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13674l 2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강의실 문을 열고 들어가는 게 이리도 고민이 되었던 적은 학교를 입학한 이래로 아마 처음인 것 같다. 유리창 너머 강의실 안을 수십 번 건너보다가 괜히 손가락으로 입술을 잡아당겼다. 긴장할 때 나오는 일종의 버릇 같은 거였다. 대충 강의실 안을 둘러보니 아직 김종현은 오지 않은 것 같다. 내가 먼저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아 있을까. 평소처럼 대하면 되는데 그게 뭐 어렵다고…. 강의실 문에서 멀찍이 선 채 짧은 고민을 하다가 이내 강의실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섰다.




....아. 순간 나도 모르게 숨을 멈출 뻔 했다. 분명 밖에서 강의실 안을 보았을 땐 김종현의 머리카락 한가닥 조차 보이지 않았는데 강의실 안에 들어서자마자 문 바로 옆에 앉아 있는 김종현과 눈이 마주치고 말았다. 최대한 자연스럽게 김종현의 옆에 가서 앉으려고 하는데, 어느새 날 발견한 김종현이 눈을 끔벅끔벅거리면서 배시시 웃음을 짓는다.




" 와써? "

" 네. "




자리에 앉자 김종현의 목소리가 다정하게 딸려왔다. 평소 같으면 고개를 옆으로 돌려서 대화를 이어가거나 할텐데 어젯밤 내내 김종현의 생각을 한 탓에 고개가 쉽사리 틀어지지 않았다. 김종현을 좋아한다고 깨달은 후로 당연하게 행동했던 모든 것들이 사고회로가 멈춘 듯 어렵게만 느껴졌다.




" 어,..여주야아. 내가 과제 보완해서 제출하께. "

" 네. "

" 하핫.. "




미쳤다 진짜. 누가 봐도 티가 팍팍 나는 행동이었다. 김종현의 얼굴을 바라보지도 못하고 그저 앞만 응시한 채 대답은 죄다 네, 네를 읊조렸다. 무슨 기계도 아니고 나조차도 내 행동에 어처구니가 없다. 맨 처음 같은 조가 되었을 때 내 인사를 무참히 넘겼던 김종현의 행동들이 이제야 이해가 갔다. 그때의 김종현도 지금의 나처럼 이런 마음이었을까. 강의실 안으로 들어오는 교수님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고 죄 없는 손가락만 톡톡 건드렸다. 김종현은 내게 더 이상 말을 붙이지 않았다. 마치 한 달전의 내가 그랬던 것처럼 지금 우리 둘 사이는 완전히 뒤바뀌었다. 오늘 밤 김재환한테 술이나 마시자고 해야겠다. 김재환에게라도 털어놔야 뭐라도 진행이 되든 할 것 같다. 스무 살이 되자마자 연애는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어서 지금의 내가 나도 낯설었다.




" 여주야아.. 펜 주까? "

" ..... "

" 피료..업써...? "

" 아. 괜찮아요. "

" ....그러쿠나... "




결국 끝까지 김종현 쪽으로 고개를 틀지도 않고 꿋꿋이 허리를 폈다. 잠시 생각을 하느라 교수님이 나눠준 종이에 필기조차 하지 못했다. 급히 가방에서 볼펜을 꺼내 고개를 푹 숙이고 빠릿하게 손만 움직였다. 내가 생각해도 지금의 나는 존나게 최악이다. 아마 김재환이 보면 깔깔거리며 놀려댈 게 뻔하다. 오만상을 찌푸리면서 종이에 아무 말이나 무작정 적어댔다. 사각사각. 그 와중에 옆에서 들려오는 김종현의 볼펜 소리가 썩 듣기 좋다. 마치 김종현처럼 편안해지는 소리였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M | 인스티즈

" 그러니까 종현아, 지금 네 말은 여주가 너를 싫어하는 것 같다구? "

" ..응. "




민현은 한 달 전 재환의 물음이  떠올랐다. 어쩜 그 때의 질문과 다를 바 없이 웃음을 짓게 할까.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종현은 여주에게 고백을 할 생각에 한껏 들뜬 얼굴로 민현에게 쫑알쫑알 말을 해댔었다. 미녀나 나 지짜 해? 여러 번 질문을 내던지고 교양 수업을 갔지만 수업이 끝나고 자취방으로 돌아 온 종현의 얼굴에는 민현의 예상과 달리 먹구름이 그득했다. 풀이 죽은 목소리로 민현에게 수업 시간 때 있었던 일을 말하는데 순간 민현은 저도 모르게 쏟아져 나오는 웃음을 삼켜냈다. 종현의 말을 들을수록 민현은 점점 확신이 섰다. 여주 역시 종현을 좋아하는 게 틀림없다는 확신. 종현의 말에 의해 그려지는 오늘 여주의 모습은 흡사 종현이 처음 여주와 면대면으로 마주했을 때와 비슷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M | 인스티즈

" 여주가아.... 내가 말걸었능데.. 계속 대답두 안해주구.. 내 눈도 피해써... "

" 종현아. "

" ...응 미녀나. "

" 맨 처음에 여주 좋아한다고 생각했을 때 어땠어? "

" 응...? "

" 여주 눈 제대로 쳐다볼 수 있었어 종현아? "




느닷없는 민현의 물음에 종현의 두 눈이 민현을 향했다. 엷은 미소를 짓는 민현의 얼굴을 빤히 바라보며 고개를 절레절레 내저었다. 처음 여주와 같은 조가 되었을 때를 떠올리면 여전히 종현의 얼굴에는 연분홍빛이 슬그머니 내비쳤다. 민현은 연분홍빛을 띠며 고개를 살짝 숙인 종현의 동글동글한 머리를 보면서 나지막이 입을 열었다.




" 여주도 지금 그런 거야 종현아. "

" ..... "

" 여주는 종현이 너 안 싫어해. "

" ....지짜? "




별안간 종현의 소같은 눈망울이 커지면서 또렷이 민현을 응시했다. 민현 역시 종현에게서 시선을 떼지 않고 눈을 크게 떴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M | 인스티즈

" 응 진짜 종현아. "




확신이 가득 차 있는 대답을 들으니 그제야 안심이 되었나보다. 종현은 윗니로 입술을 꾹 물며 방긋방긋 새어 나오는 웃음을 그대로 터트렸다. 입꼬리를 조금씩 끌어올리며 수줍은 미소를 베실베실 지어 보인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M | 인스티즈

" ..하핫. "




그 어느 때보다 기분 좋아 보이는 종현의 트레이드 마크였다. 하핫. 민현은 그저 웃는 종현의 얼굴을 보며 따라 웃을 뿐이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김재환과 자주 가던 술집이 열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안으로 들어섰다. 아직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김재환과 내가 첫 손님이었다. 언제나 그랬듯 맥주 두 병과 소주 두 병을 각각 시키고 안주는 내가 좋아하는 홍합탕과 김재환이 좋아하는 계란말이로 시켰다. 주문이 모두 끝나고 술들이 먼저 테이블 위로 차려졌고 김재환은 술을 따는 내 모습을 지그시 바라보기만 했다. 술잔에 술을 따르려는 내 손을 제지하고 김재환이 입꼬리를 씰룩이면서 술잔을 가져갔다. 나란히 술잔 두 개를 제 앞에 놓더니 한다는 말은.




" 종현이 형이 오늘 민현이 형한테 그랬대. 여주가 나 싫어하는거가타.... "

" ... 너 지금 그 오빠 따라한거?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M | 인스티즈

" 똑같지 않아? "

" 죽을래? "

" 아 아무튼.. 종현이 형이 얼마나 너를 좋아하는데. 솔직히 너도- "

" 이모 물 좀 갖다주세요!!! "




내가 먼저 김종현의 이야기를 꺼내기도 전에 김재환이 먼저 선수를 친 나머지 그만 오바 액션을 해버렸다. 손을 번쩍 들고 이모에게 물을 갖다 달라고 소리를 질렀지만 돌아오는 반응은 참담했다.




" 물은 셀프여!!!! "

" 넵. 죄송합니다... "




민망한 건 둘째 치고 언제쯤이면 자연스럽게 김종현의 이야기를 할 수 있을지 의문이었다. 김재환은 숨이 넘어갈 듯이 끅끅거리며 웃다가 휴대폰과 내 얼굴을 번갈아 보았다. 다소 수상쩍은 행동에 눈을 가늘게 뜨곤 김재환을 흘겼다.




" 너 뭐하냐 지금. "

" 아 뭐가 또오. 너 기분 꿀꿀하대서 술친구 해주는 거지. "

" 나 소맥 타주라. "

" 예예. 내가 또 누구한테 소맥 황금비율을 배웠지. "




김재환이 술잔에 맥주를 따르자 곧바로 기포가 퐁퐁 올라왔다. 며칠 전부터 김재환은 집요하게 김종현을 어떻게 생각하냐며 물어왔지만 나는 묵살을 할 뿐 별다른 답을 하지 않았다. 내 마음을 제대로 알지 못했을 때나 깨달았을 때나 변함이 없었다. 머리로는 솔직하게 털어놓고 싶은데 그게 참 뜻대로 되지가 않았다. 오늘만큼은 술기운을 빌려서 김재환에게 귀띔이라도 얹어 줄 생각이었다.




" 야 나 진짜 술기운으로 말하는 거 아니고. "

" 너 아직 술 안마셨는데? "

" 시비 거냐 김재환. "

" 아니다 김여주. "




아직은 뭔가 무리인 것 같기도 하고. 소맥을 타는 김재환을 멀뚱히 보다가 앞에 놓인 소주 병을 따서 소주 잔에 쪼르르 따랐다. 소주 한 잔을 안주 없이 마신 건 오랜만이라 그런지 목을 타고 넘어가는 느낌이 꽤 썼다. 인상을 찌푸리며 소주 잔을 테이블에 내려놓는데 김재환이 눈을 동그랗게 뜨면서 소맥을 탄 맥주 잔을 들었다.




" 야 자작하면 2년 동안 솔로. 몰라? "

" 언제부터 우리가 그런 걸 따졌다고. "

" 부정 타. 이거 마셔 얼른. "




김재환이 건넨 맥주 잔을 받아들고 홀짝였다. 넌지시 본 김재환의 얼굴에는 알듯 모를 듯 오묘한 미소가 샜다. 뭐야. 왜 또 저렇게 봐.




" 너도 소맥 타줘? "

" 할 말 있는 눈치던데. 내가 잘 못 알아챈 걸까? "

" ..몰라. 술이나 마셔. "




남아 있는 술을 모조리 입에 털어 넣었다. 꿀꺽 술을 삼키고 고개를 들면 김재환은 김이 빠진 얼굴로 날 마주했다. 나도 마음 같아서는 말하고 싶은데 아직 술기운이 오르지 않아서 말을 하기가 좀 그랬다. 부끄럽다는 표현이 맞을지도 모른다. 김재환의 앞에 놓인 빈 술잔에 맥주와 소주를 7:3 비율로 맞춰 따랐다. 김재환은 말없이 내 행동을 지켜보다가 낮게 중얼거렸다.




" 너는 애가 정말... "

" 뭐. 이거나 마셔. "

" 아니야 그래. 마셔 친구야. "




김재환은 체념한 얼굴로 내가 건넨 술잔을 받아 들었다. 짠. 허공에 흩날리는 청아한 소리를 넘겨 들으면서 술을 들이켰다. 김재환은 원샷을 하고 제 입술 주변을 손으로 닦았다. 캬하- 소리까지 내가면서 술잔을 다시 내게 건넨다.




" 오늘 먹고 죽자. 병신병신~ "

" 욕하지 마 멍충아. "

" 너한테 한 거 아닌데? "

" 야. "

" 아, 알겠어. 타주세요 누님. "

" 윽... "




누님이래 미친 거 아니야? 온갖 소름 돋는 표정을 하고 김재환의 술잔을 받았다. 이렇게 된 이상 술이 취해서 술기운이 오를 때까지 김재환과 술을 마시는 수밖에 없다. 아무래도 지금 말하기에는 정신이 너무 말짱해서 무리였다. 꼬로록 꼬로록 잔에 술이 가득 차는 걸 보는데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김종현은 지금 무얼 하고 있을까. 갑작스레 든 생각 때문에 술잔이 아닌 테이블에 술을 따라 버리고 말았다. 김재환은 눈을 번뜩이면서 벌써 취했냐며 호들갑을 떨어댔다. 나는 가뿐히 김재환의 말을 무시하고 눈을 느릿하게 깜박였다. 



아. 김종현의 잔상이 떠나지 않는다. 김재환이 흉내 낸 김종현의 모습이 자꾸만 머릿속을 헤집어 놓는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 어. 재환이한테 문자 왔어. "

" 뭐래? 지금 들어가면 되냐? "

" 성우야 침착해. 우리 말고 종현이만 들어가는 거야. "




민현의 단호한 어조에 성우가 그만 울상을 지었다. 성우는 입을 삐죽이면서 종현의 어깨를 살포시 쳤다. 야 종현아. 준비 다 됐어? 성우의 물음에 종현은 쭈그리고 앉은 채 고개만 푹 숙이며 무어라 중얼거리기 바빴다. 세 남정네가 술집 앞 간판 뒤에 숨어서 옹기종기 모여 있는 모습을 사람들이 힐끔거리며 거리를 지나갔지만 정작 당사자들은 아랑곳 않았다. 민현은 잔뜩 긴장한 종현의 어깨를 다독이며 말을 뱉었다.




" 재환이 나오면 10초만 세고 안으로 들어가는 거야. 알았지, 종현아. "

" ....응. "

" 종현이 긴장했어? "

" 안니. 갠차나. "




숙이고 있던 고개가 번뜩 들렸다. 종현은 비장한 얼굴로 자그마한 두 주먹을 불끈 쥐곤 성우와 민현의 얼굴을 번갈아 마주했다. 성우는 다리가 저린듯 으으.. 앓는 소리를 내면서 무릎을 피려 했지만 민현에 의해서 제지를 당하고 말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M | 인스티즈

" 야 민현아. 상식적으로 나처럼 이렇게 키 큰 사람이 30분 넘게 쭈그리고 있으면 무릎에 안 좋아. "

" 성우야 키 몇이지? "

" .....조용히 하라는 소리지? 알겠어 민현아. "




성우는 입을 뾰루퉁하게 내밀곤 다시 무릎을 굽혀 몸을 간판 뒤로 숨겼다. 종현은 성우와 민현의 대화를 유심히 듣다가 웃음을 베시시 흘렸다. 성우는 178이구 민현이는 180이구 나는..나는...하핫. 생각이 거기까지 미치자 종현은 웃는 얼굴을 거두고 다시 진지한 표정을 얼굴에 가득 드러냈다. 




" 재환이 곧 나온대. "




휴대폰에 시선을 두면서 민현이 낮게 읊조렸다. 종현은 침을 한 번 꼴깍 삼켰다. 전방 200m 여주가 술집 안에 있다. 바짝 긴장한 탓에 손끝이 저려온 나머지 종현은 손가락을 쪼물딱거리면서 민현의 말에 귀 기울였다. 성우는 호들갑을 떨면서 민현과 종현의 두 어깨를 반복적으로 건드렸다. 야 왜 내가 다 떨리냐? 성우의 물음에 그 누구도 대답을 해주지 않았지만 세 사람은 모두 같은 마음이었다. 종현은 오른손을 제 심장 부근에 얹으면서 호흡을 여러 번 내쉬었다. 민현은 아랫입술을 혀로 훑었다. 결전의 밤. 그날이 드디어 다가온 것이다. 성우는 눈을 감고 속으로 기도했다. 제발 종현이랑 여주랑 연애하게 해주세요. 그래야 제가 제 명에 살 것 같습니다. 평소에는 믿지도 않는 신들에게 빌었다. 아주 눈물겨운 우정이 따로 없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술 집 안의 분위기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귓가를 자극하는 음악소리와 무리 지어 깔깔거리는 사람들의 웃음소리가 한 데 섞였다. 분위기에 휩쓸린 재환과 여주는 본인들의 한계 주량을 뛰어넘은지 이미 오래였다. 특히 재환은 평소 술에 취했을 때보다 더욱 큰 몸짓을 구사했다. 그도 그럴 게 여주가 끊임없이 재환에게 술을 따라주었기 때문이었다. 재환은 여주가 주는 족족 술잔을 받아 마셨고 그 결과 몸을 우스꽝스럽게 흔들면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한 손에는 휴대폰을 꼭 쥔 채였다. 여주는 저를 내려다보는 재환을 바라보았다. 재환의 손이 여주의 어깨에 거침없이 닿았다. 그순간 재환은 고개를 한껏 뒤로 젖히면서 떵떵거렸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M | 인스티즈

" 내가 메로나 사온다! 기다려! "

" 아 미친노마 어딜가! "




여주가 옷자락을 붙잡기도전에 재환은 술집을 빠져나갔다. 시야에서 사라진 재환의 뒷모습만 하염없이 갈망하던 여주가 순간 테이블에 고개를 박았다. 방금전의 상황이 또렷하게 기억났기 때문이었다. 그렇게 원하던 술기운이 여주와 재환을 뒤덮었을 때였다. 여주는 제 앞에 놓인 술잔을 들고 머리 위로 탈탈 털면서 우렁차게 말했다. 야 나 김조년 그 오빠 좋아해. 좋아한다고!!!!!!!! 시끄러운 EDM음악 소리와 함께 여주의 목소리가 아득하게 들려왔다. 아아악. 여주는 지난 날을 회상하며 괴로운 듯 앓는 소리를 내질렀다. 김재환이 다 알아버렸어. 알아버렸다고. 홍조를 두 볼에 가득 띤 여주가 끙끙거리고 있는데 누군가 여주의 앞으로 슬금슬금 다가왔다.




" 저기요. "




그러더니 여주를 부른다. 여주는 신경질적으로 고개를 들고 눈을 위로 치켜 떴다. 생전 처음 보는 남자가 야실야실 웃으며 여주를 내려다보았다.




" 혼자 왔어요? "

" 아 뭐래. 재화니랑 왔는데. "




여주의 대답을 들으면서 남자는 비실댔다. 그리고는 원래대로라면 재환의 자리인 여주의 앞에 앉으면서 저를 뚫어져라 쳐다보는 여주의 시선을 맞받아치며 웃는다.




" 여기 앉아도 되죠?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M | 인스티즈

" 안대여. "




남자가 실실 웃으며 묻는 순간 익숙한 목소리와 익숙한 내음이 여주의 곁에서 났다. 목소리와 내음의 주인은 다름 아닌 종현이었다. 심기가 불편한지 종현의 표정이 잔뜩 굳어진 채 남자를 응시했다. 남자는 갑작스러운 종현의 등장에 떨떠름한 얼굴로 종현과 여주를 번갈아 보며 헛웃음을 흘렸다. 여주는 느릿하게 고개를 들어 올려 제 옆에 우뚝 선 종현의 얼굴을 한참이나 바라보았다. 어.... 제 눈을 비비다가 여주는 혼잣말로 중얼거렸다.




" 아 뭐야...나 왜 헛것 보여.. "




종현은 지속해서 눈을 비비는 여주를 제 뒤로 숨기면서 남자를 뚫어져라 노려보았다. 남자가 엉거주춤 자리에서 일어나 종현에게 무어라 말을 하려는 순간 종현이 먼저 선수를 쳤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M | 인스티즈

" 가세요. "




남자를 향해 무덤덤히 내뱉는 종현의 목소리가 낮았다. 남자는 종현의 표정이 무서워서, 아니 그것보다 아까부터 자꾸만 저를 째려보는 가게 밖의 남자 세 명 때문에 못이기는 척 자리에서 일어났다. 꾸준히 따라 붙는 종현의 시선 때문에 결국 남자는 뒷목을 긁으면서 제 친구들의 무리로 돌아갔다. 남자가 시야에서 완전히 사라지고나서야 종현은 흐허... 숨을 내쉬고 뒤를 돌아 여주를 빤히 내려다보았다. 그리고는 무릎을 굽히고 앉아 여주와 시선을 맞추면서 걱정이 가득한 얼굴로 입술을 잘근거렸다.




" 와.... 나 지짜 좋아하나봐.. 와... 이제 헛것이 다 보여. 미쳤어. "

" 여주야아. "

" 미친. 심지어 말도 해. 환청도 들려 어떠케. "

" 여주야아. 환청 안니야. "



그순간 여주가 종현의 얼굴에 제 손을 덥석 갖다 대었다. 동시에 종현의 얼굴이 급속도로 빨간 빛을 띠었다. 술 집에 들어서자마자 이상한 남자가 여주의 앞에 앉아 있어서 제 걱정을 한 종현의 속마음도 모른 채 여주는 횡설수설을 하면서 혼자 옹얼거렸다. 뭐야 진짜 김종현이네... 진짜네 헐 진짜야. 재환과 다를 바 없이 술에 취한 여주의 모습을 보게 된 종현은 안절부절 어찌할 바를 몰랐다. 여전히 시선은 여주의 얼굴을 물끄러미 향한 채 느지막이 물었다.




" 재화니랑 술 많이 마셔써? "

" 뭐야... 오빠 지금 내 걱정해요? "

" 그거능...당여나자나.. "

" 왜요? "




돌연 여주가 풀린 눈으로 지그시 종현을 응시했다. 그에 종현은 숨이 헙- 막혔지만 민현과 함께한 다짐이 생각나서 눈을 크게 뜨고 주먹을 불끈 쥐었다.




" 왜 걱정을 하냐구여. "

" 이짜나... 여주야. "

" 안 들려..... "

" 이짜!나..여주야아..! "

" 아 들려요. 진짜 잘 들,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M | 인스티즈

" 좋아... 좋아해. "




비트가 빠른 음악이 어느새 느릿한 템포로 바뀌었다. 여주는 서서히 고개를 들어 저와 시선을 마주하지 못하는 종현의 얼굴을 이곳저곳 살폈다. 그 모습이 마냥 귀여워서 여주는 씩 웃으며 고개를 비스듬히 하곤 종현을 보았다. 술기운 때문이 아니었다. 여주는 입가에 절로 지어지는 미소를 그대로 한 채 말을 이었다.




" 안 들려... 오빠 뭐라구여? "




그 와중에 장난을 치는 여주때문에 잠시 주춤했던 종현의 얼굴에 다시 빨간 빛이 돌았다. 새빨간 토마토가 된 채 종현은 우물쭈물하며 여주를 보다가 결심한 듯 고개를 들어 여주와 시선을 마주했다. 마주한 종현의 얼굴이 퍽 진지했다. 여주를 담은 종현의 눈은 그 어느때보다 맑고 담담했다.




" 좋아해. "

" .....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M | 인스티즈

" 많이. 많이 좋아해. "




오직 여주를 위한 종현의 수줍은 고백이 드디어 닿았다. 술집을 가득 메운 음악 소리, 사람들의 이야기 소리, 보글보글 찌개가 끓는 소리, 부딪히는 술잔 소리가 전부 미세해졌다. 적어도 종현에게는 그랬다. 모든 게 새하얗게 변하고 오로지 여주만 종현의 눈에 가득 들어찼다. 여주는 빙그르르 웃으며 눈을 말똥거리면서 저를 바라보는 종현의 얼굴을 그저 바라보았다. 볼록하게 솟은 광대를 씰룩이면서 여주가 입을 벌렸다. 




" 나도요. "

" .... "

" 오빠 좋아해요. "




아아. 감격의 눈물이 그만 종현의 눈망울을 타고 내려오려 했지만, 일순 꼿꼿이 의자에 앉아 있던 여주의 몸이 테이블 위로 철푸덕 엎어졌다. 종현은 놀란 눈을 하고선 자리에서 재빠르게 일어나 여주의 어깨를 조심스레 붙잡으며 외쳤다. 여주야아.. 여주야아...! 그순간 밖에서 종현과 여주를 지켜만 보고 있던 민현과 성우, 재환이 차례대로 안으로 들어와 여주의 주위를 둘러쌌다. 술이 깬 건지 거의 다 먹어가는 메로나를 우물거리면서 재환만이 평온한 표정으로 박수를 짝짝 쳤다. 




" 와 겁나게 오래 걸렸다. 무튼 종현이 형 축하해요. 그리구 형들 김여주 술 마시면 원래 이래요. 몇 분뒤에 정상인으로 돌아오니까 조금만 기달,... "




재환이 채 말을 잇기도 전에 민현을 선두로 종현과 성우가 여주를 데리고 술 집을 나갔다. 아무래도 키가 제일 큰 민현이 여주를 업고 종현은 그 옆에서 발을 동동 구르며 여주의 등에 제 옷을 덮어 주었다. 재환은 마지막 한 입 남은 메로나를 입안에 넣으면서 멍한 얼굴로 테이블을 내려다보았다. 덩그러니 남겨진 재환의 곁으로 누군가 성큼성큼 다가왔다. 턱- 하고 재환의 어깨를 붙잡은 손이 우악스럽다. 재환은 천천히 고개를 틀어 손의 주인을 응시했다.




" 계산은 해야지 학생? "




이모님의 말에 재환은 너털웃음을 지으면서 계산대로 가는 이모님의 뒤를 따랐다. 메로나 막대기를 손에 쥔 채 꿍얼대면서 바지 주머니에 넣어둔 지갑을 꺼내 카드를 주섬주섬 내밀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M | 인스티즈

" 와.. 김여주의 빅픽쳐였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걍 제 사심이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넘 귀엽고..무튼 드디어 종현이가 고백을 했숩니다 흑흑

쓰면서돜ㅋㅋㅋㅋㅋ우리 종현이 장하다...! 이런 느낌이여써요

뭔가 키운 느낌... 고작 글쓰는 주제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짜님들 여기까지 같이 달려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숩니다!^^

앞으로는 달달다랄랄ㄷ라달달한 이야기는 물론

가끔은 엇......박..자 타는 이야기들도 함께 합시다!

싫다고 해도 제가 매달릴래요.. 도짜님들 사랑하고요...ㅠㅠ

암호닉에 관해서 궁금한 게 많으실 것 같아서요

암호닉 신청..원하시는 도짜님들 많으신가요?

아직은 계획이 없지만 완결 직전에 또 한 번 신청 받도록 하겠숩니다

제가 뭐라고...우리 도짜님들이 슬퍼하는 거 저도 싫고요..흑흑

무튼.. 도짜님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즐저 보내십쇼!

아 마자 댓글ㅋㅋㅋㅋㅋㅋㅋ저 댓글 다 읽는데 도짜님들 간혹가다가 귀여움이 과할 때가 이써요 ㅡㅅㅡ 조심 좀 해주셨으면 좋겠숩니다 제가 넘 힘들다고요(농담 이고요 언제든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하핫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M  314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26
고백하는 장면에서 또 제 심장이 마구 나대기 시작했습니다... 종현이 오늘 단호박 좀 먹었네요 ㅠㅠㅠㅠ 딱 잘라서 안 돼요 하는 거 보고 진짜... 부기도 박력있어 ㅠㅠㅠ 고백을 할 때도 진지하게 딱 말하고 ㅠㅠㅠㅠㅠ 이제 종현이랑 여주랑 1일인가요? 너무 좋다 진짜... 마지막 재환이에서 빵 터졌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6년 전
어니
심장이 마구 나대는건 모에요 도짜님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랔ㅋㅋㅋㅋㅋㅋㅋ 흑흑 재환이에서 빵 터졌다니 다행입니다ㅎㅁㅎ 하핫 쓰면서 약간 걱정 같은 거 했는데... 다행히 도짜님이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하고요.. 흑흑 제가 흑화되는 부기를 증말 매니 사랑해서.. 아마 이 이후로도 종종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ㅋㅋㅋㅋㅋㅋ도짜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48
드디어 사귀네요ㅠㅠㅠ
진짜 귀여워요!!
종현이ㅠㅠㅜ긴장하는 거 너무 재밌어요!!
암호닉 꼭 신청할 수 있었으면!!

6년 전
어니
암호닉 신청 꼭. . 꼭 해주셔야합니다 도짜님 댓글도 달아주시구 글도 읽어주셨으니까 꼭 신청해주셔야한다고요 흑흑 조금만 기다려주십쇼 아셨져?
6년 전
독자3
ㅅㄷ ㅅ
6년 전
독자22
섭섭이에여..웅ㅇ앵ㅇ웅 .. 심장ㅇ이 아파요..진짜 억 좋아해 했글때 진짜 나도 같이 웃었다요..ㅠㅠㅠ큐ㅠㅛㅓㄹ레미유ㅜ유ㅠㅇ유ㅠㅠㅠ
6년 전
독자4

6년 전
독자5
ㅅㄷ
6년 전
독자86
땁답이에요! 꺅 고백이라니여ㅠㅠㅠㅠㅠ 아 진짜 우리 어니부기 이렇게 귀여워서 어떻게 연애하려나ㅠㅠㅠㅠㅠㅠ 얼른 달달구리한 둘도 보고싶고 종현이 울려보고도 싶고 엇박자고 타고싶고 그러네요ㅠㅠㅠ 친구들은 이번에도 고생하네요 재환이 제일 힘내..!ㅎㅎ 오늘도 종현이는 사랑이었습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어니
재환이 제일 힘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반응 넘 귀엽고요 흑흑...으흑흑 ㅠㅠ 오늘도 땁답이 도짜님은 사랑이였숩니다ㅎㅁㅎ 사랑해요 도짜님!
6년 전
독자6
어ㅣ닌
6년 전
독자17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려짜나야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드디어 종현이랑 여주랑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너무좋ㅇ아어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아코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기다리셨어요~? 눈물 흘리시는 걸 보니 기분이 좋으신가봐요 맞져 맞다고 해주세요(당당 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도짜님 오래 기다리셨숩니다 흑흑 앞으로도 함께 합시다ㅎㅁㅎ
6년 전
독자218
헉 세상에 답글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지쨔ㅓ 오늘저 죽습ㄴㄴ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엉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아니..아니 도짜님 제가 모라고 죽지 마시고요 흑흑 아닠ㅋㅋㅋㅋㅋㅋ도짜님 반응 몬데요... 이러면 넘 귀엽쟈나.. ㅠㅠ 도짜님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귀여운 댓글도 감사함니다 내 마음 알아주셨음 좋겠네 사랑해욬!!!!
6년 전
독자221
어니에게
자까님 진짜 댓글 달아줘ㅓㅓ서 너무 고마워서 하는 소링ㄴ데여 진짜 종현ㅇ이 우는게 너무 보고싶고 ... 그렇다여.... (결국똑같은새럼 아니 그냥 .... 그렇다그야..... 자까님 사랑해야 .... 제 마음속에 들어와 살아두세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
ㅅㄷ
6년 전
독자21
오월이에요! 으ㅓ러허허렇허ㅜ허럭 ㅣㅁ봉 김종현으으어우우어ㅓㅇ 진짜 귀여워서 내가 제 명에 못 살지ㅠㅠㅠㅠㅠ아갸아유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사앙해여ㅜㅜㅜㅜ아니 사랑이여ㅜㅜㅜ사랑한다구여ㅜㅜㅜㅜㅜ나 설레 쥭어야야아
6년 전
독자8
ㅅㄷ
6년 전
독자38
유우에요!!!! 드디어 종현이가 고백을...!!!! 여주가 종현이 좋아하는거 깨달은 뒤로 딱히 질질끄는것 없이 바로 고백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종현이가 진지하게 좋아해. 라고 말했을때 진짜 심쿵했어요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둘이 행쇼할 일만 남았으면 좋겠지만...!! 네 엇박자는 둘이 더 행복하게 꽁냥꽁냥하기 위한 빅픽쳐겠죠??!?!?! 히히 오늘 재환이도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특히 마지막에...ㅋㅋㅋㅋ
그럼 다음 화도 기대할게요❤

6년 전
어니
아하잇 저도 질질 끄는 거 그렇게 좋아하는 인간이 아닌지라...도짜님이 저한테 감사하다고 할 필욘 없숩네다 우리는 통한거라고요 ^^ 하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싸 ㅠㅠ 재환이 마지막에 반응 안 좋을까봐 약간 걱정 같은 거 했는데 무쓸모여써요ㅎㅁㅎ 도짜님 좋아해주셔서 제가 더 기쁘다능 흑흑
6년 전
독자9
ㅅㄷ
6년 전
독자20
아잠만 마음이 막 간질간질해요ㅜㅜㅠㅠㅠㅜㅜㅜㅜ드디어ㅜㅜㅠㅠㅠㅜㅜㅜ아 종현이너무귀엽ㅂ구ㅠㅠㅠㅜㅜㅜㅜ재환이돋귀엽구ㅜㅠㅠㅜㅜ이제 다음부터 꽁냥꽁냥 보여주십쇼ㅜㅜㅠㅠㅜㅜ자까님 사랑해료ㅜㅜㅠㅠ❤️❤️
6년 전
독자208
아 오만원입니다!
6년 전
어니
사랑해료 모에요~ 오만원 도짜님 나도 사랑해료~♥
6년 전
독자219
헉헉헉허거헉헉 답글주셨어 뭬친 연옌한테 답그받은 기분이어요 제가 더 사랑해요 자까밈❤️❤️❤️❤️❤️❤️
6년 전
독자10
ㅅㄷ
6년 전
독자11
ㅅㄷㅅㄷ
6년 전
독자29
진짜너무하신거아님미까ㅠㅠㅠㅠㅠㅠ찰떠규ㅠㅠㅠㅠㅜ너무잘어울리고짤도잘어울리고브금도파인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비없으셔진짜ㅠㅠㅠㅠ재환이도귀엽고깨알민현성우도귀엽고종년이는말할것도없고ㅠㅠㅜ진짜ㅠㅠㅠㅠ항상사랑합니다 어니님 ㅠㅠㅠㅜ알러뷰쏘멏치ㅠ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33
알콩달콩도좋고ㅠㅠㅠㅠ 엇박도 좋지는않지만 자까님이라면잘써주실것이라고믿어의심치않기때무넹.......알러븅..........다좋아효.....그래서 수위는 써주실건가요 데헷.?
6년 전
어니
아잇 도짜님 수위라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큼하셔라! 하핫 모든 건 때가 있는 법입니다 도짜님 기다려주시면 복이 올거에요...^^..저도 도짜님 알러뷰쏘멏치 흑흑 ♡
6년 전
독자12
ㅅㄷ
6년 전
독자13
ㅅㄷ
6년 전
독자34
황새즈입니다!!! 꺄 드뎌 종현이가 고백을 하다니요!!! 진짜 세상에마상에ㅠㅠㅠㅠ둘이 빨리연애해!!!!!퓨ㅠㅠ진짜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ㅜㅜ구나저나 여주는 저날일을 기억못하는거 아닌가몰라여.....기억해제발 ㅠㅠㅠㅠ
6년 전
어니
아잇 도짜님 글 안에서 여주 그르케 고답이 아니라고욬!!!!!!! 많은 도짜님들이 걱정하구 있엌ㅋㅋㅋㅋㅋㅋㅋ여주의 기억소실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여우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 도짜님 걱정은 놉~!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어니
모얏 도짜님 파인걸 듣고 있어써요? 통해써요 ^^ 하핫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핰ㅋㅋㅋㅋㅋㅋㅋ웃는 거 보니까 지짜 좋아하는 것 같아서 제가 다 기분 좋곸ㅋㅋㅋㅋㅋㅋ막 그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ㅠㅠ
6년 전
독자15
ㅅㄷ
6년 전
독자67
알린이에요 !!!! 과제고 뭐고 키알 울려서 그냥 들어온 건 조원들에게 비밀>_< 비록 술기운이었지만 그래도 우리 여주 장하다 장해ㅠㅠㅠㅠㅠㅠㅠ 밖에서 대기 타던 남정네들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구요ㅠ.ㅠ 접근한 남정네가 밖을 보며 자리로 돌아갈 정도면 여주 왜 혼자 눈치 못 채,,, 그래도 종현 나이스 타이밍!!!! 후 그 타이밍 놓쳤으면 정말,,, 아들램 너무 장해ㅠㅠ... 마지막 재환이가 계산하는 빅픽쳐 여주의 연⭐️애를 응원합니다ლ(´ڡ`ლ) 엇박 타기 전에 다라ㅏ다라ㅏㄹ달달다라다달달달달달달ㄹ달달달달한 이야기 풀어주시면 약......간의 엇박은 허용할게요;(
6년 전
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도짜님 댓글이 전체적으로 넘 귀여워서 계속 읽고 또 읽었숩니다 하핫.. 이모티콘 넘 귀엽고요... 근데 저는 그거 없어요.. ♡*^.^*♡ 엇박 타기 전에 다라다다다랃라달다라달다라달달랃랃ㄹ다랃ㄹ 이야기 풀어드리겠숩니닼ㅋㅋㅋㅋㅋㅋㅋ허용 해주실거져? 해줘야한다고요~! 도짜님 과제 화이팅!
6년 전
독자16
드디어 고백 ㅠㅜ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이제 달달할 일만 남았어ㅠㅜㅠㅜㅜㅠㅠ
6년 전
독자18
작까님 저이거 신알신 ㅁ울리지마자소리지르고 난리치고진짜어케여심장너무뜀샇려주세요닺작ㄲ가님 이러실수잇나요 저 죽어요 심장마비로 아직 제 ㅣ미래는 창창ㄷ하단말예여 ㅇ조녀니 어케너므좋자너 오ㅓ흐ㅡ혀ㅓ그허구서ㅏ사ㅡ서랗가흐ㅡ드디어 사귄다녀 흐윽흐그윽ㄱ 대박임다 ㄴ다뉴ㅕㄴ 발리올려주새요 설레서 토할거같숨다
6년 전
어니
아니 도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댓글 어떠카냐고요 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리 올려주새요 넘 웃기고...ㅠㅠ 흑흑 지금 열시미 쓰고 있숩니다 이번주 안으로 또 올거니까 조금만~기다려~!
6년 전
독자19
민트초코에요ㅠㅜㅜㅠ아니 네명 다 너무 귀야운 거 아니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뿌듯해라..아덜램들..드디어 성공을ㅠㅠ
6년 전
독자23
하 세상에 균킹입니다 일단 작가님 저 독서실인데 신알신 갑자기 울려서 진짜 엎드려있다가 벌떡인나서 진짜 소음공해일으키고 보면서 책상 뿌실뻔하고 발동동하고 으아아아아아앙!!!!!!!!! 아아어ㅠㅠㅠㅠㅠㅠ아너무좋아여ㅠㅠㅠㅠ아세상에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아 행복하네요 드디어 둘이ㅠㅠㅠㅠㅠㅠ엉엉 재환이말대로 겁나게 오래걸렸지만 아 너무 좋네요 하하하하핳 민현이랑 성우도 귀엽고 재환이도 귀엽고ㅠㅠ당연히 부기는 사랑입니다 하...아정말 오아ㅠㅠㅠㅠ아ㅠㅠㅠ행복하네요ㅠㅠㅠㅠ이제 현빈이랑 다녤 반응까지 나오면 후후훗 작가님 일요일 저녁 즐겁게 보낼수있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함께해요ㅠㅠㅠㅠㅠ
6년 전
어니
아 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음공해 발동동 모냐고요 진짜ㅠㅠ 도짜님들 왜이르케 다들 귀여우시지.. 댓글 보면서 아빠미소 짓고 있다고요..ㅠㅠ 흑흑 독서실이면 도짜님 공부중이셨구나! 공부중임에도 불구하고 제 글을 읽어주는 도짜님 센스 칭찬합니다^^ 사랑한다고요...^^.. 하핫
6년 전
독자24
우르꽉끼에요ㅠㅠㅠㅠ드디어 드이어....!ㅠㅠㅠ드디어 사귀...!따흑 진짜 제가 다 좋아죽게써요....하....지나주ㅠㅠㅠㅠㅠ즈대자구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
고구마에여ㅠㅜㅜㅜㅠㅜ아너무귀엽고ㅠㅜㅜㅠ감격ㅜㅜㅠㅜㅜㅠㅜ드디어 우리 종현이가ㅠㅜㅜㅜㅠㅜㅜㅜ괜히 장하게 느껴지고ㅜㅠㅜㅜㅜ여주에 빙의보다는 거의 민현이한테 빙의돼서 엄마마음갖게되고ㅠㅜㅜㅠㅜ흑흑 너무 좋습니다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어니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현이한테 빙의되면 어뜨케요! 안된다고요! 도짜님 정신차렷! 그래도 좋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저도 도짜님 너무 좋숩니다 사랑합니다 도짜님♡
6년 전
독자27
악 드디어 드디어네요!!!! 고백했어요ㅠㅠㅠ 으아아 종현이가 여주에게 드디어 좋아한다고 말하다뇨ㅠㅠㅠ 이제 여한이 없어요... 최고에요
6년 전
독자28
부기부기 / 드디어 고백을 ㅠㅠㅠㅠㅜㅠ 작가님 종현이 단호한 모습도 왜 이렇게 귀엽죠? ㅠㅠㅠㅠㅠ 고백하는 것도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해 너무 좋아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6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고백했네료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ㅜㅜ너무설레유ㅠㅠㅠㅠㅠ드디어하다니ㅠㅠㅠㅠㅠ다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
작가님 4월입니다!! 진짜 드디어 둘이 사귀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사귀고 종현이랑 여주랑 달달한 모습 많이 볼 수 있겠죠?ㅠㅠㅠㅠㅠ 처음엔 조금 어색어색했으면 좋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 귀여운 종현이랑 여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
아.......작가님.........아.......종현이........진심......레알......귀엽네요....하..........와.......
6년 전
독자35
파란거북이입니다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종혀니가 고백을! 고백을하다니ㅠㅠㅠ ㅠㅠㅠㅠㅠ감격의순간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둘이 꽁냥꽁냥할 일만 남았어!!!! 종현이커플은 둘 다 귀여울거같아.. 핡 너무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ㅅㄷ
6년 전
독자58
[부기감자감자]입니다ㅠㅠㅠㅠㅠㅠ으악 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둘이 사귀는 건가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정말 둘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제 심장 폭격하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Find girl 틀고 보는데 다음 곡이 예뻐 . . 타이밍도 찰떡...ㅜㅜㅜㅜㅠㅜㅠㅠ 이어주ㅕ서 감사해요ㅎㅎㅎㅎㅎㅎㅎ으앙 앞으로의 이야기도 기대됩니당 ㅜㅜㅜ
헉 다음 곡이 왜 예뻐지 했는데 셔플 체크돼있었네용..ㅎㅎㅋㅋㅋㅋㅋㅋ

6년 전
어니
셔플 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열스밍중이셨구나! 들켜써! 들켜써~~! 도짜님 아주 칭찬하고요ㅎㅁㅎ 하핫 앞으로의 이야기도 기대 매..매니 해주세요 ㅎ 저도 열시미 소 처럼 쓰겠숩니다...^^.. !
6년 전
독자232
헉 헉 자까님 답댓!!@!@@!@!!!!♡♡♡♡ 하핫 스밍에 셔플은 큰일나죠..ㅎㅎ 공기계랑 pc로 스밍 돌려놓고 딴폰으로 들으면서 봤어요❤❤❤ 기대 만땅하고 있어요 꺄 자까님 댓글 받아서 신나요 신나!@! ㅅ..랑해요❤
6년 전
독자37
하아아아아아ㅏ아아!?!!!!!?? 조녀니가 정확한 발음으로 좋아한다고 해써!!!!!!???????? !!!!!!! 저 몬입니다!!!!!!! 아주 그냥 파인 걸...
6년 전
독자39
쫑입니다,,, 드디어 ,,드디어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현 고백하는 모습도 귀엽다구요ㅠㅠㅠㅠㅠ 이제 둘이 꽁냥꽁냥 하는거 볼 수 있는 건가요 흐허 상상만으로도 전 죽어요 작가님,,제가 정말,,좋아한답니다,,,,,,,
6년 전
독자40
와......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감격의 눈물이 납니다ㅠㅠㅠㅠㅠ세상싸람들!!!!드디어 종현이랑 여주가 잘됬대여!!!!!!!!!!!!!빨리 다음화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벌써부터 몽글몽글하네요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정말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연재길만 걸으세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0302]입니다 으아아아아아아아!!!!!!!!!!!! 너네 왜!!!!!!!!이렇게!!!!!!!!!귀엽냐!!!!!!!!!!!!!! 내일 여주 일어나면 얼굴터지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기는 오늘 잠 다잤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행복 한하루야ㅜㅜ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42
입 틀어막고 봤습니다ㅠㅠㅠㅠㅠㅠ고작 글쓰는 주제에라뇨 저는 작가님 글 덕에 너무 행복합니다ㅠㅠ 제가 보고싶었던 여주에게 작업거는 남자 있을 때 종현이 보게 하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저 원래 암호닉 신청 안하는데 정말 정말 하고싶어요ㅠㅠ!!! 기다릴게요 작가님 진심으로 감사하구 사랑해요❤
6년 전
어니
입 왜 틀어막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랔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 모에요.... 도짜님 말 너무 예쁘게 해... 암호닉 신청 무조건!!! 하십쇼!!! 아셨져? 도짜님 안하시면 제가 계속 답글 달면서 물어볼거에요.. 구러니까 꼭 해주셔야합니다ㅎㅁㅎ 암호닉 신청 꼭 받을테니까 그때까지 제 글 읽어주세요.. 흑흑.. 사랑해요..♡
6년 전
독자44
0620 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정말 드디어ㅜㅜㅜㅜㅜㅜ사귀는건가요!!!!!! 이제알콩달콩하고 그런거 나오나요 ..? 성우랑 민현이두 너무 귀엽고ㅜㅜㅜ너무 좋네요ㅠㅠ
6년 전
독자45
작가님ㅠㅠ동동꽃이에여ㅠㅠ 드디어 여주랑 종현이가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너무 좋아여ㅠㅜㅜ♥♥♥♥
6년 전
독자46
0713입니다!!!
드디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드디어 고백이라니ㅜㅜㅜㅜㅜㅜ제가 오늘 누울곳은 여기인가요??오늘도 글 잘봣습니다❤️❤️

6년 전
독자47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ㅜㅜㅜㅜㅠ둘이 사귀는구나 여주랑 종현이 둘다 너무 귀여워요...둘이 꽁냥꽁냥하는 거 빨리 보고싶어요ㅠㅠㅠㅠ아 진짜 등장인물들 한명한명 어쩜 이렇게 카와이합니까...
6년 전
독자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엽고 설레네요 ㅋㅋㅋㅋㅋ 드뎌 종현이의 고백 ..!!!!! 여주랑 종현이 너무 귀엽게 썸탔어요 ㅠㅠㅠㅠㅠ 종현이랑 여주 달달하기를 ~
6년 전
독자50
작가님 보고계신가요 저 진짜 진지하게 알림 울리자마자 심장 부여잡으면서 들어왔습니다 진짜 저 이 글 첫편 읽구나서 김종현한테 입덕해가지구 배경화면도 김종현으로 바꿔놓고 그랬어요 작가님 ㅠㅠ♥ 보명ㄴ서 친구들한테도 영업해주고 정말 재밌어요 작가님..김종현 너무 귀여워요....ㅏㄴ중에 쩨알같은 남자랑 결혼해버릴거에요....지금까지 암호닉 신청 기회를 계속 주구장창 놓쳐부려서ㅠ(눈물..) 제가 마지막 암호닉 신청 받는다는 글을 올리묜 로 댓글을 달아버리겠어요ㅠㅅㅠ 암튼...금손 어니님...♥ 저 한동안 어니부기 글 때문에 학교에서 공부도 제대로 못하고..맨날 망상만 하고.. 작가님 글이 너무 사람을 잘 몰입하게 만드는것같아요ㅠ♥ㅠ (칭찬입니당!!♥) 쨋든 진짜 맨날 좋은 글 감사드려요 작가님♥ 재밌게 읽구 이씀다!!! 오늘 서로 고백하는 장면에서 심정지하는줄 알았아요..너무 설렘니다 흑흑 ㅠㅠ 이제 여주랑 어니부기랑 꽃길만~♥ 작가님도~♥ 저도~♥ 같이 걸어요ㅠㅠ 여태까지 한 여고생의 설레 미쳐서 무슨소리인지도 모를(??) 정체의 댓글이었습니다..사랑해요 작가님..엉엉...ㅠㅠ 내일도 또 처음부터 읽을거예요ㅠㅠ사랑합니다 작가님♥ 좋은 밤? 저녁? 되세요♥♥ 다음편에서 또 봬요!!!!ㅎㅅㅎ♥
6년 전
어니
헉 아니 이게 모야... 도짜님 댓글로 이르케 감동 주기 있기 없기? 지짜 이렇게 긴 댓글은 거즘 처음이라 놀랐고요.. 심지어 도짜님 모바일...ㄷㄷ.. 아니 잠깐만여.. 도짜님 왜 저한테 감덩주고 그러시냐고요..흑흑 제가 글을 잘 쓰는 인간이 아니라서 글이 재미있다 좋다 이런 이야기를 들어도 그냥 도짜님들이 넘 착해서 해주는 말이구나 했는데 도짜님 댓글보고 아흑 저 울면서 반성중입니다 먼가 사기충전도 되고..아 지금 감동받아서 아무말 대잔치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암호닉 신청..아니 지짜 미치겠군.. 도짜님 제 머리카락이 두동강이 되는 날이 온다해도 도짜님은 꼭 암호닉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꼭 받을거니까 그때까지 제 글 읽어주셔야 합니다 아셨져? 아니 도대체 댓글에 하트가 몇개야 ㅠㅠ 흑흑 그것마저 귀여웡 ㅠㅠ 저도 사랑합니다 도짜님 하트 백만개 빵얏
6년 전
독자231
아흑 작가님 ㅠㅅㅠ 저 성덕 된건가요???!?!?!?ㅠㅜㅠㅠ아 진짜 이 새벽에 내적댄스 추고요ㅠㅜㅠㅓㄴ무 행복합니다,, 나는야,, 어니님의 답글을 받은 성공한 덕후..!!!! 77ㅑ르륵 ㅠㅠ 머리카락 두동강은 또 뭐에요유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자나요ㅠㅠ 따흐흑 저는 어니님과 백년천년 같이 갈 자신 있습니다 ,, 맨날맨날 댓글 열심히 달구 있으니 암호닉으로 댓글 달 날이 생겨나길 기대하겠습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화이팅하세욥!!!♥!♥!♥
6년 전
독자51
우아ㅏ어아어어아ㅏ! 드디어!! 여주랑 종현이가 서로에게 고백을..!!! 둘 다 너무 설레고 귀엽고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52
쩨아리예용 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쯔ㅏ 종현이 오늘 예스굿~ ^^ 드디어 고백했네용 이제 사귀는 일만 남은건가욥 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재환이 넘나 귀여워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두 잘 읽구 갑니당 ❤️❤️
6년 전
독자53
다음화까지 못기다리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4
저 마음이가 너무 간지럽구ㅠㅜㅠㅠㅠㅜㅠ 드디어 종현이랑 여주가 사귀네여ㅓㅜㅜㅠㅜㅠ
6년 전
독자55
와 진짜 대박이에요 ㅠㅠㅠ 심장아 나대지마 ㅜㅠㅠ
6년 전
비회원156.172
0436이에요!!! 드디어!!! 드디어 종현이가 고백을 했어요!!!워후!!! 이제 둘이 꽁냥꽁냥만 남은건가요~ 아 진짜 인생은 행복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59
다들 너무 귀엽닼ㅋㅋㅋㄲㅋㅋㅋㅋ드디어 행쇼인가요!!!!!!!!!!!!!!!!!!!!!!사귀고 나서도 둘다 너무 귀여울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항상 잘 읽고 있어요❤
6년 전
독자60
돌하르방이에요오오오오옼!!!!!!!!!!!!!!! 아세상에ㅠㅠㅠㅜ 드디엇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종현이 미쳤데요? 왜저렇게 ㄱ여운데... 너왜그래... 나죽이려고그래ㅠㅠ? 아니 사람이 그렇게 귀여우면 반칙이지반칙 ... 내가 만니 좋와해 조녀나... 아니 그냥 그렇다구... 그래서 오늘부터 1일이니? 나너무신난다... 울종현앞으로도 더더귀여워지자....
6년 전
독자62
엉어유ㅠㅠㅠ드디어 고백했네요ㅠㅜㅜㅜ 오늘도 역시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3
마릴린 입니다! 웅앵..종현이가 드디어...고백을....흑흑.....우리애가 고백을....했어요..진짜 꿈이야..생시야 작가님 이거 실화맞져..? 그쳐...? 종현아아아아아악 행복하자아아아아아아아악
6년 전
독자64
아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 둘 다 못 쳐다보고 내심 빨리 이어지길 원했는데 오늘화에서 여주 마음이 종현이한테 전달되었네요! 그 와중에 재환이 너무 귀엽고요ㅜㅡㅜㅡㅠㅜㅜ 오늘화 너무 좋아요ㅠㅜㅠㅜ 최고에용
6년 전
독자65
ㅠㅠㅠㅠ드디어 둘이 서로 좋대 엉엉 ㅠㅠㅠㅠㅠㅠㅠ나도 행복하당 ㅠㅠㅠㅠ자까님 암호닉 한번만 더 받으먄 안돼여......? 저도 암호닉 ㅠㅠㅠㅠ
6년 전
독자66
와 드디어 사귀네요ㅠㅠㅠㅠㅠㅠ넘 귀여워요 종현이!
6년 전
독자68
꽃부기 입니다!!! 일단 절 한 번 받으시구요ㅠㅜㅠ 엉엉엉 드디어 남주 여주 사귀는 건가요ㅠㅜㅠ? 고백했으니까 당연 사귄다고 믿어요.
이십 분동안 보고 또 보고 하다가 이제야 댓글을 쓰네요ㅋㅋㅋㅋㅋㅋ 보면서 심한 비속어들이...
솔직히 너무 귀엽잖아여...!! 너무 장하고ㅜㅠㅠ
역사적인 날입니다... 메모해둡시다... 7월... 23일... 종...현이... 고백...한... 날... 우엉ㅠㅠㅠㅠ 행복합니다ㅠㅜㅡㅠ

6년 전
독자69
윽 안대여라니ㅠㅠㅠㅠ 귀여워죽어요...이제 꽁냥꽁냥하는걸 볼 수 있나요 행복합니다.... 김종현 귀여워.... 사랑스러워....
6년 전
독자70
샘봄 / 와우 야스굿 ㅜㅜㅜㅜㅠㅠㅠ 드디어 사귀나요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아주그냥 감질간질한 글 올라오나요 ㅠㅠㅠㅠ 흐런 ㅠㅠㅠ 너무 좋아요 .. 하 김종현 진짜 정색하다가 여주한테만 웃는거봐 ,, 정신나간다 ..
6년 전
독자71
하핳 쨘쨘입니다 오늘도 넘나 귀엽고요ㅠㅠㅠㅠㅠㅠㅠ으으아아아아 알람이 늦게 뜨는 바람에 이제야 봤네요ㅜㅜㅜ 저도 종현이와 여주를 계속 보길 원합니다...!!❤❤❤❤작가님 사랑합니다❤ 항상 작가님을 사랑합니다..쨘쨘이가요..ㅎㅎ❤
6년 전
독자72
드디어 사귀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아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어니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분 넘하시네 ㅡㅅㅡ 왜 이르케 사랑스런 분이 또 어디있다고 경악을 하구 그러신대요 흥 너무하셔 무튼 도짜님 저도 사랑합니다♡ 하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핫 이거 도짜님도 전염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종현이 때문에 요즘 하핫 옴청 쓰는데..하핫..하핫... 사랑합니다 하핫
6년 전
독자74
사용불가임니당
워후!!!!!!드디어사귐미당!!!!!!!!
(만족)(흐뭇) 무슨 내가사귈때보다더기쁘냐(실제로사겨본적없음)(크흑)
앞으로꽁냥댈모습이궁금해져요헤헤

6년 전
독자75
이짜나 입니다 하핫..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에요.....뭐/....우리부기가 고백했는데 왜 내가 눈물이나........주책이야.......김종현다컸다........여주랑연애하는거다이제......이 귀여운 토마토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글 슬픈부분은 없는데 대체 왜슬픈거죠?이시원섭섭함............달달해.......아악.......
6년 전
어니
아닠ㅋㅋㅋㅋㅋㅋ귀여운 토마토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도짜님 저 댓글 보고 혼자 빵터졌음요.. 어뜨케...귀여운 토마토래... 어감이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 흑흑 그리고 왜 슬퍼욬ㅋㅋㅋㅋㅋㅋ시원섭섭함.. 아 근데 먼지 알 것 같기도합니다 그..막.. 어....^^..아..암튼 뭔지 알게써요! ^^ 하핫
6년 전
독자76
(내언북)우리종현이가 드디어 드디어 고백을 하는...!!드디어 서로 맘을알아가지고오ㅠㅠㅠㅠ이제 사귀기만하면 햅삐ㅠㅠㅠㅠㅠㅠㅠ넘나 좋구여ㅠㅠㅠㅠ 우린 이걸 행해 달려왔지만 아직 완결은안대여..!( ◠‿◠ ) 재허ㅏ니.....카드값..홧팅...
6년 전
독자77
보기만했을뿐인데 저도모르게 감격스럽네요 ㅠㅠㅠ 우리종현이가 드디어...!!! 이제 달달구리한것만 남았군요 드디어! 잘보고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78
아가베시럽입니닼ㅋㅋㅋㅋㅋ와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아 수고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연애조작단 같아요ㅠㅠㅠㅠ애들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53.64
(옹스더) 입니다!
빅 픽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쾌지나 칭칭~~~~~~~
풍악을 울려라~~~~~~
얘네 드디어 좋대여 , 나도 좋다닠ㅋㅋㅋㅋㅋ
내 심장이 너무 간질간질한 기분.......
달달짠짠 맘껏 보여주세여!!!!
스릉해여 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79
부기얌 입니다
아 세사에 우리 종현이가 드디어 고백을(´°̥̥̥̥̥̥̥̥ω°̥̥̥̥̥̥̥̥`) 깅종형깅영웡...아 드디어 오늘 둘이 연결! 우리 종현이 단호한것도 최고로 멋있구요ㅜㅜㅜㅜ재화니...지갑에...구멍...ㅋㅋㅋㅋㅋㅋ아 재환이도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성우랑 민현이 대화돜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6년 전
어니
헉 오메 도짜님 이모티콘 모에요? 완전 신기합니다 눈물 뚝뚝 흘리는건가? 그런거면 넘 귀엽.. 흑흑 깅종형깅영웡 이거 몬데 귀엽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20
헉 저 지금 답글 받은거예요?(´°̥̥̥̥̥̥̥̥ω°̥̥̥̥̥̥̥̥`) 감동의 눙물을 다시 흘려 봅니다..(´°̥̥̥̥̥̥̥̥ω°̥̥̥̥̥̥̥̥`) 작가님 사랑해요..❤️ 이거 이모티콘은 저번에 인포에 아이폰 이런 이모티콘 쓰는 꿀팁 알려준데로 일본어 자판에 들어있는 이모티콘 이예요٩( ᐛ )و❤️
6년 전
독자80
깨방정이에요!!!!!드디어ㅠㅠㅠㅠㅠ종현이와 여주가ㅠㅠㅠ연애를ㅠㅠㅠㅠㅠ(풍악)아 종현아ㅠㅠㅠㅠ드디어 해냈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1
나앜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귀여워 귀어워ㅠㅠㅠㅠㅠㅠ 아 부기야 드디어 성공이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드디어 사귀는거야!!! 잘해써잘해서!!!!!!
6년 전
독자82
센터입니다!
김종현 장하다ㅠㅜㅜㅜ 드디어 둘이 이루어졌네요 너무너무기쁘고ㅠㅠㅠ 오늘도 종현이는 귀여웠다고 합니다..

6년 전
비회원11.243
아...아...아....아...아....아...ㅠㅠ좋아
6년 전
독자83
갸ㅏㅏ아ㅏ아ㅏㅏㄱ 저 세번읽었어여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아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 자까님 최고시다
6년 전
독자84
휘린입니다!! 드디어!! 고백을 했어요!!!!!!! 와아아아아아 다음 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6년 전
독자85
와!!드디어 종현이가 큰 힘을 얻고 고백을 했네요!! 완전 좋다 ㅠㅠㅜ축배를들자 종현아 !!!잘했어 ㅠㅠㅠㅠㅠ흑흑
6년 전
독자87
드디어 고백했어!!!! 이제 알콩달콩한 이야기가 시작되겠군요!!!!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88
두비두밥(짝) 우리 종현이가♥ 두비두밥(짝) 드디어 여주한테♥ ♬두비두밥(짝) 고~~~백~~~~을~~~~~헤쒀요~~~~~~♬두비두밥(짝) 정말.... 작가님 쫑현이 키우시느라 수고 많으셨구 (코쓱) 작가님과 우리의 롱런은 이제 시작이에여!!!!! 귀여운 종현이 마니마니 보여주대요!!!!!!두비두밥♬
6년 전
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댓글에서 술냄새나욬!!!!!!!!!!!!! 먼가 도짜님이 저노래 부르는 거 귀에 맴도는 것 같기도 하고요 하핫 매니매니 보여드릴게요!!!!!!!!!! 두비두밥!!!!!!!!!!!! 무슨 주술같앜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89
으가가가가강ㅠㅠㅠ퓨퓨ㅠㅜㅡㅠㅠㅠ다수입니당ㅠㅜㅡㅠㅠㅠㅠ 진짜 오늘 브금 파인걸 틀면서 예상 했어요 장난아니게 몽글몽글 할 거라고ㅠㅠㅠㅠㅠ몽글몽글해여ㅜㅡㅜㅡㅠㅠ 보는 내내 설레고 떨려서 몇 번을 끊어서 봤는지ㅠㅠㅠㅠ 부기가 고백했어여!!! 드디어 했어여!!! 부기가 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 쫒아낼 때 제 심장도 같이 내쫒긴 기분이랄까... 쨌든 자까님 체고..♥
6년 전
독자90
빅픽쳨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재환니기요오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
6년 전
독자91
아 어떡해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설레요 진짜 종현아ㅠㅠㅠ드디어 고백을!! 안돼요 가세요 대박 너무너무 좋다진짜 종현이랑 너무 잘어울려요ㅠㅠ 부기야 진짜 너무 귀엽고 드디어 둘이 사귀네요ㅠㅠ 얼마나 기다렸는지... 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정말 이어주셔서 이제 앞으로 둘이 쑥스럼 타면서 달달하면 되는건가요??? 너무 ㅈ좋다진짜 와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92
와..... 너무 좋아요!!!!! 후 사귄다!!!! 꺄!!!! 아 아직 안사귀나????..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질투... 하는 종현이 맞죠??? 넘나 좋은것ㅠㅠㅠㅠ 진짜 잘됐네요ㅠㅠㅠㅠㅠ 이제 알콩달콩만하구.... 새삼 민현이랑 성우같은 좋은 친구가 있는 종현이가 부럽네요ㅠㅠㅠㅠ
으허허허ㅜ씻고와서 한번더 읽어야지❤️

6년 전
독자93
봉봉이에요 자까님ㅠㅠㅠㅠㅠㅠ 부기야ㅠㅠㅠ 이제야 드ㄷㅣ어 둘이 막 연애하궁 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진짜 얼마나 기다렸는데여 이제 달달하쟈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98.94
작가님 나빠요...정말 너무 나빠요 진짜 엄청 완전 나빠요...제 심장에 나빠요...엉엉ㅠㅠㅠㅠㅠㅠ심장이 아주그냥 쿵덕쿵덕 중모리중중모리 장단을 치는데 미쳐버리겠어요ㅠㅠㅠ우리학교엔 왜 종현이없죠...? 제 팀플은 왜때문에.....진짜 작가님 제대로 심장저격 하신거 하시죠...아셔야합니다 작가님때문에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을거같아요ㅠㅠㅠㅠ암호닉 막판에 받을 그때만 기다리고있을게요...엉엉 우리 작가님 최고야ㅠㅠㅠㅠㅠ복 많이 받으세요 작가님 진짜 사랑하고 최고에요 아니 뭐 말할게없네요 그냥 제가 저 글 주인공되어서 살고싶고 막...(횡설수설) 대학의 로망스가 제대로!!!!!그려지는데 막ㅠㅠㅠㅠ어후 현실에서 경험하지못하던....고3내내 꿈꾸던 이상의 대학을 경험합니다...
6년 전
독자95
와 이제 드디어 이어져버렸따!!!! 진짜 심장이 너무 빨리 뛰어요ㅠㅠ종현이 때문에ㅠㅠㅠ
6년 전
독자96
작가님 플랫그린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말은 잘 보내셨어요? 주말의 끝 무렵, 글을 들고 와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일요일 마무리를 어니부기 글 읽고 잘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97
부기투나잇 이에요! 예 그날이 왔네요 고백을 행ㅅ네요~~~~~~~ 이제 알콩달콩할 일만 남았네요ㅠㅠㅜㅠㅠ 이미 벌써 달달해요ㅠㅠㅜ 다음화 기다려지는거 저뿐만 아니져.. 남은 일요일도 부기썬데이 하세오 자까님❤
6년 전
독자98
킬링이에요!!! 와 진짜 제가 다 떨렸어요...이제 날 싫어하는 빌어먹을 어니부기 아니고 날 좋아하는 사랑스런 어니부기네요...으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막 다 기쁘고 그래요
6년 전
독자100
재뀨에요!!앜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고 드디어...드디어....!!!!!!!!!!!!!!!!!!!!!!!!!
6년 전
독자101
와ㅜㅜㅜㅜㅜㅜㅜ 드디어 고백이라니ㅜㅜㅜㅜ진짜 이후 글들이 더욱더 기대되잖아요ㅜㅜㅜㅜ 너무 좋당 ㅜㅜㅜㅜ 재환이 계산까지 완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크 새벽에 와서 또 읽어야지ㅜㅜㅜㅜ 암호닉 신청 또 받아주세여.... 제발여......
6년 전
독자102
드디어...!!!드디어 고백했네요ㅠㅠㅜㅠㅠㅜ빨리 댓글쓰고 한번더 읽어야겠어요ㅠㅜㅜㅠㅠㅜㅜ
6년 전
독자103
경꾸임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랑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래 걸렸다 애드라 추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마지막 재환잌ㅋㅋㅋㅋㅋ빅픽쳨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 사망임니다ㅠㅠㅠㅠㅠㅠㅠ어늘도 감사합니다 작까님❤️❤️
6년 전
독자104
아닠ㅋㅋㅋ젘ㅋㅋㅋ약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기보다 재환이한테 관심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기여주 평생 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76.17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5
종현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백을 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렐루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6
종혀나 나는 너가 많이 사랑스럽따 하핫. 드뎌 원하는 모습이 그려졌어요ㅠㅠ 재환이 메로나 기여워서 어쩌죸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여주 빅피쳐도 귀엽고 성우랑민현이도 넘 고생했는데 보상받는기분! 게다가 종현이 단호한 모습은 멋있구♡ 진짜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107
베리믹스입니다! 저 이거 읽기 직전에 똥밟았어요..진짜 ddong요.. 근데!!! 이게 다 잘 될 일이라는 예고였어!!진짜였어!!!! 작가님 제가 사랑하는거 알죠ㅠㅠㅠㅠ모룬다면 이제부터라도 알아주세여.. 감사합니다 언제나!
6년 전
독자108
아 와 짓짜 종현아...광광... 너무 귀엽고 설레고 멋있고 혼자 다 해ㅜㅜㅜㅜㅠㅜ 너무 매력있어요...그나저나 마지막 째니ㅋㅋㅋㅋㅋㅋ귀엽다
6년 전
독자109
드디어 고백을 ㅠㅠㅠㅠㅠㅠㅠ김조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귀여어워우우ㅠㅠㅠㅠㅠㅠ그리고 암호닉신청 간절하게!!!!원합니다!ㅓㅓㅓㅓ♡♡♡
6년 전
비회원130.195
아아아아 너무 귀여워요 둘이 드디어 사귀다니 진짜 심장이 ㅠㅠㅠ
6년 전
독자110
ㅁ쳤어미쳤어ㅠㅠ 오늘 레전드예여ㅠㅠ 작가님 제사랑 가져가주세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1
11023이에요ㅠㅠㅠㅠㅠ 드디어 부기가 고백을ㅠㅠㅠㅠㅠㅠ 진짜 아들 장가 보내는 기분인가요ㅠㅠㅠㅠ 제가 다 뿌듯뿌듯ㅠㅠㅠㅠ 딱 고백할때 진지하게 종현이 특유의 귀여미한 말투 없어지고 딱 말해주는거에 제가 다 설레서 심장 사라질뻔 닌짜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112
기화입니다. 작가님!!!!!!!! 계속 연재해 주실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ㅜㅠ 김종현은 왜 또 저렇게 잘생겨서 사람 맘을 뒤집어 놓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ㅜㅠㅠㅠ
6년 전
독자113
사랑해 종현아 그리고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15
[부기데뷔각] 예에엑겡!!!!!!!세상 피플들 모두 일어나!!!!!이제 여주랑 김종현 사귄다 잔치다!!!!!!!!호뤵ㅇ!!!!!!여주가 빨리 제정신으로 돌아와서 머리 쥐어뜯으면서 아악!!!한 번 해주고 종현이랑 힇 안녕...오늘부터 1일.. 해으면 조켓슴다 킁흡,,, 자랫다 자랫다 종혀니
6년 전
독자116
유자청이에요ㅠㅠㅠㅠㅠ엉어어유유ㅠ유ㅠㅠ다넘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여주도 너무 귀엽구 능글맞은것도 좋고 종현아 사랑행...
6년 전
독자117
정이입니다!공부하다가 가끔씩 들어오는 인티에 쪽지가 와있으면 만날 설레요,,혹시 자까님이 오신건가,,,,혹시 하고 봤는데 진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이 글을 본 이후부터 공부는 었구염~~~~~~~~~하 복습이나 하면서 다음화 기다릴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백도 먼가 종현이스러워서 보는 내내 귀여워서 롬곡파티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둘이 연애하네요!!!!꺄울!!!!소재 신청 때 받은 소재가 거덜날 때까지 연재해주세요 진짜....너무 좋아여 진짜루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재환이는 항상 까이구 털리구,,,그게 매력이져 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너무 아무말 대잔치인것같지만 진짜 너무 설레고 좋아서 진정이 안돼서 그런거에요 후하후하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19
흰색이에요 오늘은 대박이에요 크... 오늘 진짜... 크... 크... 크으으으으으으으ㅡ으으!!!!!! 하 제가 다 떨렸구요 진짜 ㅜㅜㅜㅜㅜ 아 넘 좋다 또 보고 와야지 헿헤헿
6년 전
독자120
우우우 드디어 제가 기다리고 모두가 기다리던 그날인건가요 ㅠㅠㅠㅠ 앞으로 달달할 일만 남은거냐구욥 ㅠㅠㅠ 항상 이쁜글 감사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22
피치입니다,,, 자까님,,, 너무하신 거 아닙니까 자까님 가끔 설렘이 좀 과할 때가 있어요 자제 부탁드립니다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는다구요 ㅡㅅㅡ 드디어 부기가 고백을 했네요 풍악을 울려라~!~!!!~! 종현이 입장에선 얼마나 큰 용기였을까요... 두 배, 세 배의 용기가 필요했을 종현이가 기특하구 예쁘구 그래요... 한낱 독자 주제에... 괜히 내가 키운 기분...(코쓱 넘 장하다 울 부기,,, 앞으로도 꽃길만 걷길 ㅠㅠㅠ 오늘도 잘 봤어요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23
다들 왤케 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 오늘 재환이 진짜진짜 귀여웠어요ㅠㅠㅠㅠㅠㅠ 요즘 안니야!하는게 입에 붙었어여.. 이제 둘이 알콩달콩한 모습 많이만히 볼 수 있는건가요ㅠㅠㅠㅜ 종혀니 고백할때는 발음 정확해지는거 발리구여..따리!!
6년 전
독자124
으어어어ㅓㅇ 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고백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특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치 종현이의 성장드라마를 보는듯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성우랑 민현이랑 같은 마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5
종현이 고백하는 장면 너무 설레네요!!! 몇 번을 다시 봤어요!!! 다음편부터는 사귀는 모습 볼 수 있는 건가요!!!!!
6년 전
독자126
흑흐그흐그흑 종현아ㅠㅠㅠ 흑흑흐그흑 자까님 이거 완결시ㅣ키지 마세요!!!!! 어엉어어어어유ㅠㅠ 너무 좋다ㅠㅠㅠ 엉엉
6년 전
독자127
디눈디눈입니다! 드디어 울 종현이가 고백을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엄마같은 마음으로 지금까지 쭉 봐 왔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진짜 둘이 영원히 행쇼 했으면 좋겠고 그런게 엄마 마음^^,,,, 오늘도 잘 보고 감미다~!
6년 전
독자128
져니예요 아 오늘 대박 !!!!!! 아 종현이 진지하게 그 다른 남자한테 박력있는거 보고 심장 쿵 ,,
고백하는것도 아 ㅠㅠㅠㅠㅠㅠ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사귀면서 달달한거 볼일만 남았다 오예 !!!!!! 사랑해여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9
헐 드디어ㅠㅠㅜㅠ다음편부터는 여주와 종현이의 알콩달콩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는건가요ㅠㅠ벌써부터 너무 기대되요..ㅎㅎ
6년 전
독자130
아주 좋아요(~☞ ͡° ͜ʖ ͡°)~☞ (~☞ ͡° ͜ʖ ͡°)~☞(~☞ ͡° ͜ʖ ͡°)~☞ 이런 결말(~☞ ͡° ͜ʖ ͡°)~☞(~☞ ͡° ͜ʖ ͡°)~☞아이조아(~☞ ͡° ͜ʖ ͡°)~☞
6년 전
독자131
저 이제 죽을래요 아 너무 조아 그냥 여기 눕겠습니다 ㅠㅠ
6년 전
독자132
빅피쳨ㅋㅋㅋㅋㅋ 재화니 표정이랑 너무 찰떡이에얔ㅋㅋㅋ 대박이닼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3
와 드디어 사귀네요ㅠㅠㅠㅠㅠㅠ좋아해라니ㅠㅠㅠㅠㅠㅠ진짜 넘 좋아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4
으악 드디어 행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다 지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5
날찌니에욤! 흑따 ㅠㅠㅠ작가밈 진짜 사랑해여 종현이 왜이렇게 귀엽죠 ㅠㅠㅠ?
6년 전
독자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애잔보스... 결국! 드디어! 여주가 깨달았군요! 근데 사귀자고 말한사람이 없는데... 심지어 여주 거하게 한잔했는데... 내일 잊는건 아니겠죠ㅠㅠ
6년 전
독자137
미쳣닼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사긔는건가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후~~~~~~~~ 소리 질러어~~~~~~~
6년 전
비회원77.32
똥띄입니다 흐나아ㅏ아ㅏ아아아ㅏㅏ... 내 싐장..내 싐장 아파쥽니다 진ㅑ... 좋아한다고 고백하는 거랑 그 전에 단호하게 가세요 하는 거랑 갭 차이 쩔그여ㅠㅠㅠㅠㅠ 여주 그 찰나에 장난끼 넘치는 것두 긔얍그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원래 보통 이런 거 빙의해서 설레려고 읽는데 이 글은 여주도 너무 좋아서 약간 저도 민현이나 성우가 된 기분... 너무 흐뭇하고 둘다 귀엽고ㅠㅠㅍㅍ 물론..덤으로...조큼..설레고..?ㅎ 아무튼 다음화 무지무지 기대되네여ㅠㅠㅠ행보캥
6년 전
독자138
끄라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아 종현아 장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러브러브 되는건가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째니 마지막엨ㅋㅋㅋㅋㅋㅋ넘나리 안쓰러운데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9
사이다입니다!
드디어 ㅠㅠㅠ 종현이가 고백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다음주 부터 설렘 설레 포인트 기대해도 되는것인가요?!?!? 상상만으로 좋네 좋아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88.198
으아아아아ㅏ아ㅏㅏㅏ드디어 종현이도 여주도 좋아한다고 얘기했어요ㅠㅠㅠㅠ내가 이 장면을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렸는데ㅠㅠㅠㅠ술집 앞에서 셋이 쪼그려 앉은거 짱 귀여워...!!!!하고 있었는데 종현이 박려규ㅠㅠㅠ하 진짜 둘이 꽁냥거릴 일만 남았아여 열심히 꽁냥해주세요 작가니뮤ㅠㅠㅠ
6년 전
비회원 댓글
암호닉 받아만 주신다면 저는 달려가서 신청하고 올게요☞☜
6년 전
독자140
부기옹앵옹입니다!!어어엉유유유ㅠㅠㅠ드디어 꺄아아아아ㅏㅇ 사겨요ㅠㅠㅠ저 진짜 미쳐서 돌아버릴거 같아요ㅠㅠ방문 뽑고 싶은 심정입니다!! 그냥 설레고 달다구리해서 설탕 크게 한 스푼 먹은 듯해요ㅠㅠㅠ작가님 저 당뇨병 걸려요 엉어유ㅠㅠㅠㅠ이제 둘 행쇼할 일만 남았네여...조력자들 고생 많았다 야...아! 그리고 마지막에 재환이ㅋㅋㅋㅋㅋ메로나 막대 들고 궁시렁거리는 생각하면 웃겨 죽어요ㅋㅋㅋㅋㅋ그냥 다 귀여워서 저 죽습니다ㅠㅠ작가님 사랑해여♡♡♡
6년 전
독자141
야~~~~*\(^o^)/* 암호닉을 추가로 받을 생각이시라니ㅠㅠㅠㅠㅠㅠㅠ감격ㅠㅠㅠㅠㅠ 제가 최근에 이 대작을 발견해 암호닉 신청을 못해서 우울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드디어 종현이가 고백을 했네요ㅠㅠㅠㅠ 처음에는 종현이가 되게 애기같고 어쩌면 조금은 답답했었는데 조금씩 바뀌어가는 종현이의 모습 보는 것도 이 글의 묘미인 것 같아요! 하핫.. 근데 이제는 고백이라니ㅠㅠㅜㅜㅜㅠㅜ 다 컸다 종현아!!!!!!!!! 근데 걱정이 많은 저는 혹여나 여주가 술이 취해 기억을 못 할까봐.... 설마 아니겠지만요....
아무튼 항상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작가님 하핫 제가 많이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42
복숭아덕후에요 드디어 드디어 둘이 사귀다니ㅠㅠ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엽고 진짜 둘이 드디어ㅠㅠㅠㅠㅠ 왜 제가 더 기쁘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3
와 작가님 와... 진짜 보는 내내 입 찢어지는 줄 알았잖아요 ㅠㅠ 설레 죽겠어요 ㅠㅠㅠㅜㅜㅠ 오늘 대박입니다 ㅠㅠ
6년 전
독자144
ㅎ ㅏ 드디어 고백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떨리고 두근두근하고 아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진짜 잘 사귀었으면 좋겠다 마음으
6년 전
독자145
하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행복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내새끼들 같네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4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절받으세요ㅠㅠㅠㅠㅠㅠ진짜 심장 부여잡으면서 봤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7
아 세성에 저는 이미 쥭어있어요
6년 전
독자148
윙팤카에요❤❤
하ㅠㅠㅠㅠ저 울어도 돼여???
종혀나ㅠㅠ드디어 고백했구나
다음부터 꽁냥꽁냥 볼 수 있어요??!!!?!

6년 전
독자149
와 대박 드디어 종현이가 고백을...! 가슴이 벅차올라 말을 할 수 읎네요......와.... 여주 술깨고 나서가 너무 궁금합니다ㅠㅠㅠㅠ(말잇못)
6년 전
독자150
드으으으으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성우랑 재환이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 여주랑 종현이 행복한길만 걸어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208
푸딩이에요!!! 아 고백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6년 전
독자151
뉸뉴냐나입니다! 알림뜬거보고 너무 행복했어요ㅎㅎ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당❤
6년 전
독자152
작가님ㅠㅠㅠㅠ 읽으면서 몇번을 멈춰서 바닥을 내려친지 모르겠어요ㅜㅠㅠㅠㅠ 종현이 이렇게 귀여워도 됩니까?? 아 너무 귀여워서 죽는줄 알았아요ㅜㅜㅜㅜ 너무 행복하네요❤
6년 전
독자154
초록하늘입니다! 뭐ㅠㅠㅠ진짜 드디어ㅠㅠㅠㅠ이제 사귀는거죠? 아니ㅠㅠㅠ아ㅠㅠ고백해써ㅠㅠㅠ
아ㅠㅠㅠ귀겨ㅜ어

6년 전
독자155
와... 하루종일 힘들었던 알바를 보상받는 기분이에요 자까님........ 제가 오늘 너무 힘들어서 주거버릴거가탔는데,,,, 종현이 덕분에,,,^ㅁ^ 살아납니다... 종혀니 넘 귀여운 거 아닙미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게다가 자까님이 자까님 ㅡㅅㅡ 이 표정 너무 귀여워서 사망... ㅠㅠㅠㅠㅠㅠㅠㅠ넘 귀여워주거요......ㅏ자까님,,,,,,, ×(| 조여니도 귀엽고 자까님도 귀엽고...
6년 전
독자157
꺄악 김부기입니다 꺄악 자까님 브라보~~!! 꺄악 드디어 연...애... 크흡 장하다 종현아
6년 전
비회원72.246
부기부기어니 입니다!!!!! 이야!!! 일단 팡파레부터 울리든지 샴페인부터 터트리든지 그래그래 뭐가 중요해 파티야 파티!!!! 드디어 종현이가 고백을 했습니다ㅠㅜㅠㅜㅜㅜㅠㅜㅜ 흐허.... 이렇게 순수하고 귀여운 종현이가 모르는 남자가 말거니까 "안돼요. 가세요" 하는거 너무 좋고ㅠㅜㅠ 여주랑 친구들 한정 "이쨔나..." 말투쓰는건가 싶구ㅠㅜㅠㅜ귀여워 종현아ㅠㅜㅜ잘했구 축하해❤❤❤
6년 전
독자158
ㅠㅠㅜㅠㅠㅠ 허어ㅓ어ㅓㄱ억 너무 발려요 딘짜ㅠㅜㅠㅠㅠㅠ 와 ㅜㅠㅜㅠㅠ
6년 전
비회원39.227
따흐윽 이제 종현이와의 달달한 캠퍼스 로맨스가 시작되나요......넘나 기대되는것.......하윽 작가님 날씨가 더워지는데 건강관리 잘 하시고 저는 또 다음편을 열심히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59
드디어 고백ㅜㅜㅜㅜ ㅜ
6년 전
독자160
헉ㅜㅠㅜㅜ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1
아 드디어 !!!!!!!! 광광 !!!!!!!! 우리 종현이가 !!!!!!!! 우럭 우럭 광광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순간이에요 ㅠㅠㅠ 아 감격 스러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2
비밀여행입니다!!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이 왔군요ㅠㅠㅠㅠㅠㅠㅠ아 설레서 잠을 못자겠어여ㅠ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어니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슈퍼부기도짜님 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 넘 귀여워서 매번 아빠미소 짓는다고요..흑흑 아파트 오조오억채는 또 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짜님 포인트 소중해... 안대.. 아 근뎈ㅋㅋㅋㅋㅋㅋ도짜님 러브 쏘 라잎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댓글에 웃음 킬링 포인트가 대체 몇개인지 모르겠숩니다 요로코롬 사랑스런 댓글 넘 감사하고요 ㅠㅠ 도짜님 저도 사랑해요...이거슨...사랑입니다...러브..쏘...라잎...☆
6년 전
독자225
ㅠㅠㅜㅡㅠㅡ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 지금 작가님 답댓 받은 거 맞나료ㅠㅡㅠㅡㅠㅜㅠㅠㅠ 저 완전 성덕... 성덕... 이러니 제가 작가님을 사랑할 수 밖에 없잖아여ㅠㅠㅜㅠㅡㅠㅡㅠㅜㅠㅜㅜ 전 그저... 작가님이 너무 좋았을 뿐이고... 어니부기가 넘 좋았을 뿐이고... 그래서 광광 울었을 뿐입니다 작가님이 제 댓글로 인해 한 번이라도 웃으셨다면 전 그걸로도 충분히 만족스럽구 행복합니다...
6년 전
독자164
이제 드디어 러브러브데이트를 볼수 있는건가여??!!!! 까악 벌써부터 기대돼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6
뿜뿜이입니다여 작가님ㅠㅠㅠㅠ드디어 서로가 마음을 확인하고 고백을 해버려써여!!!!!어서 빨리 동네 잔치 열러가야해욧!!!!!
6년 전
독자167
630입니다 작가님!!!!!! 드디어 종현이가ㅠㅠㅠㅠㅠ진차 오늘만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 귀엽고 설레는 거 종현이 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밤에는 이 글만 무한 반복하다가 잘 거예요ᅲᅲᅲᅲᅲᅲ오늘도 좋은 글 너무 잘 읽고 가요ᅲᅲᅲᅲᅲ 진짜 감사해요작가님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8
계란찜이욧
아...아..... .아....ㅠㅠㅠ 드디어.ㅠㅜㅠㅜㅜ 으아 사긔ㅣ는거 맞죠? 아ㅠㅠㅠㅠ 너무 좋아요..진짜루..민현맘=제 맘ㅠㅠ 으아 달달달달달 얘기 너무 보고싶오요..그리고 둘이 싸우는것도 흐흐흐 기대됩니다용

6년 전
독자170
와 종현이랑 여주랑 드디어 사귀는거예요,,퓨 진짜 많이 돌고 돌아서 사귀는구너ㅠㅠ 이제부터 종현이랑 여주랑 1일인가욯ㅎㅎㅎ흐흫히힣
6년 전
독자171
와 드뎌 종현이 내시끼 다키웠다 다키웠써 어흉 세상에 근데 또 그와중에 민현이가 업는거 설레냐....나도 업혀보고싶다...
6년 전
독자172
아이고 우리 종혀니 다컸어 ㅠㅠㅠㅠㅠ 다컸어요ㅠㅠㅠㅠ 동네새 우리 종혀니 다 컸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3
ㅠㅠㅠㅠㅠㅠ어고어고ㅠㅠㅠㅠ고생해써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4
장하다 종현아...!ㅋㅋㅋㅋㅋ앞으로 알콩달콩할거 생각하니 좋네요 흐허허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175
진짜 넘나리 귀여운 어니부기 때문에 내 심장 실종... 여주 성격이 너무 제 스타일이여서 오백배는 더 좋구 어니부기 9ㅣ여워서 오만배 더 좋아요 ㅠㅠ 작가님 오늘도 너무 너무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176
부기블리입니다 드디어 드디어 종현이가 여주한테 좋아한다고ㅠㅠㅠㅠ 왜이렇게 전 짜란다짜란다 내새끼~ 이러고 있는거죠?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77
밍밍입니다.. 이번 편 최고다.. 뭐라구? 최고다!! 작가님 드디어 우리 종현이가 고백을 했어요ㅜㅜ 아 이제 달달한 연애 이야기를 볼 수 있는거네요ㅜㅜ 너무 행복해요..! 작가님 사댱해요ㅜㅜ♡♡
6년 전
독자178
아 진짜 종현이 어ㅐㄹ케 귀여운거야ㅠㅜㅜㅜ 작가님 감사해여 이런글 써주시구ㅎㅎ
6년 전
독자179
으아ㅠㅠ 드디어 고백했네요ㅠㅠ 여주랑 종현이랑 둘이 서로의 맘을 알기 전의 그 설렘이 너무 좋았는데 이제는 못 본다니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이제 달달구리한 모습보여주실거라 믿습니다ㅠㅠ 작가님 항상 너무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80
드디어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우리 종현이가 연애를 합니다ㅠㅠㅠㅠ눈물파티ㅠㅠㅠㅠ우리 종현이 꽃길만 걸어ㅠㅠㅠ내가 다 시원하네 진짜!
6년 전
독자181
드디어 우리 부기가 고백을.....ㅠㅠㅠ 좋아한다는 말 자체를 할줄 몰랐는데 이런 취중진담 크으으으으으 최고다 부기야 잘했어 이제 알콩달콩 오순도순 해피 라이프만 기다리면 돼ㅜㅜㅠㅠ
6년 전
비회원149.155
[애정]입니다!!!
드디어 여주와 종현이 사이의 마음을 알게도ㅑㅆ네요!!!!!
저 너무 신나고 기쁩니다 어화둥둥 니나니뇨 장구북꽹과리캐스터네츠 매번 잘 될 것 같으면서도 애매하게 이어지지 않던 둘의 사이가 매번 고구마 618개를 먹는 기분이면서도 귀여운 종현이 덕분에 넘어갔지만 드디어 이런 날이 오다니 너무 행복합니다 제가 다 설레요 만쉐이!!!!!! 마지막 재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행복한 하루입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82
미틈달이에요! 드디어 제가 암호닉을 댓글에 다네요 후하후하 여주의 빅픽처 ㅋㅋㅋㅋㅋㅋㅋㅋ 째니 지갑 다이조부...? 종현이 가세요 할 때 제 심장도 같이 가버렸습니다 너무 설레고 발리고 으윽 심장 ㅠㅠㅠㅠㅠ 여주 설마 술김에 다 잊는 거 아니겠죠...? 드디어 사귄다 짝 사귄다 짝
6년 전
독자183
국국
6년 전
독자184
자까님 국국입니다!!!드디어 이어졌네요 드디어!!!!!!으악 좋나!!!!!!!!사랑해요 자까님!!!!♡♡♡♡
6년 전
독자185
흐허헉 ㅠㅠㅠㅠ 아 지짜 부기야 왜이렇게 귀여운거야 ㅜㅜ
드디어 말햇네 ㅜㅠ 이제 달달한 부기랑 여주 볼스잇겟조 ㅜㅜ

6년 전
독자186
ㅠㅠㅠㅠㅠ와짐짜ㅠㅠㅠㅠㅠ너무재밌ㄱ어용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7
짱요에요... ㅠㅠㅠ 드뎌 ㅠㅠㅠ 고백했어 ㅠㅠㅠㅠ 진촤오래걸렸슴다 ㅠㅠㅠㅠㅠ 이제 행쇼할일만 남았네여 ㅠㅠㅠ 마지막에 재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악스런손길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현웃터졌어여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88
급식체입니다! 아니 존현ㅇ이 너무 귀엽구 ㅠㅠㅠ 조아해
조아해 하는 말투에서 좋아해 딱 말하는데 왜이렇게 부끄럽구 좋나여!

6년 전
독자189
ㅠㅠㅠㅠㅠ브금이랑 글 완저찰떠구ㅠㅠㅠㅠㅜㅜㅜ짜 행복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190
[쩨알감자] 입니다 !!!
드디어 종현이랑 여주가 ㅠㅠㅠㅠㅠ 이어지다뇨 !
아 고백하는 쩨아리 너무 귀엽고 남자 다가오니가 정색하고 말하는 것도 너무 멋있고... 앞으로 알콩달콩하는 모습 기다림니다 히히

6년 전
독자191
드디어!!!!!워후!!!!!! 앜 고백이 넘 간질간질하고 귀엽고!!!! 대학가면 저럴 수 있나요!!!!! 와 대박
6년 전
독자192
아.... 드디어 우리 종현이가..... 종현이가 고백을!!!!! 했다!!!!!(쩌렁쩌렁) 아구 내새끼ㅠㅠㅠㅜㅠㅠㅠㅠ 왜이리 기특하고 제가 다 뿌듯하죠...?ㅋㅋㅋㅋㅋ 종현이 도와주는 민현이 성우 재환이 다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 잘되서 진짜진짜 다행이에요....!!! 앞으로 행복해야돼...!☆
6년 전
독자193
마이쮸에요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ㅏㅇ 드디어 서로 연애하는건가요ㅠㅠㅠㅠㅠ그런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화니 너무 귀엽꼬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4
붐바스틱이에요!! 드디어!!! 할렐루야!!!!!!!! 사랑해요!!!!! 아..제가 다 행복하네요ㅡㅠㅠㅠㅠ 오늘도 진짜 너무 잘 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195
우와ㅋㅋㅋㅋ 드디어! 고백을! 우리 여주 기억하겠지여?ㅎㅎ 작가님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96
드디어 고백!!! 다 컸네요 대박 ㅠㅠ 작가님 감사해요 ㅜㅜㅜㅜ
6년 전
독자197
나빌레라입니다 ! 커헠 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우리 종현이랑 여주랑 ㅠㅠㅠㅠㅠ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오늘부터 1일이 되었네요ㅠㅠㅠㅠㅠㅠ 이날만을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ㅠㅠㅠㅠ이제 종현이랑 여주의 꽁냥꽁냥 러브러브를 보는건가영?! 하핫..!
6년 전
비회원99.234
작가님 정말 최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제가 애정해요 너무너무 재밌고 그냥...다하세요...작가님 하고싶은 거 다하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넘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8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길고 달달한 여정이여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사탕길만 걷는거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9
드디어ㅜㅜㅜㅜㅜㅜ 우리 종현이가 고백을 했어 ㅜㅜㅜㅜㅜㅜㅜ 세상에 ... 아 귀여워 근데 또 모르는 남자한테ㅛ서 나를 지켰어 박력있어 ㅜㅜㅜㅜㅜ 오빠 귀엽던지 섹시하던지 둘중에 둘 다 해요 어떤거든 심장 ㅇ와.. 아 마지막 김재환 ㅋㅋㅋㅋㅋㅋ ㅎㅎ
6년 전
독자200
작가님ㅠㅠㅠ암호닉신청 원해요ㅠㅠㅠ완전완전 원해용ㅠㅠㅠ저도 암호닉달고 당당하게 작가님과 소통하고싶습니다ㅠㅠ
와아아아 드디어 사귄다!!!종현이가 고백했어!!!!잔치를열어야겠네요ㅋㅋㅋㅋ남자 셋이서 간판뒤에 앉아있는거 생각하니까 넘 귀여워요ㅋㅋㅋㅋ그리고 여주한테 까대기치는 남자보면서 성우랑 민현이랑 재환이가 얼마나 화냈을까요ㅋㅋㅋㅋ생각만해도 웃겨요ㅋㅋㅋ
오늘도 넘잘봤어용♡♡작가님 사랑해용♡♡♡

6년 전
독자201
꺄악 쫑뿌에요!!! 드디어 고백을하다니 듀근듀근 진짜 심장 터질것 같아용 어서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6년 전
독자202
이야ㅏㅏㅏㅏㅏㅏㅏㅏ 드디어 드디어 고백을 꺄ㅏㅣㅣㅣㅣㅣㅣㅣㅣㅣ이야호오우예ㅔㅔㅔㅔㅔㅔㅔ
6년 전
독자203
힐링미 입니다!!!!!!!!
작가님 저 드디어 쓰차 풀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행복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회원이 된 힐링미로 작가님 글 함께 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현선배 드디어 고백을!!!!!
여주도 드디어!!!!! 짝짝짝짝짝짝 콩그레이츄레이션~~~~~~ 제가 다 기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예쁜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04
으아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서 어떡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에요
고백!!!!!!!드디어 고백이다!!!!!!!!
이제 고백도 했으니 서로 알콩달콩 콩 키우는 일만 남았네요ㅋㅋㅋㄱㅋ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자까님

6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아우 너무 귀엽습니다..♥ 이노래가 파인걸이군요! 처음 들어봤는데 넘나 달달하네요 8ㅅ8♥♥♥ 오늘 내용이랑 맞는것같기도 하고!! 근데 민현이 말구 종현이한테 업혔으면 좋았을걸 아쉽네요,,☆ 여주가 막 업혀서 더 앵기고 애교를 부리는 거져!! 취했으니까요!!!!

6년 전
독자205
화양연화예욧!!!!!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ㅜㅠㅠㅠ 너무 좋아요 여주랑 종년이 너무 귀옂고 진짜... 제가 요즘 귀여운 거에 미치는데 이거 때메 미칠 거 같아오... 하하학...하핫... 막 머릿속에서 김종현 자동재생 되고 하 진짜 최고... 몰입도 최고돼요... 완전...

6년 전
비회원243.129
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너무 재미써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6
아 드디어 유유유유ㅠ 종현이 넘 귀여워버리구........미녀니두 재환이듀 옹도 다 귀여워!!!지구뿌셔!!!
6년 전
독자207
전 진짜 이 작품의 조력자 캐들이 너무 좋아욬ㅋㅌㅋㅋㅋㅋㅋ 특히 황민현ㅋㅋㅋㅋㅋ 조력자 캐를 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드디어 고백을 했네요 작가님 진짜 꾸준히 업로드 하시는 거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乃
6년 전
독자209
다녜리/드!디!어!!!!!!고백했네요!!!너무 귀여워요ㅠㅠ종현아 그렇게 남자답게 고백하고 귀여우면 나죽어...
6년 전
독자210
재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고요 진짜 지구뿌셔... 드디어 고백을!!!!!!이제 사귈 일만 남은 건가요!!!!!!
6년 전
독자212
ㅠㅠㅠㅠ드디아 고백!!!!둘이 이제 행쇼길만 걷길,,~! 그와중에 기분좋아보이는 쟈환이도 귀엽궄ㅋㅋㅋㅋㅋㅋ자까님 감사해오..
6년 전
독자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마지막 너무 귀여워요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빅픽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종현 오빠는 귀엽고 귀엽고 또 귀여워서 마음이가 아파요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덕에 제 심장 에브리데이 붐붐 재화나 부우움붐....!!!!!!
6년 전
독자214
탈큡소취입니다!!!!드디어 고백을ㅠㅠㅠㅠㅠ고백뿐만아니라 드디어 사귀는건가요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쌍방삽질하느라 많이힘들었겠다(토닥) 이제 연애하는모습은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6년 전
독자215
엉엉 809에요 ㅠㅠㅠㅠㅠ 아짐짜 ㅠㅠㅠㅠ기여워죽게ㅛ따,!!!♤!♤!^@+^@^'#&×&÷- 드디어 ㅠㅠㅠㅠ 드디어 !!!!!!!!!!! 마지막에 빅픽쳐 ㅋ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자까님 짱 !!!
6년 전
비회원149.182
안뇽하세요 졍 이에요 !! 아악 드디어 연애구나 ㅜㅜㅜㅜ 풍악을 울려라 ~~ ㅠㅜㅜㅜㅜ 넘 행복하네요 이 글은 밖에서 못 읽어요 알아요ㅠㅠ? 광대가 너무 올라가서 이상해보이거든요 히ㅚ 넘 잼쓰니까 한 번 더 읽고 오겠어요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216
★박탱글★ 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어구ㅠㅠㅠ 드디어 사귑니다 진짜ㅠㅠㅠ 안돼여 하다가 가세요 할때 단호하게 끊는 그런 표현력 너무 칭찬해드리고 싶습니다 ㅠㅠㅠㅠ 진짜 현실 소리지르면서 봤어요 아 너무 행복해요 하루하루가 작가님 때문에!!!!!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217
헠ㅋㅋㄲㅋㅋㅋㅋㄱ 슙달입니다
작가님ㅋㅋㅋㄲㅋㅋㄱ고백하는 종현이 설레긴한데 너무 귀엽고 용기내서 고백하는 모습보니깐 뭔가 아이고 짜란다 짜란다 내새끼 하는 마음으로 종현이 본것같아욬ㅋㅋㄲㅋㅋㅋㅋㅋ술기운에 여주가 까먹는게아닌가 걱정되기도 한데 이제 예쁘게 사귀겠조ㅡ?ㅜㅜㅜㅡㅜㅜ앜ㅋㄱㅋㄱ생각만해도 너무 귀엽고ㅜㅜㅠㅡㅜ 그리고 재환이는 또 왜 이렇게 귀여운겁니까ㅜㅜㅠㅜㅜㅠㅜㅡ작가님ㅜㅜㅜㅜㅜㅜㅡㅜ제 사랑 드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6년 전
독자222
쿠마예요 ㅠㅠㅠㅠㅠㅠ 아악 세상에 너무 귀엽짜나요 작가니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3
드디어!!!!!!고백을!!!!했네요!!!!!!!!!!!!꺄륵!!!!!!!!!!!! 연애박사 민현님 역시.........ㅋㅋㅋㅋㅋㅋ 재환이 오늘도 너무 귀엽고여, 종현이는 오늘도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24
꼬부기임미다 꼬북꼬북
너무 귀여워! 너!무!귀!여!워!
일단 설레는 건 둘째치고 종현이 너무 장하자나여....(감격

6년 전
독자226
아 미친듯이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의 빅픽쳨ㅋㅋㅋㅋㅋㅋ 아 얼른 다음화가 궁금하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7
으아 하루의 피로를 다 씻어내리는 듯한 기분이에요!!너무 좋아요ㅜㅜ 이제 종현이항 여주한테 봄이 오겠죠?
6년 전
독자228
봄부기입니다 ㅠㅠㅠㅠ 세상에나 이제야 둘이 이어지는건가요 ㅠㅠㅠㅠㅠ 너무 오래 기다렷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종현이 넘 기엽구 ㅠㅠㅠ 여주의 빅픽쳨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기뻐요 흑흑 ㅠㅠㅠ
6년 전
독자229
몽구에요 아 종현이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
6년 전
독자230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3
아악!!!!!!드디어!!!!!고백완료ㅠㅠㅠㅠㅠ엉엉 제 마음이 더 행복해졌다나여ㅜㅜ 엉엉 앞으로 꽃길만 걸어주라 흐규ㅡ규ㅜㅜㅜ 제발>< 키키 작가님 앞으로 알콩달콩 모습 많이 그려주세요오오옹 힣
6년 전
독자234
헐 드뎌ㅛ 고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쁘다요 ㅠㅠㅠㅠㅠㅠㅠ 이순간을 기다려왔습니다... 이제 꽁냥꽁냥할 일만 남은건가여
6년 전
독자235
아아ㅏㄱ 드디어ㅓ!!!! 여주도 넘 귀엽고 종현이도 넘 귀엽고 작가님도 넘 귀여우신거 아닙니까아ㅜㅠㅠㅠㅠㅠㅠㅠ힝 너무 잘읽었어요!!♥
6년 전
독자236
부기북이 입니당 하핫
드디어...! 드디어 ㅠㅁ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고 묘사 너무 두근두근 반짝빤짝 가루 뿌린 듯이 사랑스러워서 보는 내내 입꼬리 대폭발이었어여 둘 다 넘 귀엽꼬... 저 도우미즈들도 쪼로록 다 귀여워요 ㅠㅠㅋㅋㅋㅋ 작가님 글에서 귀여움 글중농도 120% 찍으셔따고... 흐그극

6년 전
독자237
아지짜루넘귀여워힝ㅜㅜ
6년 전
비회원52.254
드디어 고백을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9
기여유ㅓㅠㅠㅠㅠㅠ기여유ㅓ 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중간에 박력 쩌는 부기도 넘 좋귶ㅍㅍ퓨ㅠㅠ. ㅠㅠㅠㅠㅠㅠ마지맛 짼 넘 기엽구ㅠㅠㅠㅠ그러네여ㅠㅠㅠㅠ잘 읽구가여!!
6년 전
독자240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이모님한테 잡힌 물만두 너무 귀엽고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1
포카리입니다!
드디어...드디어...드디어...!!!!!!! 김조년이 해냈다!!!!! ㅠㅠㅠㅠ잔치열어야해요...드디어 울 종현이가 고백했어ㅠㅠㅠ
이제 사귀고 알콩달콩할 일만 남았어요...갈등은...다메요 다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사심짤은 제 취저네옄ㅋㅋㅋㅋㅋ피식했다는..ㅎㅎ...

6년 전
독자242
헐 부기가 드디어 고백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이 앞을 가리네요,,,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퓨ㅠㅠ
6년 전
독자243
아ㅋㅋㅌㅌㅌㅋ ㅋ드디어 종현이가 고뱍을 했습니다,,,!!,!! ㅋㅋ ㅋㅋ너무 귀엽잖아욬ㅋㅋ,,,,ㅠㅠㅜ 하 싫어하는 거 같다면서 눙물 그렁그렁 하는거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귀여워,,,,ㅎㅎ
6년 전
비회원248.26
헉!!!!!!! 제 심장 마구 나대요 하아,,, 한동안 안 들어왔는데 그 동안 고백을... 우리 쩨알이가 고백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고 처음으로 제 이름 대입해서 읽어 봤는데 와 이런 설렘 첨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와 고백 어떻게 저렇게 박력있게 할 수 있죠 부기 다 컸어 이제 오늘부터 1일 해!!! 여주가 제발 필름 안 끊기고 다음 날 아침에 종현이 보고 얼굴 빨개졌음 좋겠어요 ;ㅅ; 흑화 부기도 너무너무 멋있고 하아... 그냥 다 좋아요 눈물 난다 8ㅅ8 종현이 여주랑 사귀고 하핫 많이 해 조라 너무 체고... 항상 예쁜 글 감사해요 작가님 ㅜㅅㅜ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247.78
멍귤입니다! 으러어어엉ㅇ!!!!!! 드디어 종현이가 고백을!!!!!!!!! 끄아아아앙 종현이 얼굴 붉어지는거 너무 귀엽구ㅠㅠㅠㅠ 장하다 우리 종현이!!!
6년 전
독자244
드디어 고백을!!!!! 종혀니 축하해 이제 사귀는구나ㅜㅜㅜ 앞으로 더 달달한 그림, 기대할게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245
윙크탑이에요! 알림이 안 떠서 글잡들왔다가 이제야 봐버렸습니다ㅠㅠㅠㅠ 드디어 사귀다니ㅠㅠㅠㅠ 글 잘 읽고아여♡
6년 전
독자246
아 미치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이 아 땡땡떙의 빅픽쳐였어 이거 왤캐 귀여워요 진짴ㅋㅋㅋㅋㅋ 아 종현이 진짜 저였다면 엄청 괴롭혔을거에요 응~오빠?~ 내가 귀에 보청기도 달아야되거든 담달에? 잘안들려~ 귀에 대고 얘기해줘~~ㅎㅎ 이랬읅같아요
6년 전
독자247
드디어 고백을 하는 날이 ㅇ긴라는군요 ㅠㅠㅠㅠ 아 종현인,ㄴ 이번펴네에서도 넘나 귀엽습니다 ㅋㅋ 그어ㅏ증에 재환이 긔엽다
6년 전
독자248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혀나 너뭄너무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중간에 안돼여 하는 것두 멋있구 좋아한다는 말을 뭐 이리 귀엽게하는거야 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귀여워 노트북 부실뻔했어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귀여워
6년 전
독자249
애들 다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드디어 고백>.<!!!!!!!
6년 전
독자250
유레카ㅏㅏㅏㅏㅏㅏㅏㅏ!!!!! 풍악을 울려라ㅏㅏㅏ!!!!
6년 전
독자251
마지막에 완전 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여주가 기억 못하는건 아니겠죠?ㅋㅋㅋㅋ
6년 전
독자252
씽씽이에요! 종현이가 드디어 고백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대박 드뎌 사귀는군요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대박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해여진짜
6년 전
독자253
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드디어 고!백!을 해써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와 막 제가 다 벅차고 그래여ㅜㅜㅜㅜㅜㅡㅜㅜㅠ
6년 전
독자254
아몬드입니다 ㅠㅠㅠ 드디어 종현이가 ㅠㅠㅠㅠㅠ 엉엉ㅇ 이거 기념일이다 이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케잌에 촛불키세요 엉엉 ㅠㅠㅠㅠㅠ 다들 소원빌고 후 부세여뮤ㅠㅠㅠ 둘이 결혼해라 엉엉
6년 전
독자255
ㅋㅋㅋㅋㅋㄱㄱㄲ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종현아 잘했어...!
6년 전
독자256
만두짱
할 드디어 고백을!!!!!!

6년 전
독자257
크으ㅡ으으ㅡㅇ으ㅡ으응ㅜㅜㅜㅜㅜㅜㅜ드디어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드디어 고백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이제 둘이 달달하게 연애하는것만 남았네요!!!!!❤️
6년 전
독자258
으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짜란다짜란다짜란다!
6년 전
비회원80.56
자까님 저는 소 미 에요!!!!으아아아 드디어 고백을 하다니ㅠㅜㅜㅜㅜㅜㅜ 감격스러워서 눈물이 앞을 가릴 지경이에요ㅠㅠㅠㅜㅜㅜ 하핫, 자까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259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이루어졌네요 룰루랄라
6년 전
독자260
아 꿀돼지입니다ㅠㅠ종횬이 기여워... 울고싶다ㅠㅠㅠ부기 기여워ㅠㅠㅠ
6년 전
독자261
찰떡임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ㅜ진짜너무하셔 한상 글을 잘쓰셔ㅠㅠㅠㅠㅠ브금은 또 왜이렇게 좋은겅니까ㅠㅠㅠㅠ파인걸 ㅠㅠㅠㅠㅠㅠㅜ생각난김에 뮤비나 보고와야겠어요ㅠㅠ짤들 다 적절하고요 종말 ㅠㅠㅠㅜ어니님 다하세여 어니님이 짱임니다.......사랑해여.....데헷...♥
6년 전
독자262
째니입니다!!! 호에앵ㅇㄴ에에넹ㅇ엥에 김종현 귀여워ㅠㅠㅠㅠ 힝ㅠㅠㅠㅠㅠㅠ 너모 기엽자나요ㅠㅠㅠㅠ. 진짜ㅜㅜㅜ 종현이가 고백하는 날이 어네요ㅠㅠㅠㅠ 행복함다ㅠㅠㅠ❤❤ 출근길 작가님 덕분에 힘나요❤❤
6년 전
독자263
빅피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좋아해는 또박또박....짱짱...크으~
드디어 둘이 좋아한다거 했다!!!! 플래카드걸어야 되는거ㅡ아님

6년 전
독자264
진짜 심장 터질거같아요..(*⁰▿⁰*)
6년 전
독자265
오모로모옴오옴마마 꺄아아악ㄱㅇ드디어어아어타누탕 우이여우엉ㅇㅇ
6년 전
독자266
부기 장하다!! 여러분 부기가 고백을 해써여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7
안녕하세요 저는 이 글의 독자입니다 그동안 계속 읽어왔는데 쓰기차단을 받아부러서... 오늘 약 3시 쯔음에 쓰차가 풀렸어요! 예에 댓글을 달 수 있어서 넘 자유롭고 좋네요 읽을 때마다 매번 생각하는 거지만 미녀니랑 성우 재화니가 종현이와 여주를 이어주려고 많은 노력을 하네요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나요 종현이와 여주도 너무 귀엽고...박력넘치게 고백하는게 귀엽다니...진짜 자꾸 이렇게 귀여우면 진짜루 아파트 뿌십니다 뉴스에 아파트가 부서졌묜 고거슨 바로 저랑께롱요 종현이와 여주 제가 아이 러브 유합니다
6년 전
독자268
아니 왜케 다들 귀여ㅝㅠㅠㅍㅍ종현이스러운 고백이었다 정말..귀여뷰ㅠ
6년 전
독자269
ㅠㅜㅜㅡ드디어ㅠㅜㅜㅜㅡ너무 좋아유ㅠㅜ
부기용기낸거ㅠㅠㅡ너무 좋아유ㅡ

6년 전
독자270
꺄아 드디어!!!!진짜 귀엽다ㅠㅜㅜㅜㅜ그나저나 재환이는...짼니 미안햌ㅋㅋㅋㅌ
6년 전
독자271
꺄 드디어>,< 연애하겟네요!!!
6년 전
독자2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마지막에 너무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로나에 빅픽쳐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종현이가 드디어...!!!!!! 드디어 이제 서로의 마음 알게 되고 크... 좋습니다...
6년 전
독자273
드뎌!!!!감격스럽네요 정말ㅠ 이제 종현이 꽃길만 걷길♡
6년 전
독자274
헐리얼대박완전대박 드디어...!! 길고 긴 여정 끝에 둘이..!!ㅜㅠㅠㅠㅠ 아이고 종현아 다컸다 다컸어..수고했다 으휴
6년 전
독자275
앜ㅋㅋ마지막에 재환이 넘나 기엽 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여주랑 종현이랑...❤️
6년 전
독자276
드디어...!! 진짜로 뿌듯뿌듯 재환이 너무 귀엽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77
종현아 진짜 많이 컸다 ㅜㅜㅜ 장하다 ㅜㅜㅜ 드디어 고백했구나 진짜 ㅜㅜㅜ
6년 전
독자278
ㅋㅋㅋ종현이가 말하기 전에 여주가 먼저 말 할 것 같앗는데 종현이가 먼저 해서 너무 귀여워요.. .
6년 전
독자279
행복함미다....(ㅁㅣ소)(흐뭇)(승천) 드디어... 휴우 넘 기여워요ㅠㅜㅜ
6년 전
독자280
종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고백했고나ㅠㅠㅜㅜㅜ그동안 수고많았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81
아니!!! 작가님!!!! 브금이랑 내용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거아녜요?!!!! 제가 다 설레요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282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독자283
꺄 드뎌 사귄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하핫 재화니 진짜 남사친 같다ㅠ
6년 전
독자284
고백 오바에요 ㅜㅠㅠㅠㅠ 최고 최고 ㅜ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1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