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5391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김선호]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

 

w.1억  

 




알바 하기 전에 아저씨 가게로 향했다. 손님 계산을 해주고 있길래 몰래 들어가서 옷이나 보고 있으면, 손님이 가자마자 아저씨가 내 뒤로 서서 내 볼을 꾹- 누른다.


"옷 사시려구~?"


"방금요! 뭐야 어떻게 알았어요? 나 온 거?"


"들어오자마자 알았는데? 대놓고 들어와놓고 어떻게 알았녜 ㅋㅋㅋㅋ."


"오늘은 그럼 6시에 퇴근!?"


"퇴근! 너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데리러 갈게."


"콜콜콜!! 아, 근데 제가 알바하니까.. 아저씨랑 데이트 하는 시간이 줄어드는 것 같아요.... 난 주말에 쉬는데. 아저씨는 주말에 또 저녁에 일하잖아..."


"주말에 빼면 돼. 알바생 애들도 다 주말에 일하려고 하더라."


"오 그래요!?좋아요 !"




되게 뭐랄까.. 어제 이후로 어색했던 건 사라졌다. 그래도 난 계속해서 그 여사친을 경계하기는 한다.

왜냐? 거슬리거든.. 계속 댓글도 달고, 게시물 올리면서 아저씨도 태그하고.. 물론 너무 싫다. 너무 싫어서 화도 내고싶은데.. 아저씨는 박민영한테 아무런 감정이 없는 것도 알고, 둘이 이어질 수 없다는 것도 알기에 이해를 하려고 노력중이다.




"자."


"오? 뭐예요!?"



웬 종이가방을 건네주길래 뭔가 싶어서 안을 봤더니 옷이다.



"새로 나온 옷인데. 예뻐서 바로 빼놨지롱."


"…"


"내 것도 샀어. 지금 내가 입은 거."


"헐?? 커플티!!?"


"ㅋㅋㅋㅋ응. 괜찮지, 옷?"


"진짜! 진짜!!!!!!!!!!!!!짱 예뻐요!!!! 진짜!!!"



커플티에 기분 좋아하는 나...라니... 원래 같았으면 그냥 고마워~ 하고 예의상 한 번 입었을 텐데.

빨리 같이 입고 사진 찍고싶다고 생각을 한다. 진짜 미쳤다 미쳤어.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




















점장님도 없고 해서 몰래 숨어서 하품을 길게 하면, 진구가 날 보고 말한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




















점장님도 없고 해서 몰래 숨어서 하품을 길게 하면, 진구가 날 보고 말한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




















점장님도 없고 해서 몰래 숨어서 하품을 길게 하면, 진구가 날 보고 말한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넌 맨날 피곤해하냐."


"그러니까.. 잠이 많아졌어..."


"크리스마스에 데이트 해?"


"크리스마스...?"


"응. 크리스마스."


"일단.. 난 그때 일하니까..그리고 아저씨도 일 할 걸.."


"그럼 데이트 안 해? 그냥 잠깐 만나서 얘기 정도만 하려고?"

"…아직! 얘기 안 해봤는데..!"


"크리스마스에 대타 구해줄테니까 데이트 하러 가. 애인도 있는 애가 왜 일을 하려고 해?"


"…아, 그래도 돼!?"


"주변에 알바 하고싶어서 안달 난 친구가 몇몇 있어서."


"오!..그럼! 내가 아저씨한테 물어보고 말해줄게."


"그래. 아, 어서오세요~"


"어서오세요."



어서오세요~ 하고 정면을 보았을까. 진짜 무슨 나는 내 인생이 드라마인줄 알았다.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랑요, 바닐라라떼 하나 주세요."


"……."


"어? 선호 여자친구 맞지?"


"…아, 예."




기분 나쁜 걸 티내버렸다. 또 반말이다 저 여자는.. 어정쩡한 표정을 하고서 박민영을 보면, 박민영이 지갑에서 카드를 꺼내 나에게 건네주며 말한다.



"안 그래도 아메리카노 사갖고 들러서 주려고 했었거든.. 근데 여기서 일해? 둘이 되게 가까운 곳에서 일하네 ㅎㅎ."


"…이걸 아저씨한테 갖다준다구요?"


"응. 어차피 나도 여기 위에 병원에 볼 일 있어서 온 건데. 그냥 지나치기 뭐 해서."




왜 뭐하지? 그냥 지나치면 안 되는 거야?



"반갑다.. 오늘도 예쁘네 ㅎㅎ?"


"아..감사해요."


"뭐 먹을래? 맞은편에 빵집 있던데. 사다줄까?"


"아니요."

"그래? 그럼 뭐 다음에.. 또 지나게 되면 더 맛있는 거 사올게."


"안 그러셔도 되는데.."




일부러 저러나 싶었다. 왜 저러는 거야 진짜? 내가 이렇게 기분 나쁜 티를 내도, 박민영은 아무렇지도 않아보였고..

나는 화가 난 얼굴을 하고서 커피를 만들러 간다. 기죽지 마. 어차피 아저씨는 나 좋아해.

















"어떻게 저렇게 예쁜 사람한테 안 넘어가지 아저씨는?? 진짜.. 너무 예쁜데..진짜..하.. 아니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예뻐.. 진짜.. 자존감 다 떨어지게.."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

"야 너도 예뻐. 난 그 여자보다 네가 더 낫던데."


"…돈 필요한 거냐? 미안한데 나 돈 없어."


"뭐래 진짜 ㅋㅋㅋ 진짜야. 내 눈엔 네가 훨씬 더 예뻤는데."


"……."


"내가 봐도 그 여자 느낌이 쎄했어. 아무리 예뻐도 속내가 예쁘지 않으면 꽝인 거야. 그 사람도 아마 속으로 엄청 너 까고있을 걸. 아닌 척 하는 것 같던데."


"……."


"난 저런 사람들 보면 진짜.. 어휴.."


"뭐냐.. 진짜.. 착하기만 한 줄 알았더니만 사람 깔 줄도 아냐?"


"저런 사람들은 욕 먹어도 돼. 애인 있는 거 알면서도 저러는 거 별로야. 굳이 커피 주러 간다는 얘기는 왜 하냐."


"그치!!"





퇴근 시간이 되고, 마감을 하고선 나왔을까.. 아저씨 차가 앞에 있길래 진구한테 손을 흔들면, 진구도 손을 흔든다.

괜히 찝찝은 하지만, 티 하나 안 내고 차에 타자, 아저씨가 내게 말한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

"그래? 그럼 뭐 다음에.. 또 지나게 되면 더 맛있는 거 사올게."


"안 그러셔도 되는데.."




일부러 저러나 싶었다. 왜 저러는 거야 진짜? 내가 이렇게 기분 나쁜 티를 내도, 박민영은 아무렇지도 않아보였고..

나는 화가 난 얼굴을 하고서 커피를 만들러 간다. 기죽지 마. 어차피 아저씨는 나 좋아해.

















"어떻게 저렇게 예쁜 사람한테 안 넘어가지 아저씨는?? 진짜.. 너무 예쁜데..진짜..하.. 아니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예뻐.. 진짜.. 자존감 다 떨어지게.."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

"야 너도 예뻐. 난 그 여자보다 네가 더 낫던데."


"…돈 필요한 거냐? 미안한데 나 돈 없어."


"뭐래 진짜 ㅋㅋㅋ 진짜야. 내 눈엔 네가 훨씬 더 예뻤는데."


"……."


"내가 봐도 그 여자 느낌이 쎄했어. 아무리 예뻐도 속내가 예쁘지 않으면 꽝인 거야. 그 사람도 아마 속으로 엄청 너 까고있을 걸. 아닌 척 하는 것 같던데."


"……."


"난 저런 사람들 보면 진짜.. 어휴.."


"뭐냐.. 진짜.. 착하기만 한 줄 알았더니만 사람 깔 줄도 아냐?"


"저런 사람들은 욕 먹어도 돼. 애인 있는 거 알면서도 저러는 거 별로야. 굳이 커피 주러 간다는 얘기는 왜 하냐."


"그치!!"





퇴근 시간이 되고, 마감을 하고선 나왔을까.. 아저씨 차가 앞에 있길래 진구한테 손을 흔들면, 진구도 손을 흔든다.

괜히 찝찝은 하지만, 티 하나 안 내고 차에 타자, 아저씨가 내게 말한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

"그래? 그럼 뭐 다음에.. 또 지나게 되면 더 맛있는 거 사올게."


"안 그러셔도 되는데.."




일부러 저러나 싶었다. 왜 저러는 거야 진짜? 내가 이렇게 기분 나쁜 티를 내도, 박민영은 아무렇지도 않아보였고..

나는 화가 난 얼굴을 하고서 커피를 만들러 간다. 기죽지 마. 어차피 아저씨는 나 좋아해.

















"어떻게 저렇게 예쁜 사람한테 안 넘어가지 아저씨는?? 진짜.. 너무 예쁜데..진짜..하.. 아니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예뻐.. 진짜.. 자존감 다 떨어지게.."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

"야 너도 예뻐. 난 그 여자보다 네가 더 낫던데."


"…돈 필요한 거냐? 미안한데 나 돈 없어."


"뭐래 진짜 ㅋㅋㅋ 진짜야. 내 눈엔 네가 훨씬 더 예뻤는데."


"……."


"내가 봐도 그 여자 느낌이 쎄했어. 아무리 예뻐도 속내가 예쁘지 않으면 꽝인 거야. 그 사람도 아마 속으로 엄청 너 까고있을 걸. 아닌 척 하는 것 같던데."


"……."


"난 저런 사람들 보면 진짜.. 어휴.."


"뭐냐.. 진짜.. 착하기만 한 줄 알았더니만 사람 깔 줄도 아냐?"


"저런 사람들은 욕 먹어도 돼. 애인 있는 거 알면서도 저러는 거 별로야. 굳이 커피 주러 간다는 얘기는 왜 하냐."


"그치!!"





퇴근 시간이 되고, 마감을 하고선 나왔을까.. 아저씨 차가 앞에 있길래 진구한테 손을 흔들면, 진구도 손을 흔든다.

괜히 찝찝은 하지만, 티 하나 안 내고 차에 타자, 아저씨가 내게 말한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크리스마스 날에 알바 못 빼지?"


"뺄 수 있어요!"


"그래? 그럼 그때 나랑 놀자. 그때 일 할 사람 구했어."


"좋아요!!"




아주 아주 단순하다 나는. 또 기분 풀려가지고 웃는다. 이 상태로 계속 있으면 또 꿍해있을 거니까 그냥 말하자.




"아까요. 그 여사친이요. 박민영."


"응."


"그 사람이 저희 카페 와서 커피 사가지고 갔어요. 근데 대놓고 아저씨한테 커피 갖다준다 그러고.. 저한테는 나중에 맛있는 거 사온다고 그러고."


"……."


"아, 그리고! 자꾸 반말질 하는데 진짜 짜증나요. 왜 그런대요? 어리다고 대놓고 무시하는 것도 아니고. 아니...뭐..인스타는.. 좀 그렇고.. 그냥 무시해요 무시!"


"미안해. 내가 그 친구한테 잘 말해볼게."


"그냥 말도 하지 마요."


"……."


"연락 오면 받지도 말구요. 인스타도! 그냥 팔로우 끊어버려요. 재수없어."


"그럴까?"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웃어요...?"


"이렇게 질투 해주니까 얼마나 좋아. 아, 귀여워."


"…참나."


"ㅎㅎㅎ."




아저씨가 내 손을 잡았고, 우리는 한참을 손을 잡고 놓아주지도 않는다.

덕분에 집에도 못 가고.. 아니! 안 가고 이렇게 차 안에만 있는다.

















"밤늦도록 싸돌아다니지 말고."


"알겠다고~~~"


"이리치 남자친구 집에 가는 거 아니야?"<- 동생


"뭐?"<- 엄마


"아, 아니야 ㅡㅡ 체리 집에 간다고."<- 나


"ㅋㅋ"<- 동생



동생이 웃으면서 방으로 들어가길래 바로 따라 들어가서 동생 명치를 주먹으로 때리며 말했다.



"진짜 아가리 좀 여물고 살자."


"엄..!"


"이르면 진짜 너 그때 엄마 이어폰 잃어버린 거 다 말한ㄷ."


"……."


"갔다온다."


"응, 누나."


"ㅂㅂ."

"ㅂㅂ...."



며칠간 아저씨 집에서 외박을 하기로 했다. 매일 하루 정도만 외박하고 집에 가고 그랬는데.

그냥..한 번 엄마한테 체리 팔고 며칠 자고와도 되냐고 물었더니 알아서 하라고 했지 뭐야.....

집 앞에 아저씨 차가 있길래 웃으면서 조수석에 올라타면, 아저씨가 진짜 해맑게 웃으면서 '왔어?'하는데 웃음이 안 나올 수가 없다. 시불...




"

"…아, 참.. 며칠동안은 낮에는 쉬고, 마감은 내가 하기로 했어."


"어? 왜요?"


"네가 낮에 일 안 하잖아. 같이 있으려구."


"헐."


"왜 싫어?"


"아뇨! 완전 좋죠!! 낮에는 그럼 난 나가있어야 되나~ 했는데.."


"에이.. 혼자 안 두지~ 같이 있어야지."


"흐흫ㅎㅎ헿."

"뭐야 진짜 왜 그렇게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씻고 나온 선호가 다 말린 머리를 헝클며 나왔을까, 리치가 컴퓨터를 하고 있는 모습을 뒤에서 구경을 한다.

안 어울리게 무서운 게임을 하고 있는 리치의 모습에 조금은 웃겨서 픽- 웃었을까.




"아, 싀발새키 진짜 티배깅 오지게 하네 ㅅㅂ 진짜 개죽여버려 진짜 다인큐 개 패버릴까 진짜 아 개빡치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



















막 씻고 나온 선호가 다 말린 머리를 헝클며 나왔을까, 리치가 컴퓨터를 하고 있는 모습을 뒤에서 구경을 한다.

안 어울리게 무서운 게임을 하고 있는 리치의 모습에 조금은 웃겨서 픽- 웃었을까.




"아, 싀발새키 진짜 티배깅 오지게 하네 ㅅㅂ 진짜 개죽여버려 진짜 다인큐 개 패버릴까 진짜 아 개빡치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



















막 씻고 나온 선호가 다 말린 머리를 헝클며 나왔을까, 리치가 컴퓨터를 하고 있는 모습을 뒤에서 구경을 한다.

안 어울리게 무서운 게임을 하고 있는 리치의 모습에 조금은 웃겨서 픽- 웃었을까.




"아, 싀발새키 진짜 티배깅 오지게 하네 ㅅㅂ 진짜 개죽여버려 진짜 다인큐 개 패버릴까 진짜 아 개빡치네."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뭐야 언제부터 서있었어요?"


"방금.."


"…아, 잠깐만요 이것 좀 하고."


"계속 해.. 나 신경 쓰지 마."


"…ㅇㅋㅇㅋ 잠깐만요."




리치가 게임을 끝내고 의자를 돌려 침대에 앉아있는 선호를 보았을까.

화가 나는지 선호에게 다가가 찐하게 뽀뽀를 해준다. 그럼 선호가 리치에게 말한다.



"아니 게임하는데 왜 이렇게 화를 내면서 해. 나 너 그렇게 욕하는 거 처음봐."


"저거 진짜 개화난다구요. 아저씨 게임 안 해봤어요?"


"저런 게임은 처음봐."


"아니 진짜 해봐요. 진짜. 화를 안 낼 수가 없어."


"에이.."


"진짜 해봐요!! 욕 안 하면 만원."


"콜."




리치에게 게임을 배운 선호가 의자에 앉아서 게임을 하고 한참 지났을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욕해도 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아니 나한테 그렇게 만원을 받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거봐요. 화난다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둘은 점심이 넘어서야 일어날 수가 있었다. 서로 끌어안은 채로 자다가 선호가 먼저 일어나 리치의 이마에 뽀뽀를 하며 깨웠고..

리치가 ㅇ흥ㅎㅇ햔햫ㅇㅇ~ 하며 기지개를 피면 선호가 소리내어 웃는다. 

아직 잠이 덜 깬 둘이 눈을 반쯤 뜬 채로 천장만 보고 있었을까, 베개 옆에 둔 선호의 핸드폰 벨소리에 선호가 천천히 전화를 받는다.



"어. 왜."


- 야 오늘 술이나 마시자.


"오늘? 안 돼."


- 왜.


"여자친구랑 있어."


- 같이 마셔.


"아, 안 돼."


- 왜.


"너랑 같이 술 마시게 미쳤냐..."


- 친구도 껴서 같이 마시면 즐겁지않을까.


"아, 안 돼."


- 왜 자꾸 안 된다고만 하냐. 물어봐.


"안 돼."


- 개새끼야.


"끊어."




선호가 전화를 끊고선 정신을 차렸는지 일어나 커텐을 연다. 리치가 악! 하며 눈을 가리면, 선호가 웃는다.



"일어나. 밥 먹어야지."


"넵.......윤시윤? 그 분이에요?"


"응. 술 마시자고."


"같이 마시재요???"


"응. 안 된다고 했어."


"같이 마셔요! 체리도 같이 해가지구!!"


"어?? 에이.."


"왜요. 재밌을 것 같은데. 저도 체리한테 물어볼게요!"


"뭐... 그럼...물어만 봐."


"콜! 아싸! 재밌겠다!!!"


















분명 밥 먹고 아저씨랑 또 잠에 들었는데.. 또 졸리다. 하품을 길게 하면, 진구가 또 졸리냐면서 놀린다.

아, 피곤한 걸 어떡해애애애애앩... 어제 새벽동안 아저씨랑 계속 얘기하느라 잠도 못 잤단 말이야....

벌써 11시 다 되어가는구우우운.... 아싸.. 다같이 술마시면 엄청 재밌겠지?? 근데....




"미안해 리치야.. 우리 애가 갑자기 너무 아파서 응급실에 갔다고 해서..! 청소랑 마감 좀 부탁해도 될까..?"


"아, 네!! 당연하죠!!...."


"미안해 ㅠㅠ..!"




원래는 청소랑 마감은 점장님이 하고, 나랑 진구는 그냥 퇴근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돼버렸네.......그럼....



[아저씨 미안해요ㅠㅠㅠ먼저 약속장소에 가있어요!! 저 청소랑 마감만 하고 금방 갈게요!!]


[체리야 먄!!!!!!ㅠㅠㅠ어색하겠지만 먼저 술집에 가있어!!!! 금방 갈게! 마감이랑 청소 다 해야 돼ㅠㅠㅠㅠㅠ]



근데 여기서 또 문제는



- 나도 조금 늦어질 것 같아서 시윤이한테 말했더니 이미 술집에 있다고 그러네. 일 처리 되면 바로 갈게 ! :) 



아저씨도 조금 늦는단다... 근데.. .체리는...



- 시발아 

- 11시 딱 맞춰서 왔는데 그 사람만 있어 ㅅㅂ..



화이팅...








"관계할 때 신음소리내는 여자가 100중에 90이라구요? 솔직히 신음은 다 구라예요. 그냥 상대방 기분 좋으라고 연기 하는 거라고."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

"일어나. 밥 먹어야지."


"넵.......윤시윤? 그 분이에요?"


"응. 술 마시자고."


"같이 마시재요???"


"응. 안 된다고 했어."


"같이 마셔요! 체리도 같이 해가지구!!"


"어?? 에이.."


"왜요. 재밌을 것 같은데. 저도 체리한테 물어볼게요!"


"뭐... 그럼...물어만 봐."


"콜! 아싸! 재밌겠다!!!"


















분명 밥 먹고 아저씨랑 또 잠에 들었는데.. 또 졸리다. 하품을 길게 하면, 진구가 또 졸리냐면서 놀린다.

아, 피곤한 걸 어떡해애애애애앩... 어제 새벽동안 아저씨랑 계속 얘기하느라 잠도 못 잤단 말이야....

벌써 11시 다 되어가는구우우운.... 아싸.. 다같이 술마시면 엄청 재밌겠지?? 근데....




"미안해 리치야.. 우리 애가 갑자기 너무 아파서 응급실에 갔다고 해서..! 청소랑 마감 좀 부탁해도 될까..?"


"아, 네!! 당연하죠!!...."


"미안해 ㅠㅠ..!"




원래는 청소랑 마감은 점장님이 하고, 나랑 진구는 그냥 퇴근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돼버렸네.......그럼....



[아저씨 미안해요ㅠㅠㅠ먼저 약속장소에 가있어요!! 저 청소랑 마감만 하고 금방 갈게요!!]


[체리야 먄!!!!!!ㅠㅠㅠ어색하겠지만 먼저 술집에 가있어!!!! 금방 갈게! 마감이랑 청소 다 해야 돼ㅠㅠㅠㅠㅠ]



근데 여기서 또 문제는



- 나도 조금 늦어질 것 같아서 시윤이한테 말했더니 이미 술집에 있다고 그러네. 일 처리 되면 바로 갈게 ! :) 



아저씨도 조금 늦는단다... 근데.. .체리는...



- 시발아 

- 11시 딱 맞춰서 왔는데 그 사람만 있어 ㅅㅂ..



화이팅...








"관계할 때 신음소리내는 여자가 100중에 90이라구요? 솔직히 신음은 다 구라예요. 그냥 상대방 기분 좋으라고 연기 하는 거라고."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

"일어나. 밥 먹어야지."


"넵.......윤시윤? 그 분이에요?"


"응. 술 마시자고."


"같이 마시재요???"


"응. 안 된다고 했어."


"같이 마셔요! 체리도 같이 해가지구!!"


"어?? 에이.."


"왜요. 재밌을 것 같은데. 저도 체리한테 물어볼게요!"


"뭐... 그럼...물어만 봐."


"콜! 아싸! 재밌겠다!!!"


















분명 밥 먹고 아저씨랑 또 잠에 들었는데.. 또 졸리다. 하품을 길게 하면, 진구가 또 졸리냐면서 놀린다.

아, 피곤한 걸 어떡해애애애애앩... 어제 새벽동안 아저씨랑 계속 얘기하느라 잠도 못 잤단 말이야....

벌써 11시 다 되어가는구우우운.... 아싸.. 다같이 술마시면 엄청 재밌겠지?? 근데....




"미안해 리치야.. 우리 애가 갑자기 너무 아파서 응급실에 갔다고 해서..! 청소랑 마감 좀 부탁해도 될까..?"


"아, 네!! 당연하죠!!...."


"미안해 ㅠㅠ..!"




원래는 청소랑 마감은 점장님이 하고, 나랑 진구는 그냥 퇴근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돼버렸네.......그럼....



[아저씨 미안해요ㅠㅠㅠ먼저 약속장소에 가있어요!! 저 청소랑 마감만 하고 금방 갈게요!!]


[체리야 먄!!!!!!ㅠㅠㅠ어색하겠지만 먼저 술집에 가있어!!!! 금방 갈게! 마감이랑 청소 다 해야 돼ㅠㅠㅠㅠㅠ]



근데 여기서 또 문제는



- 나도 조금 늦어질 것 같아서 시윤이한테 말했더니 이미 술집에 있다고 그러네. 일 처리 되면 바로 갈게 ! :) 



아저씨도 조금 늦는단다... 근데.. .체리는...



- 시발아 

- 11시 딱 맞춰서 왔는데 그 사람만 있어 ㅅㅂ..



화이팅...








"관계할 때 신음소리내는 여자가 100중에 90이라구요? 솔직히 신음은 다 구라예요. 그냥 상대방 기분 좋으라고 연기 하는 거라고."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4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어린 게 뭘 안다고 그러냐. 너만 못 느끼는 거 아니고?"


"그쪽이 여자 돼 봤어요? 여자인 적 없었으면 말을 마세요. 남자들도 여자들이 신음 소리 내는 거 연기인 거 대충 다 눈치 챈다던데 그쪽은 왜 몰라요? 그쵸? 리치 남친분?? 남친분도 알죠?"


"야 김선호 넌 알고 있었냐? 여자들이 연기 한다는 거?"



"……."


"모를 수가 없다니까요. 솔직히 어? 30살 넘게 먹으신 분들께서 모르면 안 되죠.. 아.. 진짜 여자를 너무 모르네.. 그쵸? 리치 남친분???"


"야 김선호 알고있었냐고."


"맞죠??? 남친분????????????"


"알고 있었냐고 ㅡㅡ."



겨우 20분 늦게 도착했을 뿐인데. 둘은 왜 술을 두병씩 마신 것이며.. 왜 이렇게 앙숙이 된 것이며...

이렇게 야한 주제로 싸우는 것이며.. 왜..................나한테 이러는 거냐고오오오오오오





"아, 늦어서 죄송해요ㅠㅠㅠ"<- 리치





"…리치야.."




제발 살려줘.




















































-

-

-

-

아,,그랬냐,,,,,바바리,,,치와와...





암호닉 명단s 

+ (메일링 ㄷ ㅐ상s)+ 


[누텔라]   [감쟈]  [뜨또잉]  [오뎅]  [디올]  [지그미]   

[델리만쥬]  [윰니]  [누리달]  [휴롬원액기]  [에디] 

[소나티네]  [파카팤]  [쿠우쿠우]  [영이]  [시엘러]  [치킨] 

[곰돌희] [체리]  [미갱]  [두식이]  [오복이] [리소] [탕후루]   

[라미]  [박카스]  [둠칫]  [말랭이]  [삐뽀]  [바뱌뱍]  

[숑숑]  [기싱]  [복슝아] [세나]  [미개봉중고]  [두덩]  [경운기] 

[필소]  [뚜뉴]  [으소로롱] [두부]  [떡볶이]  [J] 

[동동]  [졔졔]  [톸톸]  [헬로키티]  [도담도담]  [다내꺼] 

[엘리벨리]]  [쿼카]  [죵와당]   [크헿]  [주룩이]  [엔] 

[롤리]  [슝럽]  [꺙]  [나나쿙]  [쥬주]  [자몽오이]  [오뎅이]  [호선] 

[쏨쏨]  [밥공]  [계란말이]  [피아노]  [크루시오]  [포뇨] [리아] 

[큐큐]]  [워메]  [퐝그미]  [뿌] [두부]  [예삐몽구]  [쥬라기]  [만두] 

[완투뜨리]  [둘리]  [훗추추]  [쭈굴한 물만두] [무지] 

[썬]  [쏠링]  [뽀끼뇸]  [하리보]  [1937]  [지민앓이] [우꾸꾸] 

[뚜비]  [따띠뚜]  [본새지존]  [두부]  [코코]  [꾸까]  [또록]  [히힣]   

[하마]  [99]  [다몌]  [재회]  [바두리]  [뇽이]  [밍2]   

[꼬앵이]  [카롱]  [밍밍]  [경운기]  [밍멍] [태태태] [꼬맹]

[하늘] [해로]  [찐꾹] [뿌뿌] [댕굴찌] [113] [칠칠이]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에디
3년 전
독자5
아싸 드디어 떴다
3년 전
독자9
GIF
일어기 안녕 읽고올게

3년 전
독자13
GIF
아쒸.... 넘나 좋은 것 진짜... 빨리 담화 보고싶다... 일어기 잘 자...

3년 전
독자2
감쟈
3년 전
독자38
앜ㅋㅋㅋㅋㅋ왜 저런주제로 대화를 나누고 있어
친하지도 않은 사람들끼리ㅋㅋㅋㅋ선호찌 불쨩해...

3년 전
독자3
윰니
3년 전
독자11
아닠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ㄹㅇ 구원자보는 눈빚아니냑우~~~
3년 전
독자4
아싸
3년 전
독자6

3년 전
독자7
일액 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8
나도오 첫번째로 달아보즈아아악!! 내2021년 소원이야 후후핳
3년 전
독자10
쿠우쿠우
3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화내용 뭐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서노 기여오ㅠㅠㅠ
3년 전
비회원52.104
엘리벨리입니다! 졸린거 참은 보람이 있네요ㅠㅠ 오늘도 잘 읽었어요!!!
3년 전
독자12
오늘도 너무 잘읽고 가여ㅜㅜㅜㅜ 다음화 너무 궁금하다
3년 전
독자14
오늘도 김서노는 다정하고 귀여웠다
ㅋㅋㅋ김서노 기 빨린 것 같은 표정 봐ㅋㅋㅋ
너무 귀여워

3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 마지막 선호찡 애절하게 리치부르는거 뭐냐고 커여워 짤 적절 아 체리랑 윤시윤 이상한 주제로 싸우는것도 웃기고 재밌네 둘이~~
3년 전
독자16
아 흥미로워 저런주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욕참는짤 개좋앜ㅋㅋㅋㅋㅋ진짜 참고있는듯
3년 전
독자17
치킨
하 너무 재미있다....요상한 주제로 토론이라닣ㅎ 둘이 참 잘 맞는구만 ㅎㅎ

3년 전
독자18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지는 김서노 귀여워요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 작가님 만세ㅠㅜㅜㅜㅜ
3년 전
독자19
아 막 심장 달달거린다구요... . 과몰입 쩔어 나
3년 전
독자20
디올
3년 전
독자22
아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윤시윤이랑 체리 사이에 껴섴ㅋㅋㅋㅋㅋ 새우등터지는거 넘 귀엽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박민영 증말 별로.
하루빨리 퇴치시급 !!!!!!

3년 전
독자24
[둠칫]
ㅋㅋㅋㅋㅋㅋ윤시윤과 체리 싸우는겈ㅋㅋㅋㅋㅋㅋ사이에 껴있는 김서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증말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27
우소로롱

핳. 둘이 알콩달콩하니 을매나죠아...흐흫

3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게 티키타카 하네옄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29
싸우는 주제가 헣ㅋㅋㅋㅋ
3년 전
독자31
히힣
일억씌 내가 일억씨 글 보려고 가입을 해써!!❤

3년 전
독자32
ㅋㅋㅋㅋ아ㅠㅠ 빨리 다음편 보고싶어용ㅠㅠ
겁나 재밌을듯ㅜㅜ 기대되는 썰이네여ㅠㅠ

3년 전
독자33
막짤 ㅋㅋㅋㅋㅋㅋㅋ이름부르는거 너무 웃긴다 ㅋㅋㅋㅋㅋㅋ작가님 오늘도 잘봤습니당
3년 전
독자34
섭커플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35
와씨 김선호 마지막 뭐야!ㅠㅠㅠㅠㅠ 리치오니까 구사일생한 표정으로 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36
재회 안녕하세욤 자까님 오늘 말랑콩떡이들 여전히 귀엽고 시윤 님과 체리 넘 귀요워서 나 죽엇다 좋은 글 감사합니당 사랑해용 ㅠㅠ
3년 전
독자37
ㅋㅋㅋㅋ체리랑 윤시윤 잘어울리네요 ㅋㅋㅋㅋ 김선호도 너무 귀엽고 뭔가 실제 성격도 저럴것같아요 ㅋㅋㅋ
3년 전
독자39
하 선호 너무 기여워 ㅠㅠㅠㅠㅠ
3년 전
비회원29.63
체리와 시윤이 싸우는 모습이 왜 이렇게 웃기죠?!
그 사이에 낀 선호는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나요ㅎㅎ

3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싸우는 주제가 왜그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41
다내꺼

완전 재미있어요 :)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기다릴게여 ^^

3년 전
독자43
리치 질투 솔직하게 하는거 완전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서노 리치야 하면서 쳐다보는 짤도 완벽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ㅎㅎ감사합니다 !!
3년 전
독자44
델리만쥬
드디어드디어 작가님 오셨다ㅠㅠㅠ

3년 전
독자46
귀여워ㅠㅠ 구원의 눈빛마저 멜로인 당신,,, 유죄야
3년 전
독자47
저사이에 끼여있을 선호 왤케 귀엽냐고ㅋㅋㅋㅋ
3년 전
독자48
귀여워요ㅜㅜㅜㅜㅜ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3년 전
독자49
담 글 체리x시윤 ...인건가요..코인 탑니다..
3년 전
독자50
드디엌ㅋㅋㅋㅋㅋㅋㅋ 체리랑 시윤이 만나다,,,,,, 술을 먹는다,,,,,, 재미있어진다,,,,,,,,,
선호가 질투하는것도 보고싶다요......

3년 전
독자51
안돼...퓨퓨ㅠㅠㅠ 더 길게 길게 시윤이랑 체리랑 잘되야되는데 작가님 둘이 잘되게 해 주실거죠??... 그럴거죠??... 제발 둘이 너무 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행벅합니다ㅠㅠㅠ

3년 전
독자52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 아저씨
마지막 장면이 너무 웃기고 귀엽고 하네욥

3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체리는 왜 저렇게 싸우는 거냐구 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기다렸어요 또 다음화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54
두부
3년 전
독자55
넷 다 너무 귀엽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저런 주제로 말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56
ㅋㅋㅋ 선호님 괜찮습니까?ㅋㅋㅋ 시윤님이랑 체리랑 싸우지말어요ㅋㅋ 그나저나 진짜 민영님 이렇게 여우캐릭터 인건가요?ㅜㅜ 그래도 예쁘신건 어쩔수없는거 아시죠? ㅜㅜ
3년 전
비회원209.60
ㅠㅠㅠ 저 ㅇㅣ제서야 이 글 알게 됐어요 ㅠㅠㅠ
암호닉 끝난거겠죠 ㅠㅠ 메일링 더이상 기회따윈 없는거겠져 ㅠㅠㅠㅠ

3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ㅋ넘 웃기구... 다 귀엽고....
3년 전
비회원153.20
바뱌뱍

뭐야~ 이 분위기~~ 아주 자연스럽게 대화나누다가 친해지겄는데~~ 여사친 이제 알아서 빠져주세여..*^^* 을매나 말을 해줘야지 아실까...?

3년 전
독자58
보고 싶었써요 작가님ㅠㅜㅠ 당신 진짜 사랑해여...
3년 전
독자59
ㅋㅋㅋㅋ마지막 너무 선호오빠 귀여워요ㅠㅠ나중에 더블데이트 기대해봅니다...><
3년 전
독자60
뚜뉴
3년 전
독자61
기다려짜놔여 작가뉨~~~~!!! 근데 저 둘은 두번 만난 사이에 저런 얘기를 왜 하고 이쒀... 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62
쏠링
현생에 지쳐 넘 오랜만에 왔는데 ㅠㅠ
행복해요 ㅠㅠ 힐링되는 기분 ㅠㅠㅠㅠ

3년 전
독자63
워후,, 저 둘 저러다가 아주 난리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체리랑 시윤찌 얼른 사겨라 둘이 케미 귀여워! 그건 그렇고 서노찌 많이 힘들었지?ㅜㅜㅜㅜㅜㅜㅜ 엉엉 진짜 너무 귀여워ㅜㅜㅜ / 드디어 정주행 완료!! 억이 반가웡 붐붐이당
3년 전
독자64
마지막에 선호 넘 귀여워요ㅣㅠㅠㅠ
3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체맄ㅋㅋㅋㅋㅋㅋ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왜 첨같이 술먹느낮리에섴ㅋㅋㅌㅋㅋㅋㅋㅋㅋ미쳐쎀ㅋㅋㅋ둘이 잘될ㄹ가 없겠엌ㅋㅋㅋ


3년 전
비회원22.47
리소에욥~~~아니세상에 리치랑 시윤씨..ㄲㄲㅋㄱㄲ두분 앙숙커플될것같아요ㅋㄱㅋㅋ 근데또 너무 잘어울리고ㅋㅋ 선호쓰...존재자체가넘귀여운사람 ㅎㅎ 좀늦게와서 얼른다음화보러 가야겠어요
3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걸로 싸우지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67
힛힛 달달해서 좋아융😍 체리는 과연 어떻게 될까요?
3년 전
독자68
아니....ㅋㅋㅋ아무리 술을 먹었다고 해도 저론주제로 이야기를 하는거내곹ㅋㅋㅋㅋㅋ다른 주제로하짐ㅌㅋㅌㅌ
3년 전
독자69
잘맞네 응 잘맞아
3년 전
독자70
ㅋㅌㅋㅋㅋㅋ시윤이랑 체리랑 빨리 사겼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사겨!!!사귀라고!!!!
3년 전
독자71
체리 시윤..... 너무 좋다... 벌써 꿀조합 예상되는데요... 저 좀 행복해요 자까니임...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1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