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엔시티
배우모델
기타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세븐틴
데이식스
샤이니
루총총ll조회 609l 1
첫글과 막글
· [막글] [NCT/이민형/김정우/문태일] 유자플레이버 07  11  4일 전
· [첫글] [NCT] 킬러뱅뱅 01  5  1년 전

위/아래글
· [NCT/이민형/김정우/문태일] 유자플레이버 07  11  4일 전
· [NCT/이민형/김정우/문태일] 유자플레이버 06  11  11일 전
· [현재글] [NCT/이민형/김정우/문태일] 유자플레이버 05  8  1개월 전
· [NCT/이민형/김정우/문태일] 유자플레이버 04  18  1개월 전
· [NCT/이민형/김정우/문태일] 유자 플레이버 03  7  1개월 전
· [NCT/이민형/김정우/문태일] 유자 플레이버 02  10  1개월 전
· [NCT/이민형/김정우/문태일] 유자 플레이버 01  6  2개월 전
· [NCT] 킬러뱅뱅 07  3  2개월 전
· [NCT/이민형/김정우/문태일] 유자 플레이버 00  7  2개월 전
· [NCT/이동혁/이민형] 낮에는 너, 밤에는 너  12  1년 전
· [NCT] 킬러뱅뱅 06  4  1년 전
· [NCT/이민형] INCOMPATIBLE (단편)  9  1년 전
· [NCT] 킬러뱅뱅 5.5  6  1년 전

공지사항
없음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비회원21.140
ㅜㅜ 글이 없다니 억장 와르르..
작가님 기억력에 무한 감사.. 노고에도 감사..
저같으면 현타와서 누워잇다가 잠이나 때렷을텐데 역시 작가님 갓갓ㅜㅜ
근데 이 작품 제목이 그래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제목만 봐도 기분이 넘 조아져욥.. 유자.. 맛잇는거.. 조아..
암턴 여주야 좋은선택하길바란다^^*

•••답글
독자1
하 일부다처제 어디쯤 왔나요•••맠정탤 다 못 놔,,,,
•••답글
독자2
아무도 거절 모태.....누구도 선택 모태.. ...그냥 즐겨 ㅜㅜ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독자3
아아악 ❗️❗️❗️유자 플레이버 처돌이 또 왔어요 ㅠ ㅠ
오늘은 탤정 ,,,, 이거 곤란한데요 샘 ㅠ ....
태일이 넘 다정해서 저 죽어요 진심 ... 문태일한테 안 감길 수 있는 사람 업서요 ...
근데 그 고백 거절하라는 김정우...? 캬 .... 이거 보이지 않는 손 급 고백 아닌가용 🥺
오늘 카메오 태용이 .... 넘 마음 아팠어요 ㅠㅠ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건 쉽지 않은 걸 아닉가 ... 심지어 우는 태용이는 더 상상 ❌❌ 울지 마 이태용!!!! 더 좋은 남자 만나!!!!!! (문태일이 최고긴 한데 ... 음 ....
마지막으로 ,,, 눈치 없는 자동저장아 ,,, 울 샘 힘들게 하지 마로라 ,,,, 💢🤬🤬
오늘도 유자 플레이버 ,,, 할게요 ,,, 감사해용 작가님 🥺💚💚

•••답글
독자4
호곡.. 작가님 고생하셨어요ㅠㅠㅠ자동저장 이좌식!! 정우야...나는...마음이 아프다.....정우가 저런말 하는 모습이 상상되서 슬퍼요ㅠㅠ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가용💚
•••답글
독자5
하....달님 노래가사로 은연중에 진심말하는거 마쳤어요 자까님ㅠㅠㅠㅠㅠ 정우 약속 해달라는 것도 너무 맴아프고..ㅠㅠㅠ
•••답글
독자6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에 어도어유 있어서 노래랑 들으면서 보는데 진짜 마지막에 맥주집에서 얘기하는거 진짜 노래랑 찰떡........ㅠㅠㅠㅠㅠㅠ 이건 있을수거 없는 일이에요 ..정우 💙💙
•••답글
비회원253.202
유플 진심녀 또 다시 재등장했슴다 작가님....후...... 오눌 아주그냥 휘몰아치네요 제 심장도 휘리리릭 날아갈뻔; 문태일 당신........후....... 태용이로 인해서 어쩌다가 여주가 태일이 마음을 알게 돼버렸지만 그렇지 않았다면 눈치없는 여쥬는 더 오래 걸렸겠죠,,? 다행이라구 생각합니댜. 그런데 정우 맴찢 너 오또카면 좋으니ㅠㅠ 정우도 태일이도 민형이도 다 좋은거 저만 그런거 아니라고 해쥬세요 젭알.. 일부다처제 유플에서는 허용해주시면 안되옵니까 흐어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좋.습.니.다.좋.네.요ㅠㅠㅠㅠ
•••답글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참고하면 좋아요
맞춤법 지키기
공동 연재 기능
메일링, 작가 개인홈 규칙

인물별로 골라보기
B.A.P
B1A4
f(x)
JYJ
SF9
데이식스
엔시티
갓세븐
나인뮤지스
뉴이스트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블락비
하이라이트
비정상회담
비투비
빅뱅
빅스
샤이니
세븐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스트레이키즈
신화
아이유
아이콘
양현석
업텐션
워너원
에이핑크
엑소
여자친구
위너
이수만
인피니트
주르륵
프로듀스
기타
번호분류
  2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민윤기/정호석] 나의 냥냥이와 댕댕이 1890 빙고구마 10.26 00:32
배우모델 [우도환] 섹파는 처음인데요_0071 1억 10.22 23:27
배우모델 [조승우] 야한_반항아_(1)39  걍다좋아 10.22 19:42
엔시티 [NCT/재민] 나에게만 다정하지 않은 재민 보고 싶다45  이런거보고싶.. 10.21 00:53
배우모델 [배우/이준혁] 싸가지없는 본부장이 날 좋아한다면 1843 워커홀릭 10.24 04:03
배우모델 [주지훈] 동상이몽 EP. 05-168 옥수수소세지 10.22 13:50
엔시티 [NCT/정우] 소꿉친구 김정우31 아이고 내가 앓.. 10.20 06:40
엔시티 [엔시티/마크] 혼전순결어쩌구...53 목요일 10.22 02:26
179719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전정국] 너가 사랑한 내 부탁이잖아 011 ups 0:02
17969964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봉고에 때려넣은 홍일점 클리셰 (세때홍클)11 넉점반 10.26 22:01
17968624 배우모델 [주지훈] 섹시한 쓰레기 SSUL19  걍다좋아 10.26 20:20
17966549 배우모델 [지창욱] 친구와 연인 그 사이 (여주버전) 上 웨일 10.26 16:39
17964931 세븐틴 [OMR] 9 하프스윗 10.26 13:52
17960189 배우모델 [우도환] 섹파는 처음인데요_02102 1억 10.26 01:37
17958911 방탄소년단 [민윤기/정호석] 나의 냥냥이와 댕댕이 1890 빙고구마 10.26 00:32
17958871 엔시티 [NCT/이동혁] 옆집 처가 만들기6  쿠키밤 10.26 00:30
17958453 엔시티 [NCT/재민] 국대인데 약간 라이벌이었던 재민 보고 싶다27  이런거보고싶.. 10.26 00:11
17957142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봉고에 때려넣은 홍일점 클리셰 (세때홍클)15 넉점반 10.25 23:03
17955696 배우모델 [공지] 21편 메일링!37 여봄 10.25 21:27
17953550 엔시티 [NCT] 상교(上敎) 094  김상교 10.25 18:29
17947866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함께 앓아요, 홍일점 in instiz 564  Allie 10.25 03:54
17943752 배우모델 [우도환] 섹파는 처음인데요_0163 1억 10.24 23:29
179420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까칠한 민 팀장 0233 아문드 10.24 21:37
17941814 기타 [TXT] behind: 산타 아저씨의 아들들 42 10.24 21:20
17941300 엔시티 [엔시티/김정우] College Sweethearts (c)27 맠둥이 10.24 20:48
17939622 배우모델 [이준혁] 그래서 이사님을 사랑하게 되었다 110 핑키포키 10.24 18:30
17937654 엔시티 딸기라떼남, 카라멜남, 백천 글 내림(수정땜)29 아이고 내가 앓.. 10.24 14:36
17935862 배우모델 [주지훈] 동상이몽 EP. 05-233 옥수수소세지 10.24 09:51
17934734 배우모델 [배우/이준혁] 싸가지없는 본부장이 날 좋아한다면 1843 워커홀릭 10.24 04:03
17932468 데이식스 [데이식스] 관계의 정의 011  다깡 10.24 01:07
17926951 배우모델 안녕하세요. 웨일입니다! 웨일 10.23 17:49
17925854 배우모델 [공지철] 사랑하는데 나이가 어딨어-45 w.루아 10.23 15:42
179192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헤븐라희 93 육일삼 10.23 00:31
17919099 데이식스 [데이식스] 관계의 정의 002 다깡 10.23 00:24
17917909 배우모델 [우도환] 섹파는 처음인데요_0071 1억 10.22 23:27
17917598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너라는 습관 052 넉점반 10.22 23:07
17917237 엔시티 [NCT] 언제 쓸 지 모르는 글 모음23  이런거보고싶.. 10.22 22:40
17916981 [NCT/해찬] 나중에 재회한 첫사랑 동혁 이런 거 보고 싶다24  이런거보고싶.. 10.22 22:22
17915287 배우모델 [조승우] 야한_반항아_(1)39  걍다좋아 10.22 19:42
17913853 배우모델 [공지철] 사랑하는데 나이가 어딨어-37 w.루아 10.22 17:02
17913516 엔시티 [NCT/서영호] 입사 동기 서대리 27 마티인 10.22 16:23
17912316 배우모델 [주지훈] 동상이몽 EP. 05-168 옥수수소세지 10.22 13:50
17911940 엔시티 [NCT/이민형/김정우/문태일] 유자플레이버 0711 루총총 10.22 12:59
17909711 엔시티 [NCT/정우] 소꿉친구 김정우 +21 아이고 내가 앓.. 10.22 04:50
17908622 엔시티 [김정우] 첫사랑은 시무룩 91 스청? 마이베이.. 10.22 03:0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7 3:54 ~ 10/27 3: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