말 없이 바닥만 보고 있을 뿐.. 나는 오늘도 죄인이 되어야 한다.











총을 맞은 남자는 다행이도 총알이 깊게 박히지 않아서 금방 치료를 할 수 있다고 했다. 박서준이라는 남자가 의사이기에 치료가 가능했다고 한다.

이렇게 다들 많이 다친다고 하는데.. 그럴 때마다 박서준이 치료를 한다고 한다. 



"걱정 마요. 도환 오빠도 몸이 너무 튼튼해서! 괜찮을 거래요. 곧 깰 거예요."



치료를 받고 잠에 들었다고는 하는데.. 나는 이상하게 눈치가 보였다.



"미안해.."


"뭐가 미안해요..! 언니가 잘못한 건 없는데.."


"다 나 때문인 것 같아서."


"절대 아니에요..! 원래 이런 일 자주 일어났었거든요..! 저희 마을을 탐내는 사람들이...많아..서..."


"…다 미안해. 다 아빠 때문에 일어난 일이잖아. 내가 정말.. 미안해."


"미안하단 말도 아까 했음 그만해요. 당신 아버지한테 듣는 게 아니면.. 저희한텐 의미가 없어요."


"…."



불이 약해지면 이재욱이 불에 나뭇가지들을 던져 넣는다. 아린이가 이재욱의 눈치를 한 번 보고선 곧 내게 웃으며 말한다.



"언니! 내일은 마을 구경 시켜줄게요..! 어차피 장 보러 마을로 나가야 돼서.. 같이 가요!"


"…아, 아냐.. 나는.."


"같이 가요오~!!"


"…응."


"재욱아 너도 같이 가자!!"


"먹기나 해. 군고구마 먹고 싶다며."


"다 익었나아..? 아니 아니! 이게 문제가 아니지! 내일 같이 갈 거냐고!"

"안 가."


"왜!!!!"



아린이가 풀이 죽어서 이재욱을 바라보면, 이재욱은 여전히 차가운 표정으로 아린이를 바라본다. 그러다 나와 눈이 마주치고, 나는 이재욱에게 조심스레 말을 건넨다.



"같이 가요."


"…."


"장 보러."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

"…."


"마을에 위험한 사람도 있다고 들었는데. 아린이랑 저랑 둘이 가기엔.."


"…알겠어요."




아린이가 정말!? 하며 이재욱의 팔을 잡으면.. 이재욱은 귀찮다는 듯 아린이를 밀어낸다. 그래도 아린이가 좋다며 애교를 부리자, 이재욱은 화를 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린이는 익숙한지 더 달라붙었고.. 이재욱은 아이씨! 하고 또 밀어낸다. 둘의 모습이 귀엽게 보였다. 아린이는 재욱이를 정말 많이 좋아하는구나.









새벽이 되었을까. 아린이는 옆에서 잠꼬대를 하고 있고.. 나는 잠이 안 와서 한참 천정을 보다가 침대에서 내려온다.

혹시나 아린이가 깰까봐 조심스레 내려왔고.. 천천히 문을 열고 밖으로 나왔다. 

장작에 아직 불씨가 남아 있었고.. 나는 그 앞에 앉았다. 그리고 하늘을 올려다보았다. 별들은 너무 많았다. 그리고 너무 예뻤다.

이상하게 눈물이 흘러 나왔다. 뒤늦게 아빠의 죽음이 떠올랐다. 너무 슬프지만.. 현실이 떠올라 너무 괴로웠다.

믿었고, 존경스러웠던 아빠였는데. 아빠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죽었다는 사실이 내겐 너무 충격을 주었다.

여태 정신을 못 차렸어서 슬프지도, 괴롭지도 않았었는데. 이제서야 마음이 진정 되면서 정신을 차릴 수 있게 되었다.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

"먹기나 해. 군고구마 먹고 싶다며."


"다 익었나아..? 아니 아니! 이게 문제가 아니지! 내일 같이 갈 거냐고!"

"안 가."


"왜!!!!"



아린이가 풀이 죽어서 이재욱을 바라보면, 이재욱은 여전히 차가운 표정으로 아린이를 바라본다. 그러다 나와 눈이 마주치고, 나는 이재욱에게 조심스레 말을 건넨다.



"같이 가요."


"…."


"장 보러."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

"…."


"마을에 위험한 사람도 있다고 들었는데. 아린이랑 저랑 둘이 가기엔.."


"…알겠어요."




아린이가 정말!? 하며 이재욱의 팔을 잡으면.. 이재욱은 귀찮다는 듯 아린이를 밀어낸다. 그래도 아린이가 좋다며 애교를 부리자, 이재욱은 화를 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린이는 익숙한지 더 달라붙었고.. 이재욱은 아이씨! 하고 또 밀어낸다. 둘의 모습이 귀엽게 보였다. 아린이는 재욱이를 정말 많이 좋아하는구나.









새벽이 되었을까. 아린이는 옆에서 잠꼬대를 하고 있고.. 나는 잠이 안 와서 한참 천정을 보다가 침대에서 내려온다.

혹시나 아린이가 깰까봐 조심스레 내려왔고.. 천천히 문을 열고 밖으로 나왔다. 

장작에 아직 불씨가 남아 있었고.. 나는 그 앞에 앉았다. 그리고 하늘을 올려다보았다. 별들은 너무 많았다. 그리고 너무 예뻤다.

이상하게 눈물이 흘러 나왔다. 뒤늦게 아빠의 죽음이 떠올랐다. 너무 슬프지만.. 현실이 떠올라 너무 괴로웠다.

믿었고, 존경스러웠던 아빠였는데. 아빠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죽었다는 사실이 내겐 너무 충격을 주었다.

여태 정신을 못 차렸어서 슬프지도, 괴롭지도 않았었는데. 이제서야 마음이 진정 되면서 정신을 차릴 수 있게 되었다.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

"먹기나 해. 군고구마 먹고 싶다며."


"다 익었나아..? 아니 아니! 이게 문제가 아니지! 내일 같이 갈 거냐고!"

"안 가."


"왜!!!!"



아린이가 풀이 죽어서 이재욱을 바라보면, 이재욱은 여전히 차가운 표정으로 아린이를 바라본다. 그러다 나와 눈이 마주치고, 나는 이재욱에게 조심스레 말을 건넨다.



"같이 가요."


"…."


"장 보러."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

"…."


"마을에 위험한 사람도 있다고 들었는데. 아린이랑 저랑 둘이 가기엔.."


"…알겠어요."




아린이가 정말!? 하며 이재욱의 팔을 잡으면.. 이재욱은 귀찮다는 듯 아린이를 밀어낸다. 그래도 아린이가 좋다며 애교를 부리자, 이재욱은 화를 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린이는 익숙한지 더 달라붙었고.. 이재욱은 아이씨! 하고 또 밀어낸다. 둘의 모습이 귀엽게 보였다. 아린이는 재욱이를 정말 많이 좋아하는구나.









새벽이 되었을까. 아린이는 옆에서 잠꼬대를 하고 있고.. 나는 잠이 안 와서 한참 천정을 보다가 침대에서 내려온다.

혹시나 아린이가 깰까봐 조심스레 내려왔고.. 천천히 문을 열고 밖으로 나왔다. 

장작에 아직 불씨가 남아 있었고.. 나는 그 앞에 앉았다. 그리고 하늘을 올려다보았다. 별들은 너무 많았다. 그리고 너무 예뻤다.

이상하게 눈물이 흘러 나왔다. 뒤늦게 아빠의 죽음이 떠올랐다. 너무 슬프지만.. 현실이 떠올라 너무 괴로웠다.

믿었고, 존경스러웠던 아빠였는데. 아빠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죽었다는 사실이 내겐 너무 충격을 주었다.

여태 정신을 못 차렸어서 슬프지도, 괴롭지도 않았었는데. 이제서야 마음이 진정 되면서 정신을 차릴 수 있게 되었다.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지금 시간에 혼자 나와있다가 잡혀가면, 아무도 못 구해주는데."



갑자기 나타난 남자에 나는 놀래서 손등으로 눈물을 먼저 닦았다. 나같은 건 이 사람들 앞에서 울면 안 되니까.

우는 내 모습을 봤는지 남자는 말 없이 내게 조금 떨어진 곳에 앉아서 꺼져가는 불을 키운다.

나도 아무 말 않고 눈물을 다 닦고선 가만히 불만 바라보고 있다가.. 남자의 눈치를 보다가 천천히 입을 연다.



"…괜찮아요?"


"괜찮아."


"…미안해요."


"내가 총 맞았는데. 그쪽이 왜 미안해?"


"…."


"겁도 없이 왜 나왔대."


"…그래도 살려야 하니까요."


"그쪽이 죽을 수도 있는데."


"그쪽 살리는데 제 목숨은 안 아까워요. 진 빚이 있으니까.."


"말은 똑바로. 당신이 진 게 아니라, 그쪽 아버지가 그런 거지."


"…죄송해요. 죄송하고.. 미안합니다."


"아빠 잘못 만난 그쪽만 가엽지."

"…."


"고마워."


"…네?"


"아까 구해주러 나와줘서 고맙다고. 목숨 건 거잖아."


"…아니에요. 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살았는데 뭐가 고마운 건데."


"그냥요.. 그냥 고마워요."


"…."


"…이름.. 물어봐도 돼요?"


"우도환."


"나이는요?"


"스물아홉."


"아아.. 근데 이름 되게 멋지다.."


"별로."


"멋진데..! 그.. 소설에 나올 것 같은 이름ㅎㅎ.."


"그래."


"…."


"가끔은 그렇게 좀 웃어."


"…제가 감히 어떻게 그래요. 저는 그럴 주제가 되지 않잖아요."


"…."


"…혹시 지금 몇시예요?"



몇시냐는 말에 우도환은 손목시계를 확인한다. 그리고 나지막히 '3시 20분'한다.

아, 새벽 3시.. 벌써 그렇게 됐구나.



"저는 시계가 없어서.. 이틀동안 지금 처음 시간을 봤어요."


"…."


"불편하긴 한데.. 그래도 나쁘지는 않네요."



내 말에 대답도 없이 일어나는 우도환에 '가시게요?'하면 우도환은 '어'하고 매정하게 가버린다.

그럼 나는 무릎을 모아 앉아서 불을 본다. 훨훨 타오르는 불은 마치.. 며칠 전에 나 같았다. 지금은 꺼져버려 불씨 마저도 사라질 것 같은데.


















언니! 일어나요- 아린이의 목소리에 눈이 떠졌다. 잠이 깨고 나서는 아린이랑 장 보러 갈 준비를 한다.

그리고 안효섭도 같이 가자며 우리에게 붙었고, 부담스럽게 안녕 안녕! 잘 잤어? 하는 안효섭에 나는 어색하게 웃으며 고갤 끄덕였다.



"얘네 끼리 마을 갔다오면 쓸데없는 것도 다 쓸어와서 안 돼. 내가 가야 돼. 그취~ 시와니 형~~"


"네가 가도 똑같아."


"아, 그건 아니죠 형!! 그때 최아린이랑 이재욱 둘이서 장 보러 갔다가 과자만 사왔잖아."


"너는 가서 과일만 사왔잖아."


"아, 맞네."


"멍충이 ㅋㅋ."


"암튼! 나도 따라갑니다요!"


"어유.. 그래요, 갔다오세요. 나름이가 고생 좀 하겠네. 효섭이랑 아린이 옆에 끼고."


"아, 하하..네..."


"야 너 지금 네- 라고 했어??" 



네- 라고 했냐며 콧방귀를 뀌는 안효섭은 키는 멀대처럼 커서 하는 짓이 강아지 같아서 귀엽고 웃겨서 웃음이 나왔다.

그래도 바로 표정을 굳히긴 했지만... 의자에 다리 꼰 채로 앉아 있던 여자가 나를 아니곱게 바라보다가 곧 화가 난 듯 성큼 성큼 다가와 내 목을 조르며 말한다.



"웃어? 너 지금 웃었어?"


"…!!"

"누나 미쳤어..!? 뭐하는 거야!"



효섭이가 여자의 손을 잡아 풀어주었고, 나는 목을 부여잡고 기침을 하기 시작했다. 너무 세게 잡은 탓에 숨 쉬기가 힘들었다.



"주제도 모르고 웃잖아, 저년이! 누군 이렇게 슬프고 괴로운데! 어떻게 웃을 수가 있어? 어떻게?"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

"누나 미쳤어..!? 뭐하는 거야!"



효섭이가 여자의 손을 잡아 풀어주었고, 나는 목을 부여잡고 기침을 하기 시작했다. 너무 세게 잡은 탓에 숨 쉬기가 힘들었다.



"주제도 모르고 웃잖아, 저년이! 누군 이렇게 슬프고 괴로운데! 어떻게 웃을 수가 있어? 어떻게?"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

"누나 미쳤어..!? 뭐하는 거야!"



효섭이가 여자의 손을 잡아 풀어주었고, 나는 목을 부여잡고 기침을 하기 시작했다. 너무 세게 잡은 탓에 숨 쉬기가 힘들었다.



"주제도 모르고 웃잖아, 저년이! 누군 이렇게 슬프고 괴로운데! 어떻게 웃을 수가 있어? 어떻게?"


[배우] 마왕惡_0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래도 너무 심하잖아!"

"…됐어. 너넨 정말 다 미친 거야. 나랑 이 기집애랑 둘이서 장 보러 갈 테니까. 너넨 따라 오지 마. 따라와. 유나름."



따라오라며 내 손목을 잡고 걷는 여자에 나는 힘 없이 여자를 따를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누군가의 목소리로 인해.. 여자는 내 손목을 놓아준다.



"둘이 장 보러 간다고? 사람 없는 곳에 가서 패기라도 하려고?"


"…."


"유나름. 이리와."


"가기만 해. 진짜 죽여버릴 거니까."


"일로 오라고!"
































































-

-

-

-

냠냠 냠냠 냠냐아아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3년 전
독자2
안올라올줄 알고 자려했는데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3
도그입니다🙋‍♂️ 주쥰 것도 댓 못달았는데ㅠ.ㅠ!! 일단 읽을게요!
3년 전
독자4
선댓이요’
3년 전
독자5
하루에 두편이라니 엉엉 ㅜㅜㅜㅜㅜㅜㅠㅠㅠ
3년 전
독자6
읽고오겠습니당!
3년 전
독자7
아뉘 신박하게 이렇게 매번 투표로 진행하니 막 괜히 더 떨리구 그러네옇ㅎㅎㅎㅎㅎ ㅠ 남주가 누가될지 참 벌써부터 흥미진진함다...♡
3년 전
독자8
사랑해요 1억 10억 1000억 다드릴게야 ㅜㅜ
3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아니이이이이 다 좋은데 짐짜 어카죠 ㅠㅠㅠㅠ그리고 화마다 더 재밌어져요
3년 전
독자10
다음화ㅠㅠㅠㅠ다음화ㅜᵕ_ᵕ̩̩ 선택지 때무네 더 재밌고 기대 돼요 🥺... 진짜 신박하드아.. 그리고 다른 걸 선택했을 땐 어떤 내용이 될지도 궁금하드아’ㅜ
3년 전
독자11
자려고 그랬는데 일어기 글이 또 나와버렸넹? 안자고 있어서 다행이에유ㅠㅠㅠ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12
두평이라잏 ㅠㅠㅠㅠㅠ 작가님 최규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13
지은이 무셥.. 하지만 이해가 되는 ㅠㅠ.. 그리고 재욱이~ 뭔가 여주 조아하는 느킴^^~ 그치만 아린이가 불쌍한데 여주 좋아해씀 조케꺼
3년 전
독자14
하 잼싸여 다음화 미리보기 읎나여 선생님
3년 전
독자15
쿠우쿠우
헐 내일이 아니라 오늘 오시다니!!

3년 전
독자16
와 다음호ㅏ진짜 시급해요 너무 궁금핟ㅏㅠㅠㅠㅠ
3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안대 끝나지마ㅜㅜㅜㅜ
3년 전
독자18
아아으응앙응아 효서바 ㅠㅜㅜ기요미 효서비 아 시완이도 좋은데ㅜㅠㅠㅠ도환 재욱 다 조아 아린이더ㅠㅠㅠ
3년 전
독자19
점점 갈수록 재밌어질것같아영!
3년 전
독자20
하루에 두편이라니 이 무슨 행운입니까ㅠㅠㅠ도환찡 좀 부드러워져서 너무 행복하다ㅠㅠ💕💕💕
3년 전
비회원86.126
률류루 입니다 ㅜㅜㅜ 진짜 이 글 너무 조아여
3년 전
독자21
지은언니 왜 그래요...그렇게 예쁜 얼굴을 하고ㅜㅜㅜㅜㅜㅠㅠㅠ이재욱 무뚝뚝한데 해달라는대로 해주는 거 너무 치인다 진짜
작가님 선택하는 거 너무 재밌어요ㅎㅎㅎㅎ빠져서 고민하고... 오늘도 재밌는 작품 감사드립니다!!!

3년 전
독자22
으아 ㅠㅜㅜ 처음만 말고 기속 투표로 진행하시는군굥 ㅁ신기하네유 흐흫ㅎ...지은이 무성ㅂ긴한데 심정이 이해는 되구 ㅜㅜ
3년 전
독자23
재미있어요!!!!
다음편 언넝 써주세요!!!
궁그미!!!!!

3년 전
독자24
휴롬원액기 주쥰 글 올라와서 오늘도 행복했다 하면서 잤는데 이게 무슨 일이죠????열일 해주셔서 감삼돠🧡
3년 전
비회원57.145
두식이) 2편씩이라니!ㅠㅠ 작가님 진짜 👍👍
3년 전
독자25
델리만쥬에요
지은씨 너무 무섭다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26
대박!!! 지은.. 넘 무섭자나ㅠㅠ
선택하는거 신박하고 좋은거 같아요!! 천재 작가님👍🏻

3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하 조아뇨
3년 전
독자28
도화나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29
ㅠㅠㅠㅠ 지은아 나 너무 무섭다,, 글 너무 재미있어요!!
3년 전
독자30
쏠링
진차 미쳐요 저 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 ㅠㅠㅠㅠㅠ 재밌어서 죽어요 저 ㅠㅠㅠㅠㅠ
심장이 콩닥콩닥 .. 아휴 .. 콩닥 콩닥 ... 아후 ..
감사해요 작가님 진차 .... ❤️

3년 전
독자31
주쥰글 보고 치였는데 마왕글 보고 또 서로 다른 분위기에 치였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글 다 넘 재밌구ㅠ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자까님!!
3년 전
독자32
냥냥펀치냥냥
아ㅜㅜㅜㅠ이거 젭알 연중하지말아주세여흑흑 젭알 너무 재미써.. 짜릿해 최고야.... 일억님 돈 일억x9272774940307272627배 버세요 들숨에 재력을 ...🥰❤️

3년 전
독자33
아ㅠㅠㅠ 재밌어요 아뮤ㅠㅠ 이거 진짜 대하드라마 처럼 막 100부작 해주세여 ㅠㅠㅠ 진ㅋ자 너무 조아요ㅠㅠ
3년 전
독자34
근데 진짜 지은이 무슨 마음인지 이해가 가서 너무 안타까워요 나머지 애들도 너무 안타깝고ㅠㅠ
3년 전
독자35
솔직히 여주 잘못도 아닌데 너무 여주를 잡으니까 속상하다..... 여주도 사람인데 아버지가 죽었는데 아무렇지 않겠냐고ㅠㅜㅜ!!!
3년 전
독자36
세상에 어쩜 진짜 이리 재미있을수가있죠ㅠㅠㅠㅜ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03.21 03:1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1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