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이준혁 엑소
자몽워터 전체글ll조회 17920l 12

☆ 비암호닉 분들만 필독 ☆ 

따로 공지를 올리면 번거로워질까 글에 같이 올립니다. 얼른 글 읽어야 하니까 본론만 말하고 사라지겠슴다!


13일 0:00 AM ~ 24:00 (내일 자정 ~ 다음 날 자정) 까지 암호닉 받습니다!!!!

놓치면 짤 없어여!!! 저 내일만 쟈가운 여자 할 거예여!!! 암호닉이 뭐가 좋냐면 

1. ㉨Jl ㈆rZ6♡ (the love) 을 드리고여!!!!!

두번째로는 글 전체 텍파...는 아직 모르겠고 글 처음 쓸 때부터 생각해 온

2. oh 번편 파 oh 를 계획 중에 있어여!!!!

이것도 저것도 딱히 안 당기면 그냥 넘기셔도 there!!!! 휙휙!!!!!

아 너무 시끄럽다고여?? 저도 사랑해여!!!!!


+

제가 큰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이 글 말고 다음에 암호닉 신청글을 따로 올렸으니 거기서 해주세요!!!!!!!!

미안하다!!!!!! 8^8....




숙집 일점 VIII









#1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



  김남준과 나란히 소파에 앉아 맹렬하게 핸드폰을 한다. 김남준은 자신의 여자친구와, 나는 박지민과 카톡을 하는데, 김태형이 우리 앞에 선다. 그리고는 각자의 무릎에 종이 쪼가리를 던진다. 뭔가 하고 보니 '스마트폰 중독 테스트' 다. 뭐하는 거냐고 물으면 김태형은 입을 댓발 내민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너네 핸드폰 중독이야."



  존나 웃긴다. 진짜 핸드폰 중독은 김태형이다. 김태형은 하루 종일 컵라면 하나만 먹고 핸드폰을 한 전적이 있다. 썸원은 내가 아닌 김태형에게 콜 더 닥터 해야 한다고. 김태형은 지금 괜한 심술을 부리는 거다. 그저께 클럽에서 한 여자에게 대차게 까이고 와서 바득바득 이를 갈더니, 우리가 마음에 안 든 거다. 놀부 아내가 흥부 뺨을 쳤다면 이 새끼 심술은 놀부 뺨을 친다.





  "작작해라, 개새끼야."



  김태형이 김남준의 주위를 돌며 머리카락을 잡아당기고, 홀드 버튼을 누르니 김남준이 견디다 못해 한마디 한다. 김태형이 안 그래도 큰 눈을 부릅 뜬다. 야, 너 진짜 망실이다. 김태형은 정말 망실한 얼굴로 김남준을 쳐다본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우리 부모님 욕은 왜 해? 개새끼가 뭐냐? 차라리 개자식이라고 하든가."


  "......."



  김남준은 김태형을 빤히 쳐다보다 대답한다. 그래 이 개자식아. 김태형은 흡족한 얼굴로 방으로 들어간다. 저건 망실도, 망신도 아닌 병신이다.










#2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이게 뭐야!"




  아침부터 소란이다. 안 그래도 정신없는데 전정국이 소리를 고래고래 지른다. 무슨 일인데. 별일 아니겠거니 하고 나갔던 나는 그 자리에 굳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



  ...이건 뭐 시멘트를 처바른 것도 아니고.

  얼굴이 새햐얗게 뜬 채로 인상을 쓰던 전정국은 나를 발견하고는 나에게 하늘색 통을 들이민다. 이거 썩었어. 버려. 뭔가 하고 보니 전에 세일해서 산 BB크림이다. 넌 대체 이걸 왜 발랐는데. 전정국의 말인즉, 어제 여직원 하나가 겨울에도 선크림을 발라야 피부에 좋다고 했단다. 스킨로션이 귀찮다고 세수를 생략하던 게 뭔 생각이었는지 모르겠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



  김태형도 무슨 일인가 하고 나오더니 전정국의 얼굴을 보고 할 말을 잃었다. 나는 방에서 폼클렌징을 들고 와 전정국의 손에 쥐여준다.





  "그거 선크림이 아니라 비비야."

  "그게 뭔데."

  "... 얼굴 하얘지는 거야. 너처럼은 아니고."



  전정국의 얼굴에 한 번 더 감탄하는데 김태형이 갑자기 손뼉을 탁 친다. 핸드폰으로 전정국의 사진을 찍어대더니 어디론가 전화를 건다. 화장실에 들어간 전정국은 뒤로하고, 나는 얘가 또 무슨 신종 지랄을 하려고 이러나 싶어 김태형의 옆을 지킨다. 잠시 기다리던 김태형은 상대편이 전화를 받았는지 얼굴이 핀다. 거기 세상에 이런 일이 맞죠?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제 친구가 자다 일어났더니 백인이 됐거든요."


  "......."

  "네! 증거 있어요. 방금 사진도 찍었어요."



  네. 네? 아뇨, 그건 아닌데... 말 한마디에 얼굴이 밝아지다 어두워지다 하던 김태형은 문득 눈에 빛을 내며 묻는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근데 이거 나가면 그런데 말입니다, 하는 것도 해줘요?"



  나는 고개를 젓고 방으로 들어간다. 김태형 머리에는 뇌가 아니라 우동 면이 들어있는 게 분명하다. 좋겠다, 김태형은. 밥 걱정 없어서.










#3





  나는 김남준과 김태형, 그리고 전정국의 배웅을 받으며 집을 나선다. 박지민과 데이트다. 손인사를 하고 현관문을 닫은 나는 다시 비밀번호를 치고 들어온다. 전정국이 빤히 쳐다본다. 신발장을 뒤져 우산을 찾는다. 혹시 모르니까. 다시 손인사를 하고 나간다. 현관문이 잠기기도 전에 다시 연다. 주방에서 포크를 챙긴다. 혹시 모르니까. 또 나간다. 또 들어온다. 거실에서 리모컨을 챙긴다. 혹시...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스탑."


  "?"



  식탁에 앉아 노트북만 보던 민윤기가 손가락을 까딱한다. 그쪽으로 오라는 거다. 나는 강아지처럼 쫄쫄 간다. 민윤기는 내 가방을 뺏어들더니 안에 있던 물건들을 하나둘 도로 뺀다. 텀블러, 우산, 마스크...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잠깐. ... 그거 단소냐?"




  전정국은 세상에서 제일 한심하다는 얼굴로 쳐다본다. 나는 입을 꼭 깨문다. 뭐, 왜. 준비성이 철저한 신여성 좀 돼보려고 그랬다, 왜. 내 말에 김남준이 한숨을 쉰다. 민윤기는 포크까지 꺼낸 후에야 나에게 가방을 돌려준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너 지금 면접 보러 가는 거 아니고 데이트 가는 거야."

  "그래도 잘 보이고 싶은 걸 어떡해."



  박지민은 잘생기고, 키는 작지만 넓은 마음이 있고, 섹시하고... 누가 봐도 벤츠라고. 내 말을 듣던 민윤기가 자신의 옆 의자를 툭툭 친다. 앉으라는 거다. 나 늦었는데. 하지만 단호한 민윤기의 표정에 나는 입을 다물고 앉는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이런 거 없어도 예뻐. 그리고 내 눈에 예쁘면 걔 눈에도 예쁜 거야."


  "넌 그냥 습관적으로 하는 거고."

  "난 그냥 습관이라 하는 말 없어."

  "......."



  내가 입만 삐죽 내밀고 있으니까 민윤기는 설교를 시작한다. 야, 박지민이 시간이 남아돌아서 너 만나준대? 봉사 정신이 존나 투철해서 너랑 만나주는 거냐고. 너 좋으니까 자기 시간 내서 만나는 거잖아. 틀려? 막말로 네가 숨겨둔 애가 있어, 뭐가 있어. 꿀릴 거 없다고. 걔가 벤츠면 넌 람보르기니야. 네 생각보다도 넌 훨씬 괜찮은 애니까 쓸데없는 걱정 그만하고 다녀와. 나는 설교가 길어질라 얼른 고개를 끄덕인다. 아 근데,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그래도 단소는 한번 챙겨보는 게..."

  "......."

  "아니면 리코더...?"



  민윤기가 손으로 머리를 짚더니 긴 한숨을 쉰다. 나는 얼른 자리를 빠져나온다.










#4





  전정국이 몸살에 걸렸다. 끙끙 앓는 꼴을 도저히 못 보겠어서 자진해서 곰탕을 끓이는 중이다. 딱히 걱정돼서 해주는 건 아니다. 절대. 국이 한창 팔팔 끓는데 김태형이 슬슬 기어 나오더니 냄새 좋다며 식탁에 앉아서는 죄 없는 나를 괴롭힌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뼈가 두 개인 걸 두 글자로 줄이면 뭐게?"

  "......."

  "두개골!"



  심지어 두개골은 세 글자다. 그래도 김태형은 좋다고 처웃고 있다. 그럼 뼈가 네 개가 되면 뭐라고 부르게? 나의 무시에도 김태형은 꿋꿋하게 가스레인지 위의 냄비를 가리킨다. 사골! 또 좋다고 처웃는다.





  "아마존에는 누가 살게?"

  "......."

  "아마... 존?"



  김태형은 여전히 좋아 뒤지려고 한다. 저러다 진짜 뒤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수지가 자기소개를 하면? 저수지! 저런 건 어디서 배워오는지 모르겠다. 나는 말없이 눈을 꼭 감는다. 반성문 써. 내 말에 김태형은 축 처진 어깨를 하고 입을 다문다.









#5





  방문이 벌컥 열리고 전정국이 들어온다. 나가. 내 말은 들은 척도 안 하고 내 옆에 앉는다. 박지민이 너보고 빨리 문자 확인하래. 나는 고개를 들어 전정국을 쳐다본다. 이내 고개를 젓는다. 안 돼. 나 밀당 중이야. 전정국은 혀를 찬다. 꼭 연애도 못 해본 게 밀당이란다.





  "여자는 자고로 튕기는 맛이지."

  "그게 너랑 무슨 상관인데."



  ...씨발 놈이. 나는 여자도 아니라는 거다.





  "그럼 나 좋아하는 박지민은 게이냐?"

  "몰랐냐. 그래서 걔가 나 엄청 좋아하잖아."

  "간식으로 개껌 사줘? 개소리 꺼져라."



  내 말에 고개를 젓던 전정국은 손수 핸드폰을 찾아 내 손에 쥐여준다. 튕기다가 진짜 튕겨나가지 말고, 연락 잘 해. 괜한 사람 애태우지 말고. 나는 다시 핸드폰을 붙잡고 박지민이 마지막으로 보낸 문자에 어떤 대답이 제일 좋을지 머리를 쥐어짠다.










#6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 말도 안 돼. 이건 미친 거야."



  지각이다. 나는 핸드폰을 보고 절규한다. 당장 이불을 박차고 나가 머리를 묶으며 눈으로 빨래 건조대에서 양말짝을 찾는다. 나는 멀티태스킹도 가능한 존나 신여성이니까. 부산한 나와 다르게 김태형은 학생들이 가장 바쁜 대학은? 부산대학교! 하며 지랄을 가루로 뿌리고 있고, 김남준은 태평하게 커피를 마시고 있다. 전정국과 민윤기도 그 옆에서 커피를 홀짝이며 아직도 잠옷 차림인 나를 구경한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야, 토끼."


  "왜!"



  바쁜 거 안 보이나. 왜 부르는지 모르겠다. 성질을 내며 대답하니까 전정국은 어깨만 으쓱한다.





  "봐봐. 지가 토끼인 줄 안다니까."

  "......."

  "앞으로는 밥으로 당근만 줄까 봐."

  "커피 내놔."



  나는 달랑거리는 토끼 잠옷의 귀를 넘기며 전정국의 손에서 커피를 뺏어든다. 넌 좀 괘씸하니까 원샷이다. 전정국은 잔을 깔끔히 비운 나를 째려보고, 김태형은 또 손뼉을 짝 치더니 어디론가 전화를 건다. 거기 동물농장이죠? 여기 커피 마시는 토끼가 있는데요.





  "김태형 반성문 써."

  "헉, 죄송해요. 저 반성문 써야 해서 이따 다시 전화드릴게요."

  "두 장 써라."



  저 잘하면, 아니, 잘 못하면 다시 못 걸지도... 죄송해요... 시무룩해서 전화를 끊은 김태형은 슬리퍼를 질질 끌며 A4 용지를 챙긴다. 









#7





  버스 밖으로 보이는 편의점마다 빼빼로 천지다. 퇴근 시간이면 다 팔릴 법도 한데 아직도 많은 빼빼로들이 사람들의 발걸음을 잡는다. 저런 거 다 상술이다. 독수리 오형제끼리도 깔끔하게 안 챙기기로 했다. 애새끼도 아니고. 피곤한 몸으로 익숙한 음과 함께 도어락을 풀고 신발을 벗는데, 부산한 소리가 나더니 주인을 기다렸던 개새끼마냥 넷이서 차례로 쪼르르 마중을 나온다. 이건 또 무슨 일이지.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너 나한테 줄 거 없어?"

  "... 3만원?"

  "내 돈 가져갔냐? ... 또?"



  ... 또 잘못 말했다. 입을 꼭 깨무는데 전정국이 김남준의 말을 자른다. 그거 말고. 다른 건 없어? 내가 뭔가 빚진 게 있던가 고민해봤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없다. 하나하나 곱씹는데, 그러고 보니 네 명 다 등 뒤로 뭔가를 숨기고 있다. 민윤기도 등 뒤로 손을 숨기고 존나 고백하기 전 여고생 포즈다. 너네 뭐 하는데? 내 말에 넷은 동시에 숨기고 있던 빼빼로를 내민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 이거 안 챙기기로 했잖아."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그래도 일 년에 한 번뿐인 날이잖아."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빼빼로가 중요하냐. 다 그 핑계로 서로 선물도 주고 기분 내고 그러는 거지."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너 진짜 준비 안 했어?"




  당연히 안 했지. 나는 차마 말을 하지 못하고 삼킨다. 대신 능글맞은 연기를 시작한다. 그, 그럴 리가. 당연히 준비했지. 서프라이즈로 주려고 소화전 안에다 넣어놨는데. 하하. 민윤기가 눈을 가늘게 뜬다. 하하 씨발 내가 지금 무슨 소리를 하는 건지 하나도 모르겠다. 나는 다시 신발을 신고 나간다. 우리 집에는 개새끼도 아닌 애새끼 넷이 산다.










#8





  민윤기와 오랜만에 볼만한 영화가 나왔길래 바로 영화관에 달려갔다. 그리고 밖에 나온 김에 장보기까지 해치우기로 했다. 영화관과 통하는 마트에서 카트도 뽑아 한 바퀴를 돌던 중이었다. 그리고 그건 존나 운명이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어?"


  "...어?"



  바로 박지민을 만날 운명. 왜, 옛말도 있지 않는가.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나고, 박지민은 마트에서 만난다는. 반가운 마음에 카트도 나란히 하고 이야기꽃을 피우는데, 박지민의 카트를 쓱 보던 민윤기가 툭 묻는다. 혼자 사세요? 그러고 보니 박지민의 카트에는 햇반부터 시작해 즉석식품이 한가득이다. 박지민은 그렇다며 어색하게 웃었다.





  "같이 저녁 드실래요?"

  "네?"

  "저희 지금 저녁 장 보던 중이었는데. 같이 먹어요."



  박지민은 당황하기도 잠시, 눈에 빛을 내며 대답하는 나와 민윤기를 번갈아 쳐다본다. 나는 팔꿈치로 민윤기를 툭툭 친다. 민윤기는 못 이기겠다는 듯이 말한다. 와서 저녁 먹고 가세요.










#9




  
  내가 생각했던 그림은 이게 아니었다. 내가 그렸던 그림은 박지민과 콩을 볶으며 오붓한 저녁을 하는 거였다. 그리고 우리가 볶을 콩은 알콩달콩이었지, 박지민이 아니었다고. 박지민을 소파 가운데에 앉히고 왼쪽에서는 김태형, 오른쪽에서는 김남준이 딱 붙어앉아 질문 폭탄을 퍼붓는다. 키가 작네요? 그냥 키도 작고 앉은키도 작네요? 눈이 두 개네요? 코로 숨 쉬네요?

  보다 못한 내가 둘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 박지민을 구출한다. 쟤네가 괜히 겁주는 거예요. 무시해요. 그리고 또다시 질문을 퍼부을까 얼른 주방으로 박지민의 등을 떠미는데 두 거머리가 이번에는 나를 부른다. 불길하다. 용건만 빨리 말해. 나는 일부러 험악한 표정을 짓는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박지민 되게 좋은 사람 같아."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맞아, 맞아. 존나 마음에 들어."



  맞아맞아 같은 소리 한다. 넌 존나 양 뺨이나 맞아 맞아. 요즘 조기 유학이니 조기 입학이니 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인생도 조기 포기하고 싶다 보다. 치솟는 살인 충동을 누르며 나는 박지민이 있을 주방으로 향한다. 박지민은 어느새 사온 야채들을 다 씻고 촵촵 소리 나게 썰고 있다. 와, 팔뚝 봐. 핏줄 선 거 봐. 나는 차마 옆에는 못 가고 뒤에서 박지민을 구경한다.





  "빨리 안 오고 뭐 해요?"

  "네?"

  "백허그 해주려고 기다리나 내심 기대하고 있었는데."

  "아니,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섹시해서 까닥하면 내가 너 덮칠 것 같거든요. 하지만 이대로 말했다가는 너무 변태로 보일 것 같아 참는다. 정신 차리자. 상대는 박지민이다. 나는 내가 괜히 방해가 될 것같았다고 말하며 박지민의 손에서 칼을 빼간다.





  "이제 제가 할게요. 그래도 손님인데."

  

  고개로 식탁을 가리키니 박지민은 말 잘 듣는 어린이처럼 식탁에 앉고는 턱을 괴고 나를 쳐다본다. 그리고 웃는다. 그냥 웃는 것도 아니고 심장이 씨발 떨리게 웃는다. 왜 웃어요. 내 말에 박지민은 어깨를 으쓱한다.

  민윤기가 집에 오는 길에 나에게만 조용히 물었었다. 너네 동갑 아니야? 지금까지 말도 안 놓고 뭐 했냐. 민윤기 말이 맞다. 나와 전정국은 친구고, 박지민과 전정국도 입사 동기인 동갑내기 친구다. 말을 놓을 거였으면 진작에 놨다. 하지만 박지민은 존댓말 연애가 생각보다 설레는 것 같아요, 하는 내 한 마디에 굳이 존댓말을 고집했다. 그런데,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우리 이러고 있으니까 꼭 신혼 부부 같아서."

  "좋다고. 엄청."




  이건 반칙 아니냐고.















-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내 자몽이들♡

  엔프라니 / 쿠쿠옹 / 단골 / 미자 / 바나나 / 낰낰 / 쓴다 / 코드마인 / 김까닥 / 정국오빠 애인 / 비비빅 / 내마음의전정쿠키 / 자몽에이드 / 스누피 / 호비 / 캔디 / 설 / 0121 / 코코팜 / 푸롱리 / 콧구멍 / 헹구리 / 착한공 / 너만보여 / 홍합 / 숙자 / 민윤기 / 밍구짱 / 잘자네아무것도모르고 / 뀰 / 빠밤 / 라면 / 라뜨아뚜이 / 꾹꾹 / 윤두 / 냠냠이 / 무네큥 / 프우푸우링 / 엘런 / 뮤즈 / 호석아 / 자몽자몽 / @자몽@ / 전아장 / 웃음망개짐니 / 황새 / 디즈니 / 두부 / 옮 / 오리 / 책가방 / 청아 / 미니핀 / 구리구리 / 팥붕어빵 / 슙슈 / 핫초코 / 연꾹 / 꾸꾹 / 양갱 / 하지 / 애플릭 / 쥬르주스 / 윤기는슙슙 / 알빱 / 파슬리 / 봉봉 / EHEH / 흥흥 / 녹차 / 0331 / 새싹이 / 돌고돌아서 / 규밍밍 / 윤기이진 / 에리얼 / 뜌 / 룰루랄라 / 망개 / 스틴 / 흰색 / 망실 / 공룡잇진 / 액희 / 민천재 / 찌밍지민 



  자몽해 / 꽃구름 / 곤약 / 침침니 / 퓨아 / 브금 / 슉아블리 / 바다코끼리 / 유루 / 낙엽 / ㅇ〈-〈 / 나의 그대 / 종이심장 / 한지아 / 에디 / 밍기적 / 블루 / 들국화 / 꾸루 / 달려라망개떡 / 마티니 / 프로자몽러 / 짐쮸 / !@@! / 끼랑까랑 / 뮹기 / 멜팅 / 아이 / 스페셜캔디 / 아이라잌치킨 / 지민이랑 / 도로시 / 연찌 / 아이리스 / 꼬취꼬춰

암호닉은 내일 받습니다!!!!! 위에 써놓았듯이 내일 하루종일 받아여!!!!!! 놓치지 마라!!!!!! 난 말해따!!!!!


  아니 쒸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멘트 하나 치는 게 이렇게 어려울 일입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민 심장 때려치는 멘트 날리고 싶은데 제 뇌는 왜 이따구고 난리... ㅜㅜ


  다들 잘 지내고 있었나요! 밥은 잘 챙기고요? 무척이나 보고 싶었습니다! 매번 빨리 와야지 와야지 해도 자꾸 늦어지는 것 같아 속상합니다. 빼빼로데이도 어제인데 오늘 올리는 나무늘보 나년... 이 글을 올리자마자 다음 편으로 달려야겠습니다..! 가끔씩 제가 안 오는 동안 정주행을 한다는 자몽들을 봤습니다. 정주행하면 어떨까 저도 궁금해서 이번주에 한번 해봤습니다. 읽다가 저도 모르게 수정을 눌러 조금 쓱싹쓱싹 하기도 하고... 지난 글에서도 지민이와의 데이트에서 젓가락질을 잘못해 피클을 날렸다고 했는데, 다시 보니 파스타를 젓가락으로 먹는 멍청이가 어디 있나, 싶더라고요. (여깄음) 다시 가보면 포크로 고쳐져 있을 겁니다. ㅎㅎ 부족한 저를 때려여! 퍽퍽!


  이 글을 처음 올리던 게 막 10월에 들어섰을 때였는데, 어느덧 11월의 절반을 향하고 있습니다. 지나간 시간만큼 글에도 우리 자몽들에 대한 애정도 많이 커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따라 글을 어떻게 맺을까에 대한 생각을 할 때가 잦은데, 매번 아쉬움이 마음을 떠나질 않더라고요. 사실 저는 굉장히 게으른 사람입니다. 이런 제가 여기까지 올 수 있는 건 모두 자몽이들 덕분이에요. 늘 고맙고, 사랑합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 | 인스티즈


제가 우리 자몽들을 만난 건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구빰은 아직이니까 굿저녁 합시다. 모두 굿저녁 보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자몽워터
글에 깜박하고 빠트린 오늘의 브금은 that one song 입니다!
7년 전
독자14
가수는 누군가요??? 글하고 노래가 잘어울려요.bbbb
7년 전
자몽워터
gnash입니다! 노래 좋죠!!! ㅎㅎ
7년 전
독자1
te
7년 전
독자5
엘런이에요
자까님.....자까님...... 저 고3이어서 오늘 가고 싶었던 곳, 하고 싶었던 것 아무것도 못가고 못해서 한참 우울의 구렁텅이 속으로 파고 들어 가고 있었는데....
대장자몽 덕에 조금이나마 기분이 나아졌어요....8_8... 진짜 힝.... 너무..... 속상해요.....
물론 오늘도 글은 너무 재미있었어요 제 활력소가 되어주어서 정말 고마워요...
언제나 그랬듯 잘 읽고 가여!

7년 전
자몽워터
하... 그럴 때 우울하죠 ㅜㅜ 그래도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다니 다행이에여! 제가 좋은 말 힘나는 말 잘은 못하지만 한 가지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건 이게 끝이 아니라는 거예요 지금 못 가고 못한 것들보다도 더 좋은 일들이 앞으로는 많이 있으니까 쪼끔만 더 힘내여! 오늘도 수고해써 ❤️
7년 전
독자7
자까님........... 진짜로......... 나만의 슈퍼스타........(대성통곡)(오열)(광광)
7년 전
독자2
헐 내일 이글에 신청하면되요?
7년 전
자몽워터
내일 새 글로 올 거예요! 어디다 하는지를 제가 안 썻네요... 미안해요 ;ㅅ; 내일 다시 봅시다 우리!
7년 전
독자6
네! 이때까지 항상 암호닉 신청 시기놓쳐서 ㅠㅠㅠ엉엉 내일은 꼭 신청할게요!
7년 전
자몽워터
아이고 ㅠㅠㅠㅠ 이번에는 그런 일 없을 거에여! 내일부터 예쁜 이름 달고 만나요!
7년 전
독자10
네!헤헿ㅎㅎㅎ작가님 사랑해여❤️
7년 전
독자3
프우푸우링 입니다! 언제나 작가님 글은 기다려서 읽는 재미가 있어요 살짝 저기압인 상태에서 읽으면 기분이 좋아진달까요 좋은글 항상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자몽워터
그래도 다음에는 덜 기다리게 꼭...! 저도 우리 자몽이를 보면 늘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제가 더 고마워요 ❤️
7년 전
독자4
갸아아아악 ㅠㅠㅠ너무 설레는거 아닙니까8ㅅ8?흑흑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자몽워터
예쁘게 말해주는 자몽이 더 설레는 거 아닙니꽈? 8ㅅ8 잘 읽어줘서 고마워요!!
7년 전
비회원40.229
멜팅입니다. 수능 5일 ㅏㅁ은 바보 멡ㅇ... 여튼 오늘도 너무 재미써요 와 지민아.... 내가 니랑 시놓... 엌...(죽는다) 하... 진짜 박지민 확 망태기에 넣고 싶네여 하.... 큼큼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브금 제 취향이네여 ...가 90%인데 그냥 수능 얼마 안남은 자몽의 자몽소리로 여겨주시고...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시고! 이만!
7년 전
비회원215.253
허럴 오늘 글 되게 설레여ㅠㅠㅜㅡㅜㅜㅜㅠ 내일 암호닉신청하러 오겠습니당ㅎㅎㅅㅎ
7년 전
독자8
뜌입니다!! 허헣 단소까지 챙기는 여주라니ㅋㅋㅋㅋㅋ 단소 강의를 듣는 저 움찔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여주는 단소를 챙겨도 저리 귀엽고 예쁜데!! 저는... 또르륵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빼빼로 데이 애들한테 받다닣ㅎㅎㅎㅎ 더욱 부럽ㅎㅎ 글로 대리설렘 느끼고 가네요ㅎㅎ 작가님 이번편도 엄청 잘 읽고가요ㅠㅠ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자몽워터
제 눈에는 똑같이 귀엽고 예쁜데 왜 또르륵이에요! 뚝! 저희 집 막내 동생이 요즘 단소 시험 본다고 머리를 쥐어쌉니다... 단소 마스터 해서 동생 가르쳐주세여 우리 미래 선생님..! 저도 늘 고맙고 사랑해여 ❤️ 진짜루!
7년 전
독자9
액희에요!!! 역시..작가님 글은 기다린 보람이 있어.. 보람차.. 너무 개드립이 난무해서 어이없는 웃음이 터지는게 잔치라서 너무 좋아.. 따랑해여 다음편을 기다리는 전 이제 그만 총총 사라집니다 춍춍))))..
7년 전
자몽워터
보람차 좋아여 내 스타일이야... ㅋㅋㅋㅋㅋㅋ 저도 얼른 다음 편을 쓰러 달려야겠네요 우리 자몽 줄 보람차도 같이 끓여 와야겠어여..! 잘 읽어줘서 고맙구 우리 총총이 다음 편에서 또 봅시다! ❤️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아 태형이 귀여워... 나도 비비를 얼른 떡칠해서 제보당해야겠어...아아..♡ 올해도 혼자보낸 빼빼로데이에 저는 친구들을 위해서 웨하스빼빼로를 만들었다죠.. 쓸데없이 많이만들어서 혼자 먹고.. 또먹고.. 언제쯤 아무도 모르게 기브앤테이크 말고 받아볼 수 있을까요... 슬퍼.. 망실...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어 오늘은 브금을 잊으셨네요!라고 하려했는데 댓글에 뙇! 역시 센스.. ^ㅁ^♥♥
언제나 넘나 재밌는 하숙집 홍일점~♥ 그리고 제가 개그코드가 약간 남들과 달라서 태형이 개그치는 거 다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존? 이거 왤케 웃긴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넘 귀엽게 살구.. 지민이 진짜 너무 설레자나요 ㅜㅜㅜㅜ 진짜 ㅜㅜㅜㅜㅜ 설렘주의 다는 건 없답니까?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설레는데 ㅠㅠ 짤도 넘나 적절하구요 ㅜㅜ 오늘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당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1
흐아유ㅠㅠ 진짜 뭔가 여주 아빠 2명있는 집에 태형이랑 정국이랑 쌍둥이인 딸 같애ㅠㅠㅠ 그냥 가족같앜ㅋㅋㅋㅋㅋ 데이트가려고 준비하는거 우리 애기 첫데이트 오구오구 내가 하는 느낌이고 지민이는 설레고 남준이랑 태형이가 좋아하는거 보니까 내가 다 뿌듯하고ㅋㅋㅋㅋ 기여워 다드류ㅠㅠㅠㅠ 오늘 웃음포인트는 태태의 전화통화였엌ㅋㅋㅋ 그알이랑 동물농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따 에인젤로 암호닉 신청하러 올거에요 기억해주기!
7년 전
독자12
새싹이입니다!!!여주야ㅋㅋㅋㅋ데이트 가는데 뭘 그렇게 챙기는거니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다 정말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
옮이에요! 아 진짜 이번 화 두번이나 터졌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부산대 목표로 하는데 그 친ㄴ구한테 드립 써먹었어요 헤헹 자까님 너무 오랜만인거 아님이까ㅠㅠ 신알신에 작가님 떠서 달려왔숩니다(๑•̀ㅂ•́)و✧ 자까님이 글쓴지 이렇게나 됐다니.. 그동안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이 완결 날때까지 함께해요 ^ㅅ^!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비회원175.234
아이라잌치킨니애오 하앙... 얘네 넘 설레쟈나요... 치키니 쥬금 ㅠ
저 하숙집은 설레서 어떻게 살아요????? 저두 한 번 살아보고 싶다구요 머...

7년 전
독자15
아니 대박 .. 지민아 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지금 당장 식올리자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아ㅠㅠㅠㅠㅠㅠㅠ 김태형 넘나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 짐니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
으엌... 박지민이 사람 설레게하는 방법을 아주 잘 알고 있네요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러운 것.... 애들이 여주한테 엄청 틱틱대도 여주 엄청 챙기는 모습이 아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코드마인
7년 전
독자19
박지민 뭐야... 왜 설레게하고그래
7년 전
독자20
흥흥입니다!! 넘재밌어요ㅠㅠㅠㅠㅠ근데 남주는 지민인가요?? 지민이 넘 설렝...
7년 전
독자21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민 왤케 설레고 난리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
아아ㅏㅇㄱ ㅜㅜㅜㅜㅜ대박 ㅜㅜㅜㅜ아이아ㅏ구구ㅜㅜㅜㅜㅜㅜㅜ너무 설레오ㅜㅜㅜㅜㅜ마지맏에 지민이반말..읔
7년 전
비회원97.114
[메리진]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수줍...

7년 전
독자23
연꾹입니다!
오늘은 지민이가 정말 설레는 날이네요. 근데 저는 왜 윤기에게 더 치이는 걸까요 정말 이 글에서의 윤기는 여주에게 꼭 필요한 존재같네요. 시험때문에 팬미팅 못가서 정말 현타오고 팬미팅에관한 얘기들으면서 눈물도 났는데 이글로 힐링한것 같아요 잘보고갑니다! 오늘도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D

7년 전
독자24
낰낰이에요?!!!!!!지민이는 왜!!!언제!!!어디서!!!봐도 멋잇고 섹시하고 귀엽고 잘생기고 달달한거죠...?!?!?!흐.... 반칙이에요이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호비입니다!!
하... 지민이 제가 데려가면 안될까요... 하.... 지민아아아아앍!!!!
아니 근뎈ㅋㅋㅋㅋ 여주는 맨날 남준이 물건을 건드는짘ㅋㅋㅋㅋㅋ 제일만ㅁ만한게 남준인건가 ㅋㅋㅋㅋ 다른애들이랑도 현신 남매같아보이지만 남준이랑 더 남매같아보이네욬ㅋㅋ

7년 전
독자26
비비빅이에요! 태형이 진짴ㅋㅋㅋㅋ빼빼로 들고 쪼로로 서있을 거 생각하니까 또 너무 귀엽고ㅠㅜㅜㅠㅜ지민이는 지금도 충분히 설레요ㅠㅜㅜ말 한마디한마디가 너무ㅠㅜㅜ
7년 전
독자27
꾸꾹이에여!!!!! 오늘 지민이 완전 와!!!!!!!!!( 창문와장창) 오늘 최고입니다 ㅠㅠㅠㅠㅠ 윤기도 설렘 포인트네여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푸롱리예요!!! 지민이 때문에 심장 겁나게 도키도키하네요....ㅜㅠ
7년 전
독자29
찌밍지민입니다!! 지민이와 여주는 오늘도 달다리해서 제가 아주 그냥 막 간질간질하네요ㅠㅜㅜㅜㅠ♡♡ 태형이는 항상 글 안에서도 엉뚱한게 매력인 것 같아요 힣 전화기들고 눈 깜빡깜빡하면서 통화하는 태형이가 상상되서 너무 귀엽ㄱ구 또 윤기도 항상 그렇듯 글 안에서도 예쁜말만 하는 것 같습니당 람보르기니라니ㅎㅎㅎㅎ 오늘도 잘 읽고가요 대장자몽님!!!❤부릉부릉
7년 전
독자30
바다코끼리에요
아 윤기 하나마디한마디가 너무 설레잖아요....
으근흑믕으여....하 융기야 민융기 이위험한 남자여!!!!!!

7년 전
독자31
흰색임다!!!! 으ㅏ으ㅏ르아ㅡ라ㅡ아 지민이 마지막 멘트 덕분에 오늘 잠은 다 잤네여!!!!
7년 전
비회원108.246
이얍 [츄로슈]로 암호닉 신차ㅓㅇ해요! 지민이 진짜 엄청 설레지만 윤기 넘나 좋은남자...ㅠ 세상 다들 스윗하고 귀엽고 하숙집분들ㅣㄲ리 다 해먹네요. 맞다 저 며칠전에 편의점 들러서 마실것좀 사려다가 작가님 생각나서 자몽워터 샀었습니다! 토레타도 무슨맛일지 궁금했지만 작가님이 이겼어요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비회원108.246
아니 무슨 오타가... 죄송해요 제가 지금 손에 압박붕대를 하고있어서ㅠㅠ
7년 전
독자32
청아왔어여.... 역시 힘나는 작가님 글!! 작가님... 저 곧 수능 봐여... 하.... 여주처럼 발랄하게 살 수 있겠죠?? 그냥 힘내란말 듣고 싶었어여! 흫. 역시 여주는 애들이 우쭈쭈하는 맛이져! 융기... 지미니.... 끙... 다들 너무 좋아여 물론 작가님두...♥♥ 작가님 글 잘 읽었습니다(꾸벅) 사랑해요!!! 뽀뽀 쪽♥♥♥
7년 전
독자33
[대나무죽순맛]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12시 땡치자마자 달려와써여...ㅇㅅㅇ
7년 전
비회원118.182
요 근래 본 작품들 중에서 제일 암호닉 신청하고 싶던 글이었는데 이제 안받으신다해서 절망했었어요ㅠㅠㅠ 근데 하루 받으신다길래 얼마나 좋아했는지ㅎㅎㅎ 혹여나 비회원이라 늦게뜰까 걱정돼서 대기타고 있다가 12시 되자마자 들어와서 댓글남깁니다 핫핫 [냥닝늉]으로 신청할게요! 후하후하 내가 자몽이가 될수있다니...(입틀막)
7년 전
비회원232.72
[달뉴]로 암호닉 신청핮니다ㅠㅠ 항상잘보고잇서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 댓글
오예 대장자몽!! 제가 정식 자몽이 되길 고대했는데 드!디!어! [살사리]로 1자몽이 되고싶습니다ㅜㅜ
13일 되길 엄청 기다렸어요

7년 전
독자36
[민이]로 신청합니다-♡♡♡12시쫌 지나고 바로 왔어요 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용♡
7년 전
독자37
세상에 짐니ㅠㅜㅜㅜㅜㅜㅜ존댓말 봐요ㅠㅜㅠㅜㅜ저런 벤츠 어디 또 없나요ㅜㅜㅜㅠㅜ [팥빵]으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241.138
[쿠우쿠우]로 암호닉신청해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7년 전
독자38
[레인보우샤벳]신청이요!!! ㅠㅠㅠㅠ저구...저런...남사친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자몽자몽이에요 ㅠㅠㅠㅠ 윤기가 심장 폭격을 콱 시켜더니 지민이도 퐉 터트려주고 ㅠㅠㅠㅠ 제 심장은 남아나지 못하는걸로...☆ 오늘도 잘 읽었습니당!!! 근데 여주 단소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4.18
5반 25번 신청해요!오늘하루종일 기분 좋았는데 자기전에 들렀다가 럭키했어여 럭키맞죠!?!럭키죠?!?!그죠?!?! 오늘 좋은 꿈 꿀것가타요.ㅇ0ㅇ
7년 전
독자40
암호닉 신청 합니다. 지민이 너무 설ㄹ레구....애들 너무 귀엽구...만약 암호닉 신청을 놓친다면 전 제 자신이 너무 망실스러울거에요 [0997]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52.52
[지팔]로 신청하고갑니다!!!!!!!!!!!!! 절대 놓치지않을꺼에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7년 전
독자41
작가님! 전 암호닉 신청한 줄 알았어요ㅠㅠ
지금이라도 봐서 다행이예요!!
항상 재밌게 읽고 있어요ㅎ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레몽자몽]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7년 전
비회원75.72
[몬생긴늉이]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42
지민이랑
지민아!!!!!!지민아!!!!!!!!!!세상에 설레디져부리겠어여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
[더위사냥]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항상 잘 보고 있었는데 드디어 암호닉..!
7년 전
독자44
암호닉 [윤치명] 으로 신청할게요!!'ㅜ 항상 너무 좋습니다... 지민아 그러면 완전 너무한 거야...!!!!! 심장을 잘 저격할줄 아네
7년 전
독자45
[정쿠키런] 으로 신청해요! 엉엉 드디어 저도 자몽에 합류하는건가요 ㅠㅠㅠ 영광임미다... 그동안 작가님 글 너무 재밌게 잘 읽었어요!! 앞으로도 완결까지 잘 부탁 드려요 ♡♡
7년 전
독자47
암호닉 [하루자몽] 신청이요!!! 아 꼭 자몽이가 되고싶었어요.. 이렇게 내 마음에 쏙 드는 글도 너무 오랜만이라서 감격ㅜㅠㅠㅠ 왜 이제야 봤나 싶어요ㅠㅜㅜㅜㅠㅠ 한 번에 몰아보고 싶었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원히 잘부탁드려요. 작가님은 내취향-★
7년 전
독자48
암호닉[요2]로 신청해요!!!!와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침 정주행 끝나고 왔는데 이런기회까지ㅠㅠㅠㅠㅠㅠ진짜 운 좋은 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9
진짜 작가님 글은 제 하루의 힐링이에요..짐니 넘나 설레는 것..
7년 전
독자50
헐ㅠㅠㅠ지민이 너무 설레요ㅠㅠ신혼부부라니ㅠㅠㅠ엉엉 윤기 멘트도 너무좋고ㅠㅠ잘보고갑니다ㅠㅠ
7년 전
비회원132.127
지민이 너무 설레서 심장을 부여잡고 봤어요...원래 암호닉 신청 안하는데 이 글은 해야할 것만 같아요 휴하훟 암호닉 [이불자리]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51
엔프라니입니다 세상에............ 김태형이 넘나 귀여워서 제 심장을 치고 있는데 박지민이 불을 지르셨다... 진짜 말그대로 이번화 불타오르네요 김태태 드립이 불타올라!! 흐뭇하게 감상하다가 마지막 지민이 어퍼컷에 쓰러지고 기억상실이 와 한번 더 읽어야겠어요
7년 전
독자52
[쿰아몬]신청해요!!
저도 토끼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서요..망실을 애들이 쓰는 모습을 보니 기엽슴미다....♡

7년 전
비회원255.160
암호닉!!! 신청을 했는데!!! 까먹었어요 제 암호닉을... 깔깔이로 다시 신청할게여 으흥흐으진짜 너무 재밌어여 계속 보고 싶은데 기다리구 있을게여 꿀잼!!!
7년 전
독자53
암호닉 [컁컁] 으로 신청이요!
글 너무 재밌어요:)

7년 전
독자54
흐엉 [저기여]로 암호닉 신청할게융... !!!! 다시 암호닉 받아주셔서 기분이 넘나리우조아여ㅕㅇ
7년 전
독자55
헐...[숩숩이]러 신청합니아!!갸악 사랑해려ㅠㅠ
7년 전
자몽워터
-------------------------------------
제가 제대로 말을 안 했네요! ㅠㅠ 멍충이 암호닉은 새 글에 올렸으니 거기서 해주세요! 번거롭지만 부탁드려요! ❤️

7년 전
독자56
여주왜이리 귀여운가요ㅠㅠㅠㅜ스토리가 너무귀여워서자꾸빠지게되여 역시작가님...ㅜ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 댓글
이잉ㅠㅠㅠㅜㅜ자까님너므재밋는거아니에여?8ㅇ8 너무너무잘보구잇어요!❤️❤️ 항상좋은글써쥬셔서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70.204
저도 이제 드디어 자몽이 될 수 있는 건가요????? 그렇다면 [아이]로 암호닉 신청하겠슙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읍 하숙집 넘나뤼 재밌구오ㅜㅜㅜㅜ 오늘 윤기랑 짐니가 하드캐리했네요,,, 심장,,,
7년 전
비회원146.126
브금입니당 설렘설렘하게 읽다가 조기포기에서 빵 터졌어요ㅋㅋㅋㅋㅋ 작가님 센스!
7년 전
비회원131.45
안녕하세요 작가님!이번에 처음 댓글을 달아여!![침멍]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57
달려라망개떡이에요 작까님!!
오늘도 폭풍 분량을 주시다뇨..감사할뿐이고..(넙죽)
지민이 워후..반존대 너무 좋네요..
여주 심장폭격 간접체험 할 수 있었어오
언제나처럼 좋은 글 잘 읽고갑니당!

7년 전
독자58
늘 잘 읽고가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9
흐우ㅜㅜㅜㅡㅜ조아ㅜㅜㅜㅜ
7년 전
독자60
@자몽@
아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요즘 과제와 알바의 노예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글 읽을 시간도 겨우 내서 인티들어왔네요 !!!!!! 그런데 이렇게 뙇 글이 올라와있으면 제가 울 대장님 사랑하게요 안하게요ㅠㅠㅠㅠㅠㅠㅠ!!!!!!!!!! 이제 탄소는 완전히 지민이랑 썸에서 연애로 가는건가요?! 하숙닝겡들에게는 전혀 0.00001%도 그런 가능성 네버...네이버...?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아 구냥 저는 ...지민이와 탄소가 이루어질 수 없는 관계라면 ,, 짐니를 저에게.. 라고 아무말대잔치를 해봅니다 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정말 ㅠㅠㅠㅠ 오늘거도 진짜 재밌는ㄷㅔㅜㅠㅠ 특히 태태 너무 귀엽게 나오고 정국이 짤은 아주그냥 저를 죽여놓네요 뭔가 .. 읽다보면 나중에 정국이랑 될것같은 느낌도 들고 ....!!!! 아무튼 .. 이렇게 의식의흐름&아무말대잔치를 한 자몽이는 또 과제를 하러갑니다ㅠㅠㅠㅠ오늘도 잘 읽어ㅛ어요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 대장님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1
하아...내 심장...콜더닥터....융기야ㅠㅜㅜㅜㅜ츤데레설렘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왜ㅣ
이렇게 이쁘니ㅠㅠㅠㅠㅠㅠ내가 진짜...하...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62
미니핀이에요ㅠㅠㅠㅠ으앙 지민ㅇㅠㅍ결국 지민이랑 사귀나요!!!! 헠헠! 아닌가 저 혼자 설레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도 설레요.
.핰...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63
핰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우ㅠㅠㅠㅠ찌밍아ㅠㅠㅠㅠㅠㅠㅠ흐헿
7년 전
독자64
[설레임]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ㅠ지민이도그렇고윤기도그렇고설레요ㅠㅠㅠㅠ태형이는귀엽고정국이는..ㅎ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5
망개
너무설레는거 아닙니까 작가님! 일어나자마자 신알신온거보고 다 제쳐두고 이거먼저 보러와써영!!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7년 전
비회원193.232
둥가둥가로 신청할께여!! 오늘진짜 넘나설레네여
7년 전
독자66
헐 작가님 오늘 윤기한테 설레서 그 대사 몇번이고 반복해서 봤습니다ㅠㅠㅠㅠㅠ 세상에나 지민이랑은 이제 연애하는건가여? ㅎㅎㅎㅎㅎ 정말 좋네여^^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67
[코코볼]로 신청합니다! 오늘도 작가님글은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서 울고싶다 광광...그나저나 이제 짐니랑 사귀는건가여 드디어..!ㅠ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68
흐허허헝 비비크림부터 터졌다가 민융기 명언에 치이고갑니다..ㅜㅜㅜㅜㅜㅜ나한테 예쁜거라면 걔한테도 예쁜거라니...프로누텔라 민융기...(부들부들)박짐니도ㅜㅜㅜㅜ말 한마디한마디 정성이 느껴지는..ㅜㅜㅜ하숙집 너무너무 좋아요ㅜㅜ오늘도 감사합니다♥ㅅ♥
7년 전
비회원54.196
짐니 너무 설레요ㅠㅠ애들도 너무 귀엽고ㅠㅠㅜ너무 좋으니까 [치자꽃길]로 암호닉 신청 하겠슴다!!!!!!
7년 전
비회원36.170
[1600]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지민이는 절 미치게할려고 태어난 존재가 분명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가 믁 애가 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0
끄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온하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넘나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4.171
안녕하세요!! 암호닉 [홍홍]으로 신청합니다! 작가님 글 매일 재밌게봤었는데 암호닉을 신청할 수 있다니... ㅎㅎ 오늘두 너무 재밌네용
7년 전
비회원229.210
안녕하세여 대장자몽님!
저는 어제 새벽에 암호닉 신청한 꽁뇽입니다ㅎ
맨날 자몽워터님 글이 초록글이길래 얼마나재밌길래 그런가 하고 암호닉신청 놓칠까봐 글도 읽기전에 먼저했는데 먼저하길 잘했네요,, 현생에 치이다가 나중에 봐야지 하다가 어제 새벽부터 정주행했는데 왜 이제서야 봤나 싶어요ㅜㅜㅜ 진짜 재밌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근데 윤기가 여주를 좋아하는거같은 기분은 저 혼자만의 착각일까요...?

7년 전
독자71
[뿌빠빠]로 신청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지미니 때문에 심장이 아주 그냥 죽어 갑니다 박살이 나네요 박살이 나
7년 전
비회원10.63
[니나노]로 신청이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248.2
글이 제 로망을 채워주고 있어요,,, 박지민 같은 남자랑 연애 하고 싶다,,,, 재미있게 읽고 있어오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72
EHEH입니다!!! 지민이 멘트 설레 죽을 것 같은데요ㅠㅜㅜ 저 심장 폭행 당했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3
내일 암호닉 지민즈미로 꼭!!신청할거에요!!!!♡♡하루종일 받는다니 혜자스러운 자몽워터작가님ㅠㅠㅠ지민이 멘트가이미 심장을 때려치다못해 터트렸어용♡//♡4명이서 빼빼로줄때 진짜 설렘설렘했는데 아무것도 준비안한 여주 귀여움에 터졌어요ㅋㅋㅋㅋㅋ!!작가님이 자몽이들이라 부를때 왤케 좋죠ㅎ진짜 자몽이가된느낌이에요..ㅎ
7년 전
자몽워터
!!! 내일 아니고 오늘이에여!!! 글을 어제 올려서 내일이라고 써뒀던 건데...! (동공지진) 얼른 새 글로 가서 진짜 자몽이가 됩시다! 빨리 손잡구 넘어와여!
7년 전
독자74
헐ㅠㅠㅠㅠ그렇군여ㅠㅠㅠㅠ알겠습니당!!
7년 전
독자75
디즈니예요 윽ㅠ 지민이의 반말이 저렇게 심장을 폭격하다니... 순간 숨이 안쉬어져서... 윽.. 너무 좋다 바람직하다 너무좋다 하..♡
7년 전
독자76
냠냠이에여ㅠㅠ 아 자까님 무슨말도 이렇게 이쁘게 하는지ㅠㅠㅠ저가 항상 감사해하는거 알져? 글 매일 잘읽고 있어여♥ 하숙집 아이들 너무 귀여워요>ㅅ< 그리고 매번 느끼지만 반성문쓰는거 너무 좋네요 ㅎㅎㅎ귀여워요 저도 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용♥♥
7년 전
비회원14.54
침침니에여!!
지민이도 지민이지만ㅠ 그냥 하는소리같지만 윤기말도 엄청 설레여ㅠㅠㅠ

7년 전
독자77
윤기는슙슙 입니다아!!! 저 남자들 재밌는데 왜 저리 설레죠...ㅠㅠㅠㅠ 와중에 태형이 부산대학교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매 편마다 참 잘 보고 가용!!!!
7년 전
독자78
아진짜지민이ㅎㅎㅎㅎㅎㅎㅎ너무좋네려
7년 전
독자79
쥬르주스에요!! 노래 완전 좋아요!! 저는 지금 구빰 하기전에 작가님 글을 보고있는데여 웃음참느라 쥭을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지민이 그냥 키도 작은데 앉은키도 작아요? 눈도 두개나 되구 코로 숨쉰다구요? 대박 너무나 제 이상형이네요 ㅎㅎ 오늘도 재밌게 글 읽구 갑니다! 와 지민이 심장폭행 장난 아니네여 후우.. 설레서 잠 못잘듯..! 대장자몽님두 굿빰 되시구 언제나 좋은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80
캔디에요!와 이쁘다고 말해주는 윤기도 설레고 훅 치고 들어오는 지미니도 설레요ㅠㅠ엉엉
7년 전
독자81
자몽에이드에요! 이 하숙집은 반성문쓰는게 규칙인가봐요 ㅋㅋㅋㅋ반성문 넘쳐날거 같아요.
박지민 ㅠㅠ 존재자체만으로 설렌다ㅠㅠ 그리고 저 넷 너무 귀여운거아닙니까? 기념챙기는거...

7년 전
독자82
아니요ㅠㅠㅠㅠㅠㅠ 박지민 마지막 멘트 하나에 폭풍 심장싸대기 촵촵촵ㅠㅠㅠㅠㅠㅠ 저렇게 훅 들어오다니이...!!!! 저도 자몽 대장 너무 너무 좋아요...♡
7년 전
독자83
에리얼이에요 점점 지민이랑 잘 되어가고있는 모습 보면서 엄마미소 짓게되네요ㅜㅜ흐뭇 요리하는거라니 상상만해도 설레요ㅠㅠㅠ애들도 항상 너무 귀엽고ㅜㅜㅜ태형잌ㅋㅋㅋ아재개그를 넘어선듯ㅋㅋㅋ제보정신 투철한것도 넘나 웃기고요ㅋㅋㅋ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 감사해요ㅎㅎ
7년 전
비회원81.189
종이심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연애전선 햇살 밝음 ㅠㅠㅠ
진짜 하숙집 친구들은 가족이나 친구 같은 사이였군요... 차라리 이게 낫네요...음...뭔가 여동생이나 딸 정도 취급하는 느낌이기도 하고..
삼촌이 어린 조카 귀여워서 놀리는 느낌..도 나고..킂

7년 전
독자84
으헣ㅎ 너무 설레요ㅠㅠ 지민이가 짱이에요ㅠㅜ
7년 전
독자85
짐니 반존대는 역시 넘나 설레는 거슈ㅠㅠㅠㅍㅍ
7년 전
독자86
왜케설레고난리ㅠㅠㅠㅠㅠㅠ잠다잤어요엉엉
7년 전
독자87
무네큥입니다! 허억 짐인 그런 얼굴로 설레게 말하면 심장이 다 조사져부러.... ㅠㅠㅠㅠ 그나저나 토끼라고 불렀던 정구기 넘 귀엽네욬ㅋㅋㅋ
7년 전
독자88
하... 이런. 정말 작가님..ㅠㅠㅜㅜㅜㅠㅠㅠㅜ 절 가지세요ㅠㅠㅜㅜ 어쩌무ㅜㅜㅜㅜㅜㅜ 지민이ㅠㅠㅠㅠㅠ 걍 날 가져ㅠㅠㅠㅠㅠㅠ 헝헝허유ㅠㅠㅠㅠ 진짜 대박입니다ㅜㅠㅜ 지민아ㅠㅠㅠㅠㅠㅠ 어쩜...ㅠㅠ 이 섹시한 남자야ㅜㅜ 반존대 너무 설레구요ㅠㅠㅠ 아 진짜ㅠㅠㅠ 너무좋다ㅜㅠㅠㅠ
7년 전
독자89
잘자네아무것도모르고
쓰차!!!!!!!!!!!!!!!!!!풀렸습니다아아악!!!!!!!!!!!!!!!!!!!!글 읽은지는 한참 지났는데 쓰차때문에 댓글을 못써서 글만 읽고... 또 읽고.... 계속 읽고..... 드디어 댓글을 씁니다ㅠㅠㅠㅠㅠㅠ엉엉 일단 지민이 제 심장 매우 치셨구.. 데이트 나가기전 불안해하는 여주한테 -내 눈에 예쁘면 걔 눈에도 예쁜것이니라- 윤기복음 1장 1절 명언으로 무릎 갈리게하셨구........그리고 제가 예전에 말했던가요 정국이가 토끼라고 부르면 우주뿌시는병있다고...... 어디선가 굉음이 들리면 또 저구나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ㄴㅋㅋㅋㅋ큐ㅠㅠㅠ 제가 이래서!!!! 심장폭격하는 지민이를 보면서도 하숙집동거인들중 한명과 여주의 러브라인을 놓을수가 없답니다 제 댓글이 성지글이 되길 바라며.....ㅎㅎ
오늘도 글 잘보고 갑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유♡!♡!

7년 전
독자90
대빵자몽님 ㅠㅠ 그리구 이번 노래는 정식음원이 아닌가요?? 제가 벅스쓰는디 검색해도 나오지 않네여...☆
7년 전
자몽워터
헐!!!! 제가 여기다 답글 단다는 걸 깜박했네여!!!!!! 이럴수가 반성해라 나년 ㅜㅜ 음원은 저도 못 찾아서 영상으로 땄어요! 정식 음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 치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7년 전
독자91
ㅠㅠㅠ쓰차때문에 암호닉도 신청을못했지만...그래도 작가님 글을보니까 좀 맘이 풀리네여ㅠㅠ 지민이 노무 심쿵하게 만드는거아니에요??ㅠㅠㅠ 여주도 너무너무 귀여워옄ㅋㅋ
7년 전
독자92
악.....ㅠㅠㅠㅠㅠㅠ내 심장....ㅠㅠㅠㅠ망개야...ㅠㅠㅠㅠ찌미니...후....
7년 전
비회원152.146
아...늦었네요 암호닉ㅠㅠ왜 이제야 이 글을 알았을까요ㅠㅠㅠㅠ방금까지 전 편을 휘몰아치듯 보았습니다...너무 재밌구...이 편에선 제 심장이...어흑.....잘 보구가요....
7년 전
비회원11.116
너만보여왔어여!!!!!!!!!!흐아 너무설레는거아입니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잠은글렀구여ㅠㅠㅠㅠㅠㅠ신혼이래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달달폭탄이여서 미치게써요ㅠㅠㅠㅠㅠ아 한동안은 비회원으로 와야할것...같네요...하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아김태형ㅋㅋ진짠ㅋㅋㅋㅋㅋ너무귀오우ㅜ욬ㅋㅋㅋㅋㅋㅋㅋ 여주도 ㅋㅋㅋ단소는 왜챙곀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4
오유유오오오오옹 점점 재밌어지는 우리의 하숙지뷰ㅠㅠㅠ 수능끝나고 나서 정주행 한다는게 진짜 면접때매 머리아파서 지금에수야 다 하네요ㅠㅠ 작가님 제가 갑니다!@
7년 전
독자95
대장 자몽님 0331이에요 ㅠㅠ 넘 오래만이죠? 한동안 바빠서 못 보다가 다시 차근차근 읽는 중인데 진짜 지민이 하아 심장 떨려요 죽겠어요 ㅠㅠ 애들도 너무 귀엽고 저 그냥 이 글에 뼈를 묻을래요
7년 전
독자96
아 ㅠㅠㅠㅠㅠ히 ㅠㅠㅠㅠ후 ...심장ㅇ아나대지마 가만히있어줘제발 ....
7년 전
독자97
세상에 맞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는 반칙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너무 세쿠시하고 설레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8
그렇게 갑자기 말을 놓으시면 완벽하게ㅡ오예입니다. 사랑해요 박지민.
7년 전
독자99
와 지민이 ㅠㅠㅠㅠㅠ 엄청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00
흐어엏유ㅠㅠㅠ 박지민ㅜㅠ 나도 좋아... 다음엔 단둘이만 오능걸로^^
7년 전
독자101
으악 제 심장 으아아거거응ㄱ두ㅠㅠㅜㅠㅠㅠㅠㅠ 지민이의 반존대는 사랑입니다
7년 전
독자102
지민이ㅜㅜㅠㅠㅠ넘나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3
으악 오늘 너무 설레네요ㅠㅠ
7년 전
독자104
아 지민아... 여기서 삶 마감하겠습미다. 지미나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5
이거 반칙아니에요? 신혼부부는 지민아 나랑하는거야 알겟지?
7년 전
독자106
와 박지민 사랑해요 여주빨리 불도저처럼 들이댔으면좋겠네요!!!!!!!!!훠우!!!!!!!!!!!!!!!!!!!!!!!!!!!!!!!!!!!
7년 전
독자107
ㅠㅜㅠㅠㅜ짐니아ㅜㅜㅜㅠㅠㅠㅜㅜㅠ대박ㅜㅜㅠ
7년 전
독자10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9
꺄하하하하하핳ㅎ 지민아!!!!!!!!!!!!!!! 세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 너무 해맑은겈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당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량도 짱짱 많아서 짱짱 좋아요!!!!!!
7년 전
독자111
박지민반칙이지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12
ㅇ앙대.....짐니한테 심장콩닥콩닥뛰어ㅠㅠㅠㅠㅠㅠㅠ앙대애애애
7년 전
독자113
침침이.....심장싸대기.....듀금
7년 전
독자114
지민씨....결혼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ㅠ
7년 전
독자115
웅ㄴ오ㅓ로오오ㅠㅠㅠㅠㅠㅇ으어어엉엉 지민아...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6
크헉..ㅋㅋㅋㅋㅋ드립력에 한번 지민이한테 또 한번 치였어요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맞아맞아를 어떻게 저렇게 드립을 치시지ㅋㅋㅋㅋㅋ진짜 대박bbbb 반성문 다 모아서 보면 너무 재밌겠다 생각든건 저 뿐인가요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7
지민이 무슨 이랗게 사람을 죽야요!@ 내 심장 아파
7년 전
독자118
끟ㄱ...............이 참에 같이 하숙하는건 어떠니?ㅎㅎㅎㅎ ㅈ미니ㅏ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설렌다 심장이 ㅏㅇ주 빠르게 뛰어
7년 전
독자119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고 섹시한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0
아 진짜 지민이 너무 설레버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자야되는데 지민이 ㅁ대문에 못자.. 너무 설레...
7년 전
독자121
헐지민이ㅠㅠㅠㅜㅠㅠㅠ
항상느끼는건데ㅇ짤선택되게잘하신당...♥

7년 전
비회원167.169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이 너무 좋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생각은 어떻게 하시는 거에요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잘생겨도 좋고 남ㅁ자가 아니어도 좋으니 이런 친구들 한 번만 있어봤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2
히힣 지민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돈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헷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3
어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딸기잼 듬뿍 발리고 갑니다 ㅠㅠ 너무 좋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미니!!! 넌 너무 사랑스러워!!!!!! 법적으로 제재가 피료해 ㅠㅠ 엉엉 ㅠㅠㅠ 위험해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4
아무리 제가 민빠답이라곤 하지만 네, 박지민에 치이고 갑니다ㅜㅜㅜㅜㅠㅜㅠㅜㅠ 어떻게 저렇게 아무렇지 않게 이야기하는 고니ㅠㅜㅜㅠ 사람 심장 떨리게ㅠㅜㅜㅠ
7년 전
독자125
껄껄껄껋ㅎㅎㅎㅎㅎㅎㅎㅎㅎ우리꼭 신혼부부 같네영 헐헐헐렁ㅋㅋㅋㅋㅋㅋㅋ하 너무좋다
7년 전
독자126
잘보고가여 ㅎㅎ
7년 전
독자127
광광!!!!!!!!!!!!!!!!!!!!!!!!!!!!!!!!!!!!!!11박지민진짜 환장하겄네,,,,,,,,아 진짜 데리고 살고싶다..........겨론해............
7년 전
독자128
대박ㅠㅠㅠㅠㅠㅠ완전설레요!!!!♡
7년 전
독자129
땨라하하핳 진짜 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0
악 지민이...심...쿵...으악 지민아 사랑해. 응 나랑 살림을 차리자. 내가 회사정돈 사줄 수 있어....
7년 전
독자131
아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2
아...진짜 반칙이야ㅠㅠㅠㅠㅠ너무 설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독수리 사형제는 짜게 식어가고....☆
7년 전
독자133
박지민...지민아ㅠㅠㅠ지미니 반존대..우리 남준이랑 태형이는 지민이 괜찮은 사람인지 확인한거야?다정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34
크으,,, 오늘도 설렙니다,, 내심장 으윽,,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5
세상에 박지민 나이스샷 그냥 홈런....
7년 전
독자136
지민이마지막에훅치고들어오네...아아아아ㅏㅏ너무설렜ㅇㅠㅠㅠㅠ 여주성격도너무ㅜ기여워요
7년 전
독자137
쒸익... 지미니 ㅠㅠㅠㅠ 반존대 미치겠네여 엉엉
6년 전
독자138
ㅠㅜㅠㅠㅠ 쏘 스윗남 박지민 ㅠㅠㅠ 앓다 죽어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0
작가님미ㅠㅠㅠㅜ하숙집 정주행하고 왔어요!! 너무 꿀잼인데 이글을 왜 지금봤을까요ㅠㅠ나머지도 보고올게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2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