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이재욱 윤도운 엑소
귀차니즘 전체글ll조회 442l 16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준홍//준홍이는신입사원 나는대리라서 가르쳐라는명을받고 준홍이를 가르치는데 일부러준홍이는못알아들은척하고 다시부르고 계속작업걸고 난리침 심지어술자리에서도챙겨준다난리/..준홍씨(이악물고웃으며)이렇게하는게 아니라니까요?

11년 전
귀차니즘
(환하게 웃으며) 그럼 어떻게 해야 해요?
11년 전
독자18
(웃는낯짝에침을뱉을순없으니 한숨쉬고다시설명함)..하...준홍씨그러니까 이건이렇게하는거라니까요?
11년 전
귀차니즘
(그제서야 이해 됬다는 듯이) 아- 그럼 다시 해올께요!
11년 전
독자25
(한시름놓았다는생각에 헤웃으며자리앉아서 일에다시열중)
11년 전
귀차니즘
(대충 아무렇게나 다시 해옴) 대리님-
11년 전
독자34
네 준홍씨 다해오셨구나-(웃으면서보는데서서히표정꾸겨짐)...하
11년 전
귀차니즘
(아무것도 모른다는 표정으로) 왜요? 또 잘못됬어요?
11년 전
독자39
너무대충해오셨잖아요..(거의울상)
11년 전
귀차니즘
아... 죄송해요... 다시 해 올까요?
11년 전
독자47
(죄송하다니까뭐라할수도없고)제가 다시알려드릴까요?
11년 전
귀차니즘
진짜요? 그래주시면 감사하죠
11년 전
독자61
그러니까 준홍씨이건이렇게하는거에요 알았죠?(직접자리에앉아서까지보여줌)
11년 전
귀차니즘
아- 이제 진짜 알겠어요! 제대로 해올께요
11년 전
독자68
이번엔 진짜 잘부탁해요(간절한표정)
11년 전
귀차니즘
네- (자리로 가서 이번에는 제대로 고쳐 옴) 여기요!
11년 전
독자74
(기뻐서베시시웃으며준홍이쳐다봄)이렇게잘하시면서!!정말잘하셨어요
11년 전
귀차니즘
(환하게 웃으며) 정말요? 다향이다-
11년 전
독자78
앞으로도 이렇게잘해주세요
11년 전
귀차니즘
걱정마세요!
11년 전
독자88
준홍씨말믿을게요(웃어주고)가서일보세요
11년 전
 
독자2
읭?
11년 전
독자5
어... 수정하시려나.....헣
11년 전
독자6
밥자유톡쓰니) 일단 기다릴께여 ㅠㅠㅠㅠ
11년 전
귀차니즘
수정허고 꼬우!!
11년 전
독자11
흐헣ㅎ 아싸/ 준홍이랑 나랑 아주어렸을때 친구! 꽤 친해서 홍이이사간다고했을때 서로 울고불고 난리났는데 결국헤어진채로 십오년이지나ㅠㅠ 서로 성인이됬는데 어디사는지도모르는상태에서 내가 회사입사를했는데 같은 동기신입사원인거야!!/ 조심스럽게 다가가서 ).. 홍아, 아, .. 저기 최준홍씨..?
11년 전
귀차니즘
(누군지 확인하며) 맞는데요 누구시죠?
11년 전
독자23
고기먹고와서 늦었어요 ㅠㅠㅠ미안해여!// 머뭇거리다가) 준홍아, 나..나 누군지 모르겠어?
11년 전
귀차니즘
괭찮아요!!
.
.
.
(얼굴보며 곰곰히 생각하다가) 음... 반찮이?

11년 전
독자32
환하게 웃고 손잡아서 붕붕흔들고) 나 기억하는구나!.. 같은회사인줄은 몰랐어 여기서 만나네..
11년 전
귀차니즘
(똑같이 환하게 웃으며) 그러게! 이게 몇년 만이야 대체?
11년 전
독자40
십년..십오년? 그정도된거같다, 진짜 오랜만이야, 잘지냈어?
11년 전
귀차니즘
우와... 벌써 그렇게 됬나? 나야 그냥 평범하게 잘 지냈지- 너는?
11년 전
독자3
간장양파에요!) 준홍/ 준홍이가 연하고 오랫동안 알고지내던 정말 편한 동생이야 내입장에서는 ㅋㅋ 나이차이도 별로 안나서 누나라고 잘 부르지도 않고ㅋㅋ근데 준홍이는 옛날부터 날 좋아하고 있었어 티도 내고 어설픈 고백도 몇번 했었는데 난 너무 예쁜 동생일뿐이라ㅠㅠ 남자로 보질 못하고 하지만 소중한동생이긴함 약간 그런맘이 있긴 한데 하여튼ㅋㅋ 내가 바빠서 못만나다가 진짜 오랜만에 카페에서 약속잡고 만났는데 준홍이가 맘 먹고 나한테 고백하려 하는거지! / 야, 최준홍 가서 주문 하고 와. 난 쓴거 아무거나.
11년 전
귀차니즘
에스프레소로 주문한다?
11년 전
독자13
(고개끄덕이고 핸드폰만짐)얼른가서주문하고와
11년 전
귀차니즘
(주문하고서 다시 다리에 앉으며) 누구랑 연락라길래 그렇게 핸드폰을 안놔?
11년 전
독자17
아- 김힘찬 (핸드폰보고 웃으면서 계속 카톡함)
11년 전
귀차니즘
힘찬형? 그 형이 왜?
11년 전
독자24
그냥 자꾸 놀아달라고 보채고 술마시자 그래서 (핸드폰 보다가 알람울리는거보고)어이 최준홍 가서 가져오지?
11년 전
귀차니즘
(말 없이 일어나서 받아옴) 그래서 같이 마실려고?
11년 전
독자30
그럴까 생각중 나 오늘 술도 땡기고 곱창도 땡기고 (에스프레소 받아서 한모금마시고서 계속 핸드폰봄)
11년 전
귀차니즘
그냥 거기 안가고 나랑 있으면 안돼?
11년 전
독자41
(핸드폰내려놓고)뭐할꺼있어?
11년 전
귀차니즘
음... 영화볼까? 보거싶은거 있다며
11년 전
독자48
그럼 너랑 영화보고 힘찬이 만나면되겠네- (에스프레소 마심)
11년 전
귀차니즘
몇시에 만날려고? 저녁 늗게?
11년 전
독자53
너가고 나서 바로 만나지 뭐- 너 갈때쯤이면 저녁일꺼아니야
11년 전
귀차니즘
아닌데? 내가 계속 붙답아 둘건데?
11년 전
독자59
뭐라는거야 됬고 너 그거 나 한입만줘봐
11년 전
귀차니즘
이거? (건네주며) 마셔봐
11년 전
독자65
(웃으면서 건내받고 마심)아 달아- 애기입맛이네 애기입맛 이렇게 단걸 왜먹어
11년 전
귀차니즘
헐... 단거 좋아하면 다 애기 입맛이야?
11년 전
독자67
이건 너무 달잖아-
11년 전
귀차니즘
(한입 마시고)...별로 안단데?
11년 전
독자72
니가 그래서 애기입맛이라는거야 (말마치고 에스프레소 마심)
11년 전
귀차니즘
나도 그거 한번 마셔 볼래!
11년 전
독자79
(준홍이한테 넘겨주면서)쓰다고 뱉으면 누나소원들어주기
11년 전
귀차니즘
그런게 어딨어!
11년 전
독자84
내마음이야 얼른마셔
11년 전
 
독자4
좋아요//반가워요ㅠㅠ☞☜// 힘찬이는 학교선생님 나는 학생. 우린 비밀연애중이고 동거중이아. 항상 표현도 내가하고 더많이좋아한다는 생각에 섭섭해하고있는데. 학교에서 여자애들 손잡고있고 둘써쌓여서 웃으면서얘기하고 다정한모습만보이는거야.물론 선생님이니까 그러는거지만. 질투하고 삐져서 내가아는척도안해. 아차싶은지 그제서야 풀어주려고애쓰는거//(교무실에 들어가다 손잡는거보고 멍하니 얼음)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 들어온 거 모르고 계속 대화 중)
11년 전
독자16
(입술꾹깨물고 힘찬이 지나쳐 담임선생님이랑 얘기하는)
11년 전
귀차니즘
(담임쌤이 옃자리라서 찮이온거 보거 그냥 담임선생님이랑 볼일이있겠구나라고 생각하고 큰 관심 없음)
11년 전
독자19
저 그럼 야자 빼도 되는거죠?감사합니다.(인사도안하고 쌩 교무실 나간다)
11년 전
귀차니즘
(인사는 할 줄 알았는데 안하고 가길래 당황 하면서도 다음 교시 준비하고 생각하명서 복도로 나감)
11년 전
독자27
(힘찬이시간!!! 맨앞자리에서 맨뒷자리로 자리 바꾸는)
11년 전
귀차니즘
(교실로들어갔는데 갑자기 찮이의 위치가 달라져서) 너네반 자리 바꿨어?
11년 전
독자33
아니요-(애들이 뭐라하건말건 책만보며 힘찬이 보지도않는다)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 바라보며) 근데 찮이는 왜 혼자 자리가 바꼈어?
11년 전
독자43
아.. 저..(변명거리찾다가)**이가 바꿔달래서요.(아무렇지않은표정으로 힘찬이 보곤 다시 책본다)
11년 전
귀차니즘
(의심스럽게 텨다보며) 진짜야?
11년 전
독자49
네- (웃지도 않고 힘찬이 쳐다보며)진짜예요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가 이상하다고 생각 되지만 잉단 수업 시작)
11년 전
독자54
(힘찬이 수업끝나자마자 쫒아가던 다른때와는 달리 엎드려버린다)
11년 전
귀차니즘
(지금 찾아 갈 순 없으니 문자로)[너 어디 아파?]
11년 전
독자60
(씹을까고민하다)[아니요 안아파요]
11년 전
귀차니즘
[근데 왜 오늘따라 그렇게 기운이 없어?]
11년 전
독자64
[똑같은데요][나 오늘 집에 먼저가요][조심히와요]
11년 전
귀차니즘
[먼저 가게? 어디가?]
11년 전
독자66
[선생님이랑 집에 안가][수업준비할꺼예요][빠빠] (삐진티 팍팍내며 휴대폰 서랍에 넣는다)
11년 전
귀차니즘
[왜그래][삐진거야][왜그러는데ㅠㅠ][잡장 좀 해줘ㅠㅠ]
11년 전
독자73
[핸드폰걸리면책임질꺼예요?][카톡ㄴㄴ][왜삐졌는지 쌤이 잘 생각해봐요]
11년 전
귀차니즘
[오ㅑ그래ㅠㅠ][내가진짜미안래ㅠㅠㅠ]
11년 전
독자82
[뭐가 문젠지도 모르면서 미안이요?][쌤은 나 좋아하긴해요?][아 진짜 말안할래요]
11년 전
귀차니즘
[내가 너 모른척 해서 그래?][많이 좋아하지ㅠㅠ][진짜미안ㅠ퓨ㅠ]
11년 전
독자87
[다른애들이나 많이좋아해요][이제진짜답장안해요]
11년 전
 
독자7
대현이는 팔불출(집착+질투도 있고)이라 나의 곁을 끝없이 따라다녀. 나와 시간표를 아예 복제했다 싶을 정도로 똑같이 맞추지. 하지만 같은 학년이 아니라서(대현이가 나보다 연상) 다 똑같이 맞추지는 못해. 그래서 딱 한 시간 빼고는 나와 모든 걸 똑같이 맞춰서 나와 붙어다니지. 내 공부도 잘 봐주고 말이야. 그런데 오늘, 하필 딱 한 시간 다른 강의에서 내가 다른 남자와 약속을 잡고 웃으면서 나오는 걸 봐. 그래서 대현이가 화나서 폭풍질투를하는거지. / (준홍이랑 웃으면서 나옴)
11년 전
귀차니즘
슈덩!
11년 전
독자14
슈덩완료!!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 앞 가로막으며) 어디가?
11년 전
독자26
어? 아 오빠왔어? 잠깐만. (준홍이 보고는) 아 그럼 홍대9번출구 앞에서 만나는거 맞지? 응 알았어 좀이따봐- (다시 대현이보고)오늘 과모임있어서 같이가기로했어.
11년 전
귀차니즘
과모임? 몇시에
11년 전
독자36
6시였던것같은데..왜?
11년 전
귀차니즘
누구누구 가는데? 나도 가도 돼?
11년 전
독자42
어? 오빠도? 과모임인데?
11년 전
귀차니즘
그냥 너 옆에 가만히 앉아있을께, 응?
11년 전
독자8
귀차니즘 나초 얍! ㅋㅋ/캡쳐하기 귀찮아서 타자.하..넹-_-/대현/대현이랑사귀다헤어짐.시간이오래지나서다시만났는데 누가 얘기도 안했지만 같이앉게됨.그래서 이런저런얘기..하..쓰니 미안 ㅠㅠㅠㅠㅠ//(카페에서 대현이 보다 멈칫함)
11년 전
귀차니즘
괜찮아요!!
.
.
.
(아직 찮이보지 못하고 자리에 앉아있음)

11년 전
독자37
(대현이를 복잡한 눈빛으로 보다가 주문한거 나왓다는말에 다시 몸돌림)네- 감사합니다
11년 전
귀차니즘
(가만히 창 밖 보고 있다가 익숙한 목소리에 고개 돌렸다가 찮이 발견하고 그대로 몸이 굳어있음)
11년 전
독자44
감사합니다-(다시 고개돌리는데 대현이보고 역시 굳어있다가 대현이 쪽으로 걸음)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 움직임 따라 눈을 움직님)
11년 전
독자50
대현이랑 1m거리두고 어색하게 손들어서 인사함)하이?
11년 전
귀차니즘
(살짝웃어주며) 안녕?
11년 전
독자58
(두리번거리다가 쉽게 움직이지 못하고 서있음)
11년 전
귀차니즘
자리 없으면 그냥 여기 앉아. 괜찮으면....
11년 전
독자77
어..그러지뭐..(대현이말에 대현이 테이블쪽으로가서 대현이 맞은편에 앉음)
11년 전
귀차니즘
오랭만이네?
11년 전
독자83
어 그러게
11년 전
귀차니즘
잘지냈어?
11년 전
독자9
부비부가 워썹
대현/난 대현이랑 교내 비밀연애중. 내가 유난스럽게도 남자가 많이 꼬이는데 정작 나는 사람을 좋아해서 남자들이 날 꼬시려는지도 눈치를 못챔. 그래서 대현이는 대놓고 티도 못내고 끙끙 앓는데 하루는 학교축제날. 짧은 치마를 입고 춤을 추는데 무대에서 내려온 이후로 남자들이 번호도 물어보고 더 친한척하고 그러는거. 그러다가 한명이 내여자드립에다 장난삼아 볼뽀뽀하는데 정대현 질투가 폭발하는 소리가 들리지 않나요?/(주위 남자들에 당황해서 대현이 찾으면서도 그들에게 애써 웃어주는)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 에게 다가가려 하지만 주위에 남자들이 많아 짜증냄) 좀 비켜봐!
11년 전
독자22
(시끄러운 주위에 대현이 목소리 못듣고 친한 선배인 힘찬이에게 밝게 웃으며 인사하면서) 힘찬오빠 안녕하세요-
11년 전
귀차니즘
(겨우 남자애들 뚫고 들어갔는데 힘찬이에게 인사하는 찮이 발견) 누구야?
11년 전
독자28
(대현이 발견하고 밝게 웃으면서) 아, 친한 오빠- (힘찬이가 대현이 가리키며 누구냐고 묻기에) 아… 아, 친한 친구요. (하니까 힘찬이가 고개 끄덕이곤 머리 쓰다듬으며 "내꺼할 자격 있겠네 오늘 짱이였어" 하며 볼에 가볍게 뽀뽀해주고 가는)
11년 전
귀차니즘
(인상찌푸리며) 남친이야?
11년 전
독자35
(본인도 멍한 표정으로 있다가 대현이 목소리에 고개 세차게 저으며) 남친은 너지!
11년 전
귀차니즘
근데 왜 저 선배가 너한테 뽀뽀를 해
11년 전
독자46
(고개 저으며) 몰라… 이런적은 처음인데.
11년 전
귀차니즘
으... 짜증나 왜 갑자기 너한테 뽀뽀를 하냐고!
11년 전
독자52
(주위 사람들 시선에 인적드문 제육관 뒤편에서 대현이 꼭 껴안고) 화났어? 미안해…
11년 전
귀차니즘
그 선배 뭐야! 그건 나만 할 수 있는데!
11년 전
독자55
그것까지밖에 못하나? (목 감싸안고 입맞추며) 이것도 할수있지.
11년 전
귀차니즘
(웃으며) 왠일로 먼저 해준데?
11년 전
독자63
(따라 웃고) 사람들 안보는데니까- 이런데선 맘대로 하지. (짧은 치마가 신경쓰이는건지 자꾸 잡아내리는)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 행동 지켜보다가 겉옷 허리에 묶어주며) 그럼 공개연애 할까?
11년 전
독자70
어… 어? (놀란 눈으로 바라보다 이내 고개 저으며) 됐어- 난 너 괜히 입장 난처해지고, 그러는 거 싫다.
11년 전
귀차니즘
난 괜찮아! 아무래도 공개연애 해야할 것 같아. 그래야 너한테 남자가 안꼬이지!
11년 전
독자76
(장난스레) 그래도 꼬이면 어떡하려구? (꼭 껴안으면서) …내생각해줘서 이러는거면, 진짜 고마워.
11년 전
귀차니즘
고마울게 뭐있어! 당연한거디
11년 전
독자80
(입에 두세번 뽀뽀하는데 힘찬이랑 마주치는)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가 갑자기 굳어있길래 시선 따라가서 힘찬이 방견하고) 저 선배 때문에?
11년 전
독자86
(본능적으로 손 이끌며) 대현아, 그냥… 가자.
11년 전
 
독자10
주농ㅇ/ 주농이랑 초딩때 친구였는데 내가 6학년 되자마자 전학 가버린거야, 말도없이. 그래서 준홍이는 충격먹음.. 그뒤로 고등학교 입학때였는데 준홍이랑 부딪히고 나서 아 죄송합니다!! 하고 그냥 가버렸었는데, 준홍이는 그걸 자기를 잊어버린걸로 알아버린거지, 그런데 둘이 같은반에 짝까지 되버림. 내가 말 걸어서 오랜만이다.. 뭐 이런말하는데 준홍이는 왠지 섭섭해서 자기는 모른척하다가 나랑 싸우다가 행쇼..♥/ (준홍이 눈치보면서) ㅈ..준홍아..? 오랜만이다.. 그....치
11년 전
귀차니즘
...누구?
11년 전
독자15
(모르는듯하니까 엄청 당황하면서) 어..어 ㄱ..그게 !! 아... ㄱ.그게!!.. 니 친구 김익인이자나... 기억...안ㄴ..?
11년 전
귀차니즘
김...익인? 그게 누구지...
11년 전
독자20
모티로 이동!! ㅋㅋ/어.. ㅁ.. 몰라? 나 너하고 절친이었는데..?
11년 전
귀차니즘
절친? 언제? 기억이 잘 안나서...
11년 전
독자31
ㄴ.. 너. 진짜 몰라?.. 나 기억안나..?( 왠지 모르게 울먹거리며)
11년 전
귀차니즘
(찮이 얼굴 봤는데 눈물이 고여 있어서 당황하며) ㄴ..너 왜 울려고 해
11년 전
독자12
대현이랑 나는 소꿉친구인데 서로좋아하는데 말을못해 친구사이로도 못남을까봐 그러다가 내가 너무 힘들어서 밤늦게 혼자 술마시고 대현이 집에찾아와서는 좋아한다고 고백을해버려! 그래서 행쇼 / (대현이네집문을 발로 뻥뻥차며) 정대혀언 - !
11년 전
귀차니즘
(목소리 듣고 찮이 인거 알아채고 문 열어줌) 이시간에 왜 왔어?
11년 전
독자21
대현이다! (대현이보자마자 대현이한테 안기며) 대현아아 -보고시퍼써어 ...헤헤 -
11년 전
귀차니즘
(당황하며) ㅁ..뭐야, 너 술마셨어?
11년 전
독자29
응! 쪼오금 마셧지요 - 근데 나 하나도 안취해써! (대현이품에 더 파고들며) 으응 .. 추워어 …
11년 전
귀차니즘
(춥다는 말에 안은챠로 집에 들어가며) 너 지금 많이 취한 것 같은데?
11년 전
독자38
(쇼파에앉아잇다가 옆으로 누우며) 하나도 안취해따니까아 ... 대현아 나 머리아파아 -
11년 전
귀차니즘
(머리 정리 해 주며) 그건 너가 술 마셔서 어쩔 수 없고. 지금까지 술 혼자 마신거야?
11년 전
독자45
으응 .. 그냥 힘든일이잇어서 혼자 술좀마셧지이 - (대현이손을잡으며) 대현아아 나 너무 힘들어 …
11년 전
귀차니즘
(무슨 얘기든 다 해보라는 듯이) 뭐 때문에 힘든데-
11년 전
독자51
(살짝 울먹이며) 그냥 내가 좋아하는애가 잇는데 좋아한다고 말을못하겟어 ... 그냥 이렇게 친구로라도 지내는게 더 낫겟지 ....?
11년 전
귀차니즘
음... 일단 부딪혀 보는게 낮지 않을까? 혹시 모르니까...
11년 전
독자57
대현아 너는 .. 좋아하는애 잇어 ?
11년 전
귀차니즘
름... 있기야 있...지?
11년 전
독자56
어어어어!!저벱쁘니예요!!근데왜매일놓치는지...toruru.....쓰니힘쇼!
11년 전
귀차니즘
그냥하셔도 되는데!!
11년 전
독자62
헐진짜요?ㅠㅠ아나지금겁나슬퍼요...저 크림인데막아지금비포채팅한다네요...ㄸㄹ....사랑해요..그냥제사랑쓰니다가져요ㅠㅜㅠㅜ/영재랑나랑연인 나는씹덕파이브덕후 오늘은 씹파 팬싸가는날^0^오랜만에사랼라하게화장도하고 옷도 샤랄라한원피스입고 영재한테 나예뻐?나예뻐?이래서영재 폭풍 질투!!!!영재는 연예인/ 영재야 우엉엉엉나떨린다 뭐라고말하지응? 뭐하지헐나드디어 산들오빠랑손잡아..헐..떨려..
11년 전
귀차니즘
어머... 스릉해요♥
.
.
.
(인상 찌푸리고) 오늘따라 왜이리 꾸몄어?

11년 전
독자69
...저두요..s2 제남자친구가되주세요!!(박력박력) / 나이뻐?아다행이다..나오늘 울오빠들팬싸가잖아!!
11년 전
귀차니즘
어머 박력♥/// 그를까요?
.
.
.
(비꼬듯이) 울오빠? 울-오빠? 누가 너네 오빠야!

11년 전
독자71
♥그래요저이제암호닉 쟉히해도될까요..?ㅋㅋㅋㅋㅋ / 몰라서물어?으아우째..(영재손꽉잡고)영재야 나손차갑지..너무떨린다 나..너랑처음뽀뽀할때보다 더떨려..
11년 전
귀차니즘
그래도 되영♥
.
.
.
(기분 확 나빠뎌서)...그정도야?

11년 전
독자75
(살짝살짝영재눈치보면서)..아잉 너랑 오빠들이랑 같냐-넌 남자친구고 오빠들은그냥 좋아하는오빠들이지
11년 전
귀차니즘
근데 나랑뽀뽀하는것보가 더 떨려?
11년 전
독자81
(말돌리면서) 영재야 나배고파 우리 라면끓여먹을까?
11년 전
귀차니즘
(신경안쓰고) 진짜 나보는 것보다 더 떨려?
11년 전
독자85
헐지금해도되요?ㅠㅠ/에이 설마.어떻게 너랑뽀뽀하는거보다 더떨리겟어 아까는 내가 아..음...미안해..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03.02 05:08
엑소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1 01.21 12:30
B.A.P [국공] 프러포즈 48 12.22 23:19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01.04 12:28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에레스투 12.28 20:24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에레스투 12.19 23:40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2.13 21:56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2.10 16:43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12.10 00:02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배후세력 12.07 17:39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2.05 23:09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2.02 17:14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3 11.30 23:44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4 연어 11.26 16:09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1.23 23:45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2 연어 11.23 12:36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 연어 11.23 01:27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 11.22 09:37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2 11.21 16:42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11.20 16:48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연어 11.19 16:32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예준홍 11.04 01:38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예준홍 10.10 02:33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09.17 21:47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07.18 21:00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 07.15 16:10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젤빵 06.26 01:22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Young-Jae 06.14 00:14
전체 인기글 l 안내
3/28 23:10 ~ 3/28 23: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