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이재욱 윤도운 엑소
CM 전체글 (정상)ll조회 1219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FULL MOON 

w. CM 


 


 


 

 

 

 


 


 

〈 세 가지는 아주 확실했다. 첫째, 에드워드는 뱀파이어였다. 둘째, 얼마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지 나로선 알 수 없지만 그의 일부는 내 피를 갈망하고 있었다. 그리고 셋째, 나는 돌이킬 수 없이 무조건적으로 그를 사랑하고 있었다. > 


 

가끔씩 학교에서 아빠가 일하시는 것을 도와드리기 시작했다. 원래 한국에서 있던 문서들도 많아서 한국어가 가능한 내가 도와주는게 편하다는 아빠의 설명이었다. 덕분에 적지 않은 보수도 얻을 수 있었다. 


 

오늘은 행정실에서 서류를 받아 처리하고 있었다. 

새로운 전학생이 온다는 서류였다. 그 이름을 보니 괜히 반가운 기분이 들었다. 

‘ Dae Hwi Lee, Jin Young Bae ’ 

한국인일 것이다. 외국 나온지 얼마나 되지도 않았지만 한국 이름만 봐도 기분이 좋아진다. 


 

그 때 두 남학생이 걸어들어왔다. 

“ 아니 니가 영어 잘하니까 물어보라고 ” 

“ 영어는 해야 느는 거라니까요? 형 언제 영어 연습할라고 그래요 ” 

“ 아 내일부터 할게 내일부터 ” 

정말 한국에서 여럿 여학생들의 흠모를 받을 만한 남학생들이었다. 


 

그런 그들의 다툼을 중재한 한 남자가 있었다. 

“ 너네 여기서 뭐해, 서류 빨리 받아 오라니까 ” 

 

[워너원/강다니엘] FULL MOON 02 | 인스티즈 

 


 

그의 입에서 한국말이 나오지 않았다면 아마 난 그를 외국인이라고 생각할 만큼 서양인 골격을 가진 정말 잘생긴 남자였다. 내가 여태까지 보았던 그 어떤 연예인보다도 잘생겼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심지어는 그의 뒤에 마치 후광이 비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였으니까 말이다. 


 

그가 나에게 휘적휘적 걸어오더니 

“ Excuse me, I want to get some documents.. for my brothers ” 

(저기요, 제가 저의 남동생들을 위한 서류가 필요한데..) 

그가 나를 보며 웃다가 잠시 표정을 찡그리더니 다시 묻는다. 

“ What kind of perfume do you use? ” 

(어떤 향수 쓰세요?) 

“ I.. I don't use any perfume. ” 

(저.. 향수 안 쓰는데요.) 

“ Ah.. I'm sorry ” 

그가 다시 웃으며 묻는다. 

" 혹시.. 한국 분? " 

“ 아.. 네.. 아 필요하신 문서가.. ” 

문서를 이리저리 찾던 나에게 그가 말한다. 

“ 이대휘군이랑 배진영군이요. 보호자 옹성우 ” 

“ 아 여기요. 근데 성이 옹씨에요? " 

" 네. O.N.G. 여기 한국분이 사는 줄 몰랐네요.. " 

그에게 서류를 건네주며 물었다. 

" 이 주변 사세요? " 

" 네, 저번주에 이사왔거든요. " 

그가 싱긋 웃으며 다시 제 동생들의 곁으로 돌아갔다. 


 

뜬금없이 향수에 대해 물어본 것도 그렇고 분명히 우리 동네 주변에는 이사 온 사람이 없는데 도대체 저 사람은 어디에 사는 건지 의아했다. 

그에게 서류를 넘겨주고 보니 ‘ MinHyun Hwang’ 이름으로 온 서류가 하나 더 있었다. 그들의 다른 보호자겠거니하며 다시 그 남학생들을 찾았지만 보이지 않아 옹이라는 그 남자를 찾으러 학교 밖으로 나왔다. 


 

밖엔 주차를 하는 많은 학생들이 있었고 차가 이리저리 지나다녔다. 

저기 조그맣게 보이는 검은 머리에 마른 몸이 그 남자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 Excuse me, Mr. Ong? ” 

그에게 소리쳐 부른 순간 그와 눈이 마주친 순간, 


 


 

클락션 소리가 들렸다. 


 


 

내 옆으로 큰 승합차가 다가오고 있었고 차가 고장났는지 차의 속력은 거세져만 갔다. 

내가 욕하면서 보았던 많은 드라마처럼 난 움직일 수 없었다. 너무 놀란 나는 마치 그 차가 나에게 다가오길 기다리고만 있는 듯이 그 자리에 멈춰있었다. 나는 그냥 눈을 감아버렸다. 


 

하지만 내가 눈을 떴을 땐, 찌그러진 자동차와 내 옆에 있는 그 남자가 보였다. 

“ 괜찮으세요? ” 


 

 

[워너원/강다니엘] FULL MOON 02 | 인스티즈 

 


 

그의 손이 닿은 부분이 자동차가 찌그러져있었고 내가 그곳을 빤히 바라보고 있는 걸 알았는지 손을 급하게 뗐다. 

주변에 웅성대는 소리가 들렸다. 

“ 이게 무슨 일.. ” 

말도 제대로 나오지 않았다. 

차 안에 있는 운전자가 나보다 더 다친 것 같이 보였다. 내가 일어서려고 하자 남자가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 혼자 일어설 수 있겠어요? ” 

“ 네 혼자 일어설.. ” 

일어서다 다리에 힘이 풀렸는지 주저 앉고 말았고 주변에서의 걱정 소리가 들렸다. 

“ Oh my goodness, Tyler. Are you okay? I think you should go hospital now! ” 

(타일러, 괜찮니? 너 지금 병원 가봐야 할 것 같아) 

주변에 웅성대는 소리가 점점 커짐에 따라 이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을 수 있었다. 

그리고 괜찮냐고 묻는 소리는 나에게 향한 것이 아닌 운전자를 향한 것이라는 것도. 

“ What’s happening? Why the car has crashed? ” 

(무슨 일이야? 왜 차가 찌그러져있는거야?) 

“ I don’t know... I didn’t see anything. ” 

(나도 몰라.. 난 아무것도 못 봤어) 


 

주저 앉은 나는 그의 차디찬 손을 붙들고 겨우 일어설 수 있었고 그 때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 Is she my daughter? oh my.. 괜찮아? 병원으로 빨리 가자. 도대체 이게 무슨 일이야!! ” 


 

아빠가 나에게 달려오고 계셨지만 이미 모든 시선은 나보다 훨씬 많이 다친 운전자에게 향했다. 

“ 아빠.. 괜찮아요.. 저보다 저 운전자분이 더 많이 다친 것 같은데.. 그리고 이 분도 많이 다치셨을 텐데.. ” 

내 옆에 있는 남자를 눈짓하며 내가 말했다. 


 

“ 아 안녕하세요. 제가 병원까지 모셔다 드리겠습니다. 제 딸을 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아니에요.. 전 그냥 옆에 있다가 부축해드린 것뿐인데요.. 빨리 따님이 병원을 가야할 것 같네요 ” 

거짓말. 그 사람이 아니었으면 아마 난 지금 피를 철철 흘리고 있을 것이다. 저 찌그러진 차 대신에. 

구급차가 도착했고 운전자를 태우고는 구급대원들이 가려고 했다 

“ She has to get on the ambulance, too ” 

(이 여자분도 엠뷸런스에 타야해요) 

내 옆에 남자가 소리쳤다. 

 


 

그렇게 엠뷸런스를 타고 병원으로 향했다. 내 앞에 피를 흘리는 운전자를 보며 그 남자가 도대체 무슨 짓을 한 것인지 의문이 들었다. 

 


 

병원 침대에 앉아있는데 아빠와 그 남자가 왔다. 

“ 아유.. 정말.. 다행이지.. 다행이야.. ” 

“ 아뇨. 전 그냥 그 옆에 있었던 것 뿐이라니까요.. ” 

“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렇게 무사하네요. 전 성이름 이라고 합니다. ” 

" 아, 전 옹성우 입니다. " 


 

그는 사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지 않은 듯, 

“ 근데 그 손에 든게 뭐길래 아까 저를 부르신거에요? ” 

나에게 물었다. 내 손엔 아까부터 들고 있던 문서가 보기 좋게 구겨져버렸다. 학교에 가서 다시 출력해야 할 것이다. 

“ 아까 황민현이라는 사람으로 온 파일이 있어서 혹시나 아시는 분인가 물어보려고 했는데.. ” 

“ 아, 민현이요? 저기 오네요. 사고 원인이 주치의라니 정말 신기하게 됬네요. ” 

 

[워너원/강다니엘] FULL MOON 02 | 인스티즈 

 


 

가운 입은 남자가 나에게 다가왔다. 마치 사막여우를 닮은 얼굴이었는데. 매서운 눈매를 가졌지만 사람을 홀리는 듯한 잘생긴 외모였다. 내가 한국에서 보았던 잘생겼다는 소문이 도는 수많은 선배, 동기들보다도 훨씬 잘생긴 사람이었다. 심지어는 연예인보다도 더 잘생겼다는 생각까지 들었다. 

또, 의사라고 하기엔 너무 젊어보였다. 전문의라기 보단 레지던트일 것 같은 사람이었지만 가운에는 ‘Dr. Hwang MinHyun’이라는 명찰이 굳게 박혀 있었다. 

“ 어? 성우야, 니가 왜 여기 있어? ” 

“ 그냥.. 어쩌다보니.. ” 

그가 어깨를 으쓱한다. 


 

“ 아까 자동차 사고 났다고 하는데 정확히 말씀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 

의사가 차트를 손에 들고 옹성우에게 물었다. 

“ 자동차는 저한테 다가왔는데.. ” 

내가 말하자 

“ 환자분 정신적 충격이 크셔서 쉬시는게 나을 거에요. ” 

민현이라는 남자가 웃으며 대답한다. 

“ 그럼 상처를 볼까요? ” 

내 상처는 넘어지면서 생긴 타박상이 전부였다. 아빠는 매우 걱정하시다가 의사의 타박상이라는 진단을 듣고 마음을 놓으셨다. 

 

아빠가 의사와 병원 수속을 밟는 동안 그 남자와 이야기할 시간이 생겼다. 

“ 뭐에요 아까? ” 

“ 뭐가요? ” 

 

[워너원/강다니엘] FULL MOON 02 | 인스티즈 

 


 

참 예쁘게도 웃는다. 내가 모른 척 해주길 바라는 것 같지만 원하는 대로 해주고 싶진 않았다. 

난 이 상황이 도대체 어떻게 일어난 일인지 알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으니까. 

“ 자동차 찌그러진거 다 봤어요. 그리고 아까 분명히 그 쪽이랑 제 거리가 50m는 더 되었는데 1초도 안되서 제 옆에 오셨잖아요. ” 

“ 잘못 보셨겠죠. 저 옆에 있었어요. ” 

" 거짓말 " 

" 거짓말 아니에요. 진짠데.. " 

“ 거짓말인거 다 티나는데요? 눈빛 계속 흔들리는데 ” 

“ ... 알면 다쳐요. ” 

“ 그런 말로 넘어가기엔 너무 이상하지 않아요? ” 

그가 멋쩍은 듯이 웃는다. 

“ 아 저기 아버님 오시네요. 그럼 저는 이만 ” 

그가 마치 중세 기사처럼 있지도 않은 모자를 벗어 인사를 하며 그 의사 옆으로 갔다. 


 

“ 이게 무슨 일이야.. 진짜 다친데 없는거지? ” 

“ 괜찮다니까요. 아까 의사 말 다 들으셨잖아요. ” 

“ 다행이야 진짜.. 그리고 저렇게 좋은 사람이 이사왔는지 이제야 알았어. 정말 착한 청년이더라. ” 

“ 어디로 이사온거래요? ” 

“ 그 숲 쪽 가다보면 있는 별장 있잖아. 거기에 이사왔대. 다음에 초대할 테니까 놀러오라네. 한국 사람들 정이 참 좋아? 그치?" 

" 가실거에요? " 

" 당연하지. 이런데서 서로서로 의지하면서 사는 거지. " 

 

아빠 차를 타고 집으로 향했다. 

" 아빠가 보기엔 좋은 사람들 같아요? " 

" 응, 민현이란 청년도 좋은 사람 같더라. 진영이랑 대휘가 그렇게 예의바른 이유를 알겠더라구. " 

" 서로 가족 관계래요? 성이 다르던데 " 

" 가족은 아닌데, 어릴 때 사정이 있어서 서로 같이 모여서 살았대. " 

" 무슨 사정이요? " 

" 그건 못 물어봤어. 민현이가 되게 불편해 하더라고 " 

아빠는 친화력이 절대로 좋은 사람이 아니다. 그렇지만 한국 사람이라서 그런가? 

오늘 새로 만난 그 의사와 그의 친구에게는 굉장한 호감을 갖고 있는 듯 보였다. 


 

마치 그 의사에게 신비한 능력이라도 있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 

안녕하세요 여러분 CM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의 아무말 대잔치 시작~!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제목은 FULL MOON으로 정하게 되었씁니다~!!! 

그리고.. 음.. 오늘 나오는 영어는.. 문법과 어휘가 틀릴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가 영문과가 아니라서.. 지적해주시면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드디어 옹이 나왔어요~~ 유후 

왠만하면 워너원 아이들은 다 나올 것 같구요. 프듀 친구들도 몇 명 정도는 조금씩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최대한 연재 기간을 짧게 하고 싶은데 현생이 너무 바빠서.. (과제 뿌셔뿌셔) 

그래도 독자님들 기다리실까봐 이렇게나 빨리 왔습니다! (빠른 척하기..) 


 

치환 처음 해보는데 잘 적용 되었으면 좋겠네요. 분량도 최대한 더 많이 하고 싶은데.. 더 노력하겠습니다!! 


 

신알신 해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합니다. 신알신 수 보고 놀라서 생각보다 이렇게나 일찍 와버렸네요.. 

그리고 초록글 2페이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게 다 여러분 덕분이에요ㅜㅜㅠ 

암호닉.. 혹시.. 하시고 싶은 분 있다면.. 남겨주세요. 

뭘 해드릴진 모르겠지만.. 뭐라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 


 

그리고 초반에 그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문장들이 나오는데 괜찮으신가요?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맞는 구절을 데리고 왔는데 여러분들도 좋아하셨으면 좋겠네요. 


 

혹시 설정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제 글의 방식 (띄어쓰기, 맞춤법)에 대해 불만?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당 

그리고 한 가지 제가 궁금해서 하는 투표가 있는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분량관련) 


 

오늘 성우를 이렇게 여러분들께 보여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ㅎㅎ 

댓글 쓰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알고보면 쓸데있는 신비한 CM사전

여러분 11월 11일은 저의 생일이었어요..! 그냥 그렇다는 말.. 


 

그리고 트와일라잇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에드워드 - 옹, 제이콥 - 녤 이 맞긴 맞습니다. 

저도 아이들의 성격이랑 원작의 등장인물과 서서히 매치시켜가면서 캐릭터를 하나하나 정했어요. 


 

물론 전혀 상관없는 친구들도 있긴 합니다만.. 

이 글은 트와일라잇 비틀기? 정도로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워낙 트와일라잇 광팬에다가 제이콥을 정말 좋아했어서..ㅋㅋ 


 

혹시나 원작과 이건 다른데? 하는 점이 있다면 제가 맘대로 바꾼 거라고 생각해주세요..ㅎㅎ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안녕하세여 작가님!!!! 작가님 글이 제 취향을 저격했어요ㅠㅠㅠ 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왔습니다 늦었지만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다음편도 기다리도 있을게여!!! 암호닉 [휴지]로 신청하겠쑵니다~~
6년 전
독자2
오묘한 분위기에요 :-) 저도 제이콥을 좋아했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
졸려서 내일 볼까 했는데 안 자고는 너무 궁금해서 봤는데 잠 다 깼어요ㅜㅠㅜㅠㅠ 옹이 에드워드라니ㅜㅠㅠㅠ 찰떡입ㄴ니다 하루 지났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하클라우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4
옹ㅜㅜ이미지 너무 찰떡이에요 저는 또 서브병에 걸릴것같아요...ㅎ 저 [알파고놉]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5
사랑해요 저 트와일라잇 짱좋아하는데ㅜㅜㅜ글도 잘쓰시고 넘나 재밌어요 서브병 걸릴거같다ㅎ...
[지성박수]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6년 전
독자6
오늘도 글 너무 좋네요..♡
[동글연]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독자7
옹씨 너무 좋은데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뭔가 상상되는 말투에요ㅎㅎㅎㅎ저는 [참새랑]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6년 전
비회원136.148
우와 생일 축하드렸어요! ㅠㅠㅠㅠㅠ저는 오늘 생일인데 아무도 축하해 주지 않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트와일라잇 다 본 저는 잘 읽고 갑니다! 암호닉 [강낭]으로 신청하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 댓글
등록 대기 중입니다 (운영진 확인 후 24시간 이내에 노출됩니다)
Comment will be open after confirmed by admin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03.02 05:08
엑소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워너원 [워너원] 어서와 프로게이머 덕질은 처음이지? 1-35 프게 07.17 23:05
워너원 [워너원] 어서와 프로게이머 덕질은 처음이지? 1-25 프게 05.31 00:33
워너원 [워너원] 어서와 프로게이머 덕질은 처음이지? 1-116 프게 05.27 00:47
워너원 [워너원/윤지성] 윤황국의 3황자 이야기 4 알랑가몰라 06.06 23:56
워너원 [워너원/윤지성] 윤황국의 3황자 이야기 3 1 알랑가몰라 05.31 00:22
워너원 [워너원/윤지성] 윤황국의 3황자 이야기 2 2 알랑가몰라 05.28 23:03
워너원 [워너원/윤지성] 윤황국의 3황자 이야기 1 2 알랑가몰라 05.28 16:31
워너원 [워너원/녤윙] Love, like this 11 w지젤. 12.23 23:43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어리석음 #310 로얀 03.10 02:02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어리석음 #24 로얀 03.07 00:18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어리석음 #17 로얀 03.05 01:02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축생과 미생(畜生美生) [1] 플라워즈 02.26 03:56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너의 집 앞에서 中6 교생친구 02.20 00:3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협박의 천재 X 능청의 귀재 011 워너블링 02.03 02:3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후계자 다니엘을 사랑하는 법 052 워너블링 01.29 01:2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협박의 천재 X 능청의 귀재 002 워너블링 01.29 00:07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1615 메타메타몽몽 01.21 05:44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FULL MOON 096 CM 01.20 02:48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너의 집 앞에서 上16 교생친구 01.19 19:30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다정함에 관하여 018 다정과따뜻함 01.18 19:06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다정함에 관하여3 다정과따뜻함 01.18 17:03
워너원 [워너원/김재환/강다니엘] 김과외 0213 밤톨 01.16 02:57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후계자 다니엘을 사랑하는 법 032 워너블링 01.14 12:2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FULL MOON 083 CM 01.13 16:17
워너원 [워너원/배진영] 무인도의 꽃밭A7 뭉도 01.10 02:06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후계자 다니엘을 사랑하는 법 025 워너블링 12.25 04:1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옹성우] FULL MOON - BEHIND THE SCENE D3 CM 12.21 17:13
전체 인기글 l 안내
3/29 9:22 ~ 3/29 9: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