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탑시드 전체글ll조회 1055l

 

[블락비/우총] 리턴즈 기념 "송피코에게 물어봐" | 인스티즈

 

[블락비/우총] 리턴즈 기념 "송피코에게 물어봐" | 인스티즈

 

[블락비/우총] 리턴즈 기념 "송피코에게 물어봐" | 인스티즈

 

말그대로 얘들 한테 궁금한 점을 물어보면 됩니다. 그러면 답을 해줄거에요.

반말해두 됨, 화내도 됨, 아무대로 하면 됨.

 

 

ex) 지코야닷컴 홈마님 지호 어디가 제일 좋아요? ㅇㅅㅇ

= 웃을때 접히는 눈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잖아요

 

ex) 지호야 얘들 솔직히 안 귀찮음?

= 솔직히요? 어, 음. 귀찮..아니요 나름 재밌어요ㅋㅋㅋㅋㅋ

(이렇게 뭐라뭐라 하면서 글로 풀지 않았던 썰 얘기를 해줄겁니다. 여기서만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라고 거창하게 말해본다) 

 

 

에피소드를 만들어서 질문해도 됩니다. 예를 들어 지호 저번 행사때 아팠다던데 그때 어때보였냐, 예전에 뮤비 촬영하다 다쳤을때 기분 어땠냐 등

이 안에서 꼴리는 대로 상황 연출 가능! 허나, 연예인-홈마 관계여야만 해요. 수위는 17세 정도까지는 가능 ^_^

참고로 송민호는 조금의 예의가 있고, 표지훈은 예의를 물로 드셨으니 이해하세요. 지호는 원래 착한 애ㅋㅋㅋㅋㅋㅋㅋ

번외로 주변 사람들 한테 물어보는 것도 가능. 태운이나 지호 친구 박경, 유권이나 회사 사람들이나 사장님이나 등등

 

 

무튼 3인방에게 뭐든 물어보세요. 생각하는 그 이상의 대답을 건네줄지도?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근이
상황톡은 상황/역할을 정해놓는 톡방입니다
일반 사담은 사담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강제 탈퇴됩니다

8년 전
독자1
어 저번에 그 어디지 행사 갔을때 많이 아팠다던데 그때 민호하고 지훈이 레스트 걸었었잖아요, 기분이 어땠어요?
8년 전
탑시드
"아 광고주 행사때요? 이제와서 말하는건데 그때 사실 그렇게 까지는 안 아팠어요 괜히 그런거지..ㅎㅎ 솔직히 레스트 걸던 말던 신경쓸바는 아닌데 항상 보이던 사람이 안보이니까 좀 어색하긴 하더라구요. 언제더라? 예전에도 잠깐 그런적 있었는데 그때는 얼마 못가서 바로 오더라구요ㅋㅋㅋㅋ내가 미쳤었다면서ㅋㅋㅋ 워낙 예전 일이라 잘 기억은 안나는데 송민호는 보자마자 울먹 울먹하면서 보고 싶었다 했고 표지훈은 선물 줬어요 그러고 보니 그때도 비싼걸로다가ㅋㅋㅋ 둘 다 멀쩡하게 생겨선 꼭 이런 후에 미안하다고 하는데 그 반응이 재밌어서 딱히 별 생각은 없어요. 아팠던 광고주 행사 레스트는 살짝 쪼~~금 서운했던거 빼곤!"
8년 전
독자2
지난 콘서트때 태일이랑도 무대하고 다른여자솔로분이랑 같이 커플무대했는데 무대했는데 스킨쉽도 꽤많았잖아 그때 지훈이랑 민호 어땠어??
8년 전
탑시드
"이거 나한테 묻는거 맞나?? 하필 콘서트 끝나고 미니 팬미팅을 하는 바람에...거기서..ㅠㅠ 운도 더럽게 없지 않아요 저? 사실 일부로 노린거거든요 그 무대들. 왜냐하면 끝난 후에 한달 가까이 스케줄 잡힌게 없어서 멘션으로 뭐라 해도 그냥 무시 하면 되겠다, 재밌겠다 싶어서ㅎ 근데 갑자기 회사에서 깜짝 미니 팬미팅을 잡은거에요. 그것도 당일에ㅋㅋㅋㅋ진짜 지금 생각해도ㅋㅋㅋ; 걔들이 거기에 안왔겠어요? 둘다 눈이 세모가 되서 딱 맨 앞줄에 있더라구요. 순간 망했다 싶었는데 또 아닌척 했죠. 제가 웃으면서 오늘 공연 어땠냐 물었는데 약속이나 한듯 다다닥 말꺼내고선 "좋았냐?" "좋아보였어 우리 지호~" 이러구 말 하나 할때마다 계속 그 커플 무대 얘기 꺼내서 진행 자체가 안됐어요ㅜ_ㅜ 하다하다 그만 하라고 했더니 송민호는 상대방 여자분을 탓했고, 표지훈은 저를 탓했어요. 이와중에도 진짜 걔네들 답지 않아요?ㅋㅋㅋㅋㅋ송민호는 화나는데 나라서 화를 못해니 상대방한테 화를 내고, 표지훈은 원래 성격 그대로 너가 애초에 거절했음 됐지않냐 이러고. 반응은 말그대로 개판이었죠 그 후로도 한참이나 우려먹고 피곤했어요...다시는 안해요 진짜"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탑시드
송- "매치업때? 난 솔직히 지호를 여자로 보진 않는데 그걸 본 순간 아ㅋㅋㅋㅋㅋㅋ얘는 진짜 타고 났구나를 느꼈어ㅋㅋ 벌칙이라 우스꽝스럽게꾸며놔서 그렇지 제대로 꾸미면 여러 남자 울리겠구나 싶음에 우지호 한테 멘션보내고 다시는 저런거 하지 말라고 했어. 더 보고 싶긴한데 안돼 다른 남자들이 보고 반하면 어쩔려고; 근데 예쁘긴 진심 예뻤어 안그래? 나만 그래? 존나 존예 진짜 그때 영상 아직까지도 내 보물 1호야..."

표-"일단 감사합니다 피디 작가 양반님들. 우지호 진짜 미친거 아님? 내가 그때 진짜 시발..와씨 미니스커트 입은거 보고 존나 나쁜 생각들었다ㅋㅋㅋㅋㅋㅋ가발은 어디서 그런걸 구해와선 웨이브에 아이라인에 반투명 스타킹, 연분홍 립;; 남자들이 웃긴답시고 여장 하는거 개 싫어하는데 우지호는 그냥... 아 더 이상 말 안할래 변태로 낙인 되기 싫으니까. 그냥 한마디로 말하자면 개쩔었어. 그게 다야ㅇㅇ"

8년 전
독자4
민호랑 지훈이랑 사적으로 놀러다닌적있잖아 놀러다닐때 어때?
8년 전
탑시드
"음, 그냥 또래 애들이랑 노는 느낌? 연예인이 팬들이랑 가깝게 지내는거 안 좋게 받아들여지는 경우가 많잖아요 친목이다 어쩌다 하면서. 그래서 최대한 사적으로 만나지는 않으려고 해요. 어쩌다 한번씩? 어 그러니까 1년에 한두번 정도? 형이랑도 아는 사이기도 하고 해서 겸사겸사로 노는 경우가 있는데, 행사나 팬사인회장에서 보는거랑 똑같아요. 여전히 옷은 빼입고 여전히 지호야ㅠㅠㅠㅠ지호야ㅠㅠㅠ이래요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의외로 평범한거 되게 좋아해요. 길거리에서 떡볶이 먹는거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 표지훈이라면 이해가 되요? 그 덩치에 수줍게 웃으면서? 송민호는 스티커 사진 좋아하고, 우정링이런거 좋아해요... 얘들 나이는 어디로 먹은건지 몰라요. 그래서 형은 얘들이랑 놀기 싫다고ㅋㅋㅋ 술 대신 음료수를, 클럽 보단 조용한 공원을 더 선호해요. 완전 웃기죠ㅋㅋㅋㅋ180 넘는 남자 셋이서 스티커사진 찍고, 쇼핑하고 그런다는게 흔한 일은 아니잖아요 그래서 뭔가 더 웃겨요."
8년 전
독자5
민호야 지호가 귀여울때말고 섹시할때는 없어? 아니면 너도 지훈이처럼 그런사진을 올릴 생각은 없니..?
8년 전
송민호
"우리 지호가 섹시? 4년 내내를 봐왔지만 여전히 앤데. 취향을 무시하는건 아니지만 표지훈은 진짜 또라이 같다니까 약간 무서워 걔.. 혹시 너도 섹시한쪽을 원하는거야? 음, 우지호는 일 할때 제일 섹시해. 자기가 곡을 만들줄 아니까 무대 구성도 본인이 하는데 강단있어서 멋있어. 일적인 면에선 얄짤 없는 성격이라 화도 자주 내는데 난 왜 그런 부분에서 섹시함을 느끼는거지? 말하고 보니 내가 더 또라이 같네ㅋㅋㅋㅋㅋㅋㅋ그럴때 빼고는 항상 귀여워 내 눈엔. 그래서 사진도 그렇게 담기나봐ㅋㅋㅋ 사실 귀여운거 그렇게 좋아하는 성격은 아닌데 (동물이나 애기들도 별로 안 좋아해) 지호 때문에 취향이 바뀐거야. 나이 먹을 수록 귀여워지는건 도대체 왜 인지 모르겠다 진짜ㅋㅋㅋㅋㅋ결론은 지호는 섹시하지 않아 존나 귀여워."
8년 전
독자6
지훈아 셋이서 술자리 가졌을때 기억나는 일화없어? 예를 들면 애교를 부렸다든가 등등..(술자리가진적있다했었나?기억이안난당..)
8년 전
표지훈
"예전에 태운 형님이 불러서 갔었을때 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ㅋ그때 우지호 완전 취해있었지ㅇㅇ 문 열자마자 후나후나 이러는데 진짜; 아 인내심이란 이런건가 싶으면서 애국가 좀 불렀다ㅋㅋㅋㅋㅋㅋ복숭아 처럼 볼 빨개져서 올려다 보는데 내가 여길 왜 왔나, 오기 잘한건가 싶으면서 미칠 지경이었어. 우지호 이정도면 노린거 아니냐? 자리에 앉으니까 턱 괴고 빤히 쳐다보는거야 그래서 왜 그러냐 물었더니 "끄냥~ 지후니 얼굴 감상하는고야~" (그때 말투 그대로 쓰는거니 이해 좀) 이러더라ㅋㅋ 와 미친 존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쓰면서도 웃고 있다ㅋㅋㅋ그래서 왜 감상하는데 라고 물어보니 "후니 잘생겨써~" 시발..ㅋㅋㅋㅋ 심장 마비 오는 줄; 송민호나 태운형 없었다면 뽀뽀 해줬을텐데 그러지도 못하고 개아까워. 그리고 우지호 술주정이 뭔줄 알아? 다른 사람 무릎에 앉는거야 나 그거 이때 당해봤다. 솔직히 식겁했어 왜냐고? 아 이건 좀...여기서 말하기 그런데 어, 앉으면 그 하반신..아니야 아무튼 존나 괴로웠다고...."
8년 전
독자7
레스트 걸었을때 지호 보고싶어서 몰래 가본적은없어?@송민호@표지훈
8년 전
독자9
송-"야 우리 몰래가면 바로 들키지 않냐?"
표-"ㅇㅇ 1초만에 들킴"

송-"결론 부터 말하자면 엑스. 나는 없었는데 표지훈 새끼는 또 몰라 슬금 갔다왔을지도 (표-나도 안갔다고 귀 먹었냐?) 저렇게 말해도 믿을게 못돼. 아무튼 레스트를 건 동안은 정말 쉬려고 했고, 간만에 여유 좀 즐겼어. 친구들도 만나고 일도 열심히 하고. 그동안 지호가 예뻤어서 억울하긴 하지만 나름 괜찮았을 정도? 사실 몰래 가고 싶어도 워낙 알려진 바람에 팬들 한테 바로 들킬껄ㅋㅋㅋㅋ레스트라면서 돌아다니는 걸로 또 까기 바쁠테고 (표-야 우리 까는 알계들 다른 홈 애들 맞지?) 아마도.

표-"졸라 스트레스야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이라니까. 나도 그래서 안갔어. 저번에 공항은 갔는데 (송- 안갔다며 병신아;) 한국말은 끝까지 듣는거다 십새야ㅡㅡ 내 쪽 빤히 보는거 같아서 그냥 여행 온 사람 처럼 행동하다 지호 나오기 전에 옴 (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 걔네 눈치도 빨라 짜증나게. 그래서 그후로 그냥 집에서 자료나 보고 무료하게 보냈지. 이제 절대 레스트 따위 안걸어 개 답답해."

8년 전
독자8
홈마님들 언제까지 옷 빼입고 올 예정이세요..? 지호가 옷 빼입고 오지말라고하는데도 왜..
8년 전
독자10
송-"우리 사진 본 적 있나요? 솔직히 멋지지 않아요?"
표-"남자는 수트지."

송-"웃길려고 그러는게 아니라 진짜 그게 제일 나은거라 입고 가는건데 왜 다들 말리는거에요? 지호도 속으로 멋있다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표-ㅇㅇ 내가 우지호라면 당장 나랑 사겼음) 너랑 왜 사겨 미친놈아ㅡㅡ 아무튼 앞으로도 저는 정장 입을 생각인데, 사실 지호 반응이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쟤 또 저러고 왔네 이 얼굴 완전 귀여워요 (표-와 취향 한번;) 아니 눈 앞으로 그려봐봐요 당황한 얼굴로 오늘도 저러고 왔네 하는 우지호를!

표-"뭘 그려 보기까지해? 그냥 남자는 수트가 진리라니까요. 솔직히 지금 제 얼굴에 (송-원숭이 새끼) 키에 (송-긴 팔 원숭이 새끼) 아 존나 저리 꺼져봐; 어디까지 말했더라 아, 그래 어쨌던 이런 비주얼엔 정장이 딱이죠. 수트 포르노라는 말 안 들어보였어요? 그거 절 두고 만든 단어ㅇㅇ (송-미친놈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앞으로도 입을 생각 입니다. 이게 멋지니까 (송-답은 정해져 있죠) 그렇지."

8년 전
독자11
휴지보이(우와 작가님 열일하신다)
@송민호/ 아이돌로 데뷔할 생각없나요? 잘할거 같은데
@지코/ 쇼미더머니 나갔을때 혹시 찍으러 온 홈마들도 있었나요?

8년 전
탑시드
송-"이 얼굴 정도면 뭐, 인기야 차고 넘치겠지만~ (표-와 존나 미친새끼 한대 때려도 되나;) 할 생각은 없어요. 이유는 간단히 우지호 후배 되기 싫어서? 그리고 덕질을 못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이 좋아요 남자는 원래 판타지적인거에 끌리는 법이거든. 연예인과 팬의 관계가 바로 그런 것ㅇㅇ 좀 발언이 그런가?ㅋㅋㅋ아무튼 연예인 제의가 몇 있긴 했는데 다 거절했어요 앞으로도 거절할 생각!

짘-"저랑 팔로알토 형이랑 1차 공연 했을때 카메라 몇 보이긴 했어요 몇몇은 퇴장 당하기도 했고.. 그것 때문에 화났어서 아닌척 표정관리 하기 힘들었어요. 설마 송민호 표지훈도 왔을까 싶어 후에 물어봤더니 걔들은 카메라 없이 구경만 했다고 하더라구요 이거 듣고 역시 나에 대해서 잘 알긴 하네 싶었어요ㅎㅎ그리고 마지막 공연 때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거라 카메라 제지가 따로 없어 많이들 왔더라구요 그때는 저도 브이 해주고 봐주고 그랬어요ㅋㅋㅋㅋㅋ송민호랑 표지훈 이땐 맨 앞줄에 있던데 뭔가 반가웠어요."

8년 전
독자21
헐 와 안녕 강퇴당한 옛 계정
7년 전
독자12
지호가 쇼미더머니 출연,말해예쏠노 발매를 하면서 남팬이 전보다 상당히 많아졌는데 위기의식같은걸 느끼는지?
8년 전
탑시드
송-"에헤이 위기 의식? 그런거 있었음 우지호 덕질 못하지 못해 얘가 존나 머글킹이거든요ㅋㅋㅋㅋ은근 데뷔 초때부터 남팬이 많았어서 별 느낌없어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지호가 워낙 나만 좋아해서. 아, 인정하기 싫지만 표지훈도ㅇㅇ; 아무튼 오히려 늘어나면 좋죠 여자팬이 늘어나는 것 보다야?ㅋㅋㅋㅋㅋ장난이고 팬은 늘면 늘수록 좋아요 내새끼 슈스 되는거 같고. 새로 영업된 남팬들 사이에서 우리 말 겁나 많던데 뿌듯 하네요. 나는 성공한 덕후야 지호한테도 사랑받고^^"

표-"우지호 원래 남자들이 엄청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걔 얼굴이 약간 묘하게 생겼잖아요 색조 화장하면 더 그러고. 그래서 아 이번에도 많이 생겼구나 이러고 말지 전혀 동요ㄴㄴ 걔들이랑 나는 태생부터가 다른걸- 나는 이미 우지호가 좋아하고 (어쩜 송민호랑 똑같은 소릴한다;) 걔들은 일개 새우젓 정도? 아 미안 이 발언은 위험했닼ㅋㅋㅋㅋㅋ결론은 별 생각이 없다 이거죠."

8년 전
독자13
지호팬들 사이에서 살찐지호가 좋다 살뺀지호가좋다 로 취향이많이 갈리는데 탑시드들의 취향은?
8년 전
탑시드
송-"우리 지호 하루에 많아야 2~3시간 밖에 못자는데 많이 많이 먹어야지.. 날씬하면 날씬한대로 좋고 살찌면 살찐대로 좋아요 좀 더 좋은 쪽을 꼽으라면 살찐 쪽? 볼살 개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 살쪄도 몸은 그대로고 얼굴만 찌는 편이라 베이글남ㅇㅇ 솔직히 살찐걸로 고나리 하는건 너무 하지 않아요? 기껏해야 한두번 밥 챙겨 먹는 애한테 살까지 빼라는거야 뭐야. 저는 귀엽고 건강미 넘치는 지호가 좋아요 빵실빵실한 상태로 웃는게 얼마나 귀여운데 진짜."

표-"우지호는 다 좋은데 취향으로 말하자면 날씬한쪽. 왜냐하면 지호는 야시시하게 생겼거든. 이 이상 말이 필요해요?ㅋㅋㅋㅋㅋ특히나 살빠진 상태에서 퍼 달린 자켓 같은거 입으면 진짜 얼마나 예쁜줄 알아요? 존나 예뻐요 그냥 여배우 압살 가능ㅇㅇ 아 좀 오반가 아무튼 그정도로 애가 쩐다고ㅋㅋㅋ살쪘을땐 제 나이 보다 어려보이는데 살빠지면 또 그 나이대로 보여서 보는 맛이 솔솔 우지호 개 예뻐."

8년 전
노란우산
@표지훈 우지호에서 어떤 부위(?)가 제일좋아
8년 전
탑시드
"어디가 제일 좋냐고? 이걸 꼽을 수나 있을까ㅋㅋㅋㅋㅋ일단 옆으로 쫙 찢어진 눈매 존나 좋아 웃으면 일자 눈 되는 것도 좋고, 입술 핵좋음. 우지호 립스틱 광고 같은거 안찍나? 얘는 빨강색이던 분홍색이던 다 잘어울려 남자가 무슨...다음으로 좋은건 허리라인 개쩔어 이거 아무리 살쪘다고 해도 마른편이라 그런지 내기 껴안으면 한팔에 안길 것 같..아 미안 상상 안할게. 아무튼 우지호는 눈매랑 몸매가 다함ㅇㅇ"
8년 전
독자14
@송민호 송민호씬 대체 집안에 돈이 얼마길래... 무슨 일을 하길래 그렇게 어렸을 때부터 해외까지 따라 다녔나여 ...
8년 전
탑시드
"나 돈 없는데...신용카드로 돌려 막기를 하지ㅎ 초기엔 알바만 3,4개 뛰었어요. 이때 생각하면 진짜 눈물난다ㅋㅋㅋ아침에 우유 배달, 오전엔 카페, 오후엔 레스토랑, 새벽엔 편의점까지. 더 힘들었던건 스케줄 빼기; 결국 다 짤렸지ㅋㅋㅋ남들 놀러다니고 먹을때 나는 저축했다 한번에 다 쓰고ㅇㅇ 덕분에 해외여행도 하고 개이득 아니에요 이거? 덕질에 여행까지 하니까ㅋㅋ지금은 괜찮은 회사 취직해서 꽤 여유있게 살고 있죠. 우지호 따라 다닐려면 이정도 노력쯤은 기본. 최종 목표는 로또 1등 당첨이랄까. 현실은 맨날 광탈 시벌.."
8년 전
킹귤'ㅅ'
@우지호
솔직히 조금이라도 표지훈이랑 송민호 남자로 보인적있어? 이성적으로

8년 전
탑시드
"걔들을요? 음.. 아주...가끔? 든든할때 종종 그런 기분들어요. 아프거나 안좋은 일 있을때 귀신 같이 알아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토닥여주는데 팬이라서가 아니라 진짜 고마워요. 어쩔땐 그 우스꽝스러운 수트가 멋져보일때도 있고ㅋㅋㅋ소위 말하는 사생팬분들 퇴치도 마다않고, 예전에 이상한 루머돌았을때 둘이 악플들 싹 모아서 회사로 보낸적 있었거든요 그때 약간 감동? 부모님이랑 따로 살아서 그런지 챙겨줄때가 제일 설레요. 네? 아 가끔이랬으면서 종종이라고 한거요? 제가 그랬나요? 아니에요 아니, 가끔 그렇게 보인다는거에요. 진짠데..."
8년 전
킹귤
(귀여워서 주먹우름)
8년 전
독자15
@표지훈@송민호 솔직히 우지호가 실생활에서 or 팬서비스로 애교같은거 떨면 어때?
8년 전
탑시드
송-"우지호표 애교 학살수준..다만 행사에선 약간 과장된? 그러니까 꾸며진 애교라면 사석에선 그냥 애교왕ㅋㅋㅋㅋ특히 형들이나 누나들 한테 엄청 애교 많아. 말투 부터가 존나 사랑스러워 그리고 스킨쉽도 많은 편ㅋㅋㅋㅋㅋㅋ죽어나 진짜; 터치 할때마다 몸이 움찔움찔한다."

표-"트위터 말투만 봐도 알수 있듯이 걔 말투 자체가 그래 개 귀여움 진짜 나이는 어디로 먹은거야? 시발..팬싸에선 카메라가 있으니까 직접적으론 못 받고, 출퇴근길 같은 경우엔 1대 1로 대화 가능하니 애교 폭발해 진짜 귀여운 새끼..."

8년 전
독자16
@송민호
@표지훈
그 우지호 술버릇이라는 무릎위에 앉기 둘다 당해봤나요? 당해봤다면 그당시의 심정은?!

8년 전
독자17
아! @우지호 술취했을때 기억나요? 뭐 따라다니는 남정네 둘 무릎에 앉았다가 느낀 엄한 거라던가...... 부끄러우면 대답 안해도돼요 내맘대로 상상할게요
8년 전
우지호
"어...무릎에 앉는건 제일 많이 취했다는 걸 나타내는거라 기억 안나요 그래서 더 불안하고 막..ㅠㅠ 술자리 있고 나서 4일 뒤였나 그때 팬사인회 있었거든요 그때 말하기를 참기 힘들었다고.. 송민호 무릎엔 안 앉았다고 하는데 그나마 다행이다 라고 생각했죠. 한명이라도 줄인게 어디야 송민호 한테 까지 그랬으면 아직까지도 그때 일 듣고 있었을텐데;;.. 형 말로는 제가 계속 일어섰다 앉았다를 계속해서 표지훈 얼굴이...막.. 아, 이 이상 말 안하면 안되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GIF
귀여워...!

8년 전
탑시드
송-"아 유일하게 표지훈한테 진게 바로 이거ㅡㅡ 결론만 말하자면 저는 안 당해봤어요. 아무 무릎에 앉는다며 왜 나 한테는 안 앉은거지? 진짜 존나 억울한 부분 아닙니까 이거 (표-제가 위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지금 생각해도 억울하네요. 저딴 변태 같은 애 무릎에는 앉고 왜 나한테는 매달리기만 한거지. (표-매달린건 또 뭐냐.) 말그대로 지호가 나한테 매달린거지 뭐긴 뭐냐 목 껴안고 환하게 웃는데 온 세상이 밝아지는 기분이었다 (표-시발....그런 일도 있었냐..?) ㅇㅇ 그래도 무릎을 이길순 없지.

표-"어떤 사람이 질문한거에 답한거랑 비슷한데 전 당해봄ㅋㅋㅋㅋㅋ그때 속으로 애국가 10번은 불렀어요 (송-봐봐 이 새끼는 존나 머릿속에 불순한 생각밖에 없다고요;) 저 말은 안 당해본 사람만이 할수 있는거고 진짜 인내심 참기 하는줄 알았다니까요? 게다가 자꾸 들썩들썩거려서 존나....아.. 지금 생각해도 아찔하네. 나니까 망정이지 다른 남자 한테 그랬어봐요 다리를 확 끊어놔야- 아, 아닙니다 이건 위험한 발언이었고 혼줄내야지. 나한테만 해야돼 이런건."

8년 전
이 칸은 뭐지?
@박경@우태운@사장님이나 회사사람

제 3자입장에서 볼때 지호가 민호랑 지훈이를 어떻게 생각하는것같아요??

8년 전
탑시드
이 칸은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감동)
정성스러운 답변 감사해요ㅠㅠㅠㅠ새벽에 인티한번 들어가볼까?해서 들어왔는데 이런 선물이 있을줄이야...빈칸 이용방법도 작가님덕분에 알게되었어욬ㅋㅋㅋㅋ이렇게 쓰는거 맞죠...?? 항상 감사드리고 응원합니다:)!! 좋은 새벽되세요!!!
8년 전
박경
"아, 우지호 빠돌이들? 걔네 심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난 그런 사람 처음 봤엌 어쩌다 우연히 마주친적있었는데 눈빛들이 장난이 아닌거야ㄷㄷ 내가 그래서 왜 그러냐 물었는데 우지호랑 그만 붙어다니라고 난리ㅋㅋㅋㅋㅋ그래서 보란듯이 우지호 어깨에 손 올렸는데 그 자리에서 살인사건 일어날뻔했잖아 나 걔들 무서워. 우지호는? 우지호 걔들 좋아하는거 같던데ㅋㅋㅋㅋㅋㅋㅋ아니 같던데가 아니라 좋아해. 그러니까 나 한테 걔들 얘기 엄청 하지ㅇㅇ 여고생인줄 알았다니까 존나 낯설게.. 다 말해주고 싶은데 우지호 한테 맞을까봐 안되겠어 상상에 맡길게."
8년 전
우태운
"나 한테 브이아피 티켓 구걸하는거 봤지? 동생들 의지력 대단해~ 우리 동생도 걔들 아끼는 편이고ㅋㅋㅋㅋㅋ 그걸 느낀게 나 한테 와서 vip 티켓 많이 남았냐고 은근슬쩍 물어보는거야 그래서 그렇다고 했더니 아...그래? 그러고 말아 근데 그거 물어본 이유가 너무 티나서 귀여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걔들 줄까? 이랬는데 뭐, 주던지 말던지 형이 알아서해~ 이렇게 말하긴 하는데 눈과 입술은 이미 주라고 말하는 중ㅋㅋㅋㅋ 어유 우리 우지호 귀엽다니까 자기는 티 안난다고 생각하겠지?ㅋㅋㅋㅋㅋㅋ"
8년 전
익명1
"유명해요 회사 안에서 그 둘ㅋㅋㅋㅋ오죽하면 경호원까지 붙여 놨겠어요? 대표님이 얼마나 예의주시하고 있는데요."
8년 전
익명2
"근데 지코도 좀 마음에 들어하는거 같기도 하고? 걔들 블랙리스트 올라가면 나서서 풀게 해주고 그래요."
8년 전
익명3
"헐 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였구나 지호가 안그렇게 보여도 팬 되게 아끼는 성격이라~ 걔들도 아끼는거 같던데."
8년 전
 
독자18
얼마전에 어떤 래퍼가 너의 랩실력이 아닌 어이없는걸로 디스를 했는데 그때의 탑시드들 반응은 어땠었어? @우지호
8년 전
우지호
"아 그때 전혀 친분 없는 사람한데 갑자기 디스 당한거라 어이없고 화나서 좀 격하게 반응 했는데 걔들도 저랑 같았더라구요. 실력으로 걸고 넘어지면 내가 많이 부족하구나 하며 넘겼을텐데 가족이나 친구들을 걸고 넘어지니까 진짜 화나는거에요. 그래서 앉은지 10분만에 비트 찍고 정확히 28분에 곡을 완성해서 올렸죠. 후에 저보고 괜찮냐고 안부 묻고 그랬어요 송민호랑 표지훈. 저가 기분 나빴던 것 처럼 본인들도 불쾌 했다면서 제 편 들어주는데 살짝 감동했어요. 욕하고 너가 뭔데 우지호를 까내리냐 이런 반응일줄 알았는데 담담해서 놀랐고, 생각보다 속이 깊구나를 느꼈어요. 상대방 보다 제 걱정을 먼저 하는거 보고요. 고마웠죠 한마디로."
8년 전
독자20
실제로 지호한테서 달큰한 우유냄새가 난다는 팬싸후기가 많은데 진짜야?? @송민호 @표지훈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07.27 23:41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7.18 03:38
블락비 상황톡 2 03.06 03:27
블락비 [우표] 하는 꿀보리 있어욤 19 우표사랑 12.23 01:50
블락비 [피코] 고백 48 찌훈 09.19 00:30
블락비 [피코] 도베르만 35 찌훈 09.15 01:26
블락비 [피코] 엘리시움 71 찌훈 08.15 02:35
블락비 [피코] 패티쉬 57 찌훈 08.13 00:46
블락비 [피코] 도련님 64 찌훈 07.30 22:48
블락비 [피코] 운빨로맨스 78 찌훈 07.21 00:02
블락비 [피코] 권한정지 96 찌훈 07.16 22:40
블락비 [피코] 알비노 102 찌훈 07.12 23:20
블락비 [피코] 아가씨 141 찌훈 06.19 00:13
블락비 [피코] 첫사랑 161 찌훈 06.04 23:24
블락비 [피코] 스물여덟이랑 스물하나 연애하는 톡 146 찌훈 05.10 20:56
블락비 [피코] 탐정 111 찌훈 05.06 02:00
블락비 [피코]38 04.20 19:19
블락비 [블락비] 카톡&상황톡1 04.17 23:56
블락비 [피코] 열아홉 스물넷 70 찌훈 03.07 00:01
블락비 [피코] 호텔에서 생긴 일 110 찌훈 02.27 23:38
블락비 [피코] 군인 105 찌훈 02.20 23:25
블락비 [피코] 신령님 55 찌훈 02.17 23:20
블락비 [피코] 사기꾼 64 찌훈 02.03 22:56
블락비 [피코] 유치원 선생님 84 찌훈 01.27 00:13
블락비 [피코] 애깅이 105 찌훈 01.23 00:26
블락비 [피코] 지훈 도련님 101 찌훈 01.18 00:20
블락비 [피코] 조선시대 52 찌훈 01.14 22:42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17:26 ~ 4/25 17: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