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3403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

w.1억






아침에 눈을 떴을까.. 아직 자고있는 아저씨 가슴팍에 얼굴을 묻고 킁카킁카.. 하면 아저씨 웃는 소리가 들린다.

잠이 덜 깬 상태로 아저씨가 내게 말한다.


"개야?"


"강아진데욤. 아저씨 냄새 좋아."



처음엔 아저씨한테 나는 향수 냄새인 줄 알았는데. 향수 냄새가 아니라 살냄새였다. 좋아서 맨날 몸에 코박고 킁카킁카 하는데.. 아저씨는 맨날 간지럽다고 한다.

아늬~ 그롬 냄새 좋지 말던가~~~ ^3^ 풉킥,,!



"아가."


"넴?"


"오늘 뭐할까."



아직 잠이 덜 깨서 힘 없이 뜬 눈에.. 잠긴 목소리가 너무 섹시한데.. 근데 생긴 건 더 섹시해서 멍하니 바라보면,아저씨가 '응?'하고 다시 묻는다.



"음..그냥 밖에서 점심 먹고오~~ 장 보고 집에 와서 저녁 차려 먹어요!"


"점심은 먹고?"


"응!"


"응?"

"네 ^^.. 아니!! 말 좀 놓자 말 좀! 네에!?!?! 연인 사이에!!!"


"싫어."


"왜요 -_-"


"존댓말 쓰는 게 귀여워."


"그거 알아요?"

"뭐?"


"원래 귀여운 것도 진짜 본체가 귀여워야 귀여울 수 있는 겁니다. 으캬캬."


"아침부터 또 이상한 소리하네^^."


"아, 왜요..."


"10분만 더 자자."



더 자자며 나를 꼭 안아주는데.. 옷에도 아저씨의 냄새가 묻어나서 또 가슴팍에 코를 박는다. 으후.. 가슴팍에 코박죽 각이다 이거..크으..















아저씨랑 같이 점심을 먹는데. 아니 웬 여자가.




"하 진짜."


"왜."


"자꾸 저 여자가 아저씨 쳐다보잖아요."


"?"



계속 대놓고 아빠를 쳐다보는 것이다. 아니!! 내가 있는데도 왜 자꾸 그렇게 쳐다보는 거지? 어이가 없네.

너무 화가 나서 계속 그 여자를 바라보는데.. 저 여자도 계속 나를 바라보기에 콧방귀를 뀌는데.. 아저씨가 뒤돌아 그 여자를 한 번 보더니 내게 말한다.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5 | 인스티즈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

w.1억






아침에 눈을 떴을까.. 아직 자고있는 아저씨 가슴팍에 얼굴을 묻고 킁카킁카.. 하면 아저씨 웃는 소리가 들린다.

잠이 덜 깬 상태로 아저씨가 내게 말한다.


"개야?"


"강아진데욤. 아저씨 냄새 좋아."



처음엔 아저씨한테 나는 향수 냄새인 줄 알았는데. 향수 냄새가 아니라 살냄새였다. 좋아서 맨날 몸에 코박고 킁카킁카 하는데.. 아저씨는 맨날 간지럽다고 한다.

아늬~ 그롬 냄새 좋지 말던가~~~ ^3^ 풉킥,,!



"아가."


"넴?"


"오늘 뭐할까."



아직 잠이 덜 깨서 힘 없이 뜬 눈에.. 잠긴 목소리가 너무 섹시한데.. 근데 생긴 건 더 섹시해서 멍하니 바라보면,아저씨가 '응?'하고 다시 묻는다.



"음..그냥 밖에서 점심 먹고오~~ 장 보고 집에 와서 저녁 차려 먹어요!"


"점심은 먹고?"


"응!"


"응?"

"네 ^^.. 아니!! 말 좀 놓자 말 좀! 네에!?!?! 연인 사이에!!!"


"싫어."


"왜요 -_-"


"존댓말 쓰는 게 귀여워."


"그거 알아요?"

"뭐?"


"원래 귀여운 것도 진짜 본체가 귀여워야 귀여울 수 있는 겁니다. 으캬캬."


"아침부터 또 이상한 소리하네^^."


"아, 왜요..."


"10분만 더 자자."



더 자자며 나를 꼭 안아주는데.. 옷에도 아저씨의 냄새가 묻어나서 또 가슴팍에 코를 박는다. 으후.. 가슴팍에 코박죽 각이다 이거..크으..















아저씨랑 같이 점심을 먹는데. 아니 웬 여자가.




"하 진짜."


"왜."


"자꾸 저 여자가 아저씨 쳐다보잖아요."


"?"



계속 대놓고 아빠를 쳐다보는 것이다. 아니!! 내가 있는데도 왜 자꾸 그렇게 쳐다보는 거지? 어이가 없네.

너무 화가 나서 계속 그 여자를 바라보는데.. 저 여자도 계속 나를 바라보기에 콧방귀를 뀌는데.. 아저씨가 뒤돌아 그 여자를 한 번 보더니 내게 말한다.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5 | 인스티즈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

w.1억






아침에 눈을 떴을까.. 아직 자고있는 아저씨 가슴팍에 얼굴을 묻고 킁카킁카.. 하면 아저씨 웃는 소리가 들린다.

잠이 덜 깬 상태로 아저씨가 내게 말한다.


"개야?"


"강아진데욤. 아저씨 냄새 좋아."



처음엔 아저씨한테 나는 향수 냄새인 줄 알았는데. 향수 냄새가 아니라 살냄새였다. 좋아서 맨날 몸에 코박고 킁카킁카 하는데.. 아저씨는 맨날 간지럽다고 한다.

아늬~ 그롬 냄새 좋지 말던가~~~ ^3^ 풉킥,,!



"아가."


"넴?"


"오늘 뭐할까."



아직 잠이 덜 깨서 힘 없이 뜬 눈에.. 잠긴 목소리가 너무 섹시한데.. 근데 생긴 건 더 섹시해서 멍하니 바라보면,아저씨가 '응?'하고 다시 묻는다.



"음..그냥 밖에서 점심 먹고오~~ 장 보고 집에 와서 저녁 차려 먹어요!"


"점심은 먹고?"


"응!"


"응?"

"네 ^^.. 아니!! 말 좀 놓자 말 좀! 네에!?!?! 연인 사이에!!!"


"싫어."


"왜요 -_-"


"존댓말 쓰는 게 귀여워."


"그거 알아요?"

"뭐?"


"원래 귀여운 것도 진짜 본체가 귀여워야 귀여울 수 있는 겁니다. 으캬캬."


"아침부터 또 이상한 소리하네^^."


"아, 왜요..."


"10분만 더 자자."



더 자자며 나를 꼭 안아주는데.. 옷에도 아저씨의 냄새가 묻어나서 또 가슴팍에 코를 박는다. 으후.. 가슴팍에 코박죽 각이다 이거..크으..















아저씨랑 같이 점심을 먹는데. 아니 웬 여자가.




"하 진짜."


"왜."


"자꾸 저 여자가 아저씨 쳐다보잖아요."


"?"



계속 대놓고 아빠를 쳐다보는 것이다. 아니!! 내가 있는데도 왜 자꾸 그렇게 쳐다보는 거지? 어이가 없네.

너무 화가 나서 계속 그 여자를 바라보는데.. 저 여자도 계속 나를 바라보기에 콧방귀를 뀌는데.. 아저씨가 뒤돌아 그 여자를 한 번 보더니 내게 말한다.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5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눈싸움해?"


"눈도 안 피하고 계속 쳐다봐요. 저 여자 미쳤어."

"무시해. 네가 훨씬 예뻐."


"헤헤 그래여?? ><"


"당연하지."


"헤헤헤 그럼 무시해야쥐~~?"


"ㅋㅋㅋ."


"왜 웃어요 -_-."

"단순해서."



단순하다며 내 밥 위로 반찬을 올려주기에 나는 대놓고 여자 보라고 밥을 여자에게 보여줬고, 여자는 뭐냐는 듯 인상을 쓰며 다른 곳을 본다.

그래! 결국에는 내가 여친인 걸!! 우하하하하하 헤헤헤헤ㅔㅎ헤헤헿



"근데 아저씨 솔직히 한예슬이 아저씨한테 들이대면 흔들릴 거죠?"

"한예슬이면 고민 좀 해볼래."


"와."


"야 너도 현빈이 들이대면 흔들릴 거잖아."


"…아닌데요?"

"왜 뜸들여?"

"아닌데요?"

"한템포 늦게 대답했어, 너."


"아닌데요."


"…."


"뚱인데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개를 저으며 물을 마시는 아저씨에 왜요오~~ 하면 아저씨는 말 없이 또 고개를 젓는다. 아, 아저씨 반응 때문에 재밌어 죽게떠~!









마트에 왔을까. 아저씨랑 마트에 오는 건 또 처음이고.. 신혼 같은 느낌에 설레서 방방 뛰면, 아저씨가 말한다.



"아가."


"옹?"


"뛰지 마세요~"


"위험해서용~?"


"바닥 울려서용~"


"아니."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5 | 인스티즈

"…."



고개를 저으며 물을 마시는 아저씨에 왜요오~~ 하면 아저씨는 말 없이 또 고개를 젓는다. 아, 아저씨 반응 때문에 재밌어 죽게떠~!









마트에 왔을까. 아저씨랑 마트에 오는 건 또 처음이고.. 신혼 같은 느낌에 설레서 방방 뛰면, 아저씨가 말한다.



"아가."


"옹?"


"뛰지 마세요~"


"위험해서용~?"


"바닥 울려서용~"


"아니."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5 | 인스티즈

"…."



고개를 저으며 물을 마시는 아저씨에 왜요오~~ 하면 아저씨는 말 없이 또 고개를 젓는다. 아, 아저씨 반응 때문에 재밌어 죽게떠~!









마트에 왔을까. 아저씨랑 마트에 오는 건 또 처음이고.. 신혼 같은 느낌에 설레서 방방 뛰면, 아저씨가 말한다.



"아가."


"옹?"


"뛰지 마세요~"


"위험해서용~?"


"바닥 울려서용~"


"아니."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5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ㅋㅋ."


"진짜 화날라해요."

"화 내봐. 화 내는 거 보고싶다."


"아놔 진짜 ㅋㅋ."


"ㅋㅋㅋㅋ아, 귀여워."



귀엽다며 내 머리를 쓰다듬는 아저씨에 또 기분이 풀리는 나란년.... 

인터넷을 보다가 괜히 쿠키가 맛있어 보여서 아저씨에게 당당히



"쿠키 만들어줄게요!!!!!!"



했다가


"네가?"



괜히 무시 당한 느낌이랄까.



"아 왜 무시해요오!!!!!!!!!!!!!!!!!!!!!!!"


"아냐 아냐 ㅋㅋㅋ 무시한 거 아니야. 너 한 번도 뭐 만드는 걸 본 적이 없어서 신기해서 그랬어. 삐졌어??"


"아니 진짜 내가 잘 만들면 어쩌려고."


"그럼 맛있게 먹어야지."

"아하?"


"ㅋㅋㅋㅋㅋ갑시다 사모늼~"

"갑싀다앙ㅇ ><"



또 단순하게 넘어가버렸다. 또 ㄱ-..















아니 그래 뭐...저녁을 먹고선 쿠키를 만들긴 했는데. 



"비쥬얼이 좀 그래요.. 근데.. 맛은.. 있는데...."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5 | 인스티즈

"아냐, 잘 만들었네. 고생했어."



고생했다며 내 엉덩이 토닥토닥 해주기에 또 기분 좋아져서 희흿 ^ 3^ 하고 웃으면, 아저씨가 희힛- 하고 내 웃음 소리를 따라하며 쿠키를 입에 넣는다.

어때요오!?! 하고 초롱초롱한 눈으로 물으면 아저씨가 고갤 끄덕이며 말한다.



"맛있는데? 팔아도 되겠다."


"진짜!?!?!?!?"


"그대신 들어오는 손님들 다 안대 서비스로 줘야 돼."


"아 진짜 에바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맛있어. 근데 이거 혹시 슬라임이야? 몬스터?"


"곰돌인데요."


"? 아~ 그러네. 곰돌이."


"ㅡ.ㅡ치..."


"아가, 못하는 게 없네? 밥도 잘 하고.. 쿠키도 잘 만들고. 장가 가도 되겠다."


"? 시집이죠."


"아, 맞다."


"아, 맞다는 무스으으은! 진짜아아!!! 아저씨!! 짜증나!!!!"


"^^ 맛있다~"


"현빈한테 가려면 일단 전신성형 해야되낭??"


"?"


"왜 그렇게 봐요?"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5 | 인스티즈

"네가?"



괜히 무시 당한 느낌이랄까.



"아 왜 무시해요오!!!!!!!!!!!!!!!!!!!!!!!"


"아냐 아냐 ㅋㅋㅋ 무시한 거 아니야. 너 한 번도 뭐 만드는 걸 본 적이 없어서 신기해서 그랬어. 삐졌어??"


"아니 진짜 내가 잘 만들면 어쩌려고."


"그럼 맛있게 먹어야지."

"아하?"


"ㅋㅋㅋㅋㅋ갑시다 사모늼~"

"갑싀다앙ㅇ ><"



또 단순하게 넘어가버렸다. 또 ㄱ-..















아니 그래 뭐...저녁을 먹고선 쿠키를 만들긴 했는데. 



"비쥬얼이 좀 그래요.. 근데.. 맛은.. 있는데...."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5 | 인스티즈

"아냐, 잘 만들었네. 고생했어."



고생했다며 내 엉덩이 토닥토닥 해주기에 또 기분 좋아져서 희흿 ^ 3^ 하고 웃으면, 아저씨가 희힛- 하고 내 웃음 소리를 따라하며 쿠키를 입에 넣는다.

어때요오!?! 하고 초롱초롱한 눈으로 물으면 아저씨가 고갤 끄덕이며 말한다.



"맛있는데? 팔아도 되겠다."


"진짜!?!?!?!?"


"그대신 들어오는 손님들 다 안대 서비스로 줘야 돼."


"아 진짜 에바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맛있어. 근데 이거 혹시 슬라임이야? 몬스터?"


"곰돌인데요."


"? 아~ 그러네. 곰돌이."


"ㅡ.ㅡ치..."


"아가, 못하는 게 없네? 밥도 잘 하고.. 쿠키도 잘 만들고. 장가 가도 되겠다."


"? 시집이죠."


"아, 맞다."


"아, 맞다는 무스으으은! 진짜아아!!! 아저씨!! 짜증나!!!!"


"^^ 맛있다~"


"현빈한테 가려면 일단 전신성형 해야되낭??"


"?"


"왜 그렇게 봐요?"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5 | 인스티즈

"네가?"



괜히 무시 당한 느낌이랄까.



"아 왜 무시해요오!!!!!!!!!!!!!!!!!!!!!!!"


"아냐 아냐 ㅋㅋㅋ 무시한 거 아니야. 너 한 번도 뭐 만드는 걸 본 적이 없어서 신기해서 그랬어. 삐졌어??"


"아니 진짜 내가 잘 만들면 어쩌려고."


"그럼 맛있게 먹어야지."

"아하?"


"ㅋㅋㅋㅋㅋ갑시다 사모늼~"

"갑싀다앙ㅇ ><"



또 단순하게 넘어가버렸다. 또 ㄱ-..















아니 그래 뭐...저녁을 먹고선 쿠키를 만들긴 했는데. 



"비쥬얼이 좀 그래요.. 근데.. 맛은.. 있는데...."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5 | 인스티즈

"아냐, 잘 만들었네. 고생했어."



고생했다며 내 엉덩이 토닥토닥 해주기에 또 기분 좋아져서 희흿 ^ 3^ 하고 웃으면, 아저씨가 희힛- 하고 내 웃음 소리를 따라하며 쿠키를 입에 넣는다.

어때요오!?! 하고 초롱초롱한 눈으로 물으면 아저씨가 고갤 끄덕이며 말한다.



"맛있는데? 팔아도 되겠다."


"진짜!?!?!?!?"


"그대신 들어오는 손님들 다 안대 서비스로 줘야 돼."


"아 진짜 에바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맛있어. 근데 이거 혹시 슬라임이야? 몬스터?"


"곰돌인데요."


"? 아~ 그러네. 곰돌이."


"ㅡ.ㅡ치..."


"아가, 못하는 게 없네? 밥도 잘 하고.. 쿠키도 잘 만들고. 장가 가도 되겠다."


"? 시집이죠."


"아, 맞다."


"아, 맞다는 무스으으은! 진짜아아!!! 아저씨!! 짜증나!!!!"


"^^ 맛있다~"


"현빈한테 가려면 일단 전신성형 해야되낭??"


"?"


"왜 그렇게 봐요?"


[주지훈] 쟤 39살 아저씨랑 연애한대_05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현빈한테 시집 갈 거야?"


"네."


"오~"

"아니 무슨 오~ 예요. 말려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가 오~ 하며 또 쿠키를 집이 먹기에 그래도 좀 뿌듯해서 웃으면서 아저씨를 보다가.. 아저씨가 내게 다가와 쪽- 하고 뽀뽀를 하고선 떨어진다.

짧게 뽀뽀하고 떨어진 게 아쉬워서 내가 다가가 먼저 뽀뽀를 했고.. 뽀뽀를 하다가 혓바닥을 살짝 넣고 빼자, 아저씨가 웃는다.

또 혀를 넣어 장난을 치는데 아저씨가 내 혀를 물어버리는 것이다.



"아!!와!!!!!!!!"


"장난 치지 마. 그러니까."


"-_-...와.."


"ㅋㅋㅋㅋ."



능글맞은 아저씨 때문에 이런 장난 치기도 무섭다니까 즈응말...

그래도...



"우오아... 이걸 다 먹었어요?"

"맛있어."


"만든 거 다 먹었는데? 아저씨가???"


"ㅋㅋㅋ 씻고올게."


"토하러 가는 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올 것 같.."


"아 진짜!!!!"

"아 진쭈ㅖ~"

"-_- 내가 먼저 씻을래요!!!!!"


"그러셔요~~"



흥- 하고 먼저 욕실로 들어가 옷을 다 벗고 물을 틀고 명상을 하는데. 괜히 비쥬얼 똥망인 쿠키를 다 먹어준 아저씨가 또 너무 좋아서 혼자 웃고만다.

그러다 갑자기 틱- 하고 불이 꺼지고.. 무서워서 아아아아아아악!! 하고 소리 지르면 아저씨가 밖에서 웃는다.



"아아아! 하지 마요오!! 진짜 무서우니까아!!!아아아아앍!!!!"



아저씨가 불을 켜주고.. 나는 괜히 또 불을 끌까봐 무서워서 초조해 하면서 빠르게 LTE로 씻고서 나온다.

나오자마자 아저씨 등짝을 퐑!! 때렸는데 아저씨가 호오.. 감정 실었는데? 하면서 웃는데.. 어우 얄미워!!!! 키 커서 더 얄미워! 진짜!!!

그리고.... 이젠 내가 아저씨 씻을 때 불을 끈다!!!!!!!!!!!!!!!!!!!!!!!!!

불을 끄자마자 혼자 신나서 키득키득 웃는데..



"?"



아니 무슨 안에서 물 소리만 들리고 아무 말도 없길래 진짜 더 약올라서 일부러 끝까지 안 켜줬더니.



"문 앞에서 뭐해?"



핸드폰 후레쉬를 킨 상태로 나오는 아저씨에 난 K.O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와 진짜 고수다. 초고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빨리 싸우고싶다. 나 싸우는 게 더 좋든데 (사악)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별림
3년 전
독자2
보고오께 일어긩 🥳
3년 전
1억
보구와 허니 (윙크)
3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아즈씨는 이길수 없군요 흑 아즈씨 놀리는거 너무 구ㅡ여워!!!!!주지훈!!!! 엉엉.잘어울리는군요 흐흐..
3년 전
독자4
ㅋㅎㅋㅎㅋㅎ 싸우는거 보고싶다 !!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
3년 전
독자5
하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싸울땐 또 거업나 살벌하게 싸워줘야하는거 아시죠?? 믿습니당 ㅎㅎ
3년 전
독자7
어떤 주제로 싸울것인가
궁금해지네용
제니는 오늘 없네용 ㅜㅜ

3년 전
독자8
후레슄ㅋㅋㅌㅌㅌㅋㅋ
3년 전
독자9
아 주지훈 넘 죠아요ㅠㅠ
3년 전
독자10
쏠링
아 모야 넘 달달해죽겐네 짖차 ㅠㅠㅠㅠㅠ
모리 넘 부럽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사람 심장 간질 간질하게 만드시면
감사합니다 작가님 !! 어디계시나요 !!
큰 절 올리겠습니다 !!

3년 전
독자11
ㅋㅋㅋㅋ여줔ㅋㅋ쎈데 주쥰이 더 쎝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2
냥냥펀치냥냥
아니 이렇게 장난치는 연애도 너무 보기좋고 행복지수 만땅인거있져ㅠㅠㅠ 힝 기여어ㅠㅠㅠ 대리만족 대리설렘하구갑니다ㅠ💓

3년 전
독자13
아ㅜㅜ 진쨔 후레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싸우는 거 나두 보고싶닥우!!! 그 작가에 그 독자라구 해줭🧡
3년 전
독자14
작가님 취향 이즈 내취향 어서 싸워라👏🏻싸워라👏🏻
3년 전
독자15
싸워라 짝 싸워라 짝 원래 남의 커플 싸우는게 세상에서 제일 재밌다구요 그쵸 작가님 ㅎㅎ 오늘도 넘 귀여운 커플 ㅠㅠ
3년 전
독자16
지훈씨 장난 클라스 후덜덜합니다ㅋㅋㅋㅋㅋ이것이 바로 아저씨의 클라스인가
3년 전
독자17
진짜 너무 귀여워Ĭ ^ Ĭ,,❣️,, ㅈ싸우는거 상상도 안감ㅋㅋㅋㅋ,,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해요 자까님!
3년 전
독자18
우소로롱

격하게 싸우고 찐득하게 화해시켜줘여...힇.,😃

3년 전
독자19
도그입니다🙋‍♂️
3년 전
독자20
뚱인데욬ㅋㅌㅋㅋㅋ아니 킬포 너무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ㅌㅌ
3년 전
비회원153.199
두식이) 모리랑 주쥰이랑 언제까지 귀여울거야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
3년 전
독자21
역시 연륜은 속일 수 없는 것인가? 투닥거리는 모습 넘 귀염 ㅠ
3년 전
독자22
이 커플 티키타카가 아주 장난아닌데요? ㅋㅋ 볼 때마다 귀엽고 웃겨서 웃음이 멈추질 않아요!! 근데 또 싸울때는 엄청 살벌하게 싸울거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과연 어떤 주제로 싸울것인가 두.둥! 기대됩니당!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3년 전
독자23
아진짜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ㅠㅠㅠ아아아악
3년 전
독자24
쿠우쿠우
티키타카 진짜 최고다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울때도 티키타카 대박일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3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아잉 싸우는게좋다니!!아니물론 나도 씨우고나서 화해하고 더 돈독해지는건 좋은데...ㅎㅎㅎㅎ헤헤헿 히히힣
3년 전
독자26
휴대폰 플래시 생각도 못했다ㅋㅋㅋㅋㅋㅋㅋ 장보고 같이 집에 와서 맛있는 거 해먹는 거 생각하니까 설레네여ㅎㅎㅎ그리고 소파 위에서 안겨서 냄새 맡는 것도 너무 설레요 작가님 오늘도 재밌는 작품 감사드립니다!!!!(p.s 혹시 중간에 아빠라고 적혀있는 거는 오타인가요? 아님 그냥 여주가 아빠라고 부르는 건가요??)
3년 전
독자27
재미있어여!!!!!
언넝 다음편 빤니 써주세요!!!
궁그미!!!!!

3년 전
독자28
오늘도 꽁냥꽁냥이네요!!!!!
언제나 꽁냥꽁냥이면 좋겠어요!!
아침레 읽는데 오늫고 기분이 좋네용!!

3년 전
독자29
휴롬원액기 아즈씨 장난 클래스가 남다르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모리지훈 싸우는 그 날만 기다립니다^^
3년 전
독자30
델리만쥬
결국 잤다.. 지금 봤다..ㅠㅠㅠ

3년 전
독자31
아 진짜ㅠㅠ 내가 말려들어가는 기분 ,, 뭔지아시져 근데 그것이 정말 참 매력이다 요말입니다 . 아 다음편 너무 기대돼요 ㅠㅠ 두근두근 ,, 저 기대해도 되는거 맞죠ㅠㅠ 1억님 글 계속 기다리구 잇ㅅ어여 다음 편도 재밌게 써주세요 💖
3년 전
독자32
감쟈
3년 전
독자33
으헿헿 주지훈님 조앙ㅜㅜ히히
나도 주지훈님 만나고 싶땅
이이이이잉 싸우디 마요 더 꽁냥대라구욧

3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아저씨 시리즈 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재밌어요ㅜㅜ 다음화 기다립니다..
3년 전
독자35
둘이 꽁냥거리는거 넘 귀여워여 진짜루ㅠㅠㅠㅠ 싸우는 편도... 대 환 영 입니다...으이이 너무 기대돼요!! 작가님맘=내맘!! 담편두 기다리고 있을게요♡♡
3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지훈씨를 이길 수 없나봐요 ㅋㅋ! 둘이 싸우게 된다면 지훈씨가 이길 것 같아요
3년 전
독자37
ㅌㅋㅋㅋㅋㅋㅋㅋ후레슄ㅋㅋㅋㅋㅋㅋ왜 그생각을 못했지??
3년 전
독자38
후레슄ㅋ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넼ㅋㅋㅋㅋ
뛰는 여주위에 나는 주지훈쒸ㅋㅋㅋㅋ

3년 전
독자39
앜ㅋㅋㅋ 진짜 둘이 티키타카 너무 웃겨욬ㅋㅋㅋㅋ
3년 전
독자40
후레슅ㅌㅌㅌㅋㅋㅋㅋ진짜 상상도 못했다 주지훈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41
올라간 입오리 내리느라 죽을뻔 했자나요ㅠㅜㅠㅠ
3년 전
독자42
나도 주지훈 같은 아저씨 주세요.. 나도 있으면 좋겠는데.. 어디 가면 만날 수 있을까요
3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여쥬는 언제 이겨보나 ㅋㅋㅋㅋ 투닥투닥 졹
3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아저씨 놀리는거 너무 귀여워
질투하는거 진짜 보고싶당...

3년 전
독자45
나이 차이 많이 나는데도 세대 차이 일도 안 느껴짐 .. 아가 아가 이러는 거 왜이리 좋지 .. 전 진짜 연상을 만나야 대는 사람인가보ㅏ요.. 그것도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상 ^^
3년 전
독자46
아즈씨 폰 후레쉬ㄲㅋㅋㄱ 저흐ㅣ집도 전기 나갔을 때 폰 후레쉬 켜고 샤워했는데 추억돋네요..
3년 전
독자47
자까님,, 원해요 이 글 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48
둘이 투닥투닥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3년 전
독자49
억 저두 싸우는거 보고싶어요~!!! 사과하는 과정까지 재밌을듯ㅎㅎ
3년 전
독자50
ㅜㅡ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좋아ㅜㅜ
3년 전
독자51
아 넘 좋아여~~~
3년 전
독자52
넘 웃갸욬ㅋㅋㅋㅋㅋㅋ 이길 수 없는 아조씨,,,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랄까
3년 전
독자53
설마 완결이에요? ㅠㅠㅠㅠ
3년 전
독자54
너무 재미있어용
3년 전
독자55
아 진짜 둘이 싸우는거 너무 재미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3년 전
독자56
작가님 ㅜㅜ 진짜 넘넘 재밌습니다ㅠㅠ 티키타카ㅜㅜ최고
2년 전
독자57
아 ㅋㅋㅋㅋ. 귀엽다 진짜 ㅋㅋㅋㅌ
2년 전
독자58
다음 편이 궁금하다!!!!! 더 써달라!!!
7개월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1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