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3893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학교종이 땡땡땡

w.1억






나는 오늘 주쌤 앞에, 어른 앞에 앉아서 어른처럼 행동을 할 예정이다.

그리고 평소의 나는 버리고 다른 사람처럼 행동을 하려고 한다. 근데..




"귀엽고, 신경 쓰이면 좋아하고, 사랑하는 거 아닌가요?"



내 입에서 저딴 오글거리는 개소리를 할 줄이야.






제9화

난 아직 사랑을 몰라?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학교종이 땡땡땡

w.1억






나는 오늘 주쌤 앞에, 어른 앞에 앉아서 어른처럼 행동을 할 예정이다.

그리고 평소의 나는 버리고 다른 사람처럼 행동을 하려고 한다. 근데..




"귀엽고, 신경 쓰이면 좋아하고, 사랑하는 거 아닌가요?"



내 입에서 저딴 오글거리는 개소리를 할 줄이야.






제9화

난 아직 사랑을 몰라?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학교종이 땡땡땡

w.1억






나는 오늘 주쌤 앞에, 어른 앞에 앉아서 어른처럼 행동을 할 예정이다.

그리고 평소의 나는 버리고 다른 사람처럼 행동을 하려고 한다. 근데..




"귀엽고, 신경 쓰이면 좋아하고, 사랑하는 거 아닌가요?"



내 입에서 저딴 오글거리는 개소리를 할 줄이야.






제9화

난 아직 사랑을 몰라?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사랑?"


"…말이 헛 나온 거였어요! 그냥..대충..그렇지않나..하구요..."


"아직 서로에 대해서 잘 아는 것도 없는데 사랑.."


"…그럴 수 있죠!.. 첫눈에 반해서 사랑에 빠질 수도 있는 건데요."


"그래요? 난 그런 거 안 믿는데."


"…."


"아직 사랑을 잘 모르나본데~"


"네에..???"



날 애 취급한 것 같았다. 딱!!봐도 저건 애..취급.... 이런 걸 사랑이라고 한다고? 하며 비웃는 것 같았다.

그래서 너무 화가 났다.



"비웃으시는 거예요..?"


"아니, 비웃은 적 없는데."


"…그렇게 비웃으실 거면 이 자리에 왜 부르신 거예요, 도대체..."


"…사과 하려고 부른 건데. 계속 학교에서 마주쳐야 되니까."


"…."


"어젠 진짜 미안했어요. 내가 술에 취하면 막.."


"제가 진짜 구질구질한 사람 아닌데요..! 근데 이건 좀.. 그렇잖아요!.. 평소에도 헷갈리게 하시고.. 취해서도 헷갈리게 하시면.."


"구질구질한 게 아니라 진심이겠죠."


"…."


"그럼 주하쌤 나 좋아해요?"


"네??"


"그걸 먼저 말해봐요."



여기서 자존심 싸움이 시작이 된다. 사랑하는데에 자존심 따위 있으면 안 된다고 하지만.....

기선제압이 필요하ㄷ..



"아니요."


"저도 같은 마음이에요."


"네???"


기선제압 같은 소리하네 주하야.


"농담인데."


"아니 무슨 농담을 그렇게 진짜처럼..!"


"그래서 진심이 뭔데요."


"…그럼 주쌤은요?"


"내가 먼저 물어봤는데."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



아 진짜 유치해가지고...



"…좋아하는데요."


"그래요, 그럼."


"…뭐예요? 주쌤 마음을 알려주셔야죠!"

"난 아직 좋아하는 단계까지 아니고, 호감인데."


"…아."




진짜 할 말 없게 만드는데..나는 이 상황에서 주쌤에게 뭐라고 해야 될까.

가만히 주쌤을 바라보다가 크흠- 목을 가다듬고선 말한다.



"그래요. 저도 이제 그냥! 막장이에요!"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좋아하게 만들어봐요."


"에?"


"내가 주하쌤을 좋아하게 만들어보라구요. 나도 주하쌤 사랑해보고싶은데."


"…."


"일주일만에 호감을 얻었으니까.. 좋아하고, 사랑하는 건 얼마나 걸리려나."


"…주쌤."


"네."


"주쌤 여자 많죠."


"나?"


"말하는 거 보니까 되게 선수 같으신데.... 저 그냥 안 좋아할래요."


"그렇게 보여요? 나 친구들 남자밖에 없는데. 나 여자만 보면 경기 일으키는데."


"안 일으키셨잖아요."


"내적 경기."


"…."


"그럼 포기?"


"아니요! 안 포기!"



이쌤은 사람 마음을 갖고 놀 줄 아는 것 같았다.

확실히 그래보였다. 내가 주쌤.. 아니! 주지훈의 먹이가 되는 걸 알면서도.. 나는 그렇게.. 스스로 미끼를 물어버렸다.
















"하아............................."


"…."


"하아.................................................."


"…."


"하유............................................."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


"어젠 진짜 미안했어요. 내가 술에 취하면 막.."


"제가 진짜 구질구질한 사람 아닌데요..! 근데 이건 좀.. 그렇잖아요!.. 평소에도 헷갈리게 하시고.. 취해서도 헷갈리게 하시면.."


"구질구질한 게 아니라 진심이겠죠."


"…."


"그럼 주하쌤 나 좋아해요?"


"네??"


"그걸 먼저 말해봐요."



여기서 자존심 싸움이 시작이 된다. 사랑하는데에 자존심 따위 있으면 안 된다고 하지만.....

기선제압이 필요하ㄷ..



"아니요."


"저도 같은 마음이에요."


"네???"


기선제압 같은 소리하네 주하야.


"농담인데."


"아니 무슨 농담을 그렇게 진짜처럼..!"


"그래서 진심이 뭔데요."


"…그럼 주쌤은요?"


"내가 먼저 물어봤는데."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



아 진짜 유치해가지고...



"…좋아하는데요."


"그래요, 그럼."


"…뭐예요? 주쌤 마음을 알려주셔야죠!"

"난 아직 좋아하는 단계까지 아니고, 호감인데."


"…아."




진짜 할 말 없게 만드는데..나는 이 상황에서 주쌤에게 뭐라고 해야 될까.

가만히 주쌤을 바라보다가 크흠- 목을 가다듬고선 말한다.



"그래요. 저도 이제 그냥! 막장이에요!"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좋아하게 만들어봐요."


"에?"


"내가 주하쌤을 좋아하게 만들어보라구요. 나도 주하쌤 사랑해보고싶은데."


"…."


"일주일만에 호감을 얻었으니까.. 좋아하고, 사랑하는 건 얼마나 걸리려나."


"…주쌤."


"네."


"주쌤 여자 많죠."


"나?"


"말하는 거 보니까 되게 선수 같으신데.... 저 그냥 안 좋아할래요."


"그렇게 보여요? 나 친구들 남자밖에 없는데. 나 여자만 보면 경기 일으키는데."


"안 일으키셨잖아요."


"내적 경기."


"…."


"그럼 포기?"


"아니요! 안 포기!"



이쌤은 사람 마음을 갖고 놀 줄 아는 것 같았다.

확실히 그래보였다. 내가 주쌤.. 아니! 주지훈의 먹이가 되는 걸 알면서도.. 나는 그렇게.. 스스로 미끼를 물어버렸다.
















"하아............................."


"…."


"하아.................................................."


"…."


"하유............................................."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


"어젠 진짜 미안했어요. 내가 술에 취하면 막.."


"제가 진짜 구질구질한 사람 아닌데요..! 근데 이건 좀.. 그렇잖아요!.. 평소에도 헷갈리게 하시고.. 취해서도 헷갈리게 하시면.."


"구질구질한 게 아니라 진심이겠죠."


"…."


"그럼 주하쌤 나 좋아해요?"


"네??"


"그걸 먼저 말해봐요."



여기서 자존심 싸움이 시작이 된다. 사랑하는데에 자존심 따위 있으면 안 된다고 하지만.....

기선제압이 필요하ㄷ..



"아니요."


"저도 같은 마음이에요."


"네???"


기선제압 같은 소리하네 주하야.


"농담인데."


"아니 무슨 농담을 그렇게 진짜처럼..!"


"그래서 진심이 뭔데요."


"…그럼 주쌤은요?"


"내가 먼저 물어봤는데."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



아 진짜 유치해가지고...



"…좋아하는데요."


"그래요, 그럼."


"…뭐예요? 주쌤 마음을 알려주셔야죠!"

"난 아직 좋아하는 단계까지 아니고, 호감인데."


"…아."




진짜 할 말 없게 만드는데..나는 이 상황에서 주쌤에게 뭐라고 해야 될까.

가만히 주쌤을 바라보다가 크흠- 목을 가다듬고선 말한다.



"그래요. 저도 이제 그냥! 막장이에요!"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좋아하게 만들어봐요."


"에?"


"내가 주하쌤을 좋아하게 만들어보라구요. 나도 주하쌤 사랑해보고싶은데."


"…."


"일주일만에 호감을 얻었으니까.. 좋아하고, 사랑하는 건 얼마나 걸리려나."


"…주쌤."


"네."


"주쌤 여자 많죠."


"나?"


"말하는 거 보니까 되게 선수 같으신데.... 저 그냥 안 좋아할래요."


"그렇게 보여요? 나 친구들 남자밖에 없는데. 나 여자만 보면 경기 일으키는데."


"안 일으키셨잖아요."


"내적 경기."


"…."


"그럼 포기?"


"아니요! 안 포기!"



이쌤은 사람 마음을 갖고 놀 줄 아는 것 같았다.

확실히 그래보였다. 내가 주쌤.. 아니! 주지훈의 먹이가 되는 걸 알면서도.. 나는 그렇게.. 스스로 미끼를 물어버렸다.
















"하아............................."


"…."


"하아.................................................."


"…."


"하유............................................."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막쌤이 자꾸 한숨 쉬니까 나도 심란하잖아아~~ 주쌤 진짜 우리가 패버려!?"


"우리 셋이서 패도 질 것 같은데."


"그건 그렇네 ^^~ 아니면 해인쌤 어때? 해인쌤 괜찮지않나~~?"



이제는 주쌤 말고, 해인쌤이다.. 해인쌤 애인 없다며 계속 어필하는 손쌤에 나는 고갤 저었다.

저는요..샤프하게 생긴 사람이 좋아요.. 진짜 내 이상형이라구요.. 키도 크고..옷 핏도 좋고..그런 사람이요.....

아니 그렇다고해서 해인쌤이 별로인 건 아닌데.. 좋아하지 않는다는 거!..지...

쌤들이랑 밥을 먹고 나와서 교무실로 향하는데 갑자기 남학생들이 우루루 와서는 우리에게 허리 숙여 인사하고서는 소리친다.



"주하쌤!! 하민이가 쌤 좋아한대요오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에 학생들이 키득키득 웃으며 도망쳤고, 무리들 사이에 있던 하민이는 당황스러운 듯 그 애들에게 야이 미친! 하고 욕을 하다가도 내게 말한다.



"죄송해요. 쟤네가 장난이 심해서.. 아, 맞다.. 학교 끝나고! 문제 물어볼 거 더 있는데! 들러도 되죠?"



고갤 끄덕이면 다시 허리 숙여 우리에게 인사를 하고선 저 무리들에게 다가가 뒷통수를 치는 하민이와, 여전히 웃고있는 무리들...



"뭐야..보민이가 말을 다 하네.."


"…그리고 요즘들어 공부를 더 열심히 하는 것 같기도..하고...?"



손쌤과 배쌤이 나를 바라보았고, 나는 가운데에 껴서 고개를 갸웃한다.




"에이~ 설마~~"<- 손쌤,배쌤



두분이서 에이- 하고 막 허허허 웃으며 앞장서 걷기에 나는 '왜요오오 뭔데요오..!'하고 쌤들을 따라 걷는다.









손쌤이랑은 양치를 하면서도 대화를 나눴다. 물론.. 내가 조쌤 때문에 계속 막 캐고있긴하지만...



"손쌤은 어떤 남자가 좋아요 그럼?"


"이상형??"


"네."


"나는 강동원 ^^?"


"ㅇ..ㅏ.."


"왜~^^?"


"아니요오...그럼 막 성격! 그런 건요...?"


"난 엄청 착한 사람이 좋아. 멍멍이 같은~ 나만 좋아해주긴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남들한테 싸가지없지는 않고..."


"…."


"그냥 모두한테 착한 사람. 나한테는 더~~착한 사람."


"A...ㅏ..."





일단.. 대충 겉모습으로만 봐서는 조쌤은 절대 아니네...

그래도...이런 건.. 바로.......................



















"쌤..쌤...!"



5교시에 수업이 있는 나와 조쌤,주쌤은 같이 교무실에서 나왔고.. 나오자마자 조쌤의 옷자락을 잡고 끌어서는 은밀하게 쌤을 부르면, 쌤이 네? 하고 나를 바라본다.



"손쌤 이상형 알아냈어요."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A...ㅏ..."





일단.. 대충 겉모습으로만 봐서는 조쌤은 절대 아니네...

그래도...이런 건.. 바로.......................



















"쌤..쌤...!"



5교시에 수업이 있는 나와 조쌤,주쌤은 같이 교무실에서 나왔고.. 나오자마자 조쌤의 옷자락을 잡고 끌어서는 은밀하게 쌤을 부르면, 쌤이 네? 하고 나를 바라본다.



"손쌤 이상형 알아냈어요."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A...ㅏ..."





일단.. 대충 겉모습으로만 봐서는 조쌤은 절대 아니네...

그래도...이런 건.. 바로.......................



















"쌤..쌤...!"



5교시에 수업이 있는 나와 조쌤,주쌤은 같이 교무실에서 나왔고.. 나오자마자 조쌤의 옷자락을 잡고 끌어서는 은밀하게 쌤을 부르면, 쌤이 네? 하고 나를 바라본다.



"손쌤 이상형 알아냈어요."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이상형이요?"


"네."


"뭔데요."


"일단.."



강동원이요.



"멍멍이같은 사람이요. 모두에게 착한데.. 손쌤한테는 더 착한 그런 사람이 좋대요."


"…아."


"일단 조쌤은요.. 되게 겉으로 봐서는 되게 되게 차갑잖아요. 일단 그것부터 바꿉시다! 어때요????"


"…바꾸라구요?"


"네! 완전 친절하게! 교무실 쌤들한테요!! 그리고! 웬만하면 학생들한테두요...!"


"…아."


"할 수 있겠죠??"


"…노력해보죠."


"네! 해봅시다! 화이팅!.."


"…."


"얼른요! 화이팅!"


"화이팅."




갑자기 누군가가 우리 옆을 지났고, 나는 흠칫 놀라 고갤 들어보았다.



"안 올라가요?"


"…가요!"



조쌤에게 입모양으로 화이팅- 하면, 조쌤이 고갤 대충 끄덕였고...

나는 괜히 뿌듯해서 흠하하- 웃다가도 계단을 밟고 올라서며 주쌤을 바라보고 바로 정색을 한다.

그럼 주쌤은 참나- 하고 콧방귀를 뀌었고, 나는 새침하게 돌아 계단을 두칸씩 밟아서 후다닥 올라간다.







수업이 끝났을까.. 옆반에서 나오는 주쌤에 본 척도 안 하고 그냥 가면, 주쌤이 내게 다가와서는 말한다.



"인기 되게 많던데."


"에?"


"애들이 다 주하쌤 얘기 하더라고."


"진짜요?"


"아니, 거짓말."


"?"



주쌤이 그 말을 하고선 긴 다리를 휘저으며 저 멀리 가버리는데.

진짜 한 번 당한 느낌이라서 확 달려가서 주쌤 헤드락을 걸어버릴까 생각을 했는데.

애들도 다 볼 거고.. 그리고 키가 너무 큰분한테 헤드락은 무리일 걸 알기에 바로 포기를 한다.















"오늘은 그래도 꾀병 부리는 학생들이 별로 없어요. 침대가 휑해 ㅎㅎ."


"아, 진짜요오? ㅎㅎㅎ."


"ㅎㅎ네. 아, 맞아요... 저 오늘.. 소개팅 나가요......."


"헤에?!?!??! 왜요!?!??!"


"어머니가 너무 걱정을 하셔서.. 꼭 보라고.....자기 친구 딸이라면서..하.."


"헐...................예쁘대요?"


"글쎄요. 안 물어봤는데요 ㅎㅎ."


"헐 왜요!!?!?"


"뭐.. 예뻐도 안 예뻐도 그만이니까요? 그리고 만날 마음도 없으니까 ㅎㅎ."


"오오오오~~ 해인쌔애앰~ㅋ"


"ㅋㅋㅋㅋ 왜요오~~"




가끔 화장실을 가려고 나오면 해인쌤이랑 마주칠 때가 있다. 신기해서 또 타이밍이 신기하다며 얘기하다가도.. 다른 얘기를 이어간다.

그러다 교무실 문이 열리고.. 해인쌤과 같이 고갤 돌려보면




"…아, 네. 지금 통화 가능합니다."



주쌤이다. 눈이 마주쳤고.. 나는 흥- 하고 바로 고갤 돌리고 해인쌤이랑 얘기를 한다.




"아, 다음주에 뮤지컬 또 볼까요? 표 또 구했는데 ㅎㅎ 되게 좋아하는 것 같아서!"


"네!!! 완전! 완!!!전!!좋죠!뮤!!지!!컬!!!"




일부러 주쌤 들으라고 말했는데. 주쌤이 날 진짜 이상하게 쳐다보다가 아예 학교에서 나가버리는 것이다.

허! 참! 진짜! 재수없어! 허!!참!!!!!!!!!!!!!!!!!!!!!









학교가 끝나가고 있었을까... 조쌤이 커피를 마시려는지 자리에서 일어나길래 나는 입모양으로 '커피 돌려요'하며 커피를 막 턱짓으로 가리켰고.

조쌤은 못 알아듣는 듯 한참 나를 바라본다. 아쒸! 커피 돌리면 딱인데! 진짜!!!




"커피."


"…."


"드실 분 계세요?"




뭐야 했네......? 근데...


"…."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반응이.. 다 놀래서 아무말도 못하는 것이다.....

그래! 갑자기 착해진 조쌤이!!! 이제!! 막 엄청! 달라보일 거야!!














"오늘 조쌤이 되게 이상한 것 같아. 어디 아픈가?"




콰광!!---- 천둥이 치는 것 같았다.

당황해서는 가만히 있는 나를 본 손쌤은 왜?^^ 하고 정말 아무것도 모른다는 표정을 하고 있고..

나는... 할...말이... 없다.............

보민이 문제 알려주고려고 상담실에 도착했을까...... 보민이뿐이 아닌.. 보민이 친구도 있었다.

근데.. 문제를 두개 정도 알려주고나서.. 보민이 친구가 갑자기 심각한 표정을 하고선 내게 말한다.




"썜 저 고민이 있어요.."


"응? 뭔데..?"


"제가 좋아하는 누나가 21살인데요.."


"…와우."


"…그 누나를 엊그제 보기는 했지만..전 그 누나를 진짜 사랑하거든요.. 그래서 그 누나한테 고백도 하고싶은데.. 엄마가 막 미쳤냐고!.. 막..그러는 거예요.. 집 나가고 싶고..하.."


"어유..... 사랑은 무슨.. 그거 사랑 아니야.. 그냥 호감인 거야. 어린노무시끼........넌 아직 사랑을 몰라!!"


"아니예요! 진짜 이건!! 사랑이에요!!!! 그 누나만 보면 심장이 막 뛰고!!!!!!!!!!!!"



나 진짜 너무 웃긴 것 같아.... 주쌤이 내게 한 얘기들은 한 순간에 잊고..

나도 똑같은 말을 이 학생에게 하고 있었다. 하....진짜.. 미친 거야....?



"일단.. 넌 미성년자고.....그 누나는 21살이라며... 그건 좀...."




또 또! 또 비슷한 얘기를 하고있다. 학생을 겨우 달래고나서 먼저 간다며 일어섰을까.. 보민이가 나를 부른다.



"쌤은요?"


"어? 뭐가?"


"쌤은.. 나이 차이 많이 나면.. 그건 사랑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


"…."


"ㅇ..ㅓ...음..."


"…."


"사랑이지! 그치만! 너넨 미성년자잖아.."


"아아..."


"…암튼! 간다!"


"…네. 안녕히가세요."




어휴! 진짜 저 말에 왜 한 번에 대답을 못 한 거야....?? 혼자 쒸익쒸익 화나서는 교무실로 향하자마자..

한참 교무실에 앉아서 업무를 보고 있다가도.. 퇴근시간이 되면 쌤들이 퇴근을 하기 시작했고.. 



"내일 봬요오오...."



나도 퇴근하려고 일어섰을까...

갑자기 누군가가 교과서로 내 머리를 툭- 친다. 놀래서 뒤를 돌아보면.


[주지훈] 학교종이 땡땡땡!!!_09 | 인스티즈

"야. 나한텐 인사 안 해?"



















































-

-

-

-

-

-

아 마자연

저 내일 못와연

헤헤헤헿헿헿... 친구랑 만나서 소재 구걸 좀 해보께요 헤헿ㅎㅎ..


그리고!

보고싶은 장면 있으면

댓글에 적어주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감쟈
3년 전
독자20
흥 주쌤 선수같아 말 하는 게 아주우우우 흥흥!
보고싶은 거는 음...그냥 주쌤이 거어어업나 질투핫는거??

3년 전
독자2
겨ㅏㅇㄱ
3년 전
독자21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못오신다니 너무 속상해요ㅠㅠㅠㅠㅠ 하지만 소재를 구해?오신다니 하핫 !
3년 전
독자3
오레에오
3년 전
독자19
주쌤이 막쌤한테 쩔쩔 매거나 당하는 거 보고싶어여!!!~!~!~!
3년 전
독자4
후하 진짜 1어기 글 1등하기 힘들댜
3년 전
독자5
밍ming
3년 전
독자24
와....와 지금 막쌤한테 반말한거..????게다가 왜 자기한테 인사안하냐고..????와 나 별거아닌거같은데 심장이 너무 빠르게 뛰어요...아니 고장난건가 아니 왜 섹시하지 주쌤 사진이랑 같이봐서 그런가 아니 와....제가 막쌤대신 인사해드릴게요 주쌔무ㅠㅠㅠㅜ사랑해요ㅜㅠ 헝헝 아니근데 주쌤이랑 막쌤 얼른 사귀어서 알콩달콩티격태격하는 모습도 얼른 보고싶은데 조쌤이랑 손쌤케미도 너무 기대되네요ㅜㅠ 막 해인쌤이랑 막쌤이랑 뮤지컬보러가면 주쌤이 질투 엄청하고 뒤끝엄청있어서 막쌤이 막 우쮸쭈하면서 달래면 금방 풀리고 막쌤한테 호되게 혼나는 주쌤도 보고싶고 능글미 넘치는 주쌤도 보고싶드아ㅜㅠ 막쌤 감기걸려서 조쌤이 챙겨주고 막쌤이 학생들한테 머리쓰다듬는거 주쌤이 보고 막 질투하고...너무 좋다ㅜㅠ 주쌤이니까 다 좋아요... 막 뻔한거도 좋아요ㅜㅠ 그것은 바로 주쌤이니까!!!가능하다는 사실!!!!!!!!!
3년 전
독자6
ㅠㅜㅜㅜㅜㅜ늦었다
3년 전
독자7
오뎅
3년 전
독자8
늦었다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9
❤️❤️
3년 전
독자10
도장
3년 전
독자11
리링
3년 전
독자18
주쥰!!!! 학생들한테 질투하지 말라고오!!
질투하지 말구 마음을 표현하라구ㅠ
나이차이의 장벽 뛰어 넘으람 말야ㅠㅠㅠㅠ 진짜 이럴게 애가 탈 일인가야 후

3년 전
독자12
선댓!
3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조쌤ㅋㅋㅋㅋ이상한 사람 취급 받아ㅛ엌ㅋㅋㅌㅌㅋㅋㅋ
3년 전
독자13
꺅갸
3년 전
독자14
😭안오는쥴아라짜나여
3년 전
독자15
도그입니다🙆🏻‍♂️
3년 전
독자16
핡 핡
3년 전
독자17
늦게 읽는 게 더 좋지요
3년 전
독자23
치킨
아주우우우우 여우야 주쥰....좋아하게 만들어보라니...여우야 여우 아주...

3년 전
독자25
여주 삐져서 튕기고 주쌤이 역으로 들이대는거!!!!!!!!!!! 주쌤 애 좀 타겧ㅎㅎㅎㅎㅎ
3년 전
독자26
둘이 주말에 만나서 밥 먹고 영화보고 그런거? 아주 그냥 설레버려~~
3년 전
독자27
쿠우쿠우
주쥰 학생한테 질투한데요<<<<<~~~~~~~~~

3년 전
독자28
주쌤 모야머야 우리 막쌤 조련당하겠는데? 쓰읍 안되는뎅 주지훈이 조련당하는모습 보고싶은데!! 그러기엔 성격 완전 칼같구ㅜㅜㅜ
3년 전
독자29
주쌤 완전 선수...근데 주지훈 얼굴이면 ㅇㅈ
조쌤 커피 돌리는 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30
둠칫 _ 뭐야뭐야ㅑㅑ 누구한테 반말하는거에요~!~!~!~ㅋㅋㅋ조쌤도 ㅋㅋㅋㅋ은근히 귀여우신캐릭이네욬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31
헤헷 주쌤 이미 좋아하는것같은데??
질투 폭팔 할것같은데??
다다음날까지 기다려야겠네용 ㅠㅠ

3년 전
독자32
호모호모 이건 단편감이 아닌디 🙊
보고싶은 장면은,, 보민이랑 주쌤이랑 은근 기싸움하는거? ㅎㅎㅎ

3년 전
독자33
빨리 비밀연애도 하고 싸우는 것도 ㅠㅠ 질투도 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34
주쥰이 안달나는 거 옴청 보고싶다아ㅏ앙
3년 전
독자35
아 다음화 보고싶어서 꿈에 나올꺼같아요.....
누가 끝나면 좀깨워줘........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3년 전
독자37
시엘러
머야머야~ 주쌤은 벌써 막쌤 좋아하는거 같은데요? ㅋㅋㅋ 학생들한테 질투하는 느낌이랄까~ 그건 그렇고 반말..진짜...왜이렇게 좋죠?! 막쌤 조련하고 있는거 같은데 나중에는 주쌤이 조련당할 거 같기도 하고~ 흐힣 그냥 다 좋네요 ㅎㅎ

3년 전
독자38
복슝아
3년 전
독자39
주쥰이 야라고 했어...뭔데 설레고 심장뛰는건데..!!!
3년 전
독자40
ㅜㅜㅜ 야...래요...야..라니요ㅜㅜ 제가 보니 의도치않았지만 분명 질투를 유발한 이 상황들이 주쌤을 점점 움직이게 만드는게 분명합니다...! 그보다도 왠지 주하쌤이 안 도와주시는게 조쌤을 도와줄것같다는 생각이 드는거죠..?? 다들 경악하는거 저만 웃긴건가요?!! ㅋㅋ
3년 전
독자41
다내꺼

완전재미있어요!!!
언넝 다음편 써주세요!!!!
궁그미!!!!!!
둘이 언넝 사겨라!!!!
주쥰의 질투를 보고 싶습니다

3년 전
독자42
졔졔
뭐야뭐야 이제 주하쌤 완전 편해진거야!!?!! 그런거야??!! 그렇게 야라고하면 완전 좋지!!!

3년 전
비회원201.130
주쥰 이제 주하가 질투나기 시작한 거예요??? 그런 고예요??? -연어초밥
3년 전
독자43
으아ㅠㅠㅠㅠㅠㅠㅠ주쌤이 막쌤한테 매달리는거 보고싶아여ㅠㅠㅠㅠ흑흑흑...주쌤 그거 호감 아니여 조아하는거라구 폴인러브
3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주쥰 인사 안 하냐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토라진 거야 작가님 역시 소재는 질투죠,,!!!
3년 전
독자45
미쳤네..?주쥰 진짜 선수임 이건 여자를 보면 내적경기를 일으키는 수준이 아니라고;선수임이 분명해-_- ㅋㅋㅋㅋ그리고 보민이 떠보기 오/졌다...그리고 조쌤ㅋㅋㅋㅋㅋㅋ조쌤의 호감얻기 계획 잘 되고 있는거려나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46
조쌤 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ㅋ
주쌤 질투하는거 맞져??? ㅠㅠㅠ

3년 전
독자47

진짜 주쌤 선수아닌가요.... 뭔가막 놀아나는것같아요!!! 흠... 심란하네요...

3년 전
독자48
태태태
하,,, 진짜 막쌤 너무 부럽네요ㅠㅠㅠㅠ 주쌤 질투 폭발하는거!! 조쌤이랑 손쌤 오글토글 쿵쾅거리는거요ㅠㅠㅠ 조쌤이 다가가는데 엄청 뚝딱거리는것도 좋어오휴

3년 전
독자49
흥입니다요 주쌤!!!
3년 전
독자50
아, 안녀하세요. 주쌤. 이만 가보겠습니다. 흥!!!!!!!!!! 아니 해인쌤이랑 그러는 거보면 질투안나냐고!!!!!!!
3년 전
독자51
아 진짜 주지훈 모야모야뮤아 ㅠㅠ 왜 튕기고 난리야아아 빨리 둘이 사겨라 짝 사겨라 짝
3년 전
독자52
델리만쥬
우아아 보고싶은장면은 너무나도 많은데말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53
자몽
헉 반말이다...반말했다...
꺄아오라누우유오유오어ㅏㅣ러메라ㅏ주투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ㅜ아 너무 좋다.....이번 생 잘 살았다...

3년 전
독자54
엉엉ㅠㅠ 오늘 못오시다니 너무너무너무너 슬픕니다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마지막에 주쌤 반말 무엇인가요ㅠㅠㅠ 이제는 막쌤이 무심하게 하고 주쌤이 안달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그 뭔가 주쌤이 막쌤 좋아하는데 숨길려고 하는데 안숨겨지고 그런퓨ㅠㅠ
3년 전
독자55
유씨노벨 애기...이거 보고 기절하다........
3년 전
독자56
주쥰 + 1억씨 = 애기 기절
3년 전
1억
ㅌㅌㅌㅋㅌㅌㅌㅋㅌ유씨애기랰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쥰 눔조아 ㅎㅎㅎㅎㅎ하민이때문에 친구가 일부러 떠보려고 말한고같은데 ㅋ킼키키ㅣㅋㅋ

3년 전
독자58
시작됐다!!! 막쌤 맘대로 끼부리세여! ㅋㅋㅋㅋ
3년 전
독자59
조쌤 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60
ㅜㅜㅜㅜㅜ버거시ㅠ퍼
3년 전
독자61
회식자리에서 다른 샘들이 주쌤한테 , 막내쌤한테 호감있는거아니야? 일케 놀리는데. 주쌤이 호감있는거아니고 좋아하는거라고 공개고백하는거요!!!!! 교무실사람들 다알아라! ㅠㅠㅠㅠㅠ 해인샘도 잘생기고 착하고 다정하지만 막내쌤 주지훈 줘라!
3년 전
독자62
작가님 ,, 계속 튕겨주세요 ㅋㅋㅋ 주지훈이 쩔쩔매게 !!!
3년 전
비회원15.77
또또

완전 홀려버렸네요 주쌤 역시 만만한 사람이 아니였서...

3년 전
독자64
하ㅜㅠㅠ
3년 전
독자65
자까님,, 내 삶의 낙은 유씨부터 지금까지 당신뿐이야,,, 주쌤덕에 내 인생 행보카다~!!~!!
3년 전
독자66
주쌤 진짜 선수같아욬ㅋㅋㅋㅋㅋ근데 농락 당하네 ㅎㅎ헤헤
3년 전
독자67
뽀뽀씬이요 ㅎㅅㅎ
뽀뽀씬 보고싶어요 쪽 ^3^
아주 좋네요 광대가 올라가서 내려갈 생각을안해요

3년 전
독자68
휴롬원액기 어머 이거 왜 이제 본 거야...저 잠자려고 누워서 이 글 본 건데 설레서 못 자요 일어기 책임져...주쥰 반말 무슨 일이야 진짜ㅜㅜㅜ대박이다 대박
3년 전
비회원201.130
주쌤이 취중진담 제대로 해서 뽀뽀까지...
3년 전
독자69
햐....촤하하하하 주쌤 정말 ... 선수👀
반대로 막쌤한테 쩔쩔 매는거 보면 저 진짜 그 날은 잠 못잘거 같아요ㅠㅜㅠㅜ 그래더 원합니다 이미 제가 잠을 못자거 있거등요.

4개월 전
독자70
너무조아..
3년 전
독자71
마지막 반말 치인다...
3년 전
독자73
앍 보민이도 너무 귀여운ㄷ요?????
3년 전
독자74
와 앙큼 여우 주쌤 좋아하게 만들어봐 정말 훨씬 치명적이라 놀랐습니다...^^
3년 전
독자75
와웅
3년 전
독자76
드디어 시작인건가!! 진짜 주쌤 너무 귀여워 ㅠㅠ 해인쌤도 너무 좋다 ㅠㅠ
3년 전
독자77
와 미쳤다 ..... 나죽어ㅠㅠㅠㅠ
3년 전
독자78
넘좋아유ㅜㅜㅜ!!!최고여!!!!심장나가떨어질듯 ㄹㅇㅜㅜ 9
최고다이순신!!!

3년 전
독자79
반말?????😆
3년 전
독자81
헿 당연 인사해야죱 테근하게보개뜹니댜 헿. 맞춤법 파탄자가 바로 저에오 여러분 ^_^..... 너무 재밌다
3년 전
독자82
꼬꼬! 주쌤 반말 너무좋아요ㅠㅠㅠ
3년 전
독자83
흥흥 인사 안하고 갈끄다 흥
3년 전
독자84
주쌤 선수죠,,,? 여자되게 많구 그럴거같은데 호감아니구 사랑이라구요
3년 전
독자85
주쌤...아주 그냥 제 스타일이십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요!!!!!!!!
3년 전
독자86
주쌤 진짜 ,,,,.,,,,,, 이러니 내가 나쁜남자를 조아해 안해 ? 이러니 좋아할수밖에......
3년 전
독자87
좋아하게 만들어봐요, 라니!!!!!!!!!! 너란남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88
주쌤 선수네.. 선수야
마지막 반말 좀 좋다 .. ?

2년 전
독자89
후후.!.!!
4개월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1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0 1:26 ~ 4/20 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