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이도시너와나 전체글ll조회 1974l

[NCT/재현] 당신은 이별을 해요. 나는 사랑을 할 겁니다 08 | 인스티즈


당신은 이별을 해요. 나는 사랑을 할 겁니다
08 여기까지만 해요 우리.














































가까워지는 건 참 오래도 걸렸는데

멀어지는 건 왜 순식간인지

제일 많은 것을 주었는데 왜 남은 것 하나없이 

한순간에 다 사라져 버린건지..




















현대판 신데렐라 이야기로 주목받던 재현과 준희의 결혼은 "신데렐라의 현실"이라는 이름을 달고 공식적인 이혼이 보도 되었다.




-현대판 신데렐라 이야기로 세간의 주목을 받았던 재경그룹 정재현 대표이사와 당시 서울시장 차종현의원의 딸 차준희씨까 결혼 1년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이혼사유로는 무성한 소문들이 있었는데요....

- 재경그룹의 정재현 이사와 차준희 씨가 오늘 오후 2시 이혼을 위한 법적인 절차를 마쳤습니다.

- 네, 세기의 결혼식, 선남선녀의 만남으로 많은 화제를 낳았던 부부였는데요, 두 사람은 이혼 후에도 전혀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정재현 대표는 미리 예정되어 있던 해외일정을 이어가며 공식석상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반면 차준희 씨는 일반인 신분으로 돌아가 언론의 노출을 최소화 하고 있습니다.

- 정재계의 만남이었던 만큼 두사람의 재산분할도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예상과는 다르게 차준희씨는 "채움" 미술관과 재경그룹 산하의 고아원 후견인 권리 이외에는 위자료를 따로 받지 않은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이 때문에 두 사람의 이혼사유가 차준희씨로부터 비록된 것이 아니냐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 두 사람의 이혼에 관해 가장 많이 도는 소문은 정재현 대표의 외도설 인데요, 재경그룹의 공식적인 입장은 두 사람의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  이혼 후 재경그룹과 차종현 의원의 관계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내년 대선의 유력한 후보인 차종현 의원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대선에 출마 한다면 늘 그래왔듯이 딸 차준희씨를 선거유세에 앞 세울지도 관심이 집중 됩니다.




















시작부터 '갑'과 '을' 이 있었고, 수억의 돈이 오가는 거래였다. 단순히 둘의 결혼이 아닌 복잡한 구조의 거래였기에 두 사람의 이혼에는 많은 사람의 이해관계가 함꼐 엮여 있었다.

이혼 소식이 나오고 이혼을 하고, 그 이후 두 사람의 행보까지 거의 실시간으로 보도 되었고, 재경에서 돈과 권력을 쏟아부어서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보도되었다.

이혼은 할 수 있지만, 그 이혼이 재현의 귀책사유로 비롯된 이혼은 아니여야 했다. 며느리 하나쯤은 새로 들이면 되지만 자기 아들에게는 오점 하나 남기고 싶지 않아 하는 재경의 회장님 이셨다.






















이혼 후 한달 후 쯤 정재현, 차준희 두사람의 이름이 들어가지 않은 기사가 없던 뉴스가 차종현 의원의 사진으로 도배 되었다.

















"대표님 지금 뉴스 확인하셔야 겠습니다."


급하게 뛰어들어와서 회의실의 티비를 키는 기비서님 이었다.


















[NCT/재현] 당신은 이별을 해요. 나는 사랑을 할 겁니다 08 | 인스티즈



- 오늘 오전 11시 문화당 차종현 의원이 검찰에 자진 출두 했습니다.

차종현 대표는 지난 2019년 국회의원 재선 당시 재경그룹으로부터 약 20억원 가량의 정치 자금을 받아 선거에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애초에 A 기업이라고 보도 되었던 기업이 재경그룹 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나자 정재계가 크게 술렁이고 있습니다. 

경찰은 차종현의원의 자백 내용을 바탕으로 재경그룹에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하고 사실 관계 파악에 나설 방침입니다.

















재경그룹으로부터 버림받은 차종현의원은 혼자 이렇게 무너질 수 없다며 국회의원 선거당시 받았던 정치 자금을 빌미로 재경을 잡고 넘어섰고, 

재경은 어차피 버리는 카드인데 여태 찜찜 하던것들을 다 한꺼 번에 덮어 씌워서 차종현 의원의 잘못으로 만들었다. 

















[NCT/재현] 당신은 이별을 해요. 나는 사랑을 할 겁니다 08 | 인스티즈



"의원님, 고작 이따위 장난질에 넘어갈 재경이 아닙니다. 제가 말씀 드렸지 않습니까. 기수 말을 듣지 않는 경주마는 내다 버리면 그만이라고.."


















[NCT/재현] 당신은 이별을 해요. 나는 사랑을 할 겁니다 08 | 인스티즈


문화당 차종현 의원이 결국 구속 되었습니다. 오늘 오전 양심선언으로 재경그룹과의 불법 정치자금을 주고받았다고 자백했습니다.

검찰은 이어진 조사에서 차종현 의원이 자백한 사실보더 더 많은 불법 정치 자금에 연루되어 있음을 밝혀냈고, 현재 차종현 의원 소유의 사가는 압류에 들어 갔습니다.














재현은 하루종일 손에서 핸드폰을 놓지 못했다.


제 아무리 권력을 쌓은 차종현의원 이라고 해도 재경에 덤벼서는 안되는 일이었다.

재경그룹이야 경찰, 검찰에 이어진 인맥이 있어서 대리인이 가서 간단한 조사만 받으면 지나갈 일이지만, 한건 터트려 보려고 자폭한 차종현 의원은 이제 빠져 나올 길이 없었다.


재경의 도움이 아니면 그대로 구속될게 뻔했다.

집까지 압류된다면 준희의 엄마와 준희는 바로 집에서 쫓기는 나와야 한다는 이야기 인데,,


재현은 지금 자신이 준희를 위해 해 줄 수 있는게 뭔지 한참을 생각했다.









"기 비서님,"

"네, 대표님."

"저희 호텔에 스위트 룸 두개 따로 뺄 수 있는지 확인좀 해주세요."

"네, 알겠습니다."

"확인되면, 준희씨 친정집에 차량 보내서 장모님이랑 준희씨 호텔로 모시고 와주세요."

"호텔 룸 확인하고 모시고 오겠습니다."

"네, 부탁드려요."















[NCT/재현] 당신은 이별을 해요. 나는 사랑을 할 겁니다 08 | 인스티즈




"어머, 너무 센스있다 우리 정서방."

"엄마는 지금 정서방 소리가 나와? 아빠 걱정도 안돼?"

"너희 아빠 정치생활 횟수로 20년이야. 구치소 쯤은 드나들 수도 있어. 더군다가 재경에서 이렇게 사람 보내서 우리 모셔오는거 보면 모르니 얘는, 회잠님이 어련히 알아서 정리해주시겠지."

"엄마 착각하는거야. 뉴스 안봐? 나 이혼했고, 이제 재경이랑 관련없어. 지금 재경이랑 아빠랑 피튀기게 싸우고 있고, 우리한테 굽히고 들어오라는 거잖아."

"굽히고 들어가지 그럼 뭐. 그리고 정서방이 사람보낸것 같던데, 너한테 마음이 아예 없지는 않나보다 얘"

"됐어요. 말을 말아요."








기 비서님이 연락와서 재경호텔로 모시고 싶다고 하셨고, 재현이 보냈을 걸 뻔히 알면서도 준희는 일단 집에서 쫓기는 나오는 모습을 기자들에게 보이기 싫어서 기비서님의 차를 타고 호텔로 따라왔다.

호텔 측의 배려로 귀빈 전용 엘레베이터를 타고, 국빈이 올 때나 내어주는 최상급 스위트 룸에 들어 왔다.


곧 이어 짐을 올려다 주러 온 기 비서님을 붙잡았다.







"비서님, 재현씨한테 거처 정해질때까지만 신세 지겠다고 전해주세요."

"네, 알겠습니다. 여기 계시는 동안 만이라도 편하게 계세요."

"속도 없이 그냥 편하게 있을 수는 없네요. 제가.."












사람들의 눈을 피해 시작된 호텔생활은 달갑지 않게 예상보다 길어졌다. 집이 압수되고 재산도 압류된 상황에서 

보안이 유지되는 번듯한 집을 찾기는 쉽지 않았다.


아무래도 준희가 불편해 한다는 보고는 기 비서님을 통해서 재현의 귀에 들어 갔고, 재현은 자신이 소유하고 있던 집을 준희의 명의로 돌리고 준희에게 주려고 한다.


















기 비서님이 따로 모시고 갈 곳이 있다고 해서 따라 나섰는네, 왠 단독주택이었다







"준희씨 명의로 된 집입니다. 호텔 보다 편하게 지내실 수 있게 따로 마련해 두었습니다."

"바닥을 찍은 줄 알았는데, 여기서 더 비참해 질 수도 있네요."

"먼저 들어가 계시면 정대표님 곧 오실 겁니다."

























[NCT/재현] 당신은 이별을 해요. 나는 사랑을 할 겁니다 08 | 인스티즈

직접 꾸민 집인지, 집 안은 온통 재현 취향의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다.












대체 이 사람은 얼마나 더 나를 비참하게 만들 예정인지. 
온 세상을 줄 것 같이 바라보던 눈으로 매정하게 내쳤으면서
이제는 다시 이유없는 호의를 배푼다.





















띡띡- 띡띡띡-. 비밀번호는 누르는 소리. 같이 살 때도 재현은 항상 5개의 숫자주에 두개를 먼저 누르고 나머지 세개를 놀아 눌렀다.
비밀번호 소리만 들어도 누군지 아는데, 우리는 왜 이런 사이가 됐을까?



[NCT/재현] 당신은 이별을 해요. 나는 사랑을 할 겁니다 08 | 인스티즈


"먼저 와있었네요? 집은 둘러 봤어요? 혼자 지내기에 나쁘지 않을 거예요."

"굳이 다 끝난 사이에, 이런 호의를 보이는 이유... 뭐예요? 나한테 뭘 바라는 거에요?"

"내 책임도 있으니까 수습할 기회를 달라는 거예요. 좀 정리 될 때까지 당분간 여기서 지내요."

"우리가 이혼하지 않았으면 우리아빠 구속 될 일 없었어요?"

"흠집 내려고 하실거예요. 차의원님 잘못이 아닌 일도 다 덮어씌워서 재경에는 피해가 가지 않게 만드실거에요. 진실이 뭐였든 사람들이 그렇게 믿게 만드실 분이에요."

"내가 꽤 비싼 값에 팔려 갔었나 보네요. 내가 너무 무지했네."

"내 불찰로 이어진 일들이니까. 이제라도 수습하는거에요."

"여기, 뭐  하는 곳인데요?"

"그냥 오래 비워놓은 집이에요. 기 비서님이랑 청소하시는 분 말고는 아무도 모르는."

"거절할 수 없는 호의라, 내자신이 너무 비참한데. 딱 여기까지만 받을게요."

"그래요 그럼. 미처 주지 못했던 위자료로 해두죠. 나랑 헤어지면서 아무것도 안받았잖아요."

"위자료라.. 더 받아 내 볼걸 그랬어요? 이런 도움 받게 될 줄 알았으면 말이에요."

"장모님은 근처 별장에 모실거예요. 이번주 안으로 정리되면 바로."

"호칭은 똑바로 하죠. 우리"

".. 그래요. 후. 어머님 모실 별장은 이번주내로 정리 될거에요."

"재현씨 덕분에 내가 얼마나 무능한 사람인지 느껴요. 하루아침에 그냥 차준히가 됐어요. 이제 정재현씨 부인도 아니고 차종현 의원 딸도 아니에요. 그냥 차준희인 내가 할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네요. "

"........."

"이 집은 재현씨 말대로 위자료로 받을게요. 대신 우리관계도 재현씨가 배푸는 호의도 딱 여기까지만 해요."

"기본적인 것들은 찾아보면 다 있을 거예요."

"고맙다는 말은 도저히 안나오네요. 가봐요. 이제 이 집에서 재현씨 다시 볼 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알다싶이 나는 지금 재현씨를 피해서 갈 데가 없거든요. 그러니까 이제 재현씨가 피해요."













그 때 제작사에서 본 이후로 처음 만나는 준희이다. 문을 열고 들어가기 전에 재현은 옅게 한숨을 쉰다.

들키지 말자, 걱정하는 매음 내비치지 말자.

준희가 어떤 반응을 보일 지 모르지만 재현의 목표는 하나였다. 그냥 준희가 이 집을 받아주는 것, 어쩌면 마지막으로 배풀어 줄 수 있는 재현의 호의를 준희가 거절하지 않게 하는 것.








문을 열자 식탁에 앉아 있던 준희가 보인다. 얼굴이 그새 또 야위었다. 

이게 뭐야. 더 웃으면서 살라고 보내준건데, 이럴줄 알았으면 안보냈지...



일단은 준희가 그 집에서 기다리고 있어줘서 다행이었다.




"먼저 와있었네요? 집은 둘러 봤어요? 혼자 지내기에 나쁘지 않을 거예요."




일부러 아무렇지 않은 척 말을 건냈는데, 돌아오는 준희의 말은 차갑기만 했다.





"굳이 다 끝난 사이에, 이런 호의를 보이는 이유... 뭐예요? 나한테 뭘 바라는 거에요?"





이어진 대화에서도 준희의 마음이 이제는 정말 굳게 닫혔다는게 느껴졌다.




 "내가 꽤 비싼 값에 팔려 갔었나 보네요. 내가 너무 무지했네."


"호칭은 똑바로 하죠. 우리"


"재현씨 덕분에 내가 얼마나 무능한 사람인지 느껴요. 하루아침에 그냥 차준희가 됐어요. 이제 정재현씨 부인도 아니고 차종현 의원 딸도 아니에요. 그냥 차준희인 내가 할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네요. "


"이 집은 재현씨 말대로 위자료로 받을게요. 대신 우리관계도 재현씨가 배푸는 호의도 딱 여기까지만 해요."


"고맙다는 말은 도저히 안나오네요. 가봐요. 이제 이 집에서 재현씨 다시 볼 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알다싶이 나는 지금 재현씨를 피해서 갈 데가 없거든요. 그러니까 이제 재현씨가 피해요."















가시돋힌 준희의 말들은 그래도 재현의 마음에 날아와 꽃혔다. 한없이 여리고 착한 사람인데, 굳게 마음을 닫아 버리기까지 얼마나 아파했을까..


여태 준희를 밀어내고 선을 그은 건 재현이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준희가 재현을 향해 선을 그었다.

차분하지만 단호한 경고였다. 이제 더이상 다가오지 말라고, 이제는 피해달라고.

이모든게 자신의 탓인것 같아 재현은 너무 마음이 아린다.







마음껏 사랑해 보지도 못한 사람이다.

빨리 제 곁에서 내치는게 준희를 위한 일 이라 생각했다.

그래서 하루빨리 준희가 자신을 잊어버리고 지워버리길 바랬는데,,

막상 차가워진 준희를 마주하고 나니, 준희를 보낸 후에 자신이 얼마나 아플지는 미처 생각하지 못했다는 걸 깨닫는다.

준희가 주는 상처들이 생각보다 더 저릿하게 마음을 죄여온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도시너와나
8화의 부제는 "여기까지만" 입니다.
재현이의 입장에서는 "여기까지만 뭔가 해 줄 수 있게 해줘요" 라는 마음이고,
상처를 받을대로 받은 준희의 입장에서는 "이제 여기까지만 해요 더이상은 나에게 다가오지 마요" 라는 마음입니다.

재현이는 차가워진 준희를 보고 상처를 받으면서, 준희와의 이혼은 후회하게 됩니다.
준희를 위한 일이라 믿어서 했지만, 생각보다 많이 준희를 사랑하고 있었거든요. ㅠㅠ

3년 전
독자1
자 이제 시작이야,

내 꿈을 위한 여행 정재현!!!

가면 갈수록 스토리가 마음 아파져요ㅠㅠ

3년 전
이도시너와나
일등 축하드려요!! 가면 갈수록 슬프죠 ㅠㅠ 곧 오해 풀거에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3년 전
독자2
찌통 ㅠㅠㅠ재현이나 준희나 진짜 갈수록 마음 아프네요ㅠㅠ
3년 전
이도시너와나
이등 축하드려요!!
3년 전
독자3
ㅠㅠㅠ언제 행복해지니 재현준희 ㅠㅠ 도망가 얘들아악!!! 해외로 나가버려ㅠㅠ행복해버리란 말야
3년 전
이도시너와나
그러니까요 증말ㅠㅠ 둘이 손잡고 해외도피 시켜버릴까봐요
3년 전
독자4
진짜 끝인것만 같아서 더 마음이 아프네요... 제발 빨리 다시 만나자... 이거는 내가 아파서 못보겠다 진짜ㅠㅠㅠㅠ
3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저라도 외쳐봅니다. 야 이바보야 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6
야 너 진짜 짜증나ㅠㅠㅠㅠㅜㅜ 이ㄹㄱ는 제가 왜 비참하죠ㅠㅠㅠㅠ 아 왜 서럽냐ㅠㅠㅠㅠㅠ 왜 숨겨 왜 말을 안해 왜 혼자만 알아ㅠㅠㅠㅠ 저 너무 과몰입해서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이도시너와나
준희를 떠나보내는게 준희를 위한 일이라고 믿었을 거에요 ㅠㅠ 제 옆에서 얼마나 힘들어 했는지 알고 있으니까 보내주려고 한거죠.
2년 전
독자7
그 점이 제일 짱나요ㅠㅠㅠㅠㅠ 본인이 생각한 최선을 선택했을거라는게,,, 뭐든 붙잡고 곁에 둬서 행복했던 적이 없었을 것 같아서 개짱나요 걍 행복하기만 해도 바쁜데 포기가 더 쉬울 수 밖에 없는 사람이라 눈물만 나요ㅠ
2년 전
독자8
ㅠㅠ눈물나요 작가님 ㅠㅠ 준희도 재현이도 ㅠㅠ 두 시점을 같이 보니까 상황에대한 몰입이 더 잘되는거같아오 ㅠㅜㅜ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