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강동원
오빠차 전체글ll조회 26444l 1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항상 암호닉 받아여. 늘 감사합니다

일공공사닭키우는순영이샘봄유블리부부승관봄봄자몽지훈권쑤녕우지훈주간맴매때찌넌나의첫번째슈오찬찬민규오빠

뽀비원우반지내반지수박자몽지훈탕탕밍구리여남샘봄자몽몽몽코드네임원우야사기캐대두요맘때쿠키에제연화호시십분부낀다

자몽자몽해 쨔몽 원우야나랑살자 태태한침침이 

민규저너누지유토마토존존존갓원우서블리0526부부승관투오진블리1997꿀벌나뚜루냐냐부수녕김치즈 만두짱  슈슈 솜사탕 승관찌 

둥둥  홉푸  아자뿡  지훈아나좀봐  허니꿍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6. 나 으르렁으르렁대 ] | 인스티즈





이노랜 지후나..널 위한 노랜인것같아 ..ㅇ<-<





**





" 너나 조용히해. "
" ㅁ..뭐? "

이지훈은 기가 막힌듯 얼굴이 종잇장처럼 잔뜩 구겨지고 말도 제대로 안나와 어이없음이 잔뜩 묻어있는 '뭐' 한마디를 겨우겨우 꺼내놓았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6. 나 으르렁으르렁대 ] | 인스티즈


가장히 가까이서 너와 이지훈의 상황을 초조하게 바라보고 있던 이석민과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6. 나 으르렁으르렁대 ] | 인스티즈


잘 연습하다가 갑자기 너 하나로 바뀌어버린 이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은 듯 잔뜩 굳은 표정의 김민규.

그리고 주위 사람들이 전부 너에게 호의적이지 않다는 걸 눈치채고 

이미 망해버린 거 여기서 착하게 굴어봤자 뭐하겠냐(?) 라는 엄청난 마이웨이로 당당함이 한껏 업된 너.



게다가 다른 멤버들에 비해 눈높이가 유일하게 비슷한 ((((((((((((이지훈))))))))) 덕에 위축되는 거 없이 맞먹을 수 있었어. 
플러스 이 땐 이지훈이 너보다 오빠라는 사실을 몰랐으니까. 존댓말? 그 딴거 없었고 욕이나 안하면 다행일 정도로 아무말이나 막뱉었어.

이미 열이 오를대로 오른 너는 아까 보던 눈치는 어디갔는지 네가 이들에게 불청객이란 사실도 잊고 마구 쏟아내지.
옆에 있던 평화주의자 최승철도 이 상황이 조금 난감한지 슬금슬금 뒤로 물러나.
본인이 손댈 수 없는 상황이란 걸 직감했었나봐.


" 그런 넌 미친 가창력이라도 가졌나봐." 
" ..무슨 뜻인데. "
" 뭐..말해야 아나.. "

비웃음이 가득한 목소리로 비아냥거리며 대답 대신 이지훈을 위아래로 한번 훑어줬어. 수치심을 느낀 이지훈의 하얗던 얼굴이 점점 달아오르기 시작했어.
다른 멤버들도 한번도 보지 못한 이지훈의 가장 무너진 모습이었어. 

처음 만난 네가 멤버들에게 이지훈의 새로운 모습을 제공한거지.
여담이지만 이러한 이유로 윤정한이 널 마음에 들어한 첫번재 사람이 되었지.  마음에 들었다면서 그렇게 죽도록 괴롭히는 이유는 뭘까.


그제서야 상황의 심각성을 느끼기 시작한 권순영은 너희 곁으로 다가와서 이지훈을 뒤로 잡아끌었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6. 나 으르렁으르렁대 ] | 인스티즈




" 야야. 하지마. 실장님한테 혼나. "
" 놔봐. 내가 왜 혼나. "

하지만 이지훈은 그런 권순영의 손길을 매정하게 뿌리치고 네게 한걸음 다가섰어. 그 쪼끄만 키에서 풍기는 포스는 엄청났어. 
호랑이도 잡아먹을 듯, 눈에 보이는 건 전부 물어뜯을 것 같이 어마무시한 표정.

그리고 그건 너도 마찬가지였지. 그 땡그랗고 순한 눈에 생기는 온데간데 없고 눈빛만으로 다 얼려 죽여버릴 것 같았어.
그 둘이 풍기는 위압감은 다른 멤버들이 숨도 못 쉴만큼 대단해서 덕분에 다른멤버들은 너희 주위 일미터 이내로 접근하지 않았어.

권순영이 뒤에서 자꾸 안절부절 못하며 말리는 바람에 

" 알겠어. 알겠어. "

하며 어쩔수 없이 네게서 한걸음 뒤로 물러났고 당장이라도 터져 나올것 같은 험한 말들은 안으로 꾹꾹 눌러담았지.


짜피 세븐틴같은거 하고 싶지도 않았고 이미 이렇게 돼버린 이상 같은 팀이 된다는건 상상도 할 수 없으니까  
이왕 저지른거 끝까지 가버리잔 심산이었어.

이지훈이 여전히 너를 죽일듯이 째려보지만 그래도 겨우 화를 삭히고 있을 때쯤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6. 나 으르렁으르렁대 ] | 인스티즈




" 내가 하고 싶어서 여기있어? "

네 그 방정맞은 입이 둘 사이에 다시 불을 붙였지.
둘이 어짜피 같이 데뷔하게 될 줄 알았다면 입 좀 닥치고 있을걸. 하고 지금도 땅을 치고 후회하지.

" 그 이야기 처음 들었을 때 내 입장은 생각 안 해봤어? 어느 쪽이 더 곤란한지 생각이나 해봤냐? 열 세명? 혼자 여자인 내 쪽? "
" 너 입 다물어. "

" 니가 뭐 얼마나 잘났는지 모르고 알고 싶지도 않지만  "
" 다물랬어. "

화가 머리꼭지까지 난 이지훈의 섬뜩한 위협따윈 네게 먹혀들지 않았어.

" 어디 그딴 식으로 해봐. 얼마나 성공하는지. "

그 당시 진짜 억울한 쪽은 너였으니까.


순간이었어. 이지훈이 네 쪽으로 달려든건. 하지만 남자형제만 셋인 너는 이런 상황에 익숙해 살며시 뒤로 물러났고
그 틈 사이로 보다 못한 최승철이 너와 이지훈 사이를 갈라놓으려 끼어들었어.

처음 본 네게 차마 손댈 순 없어서 불쌍한 이지훈만 뒤로 밀려났지.

이지훈도 최승철은 거역할수 없었는지 악에 가득찬 표정으로 널 씹어먹을 듯 험한 욕을 중얼거리며 뒤로 물러날수밖에 없었어.
이지훈은 머리를 거칠게 헝클이고나서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6. 나 으르렁으르렁대 ] | 인스티즈


문이 부셔져라 쾅 닫고 연습실을 나가버렸어.

싸한 정적이 연습실 안에 맴돌았고 나머지 열두명이 한가운데 서있는 너를 주목하고 있었어.
낯선 이방인이 들어와 경계심 가득하면서 네가 한 짓 덕에 적대감 또한 추가된 눈빛들이었어.

그나마 친절하던 최승철에게서도 살짝 못마땅한 눈빛이 묻어나오지.


이미 저질러 놓고 나니 제정신이 들어오고 온갖 뻘쭘함과 창피함이 몰려오는 너 또한 연습실을 나가버렸고 앞길이 막막하지.
어떻게 들어온 소속사고 어떻게 보내온 연습생시절인데. 


이 상태로 세븐틴에 들어가는 것도 말이 안되고-원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다음기회라는게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데.

머릿속이 복잡한 너는 생각없이 걸었고


" 씨... "

이지훈의 루트를 생각못한 너는 이지훈과 딱 마주쳐버렸고

제 2라운드가 시작됐지.



이지훈을 보자마자 겨우 되찾은 이성이 다시 도망가버리고 이지훈 또한 겨우 진정시키던 화가 솟구쳤어.
이지훈은 네게 성큼성큼 다가오더니 지금의 팬들은 전혀 상상할 수 없는 정말 싸늘한 목소리로 말했어.

" 너 당장 나가. "
" 아까도 말했지만 나도 나가고 싶어. "

하지만 한 성격하는 너 또한 지지 않고 맞받아쳤지.
연습실 내가 아니라 이젠 회사내 복도였으니까 목소리가 조금만 높아져도 회사 직원들이 무슨일인가 싶어 나올게 분명했고 
그걸 잘 아는 너희 둘은 상황과 어울리지 않게 조곤조곤 속삭였지.

" 사장님께 말씀드려. "
" 그럼 내 데뷔는? 니가 책임져? "
" 그건 내가 알바아니고. 우리 데뷔 망치는 꼴은 못 보겠으니까. "
"그것도 내 알바아니고. "
"..미친년. "

말싸움의 끝은 안보이고 속에서 열불은 나는데 분위기는 더욱 싸늘하게 식어가지.
말들은 더 험해지고 이러다 진짜 몸싸움까지 날 판이었어.

이지훈도 그렇게 느꼈는지 회사 사람들이 보면 곤란해지니까 그냥 자리를 피해버리려고 네 어깨를 툭 밀치고 지나가버렸어.

" 같은 팀 될 일 절대 없어. "

이지훈은 끝까지 싸가지없는 멘트를 날려줬고 거기에 역시나 너도 가만힜지 않고 반박해줬지.


" 니가 엿같아서라도 그 팀 되야겠다. "


지고 싶지 않아서 맘에도 없는 소리가 막 튀어나왔지. 하지만 이지훈은 못들은체 연습실로 돌아갔고
웬지 진짜로 오기가 생긴 너는 원하지도 않는 그 팀에 들어가야 될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어.

저 기분나쁜 꼬맹이를 엿먹이기 위해서라도.

그래서 너도 이지훈의 뒤를 따라 연습실에 들어갔고 다들 아까와 똑같은 눈빛들로 널 쳐다봤지. 거기에 살기를 조금 더하면 이지훈.
너는 제대로 얼굴에 철판을 깔고 아무렇지 않은 척 거울을 보며 몸을 풀었어.

예상치 못한 네 행동에 다들 조금씩 당황한 눈치였고 너는 뻔뻔하게 오디오 옆으로 가서 기기를 작동하려 하지.

사용법을 모르는 넌 옆에 앉아있던 홍지수 에게 도움을 청했고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6. 나 으르렁으르렁대 ] | 인스티즈



가만히 멍때리며 기타를 만지다 봉변을 당한 홍지수는 화들짝 놀라 너를 올려다 봤고 이지훈과 너를 번갈아보며 눈치를 보는 것 같았어.
뻔뻔한 네 행동에 약이 더 오른 이지훈은 네게로 와서 오디오에 얹은 네 손을 탁 쳐내지.

" 너 뭐하는거야. "
" 니가 춤 춰보라며. 춘다고. 춤. "

정말 누가봐도 얄미운 표정으로 대꾸했고 니 말이 맞긴 한지라 이지훈은 아무말도 못하고 이를 부득부득 갈며 가만히 서있었어.
그 사이 사용법을 터득한 너는 오디오를 작동시켰고 네가 평소 연습하던 곡을 재생시켰지.


빠른 비트에 곡이 흘러나오고 연습실 가운데에 자리잡았어. 네가 연습한 부분이 나올때까지 까딱까딱 발과 고개를 흔들며 박자를 탔어.
 다른 멤버들은 전부 네 뒤로 가서 너를 흥미있게 지켜봤어. 이지훈도 얼마나 잘 추나 널 벼르고 있었지.


드디어 연습한 노래 구간이 흘러나왔고 박력있는 동작과 함께 네 춤이 시작됐어. 
역시 춤으로 들어온 만큼 실력은 대단했어. 남자들 사이에서도 뒤지지 않을 박력과 힘, 그 사이에 숨어있는 여자만의 부드러움.

솔직히 누가 봐도 잘 춘다고 인정할수밖에 없었지
덕분에 널 엿먹일 기회만 노리고 있던 이지훈은 엄청 실망했고 기세등등하게 춤을 추는 네 모습을 보니 더 약이 올랐지.

" 아 x같네. "

하며 네 춤이 끝나기도 전에 연습실을 나가버렸지.
그 계기로 너는 멤버들에게 인정받는 동시에 이지훈의 미움을 한몸에 받아내야 했어.

그 뒤로 이지훈과 크고 작은 충돌은 끊임없었지만 데뷔후론 조금 잠잠해졌어.

하지만 그게 이제

'어색함'으로 바뀌어버려서 문제지만.




그래서 지금 .

이지훈과 작업실에서 마주한 너는 반쯤 들어온 상태로 굳어버렸어.
그런 이지훈도 마찬가지였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6. 나 으르렁으르렁대 ] | 인스티즈

(당황)


누군가 싶어 문쪽으로 고개를 돌리다 너와 눈이 딱 마주쳐버린 이지훈 또한 어떤 표정을 지어야할지

이 다음은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할지 머리가 복잡해.

안에선 내적경기를 일으켰지만 애써 아무렇지 않은 표정을 짓는데 보는 사람이 웃길 정도였지.


너도 이대로 그냥 문워크를 하며 뒤로 사라져버릴까 라는 헛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혼란스러웠어.

언제 한번 풀긴 해야겠다는 생각은 했었지만 이렇게 단둘이 이렇게 밀폐된 좁은 공간에서 만날 날이 이렇게 빨리 올줄이야.


이대로 나가 버리면 이지훈은 네가 자기와 화해할 생각이 요만큼도 없다고 생각할까봐 그러지도 못하겠고
그렇다고 그냥 들어가자니 너와 이지훈이 있는 곳은 진공상태가 되버릴 것이 뻔했어.
한 마디로 숨도 못 쉰다고.

어쩔 수 없이 조심스레 작업실 안으로 발을 들여놓는데 차마 문까지 닫을 용기는 안나서 문은 활짝 열어놓았어.
 이지훈은 문을 닫고 싶어했지만 너와 같은 이유때문에 그냥 조용히 쭈그러들었지.

얼굴을 마주쳤는데 말 한번 걸지 않는다는 걸 보면 둘 사이가 얼마나 심각한 지 알 수 있지.
시간이 흐른뒤 이지훈과 갈등도 미적지근해져버리고 서로에 대한 미움도 사그라들어버려 이만큼 애매하고 곤란한 관계도 없어.

이지훈은 기기 앞에 노트북을 두고 앉아있었고 너는 책꽂이에 꽂힌 네 연습장과 화성학 책을 가져와 기기 뒤 소파에 앉았지.
그러니까 이지훈은 네게 등을 보이고 있는 상태였어.
너는 그 상태가 편할지 몰라도 네게 뒤를 내어준 이지훈은 동작 하나 할 때마다 눈치가 보여 죽을 맛이었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6. 나 으르렁으르렁대 ] | 인스티즈



같은 팀이 됐는데 이런 사이를 유지한다는건 멤버들에게도 피해고 팀 발전에도 장애물이고 안 되겠다 싶은 넌 
오늘을 기회로 둘 사이를 진전시켜봐야 겠다고 마음먹지.

하지만 뭘 어떻게 해야할지 시작부터 막막했어. 삼년간 굳어 온 이 사이를 한번에 푼다는 게 말처럼 쉬운게 아니야.
말이라도 걸어볼까 한참을 고민하다 용케 용기를 냈을 땐 이지훈이 자리에서 일어나 바깥으로 나가버렸어.
바깥문도 닫히는 소리도 나는 걸 보아 아예 사옥에서 나가버린 모양이야.

둘 사이에 껴도 뭐가 단단히 꼈는지 타이밍도 참 거지..

너는 연습장을 박박 찢어대며

" 어ㅏ아아앙아앙!!!! 어!!!쌕!!!해1!! 어!!!쌧ㄲ하다고1!!! "

발악을 해댔지.
이지훈이 너와 같은 공간에 있기 싫어해서 나가버린거라고 단단히 오해해버렸어.
원래 그런 사이면서 뭐가 괜히 섭섭해지기도 하고 이 상황이 너무 답답해서 하는 행동들이었지.

" 다른 애들이랑은 잘만 놀면서.. "

이지훈이 다른 멤버들이랑 웃으며 대화하는 모습이 떠오르면서 왜 너랑은 그러지 못할까 서러워 코끝이 찡해졌어.
괜히 눈물이 나올 것 같아 '이게 무슨 주책이야' 라며 눈물을 벅벅 소매로 닦아냈지. 너도 모르게 삼년동안 고생이 심했는지 별일아닌데도 너도 모르게 눈물이 핑 돌았어.


잠시후 바깥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리고 이지훈의 발자국 소리가 들렸어. 너는 재빠르게 연습장으로 얼굴을 가렸고 공부를 하는척했어.
다행히도 이지훈이 아예 가버린게 아니구나 싶어서 이유 모를 안도감이 들었지.

하지만 한참이 지나도 이지훈이 의자에 앉는 소리가 나지 않았고 
그대신 부시럭거리는 소리가 나더니 네 앞 유리 탁자위에 뭔가 달그락 하고 올려졌어.

너는 공책 사이로 빼꼼 눈을 빼서 보니 이지훈이 네 앞에 서있었어.
이지훈의 옷자락만 봤을 뿐인데 어깨가 움찔거리며 내적놀램을 일으켰지. 이지훈이 자의로 네 앞에 서있다니 이제껏 없는 일이었어.
편한 후드티와 반바지 분홍 모자를 눌러 쓴 이지훈에게 찬기가 확 느껴지는 걸 보니 바깥에 나갔다온 모양이었어. 
이지훈과 이렇게 마주한 것도 얼마만인지

아니 사실 그렇게 싸우고 난뒤로 처음일지도 몰라.

빼꼼 공책 위로 이지훈을 올려다 보다 눈이 마주쳤어. 너는 화들짝 놀라며 눈을 내리깔았고 이지훈도 마찬가지로 뒷목을 긁적이며 민망해했어.
그리고 탁자 위를 가리켰지. 네 시선이 이지훈의 손끝을 따라가보니

네가 좋아하는 초코우유가 올려져있었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6. 나 으르렁으르렁대 ] | 인스티즈


" 먹어. "

라는 말을 하고 다시 아까와 같은 자리에 앉아버렸어.
너는 생각치도 못한 이지훈의 행동에 엄청난 감동을 받았고 공책 뒤로 얼굴을 숨기고 울먹거렸지.
이지훈의 등은 아무렇지 않은 척하고 있었지만 얼굴은 민망해서 빨갛게 달아올라 있었어. 그날밤 집에가서 이불킥은 덤이었고.



넌 이지훈이 편의점 간 김에 사온 거라고 생각했지만 이지훈 손에 들려진 건 아무것도 없어. 

즉 네 초코우유 하나 사러 나갔다 온것 뿐이지.







**



울애들 아육대 나간다는게 참트루??


거길 왜나가..물론 지방수니는 너네 얼굴 티비에서 한번이라도 더 보면 좋지만...
그 세륜 프로는 싫단말이야......

심지어 14명 다나가?... 아..플디...... 후...신인이라 뭐라 하지도 못하겠고


칠봉이1  아....독방 처음 들어오자 마자 본 글이 이거라니
      L 글쓴칠봉이  괜히 미안데스....
            L 칠봉이2  너봉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칠봉이3  ㅇㅇ...참트루....후..... 이왕 이렇게 된 거 댓림이나 성공해야지...
칠봉이4  울애들 계주랑 풋볼이랑 많이 나가던데... 컷으로 볼까. 그냥 다 볼까
      L 칠봉이5  2222222 나도 고민중





오늘 아육대 날이지? 다들 가서 열심히 응원하고와


댓림 실패한 나봉을 위해서라도... (오열)


칠봉이1 나 지금 들어와있는데 오늘 애들 리즈
     L 글쓴칠봉이  제발 그르즈므....울고싶어진다...8-8
         L 칠봉이2  오늘 세봉이 반묶음하고 반다나 했는데 귀여워서 죽을...
     L 칠봉이3  못간 나레기 여기서 중계 관음이나 해야겠다.
             L 글쓴칠봉이  ?????????????????????!!!!!!!!!!!!!레알?!!!!!!!!!!!!!!!! 나 왜 못갔어!!!!!!!!!!!!! 죽어라!!!! 나11ㅅ1ㅓ끼!!!!
                   L 칠봉이4  우리애들 레몬색 입었는데 핵잘어울려....... 심장아파....
                   L 칠봉이5  어제 세봉이 개인스케줄 하고 와서 피곤했는지 졸고 있는데 나머지애들 오구오구 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미 낭낭
                   L 칠봉이6  그 와중에 부승관 어디서 공 구해와가지고 김세봉 맞추고 튐. 근데 최승철이 부승관 멱살잡고 끌고옴.
                          L 칠봉이7  승행설.....승행설...레알이다....
칠봉이 8  여긴가요 제가 자리잡을 곳이





아 짜증나 세봉이 다쳤어   62


거기 가있는 친구가 말해줬는데 달리기 하다가 누가 다리 접질러서 그대로 넘어졌는데
그게 세봉이래. 주황색 머리에 반다나 하고 있는거 세봉이 맞잖아.  아 진짜 짜증난다.
무릎 다까져서 피나고 얼마나 심하게 삐었으면 자리에서 못일어나더래.

진짜 심하게 다친것같아서 중계진도 놀란것같고 응급팀와서 거들에 싣고갔대. 만세활동도 안끝났는데 이게뭐야




칠봉이1 ???????????????????????????? 진짜야?????????
        L 글쓴세봉이 응 확실해. 지금 기사도 떴어.
칠봉이2 화난다.진짜. 아육대 이래서 폐지해야 하는건데.
글쓴칠봉이 다른 애들 다 놀래가지고 세봉이 엄청 걱정하는 눈치래. 애들 표정 엄청 다 심각하고 윤정한이 따라 나갔대.
글쓴칠봉이 거기 있는 팬들 몇명 놀래서 울고 지금 다 빡친 분위기래.
칠봉이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맴찢....아 진짜......어떡하냐...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6. 나 으르렁으르렁대 ]  263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첫댓!
8년 전
독자2
아악이지훈ㅠㅠㅠㅜㅠㅠㅠ초코우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 항상잘읽고있어요!! 재밌어요!!
8년 전
독자3
초코우유ㅠㅠㅠㅠ후나ㅡㅜㅜㅜㅜㅜㅜㅠ그나저나 다쳤다니ㅠㅠㅠㅠㅠㅠ 세봉아ㅠㅠㅠ 앙대ㅠㅠㅠㅠㅜ 다치짖마ㅜㅜㅠㅠㅠㅠ 아 쿠키에요!
8년 전
독자4
으헉 ㅠㅜㅜㅠㅠㅜ이지훈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맘때리는 최승철 말고 오늘는 내맘때리는 이지훈이네요ㅜㅜㅜㅠㅠㅠ 화내는거 ㅂ....발린다...흑...
8년 전
독자8
저 암호닉 [불닭볶음면]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5
아아아아아아아아지후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저 암호닉 [스포시]로 신청이요!!지후니가 사준 초코우유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퍽)근데 세봉아 다치지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아 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조금은 가까워진 것 같아서 기분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알림 보자마자 뛰어왔는데도 조금 늦었네요 아무튼 아육대 ㅂㄷㅂㄷ 여주 다치지 마로라
8년 전
독자9
승관찌에요!
지훈아ㅠㅠㅠㅠ어머ㅠ퓨ㅠㅠㅠㅠ초코우유에 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전히 아육대는...정말이지.... 여주야 다치지마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으앵ᆞ마앵늿븨싯ㄴㄷㄴ싣ㅂ시너무좋아여ㅜ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랑싸우는것도좋고어색한것도좋고지훈이얼굴벌개진것도좋고여주가감동받은것도좋고다좋아여ㅠㅠㅠㅠ여주야다치지마로라....ㅡㅠㅠ잘보고가여ㅠㅡㅜ
8년 전
독자11
초코우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후나후나ㅜㅠㅠ초꼬우유ㅠㅠㅜ여주다치지뭬ㅠㅠ아육댑ㄷㅂㄷ
8년 전
독자14
저런 일이 있었구나 .. 빨리 지훈이랑 좋게 풀렸음 좋겠다 ㅠㅠㅠㅠㅠ 초코우유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나저나 세륜 아육대 ㅂㄷㅂㄷ...
8년 전
독자15
암호닉 신청이요! [승행설]
초코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아ㅠㅠㅠㅠ 드디어 여주랑 지훈이가 아주 쬐금 ㅠㅠㅠㅠ 가까워졌네여 다행이다ㅠㅠ 둘다 너무 귀여워.. 그리고 아육대라니..8ㅅ8 여주가 다쳤다니.. 망할..ㅎ 무튼 다음도 기대해여ㅠㅠㅠㅠ 짱잼이야.. [밍쩡] 으로 암호닉 신청해여!
8년 전
독자17
으헝허러ㅓ허렁허ㅠㅠㅠㅠㅠㅠㅠ초코우유래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매번 재밌는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8
지훈이랑 싸울때 너무심각해서 어떡하지 했는데 다행히 지훈이가 화해의손길?을 뻗었네요ㅜㅠㅠㅠㅜ
8년 전
독자19
초코우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지훈 ㅠㅠㅠ 하루빨리 여주랑 지훈이랑 화해했으면 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뭔가 그 세륜아육대..... 뭔가 공감되요..ㅂㄷㅂㄷ

8년 전
독자20
둘이빨리화해해서요정라인이!!!!
8년 전
독자21
[세상아]로 암호닉 신청할게여...헐 세상에 작가님... 지훈이랑 드디어 풀리는 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내적 지진와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ㄹㅇ... 사랑해요 작가니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세봉아ㅠㅠㅠㅠㅠ 왜 다치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아ㄱ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이 귀엽ㅋㅋㅋㅋㅋㅋ근데 왜다쳐ㅠㅠㅠㅠ마음아프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헐 지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세봉이 다치지말자... 흰색입니당!
8년 전
독자25
왘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성격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훠우 지훈이랑 여주 싸우는거 ㄷㄷ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여주 다쳐서어떡해요ㅠㅠㅠ흐어어엉유ㅠㅠㅠ
8년 전
독자26
엌 코드네임 입니다ㅜㅜㅜㅜㅜ끄어ㅜㅜㅜㅜㅜㅜㅜㅜㄱㅈㄱ후니ㅜㅜㅜㅜ쪼꼬우유ㅜㅜㅜㅜㅜㅜㅜ사랑합니다ㅜㅜㅜ
8년 전
독자27
세상에ㅠㅠㅠㅠ다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으아 드ㅣ 디어 진전이 조금씩 생기는건가요ㅠㅠㅠㅠ얼른 화해하고 둘이 꽁냥꽁냥 됐으며누ㅠㅠ ㅠㅠ
8년 전
독자29
초코우유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여주 다치지마로라..ㅠㅠ
8년 전
독자30
아아 지훈이이야기 계속 궁금했는데 쓰니가 주말마다 확실히 와준다고 생각하니 기다릴수는 있지만 너무 궁금해궁금해요 오늘도재미있게 보고가요 저 아육대에서 지훈이도 걱정해준거맞죠? 기대합니다 다음편도
8년 전
비회원63.165
아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초코우유 왜케설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상도사나이답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여
8년 전
독자31
허류ㅠㅠㅠㅜ지훈아ㅠㅠㅠㅠ카왕리ㅠㅠㅠ언제친해질까ㅠㅠㅠㅠㅠㅜ그리고또왜다쳐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32
봄봄이에여ㅠㅠㅠㅠ카와이ㅠㅠㅠㅠㅠㅠ지후나ㅠㅠㅠㅠㅠㅠㅠ초코우유ㅠㅠㅠ나도ㅠㅠㅠ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갖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33
홉푸에요! 아 이지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때문에 직접편의점가서 초코우유도 사오고....아육대에서도 걱정했겠죠....ㅎㅎㅎ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이제 여주랑 사이가 점점 가까워지는건가요!!
8년 전
독자34
허니꿍잉에ㅛ 이지훈 츤데레에ㅠ사 그리고 마지막 넘어진 거에 대해 맴짲 ㅠㅠ 세봉이 ㅠㅠ 아프디 말아야 하는데 다치고 말이여 ㅠㅠ 제 맘이 다 아파요 ㅠㅠ
8년 전
독자35
둥둥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초코우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다쳤다니 맴찢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36
헐 초코우유ㅠㅠㅠㅠ으어 다치면안되는데ㅠㅠㅠㅠㅠ작가님ㅋㅋㅋ독방진짜갘아눀ㅋㅋㅋ다음편기다릴께여♥♥
8년 전
독자37
만두짱이에요 와 초코우유라니!!!! 빨랑더 관계가 더 좋게 해주세요!!!!!
8년 전
독자38
지훈아ㅠㅜㅜㅜㅠㅠㅠㅠ이제 드디어 사이가 좀 좁혀지는건가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지훈아 ...8ㅅ8 초코우유 짱 감동 ㅠㅠㅠㅠㅠㅠㅠ 크 ㅠㅠㅠㅠ 얼른 사이 좋아지자..ㅠㅠㅠㅠㅠㅠ 그리구 아육대... 뷰들부들..... 다치면 안되는데.... 하...ㅠ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
8년 전
독자40
일공공사 / 작가님 보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보다 지훈이 뭔가 막 무섭고 그런데 초코우유는 감동입니다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저가 이 구역 초코우유 덕후인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아 지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41
헐... 여주야ㅜㅜㅜ 다치면안더ㅣ!!!! 암호닉신청가능한가용??
8년 전
오빠차
당연하죠!
8년 전
독자46
[빠숑]으로 신청할게용!!
8년 전
독자42
암호닉 [아틸다]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편이 필요해요... 초코우유 정말 귀여워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43
으어ᆞ억 지후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ㅡ얼른 사이ㄱ가 좋아 졌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4
ㅜㅜㅜㅜㅜ안그런척하지만 내심 회해하고싶었나바요ㅜㅠㅜ!!!!!!
8년 전
독자45
아지훈아ㅠㅠㅠ설레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잘읽었습니당ㅑㅠㅠㅠ♥ 암호닉[비타민]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47
지훈이랑 빨리 어색한거 풀려라ㅠㅠㅠㅠㅠ! 근데 여주 다쳐서 어떡해요 ㅠㅠㅠ 아육대 ㅂㄷㅂㄷ..
8년 전
독자48
쪼코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지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사이조케지내ㅠㅠㅠㅠㅠㅠㅠㅠ난너한테도 설레고싶다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아... 맨날이렇게감칠맛나게끊고 빨리와요제바루ㅜㅜㅜ
8년 전
오빠차
GIF
흐흥ㅎ흥ㅇㅎ흐

8년 전
독자51
[동키즈]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52
지훈이랑 얼른 풀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부낀다입니다 ㅠㅠㅠㅠ 헑 지후나...ㅠㅠㅠㅠ 지훈이도 풀고싶은 마음이 있어서 좋아하는 촉소우유를 사다준거겠조... 현실에서나 여기서나 아육대는 사라져야합니다... ㅠ ㅜㅠㅠ 우리애 다쳐서 어떡합미까 아직 활동도 안끝났다는대ㅜㅠㅠㅠ 그와중에 승관이 잡아다준 승철이와 다쳤다고 따라나간 정하니에게 심장폭행당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54
다음 화는 아육대인가요?!완전 기대됩니다ㅠㅠㅠㅠ오늘 화는 이지훈이 초코우유로 분위기 말아먹으셨구여..
8년 전
독자55
지훈이 세봉이 이놈시키ㄷㄹ 싸우고르라 ㅠㅠㅠㅠ 내가 다 어색하네 ㅠㅠㅠㅠㅠㅠㅠ와중에 왜다쳐ㅠㅠㅠㅠㅠㅠ엉엉 세륜아육대
8년 전
독자56
제가 암호닉신청을 안했다니...[찡찡이] 로 신청이요!! 지훈이랑 어색하다니..... 싸운이유가.... 둘다 안쓰러뷰ㅠㅠㅠㅠㅠㅠ 그러게성수찡 설명이라도 잘해주던가 ㅂㄷㅂㄷ 아육대에서 우리 여주가ㅠㅠㅠ크흐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지훈이 츤데레ㅠㅠㅠㅠㅠㅠ 쩔구오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분위기 장난없어요.... 지훈이도 무섭고 여주도 무섭고ㅜ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와 아니 이지훈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색한거 풀릴것 같아서 다행이에요ㅜㅜㅜㅜㅜ다음편은 아육대인가요???여주 다치지마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좋은글 갑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43.26
암호닉 [지후니]로 신청할께요!!지후니랑 얼른!!꽁냥꽁냥하는 사이가 될수있도록!!ㅠㅠ 흐규 ㅠ아육대는 얼른사라지는걸로...☆★
8년 전
독자59
와 초반에 이지훈 진짜 !!!!!!! 얄미워 짜중나!!!!!! 이러다 ㅠㅠㅠㅠㅠㅠ 어 진심 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여류ㅠㅠㅠㅠㅠㅠ 지훈아 용기 내주어서 고마워ㅠㅠㅠㅠ 초코우유라니 울먹 ㅠㅠㅠㅠㅠ 사랑해 지후낭 ㅠㅠㅠㅠ세륜아육대...... 봉이다쳤어ㅠㅠㅠ 안돼ㅠㅠㅠ 오늘 진짜 넘 재밌었어요 사랑해요 작가님 ♡
8년 전
독자60
작가님ㅠㅠㅠㅠ민건살잉에여ㅠㅠㅠㅠㅠ
안돼ㅠㅠㅠㅠㅠ다치지마여주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지훈이 왜이렇게 귀엽나유ㅠㅠ
초코우유ㅠㅠㅠㅠ그전까지 심각하게싸우더니
아이고 좋다 좋아요!!!!!!!!!!!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61
헐......지훈아......초코우유 나도 좋아하는데...나한테ㅔ도...
8년 전
독자62
초코우유라니...하...이렇게 조금씩 화해를 하는 것인가요 정말... 둘다 성격이 불같은 면이 있어서 한순간에 감정을 못이겨서 ㅠㅠㅠㅠ 이게 뭐람 ㅠㅠㅠ
8년 전
독자63
여러분 외치세요 아육대 폐지
8년 전
독자64
; 세봉이 다쳤어;
8년 전
독자65
아자뿅
8년 전
독자66
자까님 아자뿡이아니고 아자뿅이어요ㅠㅠㅠㅠㅠㅠㅠㅎㅎ오늘 글도 잘봤습니다♥♥지훈이의 다정함에 새삼 감동먹은...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67
으악!!!!!!!!!!!!!!!!!!!!!!!!!!!!!!이지훈 화해해라!!!!!!!!!!!!!!!!!!!!!!!!ㅠㅠㅠㅠㅠㅠ초코우유라니 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네요ㅠㅠ
8년 전
독자68
이지훈 초코우유 귀여워ㅜㅜㅜㅜㅜ 얼른 친해져ㅠㅠㅠ 제바류ㅠㅠㅠㅠㅠ 세륜아육대 ㅂㄷㅂㄷ 여주 아프지마ㅜ
8년 전
독자69
헐 작가님 원우야 나랑 살자에요! 지훈이랑 화해해!화해해! 아ㅠㅠㅠㅜㅜ귀여워 지훈이... 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진짜 짱짱 저기 독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 재미 진짜 짱짱인듯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8년 전
독자70
어머... 화해 할거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이!!!!!지!!!!!훈!!!!!초코우유!!!!!!!!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으리걈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그래도 어색함 풀려고 초코우유를 사오다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세봉아 다치지마ㅠㅠㅠㅜㅜ후니 초코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74
지훈아ㅠㅠㅠㅠㅠ나 초코우유 조아하는거 어ㄸㅓ케 아라써ㅠㅠㅠ(아님 그와중에 정한이 따라나간거ㅠㅠㅠㅠㅠ 아이래서 아육대는 안돼...ㅠ
8년 전
독자75
이지훈ㅠㅠ ㅠㅠㅠㅠㅠ후나ㅠㅠㅠㅠ이번편도 재밌어요!!! 신알신하규갈께요!
8년 전
독자76
헐 지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너도풀고싶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쁜것
8년 전
독자77
헐................왜 다쳤다니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치면 앙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아 지훈ㄴ아 너 츤데레...? 사랑해 귀욤미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9.75
닭키우는순영 작가님 오랜만인것 같은건 제 착각이겠죠...?! 하 지후나 그래그렇게 서로푸는거야ㅠㅠㅠㅠㅠㅠ 아육대 ㅂㄷㅂㄷ....세륜아육대 그래서 언제 폐지라구요?
8년 전
독자79
다행히 둘 사이가 진전된거같네요../ 얼렁 친해졌으면!! 헐 다음 아육대군요ㅠㅠㅠ 아 아프지마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0
살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5.149
암호닉 [JIMIN]으로 신청해요!
8년 전
독자81
으어!!!!여주가 다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하냐..ㅠㅠㅜ드디어 지훈이랑 사이가 좋아지나요?!!!!!!!!!!
8년 전
비회원187.148
으앙아앙ㅇ아아아앙아 이지훈 초코우유우우우우 얼른 사이 풀어지면 좋게ㅔㅆ다 하아하아 그래서 이지훈이랑 여주는 언제 사이 좋아진다고요?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양셩]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82
아아ㅏ아우ㅜㅜ지후나ㅜㅜㅜㅜ으어어어우ㅜㅜ지후나우우우우ㅜ웅
8년 전
독자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ㅍ초반에 진짜 무섭다 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다치지마
8년 전
독자84
깹이에요! 아 지훈이랑 살짝 풀어지나 했는데 이놈의 아육대그......ㅂㄷㅂㄷ...저 세륜은 왜 아직도 있는지 1도 모를 일이에여.. 아 아육대 애들 컷으로도 못 봤는데 생각난 김에 보러가야겠어여 (작가님: ?(당황))
8년 전
비회원163.8
암호닉 [미스터호시]로 신청가능할까요?ㅠㅠ 프롤로그때부터 챙겨보고있어요ㅠㅠㅠㅠ 진짜재밌어어여ㅕㅠㅠㅠㅠㅠㅠㅠ 아육대진심 세륜...ㅂㄷㅂㄷ 잘읽고가요자까님!!!
8년 전
독자86
우어어어어어 초코우유라니ㅠㅠㅠ분홍색 모자라니ㅠㅠㅠㅠ 지훈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지유에요!! 헐....다치다니....이래서 아육대는 폐지를.....ㅋ 그보다 먼저 지훈이가 다다가줘서 다행인것 같네여ㅠㅠㅠㅠ보는제가 눈물날뻐뉴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가요!! 어서 다음편도 보고싶네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으으으으ㅡ 지훈이와의 관계가 이제 좀 풀어지는건가여ㅓㅜㅜㅜ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89
암호닉 [젤리]로 신청해듀 대나여?무튼 이지훈 ㅜㅜㅠㅠ 감동인데 빨리 친해져라ㅏ 아육대 ㅂㄷㅂㄷ 진심 폐지나 되라 에라이
8년 전
독자90
으어어어어ㅓ 김치즈에요!! 이지훈 대박이여.... 우리지훈이 나랑 화해하고 싶엇어? 오구오궁ㅇㅇ 우ㅠ쥬쥬쥬 우리 아기 기여버죽겟네 진짜 아구 작가님 진짜 수고많으셨어요♥♥ 다음주에 봐요!
8년 전
독자9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지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지후나 나 초코우유 완전 좋아해 나두줭..
8년 전
독자93
여주가 다치더니....맴찢ㅠㅠㅠㅠㅠㅠ지훈아 초코우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드디어 지훈이랑 좋아지는건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코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이네요ㅠㅠㅠㅠㅠㅠ 근데 여주 다쳐서 우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아육대는 진짜 부글부글 열오른다요 활동하는 애들 다치게 만들고 후우우우
8년 전
비회원157.108
토마토예요ㅠㅠㅠ 지훈이랑 드디어 화해할 기미가 보이는구나ㅠㅠㅠㅠㅠㅠ 이걸로도 다행이고ㅠㅠㅠㅠ 왜더쳐써ㅠㅠㅠㅠ 다치지마세봉아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0.139
안녕하세용 ㅜㅜㅜㅜ작가님 글너무 좋아욤 ♥♥ 암호닉 신청하구 갈게여 [열음] 으루여 ㅎ소
8년 전
독자96
ㅜㅜㅜㅜㅜㅜㅜ 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ㅜㅡ진짜 이맛에 삽니다 오늘 정말 선덕선덕 으아ㅜㅜ
8년 전
독자97
지훈이 귀얍..♡
봉이도 귀얍..♡다친거는 어떡해ㅠㅠㅠ
잘보고가요ㅠㅠ♡

8년 전
독자98
워 무서웠어요 지훈아... 여주도 성격이 만만치 않아서ㅋㅋㅋㅋㅋㅋ보던 독자 긴장감있게 보고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9
빨리 지훈이랑 친해져서 제일 친한사이되라
8년 전
독자100
요맘때 으악ㅠㅠㅠㅠ작가님완전기다렸는데완전살벌하다진짜그래도지훈이초코우유사다주다니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너무좋아근데우리여주다쳤어ㅠㅠㅠ진짜아육대는부들부들
8년 전
독자101
허얼 여주 ㅠㅠㅠㅠ 다치지 마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헐 다쳣ㅇㅅ다니!!!!!!!!!다쳤다니!!!!!!!!!!!안도ㅑ!!!!!!!!!!!!!!지훈이랑 어서 화해해 다치지마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103
헐 다치지 마로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육대 폐지 소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새끼 다치는 거 보기 싫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앙 둘이 너무 귀엽잖아... !!
8년 전
독자105
지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초코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가 애기한테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기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9.224
뭔데 이걸 이제 봤지^^... 하 지훈이 너무 설ㄹ네다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8년 전
독자106
와 진짜 너무 재밋어요...홍일점 글중에 제일 재밌는드슈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가요!!!!
8년 전
독자107
나..난희? 난데스까 저 왜 다쳤나영... 근데 감기 걸리거나 다치는 글 되게 사랑하는 독자로써 참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마틸다]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108
초코우유라니....초코우유라니!!!!!!ㅠㅠㅠㅠ지후니 너무 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지훈아!!!!!!! 아이귀여워 내가쪼꼬좋아해♥♥ 잘마실게 귀염둥이♥♥♥
8년 전
독자110
초코우유 오늘부터 열심히 사먹어 보려구여 ㅠㅠㅠㅠㅠ 아이고 ㅜㅜㅜㅜ 진짜 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1
지훈이랑 잘 풀렸으면 좋겠다 ㅠㅠ 이지훈 쟈가운 남자인 줄 알았는데 초코우유... 넘 설레요... 사실 자기도 사이가 안 좋은 게 마음에 걸렸던 거야 ㅠㅠ 잘 보고 가요 ♡
8년 전
독자112
아..나도 모르게 나를 걱정하고 있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깊게 들어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3
글만봐도 이지훈과 둘이 있는 저기 ㄹㅇ숨못쉬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화해해 얘드라 ㅠㅠ
8년 전
독자114
헐 초코우유ㅠㅠㅠㅠㅠㅠ대박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야 다치지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5
헐 ㅠㅠㅠㅠ다쳤다니ㅠㅠㅠ지훈이랑 있을때진짜 심각하네료
8년 전
독자117
그래요 아육대 폐지소추ㅣ...ㅂㄷㅂㄷ 지훈이랑 점점 좋아지는것같아서 다행이에요ㅜ
8년 전
독자118
으악 이지훈 ㅠㅠㅠㅠㅠㅠㅠㅠ 짱기여어ㅜㅠㅜㅠㅠㅠㅠㅠㅠ 초코어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둘이 친해지는 건가... 하... 지후나ㅠㅠㅠㅠㅠㅠ 끙끙
8년 전
독자119
지훈이 너무 귀여워요 초코우유...오이시이...'^'! 아리가또 지훈...! 아 그나저나 세륜아육대...!
8년 전
독자120
헐...대박ㅠ도겸사진 너무잘생겨서 들어오자마자 심쿵하고 지훈이 초코우유에서 두번째 심쿵하고 아육대에서 다쳤다는거에서 다른의미로 심쿵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화내는거 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초코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친해진것같아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초코우유 아....대박...진짜... 빨리 지훈이랑 여주도 다 풀고 꽁냥꽁냥 놀았으면ㅠㅠ 넘 좋아여 발렸어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4
지훈아!!!!!!!!!!!!!!!!!!!!!!!!!!!이지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이렇게 설레면 어떡해야 하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5
헐 초코우유 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ㅠㅠ 드디어 화해의 길이 조금 씩 열리는군요 ㅠㅠ 화내는 지훈이는 진짜 읽으면서 무서웠어요 ㅠㅠ
8년 전
독자126
지훈아ㅜㅠㅠㅠㅠㅠㅠ나두ㅜㅠㅠㅠ초코유유ㅠㅍㅍㅍㅍㅍㅍ퓨ㅜㅜ
8년 전
독자127
헝 이지훈ㅠㅠㅠㅠㅠ 초코우유라닌 설렌닺
8년 전
독자128
아니 이지훈이랑 풀려가는건 좋은데 다친다니요 글을 읽으면서도 아육대 폐지를 빌다니...
8년 전
독자129
와 대박ㅠㅠㅠㅠㅠㅠ쵸코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아육대에서 다치다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아 초코우유이지훈설레 혁명이다
빨리제대로풀기를. ,.!!

8년 전
독자131
아니 아육대... 다치다니ㅠㅠㅠㅠㅠ 안 돼ㅠㅠㅠㅠㅠ 얼른 다음 편을 보러 달려갑니다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132
내 맘 때리는 이지훈....넘나..귀여운..것,...!
8년 전
독자133
아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지훈아ㅠㅠㅠㅠ우우류루규구우수규규구ㅡ그ㅡ구너무 심장에 무리ㅠㅠㅠㅜㅇ오ㅠㅠㅠ라ㅠㅠㅠㅠㅠ초코우유ㅠㅠㅠㅠㅠ 냉장고에 있는데 먹어얃겠서여ㅠㅠㅠㅠ우ㅡ흐ㅜㅠㅠㅠㅠㅠ지훈아 고마워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아ㅠㅠㅠ다치지마여ㅠㅠㅠㅠㅠㅠ지훈아친해지려고노력해줘서고맙데스...☆
8년 전
독자135
이지훈 초코우유 때문에 귀여워 죽겠는데 아육대... 아육대라니요...ㅂㄷㅂㄷ...
8년 전
독자136
아ㅠㅠㅠㅠㅠㅠ이지훈ㅠㅠㅠㅠㅠㅠ둘이 어색해하는거 나는 왜캐 기엽니ㅠㅠㅠㅠㅠㅠㅠ언능 친해지길ㅠㅠㅠㅠ아육대!!!뭐냐!!!!진짜 폐지가 답......
8년 전
독자137
ㅠㅠㅠㅠㅠㅠㅠ이지훈발리네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8
헐?뭥뭐ㅑㅇ무야 왜 다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우와 둘다 엄청 세게나갔구나 ㄷㄷㄷ 그래도 초코우유!!
8년 전
독자140
지후나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ㅠㅠㅠ 얼른 친해져라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사스가 아육대 넘나 싫은 것....
8년 전
독자141
헐 지훈아ㅠㅠㅠㅠㅠ 초코우유라니ㅠㅠㅠㅠㅠ 설렘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허루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잔짜둘아싸우는장면 무슨 영상보는거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무소우요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ㅔ엥 퓨ㅠㅠㅠㅠㅠㅠ 구리고 초코우유라이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지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4
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이랑 뭔가 맴찢... 여주도 여주지만 지훈이도 맘고생 했을 드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5
헐지훈아!!!!!!!!!!!!!!나도 초코우유좋아하는데!!!!!!!!!얼른 여주랑 화해해서 꽁냥꽁냥하라고!!!!!!!!근데우리여주쓰 다친건가여.....뚀륵...앙대여...
8년 전
독자146
생각하니까 이런 아육대 와중지훈이귀엽고난리^~^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47
짛니도 다시 회해하고 싶은 마음이 있으니까.. 그러니까.. (마인드컨트롤) ㅎㅏ 정말 무더운 밤 잠이 오질 않아 너희 덕분에!!!!!!!!
8년 전
독자148
지훈이랑 어서 친해져라!!!!
8년 전
독자149
아ㅜㅜㅜㅜㅜ이지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초코우유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0
여쥬 다쳤어!!!!어떡해!!!!아프면 안돼!!! 아프지망고!!!!!!!그나저나 오빠들 화내겠다!!!신난다 그럼 이제 아육대 안나가게따!!!(아님
8년 전
독자152
아 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세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치지 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3
우와.....아육대공감....
아니근데이와중에지훈이왜귀엽고난리ㅠㅠㅠㅠㅠㅠ아진짜상상됨ㅠ아아어떡하지진짜ㅠㅠㅠ신경쓰는것봐ㅠ
밤에다시불타오른다....후

8년 전
독자154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화해해ㅠㅠ잘 지내는 모습 보고싶다ㅠㅠㅠ 왜 다친거야ㅠㅠㅠ많이 다쳤나봐ㅠㅠ
8년 전
독자156
앙대!!!우리 세봉이가..다치다니ㅠㅠㅠㅠ 지훈이랑 세봉이 너무 귀여워여...8ㅅ8
8년 전
독자157
초코우유ㅠㅜㅠㅠㅠㅠ 아여주 다치면안돼ㅣ요 맴찢ㅠㅠㅜㅠ
8년 전
독자159
지훈아ㅠㅠㅠㅠ왤켁여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하.. 유일하게 어색햇으니깐 이왕 ㅣ럿ㅇ게된거ㅣ음.. 그래 사귀는건어때?
8년 전
독자161
헐 ㅜㅜㅜㅜㅜ 지훈이 츤츤 ... 초코우유라니ㅠㅠㅠㅠㅠㅜㅜ그래 친해질기회가온거야ㅠㅠㅠㅠ그나저나 아육대는 이름만 들어도 화가난다 후 ...
8년 전
독자162
지훈이랑 여주 진짜 절대 화해 안할 것 같았는데 지훈이 진짜 사람 설레게...ㅠㅠㅠㅠ 아육대 진짜 그건 폐지되야하는 프로그램이에요...
8년 전
독자163
이지훈ㅠㅠㅠㅠ둘 다 빨리 친해져라ㅠㅠㅠ읽다가 숨막혀 죽을듯ㅠ ㅠ애드라..
8년 전
독자164
헐!!!! 그게 ㅜ슨 소리에요!!! 헐 다치다니 여주야!!! 다치지 말어ㅠㅠㅠㅠㅠㅠㅠㅠ어떤 새끼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5
이 글도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디훈이랑 얼른 어색한거 풀고 친해진거 보고싶다 ㅠㅠㅠ 승관이는 여기서도 장난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ㄱ여워ㅜㅠㅠㅠ
8년 전
독자166
하...ㅠ 빨리 풀어라 지훈이랑ㅠㅠㅠ
8년 전
독자167
그래서이지훈반응도걱정하는쪽이래니???
8년 전
독자168
아!! 다시한번 아육대가 미워진다.. 이번에 또한다면서요...
8년 전
독자169
ㅠㅠㅠㅠㅠㅠㅠ지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ㅏ여워ㅠㅠㅠㅠㅠㅠ근데 여주 다치다니아으아아아ㅠㅠㅠ
8년 전
독자170
디훈아 넘나 발리는것 우리 지훈이 애기 나 초코우유 조아하눈뎁 오또케 알구 또 이로케 준비해와또~? 헤헤 옵하눈 너가 넘무 조타~!
8년 전
독자171
헉 ㅜㅜㅜㅜ 아프지마세오
8년 전
독자172
지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가 아육대에서 다쳤다는거 보고 놀랬네여ㅠ 퓨 퓨 퓨 ㅠㅠㅠ 여주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3
지후니 초코우유 뭐야.. 설레게.. (수줍)
와중이 세륜 아육대ㅂㄷㅂㄷㅂㄷㅂㄷ

8년 전
독자174
지훈이 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젤귀ㅜㅜㅠㅠㅠㅠ진짜 아육대 ㅂㄷㅂㄷ사라져줘
8년 전
독자175
지훈이도이제마음열어주는것같당 히히히ㅣㅎ아육댜엿먹어랏!!!!여주야 아프면안되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6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마지막에 아육대....ㅂㄷㅂㄷ
8년 전
독자177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성깔한번끝내주는듯 여주 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진짜자까님밑에댓글같은거깨알같이재밌게잘다시는듯 좋아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8
지훈이랑 얼른 친해져라아아앜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9
지훈이 초코우유 사온거 나만 설렘..?ㅠㅠㅠㅠㅠ 이와중에 정한이가 따라간것도 설렘 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넨 뭘해도 설레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0
헣 우리 여주가 다쳤다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엌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1
지훈이 초코우유ㅠㅠㅠㅠㅠㅠㅠ 먹어 한마디에 설레면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둘 사이가 좀 풀어지는건가요? (행복)
8년 전
독자182
지훈이랑 풀리기를 ㅜㅠㅠㅠㅠ그나저나ㅠㅠㅠㅠ여주가다치다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육대사라져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3
진짜 아육대 ㅂㄷㅂㄷ..... 어쩜 좋죠 저아육대... 아육대는 진짜 언제 폐지될까요ㅠㅠㅠㅜ 진짜 제발 하루빨리 없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4
헐 초코우유ㅠㅜㅠ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후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5
지훈이초코우유ㅠㅠㅠㅠㅠㅠ엉엉설레쥬금ㅠㅜㅠㅠㅠㅠㅠㅠ여기가제가관짤곳인가요..
8년 전
독자186
빨리 지훈이랑 친해지는 것도 친해지는 건데 다치지마 여주야ㅠㅠㅠ
8년 전
독자187
초코우유라니...꺄악!!
8년 전
독자188
빨리지훈이랑친해져서장난치는모습을보고싶당~
8년 전
독자189
왜 다쳤어ㅜㅜㅜㅜㅜㅜㅠㅠㅠ 아 발목..
8년 전
독자190
아이고ㅜㅜㅜㅜㅜㅜ다치면안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래서 아육대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91
아육대 ㅂㄷㅂㄷ......... 지훈이랑 어색한거 얼른 풀어라ㅠㅠㅠ
8년 전
독자192
지후나..이러시면 정말 너에게서 빠져나오질 못하자니??
8년 전
독자193
지훈이랑 더 친해지기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헐 아육댕ㅇㅇㅇㅇ!!!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4
둘다 한성깔하네요 그래도 데뷔해서그런지 많이 괜찮아진거같아요
8년 전
독자195
허얼 여주가 다쳤구나 아프지마렴 여주야 ㅠㅠ 아 그것보다 여주 진짜 성격 짱 쎄네요 그리고 지훈이도 귀엽고 초코우유때문에 .. 하 작가님 사랑해요 ♡♡
8년 전
독자196
ㅋㅋㅋㅋㅋ제목이나으르렁대길래뭐지했는ㄷ이런거엿구난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7
지후나ㅠㅠㅠㅠ얼른친해지자ㅠㅠㅠㅠ그나저나 울 여주 다치면 안 되는데 아육대는 언제나 옳지 못합니다...
8년 전
독자198
초코우유 ㅠㅠㅜㅜㅜㅠ 지훈아 ㅜㅠㅜㅜㅜㅠㅠ 1092 어떡하니 ㅜㅠㅜㅜㅠㅠㅠ 너무귀엽다 ㅜㅠㅜㅜ
8년 전
독자199
ㅠㅠㅠㅠㅠ어서ㅠㅠㅠ여주랑 지훈이가 친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귀여운것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0
ㅠㅠㅠ헝허엉 지훈아ㅠㅠ초코우유ㅠㅠㅠ으헝어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 아 세륜아육대 언제 폐지될까요 ㅎ?
8년 전
독자201
지훈아ㅜㅜㅜㅜ초코우유ㅜㅜㅜㅜ아육대 사라져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2
저는 분명 타팬인데 세븐틴 본명을 다 외우게 된거죠..이렇게 입덕하는 건가요ㅠㅅㅠ
8년 전
독자20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초코우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육대....ㅂㄷㅂㄷ
8년 전
독자204
지후나ㅜㅜㅜㅜㅜㅜ초코우유ㅜㅜㅜㅜㅜㅜㅜㅜ헝ㅜㅜㅜㅜㅜㅜㅜ그나저나 여주 많이 다친거면 어떠케요...? 맴찢......
8년 전
독자205
헐 현실화나아아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으아아 지후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6
어후ㅠㅠㅠㅠㅠ지훈이ㅠㅠㅠㅠㅠ왜 제가 다 뭉클하죠ㅠㅠㅠㅠㅠㅠㅠ어후 핑요 눈물...크흡...코먹코먹
8년 전
독자207
요정라인의 화해 기운이?!
아 근데 아육대.. 글이지만 왜 마음이 아픈지..ㅠ

8년 전
독자208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후니...어색한거풀어져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아육대세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글에서도 진짜 주먹부들부들하게만드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1
이지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쳐요???예?????아니되는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2
ㅠㅠㅠㅠ지훈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왤케설레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13
지훈이 ㅠㅠㅠㅠㅠㅠ 너도 맘쓰였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으구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4
초코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적인 부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5
ㅠㅠㅠㅠㅠ초코우유라니ㅠㅠㅠㅠ이지훈ㅜㅜㅠㅠㅠㅠ감동인데ㅠㅠㅠㅜ난 또 화나서 나간 줄 알았더니 아니구나ㅜㅜㅠㅠㅠ조금이나마 풀어져서 풀어진것 같아서 다행이다
8년 전
독자216
아 지훈아 ㅜㅜ 그래 너도 그런 마음이 아니었지 그래 ㅜㅜ 오구오구 착한 것
8년 전
독자217
헐 지후낭 초코우유ㅠㅠㅠㅜㅜㅜ화해하자는거지 먹을거주는사람이랑은 대립하는거아니야ㅜㅜㅜㅜㅜㅠ 세봉이 다치면안더ㅣ는디ㅠㅠㅠ
8년 전
독자218
하.. 지훈이가 제 심장 들었다 놨다 하시네요..? 아 진짜 둘이 친해질 기세가 좀 보이니 다행인데 아육대..ㅂㄷㅂㄷ
8년 전
독자21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지훈이랑 친해지기 프로젝트 함 가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초코우유 너무 카와이ㅠㅠㅠㅠ그래도 어색한 사이 풀라고ㅠㅠㅠ오빠라고ㅠㅠㅠㅠ어후 카와이ㅠㅠㅠ
8년 전
독자221
헐 지후나ㅠㅜㅜㅜㅜㅜㅜㅜ초코우유ㅜㅜㅜㅜㅜㅜㅜㅜㅠ얼른 친해져라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22
애기들 제발 다치지마ㅠㅠㅠㅠㅠ누나마음이 찢어진다구ㅠㅠㅜㅜ
8년 전
독자223
할 이런 이지훈 츤데레!!!! 얼른 친해져랏..! ㅜㅜㅜㅜㅜㅜㅜ 아육대.. 절레절레
8년 전
독자224
오모오모 지후낳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26
유정아 다치지마ㅠㅠㅠㅠㅠㅠ세륜아육대ㅠㅠㅠㅠ정말 팬픽에서도 짜증나는구나ㅠㅠ
8년 전
독자228
아 초코우유ㅠㅠㅠㅠㅠㅠㅠ넘나 귀엽 빨리 친해져쓰면......그리고 아육대 사라져라ㅜㅠㅠㅠㅠㅠ엉엉 ㅁ
8년 전
독자229
ㅠㅠㅠㅠㅠ지훈이랑빨리친해지면좋겠아요ㅠㅠㅠㅠㅠ제발
8년 전
독자230
허류ㅠㅠㅠㅠㅠㅠ지후나ㅠㅠㅠㅠㅠㅠㅠ아 세봉이 서러워서 울먹일때 감정이입돼서 나까지 눈물날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1
초코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지훈촠ㅇ호유유ㅠㅠㅠ
8년 전
독자232
아ㅠㅠㅠㅠ친해지길 바(별)래(별) 그래도 지훈이가 먼저 다가와줘서 다행이다...
8년 전
독자233
안돼..... 다치면 안돼 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아육대는...
8년 전
독자234
세상에...지훈이 행동은 너무 좋고 막 좋은데... 하 아육대ㅂㄷㅂㄷ
8년 전
독자235
아 이지훈 초코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그니저나 부승관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철아 잘했어 오구ㅡㅠㅠㅠ
8년 전
독자236
초코우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ㅡ화해해얘두라친하게지내라구ㅠㅜㅜㅜㅜ아육대짱시롱
8년 전
독자237
초코우유ㅜㅜㅠㅠㅠ 지훈아..ㅠㅠㅠㅠㅠ 너도 많이 어고 그러고 ㅠㅠㅠㅠㅠㅠㅠ 하 먼저 다가와주고ㅠㅠㅠㅠ 너무 좋다ㅜㅜㅜㅜ 하 근데 세봉아ㅜㅜㅜㅜㅜ 아육대 저 폐지해야하류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8
뭐야 이지훈...설렜어ㅠㅠㅠㅠ초코우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9
정주행을시작하니모두들길을비키시오나는이글을정주행할권리가있소포인트를냈기때문이오작가님에게포인트가잘전달되길바라오.
8년 전
독자240
지훈 ㅜㅜㅜㅜㅜㅜㅜㅜ초코우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맴찢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1
망할 아육대는 여기서도 망할이군요
8년 전
독자242
지훈아 이제 여주한테 마음을 좀 여는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초코우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왜 아육대에서 여주가 다쳤냐고!!!!!!! 여주야!!!!!
8년 전
독자243
으아ㅜㅜㅠㅠ여주야 지후나 빨리 친해뎌라ㅠㅠㅠ화해해!ㅠㅠㅠㅠ아니 아육대 진짜ㅠㅠㅠㅠ여주 왜 다쳐요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4
얼른 사이를 풀었으면 좋ㄱㅆ에요ㅠㅠㅠㅠㅠㅠ우리 기요미드류ㅜㅠㅠㅠ
8년 전
독자245
요정라인 친해져! 짝 친해져! ㅈ짝
8년 전
독자246
으악.....귀엽잖아.....요정라인.....
8년 전
독자247
이지훈 이 다정한 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얼른 어색한 거 풀었으면 좋겠어요..ㅠㅡㅠ
7년 전
독자248
이지훈 너무 다정하네요 여주는 그것도 모르고 울먹거리고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얼른 관계 회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편 보러 갑니다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249
지훈아ㅠㅜㅠㅠㅠㅜㅠㅜㅠ 아이고 지훈아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0
아유ㅠㅠㅠㅠㅠㅠ 아육대 진짜 진짜 폐지되야돨거슈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1
지훈이랑 여주는 언제쯤 편한 사이가 되려나... 아육대라니 ㅂㄷㅂㄷ 아육대는 정말 폐지 돼야 합니다...
7년 전
독자252
여주랑지훈이 얼른 사이 나아져라ㅜㅜㅜㅜㅜㅜ문제는 아육대....ㅜㅜㅜ잘보고 가용
7년 전
독자254
지훈이와 화해할수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다치다니...진짜 아육대는 항상생각하지만 폐지가 답..
7년 전
독자255
우아ㅠㅠㅠ이제지훈이와 어색함탈출을 기대합니댜ㅠㅜㅜ아니근데 여주가다치다니여...역시세륜아육대...사라져주세여....
7년 전
독자256
ㅠㅜㅡㅠ으어ㅠㅠ여주랑지훈이가화해를한것같아서정말다행이에요ㅠㅠ아근데 아육대에서여주가다치다니..!!!!
7년 전
독자2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8
지훈이랑 얼른친해졌으면ㅠㅠㅠ 어휴 아육대 ㅂㄷㅂㄷ
7년 전
독자259
아....아육대....언제나 걸림돌...폐지각......ㅂㄷㅂㄷ
7년 전
독자261
아ㅠㅠㅠㅠㅠㅠ이것들아ㅠㅠㅠㅠ빨리화해해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여주 다친건 어떠케요ㅠㅠㅠㅠㅠ아푸지마로라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2
지훈이 여주 얼릉 괜찮아져라 얍얍
7년 전
독자263
ㅋㅋㅋㅋㅋㅋ오...지훈이랑여주랑빨리친해지길바라!ㅋㅋㅋㅋㅋ초코우유약간설레요....사실이번아육대에우리세봉이안나가섷ㅎㅎ기분이좋았어욯ㅎㅎㅎ!이번글도잘읽었습ㄴ다!다음화읽으러갈게용
7년 전
독자264
오우ㅜㅜㅜㅜㅜㅜㅜ여주랑지훈이랑언능친해졋으면좋겟어요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여주다쳣다니ㅜㅜㅜㅜㅜㅜ무슨일이야이ㅔ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육대..진짜폐지각ㅜㅜㅜㅜ
7년 전
독자26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6
이지훈ㅊㅍㅍㅍㅍ퓨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츤데레자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다치다니 아육대 ㅂㄷㅂㄷ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세븐틴 [세븐틴] 연애 서큘레이션! G2 연서큘 05.07 20:42
세븐틴 [세븐틴/준휘/승철] 그림 04.22 23:42
세븐틴 [세븐틴/준휘/명호] 입 주변 점의 비밀 2 03.01 22:46
세븐틴 [세븐틴/솔부] 최한솔 좋아하는 부승관 episode 1~34 자라나라 10.10 23:09
세븐틴 [세븐틴/한솔/지수] 영화 (욕 주의) 2 10.07 00:47
세븐틴 [세븐틴/승관/지수/명호] 161003 그림 10.03 22:32
세븐틴 [세븐틴/준휘/민규] 양꼬치 3 10.02 00:36
세븐틴 [세븐틴/승관/정한]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5 09.29 17:30
세븐틴 [세븐틴] 저염식 3 09.20 22:19
세븐틴 [세븐틴/찬] 그림 그리고 싶어오,,, 09.16 02:34
세븐틴 [세븐틴/석민/순영] 핑계대지 마 2 09.12 20:07
세븐틴 [세븐틴단체] 크라운 게임 041 역행의 역습 09.09 00:48
세븐틴 [세븐틴/순영/지훈] 지훈이는 카레를 싫어해 2 09.09 00:14
세븐틴 [세븐틴/한찬] 그저 숨어서 지켜볼 뿐인 찬이 09.02 20:18
세븐틴 [세븐틴] 체슨철 (feat. 건수녕) 09.02 11:38
세븐틴 [세븐틴] 오리 오 형제 09.01 04:27
세븐틴 [세븐틴] 올 초에 낙서한 것들 4 09.01 04:22
세븐틴 [오자몽] 내림미당 아 창피'ㅅ'*)/22 오자몽 08.11 00:26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6. 나 으르렁으르렁대 ]263 오빠차 10.31 22:43
세븐틴 [세븐틴/윤정한] 스무살 08 完10 일공공사 09.06 12:01
급상승 게시판 🔥
만화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