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윤도운 엑소 이재욱
1억 전체글ll조회 5306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 

w.1억









우리가 연애를 한지 벌써 3개월 정도가 더 지났을까. 솔직히 말해서 편해지는 것도 있지만.. 더 조심스러워지는 것도 있었다.

나는 애인이랑 비밀연애를 하니까. 날이 가면 갈 수록 촬영 때문에 나와 같이 있는 시간은 줄어들었다.

그래도 잠깐이라도 보고싶은 마음에 나는 이종석 집에, 주인없는 집을 지키는 강아지 꼴이 된다.

기다리다가 지쳐서 자고있다가 한 새벽 4시쯤에 화장실 가려고 눈을 떴을까...




"……."



이종석은 자고있다. 이런 상황을 몇 번이고 반복 된다.

기다리다가 지쳐 잠들었을 내가 걱정 돼 이종석은 날 못 깨우고, 나는 피곤해서 잠들었을 이종석이 피곤할까 깨우지 못 한다.













그리고 내가 제일 궁금했던 건..




"진짜요???? 막 엄청 친한 사람이 없어???난 연예인중에 엄청 많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연예인들은 같이 촬영 하다보면 잠깐 친해진 게 다였으니까."


"헐 쇼크.."



일반인중에 친한 친구들은 있어도, 연예인중에는 그렇게 친한 사람이 없단다. 



"앞에선 친해도 뒤에선 말 많은 게 사람인데. 유독 연예계는 더 그렇더라구."


"허얼...?"




예전에 있었던 일들을 쫘아아악- 말해주는데 충격적이기도 하고....




"아니 진짜요??????그 사람이 그렇게 인성이 터졌어요??헐?"




되게 인성 좋고 예쁘기로 유명한 연예인이 갑질도 하고, 남자도 여러명 사귄단다..

연예인 남친이랑 사귀다보니 이런 일도 있고.....





[안녕하세요 ㅎㅎ~]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연예인에게 카톡 오는 것도 몇 번 볼 수도 있었다.. 




"오늘 새벽에 친한형 온다는데 같이 술 마실래?"

"그래요!!!"



드디어 몇개월만에 내 남친의 친한 친구를 만나볼 수가 있었다.

근데 그 친구가...





"와 근데 진짜..종석이가 애인 소개시켜주는 것도 처음이라 어색하다.."


"어! 맞아요!! 친하다고 했던 거 영상 봤어요! 봤었다!!!"


"그래요? 저 봤어요? 저 알아요?"


"아니이.. 어떻게 몰라요ㅠㅠㅠ저 드라마 챙겨본 거 되게 많은데ㅠㅠㅠ."




윤균상이다.........

예능에 나왔던 걸 봤던 것 같기도 하고...

근데 더 대박인 건.. 




"근데 정말.. 종석이가 소개 시켜주는 거 처음이에요. 나 아직도 어색해."


"정말요ㅠㅠㅠㅠ?.."


"근데 이 자식 쓰레기자식 아니야???? 도둑놈."




도둑놈! 하고 이종석에게 헤드락을 걸면, 이종석이 아 왜애- 하면서 애교를 부리는데.. 어색한데..귀엽..다...



"아니 진짜? 그래서 그새끼 어떻게했어. 스토킹 하는 새끼들은 봐주면 안 되지."

"응. 학교도 못 다니고, 아는 형사분한테 넘겼어."


"야 그래. 잘 했다."




순간 나는 물음표를 띄운 채 이종석을 보았다. 형사한테 넘겨??언제?



"언제요?????언제 넘겼어요??진짜요??????????????????"


"그날 바로."



내가 엄청 놀라니까 윤균상도 '말도 안 하고 넘겼냐?'하고 웃었다. 아니 난 진짜 몰랐지.... 

술마시면서 나름 윤균상이랑 대화도 편하게 할 수 있었다.

편하게 대화하면서 좋았던 점은.. 




"진짜?? 얘 술취하면 가끔 우는데."


"진짜요??운다구요??"


"네. 안 울었어요?? 어떻게 안 울지? 야 이종석 너 내숭 부리지 마라."




뭔 내숭이야 진짜- 하고 어이없다는 듯 웃는 이종석은 친한 형 옆에서 오히려 더 부끄러움을 탔다.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end | 인스티즈

"진짜?? 얘 술취하면 가끔 우는데."


"진짜요??운다구요??"


"네. 안 울었어요?? 어떻게 안 울지? 야 이종석 너 내숭 부리지 마라."




뭔 내숭이야 진짜- 하고 어이없다는 듯 웃는 이종석은 친한 형 옆에서 오히려 더 부끄러움을 탔다.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end | 인스티즈

"진짜?? 얘 술취하면 가끔 우는데."


"진짜요??운다구요??"


"네. 안 울었어요?? 어떻게 안 울지? 야 이종석 너 내숭 부리지 마라."




뭔 내숭이야 진짜- 하고 어이없다는 듯 웃는 이종석은 친한 형 옆에서 오히려 더 부끄러움을 탔다.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end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형 자꾸 지안이한테 쓸데없는 거 고자질하면 나도 형 얘기 다 한다."


"해라?"


"지안아 균상이형이 작년 여름에 연애를 2년만에 했거든 근데."


"야 야 닥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치라면서 입부터 틀어막는 윤균상에 결국 모두가 빵 터졌다.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이종석이 첫인상이 되게 차가워보이긴 해도.. 




"…아, 진짜.. 형을 부르는 게 아니었는데.."


"자, 지안씨.. 5년 전에는 얘가 감독님이랑 둘이서 술을 마시는ㄷ.."


"아, 진짜아! ㅋㅋㅋ."




친구한테도 애교가 많고... 나한테도 애교가 넘친다..흐흐흐...

뭔가 신기했다. 나는 애교라곤 하나도 없는데. 애인이 있으니 나도 애교가 생길 것만 같은 느낌?











촬영장에 놀러가는 것도 너무 기대를 하기도 했는데.. 가면 나를 챙겨줄 시간도 없을 것 같고..

내가 가면 신경만 쓰일 것 같아서 장난으로 한 번 놀러간다는 말만 했을뿐.. 더이상 뭘 바라지는 않는다.

또 몇개월이 지나 벌써 드라마는 6화까지 나오기 시작했고, 집에서 드라마 본방사수를 하고 있었을까....





"어머 쟤 기사 뜬 거 봤어?"


"응?"



엄마가 갑자기 이종석 나오는 타이밍에 핸드폰 보고 놀라길래 뭔가 싶어서 핸드폰을 보니...




"????????????????????????????????????????"




이종석 집 주차장에 나랑 같이 집으로 들어가는 장면이 찍혔고...

다행이도... 모자와 마스크를 끼기는 했다만..




"어유.. 쟤도 한물 갔구만.. 여자친구는 누구이려나? 예쁜 아가씨겠지?"




엄마가 저런 말을 하니 어찌나 심장이 마구 뛰던지...



"얼마나 예쁜 아가씨일까..."


제발 엄마...그거...



"나."



나라고



"지랄하네 이년아."



ㅅㅂ...










"그럼 어떡해요?"


- 일단 그냥 친구 사이라고 말을 하기는 할 건데..



이종석이 잠시 뜸을 들였고.. 가만히 이종석이 말을 할 떄까지 기다린다.




- 혹시라도 모르는 사람이 뭐 물어볼 거 있다고 하면 무시해.



설마 나한테까지 찾아오겠어 싶어서 당당하게



"알겠습니다요~~"



하기는 했는데....




"그럼 맥주 두캔만 사온다~~"



다음날 잠시 맥주 사려고 나왔나..



"안녕하세요."

"?..저요?"


"네."


"누구세요...?"


"저희 나쁜 사람은 아니구요... 그.. 이종석씨 여자친구 맞으시죠??"



저 말을 하면서 가방에서 카메라를 꺼내드는 남자에 나는 바로 뒤돌아 집으로 도망쳤다.

우리집을......안다......




"뭐야 왜 화들짝 놀라서 들어와?"


"…아냐.."



솔직히 무서웠다. 나한테까지 이렇게 기자가 붙었을 줄이야...













밤이 되었을까, 이종석이 우리집 앞에 찾아왔다. 촬영이 끝나자마자 왔다는데.. 얼마나 피곤할까 안쓰러웠다.




"…일단은 아니라고 계속 입장을 내고있기는 한데.. 너한테까지 그렇게 들러붙으면.."



이종석도 많이 당황을 한 것 같았다. 

항상 인기스타들은 쉴 때 잠잠하다가, 활동을 하기 시작하면 그제서야 기자들이 움직인다고 했다.

기자도 아니지 파파라치지.

괜히 내 잘못인 것만 같아서 가만히 손톱만 물어뜯고있으면..




"지안이 너는 어떻게 했으면 좋겠어?"




나한테 물어볼 줄은 상상도 못 했다는 거g.... 하지만 나는... 할 말이 없었다.




"오빠 의견에 따를래요.. 내가 말한다고 도움 되는 것도 없고.."


"사귄다고 인정을 해도 너를 괴롭힐 거고.. 아니라고 해도 괴롭힐 거고.."


"……."


"막을 수가 없더라고 기자들을.."


"그럼.. 어떻게 해도 기사가 터진다는 뜻이에요?"


"…그럴 것 같아."




이종석이 이렇게 힘들어 하는 건 처음봤다. 내가 일반인이니까 그래서 더 미안하고, 힘들어하는 게 분명하다.




"내가 조심할게요. 오빠 이름에 먹칠하지 않게 할 자신이 있습니다아!!"


"…먹칠은 무슨.."


"괜찮아요! 진짜... 걱정 마요. 나 진짜 괜찮은데.."


"미안해."



이런 걸로 미안해하는 이종석이 이해가 안 갔다.



"같이 좋아서 연애 해놓고 왜 미안하대...차암..."


"……."


"이김에 내 남친 이종석이라고 자랑이나 할 수 있겠네!! 엄마가 자꾸 이종석 여친은 예쁜 아가씨일 거라고~~ 나랑 비교하던데. 이참에 자랑해야겠다."


"치.."


"ㅎㅎㅎㅎㅎ."


"고마워."


"응?"


"말이라도 그렇게 해줘서 고맙다구."














결국엔 일반인과 사귄다고 기사가 퍼졌고.. 누구인지는 몰라도 이종석 여친 인스타 링크라면서 인터넷에 뿌리고... 내 인스타는 터져버렸다...




[근데 진짜 일반인이랑 연애하네 ㄷㄷ;;]


[인스타 가봄? 진짜 그냥 평범한 대학생이래서 놀람..]


[연예인이라고 여신만 만나는 편견을 없애준 이종석씨 감사합니다.. 나 오늘부터 다시.. 강동원 사랑한다..]


[인스타 가봤는데 사진 다 내려가있던데 언제 봤대 다들..]


[귀엽게 생겼던뎅]


[이종석이랑 안 어울림]


[애랑 사귀는줄]


[잘어울리던데 왱 다들 지랄]




댓글을 보면서 솔직히 힘들기는 했다.. 

학교에서도..




"야.. 너 진짜 이종석이랑 사귀냐?"


"……."


"헐 ㄹㅇ이야???헐..진짜 어떻게 만나게 됐어??????????????"




난 인기스타가 되었다.... 

그래서 본의 아니게..



"크흠..."


"야 가식 작작 떨어 더러워."<- 이지후



사람들 앞에서 착한 척을 해야 됐고, 입조심도 해야됐다.

지후랑 얘기할 때도 말을 함부로 할 수가 없었달까...

드라마 촬영에 바쁜 이종석에 의해 우리는 4일 넘게 만날 수가 없었고.. 밤마다 나한테 무슨 일 없냐고 묻지만, 나는 없다고 대답을 할 뿐이다.

사실은.. 무슨 일은 항상 많다 ^^... 소문이 나서 사람들이 나를 보러 찾아온다... 그래서 화장도 매일 매일 공들여서 하기도 한다. 많이 많이 귀찮다...

그리고 교수님이....





'저기 지안아.'


'네. 교수님.'


'그..혹시 이종석씨.. 싸인 좀 받을 수 있을까?'




이런 부탁을.. 같은 과 친구들보다 더 심하게 한다는 것이다.




"아니 막 저희 강의하는 분도 아니면서 교수님들이 찾아와서 싸인 좀 해달라고 그러구요...막 옆에 과 애들도 오구요...다들 미쳤다니까여..."


"……."


"…아니 물론!"


"…미안."


"아니! 오빠한테 뭐라고 하는 게 아니라..그냥.... 그런 사람들이 이상하다.....이거죠..저도 오빠한테 미안해요...

교수님 싸이만 지금 아홉장째잖아요..."


"…이까짓 싸인은 백장도 할 수 있어."


"오빠."

"응?"


"눈치 보지 마요ㅠㅠㅠㅠ진짜 왜 눈치 봐ㅠㅠㅠㅠ."



"나 때문에 고생하는 것 같아서.."


"아유우우 아니라니까요!!!....."


"싸인 받아달라는 사람 명단 다 적어와. 내가 다~~해줄게."




다 해준다면서 막 자신있는 표정을 짓길래 결국 빵터진다. 아니 무슨 싸인 해주는 기계세요??ㅋㅋㅋㅋ










이종석이 새벽 두시쯤에야 드라마 촬영을 끝내고 들어온 것 같다.

근데 나는..




"뭐야~ 혼자 술 마신 거야??"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end | 인스티즈

"나 때문에 고생하는 것 같아서.."


"아유우우 아니라니까요!!!....."


"싸인 받아달라는 사람 명단 다 적어와. 내가 다~~해줄게."




다 해준다면서 막 자신있는 표정을 짓길래 결국 빵터진다. 아니 무슨 싸인 해주는 기계세요??ㅋㅋㅋㅋ










이종석이 새벽 두시쯤에야 드라마 촬영을 끝내고 들어온 것 같다.

근데 나는..




"뭐야~ 혼자 술 마신 거야??"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end | 인스티즈

"나 때문에 고생하는 것 같아서.."


"아유우우 아니라니까요!!!....."


"싸인 받아달라는 사람 명단 다 적어와. 내가 다~~해줄게."




다 해준다면서 막 자신있는 표정을 짓길래 결국 빵터진다. 아니 무슨 싸인 해주는 기계세요??ㅋㅋㅋㅋ










이종석이 새벽 두시쯤에야 드라마 촬영을 끝내고 들어온 것 같다.

근데 나는..




"뭐야~ 혼자 술 마신 거야??"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end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자꾸 그르면 어떠케여."


"……????"


"아 진짜..나.. 맨날 기다리고..흑................."


"울어...?"


"아니? 안 우는데??"


"……?"


"하...진짜...내가요....짜증이 나도..참습니다....상대 배우 예뻐? 그럼 뭐! 아니..뭘 뭐야..ㅎ....ㅏ..짜증나.."


"……."


"하...내가요...예? 근데 기는 좀 삽니다아... 쟤가 이종석 여친이라고? 하믄서..막 찾아오는ㄷ..ㅔ... 나 연예인인주울.."



"……."


"야!"

"야?~"

"하.."


"지안아."


"네에."


"내가 진짜 진짜 좋아해.그래서."


"……."


"더 미안해."


"뭐요..."


"……."


"나 요즘 오빠 나오는 거 정쥉하는데 맘에 안 드러여."


"왜 안드러여."


"여자 주인공 다 예뻐."


"아닌데. 네가 더 예쁘던데."





취했다...그치만 기억은 난다.....




"진짜 거짓말하면 고추를."


"어? 뭐라고 하시는 거죠...?고추요?"


"요노오오옴~"



장난으로 막 건드리는 시늉을 하니, 이종석이 어허- 하고 내 손을 잡았고..

결국엔 이종석이 웃으면서




"……."



kiss...를..한달까나...

솔직히 처음에 너무 너무 소개 받기 싫었는데.

이름에 이끌려서 대화를 이어갔었다. 이름이 마음에 든다는 이유 만으로 연락을 했다가 결국엔 이렇게 된 게 아직 실감이 안 난다.

사람들이 날 찾아와서 이종석 여친이냐고 물어도 솔직히 너무 너무 또 실감이 안 난다. 

이종석 덕분에 나한테 잘해주는 사람도 늘었고, 뒤에서 말 많아지는 사람도 늘긴 했지만..그래도 




"선지안씨. 잘 잤으면, 일어나서 뽀뽀해주시죠."



"……."




단둘이 있을 때만은 다 잊게 되니까. 상관없지.































-

-

-

-

시시하게 끝났쥬...?뭔가 더 쓰려면 한참 써야될 것 같아서.. 적당히 쓰긴 했는데..

내가 생각ㅎㅏ기에.. 내가 쓴 글중에 제일 허무한 결말인 듯..ㅎ..ㅣ힣ㅎ...암튼! 다음글에서 봐욧!!!!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허무? 그게뭐지?ㅋㅋㅋㅋㅋ 1억씌 허무 뜻 모르는거아냐? 이제 다음작 기다리면 되는곤가
2년 전
독자2
결말 갓벽하넴유,,,, 영원히 행복하게 살았답니다,,,ㅠㅠ 보내쥴게~~~~~
2년 전
독자3
결말 눈물이 아니라소 넘 좋다 ㅜ 이제 다음작 기다리묜 되는 건가아아ㅏㅏㅏㅏ
2년 전
독자4
작가님ㅠㅠ결말까지 정말 좋네용ㅎㅎ오늘도 잘 보고 가요😘😘
2년 전
독자5
갓뱍 전 요런 결말 좋응디윸ㅋㅋ
2년 전
독자6
다내꺼

완전 재미있어요!!!!
다음글도 기다릴게여 :)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2년 전
독자7
일어나자마자 눈도 제대로 못뜨고 마지막화 읽었어욯ㅎㅎ이제 다음 글만 기다리면 되나요옷~~?
2년 전
독자8
크윽... 결말도 완벽합니다
다음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2년 전
독자10
델리만쥬
허무하지않아요!! 결말 행복하게 잘 끝내주셨는데용~~!ㅎㅎㅎ

2년 전
독자11
에디 이번엔 종석씨를 보내야하나요오 보내기 싫은데에 아씨 설레네 증말ㅋㅋㅋㅋ 다음 글도 또 기다리고 있을게 일억쓰 :) 오늘도 고마웡
2년 전
독자12
종석옵하 보내기 싫은데요 ㅠㅠ 그래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다음 글 기다릴게용~^^
2년 전
독자13
감쟈
2년 전
독자14
또 한작품이 끝났구나아아~~종석쯰ㅜㅜ잘가아아아아
다음글도 기다리고 있을꼬에옹

2년 전
독자15
결말까지 완벽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짱이여유!!!!
2년 전
비회원181.37
결말 완벽해서 너무 맘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2년 전
독자16
재미있게 잘 읽었오요 ㅎㅎㅎㅎ 작가님 그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 다음 작품도 기대하겠습니돨^^
2년 전
독자17
결말 너무 좋게나왔써요!!! 다음 작품도 기다리고 있을세요~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2년 전
독자18
하늘>>>> 안허무해요 ㅠㅠ 달달해서 너무좋아여ㅕ ㅠㅠㅠ
2년 전
독자19
독자들 의견을 다 수용해서 글로 써준 일어기 너무 좋아요 !! 결말도 아쉬운거 하나없이 완벽해요 다음작 기대할게용 ㅎㅎ
2년 전
독자20
결말 넘 행복합니듀ㅠㅠㅠ 종석씨 최고!! 이제 잘가요..
2년 전
독자22
오늘부터 로망을 다시 해봅니다…
2년 전
독자23
깨어아앙아ㅏ앙악 첨부터 끝까지 달달한 이 결말 완벽해 이제 작가님 납치할차례 제가 먹여주고 재워드릴테니 종석짱 글좀더써주세여 치킨 깊티드립네다 으악 이렇게 달달하다녀 연애하고싶다 물론 종석씌랑....응어어어어어ㅓㅎ
2년 전
독자24
감사합니당 결말도 행복해요우ㅜㅜ
2년 전
독자25
박수 짝짝짝!!!
이제 공개 연애 하니까 당당하게 카페도 가고 응 식당도 가고 응 그럽시다앙

2년 전
독자26
야오
종서기를 보낼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ㅜㅜ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

2년 전
독자27
아아아아아아ㅏ아ㅏ 완벽한 결말 아주 좋습니다ㅎ
2년 전
독자28
작가님 벌써 결말이라뇽 ㅠㅠ 다음에 또 와주실거죵
2년 전
독자29
너무 행복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2년 전
독자30
허무라뇨 가장 완벽한 결말
2년 전
비회원112.174
안녕하세요 작가님 ㅜㅜㅡ 혹시 저기억나실진모르겠지만 초코에몽키에요 ㅠ 제가 갑자기 아이디랑 비밀벙호를 잊어버려서 비회원으로 ㅜ 작가님을 가끔본답니다 ㅜㅜ 24살인데 ㅠㅠ 혹시 불막 14 15화 이메일로 보내주실수있으신가요 ㅠㅠㅠㅠ
아이디를 다시 생각해야할것같아여 ㅠㅠ 흐헝 ㅠㅠㅠ 이종석님 너무 달달하자나여 ㅠㅠㅠㅠ
1억작가님글 보면 마음이 편해지는...좋은글 써주셔서ㅜ감사해용

2년 전
비회원112.174
쵸코에몽키 이메일 reasons0999@네이버 입니당...... 너무 행복한 글 ㅜㅜ 적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03.02 05:08
엑소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27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3/28 17:30 ~ 3/28 17: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