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제이원 전체글ll조회 2267l 1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스트레이키즈/한지성] 연하남과 네임버스 | 인스티즈



















누나. 봄바람이 지성의 머리카락을 건드렸다. 진짜 세상에 좋은 건 누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머리카락이 지성의 볼을 간지럽혔다. 여주는 제 무릎 위에 올라온 동그란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머리카락을 치우면서 아무런 대답이 없었다. 누나. 왜 이렇게 다 짜증날까요? 짜증스레 뱉어낸 말들과 달리 행동은 한없이, 한없이 다정했다. 대답 안 하네 또. 여주의 무릎을 베고 봄바람을 만끽하던 지성의 손이 멋대로 여주의 손을 잡았다. 느리게 떠진 눈은 올곧았고. 세상에 예쁜 건 왜 너밖에 없어? 지성의 말에 여주의 얼굴이 탐스럽게 익어갔다. 지성은 끝없는 어둠 속으로 빛 속으로, 우주 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있었다.






" 누나. "


…. "


" 몇 시간 째야. 나랑은 말도 안 하면서. "






펜을 꾹 잡은 작은 손을 장난스레 간지럽혔다. 누나. 누나. 옆에서 들리는 무한대의 소음에도 여주는 굳건하게 문제를… 풀고 싶었다. 방해하는 것에 있어 만렙을 찍은 지성에게 여주는 역부족이었다. 주인을 기다리는 강아지 같은 모양새를 하고서 손에 있던 펜 자리에 제 손을 밀어넣는 지성을 여주는 귀엽다고 생각하면서 그대로 잡아버렸다. 손가락 사이사이 채워지는 지성의, 여주의 손은 사랑과 애정과 그런 것들의 집합체였다. 여주의 얼굴에 웃음이 엷게 번졌다. 지성은 그게, 아름답다 사랑스럽다 눈부시다 생각하며 짙은 마음을 굳게 손 잡는 것으로 대신했다.




[스트레이키즈/한지성] 연하남과 네임버스 | 인스티즈





뽀뽀하고 싶다……. 지성은 욕망된 마음을 숨겼다. 입 밖으로 튀어나갈 것만 같은 마음을 굳게 삼켰다. 누나. 응? 서른 번의 부름 끝에야 여주는 답했고 지성은 그런 여주의 웃음을 삼키고 싶어 했다. 삼켜서 제 안에 담아 두고 두고 보고 싶다고 무구한 얼굴을 하고서 살벌한 애정표현을 깊게 새겼다. 누나. 나는 정말로,






" 우리 진짜 사랑할까요? "


…? "


" 진짜. 진짜로…. 사랑하고 싶어요 누나. "






지성의 눈이 한 곳에 머물렀다. 여주의 팔목, 민호의 이름이 적힌. 여주는 멍청하게도 지성의 말을 이해하지 못한 채로 무구한 얼굴로 있었다. 응? 무슨 말이야 그게. 알아도 몰라야 하고 몰라도 몰라야 하는, 지성의 그런 진심을. 사랑을. 여주는 평생 모른 체로 그냥 그렇게, 이대로.










ㅡ이것은 네임버스를 빙자한… 망한 글

영업을 위한 글이었으나 영업은 개뿔 망글이 되었네요

스키즈 데뷔 파이팅이야

지성아 사랑해...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1.95
비록 비회원이지만..스키즈 팬을 보다니..흑 제왑쪽 가수 팬이어서 스키즈관심이 갔는데 잘하더라고요 사실 이미 입덕한 것 같은.. 얘들 자기들이 노래도 만드는데
그 노래도 좋아요 특히 어린 날개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 너무 좋아서 음원 기대했는데 앨범까지 나오다니 ㅋㅋ 지성이는 노래 랩도 잘 하더라고요.
작가님께서 쓰신 글이랑 지성이랑 매우 잘 어울리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데뷔초반부터 관심가는 얘들이 스키즈가 처음이라...
글올라온거 신기해서 댓글다고 갑니다!!

6년 전
제이원
입덕의 문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٩꒰⍢ ꒱۶⁼³₌₃ 우리 지성이 랩도 춤도 노래도 얼굴도 잘하죠 사실 누가 읽기만 해도 행복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댓글까지 달아주실 줄은 몰라서 댓글 달린 거 보고 너무 행복했습니다,, 힘내서 스키즈 글 더 쓸게욧!!!!!!!
6년 전
제이원
여러분 모두 한지성 하세요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제이원
스키즈 많이 조아해 주세요 ❣️❣️
6년 전
독자2
다람아 사랑해 흑 극다흑걱 극 작가님 감사합니다 .....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만세!!!!!!!! 만세!!!!!!!!!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제이원
우리 지성이 최고지요 얼굴도 노래도 랩도 춤도 다 잘하잖아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4/23 23:26 ~ 4/23 2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